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지구


OOOO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감상평 - 매머드 친구들이 아닌 다람쥐가 주인공인 애니 시리즈의 완결편. 이 다람쥐는 도토리로 대륙 이동을 일으키더니 이젠 태양계를 건드린다. 상상력은 뛰어나지만, 그 상상력에서 아이들이 무엇을 생각하게 될 지 궁금하다.
OOOO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Goodbye Ice Age... 우주로 영역을 넓힌 시리즈의 대미는 시끌벅적 해피엔딩으로 장식된다. 도토리 하나 때문에 우주선을 타게 된 스크랫과 지구에 남은 온갖 동물들의 (서로 만나진 않지만) 멋진 콤비 플레이.
OOOO#에듀메이션 의 끝판왕!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에 숨겨진 과학을 알아보자! 꿈나무들과 함게한 과학동아 천문대 특별 강연 영상! 별똥별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 GO! t.…
OOOO#에듀메이션 의 끝판왕!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에 숨겨진 과학을 알아보자! 꿈나무들과 함게한 과학동아 천문대 특별 강연 영상! 별똥별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 GO!
OOOO내일부터 읽을 책 두 권은... 1. 고맙습니다 (올리버 색스) 2. 젠더 감정 정치 (임옥희) 내일 볼 시사 두 편은... 1.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2. 마신자-빨간옷 소녀의 저주 내일의 날씨는... 1. 더워 2. 개더워 3. 개ㅆㅂ더워~
OOOO28억불 시리즈 #아이스에이지 의 마지막을 위해 인간복사기 정성호와 국내 톱스타들 총출동?! #정성호 뮤직비디오 내일 본격 공개! #아이스에이지_지구대충돌 #7월20일3D대개봉 #정성호뮤직비디오 #커밍순 …
OOOO레전드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의 스페셜 포스터 공개! 보고만 있어도 막! 터지고 신나게 터지는! 웃음유발 스페셜 포스터~! #아이스에이지_지구대충돌 #7월20일3D대개봉 t…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kimsan0
OOOO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ezday
OOOO레전드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의 스페셜 포스터 공개! 보고만 있어도 막! 터지고 신나게 터지는! 웃음유발 스페셜 포스터~! #아이스에이지_지구대충돌 #7월20일3D대개봉
OOOO28억불 시리즈 #아이스에이지 의 마지막을 위해 인간복사기 정성호와 국내 톱스타들 총출동?! #정성호 뮤직비디오 내일 본격 공개! #아이스에이지_지구대충돌 #7월20일3D대개봉 #정성호뮤직비디오 #커밍순
OOOO 3. 지구멸망하는 꿈ㅋㅋㄱㅋㄱㅋ 옛날에 살았던 집마당에서 뛰어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바닥이 갈라지면서 용암 바다가 되고 저 멀리서 해일이 덮쳐오고 있었음 그 이후 바로 깼던 것 같은데 아이스 에이지 보고 그랬던듯 용암 바다라니
OOOO#아이스에이지 #신나게터진다 #아이스에이지 벽보 인증 영화 #아이스에이지_지구대충돌 너무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OOOO#아이스에이지 #신나게터진다 #아이스에이지 벽보 인증 올립니다. 이번 여름에 한국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영화 #아이스에이지_지구대충돌 너무나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OOOO도리 이후 국내 아이맥스 예상(?) - 고스트버스터즈 포스터는 떴지만 개봉일 미정으로 오리무중 - 마이 리틀 자이언트 미국 흥행실패로 아맥 여부 미정 - 스타트렉 비욘드 포스터 뜸 8월 -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미개봉할듯
OOOO16.07.13 나우 유 씨 미2 16.07.20 부산행 16.07.21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16.08.03 마이펫의 이중생활 16.08.04 수어사이드 스쿼드 16.09 겨울나라 앨리스 16.09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영화


OOOO아이스 에이지 2가 처음으로 극장에서 본 영화라고 했더니 타루님이 세대차이 난다고 했던 것을 잊지못한다
OOOO이번달 영화 라인업... 극장에서 볼 건 부산행 / 요괴워치 극장판 / 인천 상륙작전(이랑 아이스 에이지 중에서 고민중) 정도. 갠적으로 주말마다 볼 아재 필모는 상성 / 첩혈속집 / 씨클로 로 결정해뒀음!
OOOO Epic이라는 제목의 영화입니다 (* · ω · *) 이쪽도 꽤 재미 있고 DVD 사 버렸습니다 //// 아이스 에이지 감독의 작품입니다(´,,•ω•,,`)
OOOO아니 우리반애들은 무슨 교실에서 아이스 에이지 영화 찍음??

마지막


OOOO아이스 에이지 마지막 시리즈에 합당할 만큼 후덜덜한 출연진 이라고하면서 결국 연예인 더빙이냐

시리즈


OOOO 그죠? ㅋㅋㅋㅋ ㅋㅋㅋ 아이스 에이지 새 시리즈 곧 개봉하는데 볼 수록 너무 닮았어요 ㅋㅋㅋㅋ 걔의 도둑 버전? 복면 버전 같아요 ㅋㅋ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THEPROACTORS
OOOO드디어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를 정주행한다..;;;

갠적으로


OOOO5차 업뎃 후 갠적으로 꼽아본 눈뽕 광역계 스킬의 떠오르는 샛별 1. 썬콜 아이스 에이지 2. 루미너스 진리의 문 3. 제로 리미트 브레이크 셋 다 테섭 아케인 리버에서 봤다 극심한 렉이 따라왔다 노트북 유저는 울었다

아이스 에이지


OOOO제 소원은 아이스 에이지를 쓰고 입을 막은 채로 약 32490초간 감동하는 것인데 왜 입장을 안 시켜주세요
OOOO[#오소연] #아이스에이지 시시회 날! 소연배우가 브룩의 노래 목소리 출연했는데요~ 7월21일 개봉 예정~^^
OOOO아이스 에이지!
OOOO아이스 에이지 또 나와!
OOOO 아이스 에이지도 보고싶다
OOOO아이스 에이지 1+1 티켓을 많이 풀길래 왜? 하고 찾아보니...ㅋㅋㅋ
OOOO기대되는 ~ 아이스 에이지 시즌
OOOO 앜ㅋㅋㅋㅋㅋㅋ갑자기 아이스 에이지가 튀어나와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길게 주저릴 힘이 없다.... 오늘 왜케 기운 빠지지; 세줄 요약으로 그냥 1.너무나도 아조씨같고 2. 너무나도 멋있다. 3. 아이스 에이지로 해왕 하나 족칠 때 특히 간지폭팔... 하악
OOOO아이스 에이지5??????아이스 에이지가 언제 5까지 갔어??????나 2까지밖에 안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스 에이지 이번이 몇번째냐....다섯번짼가
OOOO아이스 에이지에 제시제이가 더빙했다니 ㅇㅅㅇ 꼭 봐야되여 육계야 꼭 보라고 제시제이라고 제시제이가 노래도 불렀다고!!!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20thCFoxKR
OOOO아이스 에이지 본다!
OOOO하지만 아이스 에이지가 쩌는 건 분명하다
OOOO나는 아이스 에이지 보러 간다
OOOO나 이따가 아이스 에이지 보러간다,,
OOOO나 오늘 1) 티비 틀자마자 본 얼티메이텀 브륄장면 영접=분량감안하면 이건 운명임 2)윔블던 사진 보면서 싸이먼 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아이스 에이지 스크리닝 사진뜨고=이건운명임
OOOO아이스 에이지 첨에 루미 스킬로 착각할 뻔했었음....
OOOO샐랜디트? 한국 이름은 모르니까... 무튼 얘 뭔가 볼 수록 도둑같다. 약간 아이스 에이지에 나오는 애 닮은 것 같기도 하고.
OOOO벤트 - 밴트리큘러머신 희란 - 코럴리프 범찬 - 엔시언트 월드트리 에른 - 아이스 에이지 창윤 - 아마존포레스트 현 - 첼로벨리 프리드 - 울리피크or초콜릿리버 로건 - 네온파티 알데베른 - 앤틀러 라빈
OOOO나우유씨미2....아이스 에이지 ㅋ수어사이드 스쿼...ㄷ.....
OOOO오나 아이스 에이지 녹음했넼ㅋㅋㅋㅋㅋ
OOOO앙크는 자기는 아이스만 챙겨먹을거같은데 옆에서 에이지가 궁딩이 때려서 밥먹일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타는 밥같은거 원래 안먹고... 하루토도 최소한의 하루칼로리권장량정도는 채울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3JjunGQkdscgWCb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20thCFoxKR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20thCFoxKR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mariya_makoto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포스터 공개 영화 7월20일3D대개봉 바로 마지막 국내 시리즈 yenijun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