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음악대


OOOO (당신을 바라보며 팔짱을 낀채 곰곰히 생각해본다) 브레멘 음악대.. 으음, 들어본적 없는 것 같습니다만. (갸웃이며)
OOOO브레멘 음악대..?
OOOO독기 싺 빠진 원래 성격의 토이얼굴인데 진자 보살같이생겻네 브레멘 음악대의 고양이다
OOOO 음악회같은것도 하냥 완전 브레멘의 음악대
OOOO브레멘 음악대 보정중이었지 참
OOOO 브레멘 음악대 올캐릭이여..(뭐?)
OOOO밖에서 고양이랑 개가 합창하듯 짖는데 니들 브레멘 음악대 지으려고 그러지.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conqueror2246
OOOO니네가 무슨 브레멘 음악대냐
OOOO브레멘 음악대가 닭 고양이 개 말 낟됴?
OOOO 동화책 읽고 있었다. 브레멘 음악대 라는 거다.
OOOO광란의 브레멘 음악대..?
OOOO브레멘 음악대다
OOOO 으아ㅏ아ㅠㅠㅠ브레멘 음악대 잘 어울리게 그릴ㄹ 수 잇을까 광광 울었었는데...ㅜㅠㅜ....ㅜ감사합니다!!😂😂
OOOO음 다음엔 뭐 읽어주지 잠숲공이랑 브레멘 음악대중에 고민중인데 뭐 또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거 없나
OOOO브레멘 음악대
OOOO 브레멘 음악대... 아니 역시 계란후라이에서 무리였습니다
OOOO(*아뇨 그게 아니라 케비넷 암호 풀 때 연상해야 하는 게... 브레멘 음악대에서 동물이 등장하는 순서 동물 순서라서.. "─이비에게 줄 생일 선물로 동화책을 샀어요. 이비가 좋아하는 동물 이야기인데,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라는 쪽지도 나왔고..)
OOOO근데 동물+책이잖아? 동물을 책, 브레멘 음악대에 대입하라는 소리고, 브레멘 음악대에서 동물이 "당나귀 개 고양이 닭" 순서로 등장해요. 그래서 차례대로 쓰면 5627
OOOO아나그램 힌트로 맥거핀이 나왔는데 이게 브레멘 음악대가 대표적인 맥거핀 차용작품이라 힌트를 이걸로 준 거
OOOO아... .........브레멘 음악대 퍼즐 아니오늘 해설 지금 못하겠다 기운 빠졌어 ㅇㅇ 그거 맞아요
OOOO근데 란체가 브레멘 음악대 안읽어서 눈치도 못챔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그 뭐지 퀴즈가 고양이 개 닭 당나귀가 나왔는ㄴ데 이게 브레멘 음악대에서 당나귀가 동물들 만나는 순서
OOOO아니 브레멘 음악대 그거 태하는 모르구요 오너만 압니다 겁나 복잡하게 꼬았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란체가 브레멘 음악대 안읽어서 눈치도 못챔
OOOO브레멘 음악대-> 맥거핀 힌트...에서 소름돋을 뻔
OOOO브레멘음악대의 브레멘이 독일이었구나
OOOO 잭과 콩나무?백설공주?잠자는 숲속의 공주 브레멘 음악대 알리바바 알라딘!
OOOO 즈쿠는...어...브레멘 동물음악대에 닭
OOOO"그런데 있지, 브레멘 근처에도 안 가본 동물들한테 브레멘 음악대라는 이름을 붙여줘도 되는 거야?" 내 질문에, 보아뱀은 꼬리를 갸웃거리더니 느릿느릿 대답했다. "뭐 어때. 사랑 아닌 것도 다 사랑이라고 하면서 팔아먹는 세상인데."

SVWFCA


OOOO 어제 #베르더_브레멘 전 승리 이후 #FCA의 첫 훈련 !☀️ #SVWFCA #화창 #트레이닝
OOOO#분데스리가 2. 라운드 브레멘 원정에서 시즌 첫 승리, 첫 승점을 거둔 우리 #FCA!!! 경기 사진 모음입니다. #SVWFCA #하우레우 #스타필리디스 #지구특공대 #아욱국_화이팅!
OOOO#경기종료!! #FCA 가 #브레멘 원정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만들어냅니다!!! 시즌 첫 승점 3점! 아우크스부르크로 안전한게 갖고 가겠습니다! 👏 #하우레우 #스타필리디스 #지구특공대 #역전승 #SVWFCA
OOOO#전반종료 1:0. 아쉽습니다! 전반 종료직전, #브레멘 의 핀 #바르텔스 선수가 페널티 파울을 얻어내며 공격수 #요한손 선수가 득점을 기록합니다. 후반전 역전을 응원해주세요! #SVWFCA
OOOO전반 종료직전, 베르더 #브레멘 이 페널티 파울을 얻어내며 공격수 #요한손 선수가 득점을 기록합니다. 1:0 #SVWFCA
OOOO#분데스리가 2. 라운드 #브레멘 원정 #FCA 선발명단! __________ 교체루테, 알틴톱, 포일너, 슈미트, 얀커, 지동원 #SVWFCA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브레멘 의 #베저슈타디온 에 입성! 여러분, 오고 계시는 중이죠? :) #SVWFCA
OOOO#매치데이!!! 한국시간 밤 10시 30분, #FCA 의 브레멘 원정경기가 시작합니다. 시즌 첫 승점을 위하여!! #SVWFCA
OOOO기억하시나요? 지난 시즌 브레멘 원정에서 #FCA 는 1:2 승리를 거둔 기억이 있습니다! #SVWFCA 1:2 😉
OOOO내일 펼쳐질 브레멘전을 위해 비행기를 타는 #FCA 선수들! 안전한 비행되세요!! #SVWFCA

FCA


OOOO분데스리가 2라운드 대 베르더 #브레멘 전을 앞두고 오늘 도미닠 #코어 선수와 더크 #슈트터 감독의 기자회견이 곧(한국시간 늦은 7시 45분) 개최 됩니다. #FCA 의 경기에 대한 다짐과 준비를 들어보세요! #FCAWOB
OOOO국가대표 A 매치 일정을 마치고 팀 훈련에 복귀한 우리 #FCA 선수들과 #지구특공대!! 이제는 브레멘 원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개훈련 #트레이닝

맥거핀


OOOO이신님 설명 보니까 맥거핀 브레멘 풀기 위한 거 아니라며 브레멘 풀면 맥거핀 나온다며
OOOO전 맥거핀 신경쓸 여력 1도 없었구요, 걍 보라색 책에 "─이비에게 줄 생일 선물로 동화책을 샀어요. 이비가 좋아하는 동물 이야기인데,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라고 나오고 키패드 위에 "Animal + Book = human"라고 써있어서 브레멘..
OOOO맥거핀 브레멘 오졋다진자 낸사람도 푼사람도 어떻게푼거야... 보통 맥거핀+동물=브레멘! 하진 않잖아 쩔었고
OOOOㅇㅇ... 근데 나 맥거핀이라서 브레멘인줄은 모르고 동물+책이라길래 브레멘인줄 알았어 맥거핀 신경쓸 여력이 1도 없었습니다

경기


OOOO브레멘에서 가장 축구 잘 하는 피사로랑 브레멘에서 가장 대인 수비 좋은 산티아고 가르시아가 부상 때문에 같이 경기 관전하고 있네... 둘이 있어야ㅠ.ㅠ...
OOOO 질 떨어지는 두 팀이 붙어서 그러함. 강등 유력 후보들... 구자철 선발 출전 경기여서 봐야 하지만... 브레멘이야 원래부터 쓰레기였고, 아우크스부르크는 슈스터 부임하면서 뻥축은 필연이었음.
OOOOㅋㅋㅋ 아욱국vs브레멘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말은 ㅋㅋㅋ가 끝인거 같다.
OOOO브레멘경기보려고하는데..나.브.리.가있구나ㅠㅠ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앗 브레멘 아직 경기 안 했지?
OOOO경기 보이콧 해서 잘 되는 경우가 없더라... 지난 시즌엔 슈투트가르트 서포터들이 월요일 경기에 반대해서 브레멘 원정 경기 보이콧 했다가 2대6으로 대패했고, 오늘은 도르트문트 팬들이 라이프치히에 반대해서 원정 경기 보이콧…
OOOO경기 보이콧 해서 잘 되는 경우가 없더라... 지난 시즌엔 슈투트가르트 서포터들이 월요일 경기에 반대해서 브레멘 원정 경기 보이콧 했다가 2대6으로 대패했고, 오늘은 도르트문트 팬들이 라이프치히에 반대해서 원정 경기 보이콧 하다 패할 판
OOOO아 우리가 골득실 6점으로 1위면 브레멘이........ Aㅏ......... 브레멘 이번주경기 화이팅......
OOOO#코어 " 베르더 브레멘은 승리에 대한 압박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원정경기에 임할 것이며 그곳에서 승리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고양이


OOOO 당나귀, 닭, 고양이, 개가 브레멘으로 가는 중에 일어나는 내용인데 당나귀가.. #설명
OOOO뭐지뭐지 브레멘의 고양이 음악단인가

분데스리가


OOOO 어쨌건 아마도 분데스리가 내에서 라이프치히에 가장 반감을 드러내는 두 구단은 브레멘과 도르트문트일 겁니다. 브레멘이 친 50+1의 선두 주자격이고, 도르트문트가 친 50+1 구단들 중 가장 발언권이 강한 빅클럽이니

원정


OOOO 아항..그렇게 되면 브레멘도 원정 보이콧 가는 건가요..ㅎㅎ

소울


OOOO 근데 망무뽕이 그리좋아여? 니알리가 방깎10있으니 암제자체방깎이랑 소울 기본 브레멘이랑하면 걍 맥방될거같긴한데
OOOO 5000/48/22 홀리 극오라 무명도 브레멘3칭호 소울 택풀오라 141 카이쳐 ㄱㄱㄱ
OOOO소울 브레멘 보장(칭호), 아바타, 크리쳐 히먄 30은 넘을거같은데
OOOO 브레멘소울에 홀리스펙은기억안나구 지니는홍염지니엿던 'ㅅ'
OOOO소울도 이계돌때 카잔브레멘이런거만 깔아주고 뒷짐지고 서있으면 되는건가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누골빠따 1억9천뜨는데 그냥 브레멘만찍은 만렙소울이 장판깔아주면 누골한방인ㅋㅋ
OOOO 이전 소울들 브레멘tp보장 왜꼈죠?
OOOO어라 나 소울에 브레멘 2칭호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게 제가 실험해본결과로 에게느의 경우 속저가 0이기때문에 달계 영지6 브레멘 소울 기준으로 툼트앵11인데 툼트앵 먼저깔고 달커 써주면 한 30정도 효과보는듯합니다

안읽어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브레멘 안읽어서 쳐보고 알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OOOO 브레멘파티.... 동물들가지고 탑만 쌓지말아요...
OOOO 동물들을 이끌고..오늘도 장난을 치러 돌아다니는 브레멘 파티(아님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 (당신의 뒤에서 슬금 다가와 말한다.) 마야군.. 혹시 동물 역할에 관심 있는 걸까나. 브레멘? 아니면 플랜더스의 개?

심판


OOOO 브레멘 홈인데 도리어 브레멘이 판정에서 계속 손해보고 있음. 심판 키커 평점 6점 예상
OOOO 오늘 심판 완전 최악임. 브레멘 팬심 떼고 보더라도... 키커 평점 6점 예상한다-_-

브레멘


OOOO브레멘 공격대
OOOO 넹 영지6에 브레멘30렙!
OOOO 헉 저 호저 사랑해요 ㅠ ㅠ ㅠㅠㅠㅠ 어쿠스틱 귀엽지요.... 브레멘 보고 싶어요....
OOOO 날라도 좋고 다 좋아요 브레멘 캐들은 다 예쁘고 멋지고 ㅠㅠㅜㅜㅜㅜㅠ 아... 호저도 좋아해요...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 헉!@&@*{「`{}_」「※브레멘아시는분첨뵈는ㄱ기분이에요어떡하ㅣ 전 소나타도 좋아해요... 아냐 다 사랑해요 사계야... ㅎㅓ엉어..........
OOOO브레멘 한창 보고 베토벤에 치였을 때 내 관캐 파랑머리 갈색눈 베토벤 갈색머리 파란눈이어서 울면서봤었는데
OOOO ㅋㅋㅋㅋㅋㅋ그로게요 ㅋㅋㅋㅋㅋ맞다 브레멘에 미니케잌사마있죠
OOOO브레멘 되게 기대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취향이 아닌듯함 양키가 제일 좋았다
OOOO 브레멘 먼저 툼트 먼저도 고민
OOOO 브레멘 귀참도라이브!
OOOO조쉬랑 동거하는 녀석은 좋겠다. 이름이 브레멘이던가?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포니... 포니... ㄹㅈ 브레멘 보세요 포니 쩔어요(넘
OOOO 엘드랍풀에 영지6셋끼고 브레멘레벨링해서 ㄱㄱㄱ
OOOO 브레멘 1렙올려줌 개꿀
OOOO드릴=화?닐급스위칭으로 매우강력한딜을할수있음 반중력=암속기중 무난한쿨타임과 딜링능력(마도기준) 파리채=위와동일 대왕파리채=타속성이라도 데미지잘나옴(마도기준) 전기토끼=전기퉈끼 1각패=브레멘20 1각기=풀히트와 스위칭시의 강력함 2각패=스증
OOOO합! 체! <브레멘 타워>!!!!!
OOOO플티 몽롱한 눈의 브레멘 싸게 팝니다 사실 분 없으신가여
OOOO브레멘 빨리 재연재했으면 좋겠다😂😂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 닼고풀 증뎀반지끼고 형상에 정마팔 크증칭호 아젤 이기 이렇게끼면 아포브레멘깔고 정희 2~3억나옴ㅎ..
OOOO 브레멘이 엄청 싫은거죠...!
OOOO 브레멘 수비는 운도 없네요 ㅋ 핀보가손 몸개그로 내주는 프리킥
OOOO 브레멘 나브리도 오고 희망 있는 줄 알았더니
OOOO어수선어수선... 그래도 브레멘 잘 되었으면
OOOO 눈 세척을 추천하마. 브레멘이 도와줄거야.
OOOO 탈꼴찌 경우의 수가 더 많긴 하죠. 브레멘이 패하거나 둘이 비기거나 아우크스부르크가 2골 차 이상으로 패하거나... 단지 더 복잡한 게 꼴찌할 경우여서 더 많아 보일 뿐입니다. 착시 현상일 뿐임!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pun_chi_
OOOO 브레멘-아우크스부르크 무승부로 끝나면 샬케 꼴찌. 브레멘이 아우크스부르크에서 1-0으로 이기면 샬케-아우크스부르크 공동 꼴찌. 아우크스부르크가 브레멘에게 골 넣고 1골 차로 지면 다득점에서 샬케 꼴찌. 그 외는 샬케 탈꼴찌
OOOO 브레멘이 이시면 샬케 꼴찌 되겠네 핫핫학핳
OOOO브레멘... 오랜만에 보네...
OOOO브레멘 플티 레압에 3칭호 크리쳐 버닝이면 30렙인데 흠
OOOO브레멘 3칭호 얼마지
OOOO느낌표 님은 내년 돔투어랑 다음달 브레멘 공연 못보져~~~~????? 난 보러가는데~~~~~~ ㅎㅎㅎㅎ (블락먹음
OOOO와 예쁘네 한 열켤 레는 더 있어야겠어~ #독일_브레멘_마리앙

OOOO 나 스위칭하느라 브레멘 못받고간것..
OOOO 브레멘 입겠습니다 ㅋㅋ 다른게 필요하시면 방금 제 트윗 참고하시면 되요!
OOOO 장비창 상단 영지10+브레멘 레벨링+라사 레벨링
OOOO 비겁한놈아 브레멘 장판 밖에서 떠들어봐라! (빼액)
OOOO일단 마딜은 브레멘 빨이 너무 좋다.
OOOO 그리면서 브레멘이랑 잘 어울릴까 걱정했었는데..!!😂😂😂예뻐해주시니 넘 감사함ㅂ니다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브레멘 앨범 전곡이 개짱되니까 크페를 들고왔다... 멜론가면 들을 수 있답니다~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HeMuBell
OOOO브레멘 너때문이야
OOOO 시궁창 남매는 네 홀딩보다 이 브레멘 맛을 더 좋아한다고.
OOOO아주 예의가 없네 꼭 미친 개처럼 짓고있어! #독일_브레멘_마리앙
OOOO브레멘요 뿜빰
OOOO거기다가 따로 브레멘 강신, 카잔강신으로 버프도 걸어놓고
OOOO브레멘 ,달의 커튼> 딜스킬 이건데 복잡해
OOOO브레멘을 통해서 마법방어력과 상태이상내성을 저하시키는데 여기서 이득을 보는게 역병의 라사와 블레이드 팬텀이지만, 둘은 쿨타임이 길고 저주상태이상을 걸기엔 좋지만, 시간이 오래걸린다..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OOOO 저 킹 돌아봣는데 이정도 걸림 무기는 대여무기에 브레멘셋팅
OOOO 카잔 브레멘 깔다가 한세월 걸리던데 캐속이 느려서 그런가
OOOO브레멘 음악댘ㅋㅋㅋ
OOOO 내상의망무라 브레멘피료함
OOOO세카오와 브레멘 일요일 당선 오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토요일은 굿즈사야징! ㅋㅋ
OOOO… …자. …뭐든 물어도 좋아. 2시 정각에 결정하도록 해. 브레멘으로 가는 올바른 길이 어디일지는, 아가들이 결정하렴. (시아나에게 멘션이 가능합니다.)
OOOO 브레멘30 ㄱㄱ?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gahee9233
OOOO2016/09/06 주력캐릭 스펙 저장 본캐 세인트=이기십자가+오라세팅+서녘풀+정마반 3760/47/20 패황=맹호연환장+이그니스+암속탈크 다크로드=이기네스+망무9+블소9+30브레멘 말밥 거미하의
OOOO난 책 하나 사라고 하면 말없남 단행본 살거고 앨범 하나 사라고 하면 요켄 브레멘 살것이다ㅏ...
OOOO뭐야 브레멘 당락 오늘인가?
OOOO그저께 내가 지하 2층으로 향하는 케비넷을 열었을 때, 캐비넷 뒤에서 철문이 나왔거든. 근데 거기에 [지하 2층-브레멘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는 것은 인간뿐.]이란 메시지가 써있었어.
OOOO 알티한거이제봣네,. 중정에체는 마타5 최대5 라 안늘어요 브레멘은 마타5 최대7이라됫던거
OOOO브레멘 쳐봐. 큰 확신은 없다만.
OOOO1페 끝!!! 하는 순간 영지로 갈아입고 브레멘 깔아줘야겠네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_cchcc_
OOOO 저는 연재룰 못하는 병에 걸려있습니다... 고요님의 신작연재만이 낫게 해줄 수 있죠.... 브레멘 담권 그런거 없어요..(소근
OOOO 아 브레멘 동비 너무 비싼데 그것도 탈주해버릴까봐
OOOO ㅋㅋㅋㅋㅋㅋ 안올거면 걍 다른 술약잡아서 ㄱㄱ 아니면 브레멘 개총?
OOOO아니, 그 브레멘 말인데, 태하는 운으로 찍어 맞출 수 있는 거고 오너는 풀 수 있는 난이도의 문제였는데 근데 문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타임어택 xxㅋㅋㅋㅋㅋㅋㅋㅋ (기 겁나 빨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카잔브레멘 깔고 케이가 키면서 도망다니면서 버티다가 둠스톤... 하지만 타이밍 안맞으면 슈아나 정크스핀같은거 걸려서 바로 디지더라구요...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fca_kr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zwei_tausend
브레멘 음악대 SVWFCA FCA 맥거핀 경기 고양이 분데스리가 시즌 원정 보이콧 _kuma_ti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