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영화


OOOO아이엠어히어로 영화로 나왔네? 보신 분? 원작 정도만 돼도 보러 간닷
OOOO아이엠어히어로 보고나옴 딱 좀비 일본 영화<이것
OOOO오늘의 영화는 아이엠어히어로 @아트레온cgv
OOOO영화 안가리고 다 잘보는데 잔인한것만은...아수라 볼까말까 아이엠어히어로? 엄청 잔인하대서 거름
OOOO아이엠어히어로 대호러야 영화시작 삼십분만에 뛰쳐나옴 와... 넘 엽기호러좀비 😭😭 첨엔 웃겼는데 혼자보기엔 넘 끔찍한 영화였다 좀비 세마리까지 보고 못 참겠어서 집 가는중😭
OOOO너의 이름은 감상평중에 [마음이 움직이는건 이런거라고 느꼈다]란걸 언제 어디서 읽었는데 진짜 그말대로인 영화랑까 으아우아앙 글고 22일에 아이엠어히어로도 개봉하니 보시길
OOOO아이엠 어 히어로.. 내가 재밌게 봣던 만화인데 영화로나온다니 쓰레기만 만들지만 마라.. 일본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cinemadaehan
OOOO아이엠어히어로? 만화책으로 잠깐 봤엇는데, 영화로 나오네요 ㅋㅋ 좀비매니아로서 기대기대
OOOO 넹 ㅋㅋㅋ 전 부산행은 진짜 한개도 안징그럽던데 ㅋㅋㅋㅋㅋ 아이엠어히어로는 어떻게 영상으로 옮겨질지 궁금하네요.. 가만보면 일본SF,판타지등의 영화들은 스토리는 나쁘지 않은데 CG나 특수분장이 똥망인경우가 꽤 있어서..
OOOO 언니 무서운거 조아하죠 좀비도조아하면 아이엠어히어로 보세여 오늘 개봉했다던데 부산행보다 징그럽나바 일본좀비영화래 만화원작!ㅋㅋ
OOOO맞어 아이엠히어로라는 좀비영화 주인공이 야하기 닮았다고 루베님이 그랬는데 오이즈미 요였어.....🙄..
OOOO아이엠어히어로 영화화??? 주인공 겁나 똑같네 책찢고 튀어나옴 ㅋ ㅋ 근데 그 심오하고 뒤섞인 스토리 어떻게 마무리 지을지 모르겠음. 난 개인적으로 초반의 히데오 여자친구 장면 진짜 맴 아프고 좋았는데 그거 싹뚝 잘라버린거 아쉽다. 어쩔수 없었겠지만
OOOO좀비영화 개봉한다! 아이엠어 히어로
OOOO아이엠어 히어로 보고왔는데 재밌었다는!! 뭐랄까... No more room in hell 영화버전 보는 느낌이였음 ㅋㅋㅋㅋ
OOOO아이엠어히어로 아직 다 못봤는데ㅠㅠㅠㅠㅠㅠ영화 너무 기대된다 요번주 주말에 가야지ㅜㅠㅠㅠ
OOOO 네 마블 히어로 를 좋아해요 만화 나 영화 어느 장르를 좋아 하시나요?!.....음....몬스터 좋아 하시나요 영화 진격 거인 보셨나요?! 실사판 아이엠어 히어로 한국어 개봉해서 봐서요 일본 영화 CG 기술 대단한해요👍
OOOO 이따가는 아이엠어 히어로라는 좀비 영화 보러 ㅏㅂ니다..!! 쿠쿠
OOOO미친 아이엠어히어로 언제 영화결정됬어?!?!?!??!??!?미친미친미친
OOOO아이엠어히어로 완전 실소. 좀비영화의 정체성이 단지 더 징그러운 좀비를 만들어 내는데에 있지는 않음. 인물 간, 사건 간, 모든 개연성의 결여. 심지어 음악조차. 그저 놀라운 분장으로 충격을 주고 싶었나 봄.
OOOO아이엠어ㅎㅣ어로 한국 포스터 제작자분이 열일하셧구나 감동받았고 일본영화 안조아하는데 포스터가 내 감성저격임
OOOO아이엠 어 히어로 영화와 되는구나? 오... 보러 갈까....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parks564
OOOO아이엠ㅁ어히어로인가 그 좀비영화
OOOO좀비물 영화 또나옴 아이엠어히어로. 보러 가야ㅣ디 ㅎㅎ
OOOO 저 영화는 진짜ㅋㅋㅋ엄청 무서워해섴ㅋㅋ 어제 아이엠어히어로 보는데 나쵸 다 뒤집어 엎은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엠어히어로 영화로못보니깐 만화로보는데 소재 특이하네
OOOO아이엠 어 히어로 영화는 되게 많이 변했구나
OOOO아이엠 어 히어로 영화화 됐네
OOOO와 아이엠어히어로 보고시픈데 일본영화답게 정말 고어틱ㄹ하가...
OOOO ㅋㅋㅋ언제나 덕질은 저희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곤 하죠!ㅇㅅ<)b 저 최근에 좋아하는 배우가 주연이라 <아이엠어히어로>라는 일본좀비영화 보고왔어요.그러고보니 추석 때 일이 겹쳐서 언급하는 것도 잊고 있었네요ㅠㅋㅋ
OOOO아이엠 어 히어로는 부산행 이전에 영화 개봉되어있었고 연상호감독도 아이엠 어 히어로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데 일본판 부산행이라는 말은 좀 안맞는것같다
OOOO오늘 영화 두개 달렸는데 둘다 괜찮았음! 아이엠어히어로는 왜 청불인지 알것같았다...
OOOO아이엠어히어로 영화나오네!
OOOO헐헐 아이엠어 히어로 영화로 나오네?!
OOOO헉 아이엠어히어로 영화로 나왔구나 예전에 1권 나왔을때 보다가 무서워서 몇페이지만에 리타이어 했었는데 갑자기 만화 다시 도전해보고싶네
OOOO친구가 내가 정말 좋아할 영화라고, '아이엠어히어로'를 추천해 왔다. 예고편은 시시해 보이던데. 음...한번 봐 볼까 싶네.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dauphin_x
OOOO아이엠어히어로랑 맨인더다크 인가 영화 두개 봐야겠다 재미있을거같아
OOOO허겅 아이엠어히어로 영화화 됐나보네
OOOO재난영화에 방재책자 '도쿄방재' 참고하여 상황에 맞게 장면들이 나와줬음 좋겠다. <아이엠어히어로>엔 나오려나?
OOOO꼴랑 2~3일 쉬는 연휴 보고싶은 영화(들) 카페소사이어티 아이엠어히어로 매그니피센트7 아가씨:확장판
OOOO주말 데이트가 나에게 남기고 간것.. 전차자격증 두장 뒷면이 걸판이 아닌게 아쉽지만 같이 봐준거나 포토티켓 뽑는거나 양해해준 여친에게 땡큐할뿐.. 아이엠어히어로가 만화원작인거 생각하면 주말에 만화영화만 본듯.
OOOO아이엠어 히어로 영화나오넴 과연어떨까 만화는정말최곤데

좀비


OOOO아이엠어히어로 좀비물이구나 설렌다 저는 세상에서 좀비 제일 사랑하는 사람
OOOO아이엠어히어로 언제 개봉했담 뭔가 기대는 하지않지만 좀비물덕후니까 함 보러가보까...
OOOO 그쵸그쵸 ㅋㅋㅋㅋ저도 아이엠어히어로는 진짜 보고나서 후유증 걸리는거 아닐까 고민했지만...보러가기로했습니다..!(이번엔 지인분과!ㅋㅋㅋㅋ예고편보니까 되게 희한한 좀비가 나오더라구요 ㄷ0ㄷ제가 먼저보게된다면 후기 알려드릴게요!!
OOOO#아이엠어히어로 / 찌질한 히데오가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생각보다 미흡하고 히로미의 활약을 기대했었으나 짐짝취급. 일본특유의 괴기스런 좀비와 유혈이 난자하는 장면임에도 무섭기보다 혐오감스럽고 별로 재미가 없으나 마지막장면은 통쾌하다.
OOOO아 아이엠어히어로 보고자서 꿈에서 좀비애니만드는데 작화추가하래서 네!하고 현실서 컴터앞에 급하게앉음ㅋㅋㅋ은 지금얘기
OOOO아이엠 어 히어로 같이본 친구는 부산행은 애들보라고 만든 좀비였다고 감상평을 남겼다
OOOOㅇ아이엠어히어로 빤니개봉.. 난 좀비물이조탄말이야
OOOO밤지님 아이엠어히어로, 보고싶으시다고 세네번 말하신거 같은데😭😭 좀비가 잘못했네 카와세미, 봌앜이야 제 타임라인 기본옵션인데 카와세미 존잘님 연성에 너무 감읍하구🙇 밤비, 닉네임 보면 자꾸 생각이 나는 쟈근 사슴요정...!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boksil
OOOO저랑 아이엠어히어로 보러갈사람....주변에 좀비물 잘보는 사람이 없다..흐흒,,
OOOO아이엠어히어로. 소시민적 영웅담. 주연 배우 연기 좋음. 좀비는 퀄리티가 굉장하고 나름의 특색이 있는 게 재미있다. 몰입도 높음. 다만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 취향을 탈 수 있고, 좀비의 리얼함 덕분에 비위가 약한 사람에게는 위험할 듯.
OOOO됐고 ㅋㅋㅋ 여러분 아이엠어히어로 보세욬ㅋㅋㅋㅋ 개존잼파티!! 내가 좋아하는거 다 나옴 ㅋㅋㅋ 좀비 헤드샷 내장탈출 피바다 ㅋㅋㅋㅋㅋ
OOOO미치겠다 아이엠어히어로 빨리 보고싶어서 서치 해보고있었는데 이거 포디로 개봉한댕 괘신난다 나진짜로ㅠㅠㅠ 좀비 피튀길땐 물나온댕ㅋㅋㅋㅋㅋㅋㅋ 물난리나겠군... 물튀기는건 진짜 시러 근데ㅠ ㅋㅋㅋ

실검


OOOO09/21 20시-#네이버 #실검 1위#연금복권 /2위#수목드라마 /3위#예은 /4위:최순실/5위:정채연/6위:아이엠어히어로/7위:하나티켓/8위:은행 파업/9위:라디오스타/10위:주간아이돌
OOOO09/21 19시-#네이버 #실검 1위#예은 /2위#수목드라마 /3위#김선빈 /4위:안젤리나졸리/5위:아이엠어히어로/6위:하나티켓/7위:최순실/8위:은행 파업/9위:2016 프로야구 중계/10위:경복궁 야간개장
OOOO09/21 17시-#네이버 #실검 1위#지조 /2위#하하 /3위#정진운 /4위:예은/5위:볼빨간사춘기/6위:안젤리나졸리/7위:브래드피트/8위:수목드라마/9위:아이엠어히어로/10위:최순실
OOOO09/17 11시-#네이버 #실검 1위#아이엠어히어로 /2위#이영애 /3위#부르스타 /4위:서울날씨/5위:윤균상/6위:부산날씨/7위:태풍/8위:기상청/9위:날씨/10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OOO실검 아이엠어히어로라길래 피아어 피닉스 생각나므

만화


OOOO아 아이엠어히어로 그거 만화가 원작이었어요? 어쩐지…
OOOO 트페미들이 바라는 세상은.... 아무래도 만화 아이엠어 히어로행ㅋㅋㅋㅋㅋ
OOOO 아이엠어히어로 만화 잼써
OOOO 아이엠 어 히어로 원작 만화책으로 보고있는데 꿀잼...
OOOO아이엠어히어로는 작가가 직접 찍은사진으로 트레이싱해서 만화를 그리는데 그작가는 창작가가 아니구나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dvddog

일본


OOOO여러분 오른쪽이 진퉁같죠? 오른쪽이 한국판 아이엠 어 히어로 포스터이고 왼쪽이 일본판 아이엠 어 히어로 포스터입니다...
OOOO아이엠어히어로 일본에서 반응 좋았기에 기대한다

나랑


OOOO나랑 아이엠 어 히어로 봐줘 젠쟝
OOOO님들 나랑 저거 아이엠어히어로 보러갈사람 ㅜㅜㅜㅜㅜㅜㅜ
OOOO나랑 아이엠어히어로 볼 사람..

원작


OOOO 아이엠어히어로 원작 봤는데
OOOO 아이엠어히어로!!!!! 이거 맞으시죠!!!!!!!!!!!!!!! 아ㅠㅠㅠ 진짜ㅠㅠㅠㅠ대박안니닙까ㅠㅠㅜ 저 그래서 이거 너무 보고싶어서 원작도 찾아놔쏘요!!!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hang9339

부산행보다


OOOO22일에 아이엠 어 히어로 보러 가야지!! 예고편 보니까 부산행보다 스케일이 크다ㅋㅋ
OOOO아이엠어히어로 재밌겠다. 부산행보다

봐야겠다


OOOO아이엠어 히어로 CGV만 개봉인건가. 현재는 시간이 좀 애매하네 다음 주에 봐야겠다.
OOOO오 아이엠어히어로 개봉했네 일찍 퇴근하면 이거 봐야겠다

저랑


OOOO 밤비...! 제가 좋아하는 쓰리디남자들이 다 사슴상이었어서 ㅋㅋㅋㅋㅋ별명이 밤비들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우에엥 아이엠어히어로 어떤분이 같이 봐주신다고 하셧답니다ㅠㅠ흑흑 감눌님도 저랑 함께 카셈해요...!

한국에


OOOO아이엠어히어로 한국에서도 개봉인가? 이제와서...
OOOO아이엠 어 히어로 이거 한국에서 나왔으면 아청법 직빵인데?????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alllove_young
OOOO아이엠어히어로 개봉일이 5일 밖에 안남았구만. 왜 개봉관 안뜨냐!!! 한국에 개봉하긴 하는거뉘??
OOOO 한국에 아이엠어히어로 개봉하는거아세여?(벚님

21일


OOOO21일 아이엠어히어로 28일 미스페레그린과이상한집의아이들 10월 닥터스트레인지 11/17 신비한동물사전
OOOO21일 아이엠 어 히어로 같이 보러가실 분 구함! 대구분만

아까


OOOO아이엠어히어로 예고가 몇개얔ㅋㅋㅋ 아까 여자 몸꺾여서 달려오는거 보려소 다시켜ㅛ다가 딴거 잘못눌렀는데 이거 티비에선 모자이크처리돠서 나오는뎅 이건 안되서나와서 머가리 터지늗거 다나옴 피분수다 깔깔
OOOO그리고 드뎌 아이엠어히어로 포디엑스투디 예매해찌 죤내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메인예고편말고 하나 더있길래 아까 칭구랑 봤는데 무서워서 기절할뻔,,, 매우죠타

22일


OOOO#나루미_메모장 9월 22일 아이엠어히어로 보기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maumlost
OOOO나 아이엠어히어로가 6월 22일 한국개봉한단 충격광고봐서 찍을라고 대기타는데 다시 안나옴

아이엠어히어로


OOOO아이엠어히어로 보러 미아cgv 왔군요. 과연 어떨까나.
OOOO아이엠어히어로~
OOOO이번주 토요일에 동생이랑 아이엠어히어로 보러갑니다~~~ 신난다~~~~
OOOO음...아이엠어히어로...
OOOO기분도 안좋은데 아이엠어히어로 보러가야지 ㅎㅎ
OOOO아이엠어히어로 보러와땨 두근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Pevros
OOOO아이엠어히어로 가 왜갑자기 뜬거지?! 뜬금없게
OOOO아이엠어히어로 냥냥펀치!!>_<)ㅇ
OOOO헉 아이엠어히어로 다시보고싶다.. 부산행도 다시보고싶네
OOOO 보리와 나 님,,, 게스트방 남겨주신분 맞으시죠😭 지금 아이엠어히어로 보러왔눈데 삼십분만에 나왔어요 ㅋㅋㅋㅋ 악 고어물이라는 게 이런거 구나,, 선생님 정말 강심장이신가봐욬ㅋㅋㅋㅋㅋㅋ 넘 깜짝 놀랐어요 우와....
OOOO아이엠어 히어로 보러가야하는데.. 썰북을 포기하고... 갈까
OOOO~캅님과 금요일 점심 아이엠어히어로 보고 점심냠ㅁ냠할 원정대 모집~
OOOO근데 재밌어여 후기를 쓰고싶은데 아이엠어히어로 바로 연달아보러가야해서ㅋ ㅋ ㅋㄱㅋㅋ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sai_hj
OOOO아 나 아이엠어히어로 보고싶은데 청불이야
OOOO아이엠어히어로 이거머지 생존물인데 여캐비중높은거같애 보러갈램
OOOO 너 아이엠어히어로 봤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엥 아이엠어히어로 국내개봉 했었구나
OOOO#아이엠어히어로 빨리 보고싶다. 두근두근 >.<
OOOO아이엠 어 히어로 재미있을까요!? 8ㅂ8
OOOO ...이거... 아이엠 어 히어로 맞나요?ㅇㅁㅇ?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좀비 실검 만화 일본 영화로 나랑 영화는 원작 영화화 Noa_ing
OOOO씻고 커피한잔 마시고, 수면은 낮에 뜨는 공강시간에... 내일 볼 아이엠 어 히어로만 보고 참는다
OOOO 아이엠어히어로보러가자 금조야~~~~~~
OOOO아이엠어히어로는 딱 금조가 좋아할 것 같네..
OOOO대왕쫄보 아이엠어 히어로 포디로 예매 할라다가 후기보고 재빨리 포기함 네?? 사지를 뭐요???
OOOO낼 아이엠어히어로 보러 간다 꺄악
OOOO 와타시는 베니 나오는거나 아이엠어히어로? 그거 보고싶음
OOOO아이엠어히어로 한번 더볼까..마지막에 화장실때문에 휘발된게 너무아쉽네 그리고이제 놀라는 포인트를 다 아니까 두눈 똑바로뜨고 볼수있다ㅎ
OOOO 유분 아이엠어히어로 롯시에서 해요? 내일개봉인데 씨지비밖에안떠여
OOOO간만에 카페 뎃ㅌ💑 낼은 아이엠 어 히어로 봐야징🎬
OOOO아이엠어히어로 예매했다 🤔🤔
OOOO아이엠어히어로 진심보고싶은데 무서워,,,,
OOOO내일 아이엠어히어로 보려고 엄청 고대했는데 못 보게 생겼네 😞 오늘은 그럼 뭘 해야하나...
OOOO아이엠어히어로 보고싶다
OOOO일요일은 토익봐야하니깐 토요일에 메그니피스트랑 아이엠어히어로 두개를 연짱으로... 으으 아니 어쩌지
OOOO아이엠어히어로 잔인하다고??
OOOOㅋ ㅋ ㅋ ㅋㅋ아뇨..아이엠 어 히어로...주인공 개찌질해서 시른데요..
OOOO[이번주 상영 예정작] 이번주도 대한극장과 함께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봉신연의 #연인과독재자 #대결 #아이엠어히어로 #매트릭스 *개봉예정작은 변경 및 추가될 수 있습니다.
OOOO아이엠어히어로 18권까지나왔어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틈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사야지 그러고보니까 마지막에 본게 일년전이고ㅋㅋㅋㅋㅋ
OOOO아이엠어히어로 복우싶응데,,, 서치해보니 내장파티 고기파티래서 그마음 조용히 넣어둔다,,
OOOO 구럼 내일 가쎄여ㅠㅠㅠㅠ매그니피센트 적어도 담주까지는 상영할테니까여 8ㅁ8 저눈 오늘 밀정보려다가 포기하고 수욜날 아이엠어히어로 보기로 결심해쯤미다
OOOO아이엠어히어로...보고싶슴니다..친구랑 보려했는데 청불이래요..웨지요
OOOO 아이엠어히어로보러 가셨구나 (마음박) 재밌게 보고오셔요 ㅇㅁㅇ)/
OOOO아이엠어히어로 추석할인 개이득!!!!
OOOO아이엠어히어로 개봉이 얼마 안남았군 헤헤ㅔㅎ
OOOO 엌ㅋㅋㅋㅋㅋㅋ맞아요 워킹데드가 19세라 그런지 분장은 부산행이 약하게 느껴지죠😂15세라 다행이었던더 같아요 ㅋㅋㅋㅋㅋ이번에 개봉하는 아이엠어히어로는 되게 잔인하다던데 그래서 고민되더라구요8ㅅ8
OOOO아이엠어히어로 보고올게여~!
OOOO아이엠히어로..ㅜㅜ보고싶어!!
OOOO아이엠어히어로 히데오 캐스팅 싱크로율 보소.
OOOO아이엠어히어로 마지막대사 왜이렇게설레냐ㅜㅠㅡㅠㅜ오레가, 키미오 마모루.
OOOO여러분 아이엠어히어로 보세요. 꼭요. 그리고 그거ㄱㅣ반으로 커뮤 열어주세여...히히
OOOO아이엠어 히어로 재밌겠다
OOOO오 아이엠 어 히어로 재미있어보옄ㅋㅋㅋㅋ
OOOO헉 20일즈음에 아이엠어 히어로 개봉한다
OOOO아이엠어히어로 방금 보고 지금 거울나라의 앨리스 대기
OOOO아이엠 어 히어로 이번에 할 때 보고 싶은데 죄다 심야냐
OOOO아이엠어히어로 개봉히면 꼭 볼거야
OOOO 아이엠어히어로 보셈
OOOO아...오늘까지 하는건ㄹ가 아이엠 어 히어로....ㅜㅜ....보러갈까...ㅜㅜ.......보러갈까...ㅠㅜ히로미짜ㅏㄴ....ㅜㅜ
OOOO추석동안 "아이엠어히어로" 지금까지 나온걸 다 읽었더니 세상이 뭔가 다 그로테스크해보인다. 그리고 헤세아저씨의 데미안도 읽었다. 이 아저씨의 소설도 뭔가 그로테스크한 느낌이다. 그로테스크 추석이다.
OOOO아이엠어히어로 이거재밋을랑가..
OOOO ❤❤❤ 밤지님과 데이트 ❤❤❤넘기뻐요 러브밤지님 ㅠ ㅠ ㅠㅠㅠ///ㅠㅠㅠ 전에 만나주신나고 해주신것도 넘감사해요 아이엠어히어로 개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 감사합니다 저도 디데이해놓고 매일매일 카운트 셀레요^///^
OOOO헐 아이엠어히어로
OOOO아이엠어히어로의 그 여자가 나가사와 마사미였구나
OOOO아이엠어히어로 또 보고왔다
OOOO아이엠어히어로 진짜 재밌겠당
OOOO아이엠어히어로도 있고 아가씨 확장판도 있고 최악의 하루도 있고
OOOO 어 아이엠어히어로 저거 재밌을거같아요!
OOOO아이엠 어 히어로 또 나와 포티 아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