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한남패치


OOOO기사에 따르면 한남패치 운영자는 강남패치 운영자한테도 제보를 받아서 글을 올렸다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더더욱 자기가 여자라 피해를 보네 마네 지껄이면 안되지. 강남패치 완전 여혐덩어리인데 거기 협조 받아놓고 무슨 낯짝으로.
OOOO자꾸 한남패치만 이야기 하는데..... 강남 패치는 이야기 안할거야...? 남자라고 생각 되었고 잡고나니 여자였던 케이스 인데. 거기에 대해 무슨 고견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하다.
OOOO사람들이 워마드에 학을 떼는 것은 미러링을 싫어해서가 아니라 그게 미러링이 아니라고 생각해서이고, 강남패치-한남패치를 보고 이제 대답 없이 회피되어왔던 질문이 좀 논의되었으면 좋겠다. "현시점에 과연 저것이 미러링이기는 한 것…
OOOO 한남패치 강남패치는 겁나 잘 잡으면서 얘넨 왜 이렇게 계속 살아나냐~
OOOO 그리고 한남패치는 강남패치 잡으면서 패키지로 딸려온거고 선동과 날조가 없으면 남혐을 못해요
OOOO강남패치·한남패치 보도 많이 되었는데요 오늘의 여혐-헤드라인 상은 "열등감녀 우울증녀" 서울신문 드립니다..
OOOO인터넷 여성 커뮤니티 워마드가 일반인들의 신상을 무차별 공개하다 구속된 '한남패치'와 '강남패치' 운영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모금운동을 제안했다는군요. 무고한 사람 해치는 걸 지지 성원하는 집단의 본질은, 같습니다.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ryuala
OOOO 강남패치와 한남패치에 대해서 메갈리아와 워마드가 비판하는 여지가 있다면 자정작용을 보이는 의의를 두겠지만 아니라면 평까 보장이 되는 커뮤니티겠죠 삐-빅
OOOO나라꼴 오진다. 범죄자 신상은 철저히 보호하면서 한남ㅍㅊ 계정주신상은 공중파통해서 보이게 할정도로 그 사람이 그렇게 큰잘못을 한건가. 사람을 죽였나 참나 한남패치 먼저잡아놓고강남패치 잡고 나서 한남패치 동시에 터트린것도 개웃겨. 욕쳐먹기싫어서 아주
OOOO와, "강남패치" "한남패치" 모두 잡혔네요. 이로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MS와 함께 국내 수사 기관에 협조함이 확인됐습니다.
OOOO 한남패치 모금운동은 예상했지만 강남패치까지 ㅋㅋㅋ
OOOO이쯤해서 강남패치나 한남패치 운영자가 남성이었을 경우를 생각해보니 끔찍하다. 단지 성별만 다를뿐인데 얼마나 분탕질을 쳐대고, 지금 메갈의 혐오범죄에 한몸같이 침묵하는 한경오나 시사인 같은데서 대서특필했을지... 메갈당은말할것도없고
OOOO열등감녀 우울증녀 라..한남패치, 강남패치 운영자를 10년전 이도경씨 처럼 매장해버리고 싶어서 안달이 난 남성언론들의 열등감이 진하게 느껴지는 타이틀이네.
OOOO1. 한남패치 강남패치 운영자 검거를 보면서 "규범의 통제를 받지 않는 가치추구의 위험"을 다시 실감한다. 자세한 얘기는 긴글로 쓰겠지만 간단히 적어보자면몇년 전 개똥녀 사건이 났을 때 많은 언론과 진보진영에서는 이 사건…
OOOO강남패치와 한남패치에 의미 부여하면서 '뜻만 좋으면 수단과 방법은 상관 없다' 식으로 쉴드를 치거나 정당화를 치는 사람들이야말로 '잠재적 범죄자' 타이틀을 달아줘야 하는 것 아닌가 싶은데… 저거 진짜 반사회적 인격장애 의심해봐야…
OOOO머릿속에 혐오밖에 없으니까 범죄자를 잡아도 여혐남혐밖에 생각이 안나지. 고통받는 피해자 생각은 단 1mm도 못하고. 여성주의란게 그런거였냐? 뭔 열등감에 빠져서 살기에 가해자가, 피해자가 여자냐 남자냐라는게 그렇게 중요하냐. #강남패치 #한남패치
OOOO검거장면 취재했다고, 여자라서 잡았다고 부들부들거리는거 보면 얘넨 피해자들이 뭐로 보이는건지 궁금하다. 강남패치 한남패치 피해자들은 니들이 가해자 옹호하는거에 또 한번 상처받는거다. 정신차려라 범죄옹호자들아.
OOOO한남패치였나 강남패치 운영자가 억울하다며 올렸다는 글을 아까 얼핏 봤는데, 내가 변호인이라면 정신감정 하자고 해서 심신미약으로 형 감면받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었을 것 같음 -,.- ;
OOOO여성주의라면 피해자 생각해서 강남패치 한남패치 잡은거에 기뻐해야지. 남성가해자 잡아서 조리돌릴려고 설레였다가 명백한 사실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인지부조화 보여주는게 웃기네. 폭력과 혐오가 메갈의 정체라는게 한번 더 확인된다. #강남패치 #한남패치
OOOO강남패치 소비한 애들요? 한남패치 운영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한남패치가 원래있던 강남패치의 '미러링' 아니었나? 근데 서로 정보를 공유했다고? ㅋㅋㅋㅋㅋㅋ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TheJun0
OOOO강남패치는 뭐고 한남패치는 또 뭐냐. 그거 막 지하철 쩍벌남 사진 올리고 그러는데냐? (트렌드 못따라감)
OOOO강남패치네 한남패치네 하는게 보이길래 특이점이 오기 직전의 트윗들을 찾아봄
OOOO그러니까 ㅋ 강남패치 운영자 -> 금수저 부러워해서 그랬대 / 한남패치 운영자 -> 성형실패해서 그랬대 이거 너무너무 전형적이어서 위화감까지 들어서 안 믿겼음
OOOO뭐여… 아침부터 이거 엄청난 뒤통수를 맞은거 같다… 한남패치랑 강남패치랑 둘 다 운영자가 여자였어!!!!!
OOOO강남패치는 90%이상 팩트를 말해서 명예훼손으로 주것고 한남패치는 싹다 구라?
OOOO 해외서버랑 sns착각하는거 아니고 경찰에서 인스타계정 신고했을때 해외서버라 잡기어렵다고 답변받은거 보고 적은거고 강남패치 잡으라고 난리난거 알구요 굳이 리마인드 감사하구요. 한남패치도 여자구요 걍남패치가 더 먼저신고들어간걸로아는데
OOOO 이거 보고도 그 따위 소리가 나오세요? 한남패치 자체가 강남패치 미러링이었다면서요ㅋㅋㅋㅋ 근데 그 둘이 서로 정보를 공유한 시점에서 둘은 한 몸이라는 뜻 아닌가요?
OOOO한남패치든, 강남패치든 잡힌 아가씨들이 입증할 수 없는 개인사를 근거로 남성에게 받은 피해를 복수하는 뉘앙스를 뿌리는데... 설사 그들의 주장하는 과거사가 진실이라 할지라도 공격대상이 가해자와 성별만 같은 불특정 다수라면 그건 복수가 아닌 테러다.
OOOO세상에 쉴드를 칠게 없어서 강남패치랑 한남패치를 쉴드치나 (한심)
OOOO강남패치 한남패치 언냐 봐봐 ...결국엔 질투심이 불러왔네 에효 그래서 이제 거 팩트방송사란곳만 이 내용 방송안한부분? 편파방송국각?
OOOO 손절이지연~ 강남패치 한남패치 모두 페미니즘임.. 쉬익쉬익 해봤자 범죄자 옹호밖에 안 되서 이미지만 나빠질 각
OOOO 지난 24일에는 남성이 '한남패치'를 대상으로, 27일에는 여성이 '강남패치'를 상대로 운영자를 각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 기사 내용이고요.
OOOO그래서 한남패치랑 강남패치 운영자 둘다 여자라구요? 쑻 미러링이 여기서 깨지네
OOOO 강남패치 운영자도 거의 동시에 검거되었지 않았던가요? 한남패치를 두고 강남패치의 미러링 내지는 대항마로 등치시키던 분들 트위터에 꽤 많았지 않나요. 문제의식이 옳다고 앞뒤 안재고 다 가져다 붙이면 꼴만 우스워지죠.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realkanna
OOOO강남패치와 한남패치에 의미 부여하면서 '뜻만 좋으면 수단과 방법은 상관 없다' 식으로 쉴드를 치거나 정당화를 치는 사람들이야말로 '잠재적 범죄자' 타이틀을 달아줘야 하는 것 아닌가 싶은데… 저거 진짜 반사회적 인격장애 의심해봐야 하는 부분.
OOOO헐 한남패치 강남패치 검거 영상까지 뜬 건 지금 알았다 부끄럽다 그리고 너무 충격적임 집 내부까지 공개하면서 검거하는 영상을 보도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어떤 살인자 때도 본 적 없던 종류다 너무 졸렬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 한남패치 강남패치 운영자 검거를 보면서 "규범의 통제를 받지 않는 가치추구의 위험"을 다시 실감한다. 자세한 얘기는 긴글로 쓰겠지만 간단히 적어보자면몇년 전 개똥녀 사건이 났을 때 많은 언론과 진보진영에서는 이 사건을 비판적으로 다뤘다.
OOOO 강남패치나 한남패치야 명백한 음해 의도가 있었으니 당연히 형사 쪽으로 넘어갈 수 있겠지만 메갈패치란 게 모욕성 코멘트 없이 그냥 임산부석에 앉은 여자를 찍어올린 거라면 초상권침해로 민사 거는 것 외에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OOOO 다른 기사도 찾아보니 한남패치 쪽이 아니라 강남패치 쪽 공범이네
OOOO검거된 한남패치, 강남패치 장본인들 나이가 모두 20대 (...) 결국 인터넷에서 설치는 페미나치들은 정작 "진짜" 미소지니가 무엇인지 경험은 커녕, 그 시절에 태어나지도 않았던 세대라는게 대다수라는것 (...)
OOOO 페미나치 년들은 빼애액 거릴 시간에 어머니께 어떻게 하면 효도할 수 있을까 궁리는게 나을텐데 말이죠. 한남패치 강남패치 같은거 운영하다가 걸려서 경찰에 끌려가면 개내들 어머니들은 얼마나…
OOOO한남패치강남패치하는 한1남1충 미러링이거든요! 응 둘다 여자야~
OOOO 페미나치 년들은 빼애액 거릴 시간에 어머니께 어떻게 하면 효도할 수 있을까 궁리는게 나을텐데 말이죠. 한남패치 강남패치 같은거 운영하다가 걸려서 경찰에 끌려가면 개내들 어머니들은 얼마나 가슴이 찢어질까요
OOOO총기 합법화 같은 소린 여기까지 하고, 저 새끼 경찰에 찔러요. 서버 해외에 있어도 사람이 한국에 있으면 잡힘. 오늘 뉴스 봤죠? 강남패치 한남패치 운영자 잡힌 거.
OOOO강남패치, 한남패치 사건과 트윗들을 보고있으면 알게되는 것 한가지. 언냐들과 페미니스트들이 말한 '젠더감수성 = 범죄감수성' 이었던것..!

포켓몬


OOOO8월 27일 ! 토요일 ! 포켓몬 박스 한.정.판.매 포켓몬 박스는 랜덤패치티 + 랜덤팔찌로 구성되어있어요 :) 입고매장명동/강남/일산/수원AK/경성대/동성로/ 마산/광주충장/전주sts/목포/신제주 t.co…
OOOO8월 27일 ! 토요일 ! 포켓몬 박스 한.정.판.매 포켓몬 박스는 랜덤패치티 + 랜덤팔찌로 구성되어있어요 :) 입고매장명동/강남/일산/수원AK/경성대/동성로/ 마산/광주충장/전주sts/목포/신제주
OOOO스파오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입고매장 강남,명동,일산,수원ak,경성대,동성로,목포,광주충장,마산,전주sts,신제주점 랜덤박스 가격은 만원이구 랜덤패치티와 팔찌가 들어있다고 합니다(최대 10만원)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tlswocnd
OOOO스파오 포켓몬패치 랜덤박스를 봐버렸는데.. 아무래도 가야할것같다.. 가야할것같다 가야한다 근데 갈수있는곳이 강남 명동점 밖에...
OOOO스파오 포켓몬 한정판 토욜날 나온대 ❤️ 만원대 랜덤박스에 최대 10만원 랜덤패치티&팔찌 들어있다함 󾌧 @선착순이래..이거 같이 사자 󾮝 입고매장 강남,명동,일산,수원ak,경성대,동성로,목포,광주충장,마산,전주sts,신제주점,온라인몰

운영자


OOOO 여성혐오를 조장하는 강남패치의 운영자를 여성혐오를 처단하겠다고 한 여초 커뮤니티가 지원한다?? 엥?? 😆😆😆😆😆😆😆😆😆😆😆😆😆😆😆😆😆😆 세상 참 재미있게 돌아갑니다^^
OOOO 강남패치 운영자를 잡자고 할 땐 언제고ㅋㅋㅋㅋㅋ
OOOO근데 웃긴 건, 저쪽은 잡히기 전까지만 해도 강남패치 운영자는 남자일 거라고 생각했단 말이지. 인지부조화 온 듯.
OOOO경찰에 따르면 양씨는 2013년 6월 성형수술을 받은 뒤 부작용을 겪었고 3년간 5차례의 재수술과 함께 병원 측과는 민·형사 소송을 벌여왔다. 강남패치 운영자는 단역배우와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던 20대 여성으로 강남 클럽에서 본 재벌 외손녀를 보고
OOOO강남패치 운영자가 여성으로 밝혀지자. 워마드 반응.
OOOO강남패치운영자 인권보호해주세염 ㅎㅎ 누가보면 살인저지른줄 ㅠ

범죄자


OOOO강남패치를 TL로 표현하려는 분들이 많은데, 일단 이번 사건은 '이중잣대'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없는 객체입니다. 또한 용의자 객체 역시 '형사처분->무죄추정원칙()'을 적용받아 '범죄자' 클래스를 상속받지는 못하지만 지탄 받아야 하는건 맞아요.

검거


OOOO그 계정을 운영한 것이 잘했다는 것이 아니라 사건처리의 형평성에 대해 의문이 생긴다. 나는 오늘 저녁 뉴스를 보았고 '이른바 강남패치' 계정주가 검거 되었다는 뉴스가 이렇게 크게 나올줄 몰랐다.
OOOO근데 그걸 10년을 넘게 폐쇄 못시킨것 그냥 경찰이고 뭐고 여성상대 온라인 성범죄를 아주 가볍게 여겼다는 것이고 그런 점에서 강남한남 패치에서의 신속한 수사과정 및 검거 현장을 공개까지 하는 모습과 대조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
OOOO[강남패치 검거장면] 범인인 거 확정짓고 잡은 거? 피의자가 아닐수도 있는데, 법을 완전히 무시한 처사 아닌가? 미란다 원칙은 어디로 가고.. 살인사건 용의자도 저렇게 잡진 않을듯
OOOO와 세상에ㅋㅋ ㅋ ㅋ ㅋ ㅋ 강남 패치 검거하는데 경찰이 집에 직접 가는걸 영상으로 찍어서 보도 했구나

없이


OOOO강남패치가 여혐하던 걸 문제 삼던 이들이, 정작 패치가 터지고 나니 패치의 여혐 이야기는 일언반구도 없이 수사 행태를 걸고 넘어지기 시작한다. 게다가 내일 또 무슨 퍼포먼스를 벌이실 거라고들 하네. 적군파가 바다를 건너 부활하는 건가.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p_book

실검


OOOO08/31 08시-#네이버 #실검 1위#강남패치 /2위#이연수 /3위#복학왕 /4위:구르미그린달빛 시청률/5위:달의연인 시청률/6위:몬스터/7위:싸우자귀신아/8위:조윤선/9위:강수지/10위:날씨
OOOO강남패치 계속 실검 ㅋㅋㅋㅋㅋ 언냐들 쿵쾅쿵쾅해? ㅋㅋㅋㅋ
OOOO08/31 04시-#네이버 #실검 1위#호란 /2위#김유정 /3위#아이유 /4위:크라운제이/5위:강남패치/6위:달의연인/7위:싸우자 귀신아/8위:김소현/9위:이준기/10위:롤점검

잡힌


OOOO근데 강남패치 잡힌 건 암 소리도 안 하네.

강남패치


OOOO동감이다 강남패치는 여성의 여혐을 극한까지 보여줌
OOOO 뒤늣게?!;ㅋㅋㅋ 아니죠 강남패치쪽먼저 요구해놓은거 심사 통과 되니 같이 나온것뿐 착각은 자유 ㅋㅋㅋㅋ
OOOO 강남패치관련 모금한다는데 진심 정신병자소굴같음ㅋㅋㅋㅋㅋ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PureJumpingFrog
OOOO정말 신기한게 쟤네들 강남패치 관련해서 말하는건 보이지도 않네.
OOOO강남패치는 또뭐냐...
OOOO여러분, 강남패치가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입니다.
OOOO강남패치 까댈댄 언제고wwwww
OOOO강남패치는 진심 남자가 한줄...
OOOO☆☆☆강남패치 영자도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된 언냐들 반응 ☆☆☆☆ 얔ㅋㅋㅋㅋㅋㅋㅋ니네갘ㅋㅋㅋㅋㅋ잡으라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남패치는 뭐야?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madroidme7
OOOO 한남먼저 잡은거에 의문이 있는거고 강남패치계주가 한남일꺼라고 적은적없습니다. 굳이 검색히시다가 보신것같은데 전 대화하려고 적은것도 아니고 의식의흐름대로 강남한남 반대로 적은 트윗보다는 다른 트윗도 많으니 다른데 관심가져주세요
OOOO 박탈감과 질투심에 폭로 계정 운영을 시작했다고 털어 놓았다. A씨는 처음 개설한 강남패치 계정이 피해자들의 신고로 정지되자 30여 차례 계정 이름을 바꿔가며 운영을 지속했다. '훼손될 명예가 있으면 날 고소하라' 는 등 게시글을
OOOO만약 강남패치가 남성이 한짓이었다면 메갈 워마드는 뭐라고 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
OOOO강남패치는 또 뭔가 했더니... 난 아직도 이 세계에 모르는 게 너무 많다. 인간이란...
OOOO오메가패치만 잡고 강남패친 왜 안잡냐 그러던데 잘됐네 강남패치 잡히고
OOOO 오메가패치를 완벽히 강남패치에 등치시킬 수 있는지도 궁금한데 후자는 그야말로 얼평같은 여성혐오 일환이었고 전자는 험한 미러링이자 임신배려석 차지한 남자들 비웃는 거라..경찰과 언론의…
OOOO강남패치 얘기 돌아다니길래 잠깐 봤더니 가관도 아니네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Bloomers_Suki
OOOO강남패치가 남자였을때는 트위터로 난리치셨을 분들이^^
OOOO 이번에 강남 패치인가요?ㅋㅋㅋ 그거 한다는데요?ㅋㅋㅋ
OOOO강남패치 선날승하시는분 정말 많이 보이구여...역시 트위터는 선동과 날조로 승리해드시는 각이구여 기사나 자세히 보고 오셨는지?
OOOO강남패치 한 명 잡혔는데. 남자면 남자가 시켰다. 저 남자가 주범이라고 할 것 같은데; 음...ㅋㅋㅋ 그렇게 되면 노답이겠네요 ㅋㅋ
OOOO 강남패치에 공범이 있든없든 관심이 없는데 강남패치 공범~ 강남패치 공범~ <- font="">
OOOO 강남패치 여혐이라 잡았는데 남혐만 잡은게 되고 여자 좋아하는데 여혐이 되고 그리고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 감탄했습니다.
OOOO 기사 자체가 개소리네요. 강남패치는 여혐인데 남혐만 잡는다고요?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rheqhadldhsek
OOOO 언제는 강남패치가 여혐이라며? ㅋㅋ
OOOO강남패치 범인이 여자였어?
OOOO보다 소름돋았다 강남패치 관련기사 JTBC만 없엉
OOOO지금 스브스에서 자막으로 강남 한남 오메가패치등 으로 신상털린 사람들의 제보를 원한다는데 그전에 180이하 루저 발언한 그 여자분 신상캐서 아직까지 인생 꼬이게 만든 새끼들부터 찾아야 되는거 아니니?
OOOO강남패치가 정말 큰 일 했네...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a2back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madroidme7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nmMirChoi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ArcturusM4
강남패치 한남패치 포켓몬 운영자 범죄자 운영자가 경찰에 운영자를 입고매장 한남패치에 한남패치는 Azir__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