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공수남 웨이보 없이 박살남 응원합니다 탐미의 편안함을 커플이라 모든게 취향은 맥한조씬도


웨이보


OOOO160915 공수남 웨이보 "엄마 오늘 달을 보아하니 묘하다" / 원래 야릇하다라는 뜻도 있다는데ㅋㅋㅋㅋㅋㅋ 스티커는 좀 야릇하기도ㅋㅋㅋ 모르겠다ㅋㅋㅋ 저기 좀만 내려서 얼굴 좀 보여됴 달 보다 니 얼굴 보자
OOOO160914 공수남 웨이보 "탐미의 이야기 순결한 사랑 여러분 영화관에서 이 극을 응원해주세요 동우를 응원합니다!" / 영화 홍보, 근데 이거 탐미(동성물) 아니래 우정이라는데... 동우는 주인공 중 한 분임
OOOO공수남 웨이보 공수남이 적은거 맞는가😂 구둣점 찍으니까 또 기분 이상하넼ㅋㅋㅋ

없이


OOOO행더풀 말인데 양덕분들이 공수구분 없이 그냥 묶어서 Mchanzo라고 표기해서 저도 암생각없이 남들 말하는 대로 맥한조 픽이라고 표기하다가 챕4 올리기 전에 맥한조씬도 한크리씬도 있다는걸 알아차리고 그때부터 트윗 올릴때도…
OOOO행더풀 말인데 양덕분들이 공수구분 없이 그냥 묶어서 Mchanzo라고 표기해서 저도 암생각없이 남들 말하는 대로 맥한조 픽이라고 표기하다가 챕4 올리기 전에 맥한조씬도 한크리씬도 있다는걸 알아차리고 그때부터 트윗 올릴때도 맥한맥으로 표기 바꿨습니당
OOOO먼가 남쥬니랑 늉기랑 공수 없이 서로 엎치락뒤치락 하는 거 보고십다...,, 둘 다 른인거 싫어서ㅠㅁㅠ 먼가 그림이 그려져 체고야

박살남


OOOO하아 소철이라고 소개하며 공수할 때부터 내 심장 박살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종주님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표정도 많았지만 진지하다가 살짝 웃는데 진짜 기절하는 줄ㅠㅠ 종주님ㅠㅠㅠㅠㅠㅠㅠㅠ
공수남 웨이보 없이 박살남 응원합니다 탐미의 편안함을 커플이라 모든게 취향은 맥한조씬도 korkorn9129
OOOO1차 덕질 취향은 확고함. 남성, 금욕, 짧은머리, 신체적으로 강하거나 전투적인 능력이 있음, 바람끼제로, 연애세포도 제로 2차 덕질 취향부터는 모든게 박살남. 이건 덕통이 결정하는거라서 내가 정할수 있는게 아님. 단 한가…
OOOO1차 덕질 취향은 확고함. 남성, 금욕, 짧은머리, 신체적으로 강하거나 전투적인 능력이 있음, 바람끼제로, 연애세포도 제로 2차 덕질 취향부터는 모든게 박살남. 이건 덕통이 결정하는거라서 내가 정할수 있는게 아님. 단 한가지만 확실한데 공수포지션.

편안함을


OOOO둘이 있으면 대화 별로 없고 되게 정적인 커플이라 남들이 보기엔 쟤네 진짜 커플인가 싶은데 본인들은 같이 있을때 굉장히 편안함을 느끼는 것.. ㅋㅋㅋㅋㅋㄱ 아직 공수 안 정해졌고 그걸로 약간 기싸움중이었으면 좋겠고ㅋㅋㅋㅋㅋㅋㄱ…
OOOO둘이 있으면 대화 별로 없고 되게 정적인 커플이라 남들이 보기엔 쟤네 진짜 커플인가 싶은데 본인들은 같이 있을때 굉장히 편안함을 느끼는 것.. ㅋㅋㅋㅋㅋㄱ 아직 공수 안 정해졌고 그걸로 약간 기싸움중이었으면 좋겠고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기분


OOOO내가 여주남주 달달 찍는걸 못 쓰는 이유가 있었군 난 헤테로 컾도 공수개념이 흐릿해서 여공남수니 그런 것도 잘 모르겠고 그냥 애들 둘이서 알아서 짝짜꿍 하고 노는 기분임ㅋㅋㅋㅋ보통 헤테로 컾이 어느 한쪽이 당긴다면 내 경우는 손잡고 빙글빙글 도는 기분
OOOO착생 봣더니 다시 기분이 살아남 ;;;슈풜,,,,,양레오존ㅡㅡㅡ나이쁨 이거 진심 ㄹㅇ임 동네사람들 양레오랑 공수남 존나이쁨니다!!!!!!!!!!!!!!!!!!!!!!!!!세상에 시풜!!!!!!!!!!!!!!!

대로


OOOO160909 공수남 영접의 날 (부제 나는 아직도 떨린다) 바자의 자선의 밤 표 없으니까 (널린게 암표지만 넘나 비쌈) 레드카펫 밖에서 대기탔음 근데 제대로 봤으니 됬음
OOOO난 여공남수도 넘나 조아서 디바가 딜탱인게 넘 조흠ㅋㅋㅋ 꼭 영웅 성향대로 공수를 나누는 건 아니지만 성향으로만 봐도 딜탱디바에 수비정크랫, 딜러맥크리, 지원루시우 ㅋㅋㅋㅋㅋ 디바정크 디바맥 디바루시 존좋이다 이거예요

공수남


OOOO 그리고 난 또 프로 공수표 남발러가 되겠지
OOOO 아 집에서 공수남 보다가 못가써.. 수남어빠도 넘나 존잘탱인것.. 비록 여친이 있으시지만.. 얼굴 넘 잘생긴것...... 존잘러들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공수남 개도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잘생겼다 존잘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수남 왕청 내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박씨는 우병우 공수처 세월호 모두 거부하면서 사드배치에 찬성하라고 야당대표들에게 설교했다죠.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이라는 못된 마인드로 반대파를 불순세력이라 칭하는 위인이고 보면 앞으로도 달리지는건 아무것도 없을것이외다.
OOOO귀족들이야 미국 시민권 영주권 있고 해외 짱박아놓은 돈까지 있으니 튀면 끝.남는건 개 돼지들 뿐인데,도둑놈들은 마지막 남은 진 까지 쇄뼉다귀 울겨먹듯이 빼먹을려고 공수처신설를 그럴싸한 이유를대며 반대를 한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또 뭔가 쓰게 되면 꼭 이거보다 나은 글로.. (공수표 남☆발) 링밍 리퀘를 하나 받아서 조만간 써야하는데 왠지 징밍이 어울릴 스토리가 되어서 좀 슬픕니다..ㅠㅋㅋㅋㅋ
공수남 웨이보 없이 박살남 응원합니다 탐미의 편안함을 커플이라 모든게 취향은 맥한조씬도 korkorn9129
OOOO 저에게 아직도 최고의 생일서폿 코즈ㅁl카 ㅋi한테 들어간거랑 Jㅔ시카 루부탱 힐있던거네요..ㅋi한테 들어간거는 명성답게 아이템 셀렉 지금봐도 짱이구 후자는 런던에서 공수해온정성이 너무 대단해서 기억에 남음。。결론 슴짱 ㅜ
OOOO텐댄스 전 출판사가 소보사였나? (잘 모름 혹시 토끼호랑남도 여기였나...? 그래서 안 나오고 있다든가? 아무튼... 이노우에 사토님 돌아오신 건 기쁜데 스즈키 스기키, 둘 중 공수 누군지 앞으로도 애매할 여지가 남는다는 게 아쉽다.
OOOO오 ㅇ황징위랑 공수남 바자의밤????같은 곳에 있는듯??
OOOO공수남 미쳐써ㅜㅜㅜㅜㅜㅜㅜㅠㅜ진짜잘생겼다ㅜㅜㅜㅜ
OOOO 넹...!! 룰은, 점령 같은 경우는 3번 먼저 이긴팀 승리, 화물 같은 경우는 남이 밀고 (공수 바꿔서)우리가 못민 경우는 바로 우리팀의 패, 둘다 민 경우는 남은 시간만큼 다시 또 공수 해서 누가 멀리 밀었나로 승패,
OOOO 앜ㅋㅋ맞아옄ㅋㅋㅋ 표정이 누가봐도 공수남 ㅋㅋㅋㅋㅋㅋㅋ
OOOO친구야 공수처 법 끝까지 막아야 덴데이. 우리가 남이가.넘줄게 어딧노 우리끼리 다 해묵으야재 앙글라. ㅋㅋ


공수남 웨이보 없이 박살남 응원합니다 탐미의 편안함을 커플이라 모든게 취향은 맥한조씬도 korkorn9129
공수남 웨이보 없이 박살남 응원합니다 탐미의 편안함을 커플이라 모든게 취향은 맥한조씬도 kibumsi_9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