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김태균

OOOO 김태균이 한화에서 올해 16홈런 치고도 100타점 넘긴 이유가 전 로사리오의 존재도 한몫한다 보더군요
OOOO아씨ㅠ김태균 뒤에 로사리오가 없는게 진짜 크다
OOOO9회초 1아웃 만루. 김태균-로사리오가 해주겠지.
OOOO 김태균 로사리오 미국갔으면 ㅎㅎㅎ
OOOO정근우 이용규 송광민 김태균 김경언 로사리오 양성우 하주석 차일목 이타선으로 어떻게 5강을 못가지 ? 역시 야구는 투수놀음인가
OOOO#Twins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이용규(CF)-정근우(2B)-송광민(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RF)-이성열(LF)-하주석(SS)-차일목(C)-장민재(P)
OOOO이용규 정근우 송광민 김태균 로사리오 양성우 이성열 하주석 차일목 장민재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peach_17_

OOOO중심타선이 강하다고 하는데 진짜 강한 건 김태균과 로사리오 정도고, 그나마 김태균도 4번 타자로서는 사실 문제가 많다. 홈런이 적다던가 하는 문제가 아니라, 자기가 팀의 기세를 주도하지 못하고 분위기에 끌려간다는 게 문제다.
OOOO#Twins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송광민(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RF)-하주석(SS)-차일목(C)-장민석(LF)-송은범(P)
OOOO왜 로사리오를 4번을 안 쓰지 김태균 3번 쓰고 하지 이상하네
OOOO#EaglesvsBears 잠실구장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신성현(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RF)-차일목(C)-하주석(SS)-장운호(LF)-이태양(P)
OOOO정근우 이용규 신성현 김태균 로사리오 양성우 차일목 하주석 장운호 이태양
OOOO좀 만져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수비에 부담이 큰 3루나 유격보다는 1루 쪽으로 가보는 게 어떨까 싶다. 1루에 생각외로 잘해주는 로사리오가 있다지만 외인한테 언제까지고 의지할 수는 없고, 김태균은 애초에 수비가 약하다. 토종 1루를 키울 때 되었다.
OOOO"너무 예뻐 죽겠다" 한화 간판스타 김태균은 외국인 타자 윌린 로사리오(27)만 보면 웃음이 난다. 그는 "야구도 잘하지만 하는 행동들이 너무 예뻐 죽겠다"며

OOOO 오늘의 경기결과 및 순위 - '김태균+로사리오 9타점' 한화, SK꺾고 3연승! -'장원준 7이닝 무실점+김재환 쓰리런' 두산, KIA에 영봉승 - '주권 호투' kt, LG에 대승
OOOO오늘 김태균+로사리오 합 9타점
OOOO 형님 한화가 7회초 김태균의 2타점 로사리오의 3점홈런으로 7대0까지 도망갑니다.로사리오는 최진행이후 6년만에 30홈런을 치게됬고. 타점도 112개로 최형우를 제치고 타점 1위로 올라섭니다.
OOOO7회초 김태균 적시타와 로사리오 쓰리런으로 스코어는 한화 7 대 0 SK
OOOO한화 2<2초>0 sk 1회초 한화가 정근우,이용규의 연속안타뒤 1사후 김태균의 안타 로사리오의 땅볼로 2점선취.김태균 2년연속 100타점.. #인천
OOOO정근우(4)이용규(8)김회성(5)김태균(D)윌린 로사리오(3)양성우(9)차일목(2)하주석(6)장민석(7)
OOOO#EaglesvsWyverns 인천구장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김회성(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RF)-차일목(C)-하주석(SS)-장민석(LF)-카스티요(P)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Bling_CHEN

OOOO김태균은 이제 지타로 박을 것 같은데 그럼 사실 내야라인에서도 빼야 하고, 로사리오를 놓치는 경우까지 생각하면 1루를 확보해야 하는데, 내 생각에는 그 경우 신성현이 1루를 봐야 하고, 로사리오를 잡는다 해도 신성현은 1루 백업으로 가야 한다.
OOOO3. 내야수 김태균-정근우-하주석-송광민-강경학-신성현. 1루수로 성공적으로 안착한 로사리오를 잡는다고 하면 좋겠지만, 로사리오 몸값을 감안하면 안될 경우를 생각하고 예상해야 한다. 내야의 최대 문제는 김태균과 정근우의 나이와 송광민의 내구성이다.
OOOO이용규 정근우까지 김태균까지 로사리오까지 하는데 줄줄이 나와 ㅋㅋ
OOOO한화 7<2초>0 SK 김태균이 삼진으로 물러났으나 5번 로사리오의 2타점2루타. #인천
OOOO라인업 1 2루 정근우 2 중견 이용규 3 3루 김회성 4 지명 김태균 5 1루 로사리오 6 우익 양성우 7 포수 차일목 8 유격 하주석 9 좌익 장민석 선잘 장민재
OOOO#Dinos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김회성(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RF)-하주석(SS)-차일목(C)-장민석(LF)-윤규진(P)
OOOO한화 이글스에서는 현재 외국인 타자 윌린 로사리오만이 20홈런을 넘겨 30홈런의 영역에 진입하기 직전이다. 25일까지 29개를 쳤다. 그 뒤로는 송광민과 정근우가 15개씩 쳤고, 김태균이 13개를 기록 중이다. 송광민과 정근우는 조금만 분발한다면

OOOO송광민이 너무 잘해서 대체 불가라고 할 정도면 신성현 1루수 안도 생각해봐야 하는 거 아닌가. 로사리오가 계속 있을 것 같지도 않고, 김태균은 지명타자감이고. 원래 유격수한텐 펀치력 바라는 것도 아니니 하주석 3루로 돌리고 강경학 쓸 수도 있는 거고.


양성우

OOOO양성우 진짜 운이 좋다고 할지... 최진행 김경언 로사리오 빠져서 7번 6번 5번 점점ㅇ 올라옴 ㅋㅋㅋ
OOOO로사리오 다음에 양성우였나
OOOO 양성우 로사리오도 89......
OOOO한화 3<1초>0 SK 계속된공격 5번 로사리오의 땅볼로 만든 2사 2,3루에서 6번양성우의 2타점2루타. #인천


이용규

OOOO물론 로사리오가 내년에도 함께 간다면 더없이 좋을 일이고 사실 그러기를 바라지만, 몸값도 몸값이고, 외야 용병을 요구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다고 본다. 지금 외야에서 이용규 빠지면 뭐가 되나. 먹튀건 뭐건 간에 모건이 있을 때 이용규 부담이 훨 적었다.


정근우

OOOO갤에 궈녁 정근우 김머균 이용큐 윤규듼 로사리오 아파트 위치 묻는 새끼가 하루에 두명씩은 나옴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unar_J_I


한화

OOOO 하지만 로사리오는 곧바로 이어진 2회말 수비를 앞두고 1루수 신성현으로 교체됐다. 이에 대해 한화 관계자는 "3루로 가던 중 슬라이딩 상황서 일시적으로 목에 담이 왔다. 선수 보호 차원서 교체했다"라고 설명했다.
OOOO 한화 로사리오늘 기대치가 높지는 않았는데 잘해줘서... 그런거 보면 구단 입장에서는 확률게임인것도 같아요;; 돈을 그렇게 들이고도...
OOOO 한화의 홈런타자 누구~~~~~~~~~~~~~~~~~~~~~~~~~~~~~!!!(로사리오~~~~~~~~~~
OOOO한화 7<7초>0 sk 로사리오의 시즌 30호 3점홈런. 오늘 로사리오 4타점.타점 112개로. 리그 선두로 등극. #인천
OOOO한화 9<4초>0 SK 로사리오의 타구가 1루수 실책으로 연결. 3루주자 득점. #인천
OOOO하긴 한화는 로사리오가 2루를 보는데


홈런

OOOO으헝헝헝 오랜만에 승리야ㅜㅜ 오늘도 김똑딱과 로사리오의 홈런. 약속의 8회 고마워; 3;

OOOO5번타자 로사리오 로사리오 좌익수 뒤 홈런 (홈런거리:115M) - 2구 타격 - 1구 스트라이크
OOOO 로사리오 선수가 홈런 30개 쳤네요 ㄷㄷ
OOOO오늘 로사리오 홈런 쩔엇ㅅ구
OOOO*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
OOOO 4대 0 됐는데도 안바꾸고 로사리오 홈런 7대 0 됐는데 8회 채병용 쓰는거 보고 어이가 없어서 감독 바뀌게 가을야구 안해야겠어요
OOOO로사리오 30홈런 100타점 달성!!!
OOOO호곡 로사리오 30홈런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behafinnn

OOOO로사리오 최진행이후 6년만에 이글스소속 30홈런타자 등극 #인천
OOOO로사리오 미쳤다..30홈런..
OOOO로사리오 30홈런 100타점 ㅊㅊ
OOOO*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 로사리오(한) 30홈런-100타점 - 56번째
OOOO 로사리오 홈런 순간 ㅋㅋㅋ
OOOO로사리오 홈런ㅋㄱㄱㄱㅋㄱ
OOOO로사리오 30홈런 축하해

OOOO로사리오 호무런 >_< 홈런볼 들고 설치고 있음ㅋㅋㅋㅋㅋㅋ
OOOO로사리오 30홈런 100타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사리오홈런치자 15점만들어야해
OOOO 홈런왕 저는 이정도면 단독질주 수준이라고 보고... 허허허 로사리오는 우리퇘를 경계해야 할걸요


김회성

OOOO오늞선발 1루수 김회성 로사리오 제외
OOOO꺄아 로사리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김회성 태그 피해서 홈슬라이딩 존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몸약

OOOO가인 은서 드래곤라자 박봄 #잇몸약 서포터즈 김민정 30대 #치아 쿡가대표 다비치팬덤 서바이벌 네이버게임 #치과 프로야구 호신술 전자신문 양현석 썬크림 차태현 무료통화 톨게이트 헬로비너스 #이가탄 PC방 G마켓 윌린로사리오 사자성어 여행박사 #치통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unekr

OOOO다이아 윌린로사리오 가평 클리앙 #치아 원더걸스 코스 불쓰원샷 멜론 맥그리거 매니아레알팜 #치통 위너 #치과 #잇몸약 드림올스타 영화순위 카톡 아린 태양 SBS뉴스 도돌 #이가탄 어드벤처 고속도로 재미 박형식 캐…
OOOO#치과 mnet 애니메이션순위 한 위젯 메이저리그 티티톡 사직야구장 2루타 문자 조공 비행기 젤로 #치아 박지윤 야구용어 박세영 #치통 B612 엔터테인먼트 윌린로사리오 #이가탄 OTO 세컨드라이브 유제이 #잇몸약 송지은 히어로즈오브더스톰 4번타자
OOOO다이아 윌린로사리오 가평 클리앙 #치아 원더걸스 코스 불쓰원샷 멜론 맥그리거 매니아레알팜 #치통 위너 #치과 #잇몸약 드림올스타 영화순위 카톡 아린 태양 SBS뉴스 도돌 #이가탄 어드벤처 고속도로 재미 박형식 캐시 삼국지 아우디 시범경기 SKT1
OOOO#치과 #치통 시범경기 #치아 캠핑장 KBO 여름 지오메트리대쉬 화장품브랜드 4구 보나 자동차용어 투피엠팬덤 윌린로사리오 #잇몸약 온에어 야구공 김효진 고경표 #이가탄 환율정보 공찬 버스표 한예리 러블리즈 윤소희 음악중심 티파니 정인 메이플스토리
OOOO독고진 해인 DMB 민아 여자화장품 유노윤호 백발백중 맛있는녀석들 예능인 #치과 #치아 류현진 토니모리 액정 사진 박보검 #치통 아이템베이 다이아 도루 비원에이포팬덤 #이가탄 윌린로사리오 손호준 엄기준 #잇몸약 연예인시구 매니아제국의아이들 브아걸


SK

OOOO김성근이 욕을 퍼먹으면서도 굳이 로사리오나 김경언같이 한방이 있는 타자를 5번 이하로 배치하는 것도, SK에서 그 양반이 써서 재미본바 있는 한방이 있는 하위타선 효과를 내보려고 하는 것 같은데, 사실 지금으로서는 크게 효과는 없는 것 같다.


테임즈

OOOO크보 타율 20위권에 김주찬(4위) 선수는 그렇다치고 필 선수가 (19위)보여 놀람. 수비 실책만 기억에 남겨둔 스스로를 되돌아봅니다. 근데 의외로 외인 타자들이 많이 안보이네 별루 없기도 하지만 테임즈(10) 로사리오(14) 필(19) 세 명 있네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unekr

OOOO진짜 테임즈 로사리오 히메네스 이런애들 리그 씹어먹는데 아두치 잘한다 이딴소리좀 하지마라 개쪽팔려
OOOO 마쟈요. 테임즈는 어디든좀 사라져주고 로사리오가 내년에 씹어먹는거보고싶어요. ㅜㅜㅜ
OOOO 테임즈 장군 이제서야 메쟈에서 입질오는 걸로 볼때 로사리오도 우리랑 한 3년은 같이 살아야...
OOOO내가 박두치 테임즈 로사리오만큼 했음 쉴드충들 인정한다 진짜
OOOO아두치는 양심도 없네 테임즈 보면서 느끼는게 없나? 심지어 로사리오보다 위압감 없으면서... 뻔뻔하네


로사리오

OOOO로사리오 대타를 내지 그랬어요ㅜㅜ담 그거 얼마나 아프길래ㅜㅜㅜ
OOOO 로사리오는 오늘 로스터에서 아예 빠진 거 같고 장운호는 빠졌든가 아니면 감독이 쓸모없다고 판단했든가 둘 중 하나겠죠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eahy_Star

OOOO로사리오 깜짝 대타!! 이런거 했으면 좋겠다ㅠㅠ
OOOO로사리오 있없 차이 너무 커
OOOO로사리오 상태에 대해서는 김성근 감독이 직접 설명했다. 김 감독은 “밥도 잘 먹더라”며 큰 문제가 없는 상태임을 뒷받침했다.
OOOO 로사리오 오늘 못나오나요 ㄷㄷㄷ;;;
OOOO 로사리오어디감??
OOOO헉. 로사리오 많이 아파??
OOOO헉 오늘 로사리오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sallina0207_

OOOO오늘 로사리오 없습니다ㅜㅜ
OOOO로사리오 하나 빠졌다고 라인업이 왜저리 헐거워 보이냐....
OOOO레수렉시온이란 성 가졌으면 도저히 종교인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은데... 근데 코케 뭔가 가톨릭 아닌 것 같은데... 그리고 왠지 안 그래보이는 앙투가 가톨릭이다... 문신도 다 로사리오랑 성모랑 예수인...
OOOO권용관 목 안 쓸거면 로사리오 줘라
OOOO시밬ㅋㅋㅋ진줄알고 몇대몇으로 졌나 구경하러갈려했는데 4시간넘게 경기중이네 ㅠㅠㅠㅠㅠㅠ선수들 수고가많네 ㅠㅠ그나저나 로사리오대타들이 다...
OOOO 로사리오 왜 빨리 내린건지 참...
OOOO 로사리오는 초반에 주루하다 담 증세와서 교체되었데요 안되는집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air0815

OOOO로사리오 부상인가 왜 뺐냐?
OOOO로사리오가 초반에 교체된게 크내...
OOOO 2회때 로사리오교체되고 권병장이 대타로나왔어요
OOOO로사리오 타임인데 없으니까 허전하군
OOOO아 로사리오 교체됐나. 8회부터 봐서
OOOO쥰리오? 리오쥰? 탐라에서 예쁜 로사리오를 봐서... 정작 로사리오는 잘 안보이지만....😊 종교적소재... 배덕..... 호모.... 완벽.....
OOOO로사리오 안나갔으면 개쳐맞고 지는 게임 아니냐 이거...=_=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sseagles13

OOOO로사리오가 없으니 진짜 타선의 무게가 확 달라지.
OOOO로사리오 아픈거 아니고 가스불 켜놓고 나온거 생각나서 집에 간거였으면 좋겠다
OOOO로사리오 포숰ㅋㅋㅋ
OOOO조인성 목이 로사리오랑 싸이즈 맞을 거 같은데 좀 빌려줘라
OOOO로사리오님 목이 필요하시면 제 목을 가져가세여
OOOO로사리오 목에 담나서 교체
OOOO나가면 들어와야 하는데..... 올해는 로사리오 하앜하앜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unekr

OOOO로사리오 무슨일이야ㅠ
OOOO로사리오 왜 교체됐나요?
OOOO로사리오 뭔일이냐 니가 빠지면 안되는데 ㅜㅜ
OOOO로사리오부상?
OOOO로사리오 부상당해서도 안되지만 당하면 정말 미리 야구접어야겠 ㅠ아진짜 아프면안됭...타점오ㅓㅇ니뮤ㅠ
OOOO헐 로사리오 다침?
OOOO로사리오 부상인가? 3회에 교체.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unekr

OOOO????로사리오.......
OOOO1루수 로사리오 1루수 신성현 (으)로 교체 ?????
OOOO로사리오 빠졌네
OOOO로사리오 주루 멋지다 ㅠㅠ
OOOO※ 다석달 동안 계속해서 매달 첫 토요일에 ① 고백성사 (첫토요일 전후로 일주일 이내에 하면된다) ② 영성체 ③ 묵주기도 5단을 바치고 ④ 성모님 성심을 거스른 죄를 보상하기 위한 지향으로 성모님과 함께 15분동안 로사리오…
OOOO<파티마 성모님> 그리고 다섯 달 동안 계속 첫 토요일에 고백, 영성체하고 묵주의 기도 5단을 하고, 또 내 성심을 거스른 죄를 보상하기 위한 지향으로 15분 동안 로사리오의 15가지 신비를 묵상하면서 나와 함께 있는 모든…
OOOO※ 다석달 동안 계속해서 매달 첫 토요일에 ① 고백성사 (첫토요일 전후로 일주일 이내에 하면된다) ② 영성체 ③ 묵주기도 5단을 바치고 ④ 성모님 성심을 거스른 죄를 보상하기 위한 지향으로 성모님과 함께 15분동안 로사리오의 15가지 신비를 묵상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lunekr

OOOO<파티마 성모님> 그리고 다섯 달 동안 계속 첫 토요일에 고백, 영성체하고 묵주의 기도 5단을 하고, 또 내 성심을 거스른 죄를 보상하기 위한 지향으로 15분 동안 로사리오의 15가지 신비를 묵상하면서 나와 함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OOOO 로사리오 30개넘개깠던데요 ㅋㅋ
OOOO로사리오 115타점, 돗돔 108타점.
OOOO 똑딱이가 또... 근데 로사리오가 앱도적이다
OOOO 8회때 존나웃기고 로사리오 헛짓거리하고 약간 대첩
OOOO 로마 로사리오는 뭐하능 곳이지요?
OOOO 펭귄님 갑짜기 샌각났눈데 로마에 로사리오이써여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sseagles13

OOOO로사리오, 160612 대전 3/3. 한 경기에도 잔뜩 찍었었다...
OOOO로사리오, 160612 대전 2/3. 오산이였다.
OOOO로사리오, 160612 대전 1/3. 로사리오 사진은 얼마 없을 줄 알았다.
OOOO로사리오랑 셀카는 못 찍었어도 " 나이스 로사리오" 하니까 엄지척 해줌ㅋㅋㅋ
OOOO로사리오 지나쳤어ㅠㅠㅠㅠ
OOOO로사리오, 160506 수원.
OOOO로사리오, 160417 대전. 이 때는 바깥쪽 공에 헛스윙 남발이였지...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sseagles13

OOOO로사리오를 달려보자. 몇 장 없겠지?
OOOO"그나저나 히메네스 선수와.. 로사리오 선수의 여권은 이미 뺏었겠죠..?"
OOOO금빛 머리 늘어뜨리고 두 손 모아쥐어 로사리오 들고있는듯한 모습이라 자기도 모르게 발소리죽여 조심히 다가간 흑기사. 프라이드의 모아쥔 손에 든 두번째 닭다리를 보고 격분하여 달려드는데..
OOOO끝나고 로사리오랑 셀카 찍어야지...ㅎㅎㅎㅎ
OOOO 시즌 115타점을 마크한 로사리오는 팀 역대 단일 시즌 타점 2위에 올랐다. 1위는 1991년 빙그레 시절 장종훈이 기록한 119타점이다.
OOOO로사리오 31호 HR
OOOO로사리오한테 그렇게 높게 주면 그걸 안받아 먹겠냐?? ㅡㅡ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FlashScoreKR

OOOO로사리오사랑해,,,
OOOO로사리오가 간다 ~~~
OOOO에반스 진짜... 로사리오 안부럽다...
OOOO시즈오카현에 로사리오 크로스도 온대
OOOO오늘은 로사리오입니다. 누가 내 머릿속에서 로사리오 응원가 좀 꺼내줘.
OOOO함께한 사진 아래 로사리오가족. 에서 울컥한 것. 은영배우님 감사합니다.
OOOO시범경기 때 로사리오 같네? 언제더라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hangadaq1

OOOO로사리오 전력 질주 안 해줘서 개땡큐
OOOO로사리옼ㅋㅋ나보다 동생이었ㅇ..
OOOO로사리오 실망이다옹
OOOO근우형 수비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하는 로사리오 그런데 로사리오가 잘 비켜줬네
OOOO와 엠스플은 로사리오 형(으로 추정되는 사람) 살 빠진 것까지도 알아보냐?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미 로사리오는 재계약 확정이 카스티요는 더 지켜봐야 함.....
OOOO로사리오 만리런 각 ㅇㅈ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onewoong

OOOO 안좋아요 만루상황에 로사리오네요
OOOO한가지 더! 깜놀할 뉴스 Yo! 바로 니나 우리의 자랑! 반갑게 하이 환영해 니나~ 니나 로사리오 완전 킹왕짱!
OOOO 그들은 로사리오와 칰에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다고 합니다. #끝
OOOO로사리오 하는거 존나똑딱이같더니 어느새 30개넘겼네 ㅋㅋ
OOOO내년에..엄...선발진만 꾸려지면 어떻게든 굴러가지 않을까 일단 로사리오 여권 태워버리고 시작하자
OOOO 로사리오의 기도를, 케케묵은 입술 위 먼지를 떨어내며
OOOO 용병제한 걸리는 걸 역으로 신인 기용하는 기회로 쓴다던가, 이거 안되냐고. 카스티요 출장하고 외야용병 뛰는 날엔 로사리오 쉬게 하고 신성현이 1루 본다던가 로사리오 뛰는 날엔 외야용병 쉬고 이동훈이 우익 본다던가 이런 식으로.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Sumamba

OOOO내년에 용병은 투수 사지 말고 로사리오-카스티요-외야용병 이런 식으로 가면 안되나.
OOOO 핳ㅎ 무기... 로사리오... (끄적끄적)
OOOO 로사리오가 좀만더 힘내면 2위까지!!
OOOO내년 전력보강은 김광현+류현진+푸이그+카스티요+로사리오로 상큼하게 가보면 어떨까. #회장님등골붕괴 #내등골아님 #너청계산
OOOO아 진짜 로사리오 세레머니 하는거 왜 이렇게 죶같냐
OOOO요즘 로사리오 응원가 부르는데 존내 재밋는데 난 로사리오시러
OOOO 대타 쓰고 로사리오 포수행.....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taewihyun

OOOO 나무로 된 로사리오 팔찌를 벗어 그에게 끼워준다.) 전 오빠가 준 이걸로 새로 만들면 되니까. 오빠 그거 쓰세요.
OOOO오 예~ 로사리오~
OOOO로사리오 적시타!!!
OOOO로사리오 동점타
OOOO로사리오더 체거^^
OOOO로사리오 삼리런
OOOO야 로사리오 기분 나쁘겟다

로사리오 김태균 양성우 이용규 정근우 한화 하주석 차일목 홈런 김회성 잇몸약 singchida

OOOO이왕 이렇게 된거 로사리오 크로스 보러 안가야지
OOOO로사리오한텐 맞지마라 진짜 세레머니 하는거 존나 꼴보기싫어죽겠음
OOOO로사리오 택시회사는 없고 NYC택시만 가득했던 워싱턴 하이츠😢 배차원 베니 보고싶었는데😢
OOOO로사리오 한국말 잘 하나?오재원 하고 얘기 하나봐..??오재원이 킥킥 거리고 웃으며 뭐라 대답을 하는데...설마 오재원이 영어 하나??
OOOO헉 로사리오쥐고 기도하는올마이트,,,,짱이다
OOOO로사리오 쥐고 기도하는 올마이트...
OOOO 그리고 왠지 로사리오가 모건으로 교환 되고

OOOO 헏 정말요!? 헨리님글을 포스타입에 올라온 글만 접한 안타까움이 있긴 하지만 전 주기도문 외다 실패하신 다무님이 넘 좋았어요..오스트리아는 제법 독실한 가톨릭이라고도 하니 기도나 로사리오같은 거에 엮이는게 넘 잘어울렸ㅠ
OOOO 로사리오 까면 사살이죠ㄷㄷ
OOOO내년에는 어차피 투수 구하기 힘들면 카스티요-로사리오-외인빠따로 가면 안되나. 외야에 한자리만 채워도 괜찮을 것 같은데. 카스티요 등판할 땐 백업멤버 내세워서 키우고.
OOOO 로사리오 장래생각하면 보내줘야하는데 그냥 이기적으로 로사리오는 발목잡고시포요
OOOO 근데 로사리오 메쟈가면 빼박 1루인데.. 1루 수비 사실 엄청 잘하는것도 아니고.... 지타 쓰기엔 나이가 너무 어리고... 이래저래 한국에서 34정도까지 해주고 다시 메쟈 갔으면...(아무말대잔치
OOOO로사리오 메이쟈가면 무슨 재미로 야구보냐. 그래도 가면 일본가지말고 바로 메이져가 메이져. 메이져삼진머신이라던 로사리오는 눈씻고도 찾아볼수없으니 메이져가면 더 잘할것같다. 1루수비도 괜춘하고.
OOOO 남연이형처럼 발목잡기에는 로사리오 메이져커리어가 넘사벽....언젠가 보내줘야하는건맞는데ㅠㅠ진짜 내년에 메이져가면 꼬박꼬박챙겨볼꺼예요 ㅠㅠ엉엉가지말았으면

OOOO 진짜 로사리오 여권이미 훔친거맞죠?
OOOO그리핀도르 로사리오 슬리데린 위즐리 미친거 아냐?!
OOOO애 둘 낳았는데 낳고 보니까 한명은 너무 로사리오고 다른 한명은 너무 위즐리 그렇게 남매 성이 달라져버려
OOOO2루수 로사리오가 제일 힙했다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완은 왜 안 내려?
OOOO로사리오 대타로 주현상 나온 날 가족들과 단란하게 야구를 보고 있었던 안평화의 기분을 구하시오 (10점)
OOOO 앗 넵넵 ㅎㅎ 네 진지한 답변 말씀 감사해요 그냥 저는 저희팀팬분들중 어떤 분들을 저격하고 싶었던거지만요 ㅎㅎ 올스타전 투표때도 디폴트값 선수들은 기본형으로 나와있긴하더라고요. 그래도 로사리오는 새로 그려주셨더라고요 ㅎㅎ
OOOO"지금까지 우리팀에는 좋은 외국인 타자들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로사리오가 최고라 생각한다. 팀을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훌륭하다"

OOOO 루트님에게 로사리오를 선물하고 와따시노 그랑 쇠르가 되어주세요 해도 돼...?? 그래 이번 주말 나에게 주는 선물이니까 기운낼거야;ㅁ;
OOOO그가 가장 바라는 건 '일관성'이다. 로사리오는 "기복 없이 좋은 결과를 내고자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쇼다 코치와 매일 훈련하는 것도 일관성을 유지하고 싶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OOOO로사리오 재계약이 안되면 내년 용병타자는 코너외야로 잡아와야 될 거 같다
OOOO 은 로사리오싸인있음 안됨ㅋㅌㅋㅋㅋ
OOOO카스티요랑 로사리오는 우리랑 3년만 같이 살자.
OOOO로사리오 장종훈까지 -7
OOOO ㅋㅋㅋㅋ여권 태운다는? 얘기도 본 적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여권도 물론 로사리오 선수님이셨습니다

OOOO로사리오 쓰리런까지 가지가지한다
OOOO태균이형 로사리오 시즌초엔 제가 정말 죄송했고 경솔했습니다
OOOO아싸 로사리오 쓰리런
OOOO퍄퍄 로사리오 쓰라린
OOOO로사리오ㅠㅜㅜㅜ
OOOOㅋㅋㅋㅋㅋ 아 근데 로사리오 여권 얘기는 ㅋㅋㅋㅋㅋ 로사리오가 너무 잘해서 나오는거야 아니면 못해서 나오느거얔ㅋㅋㅋㅋㅋ 볼대마다 웃곀ㅋㅋㅋ
OOOO로사리오 쓰리런!!!!!!!

OOOO로사리오 쓰리런 꺄꺄꺄
OOOO야 로사리오 여권 가져와
OOOO로사리오 쓰리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로사리오 택시 회사 보니까 눈물나네ㅠㅠ 아직도 그 도누의 그 그 그 마지막 랩이 엉엉ㅠㅠ 존나 아ㅜㅠ
OOOO로사리오를 못잡을 경우, 외야 용병이 아마 고려될 것 같고, 그 외에는 내년에 이제 2년차 뛰게 될 이동훈이를 백업으로 기용하지 않을까 싶은데, 원혁재는 어떨지 모르겠고, 상위지명자인 이동훈을 계속 썩히지는 않을 것 같다. 발빠른 똑딱이 정도지만.
OOOORosário ✝ Vampire 로사리오 뱀파이어☆
OOOO (번역 로사리오 서있다가 들어가네 우리가 불쌍해서 삼진 당해줬냐 ㅡㅡ)

OOOO좀 휴식을 줘야지 지타로 나오면서 로사리오도
OOOO로사리오 응원가 원곡 나오네
OOOO로사리오 귀엽네 ㅋㅋ
OOOO약재환이랑 최정이 2위인데 31개고 우림즈가 37개야... 로사리오는 29개고...
OOOO엌ㅋㅋ 로사리오 타구 뭐 저렇냐ㅋㅋㅋ
OOOO근데 로사리오 전에 해준게 있어서 촘 참는데 8월들어와서 좀.....................
OOOO로사리오는 조급한 건지 지친건지 좀 헷갈린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