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3주년


OOOO[PHOTO] 2016.10.10 '정준영 데뷔 3주년'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정준영과 행복한시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준영 #Jungjoonyoung #…
OOOO2016.10.10 #정준영 데뷔3주년 축하해! 보고싶다! 힘들지말자
OOOO정준영 데뷔 3주년 소소한 이벵(?🌝 원하시는 문구 최선을 다해서 예쁘게 써서 보내드립니다😘 팔로 알티 하신후 원하시는 문구 멘션으로 보내주세욥❗️ #정준영_데뷔3주년
OOOO#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보고싶어..
OOOO2016.10.10 #정준영 #jjy 데뷔 3주년 겁나게 츄카해브러~~🤘
OOOO#락커 #정준영 의 #데뷔 #3주년 을 #축하합니다 ❤ 우리는 기다리겠습니다 🤘
OOOO2013.10.10~2016.10.10 더 단단해진 우리 3주년❤ 더 오래보자. #정준영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tkrhkdbstn
OOOO2016.10.10 Happy 3rd Anniversary :) #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보고싶어
OOOO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앞으로도 너가 좋아하는 음악하길 바랄게 힘내자
OOOO드디어 오늘이 데뷔한지 3주년이네 그냥 눈물이 난다 데뷔 3주년에 활짝 웃는 행복한 얼굴을 못보게 돼버렸네 3년동안, 그리고 그전부터도 얼마나 힘들게 바르게 산 사람인데 왜 지금 이런일을 겪어야 하는건지 모르겠다 #정준영…
OOOO우리 주녕이의 데뷔3주년을 축하합니당~~ 마음아픈 시기에 이렇게 축하하게되었지만 그래도 더 힘차게 축하해주고싶어요!!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합니당💕💕 에구 쑥쓰러워랏!!🙈🙈 #정준영 #기다리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OOOO정준영팬이라 행복해🌈💕 기다릴게 오래보자! #정준영 #데뷔_3주년 #축하해 #기다릴게 #오래보자
OOOO사랑해 너를 사랑해 언제나 너의 옆에 내가 있을게 나는 널 위해 살아갈게 "정준영 - 하루만" #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
OOOO영원히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영원히 존경하고 존경합니다 영원히 응원하고 응원합니다 영원히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데뷔 3주년 축하해 #정준영
OOOO[] 정준영 데뷔 3주년&팔로워 400넘은 기념 [] 이벤트합니다. 다른거 없고 리트윗만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사진 5장 인화해드립니다. 총 3분 뽑아요. 이벤트는 10일 11시 59분에 마감합니다. t.…
OOOO우리 정준영 데뷔 3주년 정말 축하해🌹
OOOO🎉락커 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30주년도 함께 축하해 줄 수 있는 팬이 되고 싶어😊 오늘도 여전히 널 사랑해💘
OOOO❤️정준영 3주년 축하해 너의 길을 응원해 올 때까지 기다릴게 오래보자❤️ #정준영_데뷔_3주년
OOOO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앞으로는 꽃길만 걷자 롹앤롤 lml
OOOO #행복주의자 #정준영 #JJY 데뷔3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티스트의 행복추구권이 가장 우선 순위이길 바래봅니다🙏
OOOO준영이오빠 3주년 축하해요♡ #정준영_데뷔3주년_축하해요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pang_890221
OOOO❣️정준영 데뷔 3주년 경축❣️앞으로 힘든거없이 꽃길만 걷자🌹힘든일있어도 잘 견디고 지금은 쉬고 싶을때까지 푹 쉬다가 웃는모습으로 꼭 만나요👏🏻 항상 기다리고 있을께요 3주년넘게 좋아한 시간보다 더 좋아할께요!@joon0_…
OOOO정주녕데뷔 3주년 축하해! 보고싶어😢 #정준영 #데뷔_3주년
OOOO항상 좋은 노래로 해맑은 웃음으로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항상 곁에 전재산들이 있으니까 늘 힘내💓 영원히 함께할게!!😊 정준영 데뷔 3주년 축하해🎉 #정준영데뷔3주년 #데뷔3주년축하해
OOOO정주녕!! #데뷔3주년 #정준영데뷔3주년 #정준영 #정준영기다릴께 축하해~~~💕
OOOO#정준영_데뷔3주년 #MERRYCHRISTMAS 어느새 3년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변함없이 그대를 응원합니다
OOOO160619 #정준영 반디앤루니스 강남 팬싸 #포켓츄영 사진📸 -로고크롭,2차가공 ❌🚫 꽃이랑 케미쩌시는 영이오빠,,✧❝ཻ͋≀ˍ ̗❝ཻ͋˶ 그대로 평생 #정준영_꽃길만걷자 🌸 #정준영_데뷔3주년 축하해요💖 t…
OOOO #정준영 #데뷔_3주년 축하드립니다 우리 러커 또라이 1박2일의 막내 정준영 화이팅 사랑합니다❤❤❤
OOOO3주년 ㅈㅋ 😚😚 #정준영
OOOO 항상함께해요^^ 데뷔3주년 축하축하♡정준영♡
OOOO 정준영 데뷔3주년 축하하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30년가자~♡
OOOO3주년 축하해요 😍😍 ) #정준영 #jungjoonyoung
OOOO준영아 데뷔 3주년 너무너무 축하해💓 #정준영 #3주년 #정준영_3주년 #데뷔3주년
OOOO[ʕ•ᴥ•ʔ🎉HAPPYJJYDAY🎉 정준영의 데뷔3주년을 축하합니다💕 2013.10.10~ 앞으로 좋은길만 가득하길🙏🏻#정준영 #데뷔3주년
OOOO팡매 데뷔3주년 축하해❤️ #정준영 #정준영_데뷔3주년 #정준영_꽃길만걷자 🌹🌷🌼🌸💐🌺🌻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jjy_9389
OOOO영이 데뷔 3주년 축하합니다💖 #정준영 #정준영_데뷔3주년
OOOO준영이오빠 데뷔 3주년 축하드려요💞💞💞💞💞 사랑해요 언제나 응원할게요😘 #정준영 #준영이오빠 #준영 #데뷔3주년 #축하
OOOO영아 3주년 축하해 오래보자 #정준영 #3주년 #꽃길만걷자 🌸🌷🌹🌼💐🌺
OOOO#정준영_데뷔3주년 앞으로 꽃길만 가득하길..🌸🌺🌸🌺🌸🌺 무대 위에서 기타메고 마이크잡고 있는 모습이 세상 제일 멋진 #정준영 🌹
OOOO#정준영 영이 데뷔3주년 추하합니다 🎤🎸
OOOO준영오빠 푹쉬고 돌아오세요. 기다릴게요 #정준영의 데뷔 3주년 축하드려요 #1박2일 막내 #영이 #락커 #정준영 #기다리겠습니다
OOOO정준영 데뷔 3주년 정말 축하해~ 30주년 디너쇼까지 GoGo 언제나 너를 응원할게 항상 팬들만 바라봐~~ #정준영 #데뷔3주년

데뷔


OOOO처음에 얼짱인 너를 오디션에서도 봐서 신기했었고 나중에 1박에서도 봐서 별생각 없었는데 무대한번 보고 네게 빠져버리게 한 너는 세상에서 노래부를때 제일 멋져 남때문에 네가하고싶은일을 못하게되는건 팬들이 무조건 막을거야 데뷔…
OOOO오랜만에 정준영 데뷔 이후 음원에 슈스케음원도 몽땅 다 섞어들으니까 너무 좋다 내 행복..

축하해


OOOOhappy 3rd anniversary #JungJoonYoung 🎉 축하해 우리 #정준영 😘 사랑해요 정준영 💕💕💕💕💕💕💕 we miss you already! pls comeback like t…

1박2일


OOOO2016.10.09 1박2일 경기 여주 '나랏말싸미' #정준영 CUT 준호형이 초콜렛을 6등분 했는데 준영이가 없쟈나여.. 형들이 다 그리워 하쟈나여ㅜㅜ 준영아 다같이 기다릴께 빨리 돌아와
OOOO2016.10.09 1박2일 충남 서산 '가을맞이 농활체험' #정준영 CUT 아 여기다여기여기❤️
OOOO2016.07.24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영이의 출생지 자카르타 아녀!!
OOOO#1박2일 '#보검투어' 신뢰성 100%, 인간 내비게이터 #박보검 #벌써_재밌다! 오늘 오후 6시 15분 KBS2TV 방송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준호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pocketchu7
OOOO2016.07.31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회오리 다이빙 연기력 10점 기술력 11점 💯💯💯
OOOO2016.07.31 1박2일 경북 청도 더우면복이와요 #정준영 CUT 바람 마이크가 마음에 쏙 든 영이 디오도런트 같앙💕
OOOO정준영 없으니까, 1박2일 안 보고싶어. 너무 슬퍼... 😭
OOOO2016.10.09 1박2일 충남 서산 '가을맞이 농활체험' #정준영 CUT 무인도 형들에게 줄 샌드위치 싸는 막내🍔🍞🍳
OOOO아 잠만 정준영 ㅈㄴ 귀여워(주륵 #1박2일 #정준영 #졸귀
OOOO멤버들 모두 따뜻하다 이렇게 아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래도 아직을 살 만하다 그래도 맴찟이다[김대희·김준호 인터뷰]③김준호 "무혐의 정준영, '1박2일' 돌아올 것" (출처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t…
OOOO다섯 명의 ‘1박2일’ 멤버들은 촬영이 끝난 뒤 정준영을 찾아 위로를 했다고. 김준호는 “정준영이 충격을 많이 받은 듯해 보였다”라며 “무혐의를 받기는 했지만 방송에 나올 상태인지는 잘 모르겠다
OOOO2016.10.09 1박2일 충남 서산 '가을맞이 농활체험' #정준영 CUT 막내 주냥이 기상 미션중 내가 작전을 생각해볼게!!!😪
OOOO2016.10.09 1박2일 충남 서산 '가을맞이 농활체험' #정준영 CUT 또박또박 문제도 잘 읽는 막냉이
OOOO정말로 초콜릿 챙겨가신 쟈나형 넘나 따숩쟈나...😭 #정준영 #1박2일
OOOO#1박2일 #정준영 언급 사람을 알려면 주변인을 봐야 한다더니.
OOOO2016.07.31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형.. 영이도 끼워주라.. 끄응 기여어 끄응끄응
OOOO다음주부터 일박이에 정준영 안나오니까 안 본다 정준영 안 나오니까 노잼이다 이런말은 정준영 본인한테도 썩 좋은말은 아닙니다 1박2일 측은 계속 편집도 안 하고 오히려 정준영이 부탁해서 잠시 쉬겠다는 걸 고려해준 프로그램입…
OOOO1박2일 제일 좋아했지만 이젠 좋아할 수가 없게 되었다.. 많은 논란에도 무편집해주시고 준영오빠의 휴식 입장을 받아들인 제작진들에게 정말 감사하구요.. 하지만 정준영 없는 일박을 어떻게 계속 보나ㅠㅠㅠ 빨리 돌아와요.. 몇…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ytwxd

CUT


OOOO2016.07.05 집밥백선생 E16 '우동'편 #정준영 CUT 티비에서 본 것 같아영! 이 비주얼!
OOOO2016.07.19 집밥백선생 E18 '가지'편 #정준영 CUT 부반장으로 임명된 영이 존예ㅠㅠㅠㅠㅠ
OOOO2016.10.04 집밥백선생 E29 '김치'편 #정준영 CUT 막내 영이의 검지로 무 씻기 스킬👆🏻

영이


OOOO노년의 웬디를 찾아온 피터팬 이라는데 너무 동화같고 좋은 장면이다 ㅠㅠ 사실은 돈가스달라구 조르는 막내 정준영이지만.
OOOO 앗 정준영이 본진이셧구나!! 헉 이때까지 국텐이 본진인줄 아랏어요 '0'!!
OOOO[부탁드립니다] 정준영이 무혐의인건 알겠는데 찝찝하신 부분이 있다는 분들을 위한 만화 이걸 읽고 오해가 정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OOOO준영이오빠 항상 화이팅 ~ ♥ #정준영 #화이팅 #사랑해요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ayoungjoon
OOOO받은 만큼 곧 돌아오지 않겠느냐”라며 “제작진과 정준영이 어떻게 이야기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돌아올 것이라는 생각은 변함이 없다”고 밝혔다. 막내가 없으니까 녹화 내내 마음이 무겁더라고요.”
OOOO 이 영상에 나오는 남자는 정준영이 아닙니다 작년 중국에서 제작된 ㅇㄷ입니다 허위사실유포로 신고하겠습니다
OOOO이 노랜 어디서 처음 들었 아 밀크에서 노래 돌리다가 들었지. 노래가 좋아 가사가 귀에 박혀들어와 가수를 봤는데 정준영이라 놀랐다. 나도 모르는 새 편견을 쌓아놨는지도. 그 뒤로 꾸준히 듣고 좋아하고 있다. 부르기 어려워. 원체 못 부르지만..
OOOO뜬금없이 슈스케에서 정준영이 응급실 부른 거 생각나서 봤는데 기분 이상해짐ㅋㅋ 저때 진짜 충격이였지 잘생긴애가 노래도 잘해서 투표도 했었는뎅ㅋㅋㅋㅋ 정주녕 노래 들으면서 자야겠어ㅋㅋ
OOOO일박이일 이제절대안봐😡😡😡😡😡😡 또어디서 준영이랑 비슷한애 대려와서 끼워맞추겠지 뭐;; 우리팡매빠지니까 시청률 얼마나되나보자한번. 보나마나 뚝뚝 떨어지겠네 ㅋㅋㅋㅋ 학교에서 친구들도 다 이제 일바기 안본댓음~~~ #정준영 #1…
OOOO정준영이 자숙을 왜 하냐... 자숙은 기레기들이나 해야지.. .
OOOO우리 영이 콧대가 얼마나 예쁜데 저딴 동영상을 들이밀어;;;; #정준영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like0914
OOOO서러운게 진짜막 마음이 시린느낌이다 내가 빠순이라 욕먹는건 상관없지만 죄없는 정준영이 욕먹는건 볼수없다 정말 웃는거 보고싶어 진짜 왜다들 정준영 여린걸 모르지 겉모습은 준영이특유의 허세라고
OOOO정준영이 외강내유이라는점이 진짜 안알려져있더라 내가 준영이의 허세를 좋아하는건 그게 허세임을 알아서 속은 여린게 허세부리는게 귀여워서임 상당수가 속이 겉이랑 같은줄알고있더라 딱 어디에서 확실히 말한게 아니라 오래 행동을지켜…
OOOO정준영이주니보다 후배구나
OOOO팬 "앞에 등신대 설치한 거 보셨어요?" 정준영 "네..? 등신들이요? (심각심각) 못봤는데요." 이건 언제바도 기여어. 세젤귀인 우리 영이♡
OOOO진짜 박효실 기자...진짜 기사 더럽게 못쓰네.거짓된 기자로 그렇게 유명해 지고 싶었어~?혹시 관종?진짜 그 여친도 그렇고 기자도 그렇고 다 정준영이 불쌍하다
OOOO어제 오늘 내가 본 이중 잣대 1. 남자는 잠재적 가해자라고하며 나랑 키배 벌인적 있으면서 정준영 무혐의건에 대해 내가 정준영이 뭔 죄냐고 한것에 마음 찍은 트페미씨

막내


OOOO우리 막내는 언제나 귀엽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정준영-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kym9021

난다


OOOO 여러분이 오해하시는 것2 정준영은 나쁜 남자다 정준영은 무신경할 것 같다 애교 없이 단답 할 것 같다 약간 양아치같은 느낌이 난다 -> 아니다. 애교가 일상인 개냥이다
OOOO내 잘생김과 예쁨의 기준은 로이킴이랑 정준영으로 끝난다
OOOO더럽다못해 구역질이 난다 #정준영 동영상이라니 참 억울해서 밥도 못먹 는다 저 허위 동영상을 배포하고 링크 하고 희희낙락하는 카페가 아이러니하 게도 대부분 자식 둔 맘모임카페들 자료모아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소속사…
OOOO요즘 맨날 눈물이 찔끔찔끔 난다 무혐의 처분 받았을때는 눈물 주륵주륵 났었는데 지금은 단련이 된건지 어쩐건지...어쨌든 비가 온 뒤엔 땅이 굳는다고 했다 현생은 망했다 정준영 평생 팔것같다

JUNGJOONYOUNG


OOOO사랑해💕 #정준영 #JungJoonYoung #Hopetoseeyousoon #당신곁에항상함께합니다 #WearewaitingforJJY #Alwaysstandbyyou #괜찮아 #staypositive #사랑해준영아 #…

기다릴게


OOOO세상에 정준영 콘서트도 취소라니. 다음에 똑같은 일 겪으면 이러지 않길 바래. 충격이 컸구나. 그리고 다음 노래 기다릴게. 롹커 정준영. 좋은 노래 기다릴게.

돌아와


OOOO#탐라배_내가수_미모자랑 내 가수 영화도 찍었는데요 여장도 졸라 이쁨 그러니까 정준영 주녕아 보고싶다 얼른 멘탈 잘 수습하고 돌아와ㅠㅠ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hongsb3665
OOOO1일1 정준영 돌아와 운동
OOOO<(정준영 돌아와~~~!!!)

정준영


OOOO 저희 가족도...ㅎ...제 친구들도 교수님이 저한테 소중한게 뭐냐고 물어보시면 애들이 옆에서 알아서 정준영정준영 합니다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요......얘들이 절 정준영에 정신빠진 놈으로 봅니다....
OOOO조금 더 쉬다가 깔끔하게 복면가왕으로 컴백하고 일박형들이 집에 찾아가서 납치해오는 식으로 합류하자... #정준영
OOOO마자 우리반에 강동원이랑 비슷하게 생긴애 있다,,,못생김 몇스푼 더넣고 정준영도 살짝 닮음,,
OOOO#탐라배_내가수_미모자랑 #정준영 최소 낫ㅡ닝겐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with_jjy
OOOO생긴 것도 귀여운데 하는 짓도 귀여움 = 우주최고귀염 #정준영
OOOO#탐라배_내가수_미모자랑 #정준영 1,2,3짤:오오 개존예😍 4짤:.음?(동공지진
OOOO흑기사 패널 정준영 장미가면 소취합니다
OOOO정준영에게 이런 버릇이 있다는게 너무 좋다...해달같아...해달은 손바닥에만 털이 없어서 저렇게 체온유지를 한다던데...
OOOO 저도 복가때 국텐 좋아했던...ㅋㅋㅋ정준영은 애초에 본진이였고...
OOOO우린 이제 '팬'콜에이❤ #정준영
OOOO 우윳빛깔 정준영....귀염둥이 정준영...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_nzjmode93
OOOO집밥백선생2 인스타그램 #정준영
OOOO#n년_전_오늘의_정준영 151011 렛츠런파크 페스티벌
OOOO내가 정준영을 고양이로 미는 이유 살아있는 봄베이이기 때문이다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하아ㅜ믿고 보는 정준영 ㅣㅜㅜ
OOOO 저런 빡구 머리를 소화하는건 1빈과 정준영과 쟈나쟈나뿐일거야 (아님)
OOOO 훨씬 심하겠지 난 일반인이지만 정준영은 연예인에다가 달려드는 기레기에 악플러들까지 있으니...아 진짜 맘이 아프다 이런일 겪으면 트라우마도 생기고 나도 그에 관련된 일이라면 바로 그때 기억이 떠오르고 해서..
OOOO음 나도 사실 돈문제로 고소당할뻔한적 한번 있었지 나 역시 아무짓도 안했는데 누명쓰고..모든 욕이 나에게 꽂혔고 멘탈도 와장창 해서 밥도 제대로 못먹었는데 정준영보단 훨씬 나은 경우였음...그래서 그런지 다는 아니겠지만 정준영 마음을 알것같고..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ssk4jong
OOOO주녕이의 무혐의를 널리널리 퍼트리고 싶어서 내 트윗닉에 정준영은 무혐의라는걸 넣었으나 트윗에 정준영 서치하면 내가 나온다는걸 뒤늦게 알고 황급히 뺌... 왜냐면 난 맨날 손으로 똥을 존나게 처싸대니까ㅎ
OOOO정준영 기자회견을 보면서 이 사람 정말 대단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본인의 잘못은 전혀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자신이 모든걸 짊어지겠다니... 내가 그런 일 당했으면 받은 그대로 갚아줬을텐데.
OOOO왠만한 여자보다이쁨 #팡매 #정준영 #여장 #세젤예
OOOO정준영 최소 해달 환생
OOOO이번 정준영 사건의 진실과 팩트
OOOO이 계정 원래 국텐계정였는데 일 터지고 거의 정준영 계정이 되벌임...그러니 여러분 정준영은 잘못이 업서요...메인트...부탁...(시름시름
OOOO📽[직캠 업로드] 정준영 - 20160924 드럭레스토랑 LIVE IN 광주콘서트 🎸내가너에게가든 네가나에게오든 (W ost) 😭두말하면 내입아픈...더렵혀진 눈과 귀 이제 정화할 타이밍🤘🏻🤘🏻🤘🏻 …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silversterS2
OOOO"너를 모르는 사람들이 너에 대해 함부로 말하는 부분이 마음 아프고 안타까웠다. 너처럼 다정한 아이를..너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입어 마음껏 무대를 펼치기 바란다. 사랑하고 자랑스럽다" -슈스케 정준영…
OOOO정준영 왜때문에 한곡한곡이 명곡이냐ㅋㅋㅋㅌㅋ
OOOO일단 남자취향중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게 축구를 좋아하나?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수없다 공감대가 형성이 쉬운 쪽이 더 좋을수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영 좋아하는 이유가 리버풀 팬이고 윤두준 좋아하는게 축구잘해서임(?)
OOOO정준영 TEENAGER 노래 짱좋은데 어휴 자꾸 그 사건생각나서 들을때마다 기분잡치네 왜 그런꼴을 당해가지고 억울하게...ㅠㅠ
OOOO정준영 박보검 😁👍🏻💞✨
OOOO 정준영 오빠 왜요?
OOOO나 정준영 파요 #아무도안궁금한거_말해주기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pangme_kon
OOOO갑자기 정준영목소리에 꽂혔구요
OOOO 아니 것보다 시얀님 그그 방금 이제서야 시얀님 플필을 읽었는데요,,, 시얀님 저랑 겹치는 장르가 정말 놀랍도록 많으시네요 어과형이나 귀다 맞는 것도 신기할 판인데 정준영 음악대장 명코,,진짜 전부 제가 좋아하는 것들ㅋ ㅋㅋ ㅋ
OOOO제발 이번 정준영 사건을 남혐여혐 나누지 좀 말자...애초에 이 사건에 남혐여혐이 왜 나오니 진짜 어이가 없네 이건 정준영은 역대급으로 억울한 마녀사냥의 피해자다 라는게 팩트라고 왜 남혐여혐이 나와 아오 짜증나게
OOOO정준영에서도 없엇는데.........
OOOO 김희철 정준영 김성규 다 서로서로 친한 거였네요 *^^*
OOOO 정준영씨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OOOO정준영ㅇ 너무 예쁘다....

OOOO[NOTICE]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드럭 레스토랑=정준영 밴드> 콘서트 취소에 대한 공지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OOOO기억 안나요 나는 몰라요 우리가 사랑했나요 정말 몰라요 내 기억에는 없어요 우리가 이별했나요 /정준영-병이에요
OOOO 허??아!!! 오!! 신기햄ㅋㅋㅋㅋ 정준영아이디는 무슨의미일꽈
OOOO 이거 정준영 아닌데요?
OOOO 정준영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sun4finger 인데 가운데 숫자만 바꿔쪄 핳.....이게 될 줄이야..
OOOO지금 누구보다도 많이 힘들텐데 너무 마음 조급해 하지도 말고 상처받지도 말았으면 좋겠다 그게 쉬운일이 아닐거라는거 잘아는데 그래도 오늘만큼은 마음놓고 푹쉬고 항상 응원하는 전재산들이 있다는거 잊지 않아 줬으면😊 #정준영 #…
OOOO오늘 점심시간에 애들끼리 모여있었는데 넌지시 어떤애가 그러더라. "나 정준영 좋아해!!" 그러면서 진짜 하ㅊ하는거냐고, 솔직히 잘못도 없는데 왜그러냐고ㅋㅋㅋ걔가 그러니까 하나둘 그러더라. 해명 만화도 봤다고 힘내라구😂😂착…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0903x0221
OOOO어쩌면 우린 아무런 조건도 없이 사랑만 했어야 했나 봐 먼저 아플걸 생각하는 것도 나눈 모든 얘기들도 그렇게 떠나가나 봐 정준영 / 공감
OOOO 그런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정준영 소속사(C9 ) 차원에서 고소를 준비중입니다 최초 유포자 뿐만아니라 허위 기재자도 처벌대상입니다. 해당글 삭제바랍니다.
OOOO정준영에 대한 선입견 차가울것 같다 양아치 같다 막 대할것 같다 하지만 그것은 착각입니다 그냥 개냥이에요 애교 만땅인
OOOO정준영 참 안됐네.
OOOO고창 녹차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OOOO밤중에 노래들으면서 정준영 움짤보니까 눈물나네ㅠㅠ 어서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OOOO어제 일박 보는데 맴버들이 정준영을 그리워 하더라 뭐 심리적으로 힘들어서 스스로 쉬겠다고 한거니 언젠가 돌아 오겠지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pangme_kon
OOOO 탈통곡이라기엔 뭐한데 이별10분전-정준영 꽃이핀다-케이윌 헤픈엔딩-에픽하이 모두 바이바이 - 소라루 일단 이정도만(' ' ..
OOOO 이거보니까 제 남동생 생각나네요 제 남동생한테 자캐 키 추천해달라고하면 맨날 정준영 키 추천해줘서 제 자캐 25452435명 키가 184인데.. (아른아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요! 맘에드는 키네요
OOOO정준영 너무 예뻐..........뭐하는 애야...
OOOO@1016X6257 소리주의.. SNL 정준영 신음..새벽에 듣다가 실제로 코피터졌음
OOOO답답해 죽겠네 이번 정준영 사건에서 남혐여혐은 왜 나옵니까?이 사건은 정준영은 역대급 마녀사냥의 피해자 라는게 팩트에요 페미니즘도 정도가 있지 아무데나 갖다 붙이지 마세요 다시 한번 말할게요 #정준영은_아무런_잘못도_…
OOOO 안녕하세요 정준영 팬계정입니다! 맞팔 소통해요!😄
OOOO160827 부산콘서트 정준영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silversterS2
OOOO답답해 죽겠네 이번 정준영 사건에서 남혐여혐은 왜 나옵니까?이 사건은 정준영은 역대급 마녀사냥의 피해자 라는게 팩트에요 페미니즘도 정도가 있지 아무데나 갖다 붙이지 마세요 다시 한번 말할게요 #정준영은_아무런_잘못도_하지_않았다
OOOO빨리 수능이 끝났으면 나도 어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정준영 보고싶다
OOOOJ'aime une vidéo  "[MV] 정준영(JUNG JOONYOUNG) _ 공감(SYMPATHY) (Feat. 서영은(SUH YOUNGEUN))" à l'adresse
OOOO정준영시 토라와 주세요
OOOO함께한 그 3년의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 함께 보내자. 사랑해 정준영❤
OOOO 하차가 아니라 임시하차고 지금 정준영은 휴식을 가집니다!! 마음이 안정되면 다시 나올꺼에요😉
OOOO맵시분과 헤어분과 같은프로했던 분과 일박과 집밥은 다 정준영을 믿고 응원해주고있다. (일박은 애매하지만 일단은) 주변인이 그 사람이 어떤인물인지 가장 잘알지 이런사건에 그 주변인의 반응을 보면 그 사람이 믿을만한지 알…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aky_cat
OOOO정준영 힘내라 사랑해❤
OOOO그래 정준영 까고 싶음 까; 너네가 우리 애 싫어하든 말든 내 알바 아냐. 그치만 잘못된 사실을 알고 까진 말라고. 싫어할거면 맞는걸로 제대로 싫어해야지 틀린 사실로 허구의 인물 싫어하지 말고ㅋㅋ
OOOO영아 다시 웃자 #정준영
OOOO정준영은 왜 존잘 존예 존쎅 존멋 다 있어요? ㅠㅜㅜㅜㅜ부러운 남자♡
OOOO#정준영#서영은#공감#너의목소리가들려#너목보 중독성있음 여자분 웃김ㅋㅋ
OOOO정준영 일박 하차해? 아쉽다
OOOO정준영 없어 😭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silversterS2
OOOO ㅊㅋㅊㅋ 정준영 ♥
OOOO너의 목소리가 보여 3 정준영 편 7.28 (목) 오후 09:40 #태일 #박경
OOOO평소 완벽하게 입고 다니다가 집에오면 후드집업 츄리닝의 연하남미 냥냥하게 변하는 로이킴이랑 슬리퍼 대충 끌어신고 다니다가 어느 순간 머리 쫙올리고 개쌔끈하게 변할때는 변하는 정준영 연애스토리 한번 보죠
OOOO 근데 정준영 쪽에서 하는 거 보면 진짜 따로 노는 게 맞는 거 같기도 함
OOOO 주니엘 = 위얼라이브, 정준영 = 리얼라이브 / c9 이놈들은 서로 따로 노는 건지...
OOOOangst is my thing and jjy angstayy // [MV] 정준영(JUNG JOONYOUNG) _ 공감(SYMPATHY) (Feat. 서영은(SUH YOUNGEUN))
OOOO정준영 사건 무혐의 라는 건 트위터에 안도는게 아쉽다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banglejjy
OOOO맞아 난 뭔가 정준영같은 사람이 이상형인것같애
OOOO근데 트페미들은 정준영 왜깐거야
OOOO정준영 30주년 될때까지 노래해줘^~^
OOOO이거 강동원에 가까운 정준영 같은데
OOOO정준영 귀여워..
OOOO160720 언니네라디오 끼쟁이 #정준영 🙈🙊 외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코! 코 이쁘쟈나여 코 (귀여워지셨네요 준영씨가) 흫 귀여워지고 싶어서ㅎㅎ
OOOO정준영 옛날에 얼짱이어ㅅ자나요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pocket3867
OOOO준모닝 #정준영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silversterS2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blue_0221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pangme_kon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with_jjy
정준영 3주년 데뷔 축하해 1박2일 데뷔3주년 CUT 영이 막내 보고싶어 오래보자 with_jj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