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새누리


OOOOMS 논란’에 휩싸인 이은재 새누리당 의원(강남 병)이 과거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저에 ‘컴퓨터용 대형 팬’이 있다고 주장했으나 이는 사실 에어컨 실외기였던 사실이 재조명 받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건국대 교수를 지낸 이은재 새누리당 의원은 회원권만 수천만 원대인 건대 재단 산하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공짜로 이용한 정황이 확인돼 논란이 된 적이 있죠. 건대 이사장 공짜 골프 명단에도 있었고요....
OOOO골 때리는 새누리 이은재 과거! 정작 사퇴할 사람은 이은재 본인이었습니다. #혈세가_줄줄 #그런데최순실은?
OOOO오늘부터 "얌전해지겠다"고 약속한 새누리 MS 이은재ㅋㅋㅋ 얌전하게 하려니 영 어색어색 '책 읽는' 말투+_+ 개그맨보다 더 큰 웃음 주는 이은재ㅋㅋㅋㅋㅋ 새누리 소속 강남병 지역구 #그런데최순실은? #그런데차은택은? #그…
OOOO강용석이 가니 김진태 오고, 전여옥 가니 전희경 오고, 김을동 가니 이은재... C'est la 새누리..
OOOO새누리 MS 이은재의 무식함은 역사가 꽤 오래된 것이었구나. 8년 전에도 이미... 8년 전 노무현 대통령의 봉하마을 사저에 설치된 에어컨 실외기를 이지원 시스템과 결부시켜 의혹을 제기, 황당질문했던 역사가 이미ㅋㅋ;;;;…
OOOO이은재 새누리당 의원님~ 별 희안한 걱정을 다하십니다 격하게 슬프네요 ㅠㅠ #그런데최순실은?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seojuho
OOOO새누리 이은재는 이런 사람이기도 하죠 이은재 과거 법인카드로 명품 구매'예산 펑펑' 이은재 의원은 과거 한국행정연구원장 시절 법인카드로 명품 넥타이와 고급 향수를 다량 구입 게다가 채소류등의 장 보는데도 사용 '전임도 그래서‥…
OOOO이은재 새누리 의원의 모든 것 “사실 좀 제가 굉장히 억울‥” “교육감 사퇴해라” 고성 급급해 이상득계로 정치 입문…‘비박계’ 여성의원 다혈질에 강경한 ‘헤비스피커’ 여성 의원 끌어내기 몸싸움 앞장 의원실 항의 전화 시달려 v…
OOOO조희연 교육감에게 황당질문을 해놓고 사퇴하라고 주장한 새누리당 이은재 의원이 과거 법인카드로 명품구입은 물론 호박고구마까지 구입. 사퇴는 조교육감이 아니라 본인이 해야 할 듯. #실검1위
OOOO밀실단식 쇼 이정현, 황당국감 스타 이은재, 충격적 막말파동 김진태, 정진석 원내대표, 한선교, 이완영 등을 보면 왜 새누리당이 국민을 짓밟고 폭군 박근혜의 '홍위병'으로 전락했는지 알 수 있다는…
OOOO새누리 이은재 황당질문은 말실수가 아니다. 2008년 국정감사때는 노무현이 봉하마을 산속에 골프연습장 만들었고 지하 아방궁에는 복잡한 컴푸터 스스템 갖춰놨다고 거짓말했다. 용산참사를 도심테러로 규정한 이은재는 면…
OOOO이은재 새누리 의원의 MS 무식에 대한 해명은 MS 무식과 더불어 이은재의 기초적인 문맥파악 능력을 의심케해.. 보좌관이 준 자료 내용의 개념이 뭔지도 모르는 머리 나쁨으로 고함만 질렀던 것
OOOO"억울하다. 내가 MS와 한컴을 구분 못하겠나. 미국에서 1983년부터 컴퓨터를 써 용어를 잘 안다" 주말 내내 실시간 검색 상위권이었던 새누리당 이은재 의원이 기자회견을 열어 'MS 황당 질의'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정치부회의…
OOOO새누리 이은재는 이런 사람이기도 하죠 이은재 과거 법인카드로 명품 구매'예산 펑펑' 이은재 의원은 과거 한국행정연구원장 시절 법인카드로 명품 넥타이와 고급 향수를 다량 구입 게다가 채소류등의 장 보는데도 사용 '전임도 그래서‥'변명 (헤롤드경제 펌)
OOOO새누리당의 화수분 정치.. 어쩜 끊임없이 이은재 같은 인재를 발굴하는지 참으로 대단한 정당
OOOO다음 새누리 대표는 이은재다. 역대 최강급. 다 덤벼. 외계인도 문제없다.
OOOO이은재 새누리당 국회의원 국감에서 추태는 다해놓고 억울하다고 하니 기가막힐일.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사과 할줄을 몰라.
OOOO #새누리 #강남병 #국회의원 깜도 아닌 #이은재 #리콜 해야돼! #그런데최순실은
OOOOMS 무식은 이미 예견된 것! 새누리당 강남 병 이은재 연구비를 시장가서 반찬사고 장보고 명품 구입하고, 남편 공장위해 특별교부세 지원하고, 그뿐인가? 새누리당 강남병 이은재 보좌관은 국민들에게 야! 끊어 임마! 막말…
OOOO새누리당 이은재는 과거 이정희의원 멱살잡고 흔들고 '법인카드'로 향수,넥타이는 물론 마트에서 장까지 본 사람 이런 여자가 국감장에서 잘못한 것도 없는 서울시 교육감을 사퇴하라고 고함을 친다? 어째 국회의원이 됐을까? 나라가…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nabi108
OOOO이은재 새누리당 의원과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사태를 보면… 우리 언론과 기자들이 얼마나 좌편향인지 알수있다… 조희연은 공개입찰을 하지 않은 불법을 저질렀고… 이은재 의원은 그런 불법을 지적했는데… 언론과 기자들은 불법을 지적…
OOOO새누리 이은재 “사퇴하세요” 더민주 손혜원 “닭치세요” 새누리 이은재 “꼬꼬댁…꼭꼬꼬꼬”
OOOO새누리 이은재 의원 지역구가 강남이라는데 참 뭐랄까 상징적이다.
OOOO ㅎㅎ통쾌하다.이정희 개타작되네 ㅋㅋ천적이 따로없군 천적은 바로 이은재 새누리 의원이네!

그런데최순실은


OOOO이은재는 이때의 일화를 본인이 직접 자랑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몸 쓰는 일은 잘하는거 같아요. 칭찬합니다. <참 잘했어요. 강남병아> #무능질의#황당질의 #미디어법날치기통과 #그런데최순실은
OOOO이은재가 미국 박사? 어느 대학원 개그학과냐? 이은재가 대학 교수? 어느 대학 개그학과냐? #그런데최순실은?
OOOO'친박'보다 한수위 '천박' 이은재... #그런데최순실은?
OOOO'MS 황당질의' 논란 이은재 "오늘부터 얌전하게 하겠다" 가성으로 말하는구역질나는 모습 정말 추하다. 해명을할수록 무지만 드러낼뿐. 아무나 보고 삿대질 힘겨루기 고성 버릇 남주나. #그런데최순실은
OOOO'밀실 단식 쇼' 이정현, 우병우 아들의 코너링, 영창 논란 김제동, MS 논란 이은재… #그런데최순실은
OOOO#그런데최순실은 을 클릭하면 #그런데최순실은? 보다는 막나가 이은재 여사의 M저리 S년의 말이 더 많다!! #그런데최순실은? 엔 최순실 이야기가 없다!!!

MS


OOOOMS이은재 (봉하마을) 산 안에 깊이 들어가서 보면 골프 연습장까지 만들어놨고, 또 하나는 지하에 아방궁을 만들어서 그 안을 볼 수 없는데 그 안의 컴퓨터 시스템이 굉장히 복잡한 게 들어가 있어서 웬만한 회사에…
OOOOMS이은재는 향수를 좋아해~
OOOO ms이은재..걸그룹인 줄~
OOOO이은재 국회의원의 MS 관련 영상 밑에 달린 덧글보고 뭔가 예상치못하게 터졌다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pearlkmj
OOOO<교문위, 빌게이츠를 증인채택하라.>MS가 어떤 경위로 독점적 지위를 확보했는지 따져야 합니다. 그가 세계제일의 부자가 된 경위도 석연치 않습니다. MS 프로그램은 시장중립의무를 위반했습니다. 이은재의원이 단식을 해서라도 그를…
OOOO국정감사에서의 서울시교육청의 MS프로그램 및 한글프로그램의 구입을 둘러싼 논란이 주말 인터넷을 달구었습니다. 국감이 끝났지만, 이은재 의원님과 쟁점사안에 대해 진지하고 성실한 점검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t…
OOOO 83년이면 내가 고등학교때인데. 윈도우 환경도 아니고. MS-DOS 시절인데. 이은재의원ㅜ정신 바짝 차리길. 대학교수? 놀구자빠졌네!
OOOO 이은재 그동안 전력이 화려했네...사퇴하세요와 MS로 제대로 보여준 커밍아웃을 축하🎉
OOOOMSG 이은재는 지 남편 공장 앞 도로를 만들어 달라고 7억 예산을 청탁했다.
OOOO페이스북에 이은재 의원이 행정학 박사라는 정보와 함께 인문계는 MS워드가 뭔지 모를 수 있다, 인문계 대학원은 한글97을 쓴다, 같은 말이 돌고 이공계 출신들이 인문계 미개하다고 댓글을 다는데 너무 황당하다.
OOOO외국대학 행정학박사? 그것 매우 유치해. 이은재 때문에 알았어. 그나저나 난 박사 학위 없어도 MS가 뭔지 정도는 아는데...ㅎ

의원은


OOOO 이은재 의원은 마음씨도 곱고, 아주 교양있고,미유학파 교수분이신데. 왜 그랬을까요.좌좀들 다루는 방법을 아주 잘알고 있기에 그렇게 한것입니다,18대 국회의원때 땡깡 부리는…
OOOO 이은재의원은 어느지역 국회의원인가요? 참 한심한 의원이네요 방송을보면 무슨 싸움닭 같네요
OOOO 이은재 의원은 마음씨도 곱고, 아주 교양있고,미유학파 교수분이신데. 왜 그랬을까요.좌좀들 다루는 방법을 아주 잘알고 있기에 그렇게 한것입니다,18대 국회의원때 땡깡 부리는 이정희를 땅바닥에 내동댕이 치신 분ㅡㅋ
OOOO 저 이은재 의원은 이번 국감 컨셉으로 상대당 의원에게 반말하고 "사퇴하세요" 하는걸로 잡았나 봄. 이은재 의원 옆자리 아저씨랑 둘이 듀엣으로 연습하고 오는거 같음.
OOOO 이은재 의원은 강남구병 지역구-삼성1동, 삼성2동, 대치1동, 대치2동, 대치4동, 도곡1동, 도곡2동 49,126명(57.8%)의 손으로 직접 투표로 뽑은 국회의원입니다. 49,126…
OOOO븅~ “이장우·이은재·한선교 의원 등이 대표적인 헤비스비커다. 이은재 의원은 원래도 다혈질로 흥분하면 말을 막 지르는 유형이다. 처음부터 그랬다." 👉 '황당국감 스타' 이은재는 어떻게 국회의원이 되었나 …

의원


OOOO박사라고 하는데 누가 이은재의원의 학위논문좀 검토해주실래요?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jeongsang21
OOOO이은재 새머리당 국회의원 패러디! 엘에이 가는 비행기 표 하나 주세요!! 제작
OOOO"봉하마을 산 안에 깊이 들어가서 보면 골프 연습장까지 만들어 놨고 또 하나는 그 지하에 아방궁을 만들어서 그 안을 볼 수가 없는데 그 안에 컴퓨터 시스템이 꽤 복잡한 게 있어서..." 2008년 국정감사에서 국회의원 이은재
OOOO이은재 같은 여자가 국회의원이란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참 더럽고 추하다 아파트 부녀회장만도 못한 인성에 걱정이다
OOOO1983년부터 컴퓨터 쓰셨다더니, 컴퓨터 관련 질의만 하면 ‘헛다리’짚는 이은재 의원. “창피하다 정말 수준이. 제대로 배웠어야 말이지~” ▶[영상] 이은재의 컴퓨터 시계는 80년대에 멈춰 있다?
OOOO익스 바이바이...크롬 한창 날릴때도 온리 익스만 썻었고, 크롬 병크 터트릴때 익스도 맞병크 터트리니...그냥 이제 앞으로 크롬 써야겠다 어휴 마소...이은재의원에게 반독점법으로 혼좀 나봐야...
OOOO오늘의 어록 2이은재 의원이 국감장에서 한 갑질 발언에 대해, "이은재 의원이 잘못 발언했다. 그 동안 야당의원이 주로 했던 '갑질'을 여당 의원인 이은재 의원이 한 것은 잘못한 것이다." 이 기레기는 언제 언론계를…
OOOO국회의원 이은재를 위한 변명. 그녀의 발언 요지는 "공개입찰을 통해 싸게 구입하지 않고 왜 수의계약을 하여 돈낭비를 하였느냐"로 이해가 되는데... 내 편이 아니라고 말을 함부로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듯. #이은재 #국정감사
OOOO이은재 의원에게 가장 문제가 되는것은 폭언도 폭행도 아닙니다.국민들에게 알려져야할 내용들을 숨기려 한다는것이 가장큰 문제인것 같아 보이는군요.
OOOO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이은재> 한나라당 의원이 남편 공장 앞 도로 직선화 공사비 7억원을 상주시에 교부하도록 부탁했다고... 경북 상주시 공성면 지방도로 확장과 직선화를 위한 특별교부세 7억 원을…
OOOO"끊어 임마!" 이은재 의원실에 전화해 질문을 하는 국민에게 폭언을 하는 이은재 의원 사무실의 직원..무식은재 국회의원에 그 비서관들이다. 국민의 소리, 비판을 듣기 싫으면 그만둬라! 이은재 의원실의 폭언 https:…
OOOO이은재 사태에 대해 많은 언론들이 진상을 다시 보도하고 문제점을 짚고 있다. 그런데 결론을 꼭 국회 전체가 문제라는 식으로 낸다. 묻고 싶다. 의원들 가운데 이은재 같은 사람이 많은지 아니면 이은재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
OOOO이은재 사태에 대해 많은 언론들이 진상을 다시 보도하고 문제점을 짚고 있다. 그런데 결론을 꼭 국회 전체가 문제라는 식으로 낸다. 묻고 싶다. 의원들 가운데 이은재 같은 사람이 많은지 아니면 이은재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 많은지...
OOOO그래도 이은재의원의 무식함이 미국 유학도 못 가보고 박사도 못해 본 가방 끈 짧은 많은 이들에게 크게, 매우 엄청 크게 위안을 줬다는 점에서 최순실이나 우병우 보다는 긍정적인 측면도 있네. #그런데_최순실은 #그런…
OOOO법인카드를 자기카드인 냥 긁어대고 법적 책임은 부하직원에게 뒤집어 씌우고 뻔뻔하게 그나물에 그밥 개누리 강남 국개의원 이랍시고 천지분간 못하고 마구 짖어댄다 ㅋ #이은재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korea486
OOOO진짜 놀라운 건 오늘 실검순위 1등의 영광을 안은 이은재 의원이 미국 모 대학 박사 출신으로 한국 모 대학 교수까지 지냈다는 거다. 난 이 나라에서 성공이라는 개념이 어찌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OOOO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이은재> 한나라당 의원이 남편 공장 앞 도로 직선화 공사비 7억원을 상주시에 교부하도록 부탁했다고... 경북 상주시 공성면 지방도로 확장과 직선화를 위한 특별교부세 7억 원을 상주시에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OOOO 국감은 행정부의 잘못된 행정이나 비위사실을 밝혀서 국민들에게 알리는 자리 아닌가? 국회에서 가장 중요한 일정이라 하던데. 이은재 국회의원 자격 없네. 지역구 수준 알만 하네.
OOOO 나는 궁금하다. 이은재가 국회의원 노릇이 저 모양인데, 대학교수는 어떻게 감당했을까? 그때 학생들이 불쌍해진다.
OOOO이은재의원 사무실에 전화해 질문하는 국민에게 "야! 끊어 임마" 라고 하는 보좌관. 참 어이가 없군요 무식한 의원에 겁 상실한 보좌관 그 나물에 그 밥이군요 정식으로 사과하시길 바립니다. ※김용민 브리핑 10월8일 1부…
OOOO이은재국회의원님 나 미국에서 유학하고 83년부터 컴퓨터한 여자야 네 네 그러셨군요 참 무식이 자랑 입니다
OOOO보좌관이 써준 것도 못읽는 이은재 의원 이정도면 국회의원 직 수행능력에 의심이 될수 밖에. 조용히 있지 말고 의원직 사임하세요.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qlrvkdlqlrvkdl
OOOO 이은재 의원 ㄷㄷ하네요 개들은 저렇게 상대 해야함 ㅋㅋㅋ
OOOO일련의 해프닝은 이은재 의원이 국민에게 큰 웃음을 주려는 빅 픽처임이 틀림없다.
OOOO이가 아파서 치과에 진료 받으러 가는데, 나중에 국회의원 되면 이은재 의원한테 혼나는게 아닐지 걱정된다. #이은재한테_혼날_일
OOOO정진석이나 이은재나 이런 인간들이 국호의원이라니! 어떻게 중국어선단이 우리나라의 해역에 들어와 지들의 바다인 것처럼 행세를 하는 것! 한 나라의 주권이 중국어선단에 침탈당한 상황하고, 광화문 세월호참사 유족들 천막, 있지도 않은 백남기님 천막을 놓고
OOOO<다음은 정치적 중립의무를 위반했다.>실검순위 1위를 어떻게 이틀간 독점적으로 했을까? 다음사장과 이은재의원을 증인채택해서, 왜 그런 핵폭풍 질의를 했는지 실검순위에 외부세력의 조작은 없었는지 밝혀야 한다. t.…
OOOO대학 때 우슈동아리였는데 정작 동아리에서는 발레전공이냐고 물었지만 ㅋ 암튼 발차기 즉 회축.쇼퇴,멍퇴 다 됨 이은재의원 내가 이정희 자리에 있었으면 죽었을 거야 ㅠㅠ
OOOO개들이 볼때는 안됐지만 사람이 볼때는 잘했다고 한다. "유도 선수처럼 이를 악물고 멱살을 잡아 끄는 여인은 한나라당 이은재 의원이고" 끌려가는 개는 "민주노동당 이정희 의원이라고 합니다." 오마이뉴스 t.…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qlrvkdlqlrvkdl
OOOO리) 이정희가 남자의원들 손 못대게하니까 나선게 정옥임과 이은재 여사

컴퓨터


OOOO이은재 컴퓨터 시계는 80년대에 멈춰 있다!!80년대 부터 컴퓨터 사용 했다고 기자회견 까정 하더니ㅋㅋㅋㅋㅋㅋㅋ 미치긋당ㅋㅋㅋㅋㅋ경호차장 답변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은재 ㅋㅋㅋㅋㅋㅋ 무식하다고 욕 먹으니까 "내가 그런 사람인 줄 아냐, 나 83년부터 컴퓨터 쓴 사람이다, 진짜 문제는 국감 내용이 이렇게 밖으로 흘러다니는 거다" 라고 ㅋㅋㅋㅋㅋ '생중계 되는' 국감을 '왜' 하는…
OOOO이은재 아줌마가 이런말을 했다는데 "봉하마을 산 안에 깊이 들어가서 보면 골프 연습장까지 만들어 놨고 또 하나는 그 지하에 아방궁을 만들어서 그 안을 볼 수가 없는데 그 안에 컴퓨터 시스템이 꽤 복잡한 게 있어서.."…
OOOO이은재가 예전엔 똑똑했는지 알 수 없지만 나이가 65살이다. 모든 공직에서 은퇴해야 할 나이다. 83년부터 컴퓨터를 사용했는지 어땠는지 그래서 컴퓨터용어를 잘 안다는 해명 그런건 관심없다. 현재는 형편없이 무식하단것만…
OOOO1983년에 퍼스컴 있었습니다. 다만 이은재 아지매가 말하는 그런 컴퓨터 아니었고 우리나라 19개 집만 보유했다는 당시 가격 495,000원 짜리 초고가 컴퓨터였습니다. 디스크 대신 카세트테이프가 쓰였던. #그런데최순실…

이정희


OOOO이은재 - 이정희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1574dump
OOOO이은재를 비하하면 안되겠다 알고보니 이은재가 전희경 못지않은 여장부였다. 그 까짓꺼 워드를 좀 오해 하면 어떠냐 이정희 머리끄뎅이를 잡고 게 죽음을 만들었드라 이정희 머리 끄뎅이 잡고 비명 지르는 얼굴봐라 t.…
OOOO연일 종편에서 박대통령 비난하던 정옥임이 이은재가 이정희 머리 끄뎅이 잡고 싸우는데 검은옷 입은 정옥임이 수수방관 구경만 하고 있다. 이래서 정옥임은 국개도 못하고 종편에서 빌어먹고 있다.이은재 에게 배워라 t…
OOOO 나도 배꼽 뺐네요 ㅋㅋ 이정희는 완존 고양이 앞에 쥐새끼군요. 동영상보니 정희 멕아지를 잡아서 끌다가 메치는 것이 이은재가 유도 좀 배운 폼입니다. 악쓰고 뎀비는 것들은 무식하게 대해야지 말로 해선 안됩니다. 상쾌 통쾌 유쾌 ㅎㅎ
OOOO연일 종편에서 박대통령 비난하던 정옥임이 이은재가 이정희 머리 끄뎅이 잡고 싸우는데 검은옷 입은 정옥임이 수수방관 구경만 하고 있다. 이래서 정옥임은 국개도 못하고 종편에서 빌어먹고 있다.이은재 에게 배워라

국감


OOOO이은재. 이 인간 08년 국감 때 봉하마을 사저에 의문의 물체. 의혹제기. . . . . . 에어콘 실외기다. 돼지같은 ㄴ아.
OOOO오마이에서 "이은재도 억울한 면이 있다"고 쓴 모양인데 어이 없는 기사다. 국감 당시 공방을 보면 이은재는 자기가 지적해야 하는게 뭔지도 몰랐다. 즉, 보좌진이 써 준 질의서 내용 조차 이해를 못했던 거다. 억울하긴 뭐가…
OOOO이은재 "(나의 질문이 문제가 아니라) 국감 때 한 발언들이 돌아다니는게 더 문제다" 진짜 이게 사람인가 싶다. 국민 모르게 할 거라면 국감을 왜 해?? 도대체 국민을 뭘로 보길래 이따위 소리를 하지?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issuetopic
OOOO이정현의 단식 이은재의 국감을 보며 가장 흐뭇했던 사람은 안철수가 아닐까. 정치가 수렁에 빠질 때 이득을 보는 자는 정치혐오를 기반으로 삼는 정치인이다. 정치가 회생불능 상태처럼 보일때 '우물이 썩었으니 콜라를 마시자'는 개…
OOOO올해의 국감 스타는...... 버럭 이은재..... 강남 벼어어어엉 이라는..... #그런데 최순실은?

이정현


OOOO생소 이정현과 사퇴하쇼 이은재의 개누리발 개그는 참으로 대한민국을 천박하게 만들고 있다. 누가 그랬다. 대한민국을 친박이 장악한 게 아니라 천박이 장악했다고 백번 공감한다. 아니 천억, 만억 공감한다. 무한대 공감한다 #…
OOOO새당은 심심하지는 않겠어 이정현 대표가 거의 김제동을 능가 하쟎아 끝을 보겠다더니 7일만에 119 타고 병원가고 이은재는 코미디 황제 고 이주일 선생님과 동급으로 웃기고 그러고도 돌아오는건 국민들의 원성과 욕뿐이니
OOOO이은재 홍준표 나경원 조원진 정진석 이정현 김도읍 김진태 백승주 심재철 이완영 하태경 정우택 전희경 한선교 이철우 김무성 최연혜 조경태 윤상현 홍문종등 이런 기라성같은 분들이 계셔서 그런거지 유승민 남경필이 합리적 보수라구…
OOOO이은재 찍은 강남구 사람들 이정현 찍은 순천 사람들 김진태 찍은 춘천 사람들. 진심으로 궁금해서 묻는다. 창피하지 않은가?
OOOO 이정현의 바톤을 김진태가 받더니 다음 주자인 이은재에게 넘겼군요. 오늘도 계속해서 새눌당의 무식 이어달리기 게임이 진행되고 있는데 다음 주자는 누구일지 세간의 관심이 모아졌습니…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thswkqudqjq
OOOO개그력 만렙에 정진석도 도오전 #이정현 #이은재

대학


OOOO이은재를 너무 뭐라 하지 말아요 박근혜도 대학 나왔어요ᆢ
OOOO미국 클레어몬트 대학 박사학위 받았는지 조사해볼필요가 있고 만약 박사학위 받았다면 이장면 그대로 영어자막 붙여서 학교와 동문 재학생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니들 선배가 수준이 이정도라고[eeee의 댓글] https:…

사퇴하세요


OOOO교육부도 교육소프트웨어를 여러 차례 수의 계약한 사실이 확인됐군요. 여당인 이은재가 교육부의 소프트웨어 수의계약엔 눈 감은 채, '서울시교육청을 표적 겨냥한 것 아니냐'는 지적입니다. 사퇴하세요. 
OOOO이은재 아줌마가 아는 단어는 '사퇴하세요!' 한 마디 뿐인 것 같다. 어휘량을 늘릴 필요가 있지 않을까? 특히 컴 관련 용어! 에어콘 팬은 정말... 다시 없을 대박이다! 이보다 무식할 수 없다! #그런데최순실…

묻고


OOOO서울시교육감에게 수의계약 업체와의 유착관계를 재기한 이은재씨에게 묻고 싶다. 그 잣대를 가지고 대통령 외국 행사 차지한 미르재단이나 특정 기업 홍보사업 싹쓸이한 차은택이한테 한번 대보라고. 교육감의 티끌을 보는 시력으로…
OOOO서울시교육감에게 수의계약 업체와의 유착관계를 재기한 이은재씨에게 묻고 싶다. 그 잣대를 가지고 대통령 외국 행사 차지한 미르재단이나 특정 기업 홍보사업 싹쓸이한 차은택이한테 한번 대보라고. 교육감의 티끌을 보는 시력으로 대통령의 들보는 왜 못보냐고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junesoo

머리


OOOO이은재는 울엄마랑 붙었음 머리카락 오독오독 다 뜯겼을텐데..아쉽다.. 민둥머리골룸 이은재볼 수 있었는데ㅎ
OOOO 이은재씨 머리가 뱅뱅뱅!0

이은재


OOOO이은재, 에어컨 실외기.. 어쩔 ㅠㅠ
OOOO이은재는 진짜 학력 수상함. 기본적으로 글도 말도 모르는데 어떻게 박사를..
OOOO식당에서 밥 먹는데.... TV에 이은재가 나왔다. 옆 테이블에 있던 여성들이 수군거렸다. "저 여자는 왜 저렇게 악악대는지 몰라."
OOOO#리 이은재가 무려 박사라며 ..
OOOO 이은재한테 가서 항의하셈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kjk6680
OOOO얌전하게 하겠다는 인터뷰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늬우치는 기색이라곤 없고 결국 자신은 잘못한거 없음ㅋㅋㅋ #이은재 #마이웨이
OOOO이은재 저할마씨는 무식하면 장땡이라는 생각으로 사는 듯 강남병 ㅋㅋ 그래서 뽑았나?
OOOO새눌당 노론강성친박 싸움닭 이은재
OOOO우와;; 나 오타쳤구낭;; 재미를 제미라니.. 이런 이은재같은;;;;ㄷㄷㄷㄷ
OOOO 폭행죄 구속감 깡패 이은재 화려한 전과 그저 놀라울 뿐
OOOO 이은재 진짜 깡패네
OOOO 이은재는 태릉선수촌에 보내야겠어요 무시하게 힘으로 싸우기대회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kjk6680
OOOO 분노가 치민다.... 이은재... 이 조폭 깡패같은 여자를 절대 잊지 맙시다!
OOOO 여기 제2의 이은재가 있네요. 에휴.. 트윗에서 이런거 지적한 내가 잘못이네요.
OOOO새눌당 막장싸움꾼 이은재 정옥임
OOOO 이장우 이은재 남매의 막장개그는 맨탈 갑ㅋㅋㅋ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개그본능에 혀를찰뿐이다..
OOOO니네들 이은재 무시하지 마라 문재인이 있다.
OOOO솔직히 니들 좀 부끄럽지?? #이은재
OOOO이은재 또 한번 몰 상식을 만천하에 ~ 이제는 남의집 에어콘 실외기를 대형전산실 냉풍기니 뭐니 국회서 나불대다가 개 망신중 아는게 없스니 어디를가도 무식한 티를 내내요 똥 을 싼 비단도 똥 냄새를 막지는 못하는겨 닭대가리야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Piranh_aaa
OOOO이은재에게 차분하게 "닥치세요." 하는 손혜원 ㅎㅎ 윈!
OOOO 진정한 컴맹이군요 이은재는.
OOOO이은재를 보면 개누리 전체가 보인다. 그건 나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저들의 더럽고 추악한 정치폭력을 목격하며 살아온 사람들은 같은 생각일 것이다. 저런 권력이 대한민국에서 그 어떤 정당보다 큰 힘을 발휘하게 된 배경엔 친일파의…
OOOO이은재 너무 웃긴거 아니니? 개그맨 하세요 ㅎㅎ
OOOO 헉 이은재!! 이운재 안되겠습니까? ㅋㅋㅋ
OOOO 그 ROOM 믿고 먹으니 운동해도 안 빠진다 소리가 나오는 것 아닙니까!!! 이런 이은재 같은 발언으로 절 꼬시지 마시죠.ㅋㅋㅋ
OOOO 이은재를 ufc로 보내자.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lks650000
OOOO 교수 출신이라는 것도 개그고 이은재는 존재 자체가 개그예요ㅋㅋㅋㅋ
OOOO하루 두세번 들어오는 트윗에서 참.. 뒷목잡을 일이 많이도 보인다.. 더불당과 새눌당 들... 어젠 이은재, 오늘은 문재인 기가막히다. #정치꼴통들
OOOO의사 " 네, 다음 환자분 들어오시고요.." 문이 열리고 정진석이 급하게 들어오며 "우병우는 내가 지킨다아"라고 괴성을 지르자 뒤에 서있던 이은재가 정진석의 뒷목을 잡으며 "최순실은 내가 지켜! 어디서 새치기야! 당…
OOOO 연구비를 시장가서 장보고 화장품에 명품쇼핑 하는 이은재.. 무식이 하늘을 찌른다..
OOOO 이은재 이영상보니 ㅇㅘㄴ전
OOOO송영선, 전여옥, 이은재의 공통점은 막가파 ㅎㅎ 앞의 둘은 지금 어떻게 되었나? 이은재도 곧 미친듯이 나대다가 저리된다.
OOOO이은재 ㅋㅋㅋ 변희재 ㅋㅋㅋ ㅋㅋㅋ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gfknj
OOOO 동감입니다. 진실하지 못한 사람이 폭언 비아냥을 좋아하죠. 이은재처럼 목소리도 목청 높이고 말입니다.
OOOO아 잠ㄱ깐만 이은재 저사람 왜이렇게 익숙한 얼굴인가 했더니.......아..........강남......병............
OOOOㅋㅋㅋㅋ 와! 이은재. 완전 또라이년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OOOO이은재의 언어는 박근혜의 언어와 싱크로율이 얼마일까요? 우주는 원체 넓은 삼차원이므로 만날수가 없는 평행선일지도 모르죠? ※수학의 평행선은 서로 만날수가 없기때문에 싱크로율은 0%입니다. ※플라톤은 만날수가 없다고 규정했지만 후학들은 만날수있다고구라
OOOO이은재 여자 이만기 ㅋㅋㅋ
OOOO이은재 저거 뭐야. 양아치야? 깡패야? 무식하긴
OOOO★김정재+이은재+정운찬+김득중=정청래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bdecem52
OOOO이은재 파이터였엌ㅋㅋㅋㅋ
OOOO살면서 이은재 같은 인간을 상대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큰 축복 중의 하나임에 틀림없다.그런 종류의 인간들을 상대하며 이성을 잃지 얺는 사람들에게 존경을 보내며. #그런데 최순실은?
OOOO이은재랑 김용민이랑 도플갱어 아냐?
OOOO개누리 이은재를 대치동 돼지엄마들이 뽑았구나. 내 자식만 잘되라고 펑펑 돈쓰면서 나라 망하는 줄 모르고 쾅쾅 찍었구나.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air3663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teheran_onestar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gfknj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3B1YpLWTiGJTjsx
이은재 새누리 그런데최순실은 새누리당 MS 의원은 의원 국회의원 의원이 컴퓨터 이정희 hopiar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