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전준우

OOOO 우와 홍상삼에 안치홍에 전준우에.. 다들 돌아왔네요
OOOO전준우, 안치홍. 경찰청사람들 ㅋㅋㅋ
OOOO전준우, 안치홍이 돌아온건 팀 입장에선 시즌중에 준대형 FA급 선수를 얻은거라 생각해도 무방...
OOOO 그러게 오늘 복귀경기 치르는 경기가 많음... 전준우는 복귀전에서 3점홈런 안치홍도 복귀전에서 호수비..
OOOO전준우 쓰리런 보다 안치홍 저러한 수비가 팀에 시너지 효과 큼.
OOOO전준우 3점홈런>>>>>>>안치홍 병살 완전인정?
OOOO신본기 전준우 안치홍 다 핵불쌍ㅋㅋㅋㅋㅋ 전역하고 쉴 새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claire1621

OOOO안치홍 타율 0할 전준우 10할
OOOO이게 안치홍 전준우 효과인가 재밋구만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 파플ㅋㅋㅋㅋ 전준우 초구 홈런ㅋㅋㅋㅋㅋㅋㅋㅋ 역전쓰리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준우 안치홍이라니
OOOO안치홍과 전준우의 복귀전에서는 현재까진 전준우의 압승이네(..........)
OOOO안치홍 파플에 전준우 홈런이네
OOOO아니 왜ㅋㅋㅋㅋ전준우보다 안치홍을 더 반기나욬ㅋㅋㅋ

OOOO어제까지 같은 팀이었던 전준우 안치홍 하루만에 ㅋㅋㅋ
OOOO전준우 대 안치홍 후후
OOOO 쿠쿠쿠 그짤보고싶다 전준우 안치홍 김상수 뒷모습ㅋㅋ 전준우 어깨 양민학살하는짤
OOOO안치홍 전준우 쌍팔이들 함께전역 함께콜업ㅋㅋ 기엽군
OOOO전준우 vs 안치홍
OOOO씹덕..... 안치홍이랑 전준우랑 ㅋㅋㅋㅋㅋㅋㅋ모자란 얼굴로 인사주고받넼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준우 대 안치홍이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bretjang21

OOOO2016년 9월 4일 등/말소 현황 등록 넥센 양훈 KIA 안치홍 두산 홍상삼 롯데 김사훈 신본기 전준우 말소 넥센 허정협 KIA 한기주 롯데 강동관 이여상
OOOO넥센 허정협, KIA 한기주, 롯데 강동관, 이여상 말소 넥센 양훈, KIA 안치홍, 두산 홍상삼, 롯데 김사훈 신본기 전준우 등록
OOOO베이스볼S 너무나 안치홍 전준우 특집
OOOO 그래서 전준우 현재 챔필에 있습니다. 안치홍도
OOOO안치홍 지금 한손에 전준우 다른손에 신본기 잡고 챔필 오는 길일까??
OOOO전준우 안치홍 홍상삼 등이 주목할만한
OOOO경찰청 야구단 줄줄이 제대했네 권희동,노성호,홍삼,이원석,전준우,안치홍 제발 사고만 치지마라 못해도 좋으니 야구에만 집중해줬으면

OOOOㅋㅋㅋ경찰야구단 선수들 제대하는 날인데 안치홍은 실트가 아닌데 전준우는 실트구나. 롯데팬들의 월드스타를 향한 사랑이 기아팬들의 찌롱사랑을 뛰어넘다니 ㄷㄷ 엊그제 입대한 거 같은데 홍상삼도 벌써 제대하고 곧 이용찬도 올 거고 올 가을야구 재밌겠다ㅎ


왼쪽

OOOO오늘 ㄹㅇ 안치홍 부흥회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왼쪽 부를수 있어서 행복했당♡♡♡♡ 타중나 돌아온거 환영해!!!!!
OOOO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치홍! 쇼타임. 삼진인가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치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
OOOO오른쪽 왼쪽 안치홍 오른쪽 왼쪽 안치홍
OOOO사실 타팀선수들 누가 전역하거나 등록되는거 관심은 없는데 안치홍 등록은 조금 반가움 오른쪽 왼쪽을 다시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치홍!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dodin1024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티홍!!!!! 끄애야이이이잉가!!!
OOOO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티홍!!!!!!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치홍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치홍! 기어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 치고~ 도루 하고~
OOOO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안치홍 안치홍~~~~
OOOO/('ㅅ')/ 오른쪽 \('ㅅ')\ 왼쪽 /('ㅅ')/ 오른쪽 \('ㅅ')\ 왼쪽 |('ㅅ')| 안치홍! 안치홍!
OOOO오늘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안치홍 이거 듣겠구나

OOOO내일 109블럭에서 안치홍 나올적에 오른쪽 왼쪽 하면 낸줄 아쇼
OOOO생각해보니 오늘 우리 치홍이 전역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아의 보물 치홍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할 수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홍이 유니폼 다시 꺼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홀 안치홍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안치홍😁😁


기아

OOOO20160904 @ 챔필 기아타이거즈 안치홍 & 롯데자이언츠 김사훈 어제까지 군대 동기.
OOOO20160904 @ 챔필 - 기아타이거즈 안치홍&김진우
OOOO20160904 @ 챔필 - 기아타이거즈 강한울&안치홍 호수비 그 후...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a_gyogyo

OOOO[RT💕] 므에에 ㅠㅜㅠ안수경님 제대해써 ㅜㅠㅜㅜ알티만 하고가소서 안치홍이 제대를했는데 누구팬이든 무슨 상관이에요. 당발은 내일 기아롯데전 끝나고 하게씀다. 우리 춍이 1군길만 걷쟈⚾️⚾️⚾️⚾️⚾️⚾️ https:/…
OOOO이름만 불러도 좋네 기아타이거즈 no.8 안치홍!!!!
OOOO[KBO]기아 4-3 롯데 승리김진우 2이닝 퍼펙트 홀드윤석민, 심동섭 세이브임창용 결승타이범호 6회말 적시타 *MVP이범호 4타수 3안타 1홈런 3타점 서동욱 4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 김주찬 4타수 2안타 2득점 안치홍 2볼넷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응원 진짜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ㅜ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호옹
OOOO기아타이거즈 안치홍 어제 전역했는에 오늘 바로 1군 등록하고 경기 출전하네 전역한 바로 다음날부터 일하고 싶겠냐 주말에는 쉬게 하고 주중경기부터 등록해도 되잖아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OOOO 신본기도 선발(유땅) 근데 기아 안치홍도 1번타자..
OOOO세상에 2루수 안치홍 세상에 기아 2루수에 안치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와 보고싶었어
OOOO안치홍이 기아 라인업에 있네??????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아는 안치홍이있엌ㅋㅋ
OOOO기아의 안치홍 보러 자연별곡 포기한다. (사실은 시리얼먹다 체함 어린 시절 불규칙한 식생활 + 지금도 제멋대로 먹었다안먹다 한 식습관에 대한 대가 이제 지불하는 기분 ㅠㅠ 자꾸 체해서 병원갔더니 병이었네요! 하는 반전만 없었음 싶다
OOOO안치홍 오늘 1번이네. 아 올해 진짜 기아 야구 거의 안봤는데 오늘은 좀 봐야겠다. 치홍아 ㅠㅠㅠ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thelionspark

OOOO오늘 #안치홍 스타팅 라인업 1번 2루수로 선발출장합니다 #기아타이거즈
OOOO기아 이기고 안치홍 인터뷰 기아 이기고 안치홍 인터뷰 기아 이기고 안치홍 인터뷰 #탐라에_세번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 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OOOO끄웅어어아ㅏ웅우ㅜ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롱 복귀 실감나네 진쟈루 ,,,,,,,,,,, 딱 가서 안타치고 도루하는 안치홍 뷰ㅏ야되는데 .. 잘할꺼라 믿는다 ...... 기아 잘하자 빠세
OOOO안치홍 선발이라고 탐라의 전국각지의 기아팬들이 챔필로 모이고있다
OOOO안치홍 유니폼 입은 김기아팬 발견
OOOO오늘 기아 안치홍 8번 2루수로 나오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jsabu

OOOO기아에~안치홍안치홍~안타치고~도루하고~
OOOO김기태 감독은 4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와의 시즌 16차전에 전날 전역한 안치홍을 2루수 선발출전 명단에 포함시켰다. 안치홍은 지난 2014년 10월 17일 한화전에서 대타로 출전한 이후 23개월만에 친정에서 복귀 경기를 하게 됐다.
OOOO오늘 안치홍 타석 예상 빠밤밤 빠밤밤 기아의- 안치홍 안치..딱콩
OOOO안치홍 전역축하하고, 기아로 복귀해 든든해지네ㅎ
OOOO드뎌 전역을..😂 추카추카~기아의 안치홍!!👍
OOOO안치홍은 기아 우승에 일조라도 했지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 치고 도루 하고 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 차고 도루 하고 홈런 까고 으어 기아 우승 기아 우승.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aaaaiiight

OOOO안치홍 제대기념으로 톡 배경사진 바꾸려고 간만에 기아짤들 모아놓은 클라우드 들어갔다가 행복해졌다
OOOO오늘 치홍이 카메라에 안 잡히겠지? 내일이면 기아 홈유니폼 입은 안치홍을 볼 수 있겠구나
OOOO안치홍이 전역한마당에 이제 기아타이거즈는 진짜 무적의 팀 아닐까.
OOOO[RT💕] 므에에 ㅠㅜㅠ안수경님 제대해써 ㅜㅠㅜㅜ알티만 하고가소서 안치홍이 제대를했는데 누구팬이든 무슨 상관이에요. 당발은 내일 기아롯데전 끝나고 하게씀다. 우리 춍이 1군길만 걷쟈⚾️⚾️⚾️⚾️⚾️⚾️
OOOO치홍아 니가 보고싶었다!! #안치홍 #기아 #타이거즈 #김주형 득남 축하합니다!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OOOO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이 응원가 기억안나서 듣고왔닼ㅋㅋㅋ 아 제발 낼 볼수있기를 ㅠㅠ 관종갑 눕동 믿어요ㅋ...하..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ForYou1019


선발

OOOO안치홍 오늘 경기 선발로 나와서 저의 기분 매우 좋답니다
OOOO타이거즈 안치홍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선발 출장합니다. 어제 옆구리가 좋지 않아서 빠졌던 나지완은 선발 라인업에서는 제외됩니다. 대타로 대기. 9월 일요일, 오늘은 2시 경기입니다!!
OOOO오오 안치홍 선발!! 김주형이 1루고 필이 지타넹 김윤동아 오늘도 잘 부탁해~
OOOO오늘 안치홍 선발인가요
OOOO아이고 안치홍 전역하고 첫경기 1번으로 선발출장인데 마킹도 이분이면서 왜 난 여기에 처박혀있는가,,
OOOO미친 안치홍선발?
OOOO안치홍바로 선발이라니.. 화요일에 문학갈까...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kimkiaphotobook

OOOO김기태도 안치홍 바로 1번에 수비 선발 출장 시키는게 얼마나 파격적인지 알겠지 ㅋㅋ
OOOO안치홍 선발이라니!!!!!
OOOO안치홍 선발이라니...... 아니 진짜 이런날 왜 직관을 못가냐구요 나새끼 자추한다
OOOO안치홍이 선발 2루수로 나서면서 기존 2루를 맡았던 서동욱은 우익수로 이동했다. 이같은 포지션 이동은 안치홍의 복귀와 함께 예견되었다. 이미 서동욱을 우익수로 출전시켜 대비해왔다. 앞으로도 서동욱이 꾸준히 우익수로 출전할…
OOOO오 안치홍 선발이네
OOOO안치홍 선발이라면서여 축하드리구 아이스크림 잘 먹을게용 ᕕ( ᐛ )ᕗ
OOOO안치홍 선발ㅠㅠㅠ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Yungzzan1219

OOOO안치홍 선발이냐
OOOO와 안치홍 바로 선발 출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이 선발 2루수로 나서면서 기존 2루를 맡았던 서동욱은 우익수로 이동했다. 이같은 포지션 이동은 안치홍의 복귀와 함께 예견되었다. 이미 서동욱을 우익수로 출전시켜 대비해왔다. 앞으로도 서동욱이 꾸준히 우익수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OOOO안치홍이 선발이다!!!!!!
OOOO안치홍 선발 출장!
OOOO세상 안치홍 선발이요??
OOOO야 내일 안치홍 2루수 선발 출장하냐~~~~~~부어라~~마쇼라이~~~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photo_ingyeo0


복귀

OOOO안치홍의 복귀를 축하하는 갓주장님의 축포
OOOO안치홍 전역 후 복귀 첫 경기 승리
OOOO안치홍 복귀 4타수 무 2사사구 1병살... 하지만 수비 정말 잘한다 슬라이딩케치 수지력 땜에 찌롱이 ㅇㅈ한다
OOOO어제 제대했는데 눈치 보느라 술 한 잔도 못하고 바로 직장 복귀해서 일요일 출근하는 기분은 어떤 걸까. 그래도 반갑다 안치홍.
OOOO아 맞아 오늘 안치홍 복귀전임!!!!!!!!
OOOO~~~~차기 주장님의 안치홍 복귀 축하 홈런~~~~
OOOO 존나 놀라ㅛ다 오늘 안치홍이랑 사이좋게 1군 복귀했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photo_ingyeo0

OOOO오늘 내가 정병 걸린 이유 안치홍 복귀전이르
OOOO안치홍 약간 안쓰러운게.. 전역했는데 쉬지도 못하고 바로 직장 복귀해서 업무 들어감.... 아니 이건 안쓰러운게 아니라 부러워야 하는건가..
OOOO안치홍도 1번 해본적 없어서 히팅 포인트 안 맞을거라고 이순철 아재가 친히 쉴드를 ㅋㅋㅋ 치홍이 복귀하니까 동욱이가 손잡고 인사시키고 현종이는 등 두들어주고 ㅋㅋㅋㅋ
OOOO안치홍 복귀 첫 타석은 과연
OOOO안치홍 복귀전 해설이 순페 ㅋㅋ
OOOO안치홍 1군 복귀했구나~
OOOO더 데이 오브 안치홍 복귀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photo_ingyeo0

OOOO아싸 오늘 안치홍 복귀경기 2시당 ㅋㅋㅋ 보고 데이트 가면 딱!
OOOO안치홍 오늘 복귀전
OOOO 안치홍 복귀했나보네여?
OOOO아이고오 ㅋㅋㅋ 첫 타자로 안치홍 들어서라고? ㅋㅋㅋ 복귀전 엄청 화려하게 해주네 ㅋㅋㅋ 눕동 진짜 ㅋㅋㅋ
OOOO오늘 안치홍 선수 복귀에 하뉴선수도 곧 시즌 시작이고 대장콘도 하네!
OOOO헉 안치홍 복귀하는구나 야구...요즘 안봤는데...시간맞으면볼가...
OOOO제가 이 시간에 깨어있는 이유는 일요일이 안치홍 복귀전이라 설레서 그렇습니다 ((존나 빠따쿠))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kimkiaphotobook

OOOO술 많이 마셨으니까 1시 30분까지 자다가 일어나서 정신차리고 안치홍 복귀전 야구 봐야지 아 넘 기쁘다 안치홍 제대했어
OOOOㅈㅅㅇ 실착에 이어서 안치홍 복귀 이벤트까지 계탔네
OOOO안치홍... 복귀....!!!


1번

OOOO안치홍은 1번타자가 맞는것 같다. 홍살타만 안치면 딱이다 이제. 김호령 치우고 1번으로 !!
OOOO안치홍 타순 1번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안치홍은 1번 나왔네
OOOO안치홍 1번타자로 신고식~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kimkiaphotobook

OOOO안치홍이 1번타자네?
OOOO안치홍 1번이네
OOOO이제 나온다 나온다 1번 타자~~ 안치홍~~ 아캬캬캬캬캬캬캬
OOOO캬 안치홍 1번
OOOO1번타자 안치홍ㅋㅋㅋㅋ 치홍이가 2루수고 서동욱은 우익수로 갔고 한울이가 유격수 ㅠㅠㅠㅠㅠ 꺄
OOOO1번타자 안치홍!!!
OOOO안치홍 1번이라니 ㅜㅜ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kimkiaphotobook

OOOO역시 눕동님 재미있는분 안치홍 1번이라니 ㅋㅋㅋ
OOOO안치홍 1번타자네..?!
OOOO안치홍 1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기태 진짜 쇼 좋아함
OOOO안치홍 선생님 오시자마자 1번 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이 1번 타자
OOOO 오늘 1번타자 안치홍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1번이야 안치홍ㅠㅠㅠ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bh_b_0506

OOOO와 눕동 시원하게 안치홍 1번 ㅋㅋ
OOOO안치홍1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루수

OOOO안치홍(2루수)  김호령(중견수)  김주찬(좌익수)  이범호(3루수)  브렛필(지명타자)  서동욱(우익수)  김주형(1루수)  이홍구(포수)  강한울(유격수
OOOO1.김호령(중견수) 2.안치홍(2루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지명타자) 6.서동욱(우익수) 7.김주형(1루수) 8.백용환(포수) 9.강한울(유격수) 아닐까 ㅎㅎㅎ
OOOO2루수 안치홍ㅠㅠㅠ
OOOO 아.... 아 드디어 2루수자리 안치홍.... 흐ㅠㅠㅠㅠㅠㅠ
OOOO내일 1루수 김주형 2루수 안치홍 3루수 이범호 우익수 서동욱이길 바란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dodin1024

OOOO안치홍 돌아오네 2루수 보강


챔필

OOOO이제 챔필슈스 안치홍이라고 해야겠구나!
OOOO챔필 관중석에 안치홍이랑 양현종만 있는거 같은데요
OOOO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필 안치홍 콘서트장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챔필 미쳣냨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안치홍응원가 부르고 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 보러 챔필 간다 현장예매해야디,,,
OOOO이벤트) 안치홍 컴백기념 맞트친 한정 4일 오후1시 복불복룰렛 돌려 다시 더워진 챔필에서 나눔합니다 싼거라 몇개 사둔건데 usb용이구요(폰에서X) 수량은 저게 답니다 응모자 몇 없으면 막 줌ㅇㅇ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dodin1024

OOOO와 안치홍 챔필왔니


안타치고

OOOO안타치고~ 도루하고~ 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OOOO내일 안치홍 나온다구여...? 안타치고 도루하고???????


바로

OOOO 안치홍 바로 등록함?
OOOO안치홍 바로나오네 ㄷㄷㄷ
OOOO헉 안치홍 오늘 바로 들어오나..? 타격연습 하고인네


경기

OOOO오늘 야구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방탄소년단의 상남자처럼!! 이라며 안치홍선수를 소개해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PacificNK

OOOO안치홍) 난 낮경기보다 야간경기 스타일 다음주를 기대해줘
OOOO남자친구가 안치홍 고딩때 경기 본적 있다구했다.. 나도 보고파 고딩 치홍을...
OOOOQ. 오늘 아침 눈을 떴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나.  "아직까지는 외박이나 휴가나온 느낌이다." (안치홍은 휴가때면 KIA 경기장을 찾곤 했다)
OOOO오늘 안치홍 컴백데쓰요~~~ 존나 웃기다ㅋㅋㅋㅋ 어제 제대하고 오늘 첫 경기인데 가수들ㅊㅓ럼 컴백이라고 말하는 나!!!👙
OOOO"야~ 어제 제대한 얘 오늘 경기 내보내냐? 좀 쉬게 해주지...ㅠㅠ" 어제 제대한 그 얘. 어제도 야구하고 오늘도 야구합니다~^^ #안치홍
OOOO 맞다 오늘 안치홍 경기 뜀
OOOO아 내일 안치홍이 컴백경기 보고싶은데~~~ 왜 난 빵파냐~~~~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PENGDORII

OOOO안치홍.. 오늘경기 힘내..
OOOO안치홍 오늘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중일까...


수비

OOOO 안타도 못치고 홈런도 못치고 도루도 못했지만 수비 하나로 존재감 알렸어요ㅠㅜㅜ역시 저희 2루는 안치홍이 있어야하구....오늘 조동찬도 홈런쳤다죠!!!!!
OOOO안치홍 호수비에 떠들석 하니 조만간 직관을 갈까...포스트시즌 갈 것 같으니 가을에 직관갈까!! 집에 2년 묵혀둔 ㅋㅋㅋ 안치홍 유니폼 꺼낼 각이 나온다
OOOO안치홍 오늘은 안타 없었지만 그래도 역시 안치홍이다 수비가 쵝오!!👍 필느도 다시 살아나면 좋겠네.. 내년에도 보고싶은뎅..ㅠ
OOOO안치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면서도 안 믿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제대해서 1군 뛰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비 개안ㅠㅠㅠㅠㅠㅠㅠ
OOOO안치홍 호수비 하나 했다고 열광하는 호갱들.... 중에 나 있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sugarnspicetw

OOOO안치홍만 할 수 있는 수비임
OOOO와 안치홍미쳤네 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타를 잡아낸 안치홍 대단한 수비였다.
OOOO안치홍 수비 지렸다
OOOO안치홍 수비 존나 ㄷㄷ
OOOO안치홍한테 누가 "수비 변경 생각해본적 있냐" 했더니 애가 존나 강력하게 2루만 본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 드디어 1수비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mocoplue

OOOO맞아. 안치홍 호수비할거야


치홍이

OOOO 매번 인터뷰하던 사람이 계속 하니 오늘은 안치홍이 했으면 했는데 ㅋㅋ 아니네요😟 ㅋㅋㅋ
OOOO안치홍이 병살을 치면 이긴다는 오랜 속담이...
OOOO이게 안치홍이다!!!
OOOO어 안치홍이드ㅏㅠㅠㅠㅠ
OOOO관중들 진짜 웃겨 안치홍이 뭐만 해도 좋아해 (는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만에 응원소리 크고 그러니까 좋다
OOOO근데 생각해보면 진짜 웃긴다 안치홍이 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치홍이 뭐라고 라니ㅠㅠㅠㅠㅠㅠㅠ소중한 안치홍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ggolkwak10kwak

OOOO여러분 안치홍이고 나발이고 집관이 체고입니다
OOOO아니 안치홍이잖아!!!!
OOOO안치홍이다
OOOO졸려죽겠는데안치홍이뭐라고야구보다졸음
OOOO와 안치홍이다~~~~
OOOO안치홍이 잘하고 쟤가 못해야 되는 경긴데
OOOO내가 어?! 선빈이랑 어?! 안치홍이랑 어?! 을매나 죠아했는데!!!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adore13

OOOO아 치홍이 웃는 거 넘 좋아ㅠㅠ 안치홍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춍아ㅠㅠㅠ 드디어 집으로 돌아왔다ㅠㅠ 아씨 넘 좋아ㅠㅠㅠㅠㅠ 다른 말로 표현이 안된다ㅠㅠ 안치홍 사랑해요!!!!!!!
OOOO맞아. 안치홍이 나랑 갑이었지. 그래서 안치홍은 저렇게 돈 잘버는데 난 뭐하는거지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지
OOOO내 눈이 고장난건가. 안치홍이있네
OOOO오 안치홍이네요
OOOO와 안치홍이다 안치홍
OOOO헉. 안치홍이 나왔다ㅠ
OOOO안치홍이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cherish4860

OOOO안치홍이 라인업에 있다니
OOOO안치홍이 왔구낰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이 2년만에 돌아왔는데 2루 무혈입성이라는 것은 이 팀의 뎁스와 군대 스케줄 관리가 얼마나 엉망이었는지를 보여주는 것 아닌가?
OOOO생각해보면 안치홍이랑 무등 덕아웃 앞에서 사진도 찍었던 기억이(...) 8만원에...
OOOO안치홍이 올라오는데요
OOOO안치홍이 빨리 돌아와야 되겠다... 타격 보소..
OOOO각별한 선후배인 김주형과 안치홍이 오늘 경사를 맞았습니다. 김주형은 누가 봐도 ‘아빠가 김주형’인 사랑스러운 아들을 얻었습니다. 안치홍은 ‘예비역’신분으로 광주로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선수단에 인사를 하고 컨디션 점검.내일…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sh87k

OOOO안치홍 제대기념 이벤트가 몇개야 ㅋㅋ 안치홍이 경제를 살린다 ^^
OOOO저게 안치홍이여 선동열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월을 두배세배 정통으로 맞고 왔네 아주 ㅋㅋㅋㅋ #RT
OOOO우리도 8번 치홍이^^... 그러나 우리는 3번 하고 8번 김기태 감독이 김선빈 안치홍 군대 가있는 동안 임시결번 해줌
OOOO각별한 선후배인 김주형과 안치홍이 오늘 경사를 맞았습니다. 김주형은 누가 봐도 ‘아빠가 김주형’인 사랑스러운 아들을 얻었습니다. 안치홍은 ‘예비역’신분으로 광주로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선수단에 인사를 하고 컨디션 점검.내일 등록됩니다. 축하합니다^^
OOOO다른 팀 제대자원 부러운 게 없는데 개중 안치홍이 하나는 좀 부럽다.
OOOO 그것보다 안치홍이 돌아왔디는...~~~
OOOO그리고 안치홍이 전역했다. 하 싀바...그땐 아무일도 없을줄 알았는데...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eat_your_kale

OOOO안치홍 돌아왔니? 난 치홍이 좋아해서...환영 니가 울엘지선수 였으면 ㅎㅎㅎ


유니폼

OOOO스벅에서 널부러져있는데 양현종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안치홍유니폼입구있는데 쳐다보구갔당..
OOOO안치홍 유니폼 들고 수요일에 문학갑니다
OOOO안치홍 혼자 유니폼이 저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흑흑 8번 유니폼을 입은 안치홍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집에서 각잡고 안치홍 유니폼 입고 야구 볼거다
OOOO딱 맞춰 도착한 유니폼 ㅋㅋ 서동욱, 안치홍, 홍건희 세벌 ^^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adore13


김선빈

OOOO 안치홍 김선빈 오면 우승도 가능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지만 이미 다른분께서 해버리셨고 저는 물건너갔슴미다....... 안치홍 김선빈 하게되면 거기라도 전해드릴게영
OOOO안치홍 김선빈 자리많다
OOOO김선빈 안치홍 군대 갈 때 망했다 싶었는데 나름 다른 선수들이 잘해주고 그래서 2년이 금방 가버렸어
OOOO돌아온다 안치홍!!!! 조금만 더 기다리자 김선빈!!!
OOOO헐 김선빈안치홍은 언제 제대하냐


군대

OOOO안치홍 군대 가더니 꽃미남 됐네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eat_your_kale

OOOO안치홍 군대 가있었냐


응원가

OOOO안치홍 응원 율동 해본적 없음 김호령 응원가 안부름 위 두개는 내 자존심
OOOO초반부터 안치홍 응원가 틀면 우짜노
OOOO안치홍 응원가 연습하는ㅇ거봨ㅋㅋㅋㅋㅋㅋㅋ
OOOO벌써부터 안치홍 응원가 부를 생각에 설렌다ㅠㅠ 지금 SBS 스포츠 플러스 틀었읍네다


안치홍

OOOO솔직히 그냥 타석에 들어오는 안치홍만 봐도 그저 좋습니다 (아직까진
OOOO내친구는 어제 지코랑 오는 콘서트를 갔고 난 오늘 안치홍 콘서트를 갔는데 안선생님은 노래도 멘트도 안해주심ㅠㅠㅠㅋ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kimkiaphotobook

OOOO안치홍 돌아왔구나 우와아
OOOO안치홍 웃는거 심장폭행이셔
OOOOrt 헐 안치홍 제대했어?!?!?!!!!!
OOOO안치홍 불러도 대답없는 그대여
OOOO 그래도 안치홍왔다고 가을야구 할수있냐는 커여운 친척동생땜에 마음을 다잡는중.... 초등학교 막 들어갔을때부터 찌롱이너무좋아~♥이러고 다니던애랔ㅋㅋㅋㅋㅋ
OOOO 안치홍ㅋㅋㅋㅋㅋㅋ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Qm_go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Throbbing_XD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thmomentofmagic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jxxxnx

안치홍 전준우 왼쪽 오른쪽 기아 기아의 선발 복귀 1번 2루수 챔필 seul545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