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영화

OOOO#이다윗 왼손잡이인 배우 이다윗이 영화 #스플릿 을 위해 오른손을 꺼내 들었습니다! 특이한 볼링폼으로 돌직구 스트라이크를 연발하는 #영훈! 오는 11월 10일!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D #유지태... t.…
OOOO"예상과 달리 납득할 수 없는 결과다. 항소하겠다." <씨네21> 1078호, 이용관 전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1심 선고공판에 배우 유지태와 김의성, 앳나인필름 정상진 대표와 동행했습니다. t.co…
OOOO"예상과 달리 납득할 수 없는 결과다. 항소하겠다." <씨네21> 1078호, 이용관 전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1심 선고공판에 배우 유지태와 김의성, 앳나인필름 정상진 대표와 동행했습니다.
OOOO와 일하는 곳에서 현빈 유지태 나나 나오는 영화 촬영예정이네..아니면 행사인가..
OOOO 홍상수 영화 찍던 유지태 같네요.
OOOO다윗 유지태님이랑 영화해꾸느
OOOO@national_boy 신은경님이 올드보이 유지태 요가를 하며 영화가 시작하는 것입니까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StarhausM

OOOO 유지태와 김하늘이 나오는 타임워프 영화... 라디오로 79년의 김하늘과 2000년의 유지태가 서로 대화하며 사랑 비슷한 것을 하는 영화랍니다
OOOO#이다윗 11월 16일 개봉! 손에 땀을 쥐게하는 볼링도박을 소재로 한 영화 #스플릿 의 예고편을 공개합니다!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 배우 이다윗의 변신을 기대해주세요 😀 #유지태 #이정현... t.c…
OOOO유지태 주연의 볼링도박 영화 나오던데 틀렷습니다 선생님 이시대 최고의 도박은 인형뽑기입니다,,, 선량하고 아무생각 없던 일개 대학생의 지갑을 줘털어버리는 무서운 것입니다,,
OOOO연기파 배우들의 긴장감 있는 순간입니다 👏🏻👍 11월16일 개봉!! #스플릿 #영화 #레인위의순수영혼 #이다윗 #davidlee #유지태 #이정현 #정성화


학교에

OOOO맞아 오늘 학교에 유지태...?님 오셨다고 하던데
OOOO? 학교에 유지태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학교에 유지태가 왔고 기숙사생은 시끄러워서 살 수가 없다

OOOO헐 오늘 학교에 유지태 왔나부네
OOOO헐 학교에 유지태 게릴라데이트 옴
OOOO학교에 유지태왔대..
OOOO학교에 유지태왓다네... (졸림)


스플릿

OOOO"'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11월 16일로 개봉을 예정했지만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 시간', 유지태 이정현 주연의 '스플릿', 홍상수 감독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조정석 주연의 '형' 등이 11월에 개봉하며…
OOOO"'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11월 16일로 개봉을 예정했지만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 시간', 유지태 이정현 주연의 '스플릿', 홍상수 감독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조정석 주연의 '형' 등이 11월에 개봉하며 논의 끝에 개봉 연기를 결정했다."
OOOO스플릿 재밌겠다 유지태 너무 내 취향 얼굴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springtenten


이정현

OOOO유지태 이정현 쩐다...


배우

OOOO'배우 유지태가 애정을 담아 추천하는 책이네요.' _광화문 교보문고에서, 빔 벤더스의 사진 그리고 이야기들 <한번은,>
OOOO1박2일 다운받아봤는데 유지태배우님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우주귀여움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ㅋㅋㅋ


1박2일

OOOO 헉 ㅠ____ㅠ ,,, 건빵 밈 수업 얼른 끝내주ㅅㅔ요 겨스밈 ㅠ___ㅠ 〰 유지태 님 1박2일 보니까 넘 유쾌하시고,,, 키가 되게 크시네요,,, 헉,,,
OOOO1박 2일에 담양이 딱!! 담주에도 방영된다니 넘 기대되네요. 출처 _ 대숲맑은 담양 #1박2일 #유지태 #담양 #담양군
OOOO유지태님 존잘이요..... 요새 키크고 덩치 큰 남자 너무 좋아... 굿와이프에서도 존좋이었는데 1박2일 유지태도 좋다....
OOOO1박2일 정명훈 ㅡ 유지태 에능신으로 키워주네 근데 잼다 꿀잼 ㅋㅋㅋ


실검

OOOO10/24 10시-#네이버 #실검 1위#수원 지진 /2위#박범신 /3위#트와이스 tt /4위:함영준/5위:트와이스/6위:박진주/7위:로또/8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9위:첼시 맨유/10위:유지태
OOOO10/24 08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tt /2위#트와이스 /3위#박진성 /4위:첼시 맨유/5위:박범신/6위:유지태/7위:복면가왕 팝콘소녀/8위:대구날씨/9위:서울날씨/10위:오늘의 운세
OOOO10/24 05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2위#박진주 /3위#복면가왕 팝콘소녀 /4위:복면가왕/5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6위:트와이스 tt/7위:레알마드리드 빌바오/8위:유지태/9위:첼시 맨유/10위:소사이어티 게임


1박

OOOO[TV패션] ▷ WHO 유지태 ▷ WHEN 2016년 10월 23일 ▷ WHERE KBS-2TV '해피선데이-1박 2일' ▷ WHAT 블루종-216만원. 맨투맨-71만원. 브랜드는 모두 '몽클레르'(Moncler).
OOOO1박 2일 유지태 나온거 보는데 재밌네 ㅋㅋ
OOOO1박 2일에서는 유지태 나오고..


사진

OOOO친구가 유지태 사진 보내줬는데 와 어깨 넘 넓고 좋다... 이 생각이랑 혜경인 건들지 마. ㅇ거 두 개 상충해서 좀 기분 이상해짐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popori_0611

OOOO아무튼 문제의 사진이고 예전에 유지태 바위설 때 트친 어느 분이 보여주신 바위 사진과 다를비 없어서 당황함
OOOO프론트레버 사진 보고 종혀니가 할만하다고 느낀게ㅋㅋ 그 선나콘 웊웊 븨씨알에서 잘 보면 엎드려서 허리 뒤로 들어올리는 동작함ㅋㅋ그 옛날에 유지태가 했던거.. 근력 대단하심


포스트

OOOO아 진짜로 포스트 유지태의 가능성이 보인다니까요
OOOO포스트 유지태라니 진짜싫은데


유지태

OOOO유지태 사랑해ㅠㅠㅠㅠㅠㅠ
OOOO449. 방으로 갈까 예에 요호 너무 야하다ㅎㅎㅎㅎㅎ 유지태 어깨 너무 좋아하고 올해 들어서 본 키스신 중에 젤 좋았다 진짜
OOOO하긴 난 유지태가 아니지

OOOO 휴 유지태여 제발 부탁한다ㅠㅠㅠㅠ 그나저나 요한은...저 팔백님 심장 구석에 아직 남아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
OOOO 유지태 피지컬 진짜 미쳐꾸 ㅠㅠㅠ 작품 좀 많이 해조라ㅜㅜ 흑흑 그나저나 팔백님 요새 앓이 장난 아니시자나!! ㅋㅋㅋㅋ
OOOO 유지태가 76인데 74연기하고 전도연이 73인데 76연기함 ㅋㅋ ㅋ ㅋ ㅋ ㅋㅋ
OOOO요즘 유지태에 빠졌으니 민뷔로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를 그려 볼까!
OOOO유지태 대존섹....어깨...팔...아 세상에나
OOOO콘덴싱 광고 뭔가 좀 웃긴거 같음.. 유지태 혼자 중얼거리면서 걸어가다가 갑자기 만난 사람들이랑 갑자기 막 공원으로 뛰어가다 끝남 ㅋㅋㅋㅋ
OOOO#내귀에캔디#달빛사냥꾼#90%이정진#10%유지태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luizhen1997

OOOO 유지태....안그래도 그생각 자꾸났는데..소오름
OOOO동감하니 유지태 생각나고 봄날은 간다 생각나면서 김윤아 목소리 귀에 막 들리네.. 뭐 잘 모르겠고 봄날 켜놓고 보다가 잠들어야겠다.
OOOO 근데 육회님 인장 유지태닮았어요
OOOO아 바로 옆강의실 유지태 왔는데 난 왜 수업중이냐 8ㅅ8
OOOO 흑 쉅 끝나니까 유지태는 이미 떠나버렸어요 ㅠㅁㅠ 같은 공간에서 숨을 쉬었다는 것 만으로 만족하려구요,,,
OOOO 6. 아이고 넘버링을 안했ㄴ네 여기서 취향이 연애대상으로서의 취향으로 읽히네요. 지적으로 생긴 대형견같은 사람이 좋아요. 또 음 하얗구 골격이 이쁜 사람? 외모만 본다면 성시경 유연석 유지태
OOOO 나 토익쌤이 유지태 팬인데ㅋㅋㅋ 미ㅓㄴ가 생각나네

OOOO밥먹고 도서관가다가 유지태 봤음
OOOO오늘 우리 학교 유지태 왔대
OOOO유지태 와따 키짱크다 우뚝솟았다
OOOO학교밖에 왤케 시끄럽나 했더니 유ㅈㅣ태님 오셨다고.. 허헣 나 수업듣는 강당에 왔는데 난 지각이라 안갔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끝자리앉아서 ㅋㅋ 유지태 손스첫다 싸라애요 연예가중계
OOOO 유지태 분이요!
OOOO헐 친구네 학교 유지태 와때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Ji_JwW_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목요일이니까 유지태가오짘ㅋㅋㅋ
OOOO헐 유지태왔어
OOOO동감 유지태 (헤어가) 이상하지만 개귀여움
OOOO6. 동경(?)하는 취향은 샤이니 태민스타일인데, 얼마전 굿와이프에서 유지태 피지컬은 진짜 멋지다고 생각했다.
OOOO손석히볼때마다 박해일이랑유지태섞은거같 아 다시보니까아니네
OOOO 아니 유지태 마누라 김효진 말고 논스톱 조교누나 김효진
OOOO 유지태 좋아하세여? 유지태 존멋으로 나와여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thiscatisangry

OOOO@jitaefemme 나는 유지태팸님의 앙! 인 사람
OOOO저는 유지태 님을 사랑하게 된 것 같다
OOOO유지태 ‘힐러’로 6년 만에 안방 나들이
OOOO헐, 유지태씨랑 데프콘씨랑 나랑 같은 묘금도 유씨라니..!! 쓸데없이 반갑다<<
OOOO유지태피지컬쩐다
OOOO 저 걍 멘션놓친거잇나 아님 트친들이 내얘기하나 해서 자기전에 제닉 서치돌려봄ㅋㅋㅋㅋㅋㅋㅋ아니왜 와서맞팔해달라안햇어요 참나어이업내 유지태사랑해
OOOO ㅋㅋ ㅋ ㅋ미친죽여버린대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유지태 망상하는중임 너무 짱된다 개멋잇다ㅋㅋ187의 사투리쓰는 운동계 생머리 남고딩... ..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cine21_editor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뭐어때 다희는 유지태의 창조주 잖음ㅋㅋㅋㅋㅋㅋ헐 현실유지태...헐 . . . ㅋㅋ 우리 " 드림러 " 인가요? 꼬시면ㅇ넘어옴? (지태ㄴ;)
OOOO유지태씨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08년에 나왔던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 유지태씨는 김철수라는 "국문과 대학원생"으로 나왔는데. 많은 친구들과 심지어 구여친들에게도 '너랑 하는 짓이 너무 똑같애서 징그러운 나머지 연락했다'는 소릴 들었다.
OOOO유지태&김효진 좋아하는 커플 중 한 커플👏🏼
OOOO 유지태씨 넘 웃김~
OOOO 지금 보는중인데 아 유지태...👍🏻👍🏻
OOOO절친 김준호가 "우리 이제 헤어져요"라고 말하자, 유지태는 표정이 확 달라지며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라고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 텍스트만 봐도 돋네 ㅠㅠㅠㅠㅠㅠㅠ내가 어제 이걸 왜 안봤지
OOOO유지태 자꾸생각나서 못자겠ㅇ음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taemjjong

OOOO차태현과 유지태가 스쳤다는 <수줍은 연인>이 난 또 이리 또렷하게 기억이 나고.ㅋㅋ 주찬옥작가- 27년 전 내 인생에 커다란 흔적을 남기신 주작가님. 인작가님과 더불어 늘 그립다는..
OOOO 왜충ㄱ격이죠 사실저도충격임 커뮤뛰면서텀할줄모랏는데 유지태너무 상알파라 저도모르게텀하고잇음ㅋㅋㅋ
OOOO봄날은 간다 진짜 간만에 보는데 유지태 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 어사변..
OOOO유지태 부럽다.. 유지태처럼 큰 몸과 잘생긴 얼굴 그 뭐 그런거를 모두 갖고 있는 사람이고 싶다..
OOOO펀펀 운세] 유지태, ‘힐러’로 6년만에 브라운관 복귀 성
OOOO아ㅏ ~ ~ 유지태 ~ ~ ~ ~
OOOO젼국 그거 잘 할 것 같아 유지태가 올드보이에서 했던 거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doomeddoom

OOOO나는 융빠니까 재밌게 보는거지만 ㅋㅋㅋㅋㅋㅋ 안나제하 설렌다고 케미돋는다면서 케이투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좀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굿와도 윤게상이랑 유지태 나오는 부분이 반응 폭발이던거 생각하면 읭..? 왜지,,싶고
OOOO ㅋㅋㅌㅋㅋ 유지태너무 잘생겨서 투샷그리기 어려운거알아몰ㄹ라 어?!??
OOOO유지태 존나사랑해(죽으며
OOOO근데 유지태는 어떤 역할을 맡아도 뭔가 ㅍ◡ㅍ 이렇게 웃으면서 뒤로 음모를 꾸미고 있는 최종보스 같은 느낌이 있어 마지막회까지 긴장한다 사실 악당은 쟤가 아닐까 하고 (아님)
OOOO요즘 힐러를 보는 중인데, 유지태 피지컬 완전 훌륭해.....
OOOO상대역 유지태 아닌가 정말 대단해
OOOO 원래 락커 하고 ㄱ싶어하지 않았나요? 둘 별로 결혼생각은 없어보이는데 넘나 잘어울림 ㅠㅠㅠ 김효진 유지태 커플만큼 좋아해요💕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rnralsgod

OOOO유지태는 계속 저 창천항로 곽가수염(a.k.a 간신수염) 으로 가는건가..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hard_bread1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KimETC_

유지태 영화 학교에 스플릿 이정현 배우 1박2일 11월 개봉 실검 주연의 hobgoblinstor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