Sep 4, 2016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로타가


OOOO로타가 황정민 찍은거 보고싶다
OOOO로타가 찍은 황정민 컨셉으로 그림그리고 십다 존잼이겟네..근데 황정민한테 고소당할거같아서 못하겟음... 로타의 여보님 하신 말씀 보니까 본인들 따님 사진은 안 찍으실 것 같던데...
OOOO로타가 찍은 황정민 상상하기 전의 나로 돌아가고 싶다
OOOO로타가 자메즈 찍은 건 잇는대..황정민 찍으면 이런 느낌 나올거같음..
OOOO로타가 황정민/최민식 개저씨디바들 찍는다면 진정성 인정함

강동원


OOOO●국내 2.5D(미생, 신세계, 시그널, 청춘시대), 배우(강동원, 김윤석, 마동석, 박성웅, 유승호, 이정재, 조진웅, 한예리, 황정민), 빅뱅 위주 잡덕입니다.
OOOO국내남자배우 내 휴대폰에 딱 셋 이쑴.. 강동원 유아인 황정민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jacksonrhew
OOOO목록보다가 지금 깨달은겤ㅋㅋ올해 본 한국영화들 쭉 보면 박성웅/황정민/강동원/이정재/하정우 여기서 거의 안벗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보인다 진짴ㅋㅋㅋㅋ
OOOO 헐....ㅋㅋㅋㅋㅋㅋ슈즄ㅋㅋㅋㅋ 전 에셈연옌 대부분 다봤고 플디연옌도 자주보고 바로 윗집에 틴탑살았고 12층에 정준영살았고 다른라인에 이규환살았고 마트갔다 황정민보고 뭐 코엑스 갔다 강동원보고 시사회가고 뭐...방탄빼고...ㅠㅠ
OOOO미중년 특집이면 적어도 강동원 원빈 하정우 황정민 이케 데려다놔라

영화


OOOO섹션TV연예통신 영화#아수라 배우님들 출연 주배우님 위주로 짧게 편집했습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 대박의 기운을 느끼면서 아수라. 문선모. 화이팅!!!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OOOO ㅠㅜㅜ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마자여 황정민두❗❗❗❗❗❗ 나온 영화는 다 본다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잘따라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황정민 이따!!
OOOO YES 한국에서 올해 HIT 했던 영화 곡성에 황정민이나와요 #챙이공항패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장 이름이 깡통이야 그 국제시장인가 영화 황정민나온거..? 그 시장 주변에 있어
OOOO황정민 나오는 영화는 왠지 내 취향 아닌것들뿐..
OOOO황정민 나오는 영화 국밥먹으면서 보기에 딱일듯
OOOO"아이 좋아...역시 명품이 좋긴좋아. ㅆㅂ 시커먼게 존내 안보여" ㅎㅎㅎ 내가 한국에 이사온 21.2.2013 날에 개봉한 신세계라는 영화를 어제 처음 봤어요. 벨리 펀이였어요. 황정민의 질 높은 연기…

개저비엘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다 개저비엘의 쓰나미가 온다 여러분 디나이얼의 디바 황정민이 돌아왔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황정민 역시 개저비엘의 마돈나 다운 말투다
OOOO솔직히 도경수 황정민하고도 잘 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미래 개저비엘의 싹임ㅋㅋㅋㅋ

일화


OOOO118. 황정민 일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oHo___8
OOOO115. 황정민 김제동 일화

배우


OOOO 하아 진짜 황정민 너무 좋아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황배우님 ㅠㅠㅠㅠㅠㅠ
OOOO 어제 꿈에 황정민 배우님이 나왓습니다 )행복
OOOO ㅎㅎㅎㅎ 텀블러 보정짤이라 하시니까 오늘 탐라에서 봤던 황정민 조승우 등 배우들의 현실적인 여행사진들 텀블러 감성으로 보정한 것 생각났어요 ㅋㅋㅋ 텀블러 감성=알 수 없는 아련함ㅎㅎㅎㅎㅎ 필터 좀 쓰긴 했지만 실제가 훨씬 예뻤어요ㅠㅠ
OOOO근데 못하는 배우들은 또 못하긴 함 최민식 황정민 류승룡 유승호 명배우인거치곤 별로였다
OOOO남자황정민배우저실제로봤어요뮤지컬하는거
OOOO믿고 안보는 배우 황정민

곡성에


OOOO오늘 몇년만에 친구봣는데 곡성에 황정민이 천우희보고 피토하듯이 똥존나쌈. 존나기쎈년..
OOOO이제훈이 곡성에서 황정민역할인가 ... ? 사진들봐선 또 범인은 일본인 ?

이제훈이


OOOO이제훈이 뭔가 곡성의 황정민같은 잉본인이랑 막 손잡고그랫넛믄데ㅡ .. 황정민도 착한역하다가 나쁜역,,

됐고


OOOO황정민도 심쿵이지만 아수라에 성웅오빠는 안 나오나...., 오빠 느와르 좋은데.... 됐고 8
OOOO그렇기 때문에, 정의당은 이미 노동자당이거나 혹은 강성노조의 '꼭두각시' 정당일 뿐이라는 사실임. 그걸 물타기 하듯이 치워주고 있는 "가습기 살균제"사건은 이미 거의 반 이상 증명이 됐고, 이미 힘이 충분히 만들어진 일에 황정민씨 마냥 밥숟가락만 얹음

신세계


OOOO아 황정민 ㄱ개좋아 신세계 정주행할ㄹ그야ㅠㅠㅠㅠㅠ ㅠ ㅠ ㅠ ㅠ

아저씨가


OOOO#갤러리에서_제일_사진이많은폴더에서_40번째사진_내가고백했는데_그애표정 그 많은 트둥님들 사진중에 황정민 아저씨가 나왔다 ㅋㅋㅋ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imma_90
OOOO근데 좀 웃기다 임창정이나 황정민 같은 쌩 아저씨가 욕 섞어서 특정 커뮤니티에 온갖 인증을 하면 재치넘친다 재미있다 이런 반응인데 만약 그런 똑같은 일을 아이돌 걸그룹 멤버가 해도 같은 반응일까,

지진희


OOOO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우정여행 텀블러 감성으로 보정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원본 오른쪽 보정
OOOO조승우황정민지진희_우정여행_텀블러_감성.jpg 라는데 왼쪽이 원본이고 오른쪽이 텀블러처럼 한겈ㅋㅋㅋㅋㅋㅋ셔바 첫짤부터 개터짐 킨포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황정민 조숭우 지진희 우정여행?? 무른 보정한거

디나이얼


OOOOㅋㅋ 근데 황정민 무슨 역할 맡아도 다 디나이얼 게이로 소화해버림 가부장 마초맨 으아~~ 하려고 해도 베테랑에서도 검사외전에서도 게이였잖아.
OOOO 황정민이 하루빨리 정청같은 미친 참사랑꾼 디나이얼 게이 역할 맡는걸 보고싶다.

황정민


OOOO#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황정민님진짬뽕광고하시는거 동룡이 가가멜..............(울뛰
OOOO황정민:째용 내밑에서 일할생각없니? 곡☆성☆룩
OOOO아 손챙한테서 황정민이 보여..
OOOO 아 치려고 했는데 황정민씨에게 하는 것같아서 안할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임정민 놀리는 거고 황정민 맞아
OOOO324 한복수트 웅팍은 내가 망쳣고 ,, 황시를 제일 열심히+초반에 만들었고 재리는 그럭저럭인데 웅팍 진챠 미안,,,,,,,,,,,, 황정민 ㅅㅄㅄㅂ !!! 이런 화보 소취
OOOO 아나 황정민도 정민이긴 정민이네ㅇ ㅕ
OOOO 거짓말 하는 거애요 황정민이애요 이름 ㅎㅎ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9si1bun
OOOO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진짜ㅜ본명 황정민이에요 ?
OOOO 황정민
OOOO황정민도 디씨 함?ㅋㅋㅋㅋ
OOOO진짜 황정민아저앀ㅋㅋㅋ술톤ㅋㅋㅋㅋ귀여워
OOOO황정민 진짜 술톤이다
OOOO머리묶고 올빽하니까 황정민분닮았답니다 그냥 있으면 곰닮았답니다(테디베어 박물관에 있는 곰🐻) 장난인지 진담인지는 모르겠지만 문어🐙 끝 근데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곰닮았다고 함 #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OOOO황시 갤에 인증글 쓴 거 세상 제일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을 깨우는 황시의 인증글 출처DC 황정민갤
OOOO챙이카메라 황정민카메라 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중에 황정민님이 곡챙 티비에서 언급해줬으면ㅋㅋㅋㅋ챙정민ㅋㅋ
OOOO아 황정민 겁나좋아 징짜 동내에 있는 형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 황정민은 뭐 평소에도 술 꼴은느낌
OOOOs나 행앗 설정할려고 황정민으로 프사 바꿔놧는데 핸드폰까지 연동돼서 지금 다 황정민뜸
OOOO조권이랑 황정민 연달아서 보니까 연습은 노력이 되고 노력은 습관이 되고 습관은 인생이 된다는 말 믿게된다
OOOO 황정민이겠죠 뭐...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XI_Dear
OOOO알티) 임창정의 휴먼아재체를 이은 황정민의 휴먼알콜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다리 왜 저러는지 설명 좀 해주실 분..?
OOOOㅋㅋㅋㄱㅋㄱㄱㅋㄱ 알콜 황정민체ㅋㄱㄱㅋ개웃기네
OOOO로타X황정민 콜라보
OOOO와 황정민 인터넷말투도 진자 아재같다 ㅠㅠ ....
OOOO황정민 개조아
OOOO하하 황정민같은 역일것같다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_gung7
OOOO뭐 저 사람이 지디랑짜고친건가 지디가 황정민역할초럼?
OOOO개쩐다 황정민
OOOO황정민이 임수정이나 전도연하고 멜로를 찍었다니 갑자기 울컥한다
OOOO 사실 그고지롱 곡성 황정민 패션...
OOOO황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수라 팜플렛 예쁘다 황정민 웃는거 최고네
OOOOㅋㅋㅋㅋㅋㅋ황정민 ㅋㅋㅋㅋㅋㅋ도랏맨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JPGlF
OOOO황정민 다리부분 나만 이상한가
OOOO황정민 개져앜ㅋㅋㅋㅋ
OOOO황정민 통피로 글쓰내
OOOO 휴먼알콜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황정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황정민갤러리도있은거냨ㅋㅋㅋ
OOOO스파게티를 황정민 먹방찍듯 먹으며 고민을 반복하고있고요
OOOO황정민 아조시의 발닦개가 되고 싶읍미다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TWICE_SUHYUN
OOOO시파 ㄱ황정민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무ㅓ냐곸ㅋ
OOOO아 황정민 존나 좋아ㅠㅠㅠㅠ
OOOO임창정하고 황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바지 희안하네
OOOO황정민 그것도 있던데 웜톤 쿨톤 술톤
OOOO울학교에 황정민이랑 똑같이 생긴 쌤 계시는데.. 정말 닮았는..,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singchida
OOOO황정민임창정 아재력씹오지는데 귀여워 아재의 교본이다
OOOO황정민씨 피부톤도 술톤인데 말투도 휴먼알콜체라니... ㄷㄷ
OOOOㅋㅋㅋㅋㅋ황정민 알콜체 조음이다
OOOO정청=황정민이네 그냥...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정민 진짜 아저씨얔ㅋㅋㅋㅋㅋ술톤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말랑한 메이크업플러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정민 근데 카페에서는 욕 안하고 올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XI_Dear
OOOO황정민 다라왜저래
OOOOㅛㅣ발ㅋㅋㅋㅋㅋㅋ 저거황정민갤이냐
OOOOㅋㅋㅋㅋㅋ황정민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주지훈 정우성 자리에 김혜수 손예진 전지현 넣어줘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rladid152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allalright_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jdragon84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_meaning_of_u
황정민 로타가 강동원 영화 찍은 개저비엘의 일화 배우 곡성에 이제훈이 됐고 kkuda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