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AOA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모두 나를 원해
OOOO잘자요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처음이라고 말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Just 10 Seconds
OOOO160819 동부화재 #설현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김설현 #AOA #seolhyun
OOOO160819 동부화재 팬싸인회 #AOA #김설현 #존예왕 설현이가 너무 이뻐서 심장마비로 쥬그면 동부화재에서 보장 해주나여??? 😭🤕😫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맘은 Higher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lWAPVpJQsaLQyQH
OOOO제국의 아이들 하민우 동준 인피니트 성열 우현 엑소 시우민 빅스 레오 샤이니 민호 종현 AOA 설현 마마무 문별 방탄소년단 진 공통점이라곤 없어보이지만 모두 아육대에서 크든 작든 부상을 입은 아이돌들 ,,,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너의 짙은 감정들 함정은 없어 기대가 돼
OOOO #더쇼 #AOA 설현은 사랑입니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주사윌 던져 두발을 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날 느껴봐 Just 10 Seconds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더 다가와 Just 10 Seconds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나한테 빠졌구나? 구해줄까? 말까?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마음 뺏고 싶다면 색다르게 시작해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넌 Extra boy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막내온탑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하는 애들 잘 봐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힘내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미안한데 아가 나는 South god Queen
OOOO수작 부리는 걸 볼 줄 아는 Skill 혜정 #더쇼 설현 #AOA 진부한 남자애들은 다 Ski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까다롭긴 하지만 아직 서투를 뿐이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에 Boom boom beat dro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머릴 써 봐 Loose해 뻔한 사랑은 Kick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OOOO 지미넬 #더쇼 설현아리 #AOA 혜정리너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눈빛이 시시하게 느껴 져
OOOO #더쇼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재미없는 남자들은 한순간에 Skip Girls girls on top 그중에서도 I’m I’m the to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흑백 세상 속에 나는 컬러풀한 Scene Girls girls on top 더 자신 있게 Boom boom beat dro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Good luck 놓치지 마 Lucky lucky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김설현 - aoa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어둠이 내려오고
OOOO+ AOA의 설현,몬스타엑스,빅플로 개취존중 못해요💦 그냥 알아서 조용히 가주세요😓😓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여기저기서 늘 진실된척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빛 Cherry Pop
OOOO설현 떠련 #더쇼 포카 #AOA 지갑속에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나를 모두 스캔해
OOOO[#ChoiceThursday]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black hair. 흑발 여신 여돌은 누구? #SeolHyun(설현) #AOA (~8/31) t.c…
OOOO김설현 kim seolhyun aoa ♡
OOOO비욘드 피토아쿠아크림 #AOA #설현
OOOOAOA(설현) / A-PINK(보미) / Girl's Day(유라) / B.A.P(대현) / BIG BANG(지용) / BTOB(성재) / BTS(정국) / EXID(LE) / MONSTA X(형원) / INFINITE(명수) / VIXX(홍빈) が
OOOO설현, 혜정 먹방 #AOA #혜정 #설현
OOOO160825 삼척 쏠비치 호텔 한돈 자조금 사업 설명회 AOA 무대 영상 Like a cat #설현 #AOA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라디오스타 AOA 설현 - 애교
OOOO160526 해피투게더 - 설현의 귀가애교 #GoodLuck #AOA #찬미 #설현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설현 #AOA 쩔어!
OOOO160408 AOA엘레쎄 싸인회 업로드(1) 설현 민아 유나 지민 #AOA more pic.. peridot.kr
OOOO김설현 • aoa
OOOOSNL 오 나의 설현님 #AOA #설현
OOOO모닝엔젤 #AOA #설현
OOOO— aoa; kim seolhyun [김설현]
OOOO141121 심플리 케이팝 엔딩 #AOA #지민 #초아 #유나 #설현
OOOO👠K-pop Beauty Poll No.4👠 ⚫Jenny/제니 (#DIA ) ⚫Tzuyu/周子瑜 (#TWICE ) ⚫Seolhyun/김설현 (#AOA ) #kpop
OOOO비욘드 페이스북 설현 #AOA #설현
OOOO귀여운 설현😍😍 #설현 #seolhyun #ソルヒョン #AOA
OOOO160611 설현아, 우린 항상 여기 있어 #AOA #GoodLuck
OOOO160611 오늘도 내일도 사랑해💕 #AOA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160630 손에 물건이 넘 많아용😆😆😆 #AOA #설현
OOOO160630 콘서트 잘 하구와🙋🙋🙋 #AOA #설현
OOOO160704 설혀니 앞은 보이니ㅠㅠㅠㅠㅠㅠ콘서트 하느라 넘 수고 많아써ㅠㅠㅠㅠㅠㅠㅠ #AOA #설현
OOOO160704 오늘은 푹 쉬었으면 좋겠당😙😙😙 #AOA #설현
OOOO160722 님들 설현 머리 바꿈 ㅋㅋㅋㅋ존예😚😚 근데 저 종이에 가려져서 티가안남 ;;;; #AOA #설현
OOOO160722 #AOA #설현 엘레쎄 모델님 우아한 자태💕 는 그저 안녕왕🙋
OOOO160722 머리넘예쁘💕 다음에는 노란머리에 허리아래까지 머리기른것 보고싶다💗 #AOA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160730 잘다녀와😂😂😂 올블랙짱💕💕 #AOA #설현
OOOO160801 수고했어💕💕 #AOA #설현
OOOO160804 오늘도 화이팅💪💪💪 #AOA #설현
OOOO160804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AOA #설현
OOOO160806 HDN 우리 설혀니 타지에서 너무너무 고생이 많아ㅠㅠ 마지막까지 화이팅🙌🙌🙌🙌 #AOA #설현
OOOO축 입 국 🎉🎉🙌🙌 #AOA #설현
OOOO160807 HND 출국(오늘은제대로씀) 옷 귀여움 #AOA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설현아 데뷔 4주년 너무너무 축하해ㅠㅠㅠㅠ 많이 좋아해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 #AOA데뷔4주년 #AOA4thAnniversary
OOOO160819 예뻐죽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OA #설현
OOOO우리 설현 행복하자💕💕💕💕💕💕💕 #AOA #설현
OOOO비욘드 피토아쿠아크림 설현 #seolhyun #ソルヒョン #AOA
OOOO160819 동부화재 설현팬사인회 #aoa #설현

더쇼


OOOO #더쇼 #빅스 주방장님이 아육대가서 설현찍어오라고하심

혜정


OOOO초아야..지미넬...유나리아...혜정리너스...민아링...설현아리..찬미티티...Y...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내가 지금 머리가 아픈 이유는 휴덕을 해서일거야 엉엉 지코 재효 유권 태일 피오 박경 비범 초아 설현 민아 유나 혜정 찬미 지민 유경 엔 레오 라비 홍빈 켄 혁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원우 도겸 호시 우지 디노 버논 디에잇 승관 준 보고싶다

SEOLHYUN


OOOO[#설현] #SeolHyun PROTECTUS 캠페인을 통해 반려견 팝콘과 함께한 <라이프앤도그> 사진을 공개합니다! 자세한 캠페인의 내용은 #PROTECTUS #동물보호법개정 을 검색하여 확인해주세요 :-) t…
OOOO설현이 애기애기하던 시절 #설현 #seolhyun #ソルヒョン

지민


OOOO설현과 지민은 역사의식 부재 여아이돌 꼬리표가 붙고 공개사과를 할 정도로 비난이 일었는데 인피니트 이성열은 왜 논란이 되지 않았는지 궁금한 10시 43분.
OOOO지난번에 설현 지민 사건도 그렇고 난 정말 지들 뇌에 평상시 역사의식 1도 없는 것들이 이런 일만 있으면 독립운동을 외치던 관순이 누나 빙의된 마냥 부들부들대는 게 너무 꼴 보기 싫어... 진짜 역겹다구 ㅠㅠ
OOOO사실 설현, 지민이 독립운동가 이름이랑 얼굴 모른다고 욕한 놈들 치고 조소앙, 김규식, 이동휘, 장준하, 김준엽의 이름을 아는 사람은 있을까?

광고


OOOO청량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심쿵하게 만든 설현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속시원하게 #스프라이트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나 설현 저번에 굿바디~~하는 광고 너무 싫었는데 지금 광고는 좋다
OOOO유튜브 스프라이트 광고 왜이럼ㅋㅋㅋ 설현 몸매부각되는 옷 입혀놓는 건 뭐 똑같고 여자선배는 화장하면서 후배님^^하며 설현한테 4학년이라~팀과제 좀 봐줘~~이러는데ㅋㅋ아주 여혐을 안하면 광고를 못만들지??ㅋㅋㅋ
OOOO설현이 스프라이트 광고 찍은것 중에 후배님 내가 4학년이라 조별과제는 좀 뺴줘를 내 앞에서 계속 말하는 친구 진짜 때리고싶음
OOOO오늘 하루종일 설현의 몸매와 상관없는 광고에서 설현 엉덩이 다리 뒷태 너무 많이 봤고 정신병 걸릴 거 같다
OOOO밐ㅋㅋㄱㄱㅋㅋㄱㄱㅋ칰ㅋㅋㅋㄱㅋㄱㅋㄱ리트윗ㅋㅋㅅㄱㅋㅋㄱㅋㄱㅋ핵 사이닼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설현이엿나...? 암튼 저 광고 볼때마다 감탄한닼ㅋㄱㅋㄱㅋㄱㅋㅋ 너네 이름도 뺄게요! ^^
OOOO설현이는 광고사진만 올리던데

GOOD


OOOO설현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을 😌🌃💤 good night~😌🌃💤Elvis~Have a good dream🙋🙇🌠🌠🌠🌉✨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얼굴


OOOO이제 곧 "지코♡설현 열애 인정 팬들 다 떠나가나" 뭐 이딴 기사 올라오고 얼굴책에 지코♡설현 누가 더 아깝나? 지코좋아요 설현:댓 이런 반응 올라오고 이종엔 지코 욕하는글 엄청 올라올거고,,ㅋㅋㅋㅋㅋㅋ학교가면 사귄대!ㅇㅈㄹ하는 애들 몰릴거고,,^
OOOO코스모폴리탄 설현 얼굴 옆으로 삐죽 솟은 머리카락 몇 올 분명 연출한 거겠지 잊지 않을 것이다 21세기 감각이라곤 믿을 수 없는 너희의 센스... 사진 작가 번쩍 들어서 근대 문화 박물관에 처박아 버리고 싶군 t.…
OOOO코스모폴리탄 설현 얼굴 옆으로 삐죽 솟은 머리카락 몇 올 분명 연출한 거겠지 잊지 않을 것이다 21세기 감각이라곤 믿을 수 없는 너희의 센스... 사진 작가 번쩍 들어서 근대 문화 박물관에 처박아 버리고 싶군
OOOO 는 거< ㅠㅠ 너무 마음이가 아픕니다... 정말 처음엔 반에서 얼굴, 이름만 아는 사이. 대화해도 얕은 대화만 나누었을 것 같아요. 물론 그때도 설현이는 좋아하고 있었겠지만. 처음 같이 우산 쓴 날은 설레고 괜히 더 더운 것
OOOO난 크리스탈 설리 수지 같은 쌍커풀있고 하얀 사람 얼굴이 내 마음속 미인상이라서 설현 내가 볼땐 별로야 내스타일 아님 이라하는건데 남자새끼들 거기다대고 빼엑 보적보!이러는거 같잖아서 웃김
OOOO길 걸어다니면 설현 얼굴만 38216648401번 보는 듯

지코


OOOO근데 정말...지코 설현은.....나에게 제일 충격적인 열애설이었어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olhyun_kr
OOOO설현의 것을 말한다 지코 완전 귀여운 ❕❕❕💥💗💗 진짜 다행이다..
OOOO이럴줄알았음.. 이래서 라스에서 열애설언급안바란건데 존나 설현도 지코도 왜 성적인 발언들어먹어야되는지 존나 노이해다 진짜 싫다
OOOO그림으로 그려놓은 것 같은 나의 이상형 둘. 얍실하고 날카롭고 흐릿한 애들. 원래 지코도 여기 포함인데 사진없어서 검색하니 설현 사진이 더 많이 떠서 짱나서 제외. 네가 감히 나의 설현님을....(???)
OOOO릠들 나 지코랑 설현 데읻튜하는거봄
OOOO설현 지코로 위안부를 덥네. 무서운 새퀴들. 진짜 소오름 돋는다. 천벌 받을 넘들
OOOO 어휴 저번에 설현지코 터트리고 할ㄹ게 없어서 이쪽을...
OOOO'지코설현 열애설' 문제는 1시간 만에 퍼졌으면서 한일 '위안부협상'타결은 4시간 째 기록중인데 왜 퍼지질 않는건지 참 나라판 신기하다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AOA_J3

사진


OOOO 역사모르는 설현은 그게 터지기도 전에 대부분의 여자들이 설현 예쁘다고 사진올라오면 까맣다그러고 뭐가 예쁜지 모르겠다는 댓글을 단걸 본적있다..
OOOO 저 익스님 사진 몇 번 봤는데 무슨 말씀이시죠?ㅅ? 익스님 설현 닮으셨자나요..
OOOO암튼 오늘은 드라큘라가 내년에 재연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으며, 꼭 보고싶어하는 그녀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배경화면도 이미 빨간머리의 그분 사진이었습니다. 이쯤되면 저도 배경화면을 설현으로 도배를…
OOOO진짜 설현한테 노관심인데 이 사진 좀 많이 심하게 예쁨

비욘드


OOOO설현이 최애라서 뭐 좋긴한데 비욘드 다같이 찍은거 아니었남?

사무엘


OOOO사무엘설현 씨... 지금 보니까 약간 살집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설현헉, 제가요...? 사무엘저랑 살집♥ 설현앗 사무엘씨♥ 연구원님들 언제 자살합니까?
OOOO사무엘좋아해요, 설현 씨. 설현저는 그 2배로 좋아해요! 사무엘그럼 전 그 3배로♡ 연구원소장님의 호감도를 x, 설현씨는 y로 놓으면 2x=y, 3y=x. 연립해서 풀면 x=y=0입니다. 즉 두 사람의 서…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jju_kr
OOOO설현씨랑 게임해서 나이 반전한 사뭴설현 보고싶다 “누나, 누나란 말 듣고싶었던거에요?” "어ㅋㅋㄱㅋㄱㄱㄱㄱ사무엘씨, 아니, 사무엘동생 완전 귀여워요ㅋㅋㅋ" “딱히 귀여운건 아닌데.(웃음)”

초아


OOOO 초아는 있을듯 설현은 글쎄?!?

KIM


OOOO✧·˚ Kim Seol-Hyun - 김설현 ✧·˚

설현


OOOO설현이 혹시 아무로라는거임?ㅋㅋㅋ
OOOO사무설현 떡치기
OOOO그냥 다시 생각나서... 그걸 말 한 사람이 또 본인이라서 그래서 그냥 감정이 복잡해진거임 절대로 우지호랑 설현이 밉다는 게 아니다
OOOO근데 난 절대로 우지호한테 화가 난 게 아니다 설현한테 화가 난 것도 아니고 그냥 처음에 기사 떴을때부터 딱히 아무 생각도 안 들었고 어느 정도는 이해하려고 했는데 그냥 우지호가 자기 입으로 그렇게 말 한 걸 들음으로써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gone_WHDEO
OOOO아아니 지호가 연애를 한다니 설현이 얼마나 마음이 넓은거야 갓부처
OOOO아니 진짜 왜 안불렀지????설현얘기하려고 불렀나??
OOOO 설현이 이쁘다 ♡
OOOO설현 판넬 가져가는거 씨씨티비에 찍힌거라는뎈ㅋㅋㅋㅋ
OOOO어덕해.. 설현이 머리 누가 위에서 잡아당기고잇냐.
OOOO0524 설현
OOOO내 관점 블랙핑크 멤버 분들 예원 닮은 분 / 샤넌 닮은 분 / 설현 닮은 분 / 니콜 닮은 분 이렇게 밖에 안 보임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gone_WHDEO
OOOO 설현 인스타는 최근에 봤지만 아이유 인스타는 오래 전부터 봤는데 ;
OOOO 이 정도 , 설현씨도 가끔 봤어 ;
OOOO2016년 9월에 설현을 데리고 이런 화보를 찍다니 아까 본 민효린 화보는 뼈와 피를 갈아 넣은 것이었구나 코스모폴리탄... 야 너희 모델 섭외하는 데만 돈 쓰지 말고 작가랑 디자이너부터 갈아치워라
OOOO자위하는 설현,트와이스
OOOO가설현 시계탑 앞 가게에서 독에게 주려고 강아지용 치즈를 좀 샀더니 봉지 안에 나무 젓가락도 넣어줬던데...
OOOO분명히 중학교 들어오기 전까지 내 인생 내인생 니인생니인생ㅗ 이 마인드로 살았는데 중1-2때 성격만들어서 따르면서 우울증이 같이온 듯 하니까 사뭴설현보고싶디
OOOO흑흑 설현님ㅠㅠ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gone_WHDEO
OOOO나중에설현이시상식에서한복드레스입어봤으면소원이없겠지ㅜㅜ
OOOO설현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지수 은서 한번 모였으면ㅋㅋㅋ
OOOO수지 설현은 갔고 이제 나라로 갈아탄거야? 으응 정말 대단해!!! 언제까지 그럴거야~~?
OOOO푠냄 사뭴설현 연성좀💋
OOOO 힝 나 집에 가면 달래가 그린 사뭴설현 뉴짤있당
OOOO설현 남친 힙하내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poiu475
OOOO현실설현은 은퇴해라!! 티파니는 하차해라!! ㅋㅋ한갖 연예인의 무지무식이 누진세보다 분하던가요~~~~
OOOO저런 질문 애초에 만든 사람 대체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이랑 하루 데이트하기 vs 설기현이랑 몰디브 가기 이런거냐고ㅋㅋㅋㅋ
OOOO비가 오는 날엔 냄새가 나. 잔뜩 녹슬어서 움직이지도 않을. 옛날에 나는 그걸 보고 사랑이라고 불렀지. 설현이보고싶삼
OOOO 진자 ㄱ여우신대 에쁘시고.. 설현님..
OOOO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1
OOOO김설현시
OOOO사무설현 ㄹㅇ인게 사겨라☞사귄지 오래됨 결혼해☞결혼함 뒈져☞하난 뒈짐 이라서 떡쳐 밖에 못미는거 아닙니까?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peridot_kr
OOOO설현 연애한다고 기자가 페북에 이런 글을 쓰네 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OOOO 심장님 저땜에 ㅋㅋㅋㅋ 로이님 심장님 목격하신 겁니까? 이구역 최소설현이신겁니까? ㅋㅋㅋ
OOOO설현아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ㅠㅠㅠ흐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홍대에서 술취한 아저씨 둘이 설현 입간판에 뽀뽀하는걸 봤다...방금 먹은 설렁탕 올라올뻔...웩. 연예인 넘 극한직업이다.
OOOO 설현짤이 필요한데... 이름빼버려요 ㅋㅋ 봐줄필요없는듯.
OOOO#이가탄 애슐리 설현 #치과 티몬 연예인시구 흔들어 코스프레 박경 #잇몸약 올리브영 한자능력검정 n드라이브 백지영 워드업 방송국 빌보드 듀량고 네이버게임순위 SBS인기가요 #치통 한 이병헌 태권도 프리스카일 YNB엔터테인먼트 매니아터닝메카드 #치아
OOOO ㅋㅋㅋ설현이뿐이니깐..여튼별개다있네욬ㅋ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_shinyeeun
OOOO 알러뷰설현 ㅋㅋ
OOOO 초멘나사이... 같은 남자가 봐도 저질스럽네요 ; 뭐 저딴; 설현은 생각도 안하는데 자기혼자 중고품이네 결벽증이니 하는거 진짜 질떨어져보임;;;
OOOO설현아 난 너가 첫번째야^0^♥
OOOO저런 남친 차버려 설현.. 뭐 저따위
OOOO설현이는 볼가운데 보조개
OOOO설현이는 무슨보조개지
OOOO 설현아리였나..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FNC_ENT
OOOO 설현아리
OOOO 설현아리 일걸여
OOOO 설현리너스 안녕
OOOO 아핳핳ㅎㅎ 고마워ㅓ요!! 루나요...!! 한ㄴ때 설현ㄴ폰이었나ㅏ... 그거요..!
OOOO 올드해도 트렌드는 알지 사랑했다 설현..
OOOO비투비의 설현
OOOO설현꽃 꿀빨았네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rlatkdirtkdir
OOOO이제 설현은 싫은걸 넘어 안쓰러워지고..
OOOO 10장 설현배게 그래도 행복해 보여서 좋다 승일아
OOOO ㅋㅋㅋㅋ 틴트발견하고 가져간다 이러더니.. 책상 보더니 등신대 보더니 저건 어디꺼냐며 그래서 말해줬더니 존나 한숨쉬면서 하루종일 설현설현설현 이러고 나감 ㅋㅋㅋㅋㅋㅋ
OOOO네게 진 것은 "설현" ㅡ이라는, 그것이다...
OOOO그건... "설현ㅡ"
OOOO연구원소장님한테 "시간 되면 등불축제 같이 가시지 않겠습니까?" 라고 문자가 와서 뭐 입고갈지 고민중이었는데 조금 뒤에 "설현 씨한테 보낸다는 걸 잘못 보냈습니다. 집에서 형광등이나 보세요." 라고 정정하는 문자가 날…
OOOO솩새끼들 김설현 안부르고 이상한 짓 하네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blissforus
OOOO설현리너스 유골함터진색기 언급 자제하죠;;
OOOO최택 인터뷰용 이상형 설현
OOOO민혁이는 그냥 설현이나뛰자
OOOO 설현 좋죠... 하지만 전 kt입니다 (?
OOOO어떤 아이돌의 패기 [권범철의 미디어세상] 설현도 티파니도 사과했는데 대통령이 버티는 이유는?
OOOO설현이라니
OOOO공난=설현=별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hlove9513
OOOO 설현이버리고 아린이로 갈아타니까 행복해?
OOOO아 이거 효과 개좋앜ㅋㅋㅋ 내가 학년 리더인데 다들 읽씹하다가 설현짤보내니까 다 대답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럼 전 설현
OOOO나 설현ㄴ이보그싶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설현이 매력이
OOOO 이와중에 내프사 김설현 계속봐도 넘나 커여움
OOOO설현, 김자연 성우, 티파티, 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1theK
OOOOYeonji call me 설현씨 😂😂😂
OOOO벌써 각종 포털 남초카페는 설현 성희롱 후려치기 난리났네ㅋㅋㅋㅋ 설현만큼은 믿었는데.. 탈락이네요.. 이딴 글 1546153개 있고 응 넌 번식탈락
OOOO서로가 좋아 사귄다는데 왜 설현이 욕을 처먹는 건지 모르겠다. 겉모습보다 내면이 중요하다는 반응이 제일 웃긴다. 지금까지 설현을 철저히 겉모습으로 했던 놈들이 이제 와서 내면을 운운한다는 게 참 가소롭다. 설현의 내면이 어떤…
OOOO티파니는 사실 설현보다 더 쳐맞아야됨
OOOOSKT는 설현을 매장 문에 붙여놨을 때부터 이미 성상품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인식..
OOOO지금 국수 머그러 왔는데 아주머니께서 나보고 학생 설현 닮은 것 같네~ 이래서 헉 감사합니다8ㅁ8! 이럼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러웟지만 기분이 햄복
OOOO근데 인간적으로,,, 설현이랑 사뭴은 건들지 않았음 한다... 둘ㅇㅣ 겨론했는데,,, 그래서 설현♡사뭴, 사뭴♡설현 제외하고 설현이랑 사뭴 관련 컾링은 싫어합니다,,,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MAXQIC
OOOO독 아, ATM 찍고 왔어. 에이단 뭐? 독 ATM 말이야. 차에 좀 부딪혀서.. 설현 ATM..? 독 그렇다니까. ATM. 나다니엘 MRI를 말하는건가? 독 :
OOOO내가했던방법이 설현 다이어트라네 나는 하루하고도 뒤질거같은데 걔는 대체어떻게한걸까 현기증오지던데
OOOO설현ㅁㅊㄷ
OOOO즐라탄과 무리뉴 포그바가 함께 있는 맨유라니 뭔가 설현과 사냐와 김유정이 함께 있는 아이돌 그룹을 보는 기분. 비현실적이다.
OOOO- 넌 위해서 너무 행복해요♡ 사랑해 ❤ - I LOVE MY MOOMLIGHT BAE ❤ #서현 #종현 #설현 #다현 #아이유 #채연 #주혁 #에릭남 #마마무 #ArianaGrande
OOOO그렇게 딸이름 이설현으로 하더니 드디어 이렐리아로 바꿨구나ㅋㅋㅋㅋㅋㅋ
OOOO박혜수 약간 설현같은 느낌남 한 줄기에서 둘로 나뉘면 박혜수랑 설현일거같음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MAXQIC
OOOO sns에서 알게된 한모씨와 장모씨 연예인 다이어트법을 따라한다며 서로 설현 식단을 먹다 자택에서숨진채 발견 도ㅐ...
OOOO ?안늦었습니가? 안늦었으며뉴 사뭴설현그려주새여 그럼20000
OOOO 네5일차 설현님이요..
OOOO 설현식단지려..
OOOO동진유리>>>>준호예슬 사무설현 준형현지 동석나래 등 그 외 컾 > 쳉규단아 단아교생 연구간호 선생컾은 안파서 (...) 연성보고 마음찍는 정도...! 근데 연구간호 치일것같애ㅅ
OOOO덩진유리 사무설현 준호예슬 겨런ㄴ했다ㅏ~~~
OOOO헐 맞아 나 열애설 터지기전에 꿈에서 내가 설현 겁나좋아해서 공항출국보러갔는데 설현이랑 셀카찍고 내가 준 사탕먹었음... 와 소름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3yry6
OOOO 인지도가 높잖아요 원래 다들 그랬었는데 설현도 전혀 안 닮았는데 닮은꼴이라며 기사 뜨고
OOOO 일단은 수능공부에 박차를 가하고ㅓ 있습니다!!!설현고 애들이랑 100일주도 마셨고..!!!조만간 샘송에서 연락준다고 하는걸 기다리고 잇어요!!샘송 비서가 자회사 하나는 줄 수 있지만 미성년자는 안된다구 하더라구요!!(?
OOOO@ohmtoey_kr 로이님 말하는대로 이뤄져라!!! 설현 몸매 미치게 되고 싶습니다 핵단호 그치만 제 쳐진.뱃살은...거짓이 아녀요 이십년을 함께해온 녀석입죠....
OOOO설현이 아부지
OOOO@ohmtoey_kr 복근에는 플랭크+유산소가 와따...설현 몸매 반만 닮았으면.....ㅠㅡ흐흫휴ㅠㅠㅠㅠㅠㅠㅠ
OOOO 제 생각에 이분들 최소 몸매 설현일거라고 예상 해 범니다,,, 😭
OOOO ㅇㅇㅇ진짜ㅠㅠㅠ엄청ㅠㅠㅠㅠ설현닮음...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honeymoonseulgi
OOOO 설수가 설현이 수고 유수가 유현이 수임니닼ㅋㅋㅋ
OOOO설현 뒷모습 흉내내기 우웩 ㅋㅋㅋ
OOOO@tnrhadl 설현 맘에도 안드는데 왜나오는지 모르겟음 긴또깡때부터 좀 그랫고 원래부터 에오에이는 별로안조아햇어서
OOOO보자마자 설현이 생각났구요......
OOOO 설현,,, 예쁨의 대명사..였던...
OOOO 설현이 그 설현인가...?ㅋㅋㅋㅋㅋㅋ
OOOO 퀸설현 고통 ㅠ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gogiants13
OOOO설현♥♥♥
OOOO호종아...이러다 설현이 요리사 되겠다ㅋㅋㅋㅋㅋ
OOOO하스스톤 비 #치아 서두원 차견적서 블럭 육룡이나르샤 연예인배경화면 남자화장품 휴대폰 티아라 워프레임 프로당구대회 이사만루2KBO #치과 셀프네일아트 도티 30대 독체펜션 조정석 엠카 설현 #치통 김수현 카운터픽 #이가탄 #잇몸약 자격증 컬러라이트
OOOO뭔가 설현이한테 어울리는 노래같다 Just The Way You Are.
OOOO설현이짤왤케안올라와
OOOO타이거벨 따님 성함이 이설현 되십니다..
OOOO이세상 미의기준 설현 결경 솔빈씨 뮤출때 ㅈㄴ반함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matbiyang
OOOO 설현그냥여신
OOOO 넌뭐냐 설현사랑
OOOO 설현언니세요?😂💞
OOOO 설현 이쁜데 ㅅㅏ진 왜ㅇㅣ래
OOOO 보쉬에서 프린세스메이커로 종목변경했어여 지금 키우는 딸 이름은 설현인데 실패작인듯해여 ...^^!
OOOO인스타 걍 캡쳐해옴 ㅠㅠㅠㅠㅠㅠ 설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거 설현이 오른쪽끝으로 이동시킬수없음?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YYDUK
OOOO 설현님이 빠지면 어떡해요!ㅋㅋ
OOOO 진심 설현이랑 백예린 섞은느낌이야
OOOO빨리보내준다니 내 비위맞춰주려고 웃긴 동영상 소개해줌 ㅋㅋㅋ무슨 설현 어쩌구길래 여혐끼 잇어보여서 보는둥 마는둥함 (
OOOO 탐라공식 설현
OOOO#이야페이 #유격수 #루리웹 #세계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탈렌트 #설현 #블록체인 #야구게임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시세 #재방송 #박수진 #한승연 #빗썸 #동방신기 #이태원 #고정시스템 #비즈코인 #코빗 #비트코인 #인연
OOOO저분 설현이랑 백예린섞은느낌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gu_u_avi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colapie_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_seolhy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YYDUK
설현 AOA 더쇼 혜정 SEOLHYUN 찬미 지민 광고 GIRLS GOOD LUCKY sechschoc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