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보니하니


OOOO..지금 하고 있는 가을향기라는 분.. 이수민 인데?? 목소리가????? 보니하니 이수민 ㅋㅋㅋㅋ
OOOO꿈에서 <보니하니> 하니(이수민)나왔다
OOOO내 실친 보니하니 햇던 이수민이랑 같은초 ㄴㅏ왁움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학년도 다르고 즁간에 걔가 여기러 전학오긴햇디만
OOOO이사진에 진짜 노효정있어?도연 유정 같이데뷔하는거야?ㅠ김부자쇼보니깐 성격 진짜 좋든데ㅠ보니하니에 이수민이랑 엄청 친하고 네이버에 노효정 검색하면 프로필 사진있음 2002년생임 추예진이 2001년생이니깐
OOOO보니하니 이수민 양 하차했구나.
OOOO#보니하니 의 하니, 그 꼬마숙녀 #이수민 #밀정 vip시사회. 울 조카의 완소 누나. 🌻
OOOO여태까지의 보니하니에서 이수민만 떴는데..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fantagioDY
OOOO과연 보니하니 이수민이 하차하고 나서도 보니하니 방송은 흥행(?) 을 이어갈수있을것인가!!
OOOO 저희는 구) 보니하니 이수민을....
OOOOpreview) #이수민 #밀정 #VIP시사회 보니하니의 하니닷(๑˃̵ᴗ˂̵)و 끙 귀여웡...!
OOOO 근데 언니 넘나 이쁜것 .. 3 번째짤 보니하니 이수민 닮았어 ...
OOOO이수민 뉘 합류했다길래 사진봤는데 그보니하니 이수민 맞는지 의심이들었다.. 사진만봐선 내나이대인데 ㄷ 무슨일이 있었던것..
OOOO근데 언제부터 보니하니가 이렇게 핫한 포지션이 됐지 ㅋㅋㅋ 걍 이수민이 스타성이 있었던거 아닌가 ㅋㅋㅋㅋ
OOOO보니하니 이수민 너무예뻐서 벽뿌심.....
OOOO어제 보니하니 이수민 막방 영상 봤는데 존나 이쁘더라
OOOO보니하니 보는데 그동안 이수민이 존나 잘한거엿구나 .......
OOOO 못마땅하면 보니하니 제작진에게 욕하지 왜 이수민보고 뭐라하죠?제작진이 서프라이즈로 준비한거고 이수민은 모르고 전화연결된건데
OOOO나는 늘 연상 취향이었고 연하에겐 꽂혀본적 별로 없음이다... 캐롤에서도 캐롤에 치였고 아가씨에서도 히데코에 치였음. 현생에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죄다 연상. 유일한 예외는 악뮤 이수현 보니하니 이수민.
OOOO이수민이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하차가 아직도 내마음을 허하게 만든다..
OOOO 언니 정말 진심인데 제2의 하니 해도 될 것 같아 이수민의 뒤를 이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이수민 하니 마지막 날에 엘이랑 통화하던데 언니도 하니 마지막 날에 찬이 전화 받는 거 어때... 보니하니의 하니 도전해봐 (아무말
OOOO보니하니 이수민 하차 이후...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Han_Square
OOOO ㄴㅐ가 보니하니 이수민을 닮았다고 느끼니?,,
OOOO@neo_sg1 오 야 니 이수민 닮음 맞나? 그 하니.. 보니하니에 졸라 똑같다 존나 예쁨

하니


OOOO주 시청대상인 초등학생들이 11대 하니 이수민의 갑작스런 하차와 낯선 12대 하니의 등장에 충격 받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한 달이라는 완충기간을 갖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다
OOOO근데 진솔이가 아이돌이라고 시작부터 욕 먹던데, 아이돌이면 왜 하면 안되지. 이전 하니인 이수민은 배우였잖아. 배우는 되고, 아이돌은 안돼?
OOOO ㄹㅇ 뻔했는데 하니는 이수민이 더 좋음 ㅋ...
OOOO오늘 뮤뱅에서 전 하니 이수민봄
OOOO 아니 저기 좋아할 수 있는 그룹은 많거든요? 이 그룹 좋아하니 저 그룹 좋아하니 그건 이수민 마음이죠 이수민이 아 이 그룹 좋다고 얘기하면 이런 이득이 오겠지 이러면서 인터뷰했을까요?
OOOO이수민이 아닌 하니가 나오니 낯설다. 그 전에도 꽤 많은 하니를 거쳤는데도 말이죠. 이번 주에 결정되는 거겠죠?
OOOO하니 이수민은 스케쥴 표시되었음. 시사회가 비밀 스케쥴인가?
OOOO저 밀정 시사회 하니 이수민도 갔는데
OOOO이수민 하니 하차 너무 아쉽지만 앞으로도 잘될거라고 믿는다
OOOO와 뭐ㅈ냐 sbs에 이수민나옴 하니
OOOO하니 이수민 그 파괴왕 맞지..?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분 넘 귀여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진짜 이수민 하니하차 ㅠㅠㅠㅠㅠ 으으윽 하니진짜 좋았는데 귀엽고 상큼하고 말도잘하고... 차기 하니는 개인적으로..별로다ㅠㅠ 4명다 별로 외모나 이것저것 다 취향이아님 .. 이진솔?걔도 ㅂㄹ 이수민 최고다ㅠ 이수민 최고오오오오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gummycandy0616
OOOO이수민떴다고 하니 새롭게 뽑는것도 유난스럽게하네

실검


OOOO09/04 17시-#네이버 #실검 1위#블랙핑크 /2위#지수 /3위#인기가요 /4위:임진왜란 1592/5위:이수민/6위:판타스틱듀오/7위:솔빈/8위:불어라 미풍아/9위:1박2일/10위:런닝맨
OOOO09/04 16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이수민 /3위#솔빈 /4위:안치홍/5위:임창정/6위:라붐/7위:임진왜란 1592/8위:런닝맨/9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10위:ufc
OOOO09/04 15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채연 /3위#김승수 /4위:임창정/5위:라붐/6위:이수민/7위:우리갑순이/8위:민아/9위:이재우/10위:전준우
OOOO09/04 14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임창정 /3위#김유정 /4위:이수민/5위:임진왜란 1592/6위:우리갑순이/7위:라붐/8위:민아/9위:ufc/10위:무한상사
OOOO09/04 08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임창정 /3위#임진왜란 1592 /4위:로또/5위:이수민/6위:아는형님/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ufc/9위:lpga/10위:라붐
OOOO09/04 04시-#네이버 #실검 1위#임창정 /2위#솔빈 /3위#무한도전 /4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5위:이수민/6위:로또/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아는 형님/9위:라붐/10위:임진왜란 1592
OOOO09/03 22시-#네이버 #실검 1위#이수민 /2위#로또 /3위#임진왜란 1592 /4위:김소혜/5위:김슬기/6위:민아/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허지웅/9위:무한도전/10위:SNL 코리아 시즌8
OOOO09/02 20시-#네이버 #실검 1위#진솔 /2위#이수민 /3위#대구날씨 /4위:나혼자산다/5위:부산날씨/6위:영화/7위:갤럭시노트7 리콜/8위:사이버경찰청 원서접수/9위:외모지상주의/10위:야구

SNL


OOOO이수민 넘 예뻐 snl....
OOOO오늘 snl 미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NL 이수민 ㅋㅋㅋㅋㅋㅋ
OOOO160831 SNL 8 기자간담회 #이수민 프리뷰 수고했어요❤ SNL 8 이수민 대박나자!! #수민 #soomin #CIVA #음악의신 #음악의신2
OOOO이세영 이수민 SNL8 이세영-이수민 “엑소-유아인 호스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ppd0980
OOOO160831 SNL 8 제작발표회 출근길 #이수민 프리뷰 보고싶었어요💕 #수민 #soomin #음악의신2 #음악의신 #CIVA
OOOO#SNL #권혁수 #탁재훈 #이세영 #이수민 SNL 코리아 Saturday Night Live 탁재훈 더욱 강력해진 크루와 함께 SNL 새 시즌이 드디어 돌아옵니다. 사진만 봐도 #꿀잼 예약이지 않나요?
OOOOsnl 8 이수민 나오나보네ㅋㅋ

밀정


OOOO이수민 밀정 시사회 레드카펫
OOOO#밀정 VIP 시사회 레드카펫 프리뷰 #이수민 기여오.....

CIVA


OOOO엠씨 딩동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언니


OOOO이수민언니 예쁘시네여 얼굴 겁나 작고 눈 겁나크고 코 겁나 높고
OOOO 펄 언니 밑에서 본거 이수민 닮았어 ㄹㅇ이야

파괴왕


OOOO파괴왕 이수민 풀버젼 ㅋㅋㅋ 웃겨죽는줄
OOOO심심할 땐 파괴왕 이수민 영상 보기
OOOO파괴왕...이수민...

2001년생


OOOO이수민 2001년생 이진솔 2001년생 수고

연예인


OOOO뭔가 지수랑 언뜻언뜻 보이는 느낌이 비슷한 연예인이 이수민 아니면 소진인데 오늘 둘다 봤네 ㅎㅎ 지수야아!!!!
OOOO넥센 히어로즈팬인 연예인 이휘재 김재중(JYJ) 종현(샤이니) 수빈(달샤벳) 탑독 이수민 주니엘 김소희(I.B.I) 틴탑 기희현 HIGH4 혁진(백퍼센트) 빅플로 강남 마이네임 쯔위&정연(트와이스) 빅스 다이아 크레용팝 EXID MAP6 비투비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ppd0980
OOOO근데 연예인 커플로서 할 수 있는 최적의 데이트 장소를 찾은 것 같은데 사람들 피해서 호텔 갔다가 털린 이수민지호보다 현명했다고 봄.. 그냥 이쯤되니 진짜 좋아서 잘 사귀었구나 싶다

갑작스런


OOOO이수민 20세 여대생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오후 2:39 사망

없습니다


OOOO#이수민 의 폰은 아재폰. 기본 바탕화면에 게임은 슬라임 키우기와 피아노 타일밖에 없습니다.
OOOO#이수민 이 가지고 있는 옷은 후드밖에 없습니다. 후드티, 후드점퍼.

비슷한


OOOO이수민 외모도 좀 비슷한 느낌인데 목소리도 지수랑 디게 비슷한 면이 있는거같아

이수민


OOOO 진솔이 진행하는거 보니깐 그래도 이수민이 갓갓인걸 깨닳았다
OOOO판빙빙같이 찐한 인상말고 ...이수민 쟤같이 개성있고 안꾸민듯한 얼굴 가지고픔...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fantagio_iTeen
OOOO 야치 귀엽게 코스하셨군요 ㅎㅎ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다만 하이큐 팀코에 카게야마 했던 이수민인데 요즘 잘 지내고 계세요?
OOOO이수민 뽀뽀 대박쓰;;
OOOOㅇ아 이수민 죽여야하는데
OOOO 이수민 카톡 배사 보면 개이쁨
OOOO ㅋㄱㅋㅌㅋㅋㅋㅋㅋㅋㅋ수민이예뻐....이수민만세
OOOO폰은 일단 충전기 연결시키고 이수민 생일편지를 찾는다
OOOO 맞아 이수민 내가 너 생일 손편지 써논거 잇는데 잃어버림...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KSH101FAN
OOOO 이수민도 연기는 별로야...ㅋㅋㅋ큐ㅠㅠㅠ
OOOO이수민 연기 좀 되네 예원보다 낫다
OOOO이수민님 우주예쁘다
OOOO아 에센엘 이수민 보다가 플레이스토어에 이수민을 쳐버렸어ㅠ
OOOO이수민 효과 별로 없는 듯
OOOO시밬 이수민도 나오네
OOOO오랫만에 이수민 보고 한참 웃었다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JJHON_C
OOOO아 이수민 ㄱ커여움
OOOO악 ㅡ나저나 새로운 크루인 장도윤 잘생겼고 이수민 개예쁘다... 사ㄹㅏㅇ해...
OOOO이수민님 너모 귀여우심...
OOOO아 이수민졸ㅅ나 좋아
OOOO그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신 여러분! 정말x10000000 감사합니다!!!♥.♥ 더더더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올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기다려주세요^3^♥ #아이틴 #김도연 #이수민 #정해림 #최유정 #추예진
OOOO 그냥 진솔 이수민처럼 되고싶엇나봄... 음악방송어쩌고... 그냥 가수나하지
OOOO아이돌 엠씨라... 뭐 16이면 이수민하고도 동갑이니까... 알 게 뭐야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dldl5969
OOOO이수민 검색어 1위길래 우리 상무가있는 이수민인줄 알았네 쩝;
OOOO 그렇지 않겠나 전에 이수민때도 글 점점 올라오다가 다른애들 관심가져서 팍 뜬건데 그런거 아니면 힘들지 않겠음?
OOOO이수민 대단해 교육방송 초딩들이 보는 프로그램을 이렇게까지 올려놓고 그만 두었네
OOOO난 이수민만 보면 ㄴ왷케 욱기지ㅣㅋㅋㅋ
OOOO 이수민과 민노당의 고장....
OOOO가을ㄹ아 생일 축하해 생일선물은 아마 이수민 배로커 합격소식이지 않을까 (야
OOOO [문볼캡/이수민/하얀색 1개/9월 2일]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_king708
OOOO 좋아할수있는 그룹이야 많은줄 알죠 근데 그걸 각 방송마다 한 그룹씩 저는 이 그룹 누가 넘 조아요! 이래야하나요? 그리고 이수민만을 욕한게 아니라 우리 명수를 상품화 한 그 프로를 욕한거예요 거기에 이수민이 낀거죠
OOOO 이수민이 잘못 된 방법으로 가져간 것도 아닌데 욕 먹을만한 일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
OOOO 네 저도 이수민 욕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찔리는게 아니라 맞는 말해서 존나 당당한건데요
OOOO 제가 님 애들 깠나요 일부 극성 팬들 깠죠? 님도 같이 이수민 욕했어요 찔리시나본데
OOOO이수민...언제오니...
OOOO근데 확실히 이수민이 잘하긴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수민도 그렇고 반뼘넘게 큰거같던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dearmyardo
OOOO이수민!
OOOO있다고 호구같은 이수민새끼야ㅠ
OOOO이수민도 왔음
OOOO 호오!!!!!역시!!쪼꼬미님..센스가!!이리 보니 많네..우리도 팬이..근데 직관 오셨음..좋겠지만...여기 계신 여예인 팬이 다 바쁜 사람들....이수민은 김민성팬 이라고..하는
OOOO 오타니랑 정인욱 비교질, 류현진하고 최충연 비교질, 이번엔 이수민하고 박세웅 비교질, 아니, 불만 품는 거야 이해를 하겠는데 그걸 언론에 대놓고 얘기하면....-_-;
OOOO천진여러ㅓ분이수민캐삭해도될까… (급기야
OOOO배로커 추천받습니다 이수민을죽여야돼급해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FALCON1004
OOOO이수민을 몇 번 죽여야 탈통할 수 있을까여?
OOOO이수민 instagram #박보검 #ParkBoGum #朴宝剑
OOOO프듀에 나온 이수민이랑 저 황후랑 너무 닮았다 도플갱어야
OOOO ㅋ ㅋ ㅋ 사진도 원래 제 친구가 찍은건데 이수민씨가 제 친구한테 자기ㅠ사진 달라고 해서 다 팬카페에 올려버렷대요......마이 오운 픽쳐 엿는데..
OOOO 양상문? 이수민? 이수만? 이승만?임까..
OOOO솔직히 MC분이 묭수한테 "수민이가 실제로 만나서 밥먹고싶대요~~~ 사무실 찾아간대요~~~" 이게 사실이면 이수민도 미친거고 전화연결 억지로 시켜놨으면 제대로 대접해주지는 못할망정 저딴식으로 말해서 당황시켜야겠냐 묭수 그냥…
OOOO이수민이랑 김민재는 머징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JJHON_C
OOOO이수민 아이비클럽
OOOO이수민 멘탈 부숴버리고 싶은데 율님이 한민ㄴ이로 협박할 것 같아 (한민ㄴ이 꼬옥
OOOOㅇ아 이수민 보고싶다…
OOOO이수민 이자리 어케참고한거야 (랜선와파병자임)
OOOO 역시 이수민,,,,,
OOOO이수민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OOOO이수민도 성공한 덕후였구나 부럽다!!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Han_Square
OOOO헉 이수민님
OOOO 송지효,이수민
OOOO#이수민 은 투지폰에서 졸업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OOOO이수민 졸귀..
OOOO이수민 막방이라서 인피니트 엘이 전화함...엌ㅋㅋㅋㅌㅋ대박...부럽닼ㅋㅋㅋㅋㅋㅌㅋㅋㅋ
OOOO오랜만에 투비컨트뉴드보다가 도연이랑 수민이♥️♥️ 둘다 너무 예쁘다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이수민
OOOO이수민도 보고... 김희애 이모도 보고...김슬기도 보고....!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Jisoo_holic
OOOO헉 이수민 개식된다...
OOOO이수민 예능도 나왔음 좋겠당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이수민이랑 미례고모가 귀여워서 보고있서
OOOO이수민이랑 슬기랑 닮음
OOOO앜 이수민 오래나온다!!!!
OOOO2년간 이수민에게 시달린 신동우는 남돌대백과가 되었다..
OOOO이수민 짱귀엽...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turtle_bean
OOOO왛 이수민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수민 나와랏
OOOO오 끝에서 두번째사랑한다 여기 이수민 나온다는데 오오오오 볼까 컴터하고싶은데
OOOO허지만 #이수민 은 그냥 우유만 먹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빵 사먹기에는 돈이 모자라서…
OOOO#이수민 은 바나나 우유에 초코빵을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초코 크림이 가득 있으면 더 좋아합니다.
OOOO이수민도 이쁘긴 이쁜데 이쁘기만 함
OOOO제가 이수민닮았다뇨 ...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sharing_yoo
OOOOㄴ너 안오면……… 얘 죽어ㅓ……………… (이수민에ㅔ게 칼 들이ㅣ밂
OOOO 아.. 알아 초대석 막 김새론 이랑 같이 받아서 갔다고.. 루머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이수민 방송도 잘하고 좋던데.. 왜그르는거지..
OOOO 티켓팅 이수민이 직접 했다고?? 헐.. 누구말이 맞는지ㅜㅠㅠㅠㅠ 이수민 방송도 되게 잘하고 착한것 같던데..
OOOO 이수민에 비하면 솔직히 다 별론데
OOOO 아니 우리 이수민이는.. 수민이ㅠㅠㅠㅠ흥ㅇ어ㅠㅠㅠ수민이보다 더할 얘는 없다고ㅠㅠ엉엉
OOOO 답정넌가....... 난 이수민이 더 좋은데....아쉽다.
OOOO이수민 다음이 이진솔라늬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Han_Square
OOOO한지영님 이수민님 특전 반송왔습니다. DM 보내주세요.
OOOO 아 진자24시간 개그캐들의 모임임 미치겟숴요 이수민 사복도 존나 ㄹㅇ개긐ㅋㅋㅋ 해빈 쒸 님이랑 먼가 닮앗네요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YoA_420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_S0R2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Ryusei518
이수민 보니하니 하니 실검 SNL 밀정 솔빈 CIVA 알고싶다 언니 임창정 smore979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