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김대희 김준호 라디오스타 박경 키썸 10분 잔머리 변두리 방송 11시 지니어스


김준호

OOOO멤버들 모두 따뜻하다 이렇게 아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래도 아직을 살 만하다 그래도 맴찟이다[김대희·김준호 인터뷰]③김준호 "무혐의 정준영, '1박2일' 돌아올 것" (출처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t…
OOOO#라디오스타 연예계 대표 잔머리 4인방이 떴쟈나~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 오늘 본방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보통 연애'도 들을 수 있쟈나!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이쟈나쟈나쟈나>.<
OOOO[이슈DA:다]김준호, 결국 김대희 품으로...2년 만에 관계 역전 스포츠동아
OOOO#라디오스타 #김준호 #김대희 의 개그 배틀부터 #박경 #키썸 의 개인기 대방출까지!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투메디언' 김준호 김대희, '화신'서 생방송 묘미 전한다
OOOO[인터뷰] '특급찬양' 김대희-김준호 "유재석-박명수급
OOOO 어제꺼!!!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

김대희 김준호 라디오스타 박경 키썸 10분 잔머리 변두리 방송 11시 지니어스 withMBC

OOOO라디오스타 재미없고 느물느물한 김준호 김대희 나왔네 보기싫어라.
OOOO이야 김준호 김대희가 나타났네...개그맨들.등치고 그랬다고 지들은.아니라고 그렇게했는데도....믿음이.안가는


변두리

OOOO 닉 김대희 너말야 변두리로 경상도노빠짓하는 경상도노빠새기야
OOOO 야 닉김대희 야개쌍도 변두리 노빠새기야 나를 그만염탐하고 팔로우 내려라 .. 잘못걸려 미친듯이 처맞고 디지지말고 이정도 는 해야 이것이 개쌍도식우리가 남이가 아이가 ㅋㅋ
OOOO 닉김대희 니놈은뚜렷하게 니네경상도친노들위해서 인간쑤레기 경상도노빠짓은안하는데 개쌍도 쪽바리새끼라 변두리 하는구만.누가개쌍도보리문둥이쪽바리새끼아니랄까봐 지한테 아무말도안했구만 우리개상도 안철수나 안철수빨아대는경상도노빠들 두둘겨팬다고


라스에서

OOOO으아악 라스에서 김대희님이 계속 어디 파병가요(이정재님 성대모사) 하는데 오빠가 생각난다 보고싶다아아아아아


좋아했는데

OOOO그러고보니 나 김대희 좋아했는데 요즘 TV에 안나오는것 같더라....


본다

OOOO김대희 너무 싫기 때문에 오늘 라스는 안 본다


가족으로

OOOO2009.06.24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제작해 영화관에 상영 개그맨 김대희와 장동민, 양희성이 가족으로 나와 4대강 살리기 사업에 대해 대화하는 1분 30초 분량의 코믹 정책홍보 동영상t.co…


보러갔다가

OOOO 김대희씨 잘생겼..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투어lㅇl엠 행사 보러갔다가 사회자였던 김대희씨한테 반하고 온 기억이...


김대희

OOOO 닉김대희 나를 개쌍도일베충쪽바리새끼로 지금뒤집어쒸우고 지원사격 해주는거보소 아이고 개쌍도보리문둥이족바리새끼답다 ,.. 니가 잔대가리 굴려서 개쌍도노빠짓거리 하면 모르겠냐 ?> 꺼져 개쌍도보리문둥이쪽바리노빠새끼야 ..
OOOO김대희 잘생김
OOOO김대희라서 데이데이ㅋㅋㅋ
OOOO아 김대희 존나 웃겨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ㄱㅋ

OOOO 김대희 존나 웃김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ㄱㅋ
OOOO김대희 미친 이정재 성ㄷ모사 돈나웃겨 싯팔
OOOO김대희가 더 잘한다
OOOO 김대희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