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JUNYEOL


OOOO정말 이런 표정은 류준열이 세계1등 같다 ㅋㅋ #류준열 #RyuJunYeol #마리끌레르 #고화질_주세요
OOOO바로 뛰어가서 사왔..🙊 핑크+류주녈 진짜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구ㅠㅠㅠㅠㅠㅠ이게 끝이 아니라고ㅠ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마리끌레르 #marieclaire #부산국제영화제 #부국제 https:/…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공손한 두 손, 짠 벌린 두 손 🙌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대결시사회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오빠 웃는 거 보시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하세요! 새싹이 무럭무럭 자라난다.....🌱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대결시사회
OOOO[ 🎁 925 생일팬미팅 나눔공지🎁 ] 9월 25일 생일팬미팅 나눔공지입니다 🙌 자세한 부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문의는 멘션으로 부탁드립니다 😊 당일날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 #류준열 #RyuJunYeol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MarieClaire
OOOO낼 마리끌레르를 사올것이고 이 트이타를 보시고 지방에 사는데 나도 갖고 싶다 하시는 분 말씀해 듀뎨요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류준열 #마리끌레르 #marieclaire #RyuJunYeol #RyuJunYeol_MarieClaire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ALWAYS_LOVE_RYU
OOOO볼수록 영롱하다 ㅠㅠ 화보장인이야 진짜 ㅠㅠ 아가씨 대사가 떠오른다 ㅋㅋ #류준열 #RyuJunYeol #마리끌레르
OOOO#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ryusdb 정말 완벽 완벽 대완벽이시다,,, 머리카락 목선 이목구비 맨투맨 한쪽으로 맨 가방 시계 손가락 청바지 ..... ........ ... ..류준열 개짱이요 https:…
OOOO160728 미모가 ㅎㅏ태하태🔥 #류준열 #RyuJunYeol
OOOO여긴 진짜 포인트를 잘알앜ㅋㅋㅋㅋㅋ너무 팬잘알인것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SSTV
OOOO일어나자마자 본게 류주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폴 화보도 찍고있대ㅠㅠ옷 지짜 이쁘네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OOOO오늘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주녈,,,,,,, #류준열 #RyuJunYeol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이거는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오빠가 뭔가 요정 같아 보여서.. ㅠ_ㅠ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대결시사회
OOOO#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ryusdb 📢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영상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드리고자 작은 선물 준비 해 보았습니다. 문의사항은 DM 주세요 !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옆태하면 류준열! 콧대 라인은 볼때마다 감탄 또 감탄..👏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대결시사회
OOOO160919 류스타그램 월요일 좋아~ #류준열 #RyuJunYeol #160919ryu
OOOO160919 공식 페이스북 팬미팅 입장관련 #류준열 #RyuJunYeol #160919ryu
OOOO바로 뛰어가서 사왔..🙊 핑크+류주녈 진짜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구ㅠㅠㅠㅠㅠㅠ이게 끝이 아니라고ㅠ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마리끌레르 #marieclaire #부산국제영화제 #부국제
OOOO160920 씨제스 인스타그램 👦 #류준열 #RyuJunYeol #160920ryu
OOOO160912 v앱 깜짝 등장해서 광고까지 📣 #류준열 #RyuJunYeol #160912ryu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flower_
OOOO160912 v앱 비오는데 우산 챙기세요 ☔ #류준열 #RyuJunYeol #160912ryu
OOOO160912 v앱 깨알출연에 노래까지 👦🎵 #류준열 #RyuJunYeol #160912ryu
OOOO세상에 !!!!! 만다리나덕!!!!! #류준열 #만다리나덕 #RyuJunYeol
OOOO#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ryusdb 정말 완벽 완벽 대완벽이시다,,, 머리카락 목선 이목구비 맨투맨 한쪽으로 맨 가방 시계 손가락 청바지 ..... ........ ... ..류준열 개짱이요
OOOO아~~~ 진짜~~~~ 오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RyuJunYeol #류준열
OOOO#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어제 시사회영상 브금으로 넣었던 추천받은 노래. 후렴이 생명인디 후렴구가 영상에 안들어가갖고 다시 쪘다 노래만 넣기 심심하니까 영통과 함께 꺄룰 *\(^o^)/* t.…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내일 올리려다가 아직 많이 안 주무시는 것 같아서... 눈이 별 따다 박은 것처럼 초롱 초롱! ✨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대결시사회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OOOO#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어제 시사회영상 브금으로 넣었던 추천받은 노래. 후렴이 생명인디 후렴구가 영상에 안들어가갖고 다시 쪘다 노래만 넣기 심심하니까 영통과 함께 꺄룰 *\(^o^)/*
OOOO#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ryusdb 160919 영화 대결 VIP 시사회 오늘 머리부터 발끝까지 대완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
OOOO160919 기사사진 대결 VIP 시사회 👦 #류준열 #RyuJunYeol #160919ryu
OOOO진짜 너무 귀엽다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ㅏㅏ 다 뿌셔ㅠㅠㅠㅠ만들어주신분 사랑해요ㅠㅠ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운빨로맨스 #제수호 #류준열브이앱 #브이앱 ㅊㅊ티스토리
OOOO양손 번쩍 들고있는거 넘 귀엽잖아😭 #류준열 #RyuJunYeol #VIP시사회
OOOO저희 온리류에서 배우님 팬미팅 기념하여 지난 팬미팅보다 더 많은 인원의 팬분들께 나눔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9월 중 올라올 공지를 확인하시고 많~이 받아가세요! 🙇🏻 #RyuJunYeol #류준열 t.…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THEMOMENT_86
OOOO멍뭉이야ㅠㅠㅠㅠㅠㅠ넘 이뻐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기사 사진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OOOO출근은 요만큼 하기 싫고요😭 925를 기다리며 이번주를 버텨봅니다🙌🏻 #류준열 #RyuJunYeol #배우토크
OOOO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yuJunYeol #류준열
OOOO류준열 is 뭔들 😘😘😘 #RyuJunYeol
OOOO[IlganSport] From #LeeYoungAe to #RyuJunYeol, #RaMiRan is The Queen of Chemistry '명단공개' 라미란, 이영애부터 #류준열 까지…신이내린 케미여왕 https:/…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오늘도 피지컬 열일하시네오,,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류준열 #RyuJunYeol #프리뷰 - 아장아장
OOOO지인 만나서 신나써 ㅋㅋㅋ 오늘 완전 대조녜 ㅠㅠ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프리뷰
OOOO160919 아장아장 아가 아닐가..? #류준열 #Ryujunyeol

대결


OOOO160919 대결 vip시사회 #류준열 프리뷰👀 오빠 존예존멋존귀..... 그 어떤 수식어를 갖다붙여도 다 먹힐거같은...ㅠㅠㅠㅠㅠㅠ 흐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요즘 약간 내가 미치는지 류준열 얼굴이 미치는지 대결하는 것 같다 잘한다 잘해
OOOO오랜만에 모인 소포멤버들❤ 영화 대결에 이배우님 출연하시니 응원하러 갔었구나😌 근데 왜 오빠 잔만 비워있어요😮 잔을 채우고 술게임해야죠😆 거기 합석하고 싶다...😶 #류준열 출처이주승배우님인별
OOOO160919 대결 vip시사회 #류준열 🎬 인코딩 걸어놓고 할일 하고왔더니 벌써 시간이😩 오빠 최고 잘생기고 귀엽자나요!!! 해상도 1080p로 하고 봐주세요🙄 브금은 DiscoRazor - glory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love_kk15
OOOO160919 대결 vip시사회 #류준열 프리뷰👀 지인분 만나서 반갑게 포옹하는 오빠 귀엽..💕 집착쩌는 거울샷이라 죄송... 👉👈
OOOO160919 대결 VIP 시사회 #류준열 프리뷰 오늘 진짜 넘 귀여운거 아니냐구..
OOOO또랑또랑한 눈이랑 옆모습😭 160919 대결 #류준열 프리뷰

마리끌레르


OOOO마리끌레르 만세 #류준열
OOOO마리끌레르 10월호 & 뜨거운 류준열
OOOO업무에 치여 좀전에 봤는데 역시 #마리끌레르 화보 죽인다. 난 #류준열 이 눈이 참 좋다. 크지 않은데 참 많은 걸 보여주는 너무나도 매력적인 배우의 눈.
OOOO 류준열 마리끌레르 이번 화보 ...10월호 인가요?!
OOOO인터뷰 정독😭 대단한사람👍 #류준열 #마리끌레르
OOOO아까 나왔단 소리 듣고 바로 뛰쳐가서 사왔는데 그때 가길 잘했네 ㅋㅋㅋ 광화문 2시간만에 품절이라니 ㅋㅋㅋㅋ #류준열 #마리끌레르 #부국제특별판
OOOO 마리끌레르X류준열
OOOO류준열 마리끌레르 대리구매 해주실분 계신가요ㅠㅠㅠㅠㅠ
OOOO마리끌레르 사랑합니다❤ #류준열
OOOO지금 교보간다ㅠㅠㅠㅠㅠㅠㅠ마리끌레르ㅠㅠㅠㅠ류준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 진짜 미쳤다 류준열??????? 세상아 잘있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리끌레르 절받으새오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B3nnCN
OOOO#류준열 #마리끌레르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보장인 화보천재 화보영재 ㅊㅊ-ㄱ

시사회


OOOO어제 시사회 갔다가 마주친 류준열. 옷을 왜 이렇게 귀엽게 입지. 계산된 바짓단 길이와 컨버스 하이 + 맨투맨 사이로 삐져나온 잔망스러운 흰 티 + 손등을 살짝 덮는 소매 + 친절한 잇몸 미소 마무리

오빠


OOOO오빠 너무 멋있다ㅠㅠㅠ 표정은 너무 귀엽구😻 조명은 어두워도 오빠는 빛난다🌟 #류준열 출처인별
OOOO 오늘 구르미그린 달빛은 정말 역대급이었어요! 우리 세자저하 어찌 이리 멋지실까 하면서 드라마에 푹 빠져서 봤어요. 저도 꼭 오빠처럼 멋진 배우가 될래요. 재 롤모델은 박보검. 류준열 선배님들이에요. 이유는 나중에 찬찬히 설명할게요!!
OOOO넘나 귀여우신 두사람😌 뒤에서 브이하는 오빠 모습에 또 한번 반하구...🙈 #류준열 출처임창정님인별

만다리나덕


OOOO만다리나덕 복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류준열
OOOO마음이 진정이 안됩니다. #류준열 #만다리나덕 (๑⊙_⊙๑)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pigletcloud
OOOO오늘도 멋지십니다 👍👍👍 160921 씨제스타그램 #류준열 #만다리나덕
OOOO만다리나덕 미쳐따 미쳐써ㅠㅠㅠㅠㅠㅠ 류준열 준짜 멋져ㅠㅠㅠㅜㅜㅠㅠㅠ
OOOO류준열 만다리나덕 가방이 얼마라구요? 트렌치코트에 구두라니요 ㅠ ㅠ

팬미팅


OOOORT) 류준열팬미팅 동반인으로 데려가주실 분 찾습니다 ! 티켓팅 시도도 못해본 이 덧쿠 데려가주실 분 나타나주세요 ,,, 😭 ❤ 늘 알티해주시는 분들 감사해요 ❤
OOOO일욜 팬미팅에서 만나기로 했던 분들 진짜 별거아닌거 류준열 보면서 당떨어지지마시라구 완전 당 안떨어질 것 같은거로 조금씩 넣어서 포장 모두 완료😙 쪽지도 넣으려하는데 언제하지😣
OOOORT부탁드려요🙏)스킨푸드 류준열배우님 포스터 팝니다!액자안에 넣어서 배송할거에요😄 이제 못구하눈걸로 알고있어요😭돈이급해서 팔아요ㅠㅠ택포 25000원 알티추점 첫팬미팅때받은 종이슬로건 드려요🙏알티부탁해요 ㅠㅠ
OOOO 아직 티켓 구하고 있습니다! 혹시 동반인으로 저 데려가주실 분 편하게 연락주세요!! #류준열 #류준열팬미팅 #동반인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junyeol__0925
OOOO925 류준열 생일 팬미팅에서 이런 거 툭툭 던지면 받아주실 분! 마음 하나만 눌러주세요☺ 925에 평전에 오시는 모든 류준열 팬들께 드리고 싶으니 리트윗도 많이 해주세요! #류준열 #류준열팬미팅 #나눔해요 https:/…
OOOO🔥🔥9월25일 류준열생일팬미팅 나눔공지🔥🔥 +맞팔분들은 저 또는 연화가 올리는 공지에 꼭 마음을 눌러주세요❕❕❕ @y_eonhwa
OOOO[RT❤️]류준열 생일팬미팅 때 스티커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시간은 아마 1~2시 쯤이 될거같아요😊 장소와 정확한 시간은 상황보면서 당일에 공지하겠습니다! 곶손으로 그렸지만 빈손으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t…
OOOO류준열 팬미팅 진짜 가고싶다ㅠㅠㅠㅠㅠ 돈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류준열 팬미팅 가고싶은데 ..ㅠㅠ저데리고 동반입장해주실분 구합니다😭😭😭
OOOO 저도 들었어요 그 저번에 선배랑 류준열 팬미팅 이야기 하면서 선배랑 친하게 지내는 기자님이 말씀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드라마


OOOO다음 날 9일에도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드라마 '미생'의 임시완과 출연자들이 김원석 감독과 함께 '내일 봅시다, 미생' 토크쇼에 등장한다. '응답하라 1988'의 신원호PD는 쌍문동 4인방 류준열, 안재홍, 이동휘, 고경표와 '응답하라, 쌍문동 청춘들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_cactier
OOOO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으로 흘러가는 계정 입니다 지뢰는 딱히 없습니다 아무말 많고 드라마 얘기 자주 해요❣ 선멘 주시면 맞팔 해드립니다 디엠은 항상 열려있으니 저와 얘기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주저하지…
OOOO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으로 흘러가는 계정 입니다 지뢰는 딱히 없습니다 아무말 많고 드라마 얘기 자주 해요❣ 선멘 주시면 맞팔 해드립니다 디엠은 항상 열려있으니 저와 얘기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주저하지말고 디엠 쥬세요💗 어덕행덕💫💗💫
OOOO박정민 서강준 공명 서인국 류준열 이제훈 그리고 내가 함께하는 드라마 왜 안만들어줄까

마음


OOOO제가 쓰려고 2017년 류준열 달력을 만들려고 하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실까요? 필요하시다면 이윤 없이 공구 개념으로 소량 제작하려 합니다. (아마도 배송비 포함 1만원선 예상)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마음 눌…
OOOOrt) 주먹 쥐고.........아아아아아아아아 내 마음은 울렁울렁. 류준열 나를 죽일테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가 쓰려고 2017년 류준열 달력을 만들려고 하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실까요? 필요하시다면 이윤 없이 공구 개념으로 소량 제작하려 합니다. (아마도 배송비 포함 1만원선 예상)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마음 눌러주세요🐯

박보검


OOOO이수혁 김우빈 방성준 이동욱 박서준 류준열 박보검 강동원 강하늘 이종석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Love_ryusdb

사진


OOOO제일 묘한건 작년말 올초쯤부터 딱히 뭔짓을 한건 아닌데 잠배생 류준열이 미남이 아닌데 인기많은 배우란 이유로 갑자기 한남충 만들어서 쉐도우 복싱한사람들+후죠까면서 우월한척하던애들+그럼에도 불구하고 프사에 제가 사랑하는 sm여자아이돌 사진 걸린애들이
OOOO갤러리 정리하다가 살릴 수도 없는 어마 무시한 B 컷인데 류준열 눈빛이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서 크롭 해 봄. 선해 보이기도 하고 악해 보이기도 하고.. 갤러리 열 때마다 이 사진 계속 보게 됨. 나 길다가 이런 눈빛 사람…
OOOO160722 빈폴 팬싸인회 메세지북에 담을 사진 찾다가 잠시 2달전으로... 옛날 사진들 보정하려고 모아둬서 꽤 쌓였는데 밀리고 밀려서 이제는 도저히 ㅠ_ㅠ #류준열 #빈폴

바로


OOOO 파덕님 탤배우랑 류준열이랑 바로 다음페이지어요 구해도 줄수없는것이엇서요......

손가락


OOOO사랑하는 류준열 옆라인 촤르르 손가락 디테일 🙆🏻

맨투맨


OOOO진짜 잘생김😻 맨투맨은 사랑입니다..❤ #류준열 #씨제스그램

류준열


OOOO류준열 배우해줘서 고맙습니다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merry_me
OOOO누가 류준열 대문짝만하게 박힌 슬로건 팔아줬으면 좋겠다 연말시상식이랑 무인때 피료해....
OOOOㅠㅠㅠㅠ 류준열한테 또치임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RT)류준열 동반인 구합니다❗어느자리든 어느곳이든 상관없으니 덕쿠좀 살려주세요😭부탁드립니다.알티해주신부들 언제나감사합니다😢
OOOO여러분 이것이 스물열한살의 귀여움이다 류준열 존귀다!!!!!!!!아파트뿌셔 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나도.....너ㅓㅓㅓㅓ무 좋아 너무 예뻐 진심 류준열 미모 미친듯...
OOOO류준열 갓끌은 정말 최고의 조합이다
OOOO류준열 소처럼 일하네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VIEW_RYU
OOOO머야 또 더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류준열_주세요
OOOO류준열 덕질사 최초의 실패같은 느낌이네
OOOO너무 힘빠지네 류준열 덕질
OOOO#세계비트코인 #가위바위보 #빗썸 #블록체인 #코빗 #구글 #헷지비트코인 #ebizcoin #지마켓 #한자능력검정 #비트코인 카드결재 #류준열 #비트코인시세 #심형탁 #클라라 #트리오브세이비어 #고정시스템 #이야페이 #스베누 #비트코인 #비즈코인
OOOO어니 요즘 류준열 미모 환장🙊 류준열 외않조아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좋아하세요...?
OOOO인사하는 류준열.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FANRYU_YEOL
OOOO코트ㅠㅠㅠ 목폴라 ㅠㅠㅠㅠ 핑크 ㅠㅠㅠㅠㅠㅠ 환장하는 포인트들 ㅠㅠㅠㅠㅠ 근데 모델이 류준열이야 ㅠㅠㅠㅠㅠ 아 대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분 상태 ㅠㅠㅠ 바빠서 억누르고 있다가 지금 분ㅋ출ㅋ
OOOO 너무 이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류준열 도랏 ㅜㅜㅜㅜㅜㅜ
OOOO류준열 ㅠㅠㅠㅠㅠㅠㅠ 미친거 같다 ㅠㅠㅠㅠㅠ
OOOO류준열 만세👐
OOOO류준열 대박..
OOOO착장이랑 손끝까지 완벽해😭🔫 #고화질_주세요 #류준열_주세요
OOOO저희 수학 선생님이 배우 류준열 님이랑 고등학교 때 친한 친구였다고 오늘 썰 풀어주셨는데 여기에 적으면 우리 반 애들이 다 알아볼 것 같아서 포기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FANRYU_YEOL
OOOO오늘 또 말합니다. 류준열 야하게 생긴게...
OOOO진짜 진짜 너무 예뻐서 이층에서 뛰어내리면서 류준열!!!!!!!! 소리칠래
OOOO본책p.88 류준열 지면광고 하나쯤 있겠지 샅샅이 뒤졌지만 없다^0^
OOOO본책에도!!!!!!있는!!!!!류준열!!!!!!!! 안버리길잘했다
OOOO류준열 진짜 내인생 파괴자....
OOOO류준열 내 현생 책임져라
OOOO어쩌다 보니 류준열 덕질하려고 열심히 회사를 다니고 있고...어제도 뭐를 샀는데 오늘도 또 제가 삽니다. 류준열님 덕분에 소비하는 경제인이 되었구요ㅠㅠ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_sianthus
OOOO160722 빈폴 팬싸인회 #류준열 조기 뒤에 하트 가져가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인터뷰 정독 했는데 그냥 류준열 그대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류준열이네. 그리고 포크레인 자격증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킬링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좀 류준열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OOOO‘tvN10 페스티벌’, 나영석부터 임시완까지 스타와 크리에이터들 총출동    #tvN10페스티벌 #나영석 #김원석#신원호 #정종연 #류준열 #홍진호 #장동민 #김현숙 #제국의아이들 #ZE:A #임시완 t…
OOOO류준열과 마끌은 언제나 옳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내일까지 재고 남았으면ㅠㅠ이건 꼭 소장해야해
OOOO류준열 나한테 외그래???ㅠㅠㅠㅠ
OOOO아 제발 광화문 교보 오늘 못간다고 내일까지 남아있어라 ㅠㅠ 내꺼 남겨줘 류준열!!!!!!!!! 오늘 글데 일본잡지 왔다고 신났는데 마끌 제발 ㅠㅠㅠㅠ 재고 ㅠㅠ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kyuryu_1115
OOOO자닌한 마끌 자닌한 류준열 ㅠㅠㅠㅠ
OOOO류준열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퇴근하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
OOOO 지르세용. 류준열 맨 거 다 이쁘네요
OOOO마끌 에디터님 진짜 제가 사랑하고 색감 만세고 류준열 기다려라
OOOO 가을류준열 체고다 에요ㅜㅠ
OOOO내 알람창에서 류준열 치워주실 분
OOOO(비속어 남발) 아 류준열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VIEW_RYU
OOOO어차피 쓰지도 않는데 용량만 잡아먹어서 페북 삭제했는데 생각해보니 류준열 공식페북 봐야하는구나...
OOOO류준열끼리 마주봐,,, 오른쪽 왼쪽 얼굴 다 체고 되어준다
OOOO하.... 일해야되는데..... 하하 이럼안되쥬 ㅠㅠㅠㅠㅠ #류준열
OOOOㅠㅠ보드와 류준열이라니ㅠㅠㅠㅠ
OOOO멋짐주의.... 심멋주의.....하 #류준열
OOOO160921 씨제스그램 류준열 존잘ㅠㅜㅜ
OOOO몰라 류준열 존나 좋아 평생 팔래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smh
OOOO 나만 당할 수는 업는대 내 갤러리에 류준열짤같은건 존재하지안내
OOOO팔로우하면 탐라에 류준열 얼굴이 둥둥 떠다니겜ㅅ구나
OOOO 1. 류준열 인장 그냥 치인다 걍 치인다 성격이 어떻든 일단 보기만 해도 그냥 치여서 뒤져 벌인다
OOOO류준열 편지도 궁금한데... 나는 925 못 가고... 엉엉
OOOO평소에 5류준열이라면 오늘은 2류준열이다
OOOO오늘따라 류준열스러움이 덜하다
OOOO아 류준열 나중에 뮤지컬 하면 어카지 돈 많이 벌어야겠다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stryuberry
OOOO심쿵~^^ 류준열 섹쉬함~♡♡♡♡
OOOO[🐯] 류준열 전차스 이벤트 당첨자 ,,,,,,,,,@h…
OOOO덕후 인정받았다.. 묘하게 기쁜듯 기쁘지않아😏 #tvn10festival #티비엔페스티벌 #tvn덕후인증서 #류준열
OOOO[🐯] 류준열 전차스 이벤트 당첨자 ,,,,,,,,,
OOOO조녜보스류주녈 7일뒤 만나여😘 #류준열 ㅊㅊ-인🌟
OOOO 류준열-!
OOOO몰랐는데 결혼한다는 8촌언니랑 톡하는데 류준열 팬이라며 ㅋㅋㅋㅋㅋ 이러길애 ........ 난 왜 강제 덕밍아웃이 되었는가.... 알고보니 추석날 어무니가 말하심..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beaux_temps
OOOO류준열 선생님 수업받고 싶다
OOOO뭐더라 류준열 키 엄청 크지 않나 응팔에서 왜캐 쭈구리처럼 보였는지 모르겠다
OOOO아 대딩 류준열 볼수록 너무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 경지훈같곸ㅋㅋㅋㅋ
OOOO류덕환 2005.08.04~ing ----------------------------------- 인피니트 2011.08.25~ing 류준열 2015.11.10~ing 아스트로 2016.02.21~ing
OOOO와 짱이다 류준열이랑 똑같이 생긴사람 짱많이봄
OOOO 류준열 역시 코마템 애용자네요!!
OOOO대딩 류준열 귀여워서 기절하겠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_record_
OOOO<#글로리데이> 영화 <글로리데이>의 #청춘감성충만_티저예고편 #지수 #김준면 #류준열 #김희찬 #3월24일
OOOO진짜 여행객같다😊 왠지 저 옆자리에 살포시 앉아있고싶음....😉 #류준열 출처씨제스
OOOO현업 미친......이걸이제봣 #류준열
OOOO꿈에 류준열 나왔다
OOOO160920 소속사 인별 업데이트 #류준열 같은 착장 다른 느낌.
OOOO160920 씨제스타그램 #류준열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다가....훅! 화보네 화보 ㅠㅠ 훈남미 철철...💕💕💕 내일도 기대된다 ㅎㅎㅎ
OOOO류준열을 찾아라. 애기야 모야.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junyeol__0925
OOOO역시 웃는게 제일 예뻐😬 #류준열
OOOO분위기 도랏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류준열
OOOO스물열한살인데 아장아장이란 단어와 이렇게 잘어울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OOOO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엄청 멋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한번폴인러브❤️ 역시난얼빠였어 #류준열
OOOO머리숱 개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부럽 #류준열 #찰랑찰랑
OOOO여기 류준열 어딨어
OOOO#씨제스타그램 #류준열 is 뭔들 레알 미춋다 미춋어...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your_flowerbeds
OOOO류준열 🙊
OOOO160920 씨제스그램 류준열
OOOO아진짜 류준열 is 뭔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류준열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ㄷ 류준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꿈에 류준열하고 공유 나왔다
OOOO내일이면 류준열 실물 영접과 입덕이 200일이구나 (굉장한 라이트였고 나는 분명 그날 이동휘배우를.보러 간건데 응콘 첫등장에 거세게 치임)
OOOO여허분ㅠㅠㅠㅠ저알바햤는데ㅠㅠㅠㅠ연예인결혼식이라서ㅠㅠㅠㅠㅠ연예인 배우들 왔는데 소지섭,이성균,류준열,박성웅,이희준,김민재,김강현,이정현,고창석ㅠㅠㅠㅠㅠㅠ더보ㅓㅆ는데 얼굴은아는데 이름은모르는배우들이라서ㅠㅠㅠㅠㅠ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FANRYU_YEOL
OOOO아아 류준열...❣ ㅊㅊ-인별
OOOO와 근데 진심 류준열 너무 존잘인데; 웨않파지;;;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pigletcloud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stryuberry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ALWAYS_LOVE_RYU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sootehaerfest
류준열 RYUJUNYEOL 대결 마리끌레르 시사회 VIP 오빠 만다리나덕 대결시사회 팬미팅 RYUSDB ryuriu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