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드라마


OOOO요즘 내가 보는 일일 드라마 세 개가 (꽃비, 사랑이오네요, 그여자의비밀) 다 밤고구마답답이 전개로 가고 있어서 푹으로 재방 스킵하며 3분 안에 보는 게 일과가 됐다... 주모 여기 제발 사이다 한 사발 좀 주구랴
OOOO일일 드라마 여자의 비밀 퀄리티 볼때마다 감탄한다.
OOOO여자의 비밀이란 드라마에서 인터스텔라 브금 편곡해서 내놓은거같은데 존나똑같음 어떻게 쓰고있는거지
OOOO08/29 21시-#네이버 #실검 1위#월화드라마 /2위#아육대 /3위#별난가족 /4위:방탄소년단/5위:달의연인/6위:메이즈러너/7위:기아자동차 채용/8위:냉장고를 부탁해/9위:근로장려금/10위:여자의 비밀
OOOO요즘 엄니가 보는 드라마가 여자의 비밀인데 너무 대놓고 막장이라서 오히려 호오..하고 보게된다
OOOO여자의 비밀...?저 드라마 진자 막장의 끝인데....쩐다....
OOOO악 드라마 까먹고안봤어!!!!!!! 여자의비밀!!!!!!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CJW_Filmography
OOOO밥 머그면서 드라마 보는데 이해가 가지 않는다 여자의비밀 보는데 대체 어떻게 될러는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론 본부장 남주?가 뇌진탕인가 증상있으니 죽고 여주랑 그 여주 좋아하는 섭주로 이어주고 짝짝쿵하고 악녀는 수행원이랑 둘이 미국으로 도주하면좋겠다
OOOO여자의 비밀이란 드라마 좀 허접....
OOOO여자의 비밀... 이 드라마 진짜 쳐답답... 보다가 병날듯..
OOOO여자의 비밀 드라마 남주여주 대놓고 불륜 진짜 보기 싫다. 전체이용가에 등장하는 소재중에 내가 젤 혐오하는게 불륜 특히 불륜 미화라 진짜 극혐. 미모 젊음 능력 지능 야망 다 가진 악녀가 사랑없는 결혼에 집착하는 것도 그만좀 나왔음 좋겠음
OOOO여자의 비밀이라는 일일드라마 재방을 보는데...남자 주인공이란 놈 진짜 멍청하고 청승맞고...민폐다 민폐. =ㅅ=
OOOO여자의 비밀인가 평일 월~금 저녁 드라마 있는데 빻음 절정이구www 재벌 아들이랑 사귀던 여주가 임신한 상태로 의식불명 입원> 악녀가 지 엄마랑 짜서 애 훔치고 재벌가 입성함> 여주 안죽고 살아나서 기억 잃은채로 아득바득 살아…
OOOO여자의 비밀인가 평일 월~금 저녁 드라마 있는데 빻음 절정이구www 재벌 아들이랑 사귀던 여주가 임신한 상태로 의식불명 입원> 악녀가 지 엄마랑 짜서 애 훔치고 재벌가 입성함> 여주 안죽고 살아나서 기억 잃은채로 아득바득 살아가다 남주 다시만남
OOOO여자의 비밀이라는 kbs2 드라마인데 아까 끝날때 제작에 드림티 나와서 검색해봤더니 종석찡?^^^^^^^^^ 돈을 어디다 써 지금?^^^^^^^^^
OOOO방금 여자의비밀이라는 드라마인데 비쥐가 무려 when i 신기행~~
OOOO대박 방금 케베스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이라는 드라마에서 when i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사ㅠㅠㅠ꽝오빠 파트가 들리더니만 ㅜㅜㅠ
OOOO방금 여자의비밀 이라는 드라마에서 웬아이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녕 입틀막

여자가


OOOO어느날 이사쿠가 여자가 되어버렸다< 같은 센이사 ㅠㅠ 우연히 센조에게만 들켜서.. 비밀을 유지한다는 약속으로..모종의거래를 ()..(읍읍 ㅎ..ㅋㄱㅋ ㅋㄱ ㅋㅋㅋㄱㅋ
OOOO성경의비밀에는여자가두부류의미로해석되는데첫째는에덴에서하와에게다가와죄를뒤집어씌운사탄의머리를상하게하는세상사탄의손발된악한왕을쳐탈취물을얻어구원의소식을공포하는여자와둘째세상을타락시킨사탄및그손발된악한왕과연합하는음란한여인인데첫째부류에선박대통령같은야당여대표를기대해봅니다
OOOO5. 아성은 짬이 생기면 가끔 담배를 피웠다. 파리에서 학교를 다니던 도중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랑 비슷한 걸 했던 여자가 알려준 것으로 굳이 비밀은 아니었으나 드러내고 이야기 할 필요가 없어 홀로 사색을 가질때 즐겼다…

OOOO5. 아성은 짬이 생기면 가끔 담배를 피웠다. 파리에서 학교를 다니던 도중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랑 비슷한 걸 했던 여자가 알려준 것으로 굳이 비밀은 아니었으나 드러내고 이야기 할 필요가 없어 홀로 사색을 가질때 즐겼다. 이제와서 그 여자의 이름은 생
OOOO *맨덜리 저택이 주 배경이고, 드 윈터 백작의 죽이버린 전 부인의 비밀에 현 부인이 고생하다가 결국에는 강단있는 여자가 되어 극복하고..뭐...그런.. (말재주없음) 거기나오는 집사님이 댄버스 부인이신데 짱 멋져요!!
OOOO ...나의 베른하르트예요. 그러니 해치지 말아요. 약속하기다. (도톰한 담홍빛 선이 한참을 망설이며 우물거렸다. 낮게 깔린 눈꺼풀, 차게 식은 손끝, 그리고 너를 무너트릴지도 모르는 비밀.) 녹티에게 여자가 있었어.
OOOO"마틀로트는 꿈에서나 볼 수 있는 박색이다! 마틀로트는 하나의 괴물이다. 이 여자가 태어난 비밀은 이렇다.대성당의 홈통 주둥이를 만들던 어느 고딕의 피그말리온이 어느날 아침 제가 만든 가장 흉측한 홈통 주둥이 하나에 반해버렸다." #그랑테르
OOOO알고 보면 여자가 뭐 SWAT 같은 엄청난 비밀조직의 수장이고 엓오들을 스카웃하기 위해 능력을 시험해보기 위함이었다든가... 구해냈더니 유유히 손털고 일어난 여자가 적인 줄 알았던 가드에게 자켓 건네받고 "훌륭하군."하…

나이는


OOOO지금 나이가 몇살 이냐구? 호호♡ 여자의 나이는 비밀ㅡ 이야!
OOOO초카와이한 연희챤 그렸슴니다 여자의 나이는 국가적 비밀
OOOO 있지. 여자의 나이는 꽤나 중요한 비밀이지. (그의 손길에 꺄르륵 웃으며 머리를 그의 손에 부빗거린다.)
OOOO ㅋㅋㅋㅋ나이여??ㅋㅋㅋ 여자의 나이는 비밀인데 흐흐흐 디..디엠으로??헤헤

여자를


OOOO 물론, 칭찬이랍니다. 에세군은 어렸을 적 마녀의 저주를 받아 칭찬만을 입에 담을 수 있는 인재가 되고야 만 것입니다. 음. 농담이지만. …그야, 비밀은 여자를 아름답게 만든다고 하잖아. 아. 나는 남자니, 상관 없는 부가 효과지만.
OOOOGL 인어 한컷 ..친구와 바다에 놀러온 동우(남주)가 우연히 바닷가에서 한 여자를 만나게 되고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런 그녀를 도와 무언가를 찾는 얘기..책을 낼지는 미정'~'
OOOO#사나또썰풀어요 [Everyone has a secret] 사랑에 빠지는 느낌은 달콤하면서도 씁쓰름했다. 악마의 찬송가와도 같은 모순적인 감각에 눈을 감았다. 비밀은 여자를 아름답게 해주지. 어릴때 봤던 만화영화의 대사가 맴돌았다. 쿠로켄 초면AU
OOOO 좋아, 여자의 비밀은 여자를 더 아름답게 하는 법이지 :)

사랑


OOOO두 다른 세계의 경계가 희미해져 합쳐지는게 아니라, 남자주인공이 세계를 건너 여자주인공이 사는 세계로 오는 엔딩이라니...! 다른 사람들에게 말 못하지 못하고 비밀로 간직한 채, 혼자 아련한 추억들을 갖고 사는 오연주의 사랑이 더 크다 생각했는데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_dhtpdka10
OOOO 탐라에서 봤어요 비밀 보디가드 너무 어억 최고다..ㅠㅠ보디가드도 보디가드인데 나나한텐 비밀이라는거 너무 캐설정이랑 잘 맞구요 어악 저 타케시 사랑해서 어떡하지... 여자들의 접근 자체에 당황하는 타케시 아 타케시 속마음 보고싶다(?)
OOOO금지된 사랑 금지된 낭만 허락되지 않은 이야기 아름답지 않은 결말 사라진 한 남자 사라진 한 여자 난 이 모든 일의 목격자 말할 수 없는 비밀
OOOO자기들이 봐온 영화속 여자들은 사랑이 필요하고 남자에게 돌봄받는것이 인생의 목표였는데 "비밀은없다", "고스트버스터즈"는 그런 서사가 1도 없다 자기 개인의 목표가 있음. 이것부터 낯설어서 헤매고 재미없다 결론내리는거 너무…
OOOO자기들이 봐온 영화속 여자들은 사랑이 필요하고 남자에게 돌봄받는것이 인생의 목표였는데 "비밀은없다", "고스트버스터즈"는 그런 서사가 1도 없다 자기 개인의 목표가 있음. 이것부터 낯설어서 헤매고 재미없다 결론내리는거 너무 안일한거 아니냐
OOOO우연히 서랍을 뒤지다 2000년의 남편을 만남ㅋ 첫사랑 일지도 모를 여자에대한 순진한 모습과 입시 살짝은 가여운 생일ㅋ 웃기다 연애 멍청이인 순진하기 짝이없는 10대의 우리 남편 모습이라니ㅋ 비밀로 해야겠지?ㅋ 하하하ㅋ
OOOO금지된 사랑, 금지된 낭만, 허락되지 않은 이야기, 아름답지 않은 결말. 사라진 한 남자. 사라진 한 여자. 난 이 모든 일의 목격자. 말할 수 없는 비밀. #죽음의_비밀_reprise

이야기


OOOO언뜻 탐정이야기 모양새를 띠면서 여자주인공이 공권력/전문가(남자캐릭터들)들과 각자 나란히 수사를 진행하되 관객이 자신의 진실됨을 입증하려는 여주인공의 입장에 더 이입하게 하는 서사. "비밀은 없다"도 이런 전형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을 듯.

즐겼다


OOOO디오니소스의 축제는 원래 비밀의식으로 한밤중에 거행되었는데, 신자의 대부분은 여성들이 차지했다. 그들은 술을 마시고 노래부르며 난무를 즐겼다. 때로는 짐승을 찢어 날고기를 먹기도 했다. 사람들은 이들을 마이나스, 즉 광란…
OOOO디오니소스의 축제는 원래 비밀의식으로 한밤중에 거행되었는데, 신자의 대부분은 여성들이 차지했다. 그들은 술을 마시고 노래부르며 난무를 즐겼다. 때로는 짐승을 찢어 날고기를 먹기도 했다. 사람들은 이들을 마이나스, 즉 광란의 여자라고 불렀다.

송현숙


OOOO여자의 비밀 미친 ㅋㅋㅋ 송현숙 죽어서도 지딸한테 민폐네 ㅉㅉㅉ 채서린 꿈에 나타나 지가 강지유에게 다 말했다고 떠벌리네 미친 ㅋㅋㅋ
OOOO오늘 여자의 비밀 43회 옥의티 채서린이 송현숙 사망 소식을 듣고 잔을 떨어뜨리는데 떨어뜨린곳이 카페트 위 그런데도 소리가 창문깨지는소리...
OOOO여자의 비밀 막장 ㅅㅍ 송현숙 사망 ㄷㄷㄷ

자신의


OOOO남자는 자기 자신의 비밀보다는 타인의 비밀을 한층 굳게 지키고, 여자는 그와는 반대로 타인의 비밀보다는 자기 자신의 비밀을 더욱 잘 지킨다고 하는구나. (라 브뤼에르)
OOOO이는 자신의 성경험에 대해 고백하는 여자들의 영상을 찍는 그래함의 취미(?)와 신시아와 존이 서로 공유하는 비밀, 그리고 앤과 존 사이의 거짓말들에 생각해보면 알 수 있다.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SUDONG_

여주


OOOO도대체가...여자들의 마음은 알 수가 없다니까요. 먹여주고, 재워주고, 돈도 줬는데, 이딴 남자와 손을 잡고 날 배신하려 하다니? 이 남자는 고작 손톱하나에, 묻지도 않은 은밀한 비밀들까지 술술 뱉어낸... 형편없는 남자인데 말이에요.

자기


OOOOpooq이 미쳤나? 여자의 비밀 26일 금요일분 업데이트를 안하다니 방송 끝나믄 항상 15분뒤 업데이트로 올리더니 갑자기 안올리는 이유가 뭐냐? 돈은 돈대로 받아쳐먹고 쌩까자는거야 뭐야?
OOOO어...비밀설정의 재미는 남캐를 냈는데 사실 자기캐가 여자였다던가 사실 다른종족의 피가 섞여있다던가의 스토리 진행상에 큰 장애가 없는 크고작은 설정을 넣을때 사용합니다.

서로


OOOO카나데가 비밀연애를 하고 있었다. 근데 그 상대가 여자였다. < 뭐 이런 전제의 모노크롬 릴리… 카나카렌은 서로 비밀 얘기 공유하거나 의지하거나 그러는 구도가 좋다
OOOO 앗 역시 몰님 ^-^ 몰님이 있어서 오늘도 안심하고 아무말이나합니다(몰님:??블락해야지) 공부는 나름 열심히하니까 여자 애들과는 잘 어울리지만, 기숙사 학교 특성상의 서로 신체의 비밀을 공유한다던지 ㅋㅋㅋ 목욕을 같이한다던지 하는걸 계

알고


OOOO아 그리고 어제 고본하 연기천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여자의 비밀 알고 나서 쓰러져서 바닥 붙잡고 우는데 진짜 눈물이... 막.. 얼굴에 다 번졌음. ㅠㅠㅠ 그거 보고 진짜 나 처음으로 찡했다....ㅠㅠㅠㅠ
OOOO비밀의 화장실이라도 알고 있는거면 알려줄래? 여자화장실이라고 말하면 실망할거에요, 리치몬드.
OOOO 입술에 가져다 대고는 비밀이라고 외침 달빛 아래에서 저를 향해 생글생글 웃고있는 왕비는 분명 여자인데 왜 이 여자에게 자꾸 관심이 가고 더 알고싶어지는 알 수 없는 민호는 지금도 향수냄새와 섞여 살짝 풍겨오는 진우의 땀냄새에

여자들은


OOOO여자들은 남자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갖고 있어. 관악보다는 우아하고 섬세한 현악이 자아내는 욕망은 은밀하지만, 그녀들의 몸을 열 때 그 안의 비밀도 함께 흘러나오는 듯 해.

여자의 비밀


OOOO아 개오글거렼ㅋㅋㅋ 여자의 비밀에서 블랙스완? 같이 해서 나오는데 내 손발이 없어진다
OOOO여자의비밀 너무 잼ㅅ라
OOOO여자의 비밀 웨 안봐요 다들
OOOO아 나 여자의 비밀봐야돼 어제 기억을 다 찾음
OOOO"우리 예쁘니가 조력자가 있었어요?" "... 당신은?" "와하핫. 내 정체가 궁금해요? 여자의 매력은 비밀비밀에서 나오는뎅." "하하, 그럴 리가... 비밀 많은 여자는 재미없어요. 내가 잘 알지."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yellow_duckling
OOOO (반작용처럼 자연스레 상체 숙이며 자리에 멈춘다. 당신의 팔이 내려감과 동시에 앞서게 만들고 발로 툭 당신 엉덩이 찬다.) 예쁜이 허락맡고 만지렴. 비밀 많은 여자라 어딘지는 안가르쳐 줄건데-? (킥킥 웃는다.)
OOOO#바보엄마 [1회] #김영주 #김현주 하지만 아무리 감추려고 발버둥을 쳐봐도, 감추어지지 않는 빌어먹을 비밀이라는 것도 있다. 그것이 내게는... 한 핏줄로 연결된 가족이고... 언니... 라는 이름의 여자다.
OOOO ㅎㅅㅎ 비밀😀 여자의 몸무게는 비밀 인 것이야...
OOOO...하프의 여자아일 여동생으로 받아들였다고 우리 수장님께 말하면 제정신이냐며 혼내실게 분명하니까...지금은 비밀이야.
OOOO여자의비밀...... 너무 노답........ 오민석말곤 보고싶지 않아.......
OOOO여자의 비밀? 거기서 엄마가 절벽에서 떨어졌다. 눈앞에 엄마가 쓰러졌는데 온갖 이쁜짓하고 자빠졌음. 난 가녀린 여자야 어흑, 이제 엄마없인 어떻게살지? 탈푸닥☆ _ ;-;)_ 어헝어헝 112신고나해 멍청아
OOOO여자의 비밀 44회 08.29 #여자의비밀44회 #여자의비밀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kimduckjil
OOOO오늘부터 여자의 비밀 보면 될듯
OOOO여자의비밀 낼부터 개존잼일덧 ^~^
OOOOㅇㅕ자의비밀드뎌복수시작인가!!!!그동안복장터지는줄......
OOOO여자의 비밀은 언제까지 강지유 우는것만 보여줄껀지;;;; 이제 복수라는걸 좀 해주시길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비밀 밝혀장동민 "탕웨
OOOO 그건 여자의 비밀이데이
OOOO인간이란 정말 단순한 생물이에요. 아무리 긍지높고, 충성심이 흔들리지 않고, 고귀하다 해도 살기 위해서라면 결국 다 던져버리더라구요. 어떻게 아냐구요? 훗..여자의 비밀은 함부로 묻는 것이 아니에요.
여자의 비밀 드라마 여자가 나이는 여자를 사랑 이야기 즐겼다 사랑이 사라진 악녀가 LEE__1020
OOOO 저지금 집이예요(찡긋 자세한 장소는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여자의 매력은ㄴ비밀이란 말도 있으니까요..!😘😘😘
OOOO그 히치콕 영화에 나오는 금발의 묘령의 여인에 딱 맞아떨어지는.... 금발에 비밀도 많고 아무도 잘 모르는 여자이고 심지어 아빠라는 해리도 만난지 일년밖에 안됨. 그리고 다코다 존슨이 행동을 하는 그 때부터 일이 다 틀어지기 시작함
OOOO비밀이야 멜로디 특유의 톡톡 튀는 느낌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림 나 요즘 이거 진짜 많이 들음 투P/m 환각 이란 곡이고 여자 키로 바꿔봄(5key↑) 들어봐요 분명 취향저격인 사람 있을거야 좋으면 원곡도 추천 https:…
OOOO 여자의 비밀이 뭔데? 완전 궁금하다.. 여자의 비밀이란거.
OOOO으하하하학 남녀 관계에 끝이 뭐겠어? 싫다 정말~ 여자 입으로 이런 말이나 하게 하다니~ (과장된 제스쳐로 등을 찰싹 때린다) 당신의 끝이 어떤지는 나도 모르지? 나는 돈 대신 비밀도 받는답니다. 가치가 있다면 무엇이든 마다치않죠.
OOOO 그부분은 여자의 비밀이야! 그래도 생활에는 지장없게 하고읺으니까 관찮은걸!
OOOO아 오늘 여자의비밀에 주인공 엄마 죽으면서 유언으로 "쓱." 하고 죽어가지고 동생이랑 신세계홈쇼핑. 쿵.쿵.쿵.쿵.쿵.쿵. 쓱. 하면서 놀렷더니 엄마 삐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여자의 비밀 오늘 넘나 재미 없는것.
OOOO여자의 비밀 왜케 짜증나는것? 연기 넘나 오바스럽고
OOOO여자의비밀ㅋㅌㅋㅋㅋ보는데 저형은 왜 머리가 안기냐
OOOO 여자의비밀 ㅋㅋㅋㅋㅋ
OOOO에밀리 몸무게는.....여자의 비밀이지요
OOOO *"너희행동은눈에상당히튀니까.그녀가죽으면환생을해버리고나의자리는빼앗기게되니까" 뱀은딱히비밀도아니였다는듯 털어놓는다 "그여자만없었다면모든게완벽했을텐데" 조금은기이하고낮은톤으로중얼거린다 데이지는온통이해안가는듯당신만빤히바라본다 >계속대화
OOOO 여자의 비밀ㄹ 보면섴ㅌㅋㅌㅌㅋㅋ개뜬금없이 말하긴 했지ㅣ만 왜 그런게 없내ㅑ곸ㅌㅋㅌㅋㅋ 솔직히 악ㄱ녀도.. 남자가 그런걸 많이 못 보기두 했고..
OOOO아놔 여자의 비밀 못봤다..
OOOO또나왔다 여자의 비밀에서 이번에능 요섭 오빠의 나와 ㅋㅋ
OOOO울시간에 119부터 불러야하는거 아님. 여자의 비밀 쳐답답. 속터져서 못보겠네. ㅋㅋㅋ연출도 ㅋㅋㅋㅋ
OOOO여자의 비밀은 상황이 너무 작위적인거 아님? 난간높이가 가슴팍은 되는구만. 밀친다고 떨어지다니;;
OOOO 으응? 마술사 애기 하나 있어. ㅋㅋㅋㅋ 몰라도 돼 쉿. ㅋㅋㅋㅋ 여자의 비밀이야
OOOO여담은 이만하고, 최근에 발견한 비밀을 말씀드릴까요? 나를 자만심 강한 여자라고 하시지 않겠어요? 꼭? 그럼 말하겠어요; 나는 미인이에요. 정말이에요. 방에 있는 세 개의 거울을 바라보면서, 그 사실을 발견 못했다면 어지간한 멍청이에요.
OOOO ㄴ..네..! 그..그러니까.......어쩌지..? 마,맞아! 여자의 비밀...이거든요..!..!! (노트 앞에 친구 관찰 일지라고 적혀있다..!)
OOOO헉 여자의 비밀에서 비스트 노래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When I...
OOOO오늘 저녁에도 여자의 비밀 봐야지 낄낄낄 즐겁다
OOOO....그건가? 흔하게 나온다는.... 여자의 비밀? 귀찮네...
OOOO여자의비밀 오늘처음보는데 뭔내용인지 다알겠다
OOOO아오씨 여자의비밀 보자마자열뻗쳤어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여자들의 비밀
OOOO하이힐 신고 밤거리를 다닐 때, 제일 짜릿한 순간이 언젠 줄 알아요? 여자들이 놀래서 36계 줄행랑 칠 때. 하,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4화> #강필성 #아가씨 t.…
OOOO`여자의 비밀` 소이현, 오민석과 데이트 ˝포기하지 <b>마</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