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이탈리안

OOOO 누나 저는 이탈리안비엠티
OOOO 치킨데리야끼 드셧ㅅ군요..이탈리안비엠티도 추천드립니다 할ㄹ쟉
OOOO이탈리안비엠티 먹고싶은데 나가기 싫ㅇ ㅓ..
OOOO최저시급 6030원으로 할수있는일 = 이탈리안비엠티..... 6인치.. 목맥혀 죽을까봐 삼다수하나사먹고 끝
OOOO퍼스기준 1시간 최저시급 약 18불으로 할 수 있는 일 = 서브웨이 풋롱 이탈리안비엠티를 먹고 아이스 롱블랙까지 사먹을수있음 그리고도 동전 남음
OOOO이탈리안 비엠티 최고닷
OOOO이탈리안 비엠티 or 서브웨이 클럽 파마산 오레가노 or 플랫 브래드 15cm 토스트○ 오이, 피망 빼기 올리브, 할라피뇨 더넣기 랜치, 스위트 어니언, 바베큐or스위트 칠리 소금, 후추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notastebark

OOOO 저희 동네는 맥날-롯데리아-서브웨이 이러케 다잇답니닼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큐ㅠㅠㅠ 이탈리안 비엠티 너무 좋아요ㅠㅠㅠ 이번이 두번째 사먹는건데 너무맛있고ㅠㅠㅠㅠㅠㅠ 흐긓규ㅠㅠ
OOOO 이탈리안 비엠티 플랫브레드에 아보카도 추가하고 야채 다 넣고 올리브 많이 너무 사랑함 매주 한번씩 먹어줘야함 포기못함
OOOO이탈리안 비엠티가 내 심장 조졌다고
OOOO 뭬랏..?? 아이고ㅠㅠㅠㅠ 그럼 플랫브레드 자첫을 위해 꼭 다시 섭웨이를🙏 이탈리안 비엠티가 약간 짭짤허기때무네 중화시켜줄 수 있는 렌치소스 추천드리고요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탈리안 비엠티... 사랑이져...💕💕
OOOO 미안ㄴ해... 비엠아... 비엠이라고 하니 문득 서브웨이에서 이탈리안 비엠티가 먹고싶구나...(
OOOO 두분새끼2님 저 그때 그 이탈리안 비엠티 레시피 좀 다시 알려주십쇼

OOOO 이탈리안비엠티에 에그마요 토핑하모뉴마싯다는 트윗을 밧읍니다
OOOO오늘 저녁은 서브웨이클럽에 이탈리안비엠티라네
OOOO젠장 이탈리안비엠티시켯어야하는데 비엘티시켯네 흑흑
OOOO무난하게 단짠단짠한거 좋아하시면 이탈리안 비엠티/파마산오레가노나 플랫브레드/스위트어니언+랜치...저는 올리브 많이많이해서 이것만 먹어욤 정말 무난하게 괜찮은 샌드위치맛이다
OOOO1. 서브웨이샌드위치 플렛브레드빵으로 이탈리안비엠티 오이피망 빼고 올리브많이 렌치에 핫칠리 많이 + 서브웨이 쿠키 + 흰우유
OOOO 이탈리안 비엠티 짱마싯다 로스트치킨도
OOOO앙대겠다... 여러분이 써브웨이를 좋아하니까 이건 우리지점에서 알바생들이 자주먹는 레시피지만 공개해야겠어! 1. 이탈리안비엠티(4900원) 2. 씨푸드(더블미트1500원) 3. 랜치+바베큐+허니머스타드 1:1:1 비율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JEOLSIKGIRLS

OOOO 이탈리안 비엠티를 원하는 빵을 고르시고 야채도 싫어하는거 빼시고 소스는 ,레디쉬, 사우스웨스트를 뿌려드세요^^
OOOO 이탈리안 비엠티 맛있어영
OOOO 이거이거 또 저의 보물을 공유하네여... 후... 전 이탈리안 비엠티에 얇은 빵으로 먹는거 조와해요
OOOO 와 이탈리안비엠티에 랜치 스윗어니언 조합 되게 맛있던데 좋아하는 분 많으신가봐요 ! 다른 맛난 조합 추천해주실거 있으신가요???
OOOO 그래?참치은? 난 근데 이탈리안 비엠티 아보카도 바름
OOOO 이탈리안비엠티 햄들이 너무 짜요 안대요!!!
OOOO저 이따 서브웨이 갈건데 메뉴 추천 해주세요 에그마요랑 이탈리안 비엠티, 미트볼만 먹어본 살암

OOOO이탈리안비엠티 세트 4500원....
OOOO섭웨는 이탈리안 비엠티랑 스파이시 이탈리안 투탑으로 좋아함
OOOO 헠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ㅜㅜ 섭웨이 요정 츕님... ㅠㅠㅠㅠㅠ이탈리안비엠티에 소스 모넣으면 좋은가요..? ㅠㅠ
OOOO 이탈리안비엠티랑 스테이크앤치즈가 많이 나가요~! 짠거별로 안좋아시면 로스트비프 아니면 서브웨이 클럽도 괜춘해요😃
OOOO너무 힘들어서 탐라서 본 이탈리안비엠티에그마요 삿다 돈이 문재가 아니야 내가 조아하는걸 먹자
OOOO이탈리안비엠티 먹고 싶다..
OOOO이탈리안 비엠티 크리스피오빠랑 30cm같이 사서 나눠먹었는데 짜서 그날 완전 혀 폭발하는줄 ㅇ근데 그와중ㅇ ㅔ 크리스피오빠는 싱겁다고 소금 뿌려달ㄹ라고 특별주문하더라 덜덜ㄹ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1O23_O722

OOOO이틀간 서브웨이를 3개나 먹었다 첨에 터키 먹었다가 너무 허해서 칼로리를 보니 290이로군 ㅜㅜ 육체노동자에게 고칼로리 식사 주세요 ㅜㅜ 오늘은 이탈리안 비엠티랑 에그 마요 먹음 에그마요가 나의 이상향인 에그마요였다 또 먹어야지
OOOO저 지금 플랫브레드에 아보카도 추가한 이탈리안 비엠티 올베지 렌치소스와 스위트 칠리 후추 소스먹지않으면 죽어
OOOO밤비님은 미식가입니까? 와 이탈리안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해서 스위트어니언...진짜 존맛탱이다 허겁지겁 이틀굶은사람처럼 쳐묵쳐묵했다고요 이건 널리 전해야됨
OOOO너ㅓ무 배고파서 탐라에 돌았던 이탈리안 비엠티+에그마요+스위트어니언조합먹거 가는데 먹으면서 보니까 안울고 괜찮을거라생극해서 세나개 틀었는데 걷는동안 내내 흐극흐극했다 어우야......
OOOO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모두 이탈리안비엠티+에그마요+스위트어니언 합시다 스위트 칠리도 맛있다
OOOO 흐아앙 머그로 갑씨닷!! 섭웨이 이탈리안 비엠티+에그마요+스윗어니언 스윗칠리,,!
OOOO 제 칭구 트닉이 밤비잉대 밤비가 말한 맛있눈 레시피애옼,,ㅋㅋㅋㅋㅋ 이탈리안 비엠티+에그마요+소스는 스윗어니언 스윗칠리!! 요롯케 해서 머그니 넘 인생의 행복되어주내요,,🍔🍔🍔

OOOO 밤비님❣❣❣ 이탈리안비엠티+에그마요 최고에요....😍 30cm로 사서 점심 저녁 먹으려고 샀는데, 아직 저녁 몫이 남아있다는게 행복해요💃🏻🎉🎉🎉🎉
OOOO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이탈리안 비엠티에......스윗어니언 핫칠리 랜치 소스 넣어서......먹거...싶다...샌드위치 베어물 수 없는...고통...햄버거랑...샌드위치...너무 먹고싶다...흐어엉..허어엉...
OOOO ㅠㅠ....울먹.....이탈리안비엠티....
OOOO 나 이탈리안 비엠티에 스위트 어니언
OOOO이탈리안 비엠티에 야채 1도 안넣고 마리나라 소스 뿌리고 플랫브레드에ㅜ치즈 올린거 먹고싶다
OOOO정신차려보니 지하철이다 내일은 꼭 서브웨이 가서 할라피뇨 존나 마니랑 양상추 조금 추가한 이탈리안 비엠티........핫칠리 머스타드.....
OOOO아 서브웨이 삘이다 다이어트중에 이탈리안 비엠티먹어도 되나윤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GOROKE802

OOOO멜룐 번호대기 넘나 빡친다. 이탈리안 비엠티나 사먹을 것. 다이어트는 무슨ㅋ 어워드는 집에서 보겠습니다 하하하하하!!
OOOO할ㄹ라피뇨 짱많이 넣은 이탈리안 비엠티 먹고싶네 마치고 달려가면 섭웨이 열려있겠ㅈㅣ?
OOOO이탈리안 비엠티 너무 짜서 잘안먹었는데 에그마요 추가하니까 짠맛 중화되고 든든하기까지
OOOO이탈리안 비엠티 먹고 싶다. 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랜치 소스랑 스윗 어니언 소스 잔뜩 뿌려서.
OOOO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아 미킴님 너무 기엽고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에그마요에 베이컨 추가도 맛있는데 갠적으로 이탈리안비엠티에 에그마요추가가 맛이 훨씬 풍부하더라고요ㅠㅠㅠㅠㅎ헤헤 넘 뿌듯 모…
OOOO이탈리안비엠티 파마산오레가노 올리브랑 피망빼고 핫칠리랑 스위트어니언
OOOO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아 미킴님 너무 기엽고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에그마요에 베이컨 추가도 맛있는데 갠적으로 이탈리안비엠티에 에그마요추가가 맛이 훨씬 풍부하더라고요ㅠㅠㅠㅠㅎ헤헤 넘 뿌듯 모두 서브웨이길만 걸으셧으면,,,

OOOO 전 지금 이탈리안 비엠티를 먹었고 너무 행복해
OOOO 아침 메뉴인 블랙 포레스트랑 이탈리안 비엠티... 터키도 좋아해요. 담백하고. 메뉴보단 야채 고르는 맛에 먹죠. 넣는 종류 고를 수 있거든요. 소스도.
OOOOㅎ헤헤 모두 이탈리안비엠티+에그마요 합시다
OOOO 쩔죠;;;;;;;;;;;;;;; 저 원래 에그마요에 베이컨추가<< 이걸루 먹었었는데 이탈리안 비엠티+에그마요가 더 맛이 풍부해요 짱,,,최고,,,,,,,,
OOOO 전 맨날 햄 들어간 거 먹었어유 이탈리안비엠티😭😭 빵도 플렛브레드... 아 먹고싶다 에그마요 도전해볼까유!?
OOOO이탈리안비엠티 양파, 할라피뇨, 피클 빼고 올리브 많이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 구워서 소스는 렌치드레싱+사우전아일랜드 키듀키듀
OOOO 점심 이탈리안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 저녁 미트볼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pick_me_up_S2

OOOO서브웨이 - 이탈리안 비엠티 드레싱은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한 것을 추천
OOOO나는 이탈리안비엠티가좋아요
OOOO 저는…에그마요랑, 이탈리안 비엠티로. 다먹진 못하니까 하나는 나중에 출출할때 잠시 쉴겸 꺼내먹으려고요. 딸기스무디도 먹고싶으니까. 그렇게 세개, 해서요. 뭘 시켜도 남을테니 차라리 조금씩 많은종류를 먹는주의라서요…
OOOO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먹었는데 너무 짜다 ㅠㅠㅠㅠ
OOOO 햄치즈샌드위치나, 그냥 평범하게 마요네즈랑 여러가지를 뭉쳐넣은거나. 이탈리안 비엠티, 에그마요랑…치킨데리야끼랑 터키베이컨. 로스트치킨이랑 샐러드…(흥얼거리듯이 중얼대며, 상상만으로도 즐거운듯이 눈꼬리를 슬쩍 휘며 웃었다)
OOOO 웅...ㅋㅋ무지 길어...ㅋㅋㅋㅋㅋㅋㅋ근데 메뉴 보니깐 먹고 싶은게 많네?!이탈리안 비엠티 마싯을라나??
OOOO서브웨이가면 스파이시 이탈리안 vs 이탈리안 비엠티중에 항상 고민함 결국 이탈리안 비엠티 + 아보카도 완료. 이제 교촌 레드콤보 시켜야딩(*`ω´)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fromchloe_

OOOO 전 이탈리안 비엠티 신봉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ㄹㅇ 다맛있는데 기억에남늠건 이탈리안 비엠티 .....꼭 쿠키들도 먹어야해
OOOO 이탈리안 비엠티 이거 뭔가 맛있게 생겼어,,
OOOO 이탈리안비엠티+플랫브래드+오이,할라피뇨,피클빼고+스윗어니언이랑렌치소스 존맛입니더...(뒷북
OOOO오늘서브웨이가서 이탈리안 비엠티??? 플랫브ㄹ드????에 ㅓㄱ었는데 존맛이았다
OOOO ㅇㅇ 이탈리안 비엠티가 젤 마싯ㅅ었어 근데 내 스타일은 아님 (?
OOOO 오 마자 나 학원썀이 이탈리안 비엠티 맛있다구 막 그랴씀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alittleborin

OOOO이탈리안 비엠티〰🎶
OOOO 앗 마요네즈는 아니지만 홀스레디시랑 어쩌구 섞어서 이탈리안 비엠티 해먹었었네요
OOOO 비엘티도.. 이 둘만 먹음 딴것도먹어봅시다 그러나며칠뒤.. 서브웨이에들어간해.. 이탈리안비엠티 15센티요..
OOOO항상 이탈리안비엠티 먹는데 좀 다른것 시도해보고픈 맘
OOOO 저는 이탈리안 비엠티 찹샐러드에 에그마요를 추가해서 먹겠어요!
OOOO 서브웨이는 럽럽럽 피클 넣어드시네요?!?!?!?!?! 담엔 이탈리안 비엠티 드셔보세요! 소스는 핫칠리+스위트어니언 >.~
OOOO 난 이탈리안 비엠티가 조아 파마산 오레가노 토스트해서 오이랑 피클빼고 양파 할라피뇨 많이 넣어주시고 랜치+핫칠리+스위트 어니언~~~~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mikimeeee

OOOO너무 매운소스를 뿌렸더니 고통스러웠다 소스가 매우면 할라피뇨라도 뺄걸... 최고 고통의 이탈리안 비엠티 였다...
OOOO오전 시험 끝나고 서브웨이 가서 플랫+이탈리안 비엠티+올리브오일+레드와인식초+후추 조합 시도했고 성공해버렸어,,✨
OOOO 넹!!!저 레시피 알아요~!! 저는 이탈리안비엠티만 먹는데 저희지점은 미트볼소스 안발라줘요...흑ㅠㅜ....챙겨주셔서 감사핟니당~!
OOOO서브웨이 메뉴 기억 안나서 아 뭐지 그 덴마크 샌드위치 아니고 터키..아닌데 이러고 있었는데 이탈리안 비엠티였다
OOOO 이탈리안 비엠티!!!
OOOO이탈리안 비엠티 위트빵 속 조금 파서 오이 양파 빼구 피클 올리브 많이 소스는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 스프라이트 한잔
OOOO 네 이탈리안비엠티요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zerotomomo

OOOO파마산오레가노빵으로 이탈리안비엠티랑 따뜻한 커피로 저녁은 간단하게☕️


서브웨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우앙 축하드려여!! (빵빠레) ㅋㅋㅋㅋ 저 진짜 담에 꼭 먹어볼게요 서브웨이 맨날 이탈리아비엠티 그것만 먹어봐서....(고기덕후) 먼가 되게 신기했어요 아보카도라니...
OOOO스트레스 받으니까 서브웨이! 오랜만에 비엠티💕
OOOO나는야 서브웨이 일빠 손님으로 이랠뤼아 비엠티 를 먹는다
OOOO 홀 미트볼에 비엠티추가 기억(메모 서브웨이 맛있다맛있다하니까 너무 궁그매요ㅇㅁㅇ!!
OOOO나도 서브웨이 비엠티+에그마요 도전해볼까
OOOO서브웨이 미트볼이랑 비엠티먹었는데 미트볼은 그냥그랬는데 비엠티가 정말맛있다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doribi_world


할라피뇨

OOOO 꺄아아아아악 샌딧치에 야채 많은거 엄청나게 죠아하능데!!! 빵파서 미트볼에 비엠티추가하고 양파 양상추 할라피뇨 렌치 마요네즈!!! 꼭꼭 먹어볼게용
OOOO그렇게 먹고 싶었던 할라피뇨 존나 넣은 이탈리엠 비엠티 오늘 발표 끝나고 드디어 먹었다 오늘 만들어 주신 분 정말 할라피뇨 많이 넣어주셨다 정말...,,..
OOOO드디어 머걷따 이탈리아 비엠티 올리브 할라피뇨 만이~~~~~~~~~~~~~~
OOOO 안녕하세요~초멘이에욥☺️☺️☺️섭웨덕후로서 비엠티 추천이여!!!! 파마산오레가노빵에 야채 취향껏넣으시고 할라피뇨 올리브 많이!!! 쏘스는 어니언+렌치+스위트칠리 조합으로 ㅠㅠㅠ 짭달짭달은 사랑입니다!!


올리브

OOOO비엠티 소금+후추+올리브오일 최애조합인데 사실 오일 들어갔는지 안 들어갔는지 여부 맛 차이는 잘 모르겠다....아무튼 맛있어...


에그마요

OOOO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ㅍㅋ 아니거등요!!! 비엠티 에그마요,,,,그...소스...소스...요,,,,
OOOO이탈리아 비엠티에 에그마요 스위트 칠리..(외우자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B_themain

OOOO이탈리아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이거미친조합이예요 제발드세요 알려준밤비 님감사함니다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


스위트

OOOO비엠티에 스위트 칠리 랜치는 사랑이야


이탈리아

OOOO? 나 이탈리아 비엘티샀는데 영수증에 비엠티라 되어있어 뭐냐
OOOO이탈리아 비엠티 먹규시푸ㅜㅜㅠ
OOOO 이탈리아 비엠티!!!!! 페페러니빼주세요!!!!
OOOO 언니...두개는 무리엿어...토할거같아...근데 이탈리아 비엠티 마싯다!!!
OOOO 이탈리아비엠티+플랫브래드+스윗어니언+바베큐!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3xqls


아보카도

OOOO비엘티는 베이컨 4장 들어가는거라 과식하는 저에겐 안맞고 비엠티는 적당한 가격에 마싯고 짠거 찾을때 좋네요 터키(베이컨)(아보카도) 이 쪽라인은 담백한 것같음 그래서 저가 안먹어봄


소스

OOOO 비엠티 추천소스가...뭐였더라...홀스래디쉬였던것같아요ㅋㅋㅋ랜치도 많이 넣으시던데 개인적으로 제 입맛엔 안맞아서 ㅠㅡㅠ 흡...달콤한거 좋아하시면 스윗어니언도 괜찮아요~!


맛있는데

OOOO 비엠티 맛있는데 햄이 짜ㅋㄱㅋ
OOOO끝나고 아점으로 섭웨이 비엠티? 사왔는데 내 입맛에는 좀 짜... 햄... 맛있는데 짜...


비엠티

OOOO비엠티가 머지
OOOO엉엉 비엠티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
OOOO 비엠티 맛있지요..!! 스테이크치즈도 맛있다는데..꼭 먹어보고파여

비엠티 이탈리안 서브웨이 할라피뇨 올리브 에그마요 스위트 이탈리아 아보카도 오레가노 야채 1O23_O722

OOOO내가 대통령이 ㅈ되면 엠티부터 없애야지ㅍㅇㅂㅇㅂㅣ(?
OOOO 엠티보단 ㅈ희 그 지스ㅏ타 창융전시때문엨ㅋ 튜ㅠㅠㅋㅌ(울음)ㄸ?ㅇㅉ?ㄸㄹ??ㅁㅇㄴ?????슝비님 만큼 조은 사람두 업거ㅡ든여!!!!@!!@! 술ㅇ비님 바다 보시구 좋은 인스피레이션ㄴ자극이 되셧음 좋겟습니다. 숭비님 하루 파이팅~~~
OOOO내일 엠티간단말야 ㅋㅋㅋㅋ 근데 내일 비오고 춥데. 엠티 송정가는데
OOOO 밑볼 ㄱㄱ 난 씨뿌뚜랑 비엠티조아해
OOOO너무 답답한 마음에 어디라도 풀어놓고자 글을 적는다. 세달남짓 만났다.서울과 대구 장거리였고 나는 복학한 졸업반으로 하루하루 정신없었다. 남들 마지막이라며 가는 엠티도 빼고 그를 보러 갔다.교통비, 숙박비 내 지갑에서 빠져나갔고 그가 낸거라곤
OOOO이땰랴 비엠티가 누군가햇더니 이소님이잖아 이딸랴비엠티 먹고싶ㄷㄱᆞ
OOOO ,,,! 비엠티 아니었서여????

OOOO 스테이크는 나안먹어봤어!치킨데리인가 그거랑 비엠티만 먹었음ㅋㅋ
OOOO여기 비엠티2 다녀오신 분들중에 사이먼 기억하시는 분이 있긴 하려나....(쓸쓸
OOOO샘은 가게를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자물쇠를 확인했어 곧 할로윈이 돌아오거든 늦기전에 비엠티에 한번 더 들려야지 샘은 목도리를 여미고 카론의 것도 확인해 그리고 천천히 손을 잡고 걷기 시작하지 아무렇지 않은 신혼부부처럼 그러면서도 눈을 번득이며 마지막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비오기 시작햇는데 엠티라니 이게 무슨ㅋㅋㅋㅋㅋ 마감치고 바로 나가겟네 댠댠 수면안대와 마스크를 꼭 챙겨가세오 날 추워지니 옷 따습게 입그,, 돈도 중하지만 건강 더욱 챙겨야하는 거시ㄷ ㅏ
OOOO아니 엠티영상ㅆ비ㅏ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러다 고은이 엠티를 가서 (둘이 다른 대학) 히나와 박이래만 남게 되었는데... 그날도 비가 옵니다 천둥번개도 쳐요 사실 히나는 천둥번개 너무 무서워해서 혼자 웅크리고 있는데 박이래가 츤츤거리면서 히나…
OOOO 그러다 고은이 엠티를 가서 (둘이 다른 대학) 히나와 박이래만 남게 되었는데... 그날도 비가 옵니다 천둥번개도 쳐요 사실 히나는 천둥번개 너무 무서워해서 혼자 웅크리고 있는데 박이래가 츤츤거리면서 히나 옆에 계속 있어줬으면 좋겠네

OOOO비엠티 맛있어..ㅠㅠ
OOOO너무 엠티 가는 과cc의 그것이고 반박비 십억
OOOO비가 와서 추워지니까 뜨거웠던 담배하나가 생각난다 엠티에서 모닥불을 피우는 동시에 따듯한 기운이 얼굴에 화악 다가왔듯이
OOOO이턀랴비엠티 너모 내취향이야 맛잇엇다
OOOO할로윈시즌 비엠티!(뜬금)
OOOO우유랑... 슾.랑..일탈랴11비엠티랑 치킨데랴끼...
OOOO \비엠티/

OOOO배루룽 나랑 시빌워놀이 할 수 있음 난 비엠티<
OOOO 조아그리고 내 갠적으론 비엠티가 낫다 비엘티가 좀더 치즈맛안나고 깔끔한 느낌이야 이제 내 친구랑 비엠티비엘티로 시빌워일으키면 될듯
OOOO ㅋㅋㅋㅋㅋㅋㅋ비엠티를먹어(?
OOOO 비엘티는 베이컨이고 비엠티는 햄일걸...? 몰라 비엘티가 좀 덜짜다길래 한 번 먹어보려고
OOOO 비엘티랑 비엠티 뭔차이인지 아직 잘 모룸(
OOOO 아직안먹었어 비엘티 먹어보려고 사가는중 비엠티만 먹어봐서 어떨지모르겠
OOOO맨날 비엘티만 사다가 비엠티 사봤는데 별루...햄들이 넘 많아...😩

OOOO대학 엠티때 학생회장 오빠가 짐풀자마자 나랑 부회장인 친구한테 밥하라는 소리 한번 꺼냈다가 진짜 비오는날 먼지나게 털렸었지. 온갖 욕 다듣고 오빠가 밥차림. 엠티 2박3일내내 부엌에 여자애들 얼씬도 못하게했었지
OOOO 대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언니도 위트 조아해요! 그래서 저도 저번에 비엠티에 위트랑 먹어봤는데 (노맛이라..☺
OOOO갑자기 떠오른 기억. 자원활동하던 단체 엠티에서 술 마시고 노래방을 갔는데 (당시에는)비활동가인 나이 많은 남성이 노래 부르다가 갑자기 내 어깨와 허리에 자기 팔을 두르고 춤추듯이 움직였다. 겁내 당황스러워서 아무말도 못하고 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