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국카스텐


OOOO라젠카 간주 때 하현우가 너모나 정면에 서서 리듬 타니까 심장이 과부화 걸려벌여.... #국카스텐 #난장사운드페스티벌 #
OOOO160904 난장사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이날 사진은 하핸우 근접샷밖에 없네요,,,
OOOO20160910 킹오브더락 - 복가 못보니까 사진 봐야지 ㅜㅜ #국카스텐 #하현우
OOOO160904 난장사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ㅠㅠㅠㅠorz
OOOO프론트맨으로서 밴드의 선택에 대한 확신과 멤버들간의 신의를 말하는 하현우와 그 의견에 무게를 실어주는 전규호, 분위기를 유하게 풀어가는 이정길, 그리고 조용히 그 말들을 경청하고 있는 김기범. 밴드 국카스텐. …
OOOO160904 난장사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혀찍고싶다...
OOOO노래들으면서 들었던 가사 모두 섞은 국카스텐의 하현우씨의 크리피한 초상(뭐래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violet3193
OOOO님들 저렇게 아무말대잔치 해도 귀여운 하현우가 잇는 국카스텐 한사발 어때요
OOOO16.08.21 국카스텐 전국투어 (Squall) 서울 앵콜 #국카스텐 #스콜앵콜 #하현우 잘생겼다! 잘생겼닥오!!!!!
OOOO20160910 킹오브더락 - 초점 그게 뭣이 중헌디!! 멋있으면 됐...... #국카스텐 #하현우
OOOO복면가왕 보던 중 오빠가 음악대장이 Rock밴드 보컬 김현우냐고 물었다. 국카스텐 하현우라며 어떻게 아냐고 물었더니 LCK에서 Challenge를 들었단다. 노래를 참 잘 하는 게이머구나 했다며. 어려보이고 게이머 중 저런외모…
OOOO천계영의 오디션 아는사람있을까. 국카스텐 하현우 볼때마다 황보래용 생각난다.
OOOO반대로 이 사진은 너무 정직해서 웃기다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OOOO160904 난장사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OOOO20160910 King of Rock Concert 걱정말아요 그대 영상 보정본! 영상 보정본이라 화질이 살짝 낮아요 'ㅁ' #Guckkasten #국카스텐 #하현우
OOOO20160910 King of Rock Concert 제가 원래 클로즈업은 잘 안 하는데...2 가까운 김에 좋아하는 포즈 좀 확대(...) 라젠카입니다!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
OOOO20160910 King of Rock Concert 아디다스 슈퍼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OOOO20160910 킹오브락 콘서트 점점 클로즈업 (...) #Guckkasten #국카스텐 #하현우 #킹오브락
OOOO20160910 킹오브락 콘서트 개취가 듬뿍 반영된 사진! 조명도 녹색...! ^_^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킹오브락
OOOO20160910 킹오브락 콘서트 변신에서 꼭 등장하는 포즈! :^>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킹오브락
OOOO20160910 킹오브락 콘서트 등. 등 사진이 유독 많았던 킹오브락...! 새로운 마이크 넘기기 포즈가 등장했던 킹오브락...!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킹오브락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Ithaca1553
OOOO160904 난장 사운드 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하뱅기 이륙준비,,, 이류욱✈️✈️
OOOO160904 난장사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노이즈가 너무 심해서 일부러 더 넣은 것도 있음()
OOOO오전에 추석특집 끝났는데 지금도 검색어 1위네? ㅠㅠ 좋다~~#하현우#국카스텐#검색어1위#국카스텐 하현우
OOOO다들 누구지 누구지 모르겠다 할때 국카스텐 하현우인걸 알고 국듯해 하셨다고... 우리 엄마 너무 뼛속까지 국덕이다
OOOO국카스텐 이름은 아니고, 하현우 단독으로 록 발라드 하나는 내줬으면 좋겠다>>>>노래방에서 매일 불림

킹오브락


OOOO그러고보면 보컬님 표정은 참 다양해 20160910 제주 킹오브락 '하현우'
OOOO20160910 제주 킹오브락 '노래하는 하현우'

음악대장


OOOO초록창 실시간 검색어 1위 하현우 2위 음악대장 파란창 실시간 검색어 2위 음악대장 오랜만에 실검 오르니까 진짜 복가 본방 챙겨보던 때 생각남 ㅋㅋㅋㅋㅋ
OOOO음악대장이 부른 모든 노래 중 원곡이 안 좋은 노래가 단 하나도 없는데. 그냥 하현우님이 시대에 맞게 그것 좀 바꿔 불렀다고 왜 현우님이 편곡한 노래보다 원곡이 더 낮게 취급받는지 모르겠어. 기분 좀 나빠.
OOOO난장 엠씨 본 얘기- 그리고 음악대장 만나서 놀라는 하현우 ㅋㅋㅋ
OOOO음악대장 하현우의 백만송이 장미가 난 왜 이리도 좋은 것인가.. 라젠카 다음으로 최애곡이다.
OOOO선유도인데 와음악대장이다! 소리 1927402번들음 하현우가 이런기분일까
OOOO안녕하세요- 음악대장 하현우였습니다-!
OOOO음악대장을 만난 전직 음악대장(36세.하현우)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suni78dori
OOOO 음악대장과 도전자들 너무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아직도 많이 그립고 못봐서 아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 음악대장~👍👍👍 하현우~❤💚💜
OOOO네이버 핫토픽 키워드 1위 음악대장 하현우..ㅋㅋㅋ
OOOO아 생각할 수록 음악대장이 하현우여서 다행이고 하현우가 음악대장이여서 너무 좋다
OOOO하현우는 음악대장인데 왜 김경호는 경호언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는 신해철을 좋아했던게 티가 팍팍 난다 중요한 기점, 팬들만 아는 숨겨진 명곡들로 선곡한거... ㅠㅠ 그리고 신해철 팬인 나는 음악대장에게 너무나 고마워 하고 잇스며...(눈물줄줄
OOOOㅋㅋㅋㅋ 우리집 아침풍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끄러워서 밥못먹다가 아까 음악대장? 스페셜 보자마자 다들 하현우한테 관심을 ㅋㅋㅋㅋㅋ

난장


OOOO난장 하현우 뭔데 왜 아재가 쎅시하고 난리 목선 존나조쿤 ㅠㅠ #난장 #하현우
OOOO2016년9월4일 난장사운드 페스티벌 늦은 새벽 아련미 넘치는 ㅎㅏ현우를 올려보자. #난장 #하현우

콘서트


OOOO하현우가 복가에서 긴장 때문에 자기 실력의 70퍼 밖에 못보여 줬다는 말이 진심이라고 느낀게 봄비 본방 때도 와 사람이 아니다 이랬는데 자기 무대인 콘서트에서 부른 봄비의 압도감은 차원이 다른 수준임 마지막에 절규하듯이…
OOOO콘서트에서 가비알 뒷부분 난 그대의 ~을 ~네 를 다같이 부르면 참 재미있겠다 싶으면서도 그 순간 하현우의 녹진녹진한 목소리를 잘 들을수 없는게 아쉽기도 하면서 가비알을 부를리도 없다

사진


OOOO하현우 협찬 사진이 아니라 증명 사진 찍는 걸로 착각 한 거 아니냐
OOOO아나 진짜 하현우 협찬사진 대미친
OOOO엄마가 하현우 너무 못생겼다고 해서 싸움. 왜! 하혀누 잘생겼어!!!! 잘생겼다고!!!! 라고 하니까 개구리 같이 생긴게 뭐가 잘생겼냐고 하시길래 이사진을 보여주니 아무말도 하시지 않았다. ㅋ 내가 이긴거지?
OOOO<< 와타시....의욕이 없다능 .... 내가 죽으면 그동안 내가 모아두었던 카드텍과 인형들 엽서들 그리고 하현우 사진 한장과 최애캐들 사진 한장씩 넣어서 관에 묻어달라능... #프사처럼_말해보자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NDG_0_0
OOOO하현우 참 정직하게 컸구나 막짤 되게 졸업사진류 같아서 올챙이 시절 ㅎㅎㅇ 좀 찾아봤다. 너무 귀여움

부른


OOOO이번 추석 엠빙신 하현우로 확실하게 뽕을 뽑는구나. 마리텔에 복면가왕에 라디오스타까지. ㅋ 라디오스타도 마지막에 노래 부른 거 하현우 발걸음만 틀어줌. ㅋㅋ
OOOO하현우가 노안대장 가면 쓰고 부른 비창 심각하게 좋아서벽 부수고 싶어지는데... 복면가왕 제작진들은 인간적으로 비창 연습영상 풀버젼 풀어줘야 한다고 생각함

복면가왕


OOOO와... 윤하씨 라디오에서 하현우 8키로 빠졌다고 해서 복면가왕 첫 녹화 날이랑 마지막 녹화날 비교해 봤는데 진짜 사람이 반쪽이 됐네;; 원래도 말랐는데 거기서 8키로 빠지니까 진짜 얼굴 소멸할 것 같음... https:…
OOOO드디어 하현우 목소리가 짜증나기 시작함 복면가왕 출연 노래만 두달 넘게 반복해서 들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죽여줘

아무말대잔치


OOOO하현우 아무말대잔치 굉장하다
OOOO하현우 존나 매력 터진다 나도 저런 아무말대잔치 하는 사람 되고 싶다 빻은 소리 중에 아무말... 크

엄마가


OOOO엄마가 하현우씨 그려달라했다 너무 힘들다
OOOO원래 잘 못 일어나는데 엄마가 티비에 하현우나온다는 소리에 바로일어났네...대단한 덕심이다...

다들


OOOO근데 이정길은 뭐라고 불러야될지 모르겠당 하현우야 뭐 하도 많고 김기범은 김기뱅이고 전규호는 감자님 하면 되는데 이정길은 이정길만하기엔 너무 딱딱한거같고 정기루나 정길새나 광킬유는 다들 잘 안쓰시는거같고 그래서 이정길은 뭐라불러야 되나,..

아무말


OOOO내가 아무리 아무말 마이웨이로 한다해도 하현우만치는 못할듯 빻은소리와중에 대빵아무말
OOOO하현우가 빻은소리 했다는줄 알고 봤는데 아무리 봐도 그냥 정말 아무말이다...아무말.....
OOOO하현우 진짜 아무말 ㅋㅋ ㅋㅋ ㅋㅋ

씨가


OOOO단지 내의 경비 아저씨가 하현우느님의 노래를 듣고 있다ㅋㅋㅋ 늠나 반가운 것....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611_Puella
OOOO이 캐릭터는 볼 때마다 가수 하현우 씨가 생각남. 저만 닮게 보이나요. .,
OOOO아니 여러분 제가 전에 알티한 하현우 씨가 방송 어쩌고 하면서 "₩(&&;오오오오오오~~~~~~"하고 가창력 쩔게 내지르는 영상이 무슨 프로그램이었죠????
OOOO이젠 너무나도 당연하게 내가 TV를 보면 하현우 씨가 나올 거라 예상하다니 나에 대해 너무 잘 아는 군 죽어줘야겠어

하현우


OOOO하현우 목소리 조아
OOOO아 이건 볼때마다 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웃ㅋㅋㅋㅋㅋㅋㅋㅋ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이랑 하현우 능청 떠는게 겁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ㅋㅋㅋㅋㅋ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OOOO마리텔 하현우 핵 멋잇어 핵 귀여웡ㅋㅋㅋ
OOOO하현우 트위터 보다가 이모티콘 쓴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 귀여움을 온라인상에서도 부릴줄 아는 프로귀요미였네! '.'<- font="">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frangipani24451
OOOO어제그린거 승리의주문 패러디 하현우가 6연승한 이유 픽션입니다
OOOO30일의 하현우 기뱅 땐스 나 이거 움짤 어디선가 보고서 와 디게 내 스탈이네 좋다 했는데 진짜 내 영상인거 지금 알앗다(멍청
OOOO하현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하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암말 대마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OOOO하현우 하여가 들을 때 진실을 숨기지 마 왜 그리 모르지? 이 부분 너무 발림...
OOOOㅎㅏ현우 그네태워준거 갤러리에서 사라졌길래 재업함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사라진거야.,,,,
OOOO 하현우라면 23살때네요 2003년이니까..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shanhh77
OOOO하현우 피부..너무조아..
OOOO아빠 오늘 하현우 얼굴 처음 보심ㅋㅋㅋ정확히는 아는 얼굴인데 쟤가 하현운줄 몰랐다고... >되게착하게생겼네<...
OOOO1184 ㅋㅋㅋㅋㅋㅋ영상들 돌려보는데 넘 재밌넼ㅋㅋㅋㅋㅋ 이건 하현우 약팔기 스킬 최고치에 도달했을때? 기쁨을 마셔버린 붉은 천사야 마지막 불꽃으로 떨어져 보자 하,, 정말 멋있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OOOO하현우가 추석특집으로 마리텔에도 라스에도 나왔으니 pooq VOD뜨면 다시 봐야징>_<!!
OOOO하현우의 저음과 가성이 참 좋다♥
OOOOMBC 추석특집? 하현우특집 ㅎㅎ
OOOO#하현우_어떻게_이렇게_아름다울_수가_있나 앞머리 도끼빗 마즘?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dpp_bunkkyu
OOOO하현우가 쓴 미늘가사~~♡글씨도 이쁘게쓰는구나~^^💞
OOOO라디오에서I can't stop loving you 나온다하니까 하현우껀줄알고 좋아한 내가 이상한건가
OOOO여러모로 속상하지만 하현우 우쭈쭈가 넘 귀여웠따ㅠㅠ
OOOO오 좀전에 걸어가는남자분봤는데 되게 하현우처럼 입으셨다 캡모자에 무지티입고 청자켓+청바지 밑단살짝접어입음 그리고 나이키운동화.....
OOOO김연우는 치얼업 김경호는 픽미 에헤라디오(쉬잇!)은 우아하게 하현우씨 질 수 없습니다
OOOO하현우 깨방정 넘 졸귀스럽다
OOOO우리엄마 망언.... 내동생보고 하현우 닮았대... (이해불ㄹ가...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Mintiee_
OOOO282161625162년만에 컴그림 그린 백개구리 (하현우) ㅅ그림 언제늘지..
OOOO 7. 이 짤 이름은 영팔님께서 지어두샸따.. 깨송편 먹으려다가 콩 송편 먹은 하현우
OOOO 하현우 음역대가 진짜 ㅠㅠㅠ 발성도 너무 깔끔하고
OOOO하현우 팔쉽졈....
OOOO 하현우는 진짜 갓입니다..!
OOOO하현우씨 진짜 최고인거같다.
OOOO국듯해 죽겠네.. 그래요!!!! 하현우가 일케 멋있어!!!!!!!!!!!....요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kstew9049
OOOO하현우 보고시ㅠ다...
OOOO 월드컵 무렵 윤도현이 "이젠 윤도현 밴드가 아니라 YB입니다." 라고 한게 생각나네여...(하현우밴드건 윤도현밴드라고 부르던 YB라고 부르던 그런걸로 멤버들끼리 시기한다면 진즉에 망했을 것이란 뜻)
OOOO호 하현우 광고찌거따 화장품광고
OOOO어 엠비씨 계속 틀어놨더니 라디오스타 하현우 나온 편 나옴
OOOO매매기때 뭔가 떨어뜨릴생각이였는지 가수라인업 장난아니였는데 하현우가 그날 매매기를 들고옴
OOOO하현우 짱이야. . .
OOOO하현우진자이상하개생걋내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the_young8
OOOO아 국어인강 듣는데 인강쌤 하현우랑 비슷하게 생겨서 눈 희번득 뜰때마다 집중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늘 텔레비에 하현우특집이라고 하더라구요ㅜㅜㅜ
OOOO9월2일 한국 방송대상 시상식에 하현우가 수상자로 참여합니다 스케줄의 영향으로 부득이 수상만 하고 곧바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OOOO피크를 떨쳤단 굴레를 벗어나려 했지만 그마저도 팬들의 시야에 갇혀 벗어나지 못한 하현우, 하지만 쿨하게 넘긴 하현우의 프로의식이 중요하단 시선으로 그렸습니다.-(이 그림의 비쥐는 오이디푸스가 좋겠다.) t.co…
OOOO하현우 그리고 싶어짐 갑자기
OOOOㅋㅋㅋㅌㅌㅌㅋㅋㅋ아진짜하현우존나웃겨
OOOO 으엌ㅋㅋㅋㅋ쥬라기월드컵ㅋㅋㅋ 아 잔혹한천사의테제부르는하현우가뇌리를스쳐지나가소름이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nangja101
OOOO뭐 하현우가 빻은말했어??? 하고 봤다가 너무너무 심각하게 다양하게 빻은 한남새끼들 이빨털이때문에 오안돼... 하다 하현우 신봉자 될뻔한 이기분; 다같이 여자 품평회를 벌리자~ 하는 와중에 니들이랑은 사는 세계가 달라서 수신이 안된다는 식의 답변
OOOO하현우 휘인
OOOO하현우 샤샤샤 해조
OOOO그리고 또 오늘 있었던 일인데 삼촌이 하현우 힐끔 보더니 너 공연 자주 따라다닌다며? 좋아해서 그런거야? 사귈려고? 그러시는데... 아... 욕나올뻔 했다. 그러더니 옆에 있던 아빠가 쟤 36살이야. 하시니까 삼촌이 나이차이 많이나네 하더라. 뭔...
OOOO세피아님 우리집...이새오...? 서른여섯 이야기할때 저희집은 동생이 하현우가 서른여섯이야? 헐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라스에서 테이가 하현우보다 형이다 라면서 나이얘기하는데 (Tv에서)하현우36살이에요 막내이모워매 생각보다 많네 ;
OOOO하현우 대빵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the_young8
OOOO하여가 원곡 듣는데 진짜 이걸 어떻게 그렇게 갖고 놀지 하현우 뭐냐
OOOO아 ㅜㅜ 백만! 진짜눈물나눈 울엄마도 인정했다 노래잘한다고#하현우
OOOO와 하현우 미쳤네..
OOOO왠지 이때 하현우:나야 김명훈:?????????? 이거 같다((아님
OOOO나가수랑 넘 다른거 아니냐 MC:희야를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준비한 곡이라는데 맞나요? 하현우:아뇨. MC:(동공지진)
OOOO추석 스페셜로 라스 하현우 강제시청
OOOO나도 하현우 라젠카정도는 부..부를..수...이..있다고..!! ㅜ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the_young8
OOOO 스틸하트 쉬즈곤 하현우 매일매일기다려 하현우 돈크라이
OOOO체고조넘 하현우
OOOO하현우중딩졸사 퍼간 사람 다 국갤럼^~^
OOOO하현우 넘 잘생겨쏘
OOOO하현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래서 조아해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suffocation934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tttt_tp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the_young8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hannah_nim_pic
하현우 국카스텐 킹오브락 음악대장 GUCKKASTEN 난장사운드페스티벌 난장 콘서트 사진 부른 복면가왕 lim1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