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유인나 드라마 중국 인현왕후의 한국 빻은 사드 도깨비 때문이라고 성주에 실검


드라마


OOOO아 진짜 유인나배우분 너무 예쁘고 귀여우시ㅣ고ㅠㅠㅠㅠㅜ 인현왕후의 남자 최희진역은 진짜 신의한수라고 생각한다,, 남주보다 여주를 훨씬 더 더 더 좋아하는 드라마(≥∧≤) 4번째보고있댜
OOOO인현왕후의 남자는 정말 한국 로맨틱 멜로, 시간여행물의 마스터피스다!! 김붕도는 정말 역대급 캐릭터이고 유인나 엄청 사랑스럽고 한 회 한 회 더 재밌어지는 마법의 드라마 ㅠㅠ 전 이 작가의 후속작 나인,…
OOOO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하게 된 게 사드보복 때문이라고 "해석"하는 빻은 언론들은 사드 반대 목놓아 울부짖는 성주시민들 안 보이는 건가, 사드 배치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을 사람들은 한류, 문화교류도 아니고 성주에 생계가 달…
OOOO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하게 된 게 사드보복 때문이라고 "해석"하는 빻은 언론들은 사드 반대 목놓아 울부짖는 성주시민들 안 보이는 건가, 사드 배치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을 사람들은 한류, 문화교류도 아니고 성주에 생계가 달려있는 성주 시민이라고.
OOOO08/31 19시-#네이버 #실검 1위#히카마 /2위#갤럭시노트7 폭발 /3위#조윤선 /4위:라디오스타/5위:유인나/6위:현대상선/7위:내일날씨/8위:유재유/9위:2016 프로야구 중계/10위:수목드라마
OOOO인현왕후의 남자는 정말 한국 로맨틱 멜로, 시간여행물의 마스터피스다!! 김붕도는 정말 역대급 캐릭터이고 유인나 엄청 사랑스럽고 한 회 한 회 더 재밌어지는 마법의 드라마 ㅠㅠ 전 이 작가의 후속작 나인, 더블유도 인남에 비하면 별로
OOOO한국기사 보고 유인나가 메인여주인 줄 알았는데 문영산文咏珊이라는 메인여배우 따로 있나 봄? 게다가 하차설 터진지 몇 주 안 됐고, 교체 여배우 곽설부 기사 뜬 게 어제오늘인데 드라마 편성 2주 후로 잡혀 있고? 유인나 극조연 분량인가 @.@
유인나 드라마 중국 인현왕후의 한국 빻은 사드 도깨비 때문이라고 성주에 실검 gongyoo_0710
OOOO현실에선 친한데 드라마에선 저렇게 서로 앙숙지간인거 연기하는거 너무 신기하다... 이순신때도 그래서 유인나가 아이유 못되게 구는 연기하는거 너무 힘들었다고 했는데 ㅠ.ㅜ 강한나님 너무 이뿌십니다....

중국


OOOO그런데 중국판 인현왕후에선 유인나가 결국 교체되었다고. 새 배우는 곽설부. 거의 다 찍었었다고 들었는데.
OOOO도대체 누가 그랬니 누가, 한국 사드 배치 때문에 유인나 최종 하차 시키는 거라고, 중국이든, 후난위성 TV든 그런 말 1도 안 했는데, 사드 보복일 것이라는 유치한 생각은 도대체 누구의 빻은 생각으로부터 나온 것이냐..
OOOO08/31 18시-#네이버 #실검 1위#조윤선 /2위#갤럭시노트7 폭발 /3위#유인나 /4위:메카닉/5위:내일날씨/6위:라디오스타/7위:현대상선/8위:한국 중국/9위:올랜도 블룸/10위:콜레라
OOOO유인나 하차하고 곽설부가 들어간다니... 유인나 맘고생 생각하면 좀 안타깝다. 물론 이 기회로 한국 배우나 예능인들 중국 프로 출연 안했으면 좋겠고.

인현왕후의


OOOO다들 쩐대서 뒤늦게서야 인현왕후의 남자보는데 유인나 너무 사랑스럽다ㅠ..송재정 작간ㄴ미친게 아닐가 넘조아

사드


OOOO유인나 연관 검색어가 사드라니ㅋㅋ

도깨비


OOOO#도깨비 #왕여 #이동욱 #써니 #유인나 정말 케미가 좋네요 ❤ #leedongwook 👍
OOOO도깨비 유인나랑 성재 캐스팅됐넹 오 좋아ㅋㅋㅋ한명빼고 다 좋아..ㅎ
OOOO아 도깨비는 유인나가 됐구나. ...인정.
OOOO 오홍... 아는 동생 FD.. 유인나 보겠네요.ㅋㅋ 이번에 도깨비 들어간다던데 ㅋ 라인업 괜춘 하네여

볼륨을


OOOO140919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너를 보았을 때 사랑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 어느 날 난 네가 좋아졌다 #강승윤 #승윤 #SEUNGYOON
OOOO 네. 유인나가 애착을 가지고 있던 ''볼륨을 높여요''도 그만두고 갔는데 이런 일로 파토가 나니 안타깝네여.

유인나


OOOO배우 유인나도, 뮤지컬 빨래도 하차하고... 낙동강은 녹색으로 물들고... ㅠㅠ
유인나 드라마 중국 인현왕후의 한국 빻은 사드 도깨비 때문이라고 성주에 실검 memoryofksy
OOOO 전지현님...예쁘새효...안재현님 멋지새효...김수현 잘생겨따..유인나 조녜댜..
OOOO유인나의 겟잇뷰티 2014 12회 비키니특집, '비키니필' 소개
OOOOㅎㄹ 유인나 하차햇네 결국..... 성주옵 힘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유인나 얼굴이 원래 저랬나...
OOOO 극유인나
OOOO유인나 보고싶어서 다들은 볼륨 맨날 다시듣는당 ㅠㅠ
OOOO 가을개편 때 유인나 언니가. 별밤지기. 하면. 좋겠다 ㅎ
OOOO근데 재중씨 케릭터 너무 웃긴다아~진짜 진지하게..잘생기시고, 진지한 모습인데~시키는걸 다해! 해달라는걸 다해주셔. 너무 감사하네요 정말~ (유인나)
OOOO 3.아이돌로 치면 씹덕멤버ㅜㅜ 아이오아이도 최유정 젤 좋아하고 현실에서도 귀엽고 여린 사람 좋아함 아이유인나도 좋아하고... 솔직히 예쁜 건 사람이든 사물이든 좋기 마련이지요
OOOO'별에서온그대' 유인나, 럭셔리한 악녀의 위엄 '퍼 재킷'
OOOO'마시크' 유인나-진이한-남궁민,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 '시작'
OOOO 인나~(존)유인나~(?)
OOOO굿모닝!!!!! 오늘 유인나볼륨에 위너가 나오죠!! 기분좋은날이네요~~ 좋은하루되세요+ㅁ+
OOOO 진짜다내가좋아하는배우들....며칠전에 인현왕후봐가지고 유인나님 대게좋아하고있는데 😱
유인나 드라마 중국 인현왕후의 한국 빻은 사드 도깨비 때문이라고 성주에 실검 dongwookholic
OOOO 심지어 그사세 끝나고 송혜교랑 현빈 사귀고 인남 끝나고 유인나랑 지현우 사귀어서 더 케미 터지는것...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유인나는 그래도 몬가 넘사벽 아닐까요.. 저는 그 둘이 네덜란드 가서 결혼할줄 (급기야
OOOO김고은이 메인이고 유인나가 서브? .........싫다
OOOO유인나분이 이동욱분과 러뷰인 것 같고 육성재분이 오빠 조카로 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닮은 것 같기도...?
OOOO저희 미쿠루도 봐주십쇼 비록 성우가 유인나라는 흑역사가 잇긴 햊지만
OOOO유인나는 왜서브야
OOOO공유랑 유인나 나오구나
OOOO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인가.............지처리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인나 드라마 중국 인현왕후의 한국 빻은 사드 도깨비 때문이라고 성주에 실검 SM__0_0
유인나 드라마 중국 인현왕후의 한국 빻은 사드 도깨비 때문이라고 성주에 실검 Lionking_LS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