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불후의명곡 이런프로들 완전 중년뽀로로임 음악대장 나오면 개저개줌들 아무말대잔치 딱끊기고 다들 얌전히 티브이본다 아유예뻐
OOOO우리 아직 마음 속에서 음악대장 떠나보내지 못했잖아요...😢 내일 아침 8시 30분 추석특집 #복면가왕 <음악대장과 도전자들> 방송에서 오랜만에 음악대장을 만나보세요!
OOOO 그 중에서 국카스텐의 비율이 가장 높다. 복면가왕 특공때 부른 펄스로 국카스텐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후부터 음악대장 시절때 부른 노래는 거의 듣지 않고 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손이 잘 가지 않더라.
OOOO"복면가왕은 나 자신과 노는 법을 터득한 시간 - 22~30대 가왕 음악대장"
OOOO아빠가 복면가왕 재방을 틀었다. 전에 그 오래 있었던 가왕은 누구냐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음악대장 얘기를 꺼내는데. 이야기 하고 싶은 걸 참았다ㅋㅋㅋㄱㅋㅋ
OOOO복면가왕 추석 특집 보는데 타이틀이 '음악대장과 도전자들' 이쯤되면 도전곡으로 앨범 내줘라 다시봐도 라젠카는 소오름ㄷㄷㄷ

도전자들


OOOO오전에 보고도 pooq으로 음악대장과 도전자들 또 보고 있다. 음악대장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누구도 넘을 수 없을 것 같다.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gkst_pumal
OOOO 음악대장과 도전자들 너무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아직도 많이 그립고 못봐서 아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 음악대장~👍👍👍 하현우~❤💚💜
OOOO????????????음악대장과 도전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m이 아니라 am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

하현우


OOOO초록창 실시간 검색어 1위 하현우 2위 음악대장 파란창 실시간 검색어 2위 음악대장 오랜만에 실검 오르니까 진짜 복가 본방 챙겨보던 때 생각남 ㅋㅋㅋㅋㅋ
OOOO난장 엠씨 본 얘기- 그리고 음악대장 만나서 놀라는 하현우 ㅋㅋㅋ
OOOO음악대장 하현우의 백만송이 장미가 난 왜 이리도 좋은 것인가.. 라젠카 다음으로 최애곡이다.
OOOO안녕하세요- 음악대장 하현우였습니다-!
OOOO음악대장을 만난 전직 음악대장(36세.하현우)
OOOO네이버 핫토픽 키워드 1위 음악대장 하현우..ㅋㅋㅋ

추석특집


OOOO오늘 추석특집 음악대장 방송으로 국카스텐 콘서트 티켓팅은 더 어려워질듯....ㅎㅎ;;;;
OOOO추석특집인가 재방송인가 음악대장 하이라이트 같은걸 봤는데 새삼 노래를 너모 잘불러서 머릿속에서 떠나지를 않네잉...
OOOO안돼....안돼 추석특집 음악대장 봐야 하는데.........지금 일어났어 아....아아악 아아아아아ㅏㅏㅏㅏ아ㅏㅏ

노래를


OOOO음악대장 노래들 능력or무기~ 일단 듀엣곡인 토밤이, 는 능력이 없다() 듀엣곡이 능력을 가지는 경우는 단 하나, 일반 노래보다 파장이 강한 뮤지컬곡일 경우다 토밤같은 일반 듀엣곡은 파트너와 노래를 하며 파장으로 공격하는…
OOOO음악대장 노래들 능력or무기~ 일단 듀엣곡인 토밤이, 는 능력이 없다() 듀엣곡이 능력을 가지는 경우는 단 하나, 일반 노래보다 파장이 강한 뮤지컬곡일 경우다 토밤같은 일반 듀엣곡은 파트너와 노래를 하며 파장으로 공격하는 것 뿐 게다가 듀엣곡이다보니

능력을


OOOO토밤의 오른쪽 팔은 소멸됬다 다만 음악대장의 노래인 만큼 신체능력이 뛰어나 능력이 없는 것을 커버하고도 남는다 따로 쓰는 무기는 없다 최근 판베가 말하길 뒷세계에서 그가 능력을 숨기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지만, 진실은 토밤과 아버지만 알고 있다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NDG_0_0

걱정말아요


OOOO~음악대장 Play list~ 토요일은 밤이 좋아 민물장어의 꿈 Lazenca, save us 걱정말아요 그대 Fantastic baby Don't cry 봄비 하여가(何如歌) 일상으로의 초대 매일매일 기다려 백만송이…
OOOO오늘 벅스차트에 음악대장 돈크라이 올랐당! 그리고 음대껀아니지만 이적이부른 걱정말아요 그대도 올라옴 방송이 영향이 큰듯하다

무기는


OOOO음악대장네 차남 민물은 일단 무기부터 심상찮다 민물의 무기는 손에 잡히는 모든 것, 어릴 적 집으로 쳐들어온 작은 노이즈를 식기로 때려잡은 게 발단이었다 나이프나 포크를 던지면 정확하게 꽂을 수 있다 그 다음 민물의 능력은 소환인데 소환하는 물체가

얌전히


OOOO아 이거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대장 나오면 다 얌전히 TV를 바라본다

토요일은


OOOO아침에 음대특집 하는거 모르고 처자는데 토요일은 밤이 좋아 들려서 뭐지..음악대장노래...했는데 하필 무도꿈꾸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인가? 꿈이구나.. 하고 계속 잠..

음악대장


OOOO음악대장 영상들을 가끔 다시보는데, 저 의자에서 앉아서 잔망떠는거 정말 참을수가 없다 ㅋㅋ 그래서, 의자에 앉은 귀염샷만 모아서 영상 만듬 역시 5시간짜리- 후..하얗게 불태웠어... #우리동네_잔망대장 …
OOOO집집마다 음악대장 특집보고 반해서 "아가, 저 아가 가수가?" "예, 국카스텐이라는 밴드 보컬이래요" "노래 참 잘하네~" "이번에 전국투어 공연한다는데요?" 그렇게 다시한번 공연이 매진되면 조켔구나~얼쑤! …
OOOO음악대장 재탕ㅇ기념으로 꺼내본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내 반년ㄴ 홀랑 먹은 사람ㅁ ㅠㅠㅠㅠㅠㅠㅠ허어어
OOOO음악대장으로 찾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너무 고생 많았어요 현우사마ㅠㅠ #음악대장
OOOO추석에 복면가수 한 명을 위한 특집을 편성하는 것만으로 음악대장 겁나 대단한 것을 잘 알겠구요...
OOOO팬들만 아는 명곡 이런거만 선곡해... 복가에서 덕질하신 음악대장...
OOOO오전 9시 방송이었는데도 음악대장은 실검에 ㅎ 음악대장의 여운은 한번 시작되면 끝이 날 줄 모르네..
OOOO아까 베라에서 커플중 한명한테 전화왔는데 벨소리가 음악대장 버전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였ㅅ어요..괜히 설렜다는..//
OOOO 허규ㅠㅠㅠㅠ 너무 잘그리셨어요ㅠㅠ 음악대장 너무 멋지다요ㅠㅠㅠㅠ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guckkasten_V
OOOO음악대장의 노래 > 상대방의 노래 > 투표결과 공개 > 상대방 얼굴 공개 > 잠깐의 코멘트 > 반복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두시간 방송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로먹기다 ㅋㅋㅋㅋㅋ…
OOOO매주 여러분을 뵐 수 있어 행복했고 여러분 앞에서 노래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음악대장-
OOOO오늘 저거 보다가 출근함 음악대장 장난아니야..
OOOO음악대장..
OOOO지용이한ㅌㅔ 음악대장 옷 입혀야지^^^^^
OOOO음악대장의 위력은 대단했다
OOOO언젠간 꼭 그리겠다던 음악대장... 😂 멋져부림 다 멋지지만 역시 마이크 들고 있는게 젤 멋지닷
OOOO실트에 음악대장 아직도있ㅇ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음악대장 저 연성 이길연성은 없을거같다; 내가 본 음악대장 연성중에서 최강임(.........)
OOOO악ㅠㅠ 오늘 음악대장 총집했그나!!!몰랐어ㅠㅠ 나는 왜 사는거지ㅋㅋㅋ
OOOOㅋㅋㅋ해변에서 음악대장 노래 부르기ㅋㅋㅋㅋㅋ
OOOO 오늘은 모처럼 음악대장으로 모습을 많이 봤네요 당신으로 인해 웃었고 울었고 지금도 많이 웃기도 아프기도 하지만 당신 모습에 기쁘고 행복한 나날이었음을 오늘은 새삼스레 당신이 멋지고 최고라는 말을 해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OOOOㅝ지 음악대장 실트 20위였는데 14누ㅣ잼
OOOO울엄마 은근 남들보다 국카스텐 먼저 안거 뿌듯해하신다 같이 일하는 분들이 음악대장 누구야??? 이러는데 엄마는 나는 아는데~ 안가르쳐주지! 이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수에도 나왔었는데? 하고 더 약올렸다고 한닼ㅋㅋㅋ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the_young8
OOOO음악대장....스페셜..?
OOOO 음악대장노래중에선 쉬운축?
OOOO음악대장 실트야
OOOO영 원 한 음악대장👍
OOOO음악대장 왜 실트지 했었는데 스페셜햇엇구나.........
OOOO특집ㅂ이라길래 나는 음악대장 연습하는 모습이나 준비 모습이나 그런거 보여줄줄알앗단것이다..!
OOOO음악대장 왜 또 실트임????
OOOO음악대장 아직 실트에 있네
OOOO음악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볼수럭 우리반애랑 똑같이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악대장 아직도 실트네
OOOO우리동네 음악대장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nangja101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nangja101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withMBC
음악대장 복면가왕 도전자들 하현우 추석특집 노래를 능력을 능력이 걱정말아요 듀엣곡이 듀엣곡인 THRL_gks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