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이란 축구 한국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국가대표 최종예선 과연 아시아에서 야구는 유일하게


한국

OOOO아직 정리하지 못한 생각은 한국:이란 축구를 봐야하나 말아야 하나이다.
OOOO거짓말이 아니고 이따 이란-한국 축구가 점수 더 많이 나올듯
OOOO이란전이냐.삼겹살이냐 ㅠㅠ잉.하지만오랜간만에 회식인데ㅠㅠ잉.오늘하필 축구를 잉.아~~몰랑.한국축구화이팅
OOOO축구 한국 이란전 기사봤는데 이란 여자들을 경기장도 못들어가네.... 답답하겠다😯 맘대로 뭘 못하니까
OOOO한국 이란 축구 핑계로 술자리 오퍼 거절했다 돈없어도 나오라는 꿀맛 프로포즈였는데[...] 이번 주 약속은 3개면 많은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1. 예비군 2. 아마추어 점성술사 미팅 3. 지금은고민의시간이다
OOOO한국 이란 축구 2-1예상합니다.. 손흥민 1골은 넣겠지..
OOOO오늘 일 때문에 야구는 못 볼 듯하고, 축구 이란전에 매진하도록 하자. 한때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한국을 만나도 수비적이지 않은 팀이라고 평가받던 이란. 서로 합의해서 미드 없이 상대 전방에서 치고받으면 좋겠닼. 스트레스…

이란 축구 한국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국가대표 최종예선 과연 아시아에서 야구는 유일하게 seammur01

OOOO오늘 일 때문에 야구는 못 볼 듯하고, 축구 이란전에 매진하도록 하자. 한때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한국을 만나도 수비적이지 않은 팀이라고 평가받던 이란. 서로 합의해서 미드 없이 상대 전방에서 치고받으면 좋겠닼. 스트레스 좀 풀어줘.
OOOO한국이랑 이란이랑 축구할때 실시간 검색어에 "한국 이란" 이라고 뜨면 뭔가 한국에대해서 설명해줄것같은 기분이들어
OOOO이란의 축구 영웅 자바드 네쿠남, "한국은 우리(이란)를 두려워하고 있다" 이란과의 역대 전적 9승 7무 12패로 열세, 더구나 한국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6회 경기하며 한번도 이긴 적이 없다. 홈경기도 원정처럼 하는데 중동 원정에서 과연...?
OOOO[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이란 '침대축구' 잠재운다...
OOOO한국 축구, 11월 18일 이란과 원정 평가전(종합)
OOOO내일 한국 이란 축구 예상 1:1
OOOO사람들이 좀 뭐라 그랬기로서니 명색이 국가대표팀 감독이라는 사람이 삐져서 이란을 못간다는 말을 햌ㅋㅋㅋㅋ 멘탈이 부실한거야 속이 좁은거야 한국 축구 수비부실한건 대한민국이 다 아는 사실인데 그게 몇 번의 경기에도 좋아지지가 않으니까 하는 말 아냐


대한민국

OOOO오늘밤에 대한민국이랑 이란이랑 축구하는디 이란 홈이라 어찌되려나
OOOO입법, 사법, 행정을 싸그리 쥐고 국민들 오감을 전부 틀어막고 있는 작금의 상태로 정권교체를 희망하는 깡다구가 얼핏 대한민국 축구 대표님이 아자디 스타이움에서 이란팀을 이기는 것 처럼 대단한 미션 아닐까 한다. 에헤라디야
OOOO오늘 하루도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국가대표 축구 이란과 한판승부가 있는날 이네요* 응원 열심히 할것입니다 아자아자아자 대한민국의 명령이다 반드시 승리하라**"♡"**
OOOO오늘 국가대표 축구! 대한민국VS이란 꼭 이겼으면 좋겠다!!!!! 퐈이야!!!!!!
OOOO오늘 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과 이란이 조 1위 자리를 두고 격돌할 예정이에요! 과연 오늘 대한민국은 이란과의 6번째 원정경기에서 1승을 거둘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 응원해봐요! #대한민국 파이팅! t.…
OOOO오늘 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과 이란이 조 1위 자리를 두고 격돌할 예정이에요! 과연 오늘 대한민국은 이란과의 6번째 원정경기에서 1승을 거둘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 응원해봐요! #대한민국 파이팅!
OOOO미리보기뉴스... 대한민국 이란에 2-0 완승. 이란대표팀은 2-0으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침대 축구를 보여주며 침대축구가 단순 시간 끌기가 아닌 축구의 한가지 전술이라는 일관됨을 보여주며 세계 축구계에 중동 축구의 위상을 알리려 했다... ㅋㅋㅋ

이란 축구 한국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국가대표 최종예선 과연 아시아에서 야구는 유일하게 jtbclove

OOOO내가 축구 매니아로서 아시아에서 이란이 최강이라고 말하면 알만한 사람들도 비난 하는 경우가 있다 막연히 대한민국이 아시아 최강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은듯 하다 하지만 전적을 보면 많이 밀리는게 팩트


국가대표팀

OOOO오늘 저녁 6시 30분 와일드카드 2차전, 밤 11시 45분 축구 국가대표팀 이란전
OOOO 넵ㅎㅎ경기 내용 상으로도 이란을 압살했던 경기죠. 조광래 휘하 국가대표팀 축구의 정점을 보여줬던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OOOO축구 국가대표팀. 상대에 대한 말을 아껴라. 마음으로 승부하는 것이다 특히 이란의 심리전에 넘어가지 말자


월드컵

OOOO월드컵 축구 이란전 검색하는데 왜 저런 개소리까지 봐야하는건지....? 축구 얘기에도 저 따위 말 같지도 않은 개소리를 하는 사람은 대체 뭔지.... 실시간 안 보고싶다...ㅡ.ㅡ
OOOO세시에 퇴근 아니라고 생각하니까 벌써 힘빠져네...😧 열한시까지 어떻게 더 한담.. 집 가면 축구도 봐야댐 여러분 오늘 밤 열한시 반에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 함(막간홍보


국가대표

OOOO남편이 프리미어리그 광팬이라 나도 축구 관람을 좋아하게 되었다.(골 안 터질 때 좀 지루하지만) 그래도 국가대표 경기에 젤 집중하는데, 요즘 수비가 되게 엉망... 한때는 공격이 안 되고 수비는 철벽이더니. 어쨌건 이란전 화이팅이다. #그런데최순실은


최종예선

OOOO이란 아이들이 도발을 시작하고 있네요. 개념 없는 이란 축구협회 작품인가 싶어서 찾아봤지만.. 이란의 축구팬이 만든 이미지인 듯 합니다. 우리 홈경기 때 두고보자! #이란전 #IRNKOR #최종예선 #WorldCupQua…


야구는

OOOO아 좀 이따가 이란이랑 축구하네 야구는 아직 0대 0이고 내일 감독.... 복불복인데 그냥 축구 볼까


특히

OOOO축구에서 이란에게 우리가 번번히 깨지는 이유가 측면의 문제 우리나라 선수들 포지션중 가장 강한곳이 측면 특히 윙백이 강한데 이란하고 붙으면 윙백 싸움에서 깨져버림 우리팀의 공격루트가 막히고 오히려 이란의 공격루트로 내주는 경우가 많음


상대

OOOO꼬우면 축구로 이겨야지. 이란 상대로 이기지도 못하고, 축구로 이기지 못하니깐 이란의 치부나 건들고..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난 그런 발언 좋게 안 봄.


아시아

OOOO제파로프의 나라이자..복싱축구의 나라 우즈벡이 아시아 최고레벨위 이란을 맞아 똥줄을 태우고 있다.현재 후반 10분. 0:1


뭔지

OOOO부모는 평일엔 지믽에게 공부를 가르쳐주었고 주말이면 외식을 하고, 마당에서 축구를 하고, 정원을 가꾸고, 영화를 봤다. 그렇게 가족이란게 뭔지 알았을 무렵, 지믽은 14살이 되었고 중학교를 갔다. 중학교에선 이미 입학할때부터 지믽은


11시

OOOO'이란 원정경기 첫 우승'이라는 축구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하실 준비 되셨나요? 오늘 밤 11시 30분! JTBC, JTBC3 FOX Sports와 함께 해요!

이란 축구 한국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국가대표 최종예선 과연 아시아에서 야구는 유일하게 harukivon


이란 축구

OOOO오늘 이란이랑 축구하는 구나
OOOO 반에 있는 남자애 한명이란 느낌이라해야하나. 장난치고 어울리면서 노는? 초등학교땐 축구하면서 노는 것도 좋아했고 공기놀이하는 것도 좋아했어.
OOOO아씽 축구봐야하는데....흐어...ㅠㅠㅠㅠㅠㅠ이란전 봐야하는데....스포츠 덕후에게 너무 가혹하다...아니 에그가 고장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대리점 가서 어떻게 된건지 물어봐야지....흐어어어어 내 에그으으으
OOOO전 내일 오전에 강의가 없기 때문에 오늘 밤에 이란과의 축구를 볼 예정입니다
OOOO야구 끝나면 또 축구하자낭 이란이랑
OOOO남한 국대 축구 몇시에 어디서 하냐? 삼봉옹이 참봉옹잎됐다한들 이란축구에 질수는 없다 나 축구에 살고 둑는디...
OOOO이란전 축구보면 되겠다....했는데... 12시에 하네... ㄷㄷ

OOOO딴 나라는 몰라도 일본, 이란, 태국은 축구로 개박살 좀 내줬으면
OOOO 첨만다행이다ㅠㅠㅠ난오늘 축구나봐야지!이란전하는대..꼭!이겨야하는경기라서.ㅎㅎ
OOOO오늘 이란과의 경기는 못 보겠군. 낭독회 끝나고 저는 축구 보러 가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라고 하기는 좀 그렇다. 조금 일찍, 주말에 하지.
OOOO오늘 이란한테 축구 이기면 제가 연애를 하겠습니다.
OOOO오늘 이란이랑 축구하는데 어차피 못 보겠네
OOOO아, 오늘 이란하고 축구 하던가?
OOOO쩝..축구 국대 이란전은 11일..내일이구나..ㅡㅡ

이란 축구 한국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국가대표 최종예선 과연 아시아에서 야구는 유일하게 achimjuice

OOOO 축구보는 놈들이란 다...
OOOO아맞다 이란이랑 축구하구나 오늘
OOOO축구수비에서 자신쪽으로 오는 모든 공격을 차단하면 그 쾌감이란
OOOO오늘 비가 오고 있죠... 7교시 체육인데... 스포츠시간인데... 네? 축구한다고요..? 비오는데요? (그냥 해 선생님은 [학교안]이란 없다.) 그대로 축구했는데... 비맞은게 오랫만인가 기분이 좋았다고 해야하나...
OOOO이란 축구가 재미없긴 한데 그 재미없는 침대축구에 5년간 못이기고 있더라 니네
OOOO축구 ㅋㅋㅋㅋㅋㅋㅋ 중국 ㅋㅋㅋㅋㅋㅋㅋ 시리아한테 발목 ㅋㅋㅋ 그것도 그거지만 우즈벡이 이란에 패하는 바람에 그나마 긍정적으로 갈 수 있을 듯 싶다
OOOO축구 어렵게 이긴다 이란전 별 기대가 안된다 ㅋㅋ

OOOO슈팅 100개 허용해도 슈팅 1개로 1골 넣으면 이기는게 축구다~이겼으면 일단 됐어! 다음에 잘해~니들이 이겨본적 없는 이란 원정이 기다린다
OOOO오랜만에 축구를 빌미로 치킨을.. 이란 생각을 했으나 내 지금 지갑에 현돈 5천원도 없다는 사실에 눈물이 남
OOOO하긴 테니스가 타임리미트가 있는 경기가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 축구나 농구같은 시간제한경기는 확실히 시간흐름에따른 분위기나 긴장감이란게 있는데 이쪽은 치는만큼 늘어지다보니 그런건 덜하고 그래서 이때다하고(?) 그런효과(?)용으로 넣어준것같음
OOOO그나저나 하남에서 퀴즈로 축구게임 제일 잘하는 남자가 태용이 뽑혔는데,,, 그게 왜인지 아시는 분,,,,,, ?? (태용이 본인도 잘 모르려나??) 윹아가 아니여서 다들 에? 이란 반응이었는뒈,,, 툥이가 실제로 축구를더 잘하나???
OOOO 확정은 아닌데 짤린다는 소문이 있어요 ㅋㅋㅋㅋ 이란은 정말 축구에서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싫은 나라예요 ㅠㅠㅠㅠ
OOOO게리 몽크 작전 전술이 진짜 좋았는데... 그라운드 크게 쓰는 패싱축구.. 이게 진짜 스완지 팀컬러였는데 귀돌린이란 듣보잡이 와서 이탈리아 2부리그 팀 만들어 버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