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아수라


OOOO섹션TV연예통신 영화#아수라 배우님들 출연 주배우님 위주로 짧게 편집했습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 대박의 기운을 느끼면서 아수라. 문선모. 화이팅!!!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OOOO아수라 예고편 가편집본을 정우성 오빠가 오빠 폰으로 보여준 게 자랑. 어차피 보긴 할건데 왠지 의리로 더 열심히 봐야할 것 같은 영화, 아수라. 그래도 재미없으면 재미없다고는 할거다.
OOOO10월 회사 고객초청영화 시사회는 '아수라' 근데 왜 하필 1일 토요일이냐고. 무대인사도 한다는데. 정우성님하 ㅠㅠ
OOOO아수라 브이앱 틀었는데 ㅋㅋㅋㅋㅋ정우성이 음중처럼 엠씨보는거에 1차 동공지진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넘치는 아재미에 2차 동공지진 옴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브이앱에서 술냄새난닼ㅋㅋㅋㅋ
OOOO포스터만 봐도 우읔 인데 정우성이 나오니까..1999년도에 극장에서 <유령>도 본 나놈이니 아수라도 보겠지..
OOOO님들 그거 암...? 정우성이 정만식 배우보다 형인거..... #아수라
OOOO<#아수라>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끈끈한 우정의 배우님들과 감독님~ 넘나 멋지십니다💪🏻💪🏻💪🏻💪🏻💪🏻💪🏻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bbredq5
OOOO오늘자 스포츠조선, 스포츠동아 #아수라 #제작보고회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 #9월28일개봉
OOOO<#아수라> #악인들, 지옥에서 만나다! ㅎㄷㄷ한 배우 군단! 훈훈하고 꽉찬 #제작보고회 현장!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OOOO<아수라> 커버촬영. 수트 입고 각 잡고 촬영하다 드라이아이스 연기 나올 때마다 무근본 막춤 춘 아재5 넘나 웃겼음. (연기 걷히면 다시 정색하고 촬영함) 곽도원 씨부터 시작했지만 정우성 씨가 제일 열심히 추더라. 동영상 찍은 나 잘했다. 영구소장감.
OOOO범죄액션 영화 아수라 제작보고회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OOOO잘생겨서 더 은혜로운 #정우성 님의 새영화 #아수라 ! 여기에 #황정민 장착! 두번다시 없을 흥행작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배급사는 #CJ엔터테인먼트 입니다~
OOOO#아수라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 Jung Woo Sung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주지훈-황정민도 모자라 곽도원-정만식까지...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배우들은 다 모였네요.
OOOO정우성이 잘 되는 걸 바라는 인간으로 요번 아수라는 괜찮게 나와서 흥행에 성공했으면 좋겠다. 아직도 대표작 비트인 거는 그렇잖아. 이 형이 영화를 적게 찍은 형도 아니고. #정우성 #아수라
OOOO#아수라 정우성 스틸컷 잘생겼어 ....!!

황정민


OOOO황정민 주지훈 정우성 자리에 김혜수 손예진 전지현 넣어줘
OOOO 아냐..아냐....주지훈이랑 황정민이랑 정우성이 나온다고(간절)
OOOO 정우성 황정민 ..끝..
OOOO정우성이 느와르찍는다길래 보니까 어김없이 황정민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이 ‘무한도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앙...

원빈


OOOO나는 강동원 원빈 공유 박보검 이제훈 정우성 . . . . .고수 . . . .. ..잘생긴 살암을 조아합니다...... . .. .오늘부터 내성별이 중성 . . .. . ¿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xnomilkx
OOOO내 얼굴로 할 소리는 아니지만 요즘엔 연예인들 얼굴이 평범해졌다, 예전에 비해. 특히 남자 연예인. 장동건/정우성, 원빈, 조인성/강동원 같은 초특급 마스크가 몇 년 사이로 등장했는데, 언젠가부터 소두에 비율 좋은 연예인…
OOOO 다음 생에 원빈이나 정우성으로 태어나보고 말씀드릴게요.^^
OOOO 성우님은 제게 원빈이나 정우성 이상 급입니다....♥
OOOO원빈 정우성 강참치 한남 유전자의 돌연변이이거 반드시 여러여자를 만나서 씨를 마구 뿌리고 다닐것 한남 다음세대의 미래는 거기에 있다
OOOO이병헌 이제훈 김수현 박해일 강동원 신하균 하정우 원빈 정우성 조인성...
OOOO강동원 원빈 소지섭 정우성 등등 제가 좋아하는 미남들 모여서 영화 하나 찍어주면 좋겠다
OOOO근동호가? 근동이 원빈?정우성?보다 어리다는 트윗 본 이후로 이런 생각을 하긴 좀 그런데 그럼au로 고등학생 때 호가가 드라마에 나온 근동보고 반했으면. 키도 껑충하게 크고 저런 비주얼로 촬영장 쫒아다니면
OOOO저형은 원빈 정우성이랑 비벼서 못생겼단소리들었다고 시무룩한거야? 맙소사 우리랑 종족이 다른가봐
OOOO 원빈 정우성옆에선 누구나평등해
OOOO원빈 정우성 옆이라면 네르도 종이한장차이로패배..
OOOO 원빈 정우성옆이라면.. 인정한다
OOOO 뭐야 너네학교 원빈정우성만다님?

영화


OOOO지금은 정우성의 '비트'영화 보면서 그림 작업 중......
OOOO그리고 그 정우성이랑 전지현 같이 나오는 뮤비인지 영화인지 뭐지 하여튼 거기서 정우성 너무 잘생겨서 약간 또 노래에 집중 못해버림....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CJEnMMovie
OOOO정우성 우주복 입고 나온 영상이,,.... 영화가 아니고 광고였냐!!!!
OOOO그동안 영화... 정우성시원탑...아니면 여주 받쳐주기... 그래서 오빠는 항상 부담감이 있어보였고요... 이번에는 그게 아니라서 굉장히 쎄보이던, 그리고 특유의 애교 발싸하셔서 어제 V앱보는데,
OOOO정우성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이 왜 저기서 열일하고 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버 케빈처럼 여배우들 잔뜩 나오는 영화에 정우성 아이캔디로 나오는거 보고싶다..... 정말 잘할텐데.....
OOOO그리고 그래서인지 정우성과 이정재 그리고 임창정이 함께 나와서 시덥지 않은 농담에도 킬킬거리며 웃고 때로는 투닥거리기도 하는, 우당탕탕하면서도 '냉면처럼 길게' 살아가는 이야기가 담긴 영화를 찍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OOOO강동원이랑 정우성이 한화면에 나오면 우주가 일그러지기라도 하나 빨리 같이 영화 찍어주세요
OOOO정우성 존나잘생겼다진짜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잘생겨서 자꾸 헛웃음나옴ㅋㅋㅋㄱㅋㅋ 제 최애랑 영화많이ㅣㅉ거주세여
OOOO정우성 씨 안 나오는 한국영화 뭐가 있을가... 갑자기 궁금해짐ㅋ ㅋ ㅋ ㅋ ㅋ
OOOO워리 연기 잘 못한다고 댓글창 난리났네...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렇게 말하는 마음은 이해하는데 그래도 이번 영화 기대해보자고ㅠㅠㅠㅠㅠㅠ정우성이 악인으로 나오는건 본적이 없는거니까ㅠㅠ
OOOO아니 뭐라고??? 정우성 조인성이랑 ㄹ226262ㅈ848484ㅇ이 같이 영화를 찍었다고??? ㅡ.ㅡ 옥에티네 옥에티 ㅡ.ㅡ
OOOO 비트 보세요 비트... 정우성 얼굴만 남는 영화 최고....
OOOO하반기에 정우성 영화 2편이나 개봉되는구나.. 찜!!!!😍😍😍
OOOO지난번에 <배성우의 씨네타운> 초대손님으로 조인성씨가 나와서 "정우성으로 시작해서 배성우로 끝나는 영화입니다." 라고 <더 킹>을 소개했는데 배찡이 이 영화에서 정말 뭔가 있는 것인가…(그리고 장렬하게 헛물을 켰다고…
OOOO지난번에 <배성우의 씨네타운> 초대손님으로 조인성씨가 나와서 "정우성으로 시작해서 배성우로 끝나는 영화입니다." 라고 <더 킹>을 소개했는데 배찡이 이 영화에서 정말 뭔가 있는 것인가…(그리고 장렬하게 헛물을 켰다고 한다

곽도원


OOOO황시랑 정우성이라니,,,갠적으로 곽도원시 예능 나오는거 넘 보고싶었던 터라 곽도1시 젤루 기대된다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CJEnMMovie

강동원


OOOO배우 이준기 강동원 조승우 조인성 정우성 음..더있을텐디
OOOO서른다섯이면 내한테 삼촌뻘맞지 니 얼굴이 강동원, 정우성이면 내가 오빠라고 부르지 빻은샛기야
OOOO다르다랑 틀리다는 달라. 강동원과 정우성은 다르게 생겼지만 너는 틀리게 생겼지
OOOO이상형을 물어보면 언제나 정우성 강동원을 꼽습니다.
OOOOS 정우성 N 강동원 S 조인성 #SNS삼행시대회
OOOO 님 강동원 정우성 아니면 크만두세여!

김지원


OOOO와...방금 티비에서 어떤광고였는데 태양의 후예 김지원?하고 정우성나오는데 존예존잘이라서 새삼놀람. ...
OOOO그 요즘 티비에시 하는 그 이상한ㄱ광고,,, 정우성이랑 김지원 나온 응,,그,,, 별로일 땐 별로가자 그거요,,, 그거 스타필드 제가 사는ㄴ동네라 오시는 분 잇음 달ㄹ려갈게요
OOOO 무슨 10일날 김지원도 오고 11일 정우성오곸ㅋㅋㅋㅋ9일날 축하공연으로 구구단 10일날 도끼랑 누구 오는데 기억도 안나고 11일날 김연우오곸ㅋㅋㅋㅋ
OOOO헐 미친 우리 지역에 정우성이랑 김지원 팬싸한다ㅜㅠㅜㅜㅜㅠㅠ
OOOO 이게 노림수가 맞는게 백화점에 정우성 김지원도 오는데 선착 99명 싸인해준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세계 존웃
OOOO이게 뭐야 지금 나랑 장난쳐? 이것도 별로고 여기도 별로고. 자기도 별로고! 이게, 데이트냐? 완전 별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김지원 케미 너무 귀엽다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901 [스타필드 하남] The SF 메이킹 필름 2 #정우성 #JungWoosung #배우정우성 #김지원 #KimJiwon #배우김지원 #스타필드하남
OOOO정우성이랑 김지원 광고 진짜.. 너무 이쁘고 잘생겼고 둘이 잘 어울린다..ㅋㅋㅋ 같이 작품 함 해줬으면..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simple6life
OOOO아 정우성 김지원 무슨 일이야 너무 젛다 뭐야
OOOO김지원 정우성 나오는 광고 넘나 귀여우것. 이것도 별로구! 저것도 별로구!! 로구로구오구오구!!!
OOOO아무리 광고라지만 정우성과 김지원은 심하지 않냐? 첫사랑에 실패만 안했으면 그만한 딸이 있을 나인데...

짜릿해


OOOO아 정우성 그 짤 또 보고십어 ㅋㅋ ㅋ ㅋ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게 최고야!
OOOO헐 정우성님 카메라 광고 봤다 전철에서... 커메라가 정우성빨 받네....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OOOO 갑자기 왜 짜릿해 정우성이야?
OOOO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게 최고야!!!!!(정우성짤)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XitSuh1221
OOOO아ㅏ 꿈에서 정우성이랑 대화함ㅁㅁ.... 짜릿해 짤로 밖에 뵙지 못한 분이시지만 괜찮으신 분 같더라.....((?
OOOO히로코 상의 캐해석은 언제봐도 쏘 크리피함 '진심을 부딪히는 두 사람' 이라는 테마부터가 소름 쫙이야 린의 분노를 이해하고 받아들이지만 '진심이 아니다' 한 마디에 발끈하는 소스케라니 넘 발려버리고... 짜릿해 늘 새로워 소…
OOOO히로코 상의 캐해석은 언제봐도 쏘 크리피함 '진심을 부딪히는 두 사람' 이라는 테마부터가 소름 쫙이야 린의 분노를 이해하고 받아들이지만 '진심이 아니다' 한 마디에 발끈하는 소스케라니 넘 발려버리고... 짜릿해 늘 새로워 소스린이 최고야 (정우성톤

광고


OOOO 전 어제 지하철역 광고 보고서야 존재를 알았는데...그 배우들 사이에 낀 이병헌...넘나 짠했습니다....정우성이 있어도 될까말까한 판에...<
OOOO 앗 이번 정우성 광고 카피에요 별로가는...
OOOO이백둘. 제가 생각하는 한국 광고 중 최고의 SF 작품은 붕어싸만코 광고입니다. 언젠가 이걸로 작품을 만들고 말 겁니다. 요즘 정우성 나오는 광고는 겉보기만 SF지 내용은 별게 없어서 흥미를 잃었습니다.
OOOO수업시간에 신문의 전면광고를 펼쳐보이며 여기 나랑 비슷한 사람이 있어서 잘 됐다고 하면서 정우성의 아웃도어룩 광고를 보여줬다. 학생들이 웃어줘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르겠다. 정우성의 팬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creed773
OOOO어제부터 정우성이 나와서 뭐가 자꾸 별로라고 외쳐대는 광고가 있길래 뭔가했더니 하남에 생긴다고하던 그게 저건가보오?
OOOO나는 아웃백이나 빕스 이런 거 광고할 때 되게 탑 배우가 찍는 걸 보면 웃기다 ㅋㅋㅋㅋ 정우성이 아웃백을 간다고?????
OOOO정우성 렉서스 광고 찌거꾸나 흑흑
OOOO쒸바방금 티비애서 정우성광고나옴

최고야


OOOO일단 정우성이 나오기 때문에 보러 갈 것이다 잘생긴 거 최고야
OOOO오랜만에 짤을 만들었는데....으이잉...? 잘생긴 게 최고야!(feat.정우성)

잘생긴


OOOO (심드렁한 표정으로) 여기도 또 더위에 맛간 불쌍한 영혼이. 립서비스인 거 알지만 고맙다. 잘생긴 건 우성이 형 같은 얼굴이지. 정우성.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jo_ohsam
OOOO 그 정우성 짤을 꺼내고 싶은데 나한테는 없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남자 보고시프당
OOOO도대체 정우성은 얼마나 잘생긴걸까
OOOO미남이 뭐냐고? 아랑드롱이나 조인성 정우성같이 수려한 미를 말합니다 유아인은 완전그렇다고보기엔 투박하지 그렇다고 그보다 잘생긴애들도 많지도 않고 미남자 이런건 아니라는거지 마이클은 할말이 없지 솔직히

조인성


OOOO내가 본 존잘러 정우성, 이정재, 조인성
OOOO지금까지 이정재, 공유, 정우성을 한번씩 구경했으니깐 조인성도 한번 보고싶당(손나... 는 아까 괜사 ost듣다가 문득....

사람


OOOO결혼은 정우성같이 생긴 사람 아니면 하지 말아야지…
OOOO저는 정우성이 좋은 사람........................ 입덕해버린 사람................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_gung7
OOOO어느날 갑자기 사람들이 다 자고 일어났더니 프사 얼굴처럼 바뀌어있으면 좋겠다. 아싸 난 정우성.
OOOO아 정말 어떡하지 강하늘의 매력에서 못 빠져나오고 있다 정우성보다 좋아하게 된 사람은 당신이 처음이오...

오빠


OOOO죽기 전에 정우성 오빠 보고
OOOO231. 정재 오빠 아직 씨젯 소속이실 때 신세계 프리퀄 얘기하다가 호칭 얘기가 나옴. 나오빠 근데 정우성 배우님하고는 존댓말 하시잖아요. 잴응. 나그럼 박성웅 배우님하고도 존댓말 하세요? 잴아니~ 그냥 반말…
OOOO장총 쓰는 대존잘 정우성을 보자...나이는 숫자에 불과해...결혼해주세요 오빠...
OOOO정우성오빠~ 저 캐나다 여행 잘 다녀왔어요. 잘 지내셨죠? 어떻게 지내셨어요 정우셩오빠~~~ 캐나다 대륙 횡단을 하고 오니 지금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요.. 아웅 졸려웡~피곤도하구용~ 보고싶었어요옹~오오빠앙~ㅋ Hello Korea From Canada
OOOO231. 정재 오빠 아직 씨젯 소속이실 때 신세계 프리퀄 얘기하다가 호칭 얘기가 나옴. 나오빠 근데 정우성 배우님하고는 존댓말 하시잖아요. 잴응. 나그럼 박성웅 배우님하고도 존댓말 하세요? 잴아니~ 그냥 반말해~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XI_Dear

자꾸


OOOO정우성인가 뭔가가 자꾸 방해하니까 짜증나 죽겠네 진짜......
OOOO뭐 자꾸 누구 닮으면 밥사준다고 매일 저러는데 나도 너라는애가 정우성만큼 잘생겼으면 졸졸 따라다녔겠지...
OOOO정우성 옆머리 자꾸 누가 자르는거지...

이정재


OOOO정우성과 이정재부터 어떻게 해주라... 가슴 아픔
OOOO정우성씨 보단, 이정재씨에 한표!
OOOO민석얼마 전에 준면이랑 얘기하다가 정우성이 좋다고 하자 준면이 "나는 기린이 좋다"고 했다. 나는 몇 초 간 대답을 하지 못했다. 대개 정우성이 좋다고 하면 자긴 이정재가 좋다거나 유승호가 좋다거나 그런 식으로 대화가…
OOOO 아뇨;; 전혀 미안하실이유없어요;;저는 ㅋㅋ ㅋ 정우성과 이정재가 서로 편의점에서 라면 먹고있는 거 같아요ㅋ 프사로 스토리텔링 하셔서 재밌어요ㅋㅋ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imma_90
OOOO나이대도 비슷하겠다 한중으로 뭐하나 찍어주면 좋겠다 정우성 이정재 근동 정호풍
OOOO근동 이정재와 정우성보다 젊어요
OOOO 왜 이렇게 이질적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이거슨 이정재와 정우성이 잘못했읍니다 그분들이 너무 젊은 느낌이신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따거 명루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가... 이정재랑 정우성보다 어리다는 말 들으니까 어... 어... 낯설다...

비트


OOOO와 비트 시절 정우성 + 홍콩여배우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랫더니 엄마가 본 정우성은 비트가 전분데 거기서는 너무 양애취처럼 나와서 취향 아니엇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어쩜 저렇게 중후하고 멋있어졋냐며,,,
OOOO비트 정우성이 원조가 아니었네... 고려시대에 이미 원조가 있었네.... (아무말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seulpeumkpop

잘생겨서


OOOO정우성이 너무 잘생겨서 땀이 다난다

정우성


OOOO내일 하남 스타 필드 가오픈 한다는 것 같던데, 정우성은 정확히 몇 일에 오는 거지? 정우성 앞에서 자빠질 거야...
OOOO59. 정우성 진짜 너무 캐릭터 좋아하고요
OOOO정우성 전나 잘생김 ㅜㅜ
OOOO 오모나? 정우성도옴 우오ㅗㅇㅓㅇㅇㅏㅏ앙 돈썻어..
OOOO슬픔의💦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2% CF버전 정우성과 전지현과 강남역 지오다노와 이프로 음료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슬픔의 케이팝
OOOO김고은님 , 전도연님 , 이경영님 ,정우성님 , 김하늘님 다 무대인사에서 ❗생각하니까 아이돌은 💦 미쳣지진짜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XitSuh1221
OOOO정우성 손 조유융윤나 예쁘다 미친
OOOO정우성이 죽는 날을 상상하면 존나 암울하다.
OOOO'신의한수' 정우성, 칭찬받아 마땅한 특급 근육액션 공개
OOOO아, 정우성.......
OOOO 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와 정우성이라니.. 제발
OOOO정우성으로 간다
OOOO 정우성? 배우?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tucanjungle
OOOO 정우성 신청하러겁니다 ㄷㄷ
OOOO 정우성은 괜찮을것같아요. 근데 이병헌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혼자 배신하다 돌아오다 또 배신하는 역으로 넣은것같아요
OOOOㅏ 아ㅏ정우성촤공8
OOOO네스카페 정우성 왜 없죠 ... 서강준도.... 윤박도.... .....(.....)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성형이 "솔직한 표현에 매력을 느낀다" 라고 그러니깐 ㅋㅋㅋㅋㅋ 리포터의 말에 우성형 리액션
OOOO가중계' 박지선, 결혼하자는 정우성에 "질척거리지마" 폭소
OOOO하..정우성이 우리 동네에서 팬싸한대요ㅠㅠ그래서 갈려구요..ㅠ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I976O3O3_woong
OOOO 어쨋든 나 정우성님 팬싸 당첨되게 해주셈요,,
OOOO 정우성이야 바보
OOOO 야갤 그곳 평균외모 정우성아니냐??
OOOO 사실 아빠 폰 바꾸는거 따라갔다가 알게 되었는데 점원분께서 도끼랑 정우성 등 온다고 하셨으나 나는 구구단 밖에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OOOO9월 9일 하남 스타필드로 정우성 보러 오세요
OOOO꿈은 깨자마자 대충 복기해도 세수하고나면 다 끼먹는다니까. 어디 보자.정우성이 나왔고 트럭추격신이 있었고 우주괴물도 나왔고, 아 진짜 박진감 대박이어서 좀 더 꾸려고 한시간 더 잤는데... 기억이 안나면 말짱 꽝인데.
OOOO근데 여자는 지가 고졸에 옥동자 같이 생겨도 자기 남친이나 남편은 정우성이 될수 있다고 생각함 이게 나이를 불문함 그래서 막상 현실에 맞춰서 결혼해도 여자들이 드라마 보고 남편한테 바가지를 긁는거임 지 꼬라지는 생각안하고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I976O3O3_woong
OOOO 아니에요 조진웅멋있어요 멘탈좋으시고... 그치만 정우성과 닮진 않은것같아요
OOOO 정우성도 똥을 싸는군요!!
OOOO밐신이 외화더빙 정우성 전담이라는 거 굉장히... 굉장히 잘어울린다,...
OOOO잘한다 잘한다 정우성 #프사처럼_말해보자
OOOO정우성 사진을 계속 보니까 인생 허무하다. 이렇게 안 생겼을 바에야 왜 태어났나.
OOOO ㅋ ㅋ ㅋ 실너 그럴거면 정우성을보러가지!!!! 젝길 일오님모슺 이탐에 봐버릴가헷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안ㄷㅐ.,,,,,,!!!! 저 그러면 제 얼굴애 정우성 얼굻핪성해오는 방법밖애 없잔아요,,,!!!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otonacool
OOOO사촌누나 가게에 정우성이 왔던적이 있는데 누나가 무심결에 '와 진짜 잘생겼다...' 했다고함 그런데 갑자기 정우성이 급 정색하더니 방금 뭐라고 했어요? 누나가 겁먹은채 "진짜 잘생기셨다구요" 정우성이 찡긋 웃으면서 "알아요…
OOOO똑같이 햄버거집 아르바이트를 했던 남상미, 정우성 남상미를 보러온 남학생들이 자리만 차지하고 주문을 안해서 매출 떨어짐->권고사직 정우성을 보러온 여학생들로 인해 매출 급증 -> 일당 2배 + 보너스까지 https:…
OOOO우리 정우성씌 넘나 빛이 나서...........🙊
OOOO콩쥐팥쥐나오는고 보구자야지ㅎ정우성 존멋ㅌㅐㅇ
OOOO정우성의 빠뀨를 볼 수 있는 삶 ,, 행복한 삶 ,,
OOOO정우성 닮은 아들 낳고 싶..
OOOO정우성 인스타보고 은혜받았네 눈도 어쩜 저렇게 그윽하게 깊고 크고 예쁘지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Shining_Night_
OOOO 캐사 일일들마같은데 정말 ㅂㅅ같네여 여주 시그널에서 조진웅 첫사랑인데 그 정우성 소속사라는 연기 진짜 넘 못해요
OOOO저 개그는 진짜 정우성만 해야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일단 정우성과 주쥰 주식을 사보세요(정민이를 사며)
OOOO잠깐 누웠다가 정우성이 상사인 꿈을 꿨는데 책상에 엎드려 자고 있는 모습을 내려다보며 어쩜 엎드렸는데도 이렇게 멋있냐 생각하다가 깼음. 어떻게하면 정우성이 상사로 있는 직장에 갈 수 있어여? 방법이 모에요? 정우성이..(수면제를 입에 털어 넣는다)
OOOO정우성은 11일 ㅋㅋㅋㅋㅋ크야 스타필드 열일!!!!하남까지 달려가야즤
OOOO역시 정우성st 도경수 필요하다고요
OOOO아니 그저껜가 갑자기 엄마가 티비보다 날 부름 그래서 방문열고 나갓더니 티비를 가리키면서 정우성이,, 너무 잘생겻어,, 이럼... 아니 그걸 몰랏어,,???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Shining_Night_
OOOO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미남은 정우성, 미녀는 이영애.
OOOO2.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과 자신의 핏을 정확히 안다. 그 옷 잘 입는다는 빈지노 스타일을 정우성이 한다면 어울릴까? 난 글쎄..
OOOO 우와~~ 대박! 넘 쎅시해영!!! 정우성 빰치네여! 오늘밤 잠은 다 잤네요! ㅠㅠ
OOOO 아니야 정우성이얌
OOOO 몬소리야 정우성이야
OOOO 정우성
OOOO 정우성이네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Half_moon__D
OOOO 앗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그쳐 정우성 아이캔디 세상 제일 잘 하고 잘 어울리고 너무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정우성 이시영 투 샷ㅜㅜㅜ잘생기고 이쁘고 ㅎㅏㅇ ㅏ
OOOO 해쌀님 안녕하세요..! 정우성 아이캔디라니 세상에 너무 최고입니다...(말을잇지못하는 구독하고있었는데 트윗늘잘보고있어요//// 좋은밤보내세요!!
OOOO정우성님 정말 잘생겼다 꿈에 나타나고 얘기 몇번 했다고 이렇게나 반할줄이야. 아아...
OOOO1위 조진웅 이유 해빙 2위 정우성 이유 더킹 아 본명 적으니까 안할래.
OOOO왜때문에... 정우성님은 한도경인거죠?!
OOOO 그럼 교수님은 정우성이게요...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bbongcco
OOOO또 생각났던 건 내가 꿈에서 담배를 엄청나게 많이 피우는 골초였다. 담배를 물고 칼을 갈기도 했다. 그리고 내가 칼을 쓸 때 목을 벤 이유는 자기 전에 감시자들 봤는데 정우성이 목을 공격하는 것을 본 게 마지막이어서 그랬던 것 같음.
OOOO정우성 이름도 어떻게 정우성이지,,, 진짜 정우성같이 생겼다 나 무슨 말 하는거여
OOOO 모르겟어.. 이병헌도 정우성도 못봣는데 진자 뜻밖으로..
OOOO헉기 정우성 넘 잘생겼어
OOOO감시자들 정우성 역 이름 뭐지
OOOO 아 정우성 옳티 말하는 줄 ,,
OOOO저 형 자기가 잘 생긴걸 즐기고 있어... 정우성인줄...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yeoeunduk
OOOO이병헌 주연 9월14일 송강호 주연 9월7일 정우성 주연 9월28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놈놈놈 대결 쩌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성과송강호는 분위기 있는 사진인데 이병헌만 무슨 게임스킬 쓰는 중인것처럼 나왔네..빌리도 멋진 사진 있다구...
OOOO오...정우성 좀 수리애비 닮은거같애
OOOO정우성 죤나 잘생겼네
OOOO정우성 필모나 찾아봐야지 .. 노식인데 ..
OOOO 몰라 정우성
OOOO우리엄마 보여줘볼까 우리 엄마 정우성 사랑하는데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_gung7
OOOO 2. 3월인가 9월 모의고사였지 아마? 학교에 정우성?이 촬영하러 방문한 날이었음. 몰랐음. 갑자기 비명이 들렸고 애들이 시험보는데 창가에 붙어서 난리가 났었다. 다들 모의고사 안 보고 운동장으로 나가겠다고 ㅅㅣ위를 했던 날
OOOO안방에서 정우성 보자 오늘(14일)부터 '신의 한 수'
OOOO정우성은 완벽한 남자인것같아.................
OOOO와우. 언니 정우성님이랑.....부럽돠 ...
OOOO 진짜 눈 앞에서 정우성 느님 영접하면 다리 힘 풀린다는데 영접하고 싶구여...넘 멋있구여ㅠㅠㅠㅠㅠ
OOOO 와 정우성 느님 장난 아니구여...
OOOO미타라이 드라마를 인정하지 않는 이유내 안의 미타라이는 타마키 히로시보다 잘생김....정우성이라고...까불지 마라 진짜...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Giselelim
OOOO 정우성님?
OOOO뮤지컬 빨래 바다의 정우성 요즘은 바다의 왕자ㅎㅎㅎㅎㅎ점점훈남되는 솔롱고 이건 반칙이다!!ㅋㅋㅋ
OOOO어휴. ㅉㅉ 하여튼 정우성 프삿놈들이란.
OOOO9월5일에 임시개장해서 런닝맨 찍는데 정우성도 온다는데...나는....>>학교<<
OOOO 어우......나 배우는 정우성이랑 고수 만 파는데 참치......참치까지......?!!
OOOO 정우성 잘생김은 어디다 팔아버리고 온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지만 정우성 짤 트레인골...?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paxnetwit
OOOO 정우성은 잘생겼는데?
OOOO 정우성짤인뎁...시무룩
OOOO한국남ㅈㅏ의 최선은 정우성ㄲㅏ지임
OOOO 5. 이게 내 폰배경.. 대본리딩하는 정우성...(숨멎) 6. 최근 먹은 건 돈코츠라멘.. ㅇㅅㅇ... 존맛..
OOOO라리가 #치통 즉석만남 인천 이선균 맥북 샤넬 #잇몸약 TVN 아이돌 정진우 김태희 매니아레고 박진영 #치아 스터프 유노윤호 #치과 #이가탄 배 커미션 모기퇴치 권투 장바구니 승무패 중고 지마켓 예매 슈퍼스타K 국내여행 정우성 용준형 유승호 경리단
OOOO정우성이라고 .. 정우성 .. 시름시름 ..
OOOO뭐가 과감해 내가 길가다 정우성 만나서 사진 같이 찍자해도 저 포즈겠다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8_fivee
OOOO 상바 님 정우성이잖아요
OOOO걍 내 취향이나 늘어놔야지 20대 때 정우성, 박보검, 서강준, 마리우스
OOOO장동건 정우성 최고 아직도 사랑함
OOOO유정시 예쁘다는말 좋아한다고 하는것도 글코 너무 정우성이랑비슷하다 귀여워ㅠ
OOOO지진희앓이😍 정우성이타고난미남이라면지진희는평범한듯훈내펄펄 홑꺼풀에하관미남 큰키도아닌데군살없이탄탄한몸매로수트빨작살
OOOO근데 정우성이 이 말 했는데 뭐 찍다 그랬더라 감시자들인가.... 겁나 오래됐네 홀홀 할매인증
OOOO정우성인가..?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xokaiddo_
OOOO 그대는 혹시 정우성..??
OOOO정우성 얼굴 정말 짜릿하다...
OOOO정우성 눈 너무 옙븜
OOOO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팔ㄹ이하니가 잼나네 ㅎ 그거암? 나 정우성 저거 로그 올린거 팔로워 1만명 ㄱ거느린 스;님이 마음박고가심
OOOO 사실 누구야? 하지만 그 누구는 걍 정우성일테고 걍 안보이는척 타도하고 싶고 그런...
OOOO구월일일까지 정우성 옆머리모근들 힘내기 운동하자... 십삼년 십사년 머리들 좋지욤
OOOO정우성 옆머리 자르는 거 법으로 금지해 주면 좋겠다,,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melkh0216
OOOO아 근ㄷㅔ 그 황시 존나 후리하게 입고 그 정우성 다음으로 넵 준비된 시장 박성뱁니다~ 그영상 박성배랑 넘ㅋㅋㅋ이미지 차이가 커섴ㅋㅋㅋ뭔가 느낌 묘함ㅋㅋㅋㅋ박성배 생각하다가 그영상 보면 걍 황시고..목소리 우렁우렁
OOOO정우성의 지문 목록 만들어 볼까 눈썹도 빠질 수 없죠 그 벌어지면 세모난 입도요
OOOO정우성이랑 결혼 하는 방법 아시는 분?
OOOO 정우성이한테 고소당하고 싶노? 아니면 정우성 팬클럽 한테 맞앚죽던지. ㅋㅋㅋㅋ
OOOO 아들다섯낳을거얌 정우성이랑 결혼하면 ㅋ
OOOO정우성의 존재 너무나 널리 닝겐을 이롭게 한다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Looshooshoo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HI_MY_ISLE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S_R_co1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imma_90
정우성 아수라 황정민 주지훈 원빈 영화 곽도원 강동원 김지원 정만식 짜릿해 Soldat_Bise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