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석봉이


OOOO160911 복면가왕 3R 석봉이 무대 2 아리아 개쩐다고요 진심
OOOO160911 복면가왕 2R 석봉이 승
OOOO🎁 EVENT 🎁 비투비 서은광 💙 복면가왕 석봉이 넘 멋져서하는 이벤트 언젠가 은광시 2분 지갑사진(은광) OR 기프티콘 멜로디👍 타팬👌 (멋진 서은광이 있는 비투비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OOOO#석봉이 #서은광 오늘 정말정말 멋있었어요😘😍💕❤❤💕💕💕ㅠㅠㅠㅠㅠ 복면가왕 좀만 더 열일 해주세묘😂😃투비들중에 아직 나올 사람 많다구여~~~ 순서대로 성재 창섭 은광 현식 민혁 일훈 프니엘 깨알 멜로디🙈🙈 https:/…
OOOO160911 복면가왕 2R 석봉이 무대
OOOO160911 복면가왕 2R 석봉이 - 바람이분다
OOOO3라간 석봉이 다리가 후들후들 #복면가왕 #석봉이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metrotronics
OOOO 오늘도 복면가왕 석봉이 무대를 보면서 잘게..💕굿나잇zzz... 사랑해🙋
OOOO오늘 복면가왕 3라운드 판정단 남녀비율이 잘 맞았더라면 석봉이(은광) 님이 이기셨을 것 같다 솔직히 나는 석봉이님이 노래 실력은 더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OOOO160911 복면가왕 3R 석봉이 아리아 대박 진짜 짱이라구요 ,, 진짜 목이 국보급이야 ㅠㅠ
OOOO160911 복면가왕 3R 석봉이 얼굴공개 #석봉아_수고했어 ❤ 외모도 마음도 노래도 세상 제일 잘생겼어 ~~~~~~~~~! #비투비 #서은광 #석봉이 #복면가왕
OOOO가왕자리탐내는 석봉이💞 #복면가왕 #석봉이
OOOO📌복면가왕 서은광 (석봉이) 3R 진출 기념 이벤트 RT해주시는 분들 중 2분께 캘리 써드립니다! 비투비와 서은광 많이 사랑해주세요😍 #석봉이_수고했어 최고의 보컬리스트 서은광 🎤❣
OOOO복면가왕 석봉이ㅠㅠㅠㅠ 진짜 멋졌어요...😂😂 비록 게으름 때문에 하루 늦은 그림이지만.. 석봉이 파이팅!! 배경 없/있
OOOO「 복면가왕 석봉이 무대후 결과 ❤ 」 😍 오늘밤에 어둠이 무서워요 석봉이 / 깔끔한보이스 😍 40:59 로 ✌승✌ 😍 후들후들 / 석봉이 / 귀여운거아니냐며 😛 #석봉이 #복면가왕 #바람이분다 😜 …
OOOO「 복면가왕 석봉이 무대 ❤ 」 3라운드 ❗ 눈물 정말부르기힘든어려운 보이스한 노래 대단합니다 B모 그룹 메인보컬님 😛 #석봉이 #복면가왕 #눈물 #플라워 😜
OOOO160911 복면가왕 석봉이2 이소라 바람이분다 울컥.... #복면가왕 #석봉이
OOOO계획은 무테였지만 단색밀기시전 노래 계속듣는중인데 계속최고다.... #복면가왕 #오늘밤은_어둠이_무서워요 #석봉이 #은광오빠
OOOO자랑스러운 #비투비 😍 보컬부자 인증 😍 땡벌 와이파이 석봉이 최고시다 bbb #서은광 #이창섭 #육성재 복면가왕
OOOO160911 복면가왕 2R 석봉이 우승 !
OOOO이소라 음악은 답답하다고 그저 안 듣고 멀리해 왔는데 복면가왕 석봉이가 부른 바람이 분다 듣고 가사가 정말 예술이로구나 느끼는 중. 유영석이 말하는 포인트지점이 내게도 울린 듯.


서은광


OOOO티비캐스트에는 짤리고 없어서.. 아쉬워서 들고왔어요 3라운드 눈물 아리아cut #비투비 #서은광 #복면가왕 드디어 오빠이름으로 태그
OOOO[바람이 분다_이소라] 바람이 분다 시린 한기 속에 지난 시간을 되돌린다 #캘리그라피 #복면가왕 #서은광
OOOO와 .... 서은광뷴 ... 복면가왕 듣는데 개쩔어
OOOO복면가왕 서은광 보는데 진짜..... 비투비 좋아할 때 느꺘던 그 모둔 걸 새삼 다시 느끼고 있다ㅜㅠㅓㅜㅜㅠㅠ 은광ㅠㅓㅓㅠㅠㅝㅜㅠ 얼마나 연습했을까....ㅠㅠㅓㅜㅜㅜㅜㅠㅠㅠㅠㅠ
OOOO[직캠]160911 #화성종합경기타운 #비투비 서은광 by 철이 #복면가왕 출현노래 #BTOB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 https:…
OOOO서은광 복면가왕에서 바람이 분다 부른거 넘 좋음ㅠㅠㅠ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음색 완전 내취향이야

비투비


OOOO우결 아육대 진짜사나이 듀엣가요제 복면가왕 아이돌 요리왕 미래일기 세바퀴 능력자들 무한도전 등 이때동안 비투비가 한번이라도 출연했거나 할 엠비씨 프로그램들 미친 개많아 엠비씨 비투비 팬이세요?
OOOO멜로디들이 괜히 멜부심하는게 아니라구. 복면가왕-성재오빠 3라운드,창섭오빠 2라운드,은광오빠 3라운드 불후의 명곡-비투비 최종 우승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보컬그룹상 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R&B 발라드…
OOOO타그룹 언급 미안미안하지만 진짜 비투비 은광님 너무 좋아하는데 딱보고 복면가왕 나오시는구나 하고 보다가 3라운드에서 떨어진거보고 너무아쉬웠다거 ㅠㅜ 진짜 너무 아쉽다 노래 너무잘부르셔서 너무좋아요 진짜ㅜㅜㅜ
OOOO ㅇㅇㅇㅇㅇㅇ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머지 그 그 복면가왕에서 비투비 이창섭이 부른거 잇더라... 개죠터라...

무대


OOOOMBC복면가왕의 전설의 기타맨! 엑소의 #첸 이 가면을 벗었습니다! #김형석 도 인정한 뜨거웠던 가왕 도전의 무대! 곧 #인더하이츠 무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일과 사랑에 모두 열정적인 베니를 기대해주세요♥
OOOO#복면가왕 #음악대장 모두들 떠나버린 무대위에서...
OOOO[#기현] 복면가왕 용왕님으로 했던 무대 너무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저도 본방사수했어요! 앞으로도 몬스타엑스 기현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복면가왕용왕 #몬스타엑스

바람이


OOOO아까 복면가왕에서 바람이 분다 부르시길래 와.. 존나잘부른다 하면서 넋놓고 봤는데 은광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czerny500
OOOO은광이가 바람이분다 부른적잇엇구나ㅇㅅㅠ복면가ㅏ왕,,

2R


OOOO복면가왕 2R ..............기절

은광


OOOO 왠진 모르겠고 거의 내가 올리면 글을 오오오 그러는데 이건 뭔일? 아 맞다 일요일에 은광오빠가 복면가왕에 나오는지도모르고 보다가 나와서 놀란1인 ㅎ
OOOO아 근데 은광오빠 복면가왕 노래 체고다 ,,, 아리아 5G구 ,,,
OOOO이런 서프라이즈 필요없다ㅡㅡ 너무 빠른거 아니냐 솔직히 은광오빠 복면가왕 나왔을때 머지않아 컴백하겠구나 예상했지만 10월 초쯤일꺼라 생각했단 말이야...이렇게 빠른 시일에 나올줄 몰랐지 준비도 안되있는데
OOOO성재도 창섭이도 컴백전에 복면가왕 나오더니 이번에 은광이가 복가 나온것도 그 이유가 있는걸까.... 갑자기 너무 놀랍다. 지진 때문에 벌벌떨고 있었는데.
OOOO오늘 은광오빠 복면가왕 모든 순간이 좋았지만 특히 이 부분은 정말 상처 많이 받은 어린 소년 같아서 옆에서 같이 울면서 토닥토닥 해주고 싶은 그런 느낌ㅠㅠㅠㅠㅠㅠ 온 몸에 소름 쫙 돋았음,,

아리아


OOOO본진뽕 넘나 차올라서 영업좀 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 복면가왕 가마니씨가 부른 세빌리야의 이발사 아리아를 들어주세요 발음 호흡 연기 음정 사박자 완벽해 쩐다 신나는
OOOO응강오빠 아리아 들은 울엄마가 복면가왕에 안나온 멤버 누구있냐길래 얘기하니까 걔네도 노래 잘해? 라고 물어봐서 응응! 했더니 소속사가 거지 같구나 그렇게 노래 잘하는 애들을 냅두고 라고....

대성당들의


OOOO 진짜....이노래 너무 좋아요ㅠㅠ 본래 대성당들의 시대하면 카이,박은태,전동석등 몇몇분들이 유명하신데 복면가왕에서 카이분께서 불러주시다니!!진짜 저기계신분들 너무 부러워요ㅠㅠ
OOOO미친미친 복면가왕 대성당들의 시대 방금 들었는데 개쩔어
OOOO와...우........ 대성당들의 시대 복면가왕 짱이당
OOOO복면가왕 버전 대성당들의 시대 듣는데 이걸로 잭클리브 써보고 싶다. 파트 두개로 나눠서

음원


OOOO슴이 내놔야하는 음원 1. 런앤건 2. 같이해 3. 첸백시 4. 종대 복면가왕 음원 5. 드랍댓 한국어 6.방콕 무도 콜라보 << NEW❗️❗️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90_91_Aroma
OOOO 죤대 복면가왕 음원은 언제풀릴까여ㅜ
OOOO슴이 내놔야하는 음원 1. 런앤건 2. 같이해 3. 첸백시 4. 종대 복면가왕 음원 5. 방콕 무도 콜라보 << NEW❗️❗️

3라운드


OOOO혜성이가 복면가왕 나온다면..적어도 3라운드까진 갔음 좋겠지만 그 전에 들킬것같다;ㅋㅋ
OOOO 복면가왕 잘봤습니다! 3라운드까지 올라가셨군요ㅎㅎ

한동근


OOOO??한동근 왜이럼 아 복면가왕 김구라나오는것도 욕하면서보는데 이제 보면안되겠구나....
OOOO아, 한동근 복면가왕 패널로 나와서 하는 말이나 행동도 너무 별로였는데 왜 저래.
OOOO한동근 복면가왕에서 김구라만큼 거슬리던데 이왕에 하차좀
OOOO한동근 저사람 복면가왕에서 말하는거 보면 성격 딱 견적 나온다 싶었는데 생각외로 더 심각한 사람이었따ㄷㄷㄷㄷ

몬스타엑스


OOOO[#기현] 복면가왕 용왕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저는 다시 시청자로 돌아가 복면가왕 열혈시청하겠습니다! #용왕에서_기현으로 #퇴근길 #복면가왕 #복면가왕용왕 #몬스타엑스

나올


OOOO 와 이쏘님 이제 복면가왕 나올 때 데미안가면 쓰고 나오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유나 복면가왕 보고싶다 언제쯤 나올 수 있을까?
OOOO 초면에 죄송합니다 하현우가 복면가왕에 음악대장으로 나올때 불럿던 "걱정말아요 그대" 입니다!

부른


OOOO 복면가왕에서 하현우가부른거
OOOO내 꿈에 정국이가 자주나온댜 찌니도 나와땈 찌니랑 가치 복면가왕 보러가눈데 입장줄서잇능데 저 멀리서 누가 해맑게 웃으면서 뛰오는데 정국이 정국이가 우리 둘 보고 엄청 반가워하면서 자기 보러왓냐구 해서 그렇다니까 엄청웃고 귓속말로 자기 오늘 이노래 부른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guckkasten_V
OOOO복면가왕에서 노트르담 드 파리 넘버 부른거 듣고 넘 조아서 아침에 들으면서 왔는데 넘 비장해서 혁명일으켜야할거같은 기분

뮤지컬


OOOO 복면가왕 안보셨군요~~^^ 두글자 이름 뮤지컬 배우요~~~ ㅋ ㅇ
OOOO 복면가왕ㅇ에서 뮤지컬 노래부르는거 봣ㅅ서?
OOOO지금복면가왕뮤지컬노래하는중인가
OOOO뮤지컬 얘기랑 복면가왕 얘기 해주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현


OOOO#복면가왕 #팽이소년 #딕펑스 #김태현 이렇게 또 한 번 성장하는🙈 정말 수고 많아따 자래따자래따 자랑스럽다ㅠㅠㅠㅠ 여러분 뭐하나 빠질거 없는 김태현 하세요 딕펑스 하시라구요 후회안합니다!!!(고래고래) https:/…
OOOO #복면가왕 #팽이소년 #딕펑스 #김태현 의 댓글 "야너 센스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뭐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OfficialMonstaX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로미오 해보자...........................
OOOO 드라마 두편 연달아 보고 만화보고 복면가왕 보고 옴ㅋㅋㅋㅋㅋㅋ
OOOO전정꾸워 이것 보다 더 잘 추는데 왜이랬을까 아쉬워 #JIMIN #복면가왕 #꾹
OOOO으으윽ㅋㅋㅋ복면가왕 음대 처음 나온거 보는데 엄마가 끝까지 보더니 음대 나오는거만 보자곸ㅋㅊㅌ엄마가 개좋아함 ㅠ
OOOO우리 꼬부기 일케 한복 예~쁘게 입궁,,,마미 심장 아포,,,(*´ ˘ `*)♡ #트와이스 #나연 160207 오후 4시 30분 설특집 #복면가왕 방송
OOOO160904 복면가왕 1라운드 석봉씨... 목소리 좋네요...
OOOO 복면가왕이 아니라 톱마왕이였군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YEAHDA_calli
OOOO 김성ㅈ 망치맨 복면속에 숨어있던 캐럿은 바로~~~~~~ 바로~~~~~ 판정단 어우 누구래? 여자야? 청중 (화들짝 놀라며) 어머 5 4 3 2 1 먹찬이였습니다! 김구ㄹ 아... 먹찬이였구나 (뜬금없는 복면가왕)
OOOO 롤챔스 노래도 되게좋더라. 복면가왕에선 하여가
OOOO택오빠!!! 복면가왕 재방한다!!! 흥부!!!!!!!
OOOO20. 151220 복면가왕 광화문 연가 #우와_엠블랙_노래한다_춤춘다
OOOO헉 스케쳐스..쩐더.. 저번주에 무도 전, 복면가왕 전에 광고 길게 내더니'0'
OOOO아이언맨 한번도 안보고 복면가왕 음악대장때 안보고 옵치 한번도 안했지만 치인 나......^^^(망한 인셍 뿌듯
OOOO정카이(복면가왕 가마니) - 취중진담 1 다들 달달한 카마니 취중진담 들으세요😭😭😭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WM_OHMYGIRL
OOOO양화대교 그거 저작권 걸려있다던데 타가수 이름으로 양화대교 내는거 잘 안나오던데.. 거미도 복면가왕에서 양화대교 안나오..
OOOO 너 멍잏동 언제오꺼야?? 나 만나로 오다면서 복면가왕본다구 안와써.ㅠㅠ 나중에 꼭 만나자구!!🐒 톡잘좀확인하구..ㅡㅅㅡ
OOOO복면가왕 대성당 클립보고 찾아보는데 미친거아냐... 그 화에 나온 문학소녀도 넘 좋다..누구지..(아직ㅁ보고잇음
OOOO긴이쏘가 복면가왕에 나간다고요?
OOOO머애요 더머님 복면가왕 나가??????
OOOO머ㅁ야 이쏘ㅅ님 복면가왕나감?
OOOO[복면가왕 - 에헤라디오 36대 가왕 ver. 클레이] 3연승 ㅅㅊ!!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winpeo_912
OOOO아존나 복면가왕에 흥이 깨진 디오니소스랑 책임지는 오르페우스나와주면 좋겠다ㅋ ㅌ ㅋㅋ ㅋ
OOOO싀바 이러니까 복면가왕 같디ㅏ나ㅏ나ㅏ
OOOO미친 복면가왕같음 ㅋㅋㄱㅋㅋ
OOOO여긴 복면가왕이 아닙니다
OOOO아 안돼 그 가면을 벗지 마오 가왕님 복면가왕님
OOOO집에 가서 복면가왕 틀어놓고 작업해야지
OOOO 우현이 복면가왕 출연시켜 즈세요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sertty11
OOOO우리예빈이웨이브하는데 존나가림 복면가왕아닐리;
OOOO복면가왕 재방송 보는데 김준선 보니까 마음이 막 이상하다.
OOOO가족이 모여서 티비를.. 복면가왕을.. 카이를 보고있다... 아 나만 부끄러워...;;;; 추수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가마니vs가을전어) 너무 좋다....
OOOO🌸JK 복면가왕 마지막 멘트🐰 ✔INK 이로시주쿠 월야와 홍엽❕
OOOO 그 배너가 4개있었잖아 뎀씨랑 복면가왕콘서트?랑 다른거 두캐중에 오른쪽밑에꺼였눈뎅..ㅎ
OOOO본방사수는 필수! 샷샤리 샷샤 #복면가왕 #본방사수 완료!🍒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alsgodls72
OOOO걍 예능같은데 좀 많이 나갔으면좋겠다 활동 3주째인데 예능 나간데가 하나도없어 민현이 복면가왕이라도 보내주라
OOOOI'm In Love 복면가왕 ゆ (short cover) 계속 들었는데 이상하게 멜로디가 생각안나는것... 엉성하지만 대충들어주셔요 뭐 나중에 재업하겠지 펜싱맨 목소리좋다!!!
OOOO복면가왕-음악대장-국카스텐 #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OOOO아 수달오빠 복면가왕 나온거 왜 모르고있었냐 노래 여전히 잘하네 아니 더 잘해 크흑ㅠㅠ목소리도 더 좋아졌엉
OOOO 12. 10cm - 스토커 정감으로 꼭 듣고싶다. 내심 복면가왕에 나온다는 이야길 들었을때 불러줬었으면 했었다
OOOO누가 호란 마리 BGM으로 넣어서 여캐 내줬으면 좋겠다 . .. . 난 호란 노래가 너무 좋아 호란 사랑해 ㅠ ㅜ ㅠ 복면가왕 나온 것도 넘 예쁘게 봄 솔직히 호란 음색이면 가왕 자리 차지하고도 남앗을텐데 대진운이 안조앗어 아쉬워,,
OOOO 복면가왕에서 말했으면 역주행후 위아래였음 복가에서 말한거면 솔지 평가단으로나왔을때 솔지가 노래부르는걸로나온거라고 쳐도 역주행후임 그리고 이거 최근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524_326
OOOO엄마가 오페라의 유령보고 아 그거 뭐였지 그 복면 가왕 말고 이랫음ㅋㅋ ㅌ ㅋ ㅋㅋ ㅋ
OOOO복면가왕은 이제 제시간에 가능한한 보도록하고
OOOO근데 복가 시작할 때 복면가~~왕~~ 하는 거 왜 요즘 안하는 것 같지 나 그거 좋아하는데...
OOOO소원이 생겼다 재현이 복면가왕...😻
OOOO 아ㅏ세상에 난 복면가왕때문에..()() 우리 운명인가봐
OOOO복면가왕 동OO씨 ✌
OOOO클파 덕질하던 그 시절 되게 재밌는 게 내가 복면가왕을 하나하나 다 챙겨봐서 본방 끝나고 나면 친구한테서 누구누구 정체 누구냐고 카톡오고 그랬음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다 알랴줌ㅋㅋㅋ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oHonight_0321
OOOO아니 들을수록 벤 같은데 내 기억 속에 벤은 아직 복면가왕 나온 적이 없는데...?
OOOO ㅎㅎㅎ 솔직히 복면가왕 너무 하현우씨라서 아 음악대장 그냥 가면 벗지 뭐하냐 라고 상각했어요 ㅋㅋㅋ
OOOO굳이 복면가왕은 안나와도 되지만 엠개극 한다고 할때는 한 두번쯤 말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OOOO복면가왕 카이 ㅜㅜ 저런 목소리를..비교 불가구나 👏👏👏 강.남 넘 웃겨 ㅎㅎ
OOOO마이크가 복면가왕 나가면 어떨까 생각했었는데 실수하면 객석 터질 것 같고…….
OOOO이로써 선 복면가왕 후 컴백은 진리가 되어버리는데
OOOO대박 리더 복면가왕 나왔었네 대박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oHonight_0321
OOOO근데 앨범아트 거지같을줄알고 멜디들 빡쳐있었는데 넘 조녜라서 멜리둥절임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에서 저런 디자인이 나오다니ㅋㅋㅋㅋ 복면가왕에 미래일기에 듀엣가요제까지.. 큐브 정신 차린건가....?
OOOO 복면가왕인척 가면쓰고가야하나... 저방송타기싫읍니다...
OOOO페북에복면가왕예고편때문에 ㅜㅜ페북탈퇴취소했다ㅎ
OOOO복면가왕 아이돌 요리왕 아육대 미래일기 듀엣가요제 다 엠비씨다
OOOO복면가왕 마지막회되면~~내페북탈퇴할꺼다
OOOO얼음/복면가왕 노래 성격부여 -제 일정에 맞춰서 블로그에 썰 수정해 링크 올리겠습니다. -트위터에서 끝나지 않은 썰이 블로그에서 완성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외로워요... 말... 멘션을... 외로워...
OOOO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서 영광의 트로피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이 가면이 진짜 금이라고 하더라고요...(후덜덜) -사랑해요 복면가왕- (완전) (진짜로)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SY_7heart_ILL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이나즈마 일레븐-블리치-데스노트-삼국지 (이 기간이 길었음) 살아남기-pd대정령-진짜사나이-김경호-댄싱9-비정상회담-미생-마마무-킬미힐미-검은사제들-음악대장-국카스텐-복면가왕
OOOO그래! 복면가왕을 보자 (이년
OOOO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복면가왕 보는중!!
OOOO제 36, 37, 38대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OOOO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마망이랑 같이 보눙 복면가왕,, 아빠 나와서 넘 죠치이이이 우리 룡이ㅠㅠㅠㅠㅠㅠ
OOOO밖에 복면가왕 보나보다......
OOOO엠뮤야... 복면가왕 출연기념으로 올려줄거면 좀 멋진 사진을 올려줄 순 없었니? 저번에 푼 공연 사진도 그렇고... 우리오빠한테 왜 그래 진짜 ㅜㅜㅜㅜㅜ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ssbtob
OOOO복면가왕 가마니가 류정한이냐 갓은태냐 이야기가 나오네
OOOO김준현 복면가왕 나와줘 먹방 찍는 애 말고
OOOO 이러다가 복면가왕 생방송에 나오면 매우 낭패.............
OOOO정카이(복면가왕 가마니) - Nessun Dorma (오페라 투란도트) 아이고...잘생교따....진짜...
OOOO 아니 세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하해누 표정 너모 엄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면가왕에서 300승 할 기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ㅋ ㅋ ㅌ ㅋㅋ ㅋㅋㅋㅋㅋ피카츄 귀어딧냐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재하 김광석을 리메이크로 백만번 접하고나서 오리지널을 들었는데 이미 많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감동적이었다. 이런 곡들이 장차 클래식이 되는 거겠지. 나온지 20년 된 취중진담이 복면가왕에 흘렀을 때 청중의 반응을 보면서도 같은 생각을 했다.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BTS_twt
OOOO우리학교 복면 가왕한디(ㅋㅋ)
OOOO 복면가왕에 8-90년대 추억의 가수로 등장해줘야하나..... 딱 한곡 히트치고 사라진..
OOOO박근혜대통령이 '복면 가왕'을 보다가 어지간히 짜증이 난 모양입니다. 오죽하면 가수들을 이슬람 무장세력 IS에 비교를 할까요? 어쨌건 인기 가요 프로그램 하나 사라지겠군요. 어찌 그리 3공 때하고 똑 같은지 말입니다.
OOOO 저는 하현후 정도만 일아요....복면가왕이랑 (쿠하님 고통<<
OOOO150913 n년전 오늘 멘파에서 들었던 소원 들어 준 겸깨비♡~♡ 요술방망이 복면가왕 나와라 뚝~딱!
OOOO수고하셨습니당~~^^ #복면가왕 #가마니 #팝페라가수 #카이
OOOO7 수-힘찬함성 12 일-인기가요, 복면가왕, 화성 wfmf 13 월-미래 팬미팅 14 수-아이돌 요리왕 15 목-아육대, 6시내고향 18 일-엔터K, 헬로 프렌즈 19 월-디싱 바수니 스케줄 너무 바ㅃㅏ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MBC_entertain
OOOO이재진 복면가왕 가능할거 같다....
OOOO복면가왕 볼 때도 되게 불편했음
OOOO복면가왕 7의 법칙이 이번에 깨졌다고 함... 10대 17대 24대 31대 전부 역대급이었는디
OOOO 첫번째곡 하고나서 멘트할때 복면가왕 언급
OOOO아 음색 진짜 어떻하지 우리오빠 저렇게 완벽한데 솔로앨범 안나오나여 복면가왕 좀 나와주세여
OOOO 저번에 죤대 복면가왕 기차다운받았는데 초기화해서 다사라짐 자살 ;ㅅ;
OOOO 언니언니 동영상에서 목소리만 따올려면 어떻게함 복면가왕 죤대 따올라는데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onepoint_1
OOOO시크릿타임 들으면서 딱 이런 생각이었다. 복면가왕에 걸스피릿에 가창력 어필 잘 해놓고 그걸 못 살리는 노래를 들고 나옴.
OOOO 멤버끼리 하는 예능에서는 빛을 발하지만 다른사람과 같이하는 예능은 아직까지 무리이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음악쪽 예능이 가장 맞지않을까 생각하지만 요즘은 단발성 프로그램뿐이라서 하나를 꼽자면 복면가왕에서 2회전이상 가는걸 보고싶네요
OOOO 복면가왕에서 뒤에 앉아서 이상한 소리 하는사람인데 딱히 호감가는 외모도 아닌데ㅜ행동도 안그래서... 신경쓸거 없는 사람인것같아..
OOOO ㅋㅋㅋㅋ복면가왕 애청자에여 잘하던뎅🙃🙃
OOOO한 ㄷㄱ 복면가왕 때부터 아기도깨비 정체 밝혀지자마자 도ㄱ염이한테 막 대하는 거 맘에 안 들었어 매너 1도 없고 후배라도 그렇지 방송인데 야이놈아가 뭐야....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oHonight_0321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oHonight_0321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_CHOHARU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EndAnd1127
복면가왕 석봉이 서은광 비투비 무대 바람이 2R 은광 아리아 대성당들의 음원 BTOB_loving_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