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허경환


OOOO로맨틱 코미디, 휴먼 판타지, 미스터리 액션까지! 우리를 설레게 할 다양한 장르의 리플 드라마 <상상극장 #우설리> 오늘 밤 11시 방송! #다현 #차은우 #허경환 #노민우 #주우재 #문지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하 출연한 허경환노민우 드라마 ㄴㅓ무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민우 허경환 케미ㅋㅋㅋㅋㅋㅋ
OOOO 상상극장 #우설리 주인공 #허경환 #노민우 내가 쓰는 프로필✏
OOOO우설리? 뭐하는 프로그램인지 모르겠지만 짝지어서 영상제작하는거처럼 보이는데. 이종혁?씨가 남자남자 짝지어서 이상해보일까봐 걱정했다는 말을 허경환과 노민우한테 함. 뭐가 이상한데? 진짜 대한민국 아직 멀었다.
OOOO아 진ㄴ차 우설리 너무 재밌ㄷ다궃ㅌ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허경환 노민우 하드캐리ㅋ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 아 넘웃곀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네티즌 프로 연성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민우 허경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daehyns
OOOO 죤웃..ㅋㅋㅋㅋㅋㅋㅋ 노민우가 허경환한테 선배한테서.. 쿨워터 향이 나요... 쟨 왜 맨날 저기 있냐 잘 보이게... 이런거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허경환 노민우 못보게따.....😩
OOOO미스터리 액션이 아니라 코미디인데~! ㅋㅋㅋㅋ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너무 멀리 가지마~ ㅋㅋㅋㅋ
OOOO 오늘(9일) 주우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설리' 많이 시청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우설리'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주우재는 물론 이종혁, 허경환, 노민우, 차은우, 문지인, '트와이스'
OOOO 모든 것을 드라마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노민우, 허경환, 주우재, 아스트로 차은우, 트와이스 다현, 문지인이 출연해 네티즌의 댓글로 만든 드라마를 연기할 예정이다.

우설리


OOOO오늘 우설리에서 노민우 편 결국 넌 헤테로연애를 한 거야,,~~ 로 끝날까봐 너무너무 걱정됐음이나 결국 아니어서 넘 다행이었음임
OOOO우설리 다운 받아서 봐야겠다. 내 페이버릿인 노민우 나옴. 예쁜 남자들 너무 좋아 ㅠㅜ
OOOO#우설리 #주우재 노민우님 인스타 동영상 컷

차은우


OOOO차은우 너무 예쁘고 노민우 너무 예쁜데 둘 다 우로 끝나네 트루 럽임

주우재


OOOO#주우재 #노민우 님 인스타 댓글 오디야 😀

BOYFRIEND


OOOOno minwoo ; 노민우 → boyfriend ♡
OOOO160723 뮤지컬 페스트 퇴근길 :#정민 () #보이프렌드 #boyfriend #정민그랑 첫공 축하해 😝 By.노민우 너란남자
OOOOno minwoo (노민우) — boyfriend

드라마


OOOO정말 노민우는...진심 정말 정심정명 내 취향은 아니지만 왜 인지 방송에 나오고 드라마 나오고 음악활동 하는 것까지 매번 챙겨보고있는 것이다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WooJoo__j

예쁘게


OOOO노민우 꼼꼼하고 섬세한데 요리도 잘한다 말하는 것도 솔직하게 예쁘게 말해..
OOOO한밤중에 감자전 먹고 할 말은 아니지만... 음... 다이어트 해야돼.... 예쁜 옷을 입고 옷을 예쁘게 입으려면.... 노민우 최고 예쁘다... 나도 빼빼 마른 몸에 복근 있고 싶다...(그러나 운동 안해

이준기


OOOO이준기.. 최고.. 제가 일지매때부터.. 아니 왕의 남자때부터.. 그래 내가 좀 소나무야 기생오라비 좋아한다고... 이준기, 장현승, 장근석, 노민우.. 등.. 제가 그런분들을 짱 좋아합니다.. 허우얽

취향은


OOOO노민우 정말 내 취향은 아닌데 기타를 치고 가끔 흑색을 보이고 바보미 터지고 드립치는거 아슬아슬하게 취향 모서리에 걸리고.. 그래서 나오면 봐야는 하겠고 정말 맘 복잡하게 만드는 캐릭터인 것이다

예쁜


OOOO노민우 너무 예쁜데요 ..

미스터리


OOOO 남남커플 된곳 딱히 브로맨스 할 필요 없었는데돜ㅋㅋ 심지어 미스터리+액션 장르라는 블록버스터 가능 조합을 뽑아 노코 브로맨스 찍는게 너무 웃기고 노민우가 너무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민우


OOOO노민우야 말로 만찢남...
OOOO노민우 실제로 비엘 여러권 읽었을 거 같다...
OOOOㄴ..노민우ㅠㅠㅠㅜ왇ㄷㄷㄷㅋㅋㅋㄱㄱㄱ뱀파이엌ㅋㅋㅋㅋ
OOOO노민우 얼굴 그렇게 쓸꺼면 나 줘라ㅠㅜ
OOOO노민우 왜 개그맨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OOOO노민우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설마 노민우가 민하로 바껴서...?
OOOO노민우 뭔대 연기 여자같이 잘해 ㅋㅋㅋㅋㅋ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doonggeun
OOOOㅋㅋㅋㄱㅋㅋㅋㅋ아 노민우 예전에도 뱀파이어아이돌?나오지않았나
OOOO야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뱀파이어까지 넣었어 노민우 미친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밬ㅋㅋㅋㅋㅋ노민우 넌ㅌ큐큨ㅋㅋㅋㅋㅋ큐큐큐ㅠㅠㅠ큨큐큐ㅠ
OOOO왜 오버랩을 노민우랑..
OOOO노민우님은 박기웅님과 전설의 키스씬이 있었눈데,,,
OOOO민하가 성 바꾼거임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민우로?
OOOO노민우에 도발적 제안 "나랑 한번 만나보자"
OOOO오랜만에 하드 정주행하는데 노민우 진짜 천사아닐까... ㅇ ㅏ 오빠 보고 시퍼 ㅠㅠ
OOOO최인혁 노민우 사랑하는것같애...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쁴원에의펴➡쁴원에의펴,익으죠➡익으죠, 갓세븐➡갓세븐, 에이프릴, 도하, 화영, 윈윈, s큡s, 정수빈 배우는 노민우 이종석 박보검 유승호
OOOOH.O.T (동주선생)노민우 김수현(이젠 한우물만 깊게 #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OOOO'명량' 저격수 노민우, 박시연과 다정 포즈 '뭔 일?'
OOOO[MJ Dreamsys] #노민우 2016년 추석인사
OOOO 노민우노민우..!!.!.!.!.!.!!!!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WooJoo__j
OOOO ㅠㅠㅠㅠㅠ노민우 개좋다 근데ㅜ왤케 여새ㅜ안나와..
OOOO노민우, 두 여배우와의 러브신 솔직감상 "박시연 입술은 폭신폭신, 엄현경은...
OOOO 노민우팬클럽은 지금도 활동해? 난 탈퇴하고 트윗으로 간간히보고있오ㅋㅋ
OOOO 이거 제발 누가 좀 봐주세요...노민우 미쳣다구ㅠㅠㅠ
OOOO노민우 너무 로맨틱한 남자다.. 말투도 너무 예뻐ㅠㅠ상대방을 쭉 '아이'라고 표현.. 미안해 미안해 나 촬영들어가야해. 창문 열어봐~ 말투도 스윗함 여기서 포인트는 걔가 가장 좋아하는 슈트를 입고 갔단 것ㅜ
OOOO너ㅓㅓㅓ무 많이 사랑했어서 구쵀애라고 부를수 잇는 남자연예인 노민우 뿐임 추팔도 노민우만 한다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wwhelloww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MBC_entertain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withMBC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tjsepdlWkd
노민우 허경환 우설리 차은우 주우재 BOYFRIEND 드라마 상상극장 MINWOO 트와이스 다현 peachwonh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