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K2


OOOOTHE K2 - New Teaser 지창욱, 송윤아에게 권총을 겨누다! #THEK2 #JiChangWook #Yoona
OOOOk2 지창욱 예쁨력 넘쳐보이는데 보니까 노잼일거 같아서 안 볼거야
OOOO9월 23일 tvN에서 첫방송 되는 드라마 'The K2' 공동 유저계입니다. 김제하 () (지창욱 분) 고안나 () (윤아 분) 패계 문의사항…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THE K2 (단독) 지창욱&윤아 설렘 백허그! [더 케이투] 포스터 촬영 현장! 160923
OOOO더 케이투 1회(The K2) Preview- (단독) 지창욱&윤아 설렘 백허그! [더 케이투] 포스터 촬영 현장!:
OOOO[160912] Yoona 윤아 SNSD 소녀 시대 Ji Chang Wook 지창욱 - Drama " The K2 더 케이투 " Poster Shooting BTS Making 2:
OOOO아무것도 남지않은 내게 지키고싶은 사람이 생겼다. #김제하 #TheK2 #지창욱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Ller_ifnt
OOOO#TheK2#더 케이투 _ 포스터 오래기다렸습니다 #여러분!!!포스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 유후 9월 23일 (금) 저녁 8시 첫 방송 ! #TvN#금토드라마#지창욱#소녀시대#윤아#송윤아#굿와이프후속
OOOO드디어!!! 포스터가 떳다.. #더케이투 #k2 #지창욱 #윤아
OOOOTHE K2 - New Teaser 송윤아 V.S 지창욱, 기싸움의 시작?! #THEK2 #JiChangWook #더케이투
OOOO9월 23일 tvN에서 첫방송 되는 드라마 'The K2' 공동 유저계입니다. 김제하 () (지창욱 분) 고안나 () (윤아 분) 패계 문의사항은 이쪽 계정으로 부탁드립니다.

윤아


OOOO지창욱 윤아 대박..
OOOO송윤아 윤아 지창욱.. 오.... 일단 비주얼 합격점......
OOOO그렇군요 지창욱과 윤아가 송윤아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애증의 액션 드라마이군요 (아님)
OOOO딱봐도 송윤아 >> 지창욱 >> 윤아 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말 안 나오는 구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윤아가 일방적으로 지창욱 좋아하는거야 너무하네 진짜...... ^^....
OOOO? 대 환 장 송윤아랑 지창욱이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창욱x송윤아라고요? (자살
OOOO인물소개 읽으면 윤아랑 윤아랑 지창욱 두고 싸우는 각인데
OOOO 맞아.. 빡치니까 지창욱 힘없는 대ㅐ통령 숨겨진 아들하고 윤아 보디가드 시켜줘라
OOOO 메인 예고편보니까 지창욱 멋진척 총 장전하고 복근자랑하던데 윤아도 시켜주라 소시콘 영상처럼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yoongikong_0309
OOOO근데 포스터 넘 칙칙..지창욱이랑 윤아랑 같이 있는거 둘다 아파보여..ㅠ윤아 단독 포스터 점..

힐러


OOOO힐러 못 잃어 지창욱 못잃어
OOOO힐러 안 본 사람 꼭 보기..... 지창욱 눈에 ㄹㅇ 양봉장 차린줄 나 망붕될뻔 어쩜 ..... 존나 잘생걌어...
OOOO오예에RT“잠시 뒤 정오 #지창욱 부른【 #힐러 】OST Part.6 ‘지켜줄게’ 음원 공개! 어머 이건 꼭 굿 다운로드 해야 해🎶
OOOO힐러....(시름시름 지창욱.....(시름시름
OOOO빅스 힐러 해주세요 지창욱 사랑해요

그날들


OOOO탐라에 9/24 그날들 밤공 시크릿티켓 s석 필요하신분?! 민영기/지창욱/신고은 캐슷입니당 당일에 저도 관람하니 표 찾아드려용
OOOO[뮤지컬<그날들> '사랑했지만' 애니메이션] Coming Soon "무영 왔다감" By.오종혁, 지창욱, 이홍기 #뮤지컬 #그날들 #사랑했지만 #커밍순 #오종혁 #지창욱 #이홍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OOOO지창욱 그날들.. 가고싶다 쓰읍
OOOO10/8(토) 3시 뮤지컬 - 그날들 캐스팅 - 유준상, 지창욱 A좌석 청소년할인가 3.0
OOOO그날들 스케쥴에 지창욱 왜 없어요......?
OOOO혹시 오늘(12일) 2시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뮤지컬 그날들을 충무아트홀에서 선예매하눈데 지창욱 배우님 회차로 부탁드려요..😭😭캐스팅 일정이 아직 안나왔어여ㅠㅠ 지배우님 회차는 다 좋습니다!!!😢

사랑해요


OOOO지창욱 사랑해요 세상 제일 잘생겼어 얼굴만 봐도 존잼 피지컬 오져 오빠 사랑해
OOOO지창욱 사랑해요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Bi1nim
OOOO버스티븨에서 사랑해요 지창욱이 상의 탈의하는 장면이 나와서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고 말았다. 당연한 현상이지만 여긴 만원버스고 나는 오늘 유처님인데 너무 속세에 물든 미소를 지은거 같아 걱정이 되어부렸다...🙏

23일


OOOO 지창욱님 진짜 넘 잘생기신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조아요 9월..23일... 지창욱님....(끄적끄적 꼭 봐야겠네요!

드라마


OOOO근데 지창욱은 드라마때문인지 회차가 없어도 너무 없네. 특별출연이었던건가.
OOOO왐마 지창욱 드라마 하는구나
OOOO어쩜 캐릭터도 내 스타일이야;;; 내가 오빠 드라마를 2년이나 기다렸어💥💥 지창욱 만만세

사람


OOOO 분당선 죽전역에서 웬 아저씨가 올라타더니 앉아 있던 나를 계속 쳐다보다가 큰 소리로 '지창욱씨 아니예요? 맞죠?'라고 얘기해서 그 칸의 모든 사람들이 날 쳐다본 적이 있다. 약간 장애가 있는 분 같았는데...그래도 지창욱이라뇨...
OOOO무영역의 어떤 배우님 스케줄이 20일에 최종확정이 된다던데^-^ 떠오르는 사람 딱 한명있그여 3일 막공은 지창욱,이홍기,손승원 배우 분 중 한명이라면서여 난 저분이 그 어떤 배우님인거같은데

지창욱


OOOO 어머 언니도 지창욱 좋아했어!!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지창욱 방탄
OOOO이종석 안재현 지창욱 방탄 끝 #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OOOO지창욱때문에보고싶은데...그녀때문에 집중안될꺼가타
OOOO어ㅏ 혼술남녀 끝나고 케이툰가 뭔가 예고 하는데 지창욱 개존잘
OOOO지창욱이랑 송유나...분이 럽라인가..
OOOO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져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하나봐요! 지창욱님 보려고 봐야겠다..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Jichangwook
OOOO 헉 지창욱님.. 넘 잘생기셨어... 미쳐따 정말 넘 멋지신거 아녜요?! 이거 이번에 하는거에요? 헐 꼭 봐야지.. 지창욱님...!
OOOO지창욱 님이 너무 잘생겨서 다운 받지 않을 수가 없었다... 티비에서 잠깐 보고 충격 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운 받았다..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지오디-동방신기-샤이니/박효신/지창욱-갓세븐/이제훈 제왑빵 사이 스엠패티
OOOO상하이 키퍼 홀쭉한 지창욱같아
OOOO 그 뭐냐 그 케이크 불끄는데 머랭 날라가는거랑 막 애교떠는거 보구 기엽다....(엄마미소) 약간 이런느낌 ㅋㅋ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지창욱과 쓰릴미 페어였던...(충격)
OOOO지창욱은 얼굴에 손 좀 그만 대야할듯
OOOO지창욱 새로운 들마 찍었네 오옷
OOOO지창욱 큰 물기있는 눈 나의 마음 속 어딘가의 스위치를 내리는 눈
OOOO융이랑 지창욱 케미 쩔거같아서 기대됨 ㅎㅎ
OOOO맞아요!! 지창욱 짱짱맨 😍
OOOO에리에 지창욱에 이민호에...중국팬들 무슨 개이득이야...
OOOO 지창욱ㅠㅜㅜㅜㅜㅠㅡㅠㅜㅜㅜ유준상ㅠㅜㅜㅜㅜㅜㅠ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4배우가 나눠서 막공회차가지고갈거같다는데 그럼 뻔한거 아니에요? 지창욱이 3일 총막을 할 수 있냐없냐 그거때문이잖아
OOOO지금 미정시 뜬거 지창욱때문이지? 검방따위안한다 20일에 최종 조율 완료해서나온다는거 배우분이 그때 스케줄 알 수 있다는거 지창욱때문이라고밖에 생각할 수 없네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ggangjam
OOOO검은옷입은모습보면 이종석이 만든 어깨라면 지창욱은 신의 유전자네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youko_219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K2_tvN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MusicalTheDays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yeypita
지창욱  K2 윤아 힐러 그날들 케이투 포스터 사랑해요 23일 김제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onekisshin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