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김호령


OOOO안치홍 김호령 김주찬 이범호 필 서동욱 김주형 이홍구 강한을 김윤동
OOOO안치홍(2루수)  김호령(중견수)  김주찬(좌익수)  이범호(3루수)  브렛필(지명타자)  서동욱(우익수)  김주형(1루수)  이홍구(포수)  강한울(유격수
OOOO1.김호령(중견수) 2.안치홍(2루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지명타자) 6.서동욱(우익수) 7.김주형(1루수) 8.백용환(포수) 9.강한울(유격수) 아닐까 ㅎㅎㅎ
OOOO오늘 야친 비더레 추천 이범호 선수로 해놨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스타팅에서 빠집니다. 조커로 대기. 3번 김주찬을 시작으로 나지완 -필-서동욱-김주형이 한방 싸움에 나섭니다. 테이블 세터는 신종길·김호령.
OOOOKIA는 3일 광주 롯데전서 신종길(우익수)-김호령(중견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브렛 필(1루수)-서동욱(2루수)-김주형(3루수)-강한울(유격수)-이홍구(포수)로 선발라인업을 구성했다.
OOOO 확실히 눕동님ㅇㅣ 리빌딩은 잘하시네요,,, 외야가 과포화가 될줄이야,,,, 노수광 오준혁 김호령 서동욱 나지완 김주찬 신종길.... 내야가 좀 답이 없지만.. 선빈 치홍 홍구 승택... 강한울박찬호백용환은... 필도 이제 빠이빠이하구
OOOO1회초, 김호령의 볼넷에 이어 서동욱의 안타가 나오며 무사 주자 1-3루의 찬스 맞습니다. 이어 김주찬의 좌익수 앞 적시타가 나오며 스코어 1:0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5109ky
OOOO오늘 이승엽 타구 약간 어려웠었는데 김주찬이 오른쪽으로 뛰어가면서 잡고 호령이도 왼쪽으로 뛰었는데 잡은 사람은 좌익수 김주찬인데 중계카메라가 김호령 잡음ㅋㅋㅋㅋㅋㅋㅋ 수비왕은 호령이일 거라고 생각하나
OOOO[KBO]기아 16-8 삼성 승리지크 5이닝 1실점 2K 결승타김주찬 1타점 적시타 *MVP서동욱 6타수 4안타 1홈런 3득점 김주찬 4타수 3안타 김호령 5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이홍구 4타수 2안타 1홈런 3타점 윤정우 데뷔 첫 홈런
OOOO김주찬 김호령 선수 수비 요정
OOOO#TigersvsLions 라이온즈파크 KIA라인업)김호령(CF)-서동욱(RF)-김주찬(LF)-나지완(DH)-이범호(3B)-필(1B)-김주형(2B)-이홍구(C)-강한울(SS)-지크(P)
OOOO투수 윤석민 홍건희 심동섭 김광수 김윤동 포수 백용환 이홍구 내야수 이범호 강한울 김주형 서동욱 외야수 김주찬 김호령 신종길 노수광 오준혁 윤정우 이 정도는 필수라고 본다 (임창용 박준표 고효준 박찬호 안치홍) 한승택 한기주 등등ㅠㅠ
OOOOKIA 라인업입니다. 신종길 필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 김주형 김호령 강한울 백용환. 지크 선수는 오늘 훈련을 했고 김진우 선수도 오늘 2이닝을 무실점 투구했습니다. 최고 구속 144이며 김기태 감독은 빠르면 내일 모…
OOOOKIA 31일 선발입니다. 신종길 김호령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 서동욱 김주형 강한울 백용환. 필 선수가 선발에서 빠집니다.
OOOO신종길 초구 스트라이크 거르고 2구 떨공에 헛스윙 후 3구 스트라이크 또 멀뚱 삼진 김호령 초구가 스트존에 들어오든 말든 일단 두들겨서 파울 만들어놓고 공 몇개 보다가 결국 삼진 김주찬 걍 아무거나 침
OOOO#Wyvern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김호령(CF)-김주찬(LF)-나지완(DH)-이범호(3B)-서동욱(2B)-김주형(1B)-강한울(SS)-백용환(C)-핵터(P)
OOOO 오늘 KIA라인업이 나왔는데 필이 빠진다고 합니다. 신종길 김호령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 서동욱 김주형 강한울 백용환의 타순이라고 합니다.
OOOO8월30일(화) 광주 SK전 선발 라인업 1.신종길(9) 2.필(3) 3.김주찬(7) 4.나지완(D) 5.이범호(5) 6.김주형(4) 7.김호령(8) 8.강한울(6) 9.백용환(2) P.고효준
OOOO#Wyvern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필(1B)-김주찬(LF)-나지완(DH)-이범호(3B)-김주형(2B)-김호령(CF)-강한울(SS)-백용환(C)-고효준(P)
OOOO1. 신종길 2. 김호령 3. 김주찬 4. 나지완 5. 이범호 6. 브렛필 7. 서동욱(김주형) 8. 백용환 9. 강한울 P 고효준 이렇게 나오려나. 아니면 서동욱 우익수로 2번 박으려나...
OOOOKIA 라인업입니다. 신종길 필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 김주형 김호령 강한울 백용환. 지크 선수는 오늘 훈련을 했고 김진우 선수도 오늘 2이닝을 무실점 투구했습니다. 최고 구속 144이며 김기태 감독은 빠르면 내일 모레 등록된다고 말했습니다.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hongsunE1
OOOO그렇게 되면 우리팀 외야 자원은 김주찬, 김호령, 신종길, 서동욱, 노수광, 오준혁 이렇게 다섯 명이나 되는데???
OOOO좌노수광 중김호령 우오준혁 3용병 유김선빈 2안치홍 1김주형/백용환 포한승택/이홍구 지타김주찬 추천합니다
OOOO오늘 좌중유간 텍사스 안타 나왔을때 '김호령 선수도 수비 잘 하고 김주찬 선수도 수비 잘 하고' 이랬는데 후자도 좀 웃겼지만 언급 안된 한울이도 웃겨섴ㅋㅋㅋㅋㅋㅋ 한울아 2루길만 걸어
OOOO1. 김호령 CF 2. 서동욱 RF 3. 김주찬 LF 4. 나지완 DH 5. 이범호 3B 6. 브렛필 1B 7. 김주형 2B 8. 이홍구 C 9. 강한울 SS P. 김윤동 (0W 3L ERA 7.71)
OOOO#Bear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김호령(CF)-서동욱(RF)-김주찬(LF)-나지완(DH)-이범호(3B)-필(1B)-김주형(2B)-이홍구(C)-강한울(SS)-김윤동(P)
OOOO이어 김주찬의 중견수 뒤 펜스 때리는 2루타가 나오며 김호령 홈들어옵니다. 스코어 1:0
OOOO1회말, 김호령 3루수 빠지는 안타 이후 윤정우 플라이로 잡힙니다. 이어 김주찬 타석에 들어서며 개인 통산 1,400경기 출장 기록을 세웁니다.
OOOO두산 0<1>1 KIA 선두 1번 김호령의 안타 1사후 양의지의 실책으로 2루까지 진루한뒤 3번 김주찬의 1타점2루타. 허준혁 양현종의 선발맞대결 #챔피언스필드
OOOO김호령나오면 드래프트 얘기하고 서동욱나오면 넥센얘기하고 김주찬나오면 부상얘기만해 ㅡㅡ
OOOO5회말, 2사 이후 김호령 볼넷, 서동욱의 안타로 만들어진 주자 1-2루, 김주찬의 좌익수 뒤 2루타가 나오며 모든 주자 홈으로 들어옵니다. 스코어는 5:3
OOOO뭔데 마제스틱 저지 어지간한거 다 팔렸냐... 나도 내 등에 양현종 김주찬 김호령 등 업고 다니고 싶은데..

이범호


OOOO[KBO]기아 4-3 롯데 승리김진우 2이닝 퍼펙트 홀드윤석민, 심동섭 세이브임창용 결승타이범호 6회말 적시타 *MVP이범호 4타수 3안타 1홈런 3타점 서동욱 4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 김주찬 4타수 2안타 2득점 안치홍 2볼넷
OOOO6회말, 1사 이후 김주찬의 우익수 옆 깊숙한 3루타가 나오며 역전 찬스 잡습니다. 이어 이범호의 적시타가 나오며 스코어 4:3이 됩니다.
OOOO1.안치호 복귀경기 1번타자로 선발 2루수 2.고쇼 화려한 몸풀기와 함께 등판 3.김진우-윤석민-임창용(예상) 차례로 등판 옵션. 이범호, 서동욱 홈런, 김주찬 3루타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HRYKia
OOOO 김주찬 안타 -> 이범호 투런 + 서동욱 홈런 + 김주찬 3루타 -> 이범호 안타 그렇게 4점이 만들어졌답니다
OOOO 3타점이요ㅠㅡㅠ!!! 김주찬-이범호 하드캐리중입니다
OOOO솔직히 기아 김주찬하고 이범호만 경기함
OOOO영혼의 단짝 김주찬 이범호 둘이 하드캐리 ㅋㅋㅋㅋ
OOOO이범호는 기아 프랜차이즈같네 김주찬은 그런 느낌이 안나는데
OOOO1회말 김주찬의 좌중간 2루타에 이어 이범호의 투런포가 터지며 스코어 2:0
OOOO아니 이범호 김주찬 둘다 기아와서 커리어 하이 찍네 ㅋㅋㅋㅋㅋ
OOOO아빠 친구야?!?!!??!! 나 웅?? 아빠 김주찬이랑 이범호가 친구야?!?!?!?!! 나 웅... 아빠 김주찬이 훨씬 동생인 줄 알았지..
OOOO김주찬 2루타 -> 이범호 투런포!!!!!
OOOO김주찬이 이범호랑 동갑이었음?? 심지어 생일도 더 빨라…
OOOO잘하는 애들 한 가득이자나요 에스케이에 최정 박재상 이재원 박정권 김광현 기타 등등...우린 누가 있냐 이말이에요 김주찬 이범호 양현종 나방놈 말고는 글쎄요....
OOOO1회말 2사 이후 김주찬의 2루타와 나지완의 볼넷이 나오며 주자 1-2루가 됩니다. 타석에는 이범호
OOOOSK 1<1>1 KIA 2사후 김주찬의 2루타뒤 나지완의 볼넷으로 만든찬스 이범호의 1타점적시타. #챔피언스필드
OOOO내년 타격 자원 많다고 한울이 군대 다녀올 시간 주라네ㅠㅠㅠㅜ 흑흑 선빈, 호령 이렇게 1번, 9번타자로 쓰고 수광, 준혁 돌려 쓰고 김주찬 쓰고 4-7번은 돌아가면서 이범호, 나지완, 브렛 필, 서동욱, 김주형, 안치홍 쓰고 포수 하나 쓰면 된대ㅠㅠ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jjeongmi486
OOOO8회말 1사 이후 김주찬의 안타(오늘 3안타)에 이어 나지완 볼넷 골라내며 주자 1-2루가 됩니다. 이어 이범호가 타석에 들어옵니다.
OOOO나이 문 이범호+김주찬이 젊은 황재균+손아섭 보다 영양가 있음 특히 돈도 저렴
OOOO기아 타선의 사이좋은 홈런 개수 나지완=이범호 25개 필=김주찬 18개 서동욱=김주형 14개
OOOO윤정우랑 김주찬이 안타 치고 나갔는데 나지완이랑 이범호가 병살코스로 말아먹는 클라스 캬

서동욱


OOOO최형우 김주찬 둘이 코너외야 나눠맡으면 노토바이 서동욱 자리가.... 아무튼 나지완 이호신 신종길 이성우는 제발 버리자
OOOO1회말, 1사 이후 볼넷 출루한 서동욱, 김주찬의 투수 앞 땅볼로 2루 들어간뒤 나지완의 적시타가 나오며 홈으로 들어옵니다. 스코어 1:0

안타


OOOO김주찬 안타 도둑 맞았네
OOOO5회초, 1사 이후 김주찬 안타 치며 출루합니다. 이어 나지완의 우중간 2루타가 나오며 김주찬 3루 돌아 홈인, 스코어 6:0
OOOO? 와중에 스트존따위 엿처먹이는 김주찬 안타
OOOO 김주찬의 안타로 홈인!
OOOOSK 5<종료>7 KIA 승)핵터 세)윤석민 패)켈리 KIA 하루만에 4위복귀. SK 5위로. 핵터 시즌 13승(7이닝 8안타 5실점 8탈삼진) 김주찬 데뷔첫 20홈런.이홍구 오늘의 결승타(5회) #챔피언스필드
OOOO앞선두타석 홈런과 안타의 김주찬.이번 득점권에서 삼진.. #챔피언스필드
OOOO김주찬 나지완이 안타 친다는 보장도 없는데 번트를 왜 대냐ㅡㅡ
OOOO김주찬? 김주형입니다! 어제 발에 공을 맞았던 김주형. 김주찬의 보호대를 빌려 차고 훈련에 나섭니다. 병원 검진 결과 이상무. 지크는 홍백전에서 2이닝 1피안타 2K 무실점. 최고 구속은 153km.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adore13
OOOO 김주찬이 내년에 안타 이천구개 친다고 준비하고 있어요
OOOO전준우 응원가 원래 김주찬이 쓰던건데 찬찬찬찬 쎄리라 쎄리라 롯데 김주찬 ? 아 물론 응원가가 끝나기전에 안타를 치거나 아웃이 됬다는 슬픈 전설이 있습니다.
OOOO두산 9<종료>0 KIA 승)장원준 패)김광수 두산 매직넘버 24. 두산 오늘 7회까지 21타수 무안타.8,9회 14타수 8안타. 김재환 시즌 33호 3점홈런.정수빈 시즌2호 3점홈런. 김주찬 4타수3안타.김윤동 5이닝 노히트노런. #챔피언스필드
OOOO 김주찬 안타!
OOOO오늘 광주에 안타친 선수가 진짜 김주찬 혼자야?;
OOOO 6회까지 두산은 안타를 하나도 못 쳤고 기아는 김주찬만 안타 두 개
OOOO기아 팀안타 2개 김주찬 안타 2개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luvNpis
OOOO오늘 6회말까지 양팀 합쳐 안타가 두개밖에 없는데 그게 둘다 김주찬ㅇㅁㅇ..
OOOO 김주찬 안타 노아웃 주자 1루 이제 타자들에게 그 기가 전해지고 있다^^
OOOO김주찬까지 안타 치고ㅠㅠ 이제 제발 병살만 만들지 말고 아웃될 거면 혼자 아웃되자
OOOO 안타치고 김주찬이 좀 더듬는사이 2루까지 갔어요 그리고 지금 방금 김ㅋㅋ 안타때 득점!
OOOO작년 이맘 때는 주처 돌아왔을 때... 아ㅜㅜ 아부지 말씀하시길 기아에는 무조건 치는 김주찬이 있다. 헐....김주찬ㅜㅜㅜㅜㅜㅜ작년 완전 식물타선 변비타선에 김주찬 안타 한번씩 나오면 속이 뻥!! 후ㅜㅜ 9월 좋다ㅜㅜ

김주형


OOOO 김주찬 솔로포..중간 고메즈 실책으로 만루도움. 만루에서 백포 어설픈 내야땅볼..김주형 합의판정으로 1점.

홈런


OOOO김주찬이 아무리 홈런을 빵빵쳐대도 그가 가장 멋있을때는 뛸때다. 정근우의 자발맞은 그것과 비교했을 때 더더욱 그러하다.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adore13
OOOO3회말, 김주찬의 솔로 홈런이 나오며 한점 추가합니다. 스코어 3:1
OOOO김주찬 기아 오기전까지 두자릿수 홈런 쳐본적 없는데 기아 와서 3년차때 갑자기 18홈런 기록, 올시즌은 20홈런 대신 도루가 줄어듦
OOOOKIA 김주찬, SK 켈리 상대로 오늘도 솔로 홈런포...
OOOO주찬이형 커리어하이 홈런 20개 절친인 범호형이랑 넘나 잘하고 있어요!!!여러분 방탄유리 김주찬은 리그최고 외야수다 이거예요!!!
OOOOSK 1<3>3 KIA 선두타자 김주찬의 시즌20호 솔로홈런.김주찬 데뷔후 첫 20호홈런.2경기 연속홈런. #챔피언스필드
OOOO김주찬 2G 연속 홈런 시즌 20호 통산 101호
OOOO파워히터 김주찬 홈런타자 김주찬 아 개머시따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doori0213
OOOO 형님 올해 김주찬의 장타력이 좋네요.오늘 2경기연속홈런으로 시데뷔 첫 20호홈런을 달성합니다.3회현재 KIA가 3대1로 앞서있구요.
OOOO김주찬이 20홈런 넘기는걸 보네
OOOO기아의 홈런타자 김주찬 주처주처
OOOO김주찬 또 솔로홈런ㅠㅠ KIA 3-1 SK
OOOO1회말, 김주찬은 김광현을 상대로 좌월 솔로 홈런을 때려내며 개인 통산 100호 홈런을 기록합니다. 스코어 1:2
OOOOKIA 김주찬이 첫 타석에서 SK 김광현을 상대로 솔로포를 쏘아올리면서 개인 시즌 역대 최다 홈런(19)과 개인 통산 100홈런을 동시에 달성했습니다.
OOOO2008년에 김주찬은 언젠가 꼭 20-20을 할 거라고 아는 ㄲㄷ팬한테 얘기했다가 그럴 리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벌크업에 눈을 뜨면서 20홈런은 칠 것 같지만 반대로 도루 시도는 많이 줄어들었으니 20-20은 앞으로도 힘들 것 같다.
김주찬 김호령 이범호 서동욱 안타 나지완 김주형 강한울 신종길 홈런 KIA adore13
OOOO김주찬 100호 홈런 축하한다..^^ 지크 복귀했네?ㅋㅋㅋㅋ
OOOO김주찬 유한준 최형우한테 약한건 시즌 끝날때까지 안바뀌려나...미디어데이때 홈런 얘기를 하는게 아니었어...ㅡㅡ
OOOO김주찬 솔로홈런ㅠㅠ
OOOO그렇게 어러운 건 아니구나^^ 김주찬 홈런^^
OOOO일요일부터 김주찬만 야구하냨ㅋㅋㅋㅋㅋㅋㅋ100홈런 축하합니다!!!!
OOOO김주찬 선수가 타석에 들어서면서 1400경기 출장 기록을 세웠습니다. 통산 45번째. 100홈런에는 하나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OOOO김주찬 현재 통산 99홈런인데 오늘 백 개 만들기를 기원합니다🙏🙏🙏

챔피언스필드


OOOO어제 비로 쉬었던 두 팀. 오늘은 야구합니다. 가던 여름이 다시 왔습니다. 맑고 더운 챔피언스필드입니다. 김주찬 선수가 프랑코 코치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통산


OOOO김주찬 통산 3루타 3위 ㄷㄷㄷ 52개 ㄷㄷ해
OOOO김주찬 통산 1,400경기 출장! (역대 45번째)

기아


OOOO 저는 10여 년간 프로야구를 멀리하다가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보기 시작하다가(김주찬 3루타쳤네요^^) 중간에 그만 뒀구요. 올해는 처음부터 끝까지 볼 계획어었습니다. 기아가 어느 지역 팀이지? 십수 년만에 컴을 켰을 때^^
OOOO기아의 김주찬
OOOO빈스 플린의 히어로, 살아있는 최고의 대테러무기 미치 랩은 183센티에 약 84킬로그램의 설정인데요, 어느 정도인지 애매하시면 현재 기아타이거즈에서 활약 중인 김주찬 선수를 떠올리시면 됩니다. 프로필 상 김주찬 선수가 183센티에 85킬로그램이네요.
OOOO그리고 기아 응원가 그거 조아함 에블바리쎄이 기아 김주찬..말고..뭐였지...미치도록 사랑한다 이거..근데 내가 그걸 듣는다=우리가 지거나 위기다 라서 좋아도 좋은게 아님..
OOOO멋진 기아선수들 고개 숙이지마요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있어요~ 김주찬선수 화이팅!! #기아타이거즈 #김주찬 #V11
OOOO유강남이랑 히메네스 응원가는 자꾸 같이 부르게 된다. 박정권이랑 이재원 정의윤도. 그래도 제일 좋은 타 팀 응원가는 기아 김주찬.
OOOO 전준우 군대가기전에 주전 중견수였음 그리고 그때는 김주찬있어서 김주찬 전준우 손아섭때문에 딱히 터질유망주가 필요없었음 김주찬이 거액받고 기아간 이후부터 생긴문제죠
OOOO김주찬이 아직도 기아유니폼 안어울리는데에 8할은 그 검은입술 탓일 듯.
OOOO기아에서 제일 좋은 건 김주찬 김기태 뿐이네
OOOO롯데의 김주찬과 기아의 김주찬은 아예 다른 선수같은 느낌
OOOO근데 기아 타자는 김주찬말고 일안함
OOOO 기아에 김주찬 기아에 김주찬 워워워 워워워워워워~ 기아에 김주찬 기아에 기주찬 워워워 워워워워워워~

이어


OOOO롯데전 키플레이어가 김주찬ㅋㅋㅋㅋㅋ

CF


OOOO* 메이저리거 출전 불가 시 타자 주전 1 이용규(CF) 2 구자욱(1B) 3 황재균(3B) 4 최형우(LF) 5 김재환(DH) 6 강민호(C) 7 나성범(RF) 8 김하성(SS) 9 이용규(2B) 백업 최정 김태균 김주찬 ...

김주찬


OOOO김주찬한테 배장호 넣으면 망함
OOOO아 다음 타자가 김주찬이여?
OOOO김주찬 실검 1위...? 엥? 3루타 쳐서? 아님 잘생겨서?
OOOO김주찬ㅋㅋㅋㅋㅋㅋㅋㅋ황재균 패는 거 아니냨ㅋㅋㅋㅋ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김주찬 3루까지 뛰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
OOOO김주찬 미친사람 ㅋㅋㅋㅋㅋ
OOOO김주찬 ㅋㅋㅋㅋㅋ
OOOO지금 황재균이랑 김주찬 꽁냥거리는둥
OOOO김주찬 황재균 장난치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OOOO김주찬 황재균 갈구깈ㅋㅋㅋ
OOOO김주찬 그냥 숨돌리는 듯
OOOO김주찬 사이클링히트 기대해 봅니다
OOOO김주찬 진짜 타신이다 타격의 신
OOOO김주찬이 1사에 삼루타를 쳤고 나는 또 쉥아!!!!를 외치며 광광 우러따
OOOO김주찬 3루타!
OOOO김주찬 개빠르다 ㄷㄷ
OOOO사랑해김주찬
OOOO김주찬의 3루타!!!!!
OOOO김주찬 어쩌지.....너무 멋진데
OOOO워 김주찬
OOOO후앵 김주찬 넘 잘하자나
OOOO김주찬 타율 왜 3할5푼임???
OOOO김주찬 넘 짱이당 ㅠㅠ
OOOO김주찬 진짜 존나잘해
OOOO김주찬 일요일 타율 4할 5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주찬 식빵 구움💓💓💓
OOOO김주찬한테 2루타 쳐맞을 때부터 쎄하더라니.
OOOO머고 김주찬한테 맞음?
OOOO김주찬 어제 중요할때 병살쳤는데
OOOO캬 김주찬
OOOO엥 김주찬을 테이블세터로 보내자
OOOO김주찬은 진심ㅋㅋㅋㅋ더럽♥
OOOO김주찬은 어떻게된게 20대 초반에 까먹은 스탯을 30대 중후반에 몰아서 치는걸까 나이 생각하면 이정도 기량은 길어야 2년인데 그사이에 승부를 봐야
OOOO 김주찬 죽일뻔
OOOO김주찬이 양현종 패대기친거
OOOO김주찬 병살ㅋㅋㅋ
OOOO"나이가 들수록 완성형에 가까워지는 김주찬 선수"라니. 이런 평을 들을 수 있다니 정말 멋지다.
OOOO김주찬은 그냥봐도.. 배트스피드가 빠른것 같아...
OOOO김주찬 진짜 까리하다 ..
OOOO 김주찬 공백에 전준우 빠지니 김민하 이런친구들로 로테막다 아두치가 한시즌땜빵하는바람에
OOOO 김주찬이죠? 카이랑 이민호ㅠ요 ??????????????
OOOO내가 알기론 프랑코 삼성 시절에 김주찬 신인 아니였나
OOOO 저 김주찬 말하시는둘 알고 놀랠어욬ㅋㅋㅋㅋㅋㅋ
OOOO크보 타율 20위권에 김주찬(4위) 선수는 그렇다치고 필 선수가 (19위)보여 놀람. 수비 실책만 기억에 남겨둔 스스로를 되돌아봅니다. 근데 의외로 외인 타자들이 많이 안보이네 별루 없기도 하지만 테임즈(10) 로사리오(14) 필(19) 세 명 있네
OOOO김주찬 마킹된 유니폼 이제 등번호만 남았는데 떼기 귀찮아서 쳐박아둠
OOOO 김주찬임돠
OOOO김주찬 절라멋져ㅠㅠ
OOOO김주찬이 인터뷰하면서 치홍이가, 하는순간 심장 벌렁벌렁거림 이자식아 올라면 빨리와라..
OOOO김주찬 목소리 올시즌 자주 듣네
OOOO김주찬없고 윤정우 ㅠㅠ
OOOO김주찬 개잘하는데 왜 빼지
OOOO김주찬 왜 빼?
OOOO잘치는 선수들 보면 허리로 치는 느낌인데 김주찬은 뭔가 온몸으로 치는 느낌임...
OOOO1회 득점권 김주찬은 무조건이다
OOOO 앞으로 김주찬하면 이 만화짤방만 생각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는 김주찬. 유니폼이 그렇게 안어울릴 줄이야. 는/은 아직도...
OOOO문 그리고 그 일당이 오려하면 장성고개에서 막야야제... 고향 떠난 스무해, 광주도 많이 변했다. 하기사 김주찬 윤석민에 기대하고 있는데 뭘 바래...
OOOO와 김주찬 롯데시절에 한 시즌에 도루 60개 넘게나 했었다니ㅋㅋㅋㅋㅋ
OOOO김주찬 놓고 내년에 다시 사오자는 건 무슨 개떡같은 논리지ㅋㅋㅋㅋ 이 팀에서 없으면 흐름이 끊기는 선수들 중 대표적인 두 명은 김주찬과 브렛 필이라고 생각한다
OOOO김주찬 벌써 war이 본인 최고 기록 넘었네
OOOO김주찬 데려올땐 분명 발빠른 외야수였는데 갑자기 장타자됨 ㅋㅋㅋ
OOOO ㅋㅋㅋ 김주찬 표정^^ 니가 나를 속여?
OOOO와 김주찬 득점권 타석이 100타석이 넘는데 특타율이 4할6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헥터 아들은 김주찬을 더 닮은 듯...
OOOO역시 김주찬은 김주찬이네요 어빠가 좌익으로 있어서 든든합니다.
OOOO올해 김주찬 이대로가면 타격왕 노릴만한
OOOO실점을 너무 자연스럽게 해서 실점한거 깜빡 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김주찬 빨랫줄송구...
OOOO안아픈 김주찬의 지상최강퍄ㅜㅜ주처니뮤ㅠ
OOOO김주찬이 60도루 하던 슨슈인디..
OOOO김주찬우승 김주찬우승
OOOO김주찬 헥터랑 파이팅 하면서 웃는거 설레따ㅠㅠ
OOOO와 김주찬
OOOO김주찬땜시 가을야구 간다
OOOO김주찬 진짜 쩐다
OOOO 저 양반이 후배한테 그리 무서운 양반이었대 다들 쳐다도 못봤대 김주찬이랑 고효준의 증언 ㅋㅋㅋ고효준 왔을때 그랬대 "너 나 알지"ㅎㄷㄷ...sk시절에 정말 무서운 대선배였다고 ㅋㅋㅋㅋ나도 실제로 보고 쫄았다 무서와서...
OOOO김주찬한테 싸인받는 꿈을 꿨다 기분이 짱좋다
OOOO최정 대 김주찬이겠지....
OOOO역시 야구는 김주찬
OOOO역시김주찬♡♡♡
OOOO김주찬 100번ㅉㅐ였네
OOOO김주찬 저놈은 안 아프면 진짜 괴물이구만..
OOOO김주찬!!!!!
OOOO김주찬..♥
OOOO김광현은 슼에서 죽어도 안 놓아줄 것 같으니 우리도 굳이 투자 안 해도 될 것 같은데 김주찬은 자기 밥값 잘해주고 있으니 내부 FA로 잡아버리고
OOOO협상왕연봉협상 때만 뇌를 장착하는 김주찬을 지칭. 야이 ㅆㅂ 니가 무슨 50억이고.
OOOO오늘은 김윤동 김주찬 둘만 잘했다
OOOO한심듀오랑 김윤동이랑 김주찬만 야구함
OOOO나의 김주찬 유니폼에는 선수들 싸인이 많지만 정작 김주찬 싸인은 없음^^... 김선빈 안치홍 유니폼에는 꼭 받고 말겠음
OOOO김주찬 ..... 쟤는 부상만 없음 진짜 쩌는가?
OOOOFA로이드의 존재 유무는 김주찬으로 증명가능하다
OOOO김주찬 잘생겼어(갸에 인물이 없기때문에 가능한 생각이랄사...
OOOOfa로이드ㅋㅋ 김주찬개잘해
OOOO김주찬 나이스
OOOO아 김주찬 잡았어 잡았어!!
OOOO김주찬 지렸다
OOOO김주찬 ㄷㄷㄷ
OOOO우리 김주찬 선수
OOOO이현승이 김주찬 2루에 있는데 저따구로 던졌어도 이해해줄 수 있는 마음 넓은 분들이 많으시네
OOOO 흠??아 김하성 김주찬이요! 둘중 한놈만 말해주셔도 좋아요 ㅋㅋ
OOOO 김주찬 브랫필 모핸는데!!!!궁금쓰!!!!!
OOOO 오지 ㅠㅠㅠㅠㅠㅠ대박임 오능 김주찬 브랫필 ㅠㅠㅠㅠㅠ
OOOOㅇ ㅏ진짜김주찬야구존나잘해
OOOO김주찬 이제 지명타자 해
OOOO아 김주찬 요즘 수비 하지마ㅠㅠ
OOOO오재원 2루간거부터 김주찬 수비로 말아먹고 있는거 알고있어?
OOOO김주찬 오늘 수비 왜 저럼?
OOOO김주찬 아오 ㅋㅋ
OOOO김주찬은 어떻게 김주찬이지
OOOO1타점 2루타 김주찬ㅜㅜ 너무 느려서 넘어가지 않을 거 같은데 중간에 넘어가는줄
OOOO김주찬은 잘하네
OOOO김주찬이랑 이택근은 기록이 거의 비슷비슷하게 쌓이고 있네 이택근도 오늘로 1402경기째 출장중.....
OOOO 히익 김주찬 응원가도 은근 마성력 넘쳐벌여서 한번들으면 헤아나올수없는..ㅋㅋㅋㅋ큐ㅠㅠㅠㅠ
OOOO 근데김주찬모르겟당;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