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지호어린시절ㅠㅡㅜ 방송때문일수도 있지만 폰에 들고 있는거 씹더긔라능.. 그와중에 섬섬옥수,강화필름,핸드폰꽉진 손 다귀여워ㅠㅡㅜ 아진짜 ㅠㅡㅜ 많이 좋아해 ♥
OOOO#지코 라디오스타 #toughCookie 지호가 가사를 괜히 이렇게 쓰는게 아니지호 ~ ♡
OOOO피처링, 프로듀싱 제의가 일주일에 3개, 한 달에 수십 개 #지코 #라디오스타
OOOO이쁨이쁨>__< #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키웠다기 보단... 저를 발견해줬죠..." "저는 좀 자생적인 편이에요" #지코 #라디오스타
OOOO흑발킹 우(리)지호 지호 흑발 왜 이렇게 잘합니까... #지코 #지아코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귀여워..멋이쩡 ㅠㅡㅜ 이밤에 덕심뻐렁 나만 이런가요?ㅠㅡㅜ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ChaeGyungKim
OOOO"공개연애는 여자분에게 더 힘들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상대방을 위해 모든 일에 조심해야하는게 맞는것 같다" #지코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넘나 핫한 셀프캠! 오늘 밤 핫해핫해~♬ 쌈디 그레이 #지코 이선빈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OOOO광고주 취향에 맞게 맞춰주는 지호ㅋ #지코 #라디오스타
OOOO옆에있다가 졸지에 주인아주머니 CG입혀진 지호ㅋㅋㅋ #지코 #라디오스타
OOOO드디어 오늘 밤 11시10분! #라디오스타 !!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지코 #이선빈 🔥🔥 이따보아요오😁
OOOO우지호 흑발 길만 걷자♥ #사실다좋음 #블락비 #지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지코 라디오스타 열심히 설명하다가 거절당해쩡ㅠㅡㅜ 우쭈쭈 ♥
OOOO표정 왜이리 꾸욥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지코 라디오스타
OOOO사이먼~ #사이먼도미닉~♪ 을 비롯해 요즘 가장 핫한 #그레이 #지코 #이선빈 이 #라디오스타 에 떴다! 오늘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OOOO#지코 라디오스타 바빠서 그런거에요, 그냥 거절하진 않아요~ 정중히 거절 ㅠㅡㅜ 최고 멋째이! 열심히해 화이팅 지호 ♥
OOOO#지코 라디오스타 귀엽다능 ♥
OOOO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흑발로 변신 후 청초해진 우리 지아코♥ "지코, SM 아이돌이 될 뻔 했었다?" SM형 비주얼이었던 지코의 과거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지코 #ZICO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co_Square
OOOO라디오스타 예고 오늘 밤 11시 10분 #지코 #ZICO
OOOO#지코 라디오스타 중학교대 사진 공개될까봐 조마조마 지호 >_<
OOOOsm 스타일로 나온 어릴적사진 보여주는 지호 #지코 #라디오스타
OOOO160831 #지코 PM11:10 MBC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우리 지호 알아서 잘해요,ㅋㅋㅋㅋㅋ ♥
OOOO#지코 라디오스타 올리면서 사진확인하는데 귀여워서 죽게떠여ㅠㅡㅜ 진짜 덕심 뻐렁친다으어 지호야ㅠㅠㅠㅠㅠ ♥ ♥ ♥ ♥ ♥ ♥
OOOO지코가 라디오스타에 나왔었구나...
OOOO#지코 #하태핫태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귀여워ㅠㅡㅜ으헝헝
OOOO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 '핫해핫해'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 쌈디-그레이-#지코-배우 이선빈

ZICO


OOOO애기지호 #지코 #ZICO
OOOO77ㅑ~♡ 리에하타님 응원갔던 사진이닷 ㅋㅋㅋㅋ 😄😄😄 #지코 #zico #유권 #힛더스테이지 #riehata
OOOO[영상프리뷰] 160828 #지코 #zico #나이키언리미티드 지코가 오늘 팬들과 만나면 하고싶었던 말
OOOO[preview] 160828 #지코 #zico #나이키언리미티드 흥분과 피곤 범벅이라 플뷰를 손으로 찍는지 발로 찍는지 모르겠네 ㅠㅜ 오늘 수고했어 지호야 😍😍😍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hohada
OOOO[preview] 160828 #지코 #zico #나이키언리미티드 오늘의 착장 😄 고마워 지호야!!!
OOOO넘 예쁘⭐️ #지코 #ZICO
OOOO헐헐헐헐헐 😍😍😍😍😍😍😍😍 #지코 #zico #박경
OOOO160829 #지코 #ZICO 지호 선서하느라 고생해써😆😆😆😆😆😆😆 빠이빠잉~🤗🤗🤗
OOOO[공식웨이보] 아 완전 이뿌 ㅠㅜ #지코 #zico
OOOO160807 ~SHOWDOWN 'S'~ OSAKA 아랑곳하지않는자와 아랑곳하지않는자 둘 다 춤추는데 이 온도차 뭐야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블락비 #blockb https:/…

지호


OOOO방금 광고 게시됐다구 연락왔어요!!! 예쁘게 나온거같아요ㅜㅜ 많이 보러와주세요^^ 지호오빠!! 미리 생일축하해❤❤ #지코 #햇살같은지호 #생일축하해
OOOO지코 열애설 났을때 힘들고 지금 괜찬아졌는데 오늘 라스 보니깐 더 힘들다..ㅠ기사말고 지호가 알려줬음 좋았을껄,,
OOOO지호오ㅗㅠ빠ㅠㅠ보고싶더 너무좋아 지코뽕이차오른다

그레이


OOOO#쌈디 #그레이 #지코 라스에서 꿀잼 보스였다~~ㅎㅎ
OOOO근데 쌈디 그레이 지코 이렇게 흑발 하고 앉아 있으니까 비주얼 오졌어
OOOO 쌈디 그레이 지코 선빈이요!!
OOOO 오늘 쌈디랑 그레이랑 지코랑 이선진...?나와!!

흑발


OOOO 긍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코 흑발을 보ㅏ서 좋았어😁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co_Square
OOOO지코 흑발 너무좋다~~

블락비


OOOO오늘 KCON 2016 LA #Toy 무대 어떠셨나요? 너무 신나게 한 무대라 여러분들께서도 좋아하셨기를! 좋은 밤 되세용 :)♡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t.co…

지아코


OOOO 아 그래서 지아코!! 지코 쩐다며!!

자본주의에


OOOO자본주의에 굴복한 지코
OOOO자본주의에 또 굴복한 지코

라스


OOOO라스 지코 노래 부르는거 녹화했음 올려줘요ㅠㅠ 왜 없죠ㅠㅠ@엠비씨
OOOO이럴줄알았음.. 이래서 라스에서 열애설언급안바란건데 존나 설현도 지코도 왜 성적인 발언들어먹어야되는지 존나 노이해다 진짜 싫다

아이돌이


OOOO지코는 사람아닌가? 연애할수도있지 자기들은 연애 다누리면서 지코만 안된다는건 이기적인 생각아닌가 대한민국 모든 아이돌이 애인이 생기면 실망하는 팬들이 대다수생긴다. 서로 애인사이가되고싶은거면 최소한 가까워지게끔 노력이라도하지

지코


OOOO여러분 이왕 토익 할 거면 영단기에서 ^^!💛 #지코
OOOO무조건 노래만 듣고 사진만 본다고 누가알아주나 우리가 숨쉬고있는 존재인지도모를껄 그냥 예쁘고멋진팬은 열애에 인정하고 진정으로 축하를 하는게 진정한 팬이고 지코의 노래를 사랑했던 팬의 태도다
OOOO여러분 그거 앎? 성하 오늘 말 한 거 1. 대학교 올 f 2번 받아봤다 2. 대학교 졸업할 생각 없다. 3. MC그리한테 녹음기기 줬다. 4. 쇼미4 지코 출연한 거 보고 열심히 공부했다.
OOOO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지코 석진이 코는 깨졌고 아육대는 폐지되지않았고 석진이는 여전히 코아파고
OOOO바이크 연습 열심히 하고 있고 오늘은 핵교 안가고 면허 따러 갈 것이다. 진짜로 밤에 지코바고 맥날이고 내가 가서 포장해올 날 얼마 안 남았 다 ~~
OOOO역시 지코가 최고네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Blockb_than_F
OOOO 동네에 지코바가 있다면 당신은 행운아...
OOOO지코랑 정국이 손내리는 타이밍 놓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코바 얘 뭐야 응?누구야?
OOOO나 오늘 지코반가 뭐시긴가 처음 먹었어 진짜 시골쥐 서울에 상경한 느낌인거야
OOOO 지코바의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 합니다...
OOOO 지코 인정했대....
OOOO인장 어린왕자X지코로 그릴까 지코 처피뱅한거 아무리봐도 어린왕자생각남;; 신비로운 내 아이도루..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cogram
OOOO근데 정말...지코 설현은.....나에게 제일 충격적인 열애설이었어
OOOO아니 지코 왜 노래 안부르냐
OOOO지코안함??
OOOO싸이코반 지코랑 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스렁싸반뭔일있었는데뭔일이었지 싸반이랑애들다친했구나.....극혐..... 싸반내가인정한지구쓰레긴데.......
OOOO엣 지코오빠 노래 안하나요~??
OOOO설현의 것을 말한다 지코 완전 귀여운 ❕❕❕💥💗💗 진짜 다행이다..
OOOO지코님 핫해하태 음원 내주세요.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co_Square
OOOO이제 곧 "지코♡설현 열애 인정 팬들 다 떠나가나" 뭐 이딴 기사 올라오고 얼굴책에 지코♡설현 누가 더 아깝나? 지코좋아요 설현:댓 이런 반응 올라오고 이종엔 지코 욕하는글 엄청 올라올거고,,ㅋㅋㅋㅋㅋㅋ학교가면 사귄대!ㅇㅈㄹ하는 애들 몰릴거고,,^
OOOO알고있었으면서 미리말안해줘서 서운하다가도ㅋㅋㅋㅋ생각해보니 말하는것도 웃기고 더웃긴건 그런얘기하는널보면서 웃고있다는게ㅋㅋㅋㅋ지코짱
OOOO 진짜 지코가 광고함
OOOO브랜뉴는 왜 나오는ㄴ데? 지코를 키우긴 무슨ㄴ..
OOOO아 나 진짜 지코 미친... 존나 기여워...
OOOO라이머랑 지코 사이 안좋지 않나? ㅋㅋ
OOOO지코 한성호 ㅋㅋㅋㅋㅋㅁㅊ 김구랔ㅋㅋㅋㅌ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LuckyStrike_zc
OOOO이진호 지코랑 닮지 않았니
OOOO지코 주승이랑 닮았다
OOOO지코초딩 때 사촌동생이랑 개똑같이 생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 친척들 다 놀란다고ㅋㅋㅋㅋㅋ
OOOO지코 존 잘
OOOO지코 우리학교에도 붙어있는뎈ㅋㅋㅋㅋ
OOOO 나 진짜 지코한티 설레부러
OOOO괴도 지코 제 마음을 훔쳐가버림;;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cogram
OOOO 지코 나랑 설기랑 언제 술마실까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Blockb_than_F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like0914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Zico_Square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Blockb_than_F
지코 라디오스타 ZICO 지호 10분 11시 그레이 쌈디 이선빈 흑발 나이키언리미티드 ROUGH_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