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중국

OOOO내가 너희들때문에 중국 중추절, 국경절도 검색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 관심 한톨만틈도 없는 날 다음여행지는 중국이다! 라고 떠들게 만들다니.. 너란 아이들 정말 대단한 아이들이다^^ 인정^^ #착생 #야오왕 #양예밍 #레…
OOOO성공예감 2부 <오늘은 이 뉴스>"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 결정 " 외 - 김치형 기자(한국경제TV) / <차이나 스토리>"중국 국경절(10/1-7)기간 한국을 찾은 중국관광객들로 인한 경제학 효과는? "- 정유신…
OOOO씽파크 한국 107개지점 진동벨 생일광고 -> 헐 대박 씽파크 중국 국경절 영화관 매표소 생일광고 -> ?헠 대박 미친 씽파크 중국 전역 생일광고 -> ????헠 대박 미친 대미친 씽파크 뉴욕 타임스퀘어 생일광고…
OOOO 타오바오는 알음ㅋㅋㅋ 요즘 근데 국경절 연휴때문에 중국돈 비싸짐. 택배비 오지게나올텐데
OOOO성공예감 2부 <오늘은 이 뉴스>"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 결정 " 외 - 김치형 기자(한국경제TV) / <차이나 스토리>"중국 국경절(10/1-7)기간 한국을 찾은 중국관광객들로 인한 경제학 효과는? "- 정유신 교수(서강대 경영학부)
OOOO상해 중국 국경절의 시작
OOOO공구 주문 마무리했습니다! 중국 국경절때문에 주문이 많이 밀려서 평소보다 배송이 아주 많이 늦어질 것 같습니다 8ㅁ8 아마 최소 2주는 걸릴것같아요.. 부디 느긋하게 기다려주세요!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Hyokyung1027

OOOO중국 국경절 직전에 식사한 곳. 메뉴가 너무 많으므로(....) 생략
OOOO 중국 국경절 끼고 이래저래 공장 문제도 있고 그래서 늦어졌나봐...... 근데 나 남은 거 하나는 옷인뎈ㅋㅋㅋㅋㅋㅋ 이제 입기에 추울 듯... 내년에 입어야할 듯^^
OOOO 중국은 아직국경절일껄!! 북한은모르게써!! 일본은 왜쉬나
OOOO중국 국경절에 맞춰 우리나라에서 고등어를 안구우니 하늘이 얼마나 맑습니까. 앞으로도 중국 연휴에는 고등어를 굽지 맙시다
OOOO휴가중이라 일처리가 더뎌 죄송합니다! 다음주부터는 더더더더 빨라지고 답변도! 26일 마감 건의 경우 중국 국경절 연휴로(아예 선적 자체가 안됨) 지연되고 있습니다 :) 다음주 중으로 통관진행될 것 같습니다! 디엠…
OOOO한국 좋은점은 대체근무일이 없다는거다.. 중국은 국경절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쉬고 8일 토요일부터 출근함ㅋ 연속 7일씩 일하면 진짜 미칠것 같았는데..
OOOO인형 샘플관련 공지입니다! 쿱스둥이가 추석, 중국국경절때문에 현재 원단만 골라놓은 상태입니다ㅠㅠ 중국국경절이 10일까지라고해요 샘플은 10월 말 쯤 나올것같습니다!

OOOO중국 국경절 휴무로 인해 샘플개발이 늦어짐에 따라, 그에 맞춰서 선입금 기간을 연장하려고 합니다...(˚ ˃̣̣̥⌓˂̣̣̥ ) 변경된 선입금 마감일은 10월 23일입니다!
OOOO진짜 국경절 끝나고 해서 다 가나봐... 나 있는 지역에서 공항 가는 버스만 해도 중국인 개많이 탄다....
OOOO 주문하신 기간이 중국국경절이 겹쳐가지구 2주정도 걸리실것 같습니다!
OOOO 그때 하필이면 중국 국경절이어서...중국인 천지...근데 인기많은 어트랙션 타려고 동생하고 서서 두시간씩 기다리면서 할일이 없길래 비욘드 몇번씩 보다가 스샷을 찍었져!! 영화 올리면 법적문제될것같은데 좋은건 같이보라고 있는거니까요 :D
OOOO중국 상하이 거주 외국인 노동자로서 지난 한 주 간의 국경절 연휴를 뒤로 하고 내일 출근 해야 한다는 생각에 잠이 안 와 vpn 켜고 트윗질 중입니다.
OOOO중국 어제부터 전부 정상영업 정상수업 들어갔습니다 국경절 휴가 7일까지였고 주말은 안쉬었어요 그럼 이만
OOOO공지1. 이번 주말부터 일주일간 중국이 국경절이라 수정샘플 완료일이 10월 말이라고 해요😂.. 그전에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신다고 하니 저두 업체에 잘 채근해보겠습니다! 일반입금은 수정샘플이 나오고 진행하며…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Ang_74_

OOOO아...중국이 국경절 연휴라 하늘이 맑았구나!!!
OOOO중국 국경절 연휴가 끝났으니 청명한 하늘도 이제 끝이려나..
OOOO샘플 10월달 쯤 나오기로 한 게 중국 국경절 등으로 미뤄져서 11월 초 쯤에 나올 것 같습니다 ㅠ ㅠ
OOOO#B1A4 #공찬 #Gongchan Official Weibo 중국BANA들~국경절이 끝나고 새로운 하루의 시작이 어때요?빨리 보고싶어요~다들 보고싶나요? 좀 이따 만나로 갈테니까 항상 B1A4를 생각해요!! https:/…
OOOO출국 인파로 인천공항은 '인산인해' 중국 국경절 연휴 마지막 날인 9일 오전 인천공항에서 한국을 찾았던 유커들이 관광을 마치고 출국을 하고 있다.
OOOO 대여비 한달전엨ㅋㅋㅋㅋ입금완료했어요....중국 국경절걸려서 서코전에 도착못할까봐 때마침대여있길래 혹시나싶어서 한달이나 이전에 대여확정하고 입금했는데 당일잠수를ㅋㅋㅋㅋㅋㅋ
OOOO국경절 기간 80조원 쓰고 간 중국인에, 한국·일본이 웃었다 이번 국경절 연휴 해외여행에 나선 중국인은 140만명으로 전년 동기보다 11.9%가 늘었다.

OOOOAdore 싱글 한국에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아직까지 배송지 안 보내주신 분들은 빨리 보내주세요 ㅠㅠ The Road 앨범은 중국 국경절이 겹친 관계로 국내 배송은 10월 3째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黄子韬…
OOOO 앗ㅋㅋㅋㅋㅋ 또다시 오답이었네요😂 중국 국경절 저는 그날 하루만 쉬는줄알았는데 일주일간 연휴라면서요? 가만보면 울나라보다 연휴도많은것같고 부럽더라구요 여행 다녀오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욤😇
OOOO휴가중이라 일처리가 더뎌 죄송합니다! 다음주부터는 더더더더 빨라지고 답변도! 26일 마감 건의 경우 중국 국경절 연휴로(아예 선적 자체가 안됨) 지연되고 있습니다 :) 다음주 중으로 통관진행될 것 같습니다! 디엠및 멘션 순차 답변 드리고있습니다.
OOOO 답변이 길어져서 이미지로 첨부합니다^^ 중국 국경절에 맞춰 저희도 잠깐 텀이 생겨서 다음주부터 다시 본격적으로 겨울상품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OOOO중국ㅋㅋㅋㅋ 진짜 얄짤없다... 국경절 연휴 기간 오래 쉬어서 이번 주 토~다음주 금까지 7일 연속 일하는건가??? 휴가 많다고 부러워했는데 주말 출근해야 한다면... 1도 부럽지 않다...
OOOO경제신문이란 곳에서 '후폭풍 없었다.'라고 제목을 뽑으면 안되죠.. 기사에서도 크게 영향은 미치지 ... 중국 국경절 최고 인기 여행지 '한국'…사드 후폭풍 없었다 #hankyung
OOOO[‼️] 잇진이 최종생산샘플에 대해 한번 더 여쭤봤는데 다음주 안에 나올것같다고 아직 잇진이 전에 들어간애들이 안나왔다구 하시네요😭 다음주 안에 나온다고 하시긴 하지만 사실 중국 국경절을 계산하고 말씀하신건지 몰겠습…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WCFXL

OOOO배송은 다 끝났는데 배대지 입고 확인이 안 되어서 왜 그런가 했더니 중국 국경절이었구나.. ._. 타이밍 좋게 주문했네 껄껄
OOOO세계화를 언제 느끼십니까란 질문에 10월1일부터 7일까지 중국 국경절이라 알리서 산게 배송이 안되요... 라고 답해야겠다. 언젠가부터 직구할때 그나라 휴일이나 명절을 챙기게 되었다.
OOOO 호하님 이번주까지 중국은 국경절이에요...^-ㅠ
OOOO 사요!!!!! 중국 국경절 그거 아마 끝나가든끝났을거에요!!! 담주 토요일이면 오겠죠!!
OOOO 아이고ㅠㅠ 지금중국내에서 더 움직여야햐는거옝ㅕ 아님 바로 미국나가야되는데 안나간거에요??? 국경절때 국내 택배회사들은 아예쉬지는 않는모양이던데...
OOOO내년 황금연휴 타이밍이, 5월초에 한번 10월초에 한번이지만, 둘 다 각각 중국의 노동절연휴, 국경절 연휴와 겹쳐서 아시아권, 특히 쭝궈는 꿈도 못 꾸겠다. 고산지대를 한 번 가야겠는데..
OOOO 아아 맞다 중국은 국경절이지.. 한국 사니까 중국 연휴도 다 까먹었어..ㅋㅋㅋ 어서 브이앱 봐봐ㅠㅠ 애들 다들 너무 예쁘고 귀여워ㅠㅠㅠㅠ

OOOO 아니...중국에 국경절연휴라 여행하다가 집에 갔어...
OOOO[🐉] 용용이는 입금 마감 후에 바로 제작에 들어갔으나, 중국 국경절 연휴로 인해 10월 중순부터 공장 운영이 재개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배송이 빠르면 11월 말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공지드린 날짜보다 조금…
OOOO난 얘기를 들었는데 요즘 오빠가 일을 하는 곳에 가는 사람(오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좀 많아서 오빠가 불편해요..근데 오빠가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10월1일~7일에 우리 나라의 국경절이에요..중국 사람들이 7일 동안 휴가를 보내니까요..✈
OOOO중국 국경절 얼른 끝나죠... 내 뺙이들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고있는것9ㅅ9
OOOO[아시아증시] 니케이지수(일본) ▼30.01엔(-0.18%), 16,869.09엔 (전장마감), 상해종합지수(중국); 국경절 연휴로 휴장.
OOOO 국경절이지, 중국 모두가 쉬는날이지 적어도 중국인은
OOOO중국은 지금 #국경절 입니다. 긴 연휴를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매우 많은데요. 방한관광시장의 성장세를 계속 이어가고자, 문체부에서 다양한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기사에서 확인해보세요!https:/…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dear_bloom

OOOO ㅋㅋㅋㅋㅋㅋ시밣 나 중국 살아ㅋ ㅋㅋ ㅋ ㅋㅋㅋ 국경절이라 쉼ㅋ💟
OOOO갑자기 가지고 싶은 색상이 생겼다. 누락건이랑 추가 오더.. 다행히 지금은 중국 국경절 연휴라 주문서는 같이 들어갈듯한... 오늘 담당자님 선물도 도착하셨다고 기분도 좋으시니 색상 기대가 더 UP °


10월

OOOO9월 10월엔 진짜 공구하지 말아야지... 추석이랑 국경절 껴서 너어어어무 오래걸림
OOOORT+팔로 이벵✨ ✔️10월 초에 국경절이 있어서 판매 진행에 텀이 생겼어요😂(국내상품제외) 그래서 디어블룸"트친한정"이벤트 오랜만에 진행합니다😊 ✌🏻️분께 가디건 선물로 드릴게요:D (루즈핏으로 힙 덮는 기장이에요) 추…
OOOO1월1일... 춘절... 우리나라의... 설... 5월 5일... 단오... 용선경기..쫑즈... 8월 15일... 중추... 5월 1일...노동절...3일휴가... 10월 1... 국경절...7일휴식...
OOOO 지금 사천성 날씨 다 이런가봐 으아아ㅏ 지금 가셨구나 국경절 끝나고라 사람은 적을텐데 날씨 왜그라니ㅠㅜㅜㅜㅜ 10월 구채구가 최고라는데ㅠㅠㅠㅠㅠ맑아져라ㅜㅜ
OOOO연변뉴스 2016년 10월 7일 - 연변인재영입 프로젝트, 국경절연휴기간 연길서역 여객량 10만명:


같습니다

OOOO 데프티스님 안녕하세요! 앤티크는 이번 국경절 연휴로 공장이 9일까지 쉰다고 하셔서, 대략적인 모든 불량품 체크가 끝나면 아마 13~15일에 한국으로 출발할 것 같습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


휴가

OOOO 오늘이 국경절 휴가 마지막 날이라서 오늘 가나봐요 ㅋㅋ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 니큐님! 날 많이 추워졌네요! 옷 따숩게 입고 다니셔야해요! ㅇㅂㅇ! 국경절 연휴가 9일까지라, 물품 멈추어있습니다! 대략 13일경 국내로 출발한다고 보시면 되시고 간절기외투는 다음주내 전원이 수령을 예정합니다!
OOOO앜ㅋ 국경절연휴가끝나가는구낰ㅋㅋㅋㅋㅋ 진짜 사람웬만큼많은건적응됐음ㅋㅋㅋㅋㅋ
OOOO죽겠어요... 국경절 연휴가 일주일이나 된다고 좋아했던거같은데 하나도 좋지않아... 다 주거버ㅕ려... 내 택배가 안온다거ㅡ... ㅠㅜㅠㅠㅜㅜㅜㅠㅜㅜㅠ
OOOOrt) 오빠 국경절 휴가 끝나고 출근한 거?ㅋㅋ 근데 진짜 이번에 찍은 사진 맞을려나? 머리 염색해서 새치 없어진 줄 알았는데 새치가 또 보이넹ㅎㅎ
OOOO국경절 휴가 끝~내일 봐요! ^^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lxs_doh


기간

OOOO국경절 불꽃놀이. 이로써 여행기간중에 두 번 불꽃놀이를 보게됨
OOOO 토일 국경절 때매 일주일 논 거 보강 기간이래 ㅎ.. 모두가 학교에 감
OOOO푸른 하늘을 보여주기 위해 #베이징 은 지난 2주간 그렇게도 울었나보다. 국경절 기간 베이징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애도를... 또 놀러오세요~


현재

OOOO 0ㅅ0 주문폼당시에 입금마감이 9/17일이었으며 +4주이내로 배송되며 현재 마감한지 3주차입니다~다만 2차가 국경절과 중추절이 전부겹쳐져서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ㅠ
OOOO[야광봉] 뱅 야광봉 신청자분들 입금 모두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야광봉은 배송대행지를 떠나 배를 타러 가고있습니다.. 금요일에 배송비를 결제했는데도 출발을 안해서 확인해보니 국경절이라 선적을 안했다고 하네요.. 오늘 배를 타…
OOOO[야광봉] 뱅 야광봉 신청자분들 입금 모두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야광봉은 배송대행지를 떠나 배를 타러 가고있습니다.. 금요일에 배송비를 결제했는데도 출발을 안해서 확인해보니 국경절이라 선적을 안했다고 하네요.. 오늘 배를 타면 내일 한국에 들어옵니다!
OOOO이 분들은 현재 베이징 반억류중. 별지비자를 분실해서 출국금지. 국경절 연휴까지껴서 최소 일주일은 베이징에 머물러야 할듯. 뭐 그러던가 말던가임.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sandul88


1일부터

OOOO 우음.. 여긴 국경절이라 1일부터 7일까지 연휴였거든요- 완전 밤낮이 바뀌어버려서 진짜 폐인처럼 지냈어요 하하
OOOO 우리 1일부터 금요일까지 국경절이라서 학교 안가꼬등......ㅎ 보충수업...........눈물....
OOOO그쯤부터 배송 지연되고있다고는 공지를 봤는데 그런가부다하고 말았음 ㅇㅇ 근데 국경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지를 1도 안써놓음.... 1일부터 5일인가까지인 국경절인데 3일에는 실사 업뎃됐는데 그 후로 아무런 반응이 없으니 얼마나 사람이 똥줄이 타겠니?


바로

OOOO타오바오에서 인형 옷 빨리살걸..국경절 바로 다음날에 사서 그런가 배대지에 한 번에 물건이 도착햇는갑네...그래서 아직 입고처리도 안됏나보내..,일본은 처리 빠르돈데.....
OOOO 이번주안엔 뜨겠지여....국경절끝나구 바로 공지해준다했음서ㅠㅠㅠㅠㅠ힝...


한국

OOOO국경절 한국 온 유커들의 핫플레이스✨ 제주도에서는 몽상 1등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유명 관광지 몽상 가고 싶네..
OOOO국경절 마지막 공휴일.......내일 수업하기 싫어😖😖한국어글쓰기2개 발표2개😂😂돌아버려👻👻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DavidChoe7


연휴

OOOO국경절 연휴동안 너무 열심히 놀아서 공부에 집중이 ㄴ안돼 ....
OOOO최근 졸전으로 바빠져서 새로운 물품들을 가져오질 못했네요..10/10일까지 국경절연휴라 새물품 주문받기에도 애매한 시기였구(변명) 다음주엔 오랜시간끝에(!) 출시된 엑스맨 피규어를 데려올게요 (찡긋 t.co…
OOOO 안녕하세요 하요미님! 앗 이거 제가 답드린 것 같은데 그 국경절연휴 지나는대로 들어옵니다!
OOOO 국경절 일주일 연휴... 이제 끝났습니다...
OOOO 5일날 생일이었숴용 ㅌㅋㅋㅋ 그때 국경절연휴라 못만나서 오늘 해준거 같아요 헤헤😚😚 감샤해요❤️❤️
OOOO 배틀 트립보고, 유리 전망대를 가시겠다고 갔지요. 국경절 연휴때. 뭐 이후는 생략합니다. 아무 것도 모르면 아는 사람 이야기라도 듣던가요. 정말 쩝.
OOOO출처冯建宇DTX (풍건우 공식웨이보). 왜 건우 나가고나서 글이올라왔는지 알수앖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이야기 해준다도니 국경절연휴 마지막날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귀 가족들이랑 즐겁게보냈구낭😍😍😍 #…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Rivet_alvin

OOOO오늘은 상해에 있는 박물관 3군데를 다녀오는 것이다...어제 수련회돌아와서 체력이 바닥이나...이번주가 황금연휴(국경절)고 담주부터는 계속 쉬는 날이 없어...


아마

OOOO 택배인가요?? 오늘까지 국경절이라 그른가봐여8ㅅ8 아마 걔네 이렇게 쉬면 주말에 출근하느ㄴ걸로아는데 내일부터는 괜찮지않을까여ㅠㅇㅠ


지난

OOOO161003 국경절 대련 여행 첫날 (린이역/제남,지난역/지난...
OOOO국경절이니까 시간 많죠? 하루에 하나씩 해요~ 라고 종합 팅리 코위 열독 작문 선생님들이 지난 주 금요일에 그랬는데


공장

OOOO휴일이라 공장 안 돌아가서 국경절 동안 하늘이 젼나 개맑았던거냐…. (ㅇㅅㅇ


인한

OOOOㅡ국경절 및 중추절 등으로 인한 제작일정 연기에 대한 공지 역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기다리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1도

OOOOㅋㅋㅋㅋㅋㅋ슈바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경절인거 1도 몰랐고요 남의 나라에서 물건 사지만 남의나라 빨간날 알리X 그리고 그런가보다하고 3일에도 실사사진 올려줘서 당근 당연히 일아하는줄알았느데 4일에 택배는 그 동네고 똥줄타서 발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Rivet_alvin


국경절

OOOO샘플로시킨게 이제도착했답니다😙... 국경절 ... 북극여우 + 미니여우에요 미니여우 우주 귀엽습니다ㅠㅠ 보들보들
OOOO국경절 지났는데 왜 공지가 안뜨냐구!!!!!!!!😂😂😂😂
OOOO 실례지만 입금자명단에 번호가 정확하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국경절로 인하여 배송지연이 있다는 공지문자로, 국내로는 13일 이후 출발을 예정한다는 문자였습니다!
OOOO 요런거 보내도 영란법 위반하나요? 여하튼 대만 국경절 105년 생일과 동시 생일 축하드리며 건강과 평강을 기원드립니다 !
OOOO아님 국경절때인건가..🤔뭔들 유쾌하구만
OOOO장장 9일에 걸친 국경절을 뒤로하고 내일 학교 갈 생각하니 국경절후유증이 오진다..존나 한 것도 없는뎈ㅋㅋ
OOOO하... 국경절 끝났다 지금부터 하루 계란 2개만 먹어야한다...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_jw_goods

OOOO 어제 오늘 다 가지 않았을까요8ㅅ8....? 국경절 휴일이 오늘까지니까8ㅅ8
OOOO국경절의 끝을 잡고 취하기...
OOOO대기가 맑고 숨쉬기가 편했던 한 주. 국경절 휴무 끝 ㅠㅠ 이어 난방이 시작 된다. 비염인은 더 괴롭다.
OOOO 국경절날 쉬었다고 토일 학교오래ㅠ 근데 잠망해서 못감...
OOOO아 허위주 왕국엔 국경절이란 없단다... 잠수가 매우 길구나 얘야 ^^....ㅂㄷㅂㄷ
OOOO 네네 어직인거 맞아요! 국경절때문에 조금 더 지연중이에요! :)
OOOO근데 대빡치는게 입석이랑 침대칸이랑 가격 200원밖에차이안남.......국경절이라 남은표가 입석밖에 없었다는데...(깊은슬픔)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Toget_gd

OOOO 국경절때 쉬었기 때문에 쭈욱 출근이예요 ㅠㅠ
OOOO국경절이라 학교 식당들이 많이 닫았다
OOOO무슨 즁국 국경절인가 뭔가라고 일주일내내 쉬더니 토일이 무려 대체근무일이라고 주말에 존나 연락오고 ㅋㅋㅋㅋ 쓰러진다 진짜..
OOOO 난 오자마자 국경절이라서 지니둥절 하지만 왕 신남 상태로 탱자탱자 놀앗음
OOOO 제때 왔음 좋겠다 ㅜㅜ 국경절있었어서 택배가 괜찮을지 모르겠넴 8ㅅ8
OOOO국경절 왜 일주일 밖에 없어ㅠㅠㅠ
OOOO사보키 베이징 언제 돌아오뉭ㅎㅅㅎ 국경절 언제 끝나지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_Hamamama_

OOOO머머ㅓㅓ머야??? 오늘 왤케 외국인들이 쟈철에 많디...??아 아직 국경절ing중인거여..????
OOOO 요건 하오펑이같이 올린짤인덷 2016년의 법적휴무일(국경절을 말하는걸까ㅇ0ㅇ)이 다 끝나간다고
OOOO이베이 만년필 주문한게 왜 발송이 안되고 있나 했더니, 상하이 공항 입성 전에 들리는 창고에 묶여있는듯 싶다 ;; 국경절 아슬아슬하게 피했을줄 알았는데.. 아니었던듯 ㅠㅠ
OOOO맞아 국경절때 친구 학교되게시골이었는데 일주일내내 근처슈퍼들이 안열어서 물이 떨어졌는데 사질못해서 이틀동안 물대신 맥주를 아껴마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나중에 문연식당에서 물을삿다구한다
OOOO뭐얔ㅋㅋㅋ쌍정이랑 라이벌관계야 뭐야(아님) ㅋㅋㅋㅋ쌍정 NG풀었넼ㅋㅋㅋㅋㅋㅋ #쌍정 에헤라디여 국경절이 떡밥천국이로세!!
OOOO국경절 걸려서 직구 주문한지 3주만에 택배수령할거같다
OOOO국경절이라 북경놀러갔다가 백화점에서 발견💕 우리 애들 너무 이쁘지이>W< 다른 나라에서 보니까 더 기분좋당ㅎㅎ #엑소 #북경 #HATSON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ljunggoo

OOOO아침인사드려요 국경절 이벤트 마지막날인데 권총은 받고 오셨는지...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Rurika_a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nanjing94

국경절 중국 10월 같습니다 중국은 휴가 연휴로 기간 현재 1일부터 바로 hongyt29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