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송중기


OOOO 송중기 ❤️ 송혜교
OOOO[52회 백상] tv부문 스타센추리 인기상의 주인공은 #송중기 #송혜교 축하합니다🎉 #태양의후예 #SongJoongki #SongHyekyo #52회백상 #백상 #Baeksang #백상예술대상
OOOO51. 태양의 후예빻은 남캐가 여자 손목잡기 강제키스 언어성폭력 등등을 저지르는 내옹이다. 여주 송혜교는 의사씩이나 되면서 송중기 앞에서는 늘 ㅇㅁㅇ<- font="">
OOOO아 진짴ㅋㅋㅋㅋㅋㅋ언니 아재개긐ㅋㅋ엄마 무반응ㅋㅋ 언니송중기랑 송혜교랑 송지효 공토점이 뭐게요? 엄마성이 똑같네 언니아니 그거말고 엄마? 몰라 언니성동일 엄마? 언니성동일이라고.. 언니 시무룩해하는데 왜이리 웃기지
OOOO KBS가 공중송신받은 나의 말들을 태양의 후예에서 극중인물의 대사로 많이 활용하셨잖아요. 특히 송중기 송혜교 김지원 등등. 저작권 침해문제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싶어요. KBS에서 작가님들과 이야기 해보라는데요. 연락주세요.
OOOO송중기, 송혜교 많이 그리워요.
OOOO‘2016 APAN Star Awards(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매년 전지현, 조인성, 송혜교, 송중기, 김수현 등 국내 톱 배우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으며, 올해 그 영예를 안게 될 주인공이 누구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kwavemedal
OOOO송중기 가장 생각하는 사람 송혜교 라니 ...우와 둘다~ 사귀다에 백!🙋🏼😆
OOOO송중기 는 송혜교 에 대한 그의 약속 은 지킬 수있다 ? #DOTSComrade
OOOO태양의후예 에서 송중기 못지않게 하드캐리한 송혜교 에게 내마음의 여자연기상 주겠음.
OOOO사랑해요 송중기 ㅋ 그럼 난 사랑해요 송혜교 하겠음
OOOO송중기씨와 송혜교씨가 너무 보고 싶어요. 😭😍
OOOO서울드라마 어워즈 레드카펫 라이브 송중기 인터뷰에서 송혜교가 커피차말고 분식차?도 보내줬다고 하네. 최고의 파트너라는 말에 흐뭇해진다.올해 드라마의 최고 여배우 송혜교는 참석안하는구나ㅜ.
OOOO51. 태양의 후예빻은 남캐가 여자 손목잡기 강제키스 언어성폭력 등등을 저지르는 내옹이다. 여주 송혜교는 의사씩이나 되면서 송중기 앞에서는 늘 ㅇㅁㅇ<- font="">
OOOO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금메달... #송중기 #宋仲基 #刘时镇 #송혜교 #宋慧乔 #姜暮妍 #태양의후예 #太阳的后裔 #DescendantOfTheSun #太阳的后裔纪念奖牌 #太阳的后裔官方纪念奖牌

태양의


OOOO#송혜교 #태양의후예 #감사 #손그림 #팬아트 그때 그 설레임~~~💕💕💕
OOOO#KBS 이번 연기대상에서 두고 보겠어. 한류스타 송혜교 덕분에 #태양의후예 중국 투자 받았을테고 미모,연기,케미 다 완벽했던 일등 공로자인데 또 푸대접할건지.#송혜교 팬도 아닌데 아직도 화나네. 앞으로 송혜교 더 응원할테다.
OOOO근데 아워걸은 군장하고 여차하면 적들이랑 교전하며 총알 빗발치는 곳에서 쓰러진 병사 구하는 메딕 이야기이고, 송혜교는 안전한 곳에서 병사 치료하는 군의관. 아워걸에서 사고는 주로 남캐가 치지만 태양의 후예에선 남주는 무조건 멋지지 않나?
OOOO요 며칠 영드 아워걸을 보면서 태양의 후예가 이 드라마를 참조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심이 들더라. 일단 둘 다 메딕(?송혜교를 메딕이라 할 수 있을까 싶지만)이란 공통점이 있고 속한 부대 상관이랑 연애 하니까...
OOOO8월 여자배우 순위(물망 랭킹) 1.‘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2.‘닥터스’ 박신혜, 3.‘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4.‘태양의 후예’ 송혜교, 5.‘W’ 한효주 케이블인데도 3위 ^^ 대단해용 ^^ 😄💕💕💕 @hello…
OOOO8월 여자배우 순위(물망 랭킹) 1.‘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2.‘닥터스’ 박신혜, 3.‘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4.‘태양의 후예’ 송혜교, 5.‘W’ 한효주 케이블인데도 3위 ^^ 대단해용 ^^ 😄💕💕💕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bestinme_sunny

이정향


OOOO그리고 조금 떨어져서 보면 11월 같기도 하고, 해질녘처럼 서늘한 송혜교가 사실은 많은 사람을 보듬어 안는 마력이 있는 사람이라는 걸, 이정향 감독은 전화를 끊기 전 몇번이고 전했다
OOOO<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가 보여준 연기에 대해 모두들 입을 모아 놀라움을 표할 때, 놀라지 않은 단 한사람이 있었다면 바로 영화 <오늘>의 이정향 감독이었을 것이다. 이정향 감독은 이렇게 말했다.
OOOO이정향 감독이 기억하는 송혜교는 단 한번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았던 여배우다 "투정은 제가 부렸죠. 혜교 무릎에 얼굴을 파묻고 죽고 싶어, 우주가 날 버렸나봐, 그러면 혜교는 내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어요"

두근두근


OOOO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강동원, 함께 한 두번째 작
OOOO'두근두근 내인생', 송혜교 표 모성애 어떨까
OOOO 두근두근 내인생이 좀 더 잘됐어야 하는데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송혜교랑 중국가서 슈퍼슷하되가지구 헐리우드 갔어야 했는데!!!!!!!!!
OOOO'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웃으면서 눈물나게 연기했어요"

전지현


OOOO눈 김태희 코 전지현 입술 안젤리나 졸리 귀 김희애 얼굴크기 송혜교 합치면 LG V20
OOOO 전지현 김혜수 한예슬 송혜교 한지민 나오는 알파여인 느와르...
OOOO탐라에 전지현 송혜교 설리 난리남

강동원


OOOO포스터 공개, 강동원 송혜교 부부로.. '열애설' 날만해
OOOO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조로증' 아들 부모 역, 어떤 병?
OOOO강동원 송혜교 4년 전 '러브 포 세일' 작품 이후 친분
OOOO강동원,송혜교, 대충 유전자 가위 찬성 하는 십세기들은 본위 해탈수준 넘어야 감당될거야. 아귀 처럼 배문서,빌딩 문서 기존에 이런 쪼잔스러운 본위 아니야 ㅋㅋ 박물관에 영구 박재를 노리는 입장료 재징수야 ㅋㅋ내가 아직도 송모년의 걸래 대가리로 보이지.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choisister7988

한효주


OOOO근데 귀여운게 혀기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들은 다 형이고 여자는 다 선배님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막 우리형(뜨또) 중기형 주영이형 종석이형 인데 송혜교 선배님 한효주 선배님이야ㅋㅋㄱㅋㄱㅋㅋㅋㄱ아 너무 귀여워ㅋㄱㅋㅋㅋㅋㅋ

SONGHYEKYO


OOOO[photo] back to 1940 태평륜 #송혜교 #SongHyeKyo
OOOO여신 같은 아름다운 #SongHyeKyo #송혜교 😍😙😍😚😍😙😍 // สวยราวกับเทพธิดา Pic by

실검


OOOO09/12 14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나 /2위#코스피 /3위#이시영 /4위:추석 인사말/5위:송혜교/6위:추석특선영화/7위:sbs스페셜/8위:위택스/9위:인터넷지로/10위:옥중화
OOOO09/12 13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나 /2위#인천날씨 /3위#추석 /4위:송혜교/5위:추석 인사말/6위:코스피/7위:이시영/8위:차태현/9위:sbs스페셜/10위:판타스틱 듀오
OOOO09/12 12시-#네이버 #실검 1위#코스피 /2위#송재정 /3위#송혜교 /4위:추석/5위:추석 인사말/6위:추석특선영화/7위:sbs스페셜/8위:힐러리/9위:위택스/10위:슈퍼맨이돌아왔다

감독은


OOOO 일단 대본은 신멘이니까... 암담했은데 감독은 무슨 조인성 송혜교로 얼빡하던겅......

베이지


OOOO 김민희의 '강남핑크', 송혜교의 '베이지 쉬폰'처럼 모델 고유 톤과 제품이 딱 맞아 떨어졌을 땐 빛이 날 정도로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팔리지만, 안 맞았을 때가 문제. 후보정과 마케팅을 동원해…
OOOO 김민희의 '강남핑크', 송혜교의 '베이지 쉬폰'처럼 모델 고유 톤과 제품이 딱 맞아 떨어졌을 땐 빛이 날 정도로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팔리지만, 안 맞았을 때가 문제. 후보정과 마케팅을 동원해도 사람들 눈은 어떡하나...

조인성


OOOO킴규태감독이 지금 뾰경심에서도 그 겨울때처럼 배우들 얼굴박치기를 많이하는데 그게 감동스러운건 송혜교 조인성일때 얘기고...

손그림


OOOO#감사 #손그림 #그림배우기 #송혜교 😃😄 난 오늘도 감사의 하루를 시작한당~~~🙆🙆

송혜교


OOOO좋아요 ~한잔 더해요🎶 송혜교 너무 귀엽네 *.*
OOOO 아이구..날개님 앙대오 내가 을매나 좋아하는데..그런소리 하시면 아니대요!!!! 😭😭😭😭😭😭😭 제가 좋아하는 분은 제눈에는 김태희고 송혜교 입미다만!!!!!(당당)
OOOO 유시진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송혜교도너무조아...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wowwhjiji
OOOOㄱㅡ 왜 송혜교 귀걸이
OOOO송혜교 뻰치 플래머하고 배우이시영 와봐라 CIA 번호로.. 참고로 송혜교는 내앂하나도 없는 처녀다
OOOO아 나 보보경심 남주가 이준기인거 이제알앗다 강하늘인줄 알았는데... 그렇다면 여주가 송혜교라도 망할수밖에 없지
OOOO난 한지민이나 송혜교, 손예진같은 스타일이 좋던데
OOOO 송혜교 너무 이쁘다 자연스럽게 ~!
OOOO아침햇살이 이런 맛이구나... 송혜교가 아침에 이거들고 달리는 씨엡을 봤던 십여년 전에도 안먹어봤는데 이번주에 처음 내돈주고 사먹어봄
OOOO님들 홍콩에 라네즈 매장에 ㄹㅇ송혜교 얼굴 대문짝하게 붙어 있거든요? 저 진심 볼때마다 감탄하고옴 안그래도 한국사람들 없는데 같은 한국인 보닊가 사진이지만 괜히 반갑고. . . ㄹㅇ장난아니게 예뿌데요 진짜 그저 >감탄< , ,
OOOO 맞아요. 작아도 이뻐요. 송혜교도 작아도 보고 있으면 작다는 걸 잊어 버리잖아요. ㅎㅎ
OOOO그들이 사는 세상 복습 중. 송혜교 진짜 진짜 예쁘고 요즘 봐도 예뻐 보이는 옷만 입고 나온다. 정지오 선배...
OOOO송혜교 그냥 좋아하는 드라마들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들로만 생각하다 요즘 관심과 애정으로 검색해보니 참 좋은 배우, 생각보다 해외에 널리 알려진 배우네.
OOOO2011 여성영화인축제에서 영화 '오늘'의 #송혜교 는 깊은 울림을 주는 훌륭한 연기가 앞으로도 계속 지속되길 바란다는 여성영화인과 영화계의 지지와 기대로 연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OOOO'인형'같은 송혜교 <3 .="" font="">
OOOO[LANEIGE] 2016 NEW 세럼드롭틴트 송혜교 화보 스케치
OOOO송혜교. 17살 / 육남매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bestinme_sunny
OOOO송혜교는 목소리도 이뻐...
OOOO은서앞에 가자마자 주연이가 세상에서 제일예뻐요 << 다짜고짜 이랬는데 갑자기 얼굴들이대면서 '진짜요? 세상에 김태희선배님도있고 한가인선배님도있고 송혜교선배님도있고 윤아선배님도있고 수지선배님도있고 !/#^@/!*#/! '
OOOO안꾸몄을때:좀꾸미고다녀라,뭔안경을쓰고다니냐..각종외모비하와농담,반말,무시,묻지도않은외모와스타일링조언시전 꾸몄을때:싸보인다,골빈듯,된장녀,언프로페셔널,쎄보인다,화장연한게나을듯,누구한테잘보이려고? 결론=자연정석미인일자눈썹김태희송혜교아니면뭘해도다욕먹음
OOOO 저...ㅋㅋㅋ 그 송혜교 립스틱이라고 아시나염...ㅋㅋ맥 플리즈미... 약간 무리수 색인데 하.... 뭔가 역시 송혜교니까 이색을 소화하는 구나 싶더라구여...ㅎㅎㅎ(먼산
OOOO 태후때 친구들이 송혜교 이쁘다할때 나혼자 김지원..
OOOO 안양송혜교
OOOO 주인공이죠 ㅇㅇ 가을동화송혜교역도 했는데사실 그건 보다 꺼버렸ㅌㅌㅌ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lavieestenrose
OOOO드라마 방영 당시 많은 사람들의 단발을 결심하게 했던 그머리.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정확히 이머리여써!! (앞머리빼구) 송혜교의 사진을 보여주는 것은 수치지만 이제 원하는 머릴 쉽게 설명할 수 있게되었다.
OOOO그겨울 카감인가 눈 오는 장면 송혜교처럼 잡았네
OOOO더 리얼 한류 스타 송혜교♡♡♡♡
OOOO어 약간 송혜교닮앗다
OOOO얼굴이 살짝 동그랗고 생기넘치는 얼굴이셔서 그리고 키가 작으셔서 잘 몰랐는데 자세히보니 몸이 늘씬늘씬 마르셨더라. 서계실때 발끝이 살짝모여있는게 또 너무 귀여웠다.. 얼굴은 송혜교와 이하이가 섞인느낌. 이목구비가 또렷하면서도 수수하고 야무지게 생기심
OOOO 추천해주신 강모연 역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역할이름은 어쩌다 송혜교가 되엇지마누ㅜㅜ디엠으로 카카오톡 아이디 보내주시면 주말내로 기프티콘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OOOOโอ้ยยยยย เพิ่งได้ดู แล้วก็หวีดแรงงงงงง "아까 거미 씨와 케이윌씨 노래 나올때 뒤에 영상을 보면서 아무래도 원조한류 송혜교가 제일 생각나더라" เขินแล้วววว 😄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nriizz
OOOO나는 송혜교가 예쁘다고 생각한적이 없는데 그 이유는 표정때문이다. 난 그런 뚱하고 매력없는 표정이 정말 싫다.
OOOO[공구 수요조사 RT=♥] 송혜교 에코백 3종 컬러 블랙,화이트,네이비 사이즈 28*33cm 2만원 예상 (배송비별도) 자크와 포켓이 있어 너무 실용적인 아이템이예요^^
OOOO 후.. 인제 쫌있으면 풀하우스때 송혜교 패션도 유향하겟음
OOOO우빈분 가을동화 송혜교급으로 건강미 뽐내며 떠나가네
OOOO태후 3화까지밖에 안보고 놓았는데 고증똥망인건 말할필요도 없고 송혜교 넘 수동적이라 놔버림 .. 그리고 ~ 하지 말입니다 < 이거 너무 지나치게 믾이 쓰는걸 보면서 작중 인물들의 언어구사능력이 의심되더라..
OOOO김은숙 드라마 공유 한대서 이야 쩐다 했는데 여주가 김고은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서 송혜교 다음에...?
OOOO송혜교 "내 자신에 실망기부활동은 계속 할 것"(인터뷰)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llezcommepierre
OOOO 건전지파 -멤버구성옥주현, 손호영, 조여정, 송혜교, 이진, 성유리, 박예진 -모임특징‘건전한 취미를 즐기고 건전지처럼 에너지가 넘친다’라는 뜻. ^^
OOOO 지구소녀 미라는 청소년이니까 전 송혜교보단 어린 트와이스 정연이 밀어봅니닼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
OOOO 송혜교갑 ㄷㄷㄷㄷ 학교능 강북이욥
OOOO슬픈가? 송혜교이쁘니의 슬픔처럼 공장에는 비는 뿌리고~~
OOOO 여보세요 정윤, 송혜교 내가 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OOOO선 송혜교 "내 불찰이자 내 책임기부활동 계속"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JTBC_Awards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sjdlsutjr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SongHyeKyoWorld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phetchthanapohn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언니 태양의후예 후예 이정향 두근두근 전지현 강동원 한효주 mang07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