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엄태웅 젝스키스 카타르 실검 성폭행 최종예선 러시아 한국 예왕 월드컵 6위공항가는길


젝스키스


OOOO10/07 08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3위#갓오브하이스쿨 /4위:기성용/5위:중국 시리아/6위:한국 카타르/7위:홍정호/8위:손흥민/9위:엄태웅/10위:오늘의 운세
OOOO10/07 07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3위#한국 카타르 /4위:엄태웅/5위:오늘날씨/6위:공항가는길/7위:해피투게더/8위:예원/9위:오늘의 운세/10위:백승주
OOOO10/07 05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엄태웅 /3위#한국 카타르 /4위:이탈리아 스페인/5위:예원/6위:공항가는길/7위:쇼핑왕 루이/8위:질투의 화신/9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10위:정준영
OOOO10/07 03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한국 카타르 /3위#젝스키스 세단어 /4위:엄태웅/5위:외모지상주의/6위:조정석/7위:공항가는길/8위:질투의 화신/9위:예원/10위:해피투게더

성폭행


OOOO엄태웅 성폭행 혐의나 성매수도 대단하지만 악플 좀 피해보겠다고 임신한 아내 뒤에 숨는 지뢰이디 퍼스트 정신 잊지 못할 것임
OOOO저 프로 대체 뭐하는 프로지... 엄태웅 성폭행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엄태웅에 초점이 맞춰져있음. 예능이 그렇겠지만 저거 너무 아니지 않냐.. 안타깝다운 일이라는 표현을 몇 번을 하는거야
OOOO으음... 엄태웅 성폭행 사건 방송하는데 엄태웅에 초점이 맞춰져있다보니 그의 인간성이라든가 평소에 어떤 사란이라든가 하는 부분이 많이 나온다.... 좀 불편한데.
엄태웅 젝스키스 카타르 실검 성폭행 최종예선 러시아 한국 예왕 월드컵 6위공항가는길 BdeBleu

한국


OOOO예왕 엄태웅 진반약 바다...... 예왕부 사람들 자꾸 한국연예인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국영화 황정민 웅앵.. 하정우 웅앵..쵸키포키.. 라는 트윗 봤는데 하나 더 추가해야 됨 엄태웅 웅앵..녱뇽..쵸키..포키쵸키!!!포!!!!!!키!!!!!@!!!!!!!!!!

예왕


OOOO예왕 엄태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예왕 엄태웅 넘나 공감이다ㅋㅋㅋㅋ

뒤에


OOOO@CHIE_for__ 헉 나 하나는 예약인데 하나는ㄴ 작업 들어가셨ㅅ어..!! 전에 뒤에 올린 그그 려원이랑 엄태웅 그거!

이현우가


OOOO 62. 적도의 남자? 거기서 이현우가 성인 역인 엄태웅이 되는 장면인데 개웃긴 건 설정상 20살에서 21살이 된 거임
OOOO선덕여왕에선 이현우가 엄태웅 된것보다도 미실이 평생을 바쳐 사랑했던 사다함이 박재정이었던게 더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OOOO박지훈 닥터스트레인지 번역하지마라 박지훈 하차 정준영 하차 박유천 하차 장동민 하차 엄태웅 하차해라

주지훈의


OOOO엄태웅과 주지훈의 마왕(X) 주지훈의 마왕(O)

영화다


OOOO차우도 진짜 웃긴 영화다 엄태웅 정유미 차우가 주인공인대 다 이상함
OOOO엄태웅의 장인 윤일봉이 악당으로 나오는데 무슨 일본 사무라이 도복을 입고 나오는데 옷자락이 바람에 펄럭이는 바람에 사타구니가 훤하게 보이는 장관을 보여주는 그런 영화다.

서인국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공유 강하늘 엄태웅 서인국 이수혁 최승현 이종석 소지섭 박보검 지스

엄태웅


OOOORT) 천재적인 두뇌의 산업스파이 최우혁(엄태웅 분) 패계입니다. 이미 사망했지만 많이 다가와 주세요.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7급공무원
OOOO남친이 내 애기때사진을 보고 엄태웅 딸같다고 했다...... 칭찬인가?
엄태웅 젝스키스 카타르 실검 성폭행 최종예선 러시아 한국 예왕 월드컵 6위공항가는길 c_r_a_t_e
OOOO'1박2일' 엄태웅, 체게바라 닮은꼴 '책좀봐라' 등극
OOOO 엄태웅.....(흐린눈
OOOO하지만 이현우는 엄태웅이 되었짜나요
OOOO 엄태웅과 박기웅...
OOOO 엄태웅이요 ,,
OOOO 엄태웅...
OOOO이현우엄태웅아직봐도웃겨
OOOO고다이 유스케 로컬명이 고대웅이라니 이 무슨 엄태웅같은 이름이오
OOOO저겈ㅋㅋㅋㅋㅋ 가오가 안서고 아마도 돈다는거 저거 엄태웅 드립이잖앜ㅋㅋㅋㅋ
OOOO이현우>엄태웅보다 이완>코봉이
OOOO이현우->엄태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랑야방 보면서 계속 찜찜했는뎈ㅋㅋㅋㅋㅋ 저거였닼ㅋㅋㅋㅋㅋㅋ 엄태웅ㅋㅋㅋㅋ
OOOO엄태웅 존나 늙어보이네
OOOO아 그러고보니 나는 진짜 커플메이커다 어렸을때부터 좋아하던 연예인은 무조건 열애설이 나거나 결혼하게되는데 은지원, 엄태웅>결혼 마음의 상처를 얻고 노래로 치유받아 장범준 좋아하게됨 앨범도 삼>결혼(이걸로 친구들 다 나보고 괜찮냐고 물어봄)
OOOO점점 사회생활을 할 수록 말을 섞고 싶은 사람과 섞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는데... 딱 말 섞고 싶은 사람은 엄태웅 기사보고 자기같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이라고 하였고, 섞고 싶지 않은 사람은 고소인을 욕하였다.
OOOO오우 엄태웅이?
OOOO엄태웅 와이프... 난 방송에서 남편의 정서 결핍을 다 감싸고 사랑으로 해석하는 그 마눌이 되게 신기해보이던데 결국 결말은 저렇구나. 아들이나 남동생 맨탈 알면 좀 보내지마. 저정도면 혼자 살아야지 무슨 결혼이고 자식이냐ㅉㅉ
OOOO엄태웅... 이수... 오늘 무슨 날인가.
OOOO1박 2일은 딱 엄태웅 들어오고 그때까지만 재미있게 봤던듯
OOOO 말 놓음 :) 사실 엄태웅 들어왔을 때 까지만 해도 정말 재밌게 챙겨보고 그랬었음 무도보다 재밌게 보고 항상 기다렸다가 보고 받아서 보고 다시 돌려보고 그랬었는데 저때 생각하면 아련하다...
OOOO음 건축학개론에서 수지는 커서 한가인이 되고 이제훈은 커서 엄태웅이 된다 이거 너무 상징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빅뱅 이하이 악뮤 아이콘 자이언티 싸이 엄태웅 김명민 오혁 빅브레인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