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비프루브

OOOO#박보검 #parkbogum #비프루브 #틈새보검 #프리뷰 #다시정리할지는모름 #컴고장나서버티는중 #혹시보검이가광고찍을까봐 딱 사진 안의 모습만큼만 봤다ㅠㅠ 그나마 사진은 확대가 된건고😭😤😠 하트,브이따위는 하는지도 몰랐네…
OOOO#박보검 #비프루브 비프루브 런칭 행사 기사 사진 01
OOOO161028 #박보검() #비프루브 #명동 행사가 끝난 뒷모습. Aㅏ..... 말못잇...
OOOO브로마이드 3종 모두 겟🎉 #박보검 #비프루브 #VPROVE #박프룹
OOOO#박보검 #비프루브 #박프룹 보고미 보기 넘나 힘든것 8A8
OOOO비프루브 화질 세탁 및 색감 조정🚿 #박보검 #비프루브 #이게_오전_미모라니
OOOO#박보검() #ParkBoGum #비프루브 #명동 하.... 레알 조각. 심장이 보검보검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omi930616

OOOO161029 출처 ㅡ 오마이뉴스 (161028 비프루브 런칭 기사사진 ) 기사사진 맞나요..? 완벽해 너무 완벽해ㅠㅠ 모든 세포가 나노단위로 열일중!!🙊🙊 #박보검
OOOO161028 #비프루브 오픈행사 #박보검 여기 동굴 아니고 명동이에요 진짜예요😂😂 동굴같은 명동에서도 박배우님은 여전히 잘생김 뿜뿜💕
OOOO비프루브 화질 세탁 및 색감 조정🚿 목길이 진짜 볼 때마다 놀라움 #박보검 #비프루브
OOOO머니투데이 MTN 영상 #박보검 #비프루브
OOOO[프리뷰] 161028 #비프루브 #매장 오픈식 #박보검 아침부터 수고 했어❣💕 오늘 광고 촬영도 으쌰으쌰해💓
OOOO오늘 명동 마비 주인공~~ #박보검 #비프루브
OOOO오늘도 그림자까지 한미모 해주시구요~~ 목길이 봐라...거기에 심줄까지....😱💕 #박보검 #비프루브

OOOO161028 #비프루브 오픈행사 #박보검 박배우님 잘생김 우주대폭팔수준 🙊🙊후하후하!!!
OOOO #박보검 #감사하다 비프루브 명동 오픈 현장 스타데일리뉴스 #비프루브 #비프루브_박보검 #박보검 #バクボゴム #朴寶劍 #명동오픈
OOOO #박보검 #감사하다 비프루브 명동 오픈 현장 쿠키뉴스 #비프루브 #비프루브_박보검 #박보검 #バクボゴム #朴寶劍 #명동오픈
OOOO #박보검 #감사하다 비프루브 명동 오픈 현장 마이데일리 #비프루브 #비프루브_박보검 #박보검 #バクボゴム #朴寶劍 #명동오픈
OOOO #박보검 #감사하다 비프루브 명동 오픈 현장 스포츠한국 #비프루브 #비프루브_박보검 #박보검 #バクボゴム #朴寶劍 #명동오픈
OOOO #박보검 #감사하다 비프루브 명동 오픈 현장 사진 서울스타TV #비프루브 #비프루브_박보검 #박보검 #バクボゴム #朴寶劍 #명동오픈
OOOO #박보검 #감사하다 비프루브 명동 오픈 현장 사진 bnt (1) #비프루브 #비프루브_박보검 #박보검 #バクボゴム #朴寶劍 #명동오픈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hbs0l

OOOO광속오전행사 ~스겜~ #박보검 #비프루브
OOOO161028 비프루브 오픈 행사 아침부터 수고해써!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내가 한번 해보려한다. 그 못된 ctrl+s📥(🙊) 도저히 4장을 엄선하지 못해 GIF로 만든 곱디고운 이영 저하 비하인드컷이 왔지영🎵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161029 연예가중계(박보검 언급 cut) 연예계 소소한 궁금증> 불허한다. 내 먹방이다. 1박2일 + 도미노피자 +구르미 그린 달빛 야무지게 먹는 먹보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도미노피자 #…
OOOO161029 연예가중계(박보검 언급cut) 곽동연배우님 인터뷰중 ✔️박보검과의 연기 호흡은? #박보검 #ParkBoGum #연예가중계 #구르미그린달빛
OOOO161019 구그달 팬사인회 보검 네가 보고싶은 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보검 #세자저하를_기억해
OOOO#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종방연 프리뷰 갑자기 어른이되어 나타난 보거미

OOOO20161015 연예가중계 - #구르미그린달빛 진영을 만나다 (feat. 박보검) cut
OOOO☁#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연예가중계 [구르미그린달빛, 그것을 알려주마] 1.명장면 BEST 3
OOOO☁#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연예가중계 [구르미그린달빛, 그것을 알려주마] 2. 이영세자의 독특한 화법
OOOO#구르미대박 #박보검 연일 우리 저하의 미담과 칭찬들이 쏟아지니 행복합니다... 그래서 혜수님의 아름다운 칭찬... 💓사랑받아 마땅한 배우죠💓 #미담청년 #구르미그린달빛 #김혜수 #연예가중계 #사랑받을배우…
OOOO#B1A4 #진영 #Jinyoung #박보검 #ParkBoGum #곽동연 #KwakDongYeon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정진영 #김윤성 진영 “박보검, 곽동연과도 곡 작업 해보고 싶어”(인터뷰) t.…
OOOO💝구그달 종방 이벤트💝 현망진창 얀디의 이벤입니다❣️❣️ 판매계획 없어요💦 구그달을 좋아해주신 모든분들 대상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보검 #김유정 #진영 #곽동연 #이영 #홍라온 #라온 #윤성 #병연
OOOO161029 [Oh!쎈 토크] '노력형 엔딩요정' 박보검이 밝힌 ‘달빛세자’ 탄생史 많은 노력과 연습으로 좋은 장면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출처 OSEN t…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umofmoon

OOOO#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OST #LoveintheMoonlight 포스터 가로, 세로 1장씩 성공❣️
OOOO#1029 #박보검 #라운드인터뷰 #세자저하 #이영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loveinthemoonlight 멍뭉이 같은 웃음. 함께 기분이 좋아진다는🐶 미국에서 재미있는 거 많…
OOOO161019 구르미그린달빛 - 덕분에 월화마다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영 #b1a4 #바나 #광화문 #곽동연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나를 벗으로 대해도 좋다" "제 여인입니다.저하" 라온이는 아무래도 전생에 지구를 구했나보다(왕부럽👉👈) 이 여름을 설레게 할 청춘 삼각로맨스 #구르미그린달빛★D-12★大환영이영🙋 #박보검 #김유정 #진영 https:/…
OOOO‘악연’인 듯 ‘운명’ 같은 인연 이를 필.연.이라 하옵니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조선청춘로맨스 #구르미그린달빛 🌟8월 22일(월) 밤 10시 첫방사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https:/…
OOOO제발..... 바라옵건데. 다가오는 월요일에 구르미 첫방이라 해주시옵소서. 달님이시여. 바래고 바라고 바라옵나이다. #현실도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꽃전하꽃길만걷자 #보검복지부
OOOO( ) 161019 구르미그린달빛 팬싸 진영🌙☁️ 화상 4장 올립니다〜💓🐱💓 #진영 #b1a4 #김윤성 #jinyoung #박보검 #ParkBoGum #김유정 #KimYooJung…

OOOO【OST Part.11 Teaser】박보검 - 🎶내 사람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10월11일0시 #음원공개
OOOO#구르미그린달빛 5화 풍등씬 전 불꽃이 터지던 #이영저하와 #라온의 #수포교 만남 장면은 #영주 #선비촌과 #소수서원을 잇는 #죽계교🌉 #616project #보검투어 #박보검 #깃발이없어_로고대체😭@Mylove…
OOOO161029 [팝인터뷰]김유정 "편집돼 아쉬웠던 장면, 개인소장용으로 받기로" 보검이 깜짝등장! 피곤했을텐데 응원도 하고 가고!! 보기좋다👍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출처 헤럴드POP t…
OOOO이렇게라도 저하를 볼수 있다면😭 2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서인국 #너를기억해 보면 행복해짐 현민💕
OOOO구르미 그린 달빛 ost 앨범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구르미는 앨범도 완벽합니당 (*´ ワ `*)"o 드라마가 끝났어도 구그달을 간직하고 꺼내볼 수 있어서 다행.. 💚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곽동연…


PARKBOGUM

OOOO#박보검 #Bogummy #ParkBoGum 아름답다.. 너란 남자..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theone0616

OOOOListening to 내 사람 😘 목소리 좋고 #박보검 #내사람 #그림이그린달빛 #mdbc #ParkBoGum
OOOO #박보검 #감사하다 우리 보검 귀요미와 함께 행복한 주말보내기💕 . #박보검 #朴寶劍 #バクボゴム #parkbogum #1박2일 #귀염박보검 #천사보검 #보검복지부 #평생친구
OOOOㅎㅎㅎ 귀여워 #박보검 #박보검 #parkbogum
OOOO161027 정유미의FM라디오 박보검 문자소개 #박보검 #parkbogum #정유미의FM라디오
OOOO160729 인천공항 입국 #박보검 ( ) 🌸💜 #bogum #ParkBoGum #Bogummy #朴宝剑 #朴寶劍
OOOO#박보검 #Parkbogum 뭘 입어도 멋지구낭♡
OOOO'구르미 포상휴가' in 세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poseidondiveinc instagram

OOOO#ParkBogum #박보검 - Media interview ʕ≧ᴥ≦ʔ ©스포츠서울
OOOO2016. 10.27 릴레이 인터뷰 이튿날.. 기사 사진 스크랩😆 이번에도 빠지지 않는 청자켓... #박보검 #ParkBoGum
OOOO허리 손! 표정은 새초롬하게! 씨익~~~~~😆😆 #박보검 #ParkBoGum
OOOO 윙크 받으시고 맛점 하세요😉😉😉 . #1박2일 #朴寶劍 #バクボゴム #박보검 #parkbogum #감사하다 #보검매직 #착한배우 #연기천재


사진

OOOO161029 연예가중계 곽동연 얼굴 바꾼 사진 박보검 언급 CUT #박보검 #곽동연
OOOO사진 볼때마다 자꾸만 맨발일 것만 같아요 #박보검 #화보천재
OOOO#박보검 기사사진 재보정3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theone0616

OOOO우리 보검이 차기작에서도 원하는 연기할수있길 바라는 Rt이벤트☁🌙🌿 #박보검 감사하다💕 축복합니다💕 Rt와댓글로 보검이사진 올려주세요. 한분께 구르미 그린 달빛 포토 에세이 보내드립니다. 당발은 11월8일 발송예정이라…
OOOO 온통박보검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프룹 풍선사진선정최고..。🎈
OOOO#박보검 사진보니깐 넘나 보고싶은것( ⚈̥̥̥̥̥́⌢⚈̥̥̥̥̥̀)
OOOO#박보검 #인터뷰 [2016.10.26] 각 언론매체 인터뷰 사진 모음 (검정 터틀넥 니트)
OOOO#박보검 #인터뷰 [2016.10.27] 각 언론매체 인터뷰 사진 모음 (붉은 체크무늬 니트)
OOOO#박보검 #인터뷰 [2016.10.27] 각 언론매체 인터뷰 사진 모음 (블랙 터틀넥 니트)
OOOO#박보검 #인터뷰 [2016.10.27] 각 언론매체 인터뷰 사진 모음 (화이트 터틀넥+청쟈켓)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with_bogum616

OOOO#박보검 #인터뷰 [2016.10.26] 각 언론매체 인터뷰 사진 모음 (화이트 라운드넥 니트)
OOOO☁#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종방연 또 다른 종방연 사진 도대체 귀여움의 끝은? 😘😙😚 (갤줍)
OOOO보검의 선한 영향력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는 것 나는 박보검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고 위로를 받고 스트레스가 풀리는데 고맙다
OOOO갤러리 정리하다가 박보검 사진발견!!!!!!!!
OOOO학원 교실벽에 여자애들이 박보검님이랑 송중기님 사진 붙여놨더니 남자애들은 (윤리)이지영님이랑 세종대왕님 붙여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보검 현장사진 재보정
OOOO사실나도박보검을 좋아했었을때가 있었으니...그가 완전무명인시절..공식짤보단 비공식적인 과거짤만 돌아다니던 시절.. 지식인에 고딩박보검사진올리고 얘누구에요? 하면 박보검입니다 라는 답변이 채택되던 시절..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min_sky25

OOOO 박보검 사진 새로 모으기 시작한지 1달반지났는데...... 트위터 + 덕질의 효과인가....
OOOO구르미팀 한복입고 경복궁 팬싸 한날 사진인데 와 이거 무슨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존잘왕세자가 한복의 날 20주년 맞이 경복궁 행차하는 그런 장면같다; 진짜 박보검 볼때마다 왕세자가 딱 저렇게 생겼을것같음. 흑백신문땜에…
OOOO161027 인터뷰 사진 모음 11-1 쿠키뉴스 #박보검


인터뷰

OOOO161029 [인터뷰]박보검의 이유 있는 변절 "제 진심이 변한 게 아니에요" Forget you 완곡 꼭 들어보고 싶네요ㅎ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반전있는 캐릭터를 하게 되려나 벌써 궁금하다! #박보검 https:…
OOOO[인터뷰①] TO. 박보검 씨,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수강신청 정정 못해서 교양과목 신청한거 왜 이렇게 귀엽죠ㅎㅎ 신청했다고 신이 나서 말하였을 것 같네요😀 #박보검 출처 스포츠동아
OOOO보검아 인터뷰 재밌다(반어법 아님) 너무 좋다 조금이지만 배우 박보검을 알수 있게 돼서 너무 즐겁게 읽고 있다 좋은 기사 많다


구르미

OOOO구르미 ost 프로 존잘러 보고미~~ 구르미 에세이집도 언른 왔으면.... OST가 이정도 인데 에세이 집은 더 대단 하겠지~(기대기대) #박보검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min_sky25

OOOO구르미 이제 보기시작했는데 효명세자 얘기라니! 앞으로 효명세자 검색할일없을듯^^이제 내가 아는 효명세자 얼굴은 박보검이다
OOOO2016.10.28 뮤직뱅크 OST Chart 1위 내사람 song by 박보검! 축하해🎉🎉 2위 구르미 그린 달빛 -거미 3위 다정하게, 안녕히 -성시경 OST차트 구르미가 싹쓸이😆 #박보검 #내사람 #ParkBoG…
OOOO [161019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프리뷰] 오랜만에 얼굴 봐서 너무 좋았고 그동안 고마웠어요 이영 💕 #박보검


연예가중계

OOOO연중 먹보검으로 보검님 또 등장 그전에 동연 배우님 인텁에 언급 연중은 매주 등장 하시는 것 같아요😳 #연예가중계 #박보검
OOOO. #박보검 20161029 연예가중계 - 예능 속 먹방 스타
OOOO#박보검 20161001 연예가중계 KBS 분장팀&메이크업 아티스트 성형외과 전문의가 뽑은 여장 남자 Best 3위 박보검 (feat. 영준) (참고로 2위 동준 1위 태민) …
OOOO역시나 연예가중계👍 너무나 반갑고 귀여운 먹보검😁😁 급히 캡쳐라 아쉽지만 귀엽😘 #박보검 #먹보검 #미소보검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g_time


이영

OOOO이영 세자에게 흠뻑 빠지기 시작한 건 1회에 등장한 구덩이 장면을 촬영할 때부터였다. ‘현장감이라는 경험했다’는 박보검은 “평소에 절대 쓰는 않는 ‘국밥새끼’라는 말도 안 되는 애드리브가 나오더라” 직접 구덩이에 빠지…
OOOO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그런 시간이었지만 박보검이라는 배우를 통해 이영이라는 인생캐를 접한 건 정말 감사드리는 일이에요 연기 너무 좋았어요 오빠 ㅠㅠㅠ 🙌💘 또 좋은 작품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푹쉬세요💕💕
OOOO조서네스티나-돌고돌아 만나는 영제(이)팔찌CF #박보검 #이영


진영

OOOO오늘 팬사인회에 와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행복하게 마무리할수있어 기쁩니다^^ 모두 조심히 돌아가세요!^^ #b1a4 #bana #진영 #김유정 #박보검 #곽동연…
OOOO“불허한다. 내 사람이다.” 끝나지 않는 박보검의 엔딩 매직! #구르리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진영


그린

OOOO#박보검 에이드라서 레몬 그린건가🍋 난 귀여워서 죽어버렸다 😭🙄😭


보검이

OOOO 역시 구그달 팬ㅋㅋ 널 보면 구그달 박보검이 떠오르길래 박보검 대사를 이용했지ㅋㅋㅋ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dwloveuj

OOOO고민하지않고 박보검은 박보검이라💕
OOOO 게임말고 드라마보는디 박보검이 잘생깄다
OOOO놀아보라는 여사님의 말에 오기로 노래방 번호를 누르다 동수에게 죽도록 맞는 영준이. 다신 안하겠다고 말하라는 여사님을 뿌리치고 도망치는 영준이. #원더풀마마 #고영준 #박보검 보검이 맞는연기 너무 잘하고 ㅠㅠㅠ 아프겠…
OOOO150503 1년 전 오늘의 보검이! 이게 벌써 딱 1년 전이네요ㅠㅠ 작년 생각이 나서 짧게나마 올려보아요 ( ´•̥̥̥ω•̥̥̥` ) 작년 봄은 석현이랑 함께라서 행복했지..? #박보검 t.…
OOOO161026 스포츠한국🌟 보검이는 진짜 비율이 짱인듯👍 #박보검
OOOO161026 오마이뉴스🌟 보검이 멋지다💕 가을남자👍 #박보검
OOOO박보검이 병윤이냐? 했을때 최고였는데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dwloveuj

OOOO#박보검 #朴寶劍 #6월3일 #백상예술대상 #경희대 #평화의전당 #유아인 단연 돋보이는 우리 보검이~ #보검아생일축하해 #HAPPYBOGUMDAY #HAPPY616DAY
OOOO161027 연예투데이🌟 보검이 보고 있으면 힐링💕 #박보검
OOOO박보검이내요!
OOOO 아니면 다비치 노래도 조아용! 박보검이 부른 노래두 있구...
OOOO석현이가 아니라 진짜 박보검이 웃는 거 같아 🙊


영준이

OOOO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는 영준이. 형에게 망을 봐달라고 한 뒤 방을 빠져나갑니다. #박보검 #원더풀마마 #고영준 밥보검 애샛짤이 여기서 나왔답니다 ㅇㅅㅇ!
OOOO여사님을 피해 카운터에 숨어있다가 뜻밖의 사실을 알게된 영준이 #원더풀마마 #고영준 #박보검 #원더풀마마_ep25 끝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aaaa07x

OOOO이장호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영채네 집으로 피신와있는 다정이 몰래 지우를 데려가려는 이장호. 아이를 억지로 데려가려는 이장호를 문밖으로 내쫓는 영수와 영준이 #원더풀마마 #고영준 #박보검
OOOO영수가 화장실 간 사이 또 노래방으로 간 영준이. 그리고 영준이를 잡기위해 지명손님으로 가서 본때를 보여주는 윤복희 여사님. #박보검 #고영준 #원더풀마마 가발쓰고 빙글빙글 부르는 영준이 💃🏻


구그달

OOOO연기면 연기, 춤이면 춤, 외모면 외모 존재 자체가 매직인 남자! 이쯤 되면 누군지 다 알 텐데?🙄 '대세 중의 대세' #박보검 헌정 영상 좋은 건 무한반복 ▶ 해 주세요. #아침이좋다 #구그달 #1박2일 …


고영준

OOOO철야라 집에 없는 영채를 제외하고 저녁을 먹으며 오늘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는 식구들. 내가 살아보니까 젊어 고생은 늙어 골병이야~! #박보검 #원더풀마마 #고영준


박보검

OOOO박보검&강동원 붐바스틱을 합쳐보았숩니다... 미친 넘귀엽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위너는 최애가 없드아 정일훈 박보검 종현 (일관성 1도 없음 #최애캐_3명으로_취향_나타내기
OOOO30th October 오빠야 미국 에서 즐거워요? 매일 매일 보고 싶어요. 당신의 몸을 잘 돌볼해야합니다. 당신은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박보검 BOGUMDAY88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umofmoon

OOOO뭐야 박보검 노래 오늘 첨들었는데 너무좋자나 부족한게뭡니까 이사람
OOOO완전 비교됨.... 똑같은 옷인데 모델보다 더 완벽히 소화함~ #박보검
OOOO박보검
OOOO헐🙊🙊🙊 대박이다 진짴ㅋㅋㅋㅋ 봐도봐도 잘생김 적응 안돼요 #박보검
OOOO‘벌써재미있다’에 대해 박보검은 “어! 그 말, 처음에는 반어법인 줄 알았어요. 댓글을 보고 ‘진짜 잘해야겠다’ 싶었어요. (흐흐 웃음) 물론 드라마가 시작되면서는 긍정적으로 해주신 말이라는 걸 뒤늦게 깨달았죠." 보…
OOOO화질 세탁 및 재보정🚿 #박보검 이거 진짜 표정이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마 후배가 우리반오면 조금 식겁하지 않을까 담임쌤은 송중기, 박보검 좋아하시는거 덕밍아웃하시고..이거시 고3의반.!!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hyeyuni0208

OOOO 70-5.기억해. 스파클링 박보검 이전에 엠블랙이 있었다구.
OOOO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산이놀라는거 박보검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화질 세탁 및 재보정🚿 #박보검
OOOO페리페리 페리카나🍗 #박보검
OOOO66. 박보검 치얼업
OOOO보검동화전집의 어느 권차 제목박보검과 현자의 돌소파
OOOO박보검 서강준 유승호 남주혁 청춘시대 남자편 가상캐스팅..ㅠㅠㅠㅠ 멤버 완조니 좋고요ㅠㅠㅠㅠㅠㅠ 시즌투 해주셨으면ㅠㅠ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omeworld

OOOO화질 세탁🚿 #박보검 와 피지컬 도랐다 (허벅지에 말을 잃음)
OOOO#박보검 비주얼 퍽!팔!✨
OOOO#박보검 팬미팅 꼭 해주세요🙏🏻🙏🏻😭😭
OOOO #NowPlaying #영의왈츠 #박보검 배우님이 유난히 보고싶은 밤이예요☺️ 검나잇-!🙌🙆
OOOO오늘은 택이가 엄마를 매일 보고 싶어 하는 것처럼.. 난 아빠가 매일 보고싶다. 15년 전 오늘이 우리와 눈 마침을 끝낸 날이다ㅜㅜ (이 영상이 오늘 나를 심하게 눈물 나게 한다.) #박보검 …
OOOO나 완전 착한사람이거나 완전 이상한사람이거나 둘중하나인 사람 개좋아하는데 완전 착해서 좋아하는건 오빠랑 박보검고 개이상해서 좋아하는건 서연희 송우진(뭔소리냐면 좋아하는데 꺼졌음좋겠음
OOOO아무리봐도 박보검아이린 일과이분의일은 귀엽단말이지ㅠㅠㅜㅠㅠㅜ핑크핑크한게 너무귀엽다 마음이몽글몽글해지는것같아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heartfor_B

OOOO#최애캐_3명으로_취향_나타내기 유영재 선우정민 박보검
OOOO와씨 세상 제일 훈훈한 형제 현-민 #서인국 #박보검 행복해라ㅠㅠㅠ
OOOO얼굴이 다 숨어 버리겟떠 🙊 #박보검
OOOO160624 그동안 수고많았고ㅠㅡㅠ... 마지막 방송까지 화이팅!! #박보검
OOOO160424 뮤직뱅크 출근 진짜 마지막 프리뷰 ㅠㅡㅠ....다시한번 수고 많았어요~❤️ #박보검
OOOO역시 갓엿투❣ 포겟츄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보검
OOOO보검님 팩 안쓰고 아껴둬야지💙😳 #박보검 #vprove #캡틴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hyeyuni0208

OOOO#박보검 재보정
OOOO아 박보검 너무 예쁘고 잘생겼음....
OOOO투데이 신문 B컷~ #박보검
OOOO이럴거면 대통령 박보검 시켜
OOOO 울엄마는 누구좋아하나...김수현?박보검?....
OOOO차 한잔 할까? 바빠 영화 볼만한거 있나? 없어 내가 검색해볼까? 아니 튕기고 하는거 넘 좋다구요😂 #박보검 #너를기억해 #이민 #정선호 #서인국 #이현
OOOO*배우 박보검을 응원합니다. *박보검cut영상 녹화&업로드 *녹화영상 불펌은 싫어요 출처 밝혀주세요. *맞팔은 친해지면😉 *초면에 반말은 NO!!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tz616

OOOO 호! 멀어! 아근데 저번에 박보검님 봤다고 글올렸었나 , ? 그거 보고 우리학굔줄 8ㅅ8 ,,?
OOOO 아니 박보검에서 너무 달라지는데?ㅋㅋㅋㅋㅋ
OOOO"Forget You Teaser " 비도 오고...오랜만에...갑자기 듣고 싶어 졌어~ #박보검
OOOO 요즘 박보검 이종석.. 나보고 배우파라고 강요하는데 짜증😡
OOOO"그냥 좋아. 같이 있으면, 그냥 좋아. 없으면,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애." #박보검 #응답하라 1988 #최택 #사랑꾼
OOOO내 탐라에 박보검 조아하시는 분들 박근혜 욕할 자격 없음요
OOOO깐검 얼굴이 다 했네💜 #박보검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sweettree0616

OOOO#박보검 재보정 진짜 너무 예뻐 흑흑ㅠㅠㅠㅠㅠㅠㅠ
OOOO시선의 끝에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10.24. 명단공개 영상-2 #박보검
OOOO 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랑 같이 박보검해주셔야 해요!!!ㅋㅋㅋㅋ
OOOO#최애캐_3명으로_취향_나타내기 투디 카게야마 미사카 세이버 히로오미 쓰리디 박보검 서인국 쯔위
OOOO박보검 갈색렌즈끼나요..? 눈동자 쩌러
OOOO161021 ICN. #박보검 #세부포상휴가 💓 어찌 이리 발도 딱딱 맞춰걷는거니😂 귀여워듁음 😍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wh5ami

OOOO기간 만료된지 1달이 지났는데 차마 삭제할수가 없다..ㅠㅠ😭 #박보검 #G9 #카카오톡 #이모티콘
OOOO161021 ICN. #세부포상휴가 #박보검 ❤️ 넘나 커여워서 심장아픔 💓💓💓 잘 다녀와요 푹쉬고 오길 🤗
OOOO박보검...너무 잘생긴거 아니여...미치.....스릉...
OOOO 넹 앞으로도 같이 박보검해주셔야 해요(질척 글씨칭찬도 후기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OOOO박보검하고 설현하고 너무 닮지 않앗나..
OOOO 박보검...김수현...
OOOO 박보검 냐사람!!!!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ummy_pics

OOOO근래의 박보검 열풍을 보면 예쁘긴 하지만 왜 식파괴범이라 하는지 알 수 없다.... 역시 난 곱상한 취향은 아닌가봐... (트친분들은 안 곱상하니 걱정마세요)
OOOO 먹보검❤️잘먹어서이쁜박보검!저두 봤어요~
OOOO요즘 유비검터스라 세상이 재밌음 어딜가도 박보검
OOOO친구가 올린 박보검 잘생겼더라...웅...잘생겨써....
OOOO탐라가 안창림과 박보검으로 나뉘었따..
OOOO161026 오마이뉴스🌟 진짜 넘넘 예쁜👍가을 분위기 #박보검
OOOO하이큐.. 하이큐를 볼까 .. 아 박보검 뽕 빼고 싶어 ㅠㅠㅠ 괴롭다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G616_628

OOOO나지금 똧계가서 본건데 박보검 진짜화나면 열라짬뽕이라한다함 ㅆㅂ존나귀여워ㅋ ㄱ ㄱ ㄱ ㄱ ㄱ ㄱ
OOOOทำไมแท็ก 박보검 รูปโป๊เยอะเลยล่ะ 😲
OOOO 전 사람들 밥버거얘길 박보검으로 알아듣고 어디 어디?? 이랬다능 ㅠ
OOOO#최애캐_3명으로_취향_나타내기 박보검 정선호 이민
OOOO울 아버지 박보검 팬이시네
OOOO시크뉴스 기자님 절 받으새오❣❣❣ #박보검 졸귀 😭😭😭😭😭😭😭😭😭😭
OOOO과식했다. ㅜㅜ 소화될 때까지 박보검 타임. 후훗.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umofmoon

OOOO2유누👀 #박보검
OOOO뭔들이지만 나 이 헤어 너무 좋다...#박보검
OOOO161027 연예투데이🌟 보검오빠 넘 멋져요💕 #박보검
OOOO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중 인성으로 논란있는애들은 단언컨대 아무도 없다 오히려 내핵뚫어버리는 우주벤츠들이면 몰라도. 최근에 박보검을 그래서 곧 죽을사람처럼 내일 없이 앓았는데 호가같은 멘탈이라면 제 자신에게 입덕을 허해도 좋겟군요.. 😇🔫
OOOO #박보검 #감사청년 #화보인생 #자체발광 반짝반짝 빛이나는 박보검! 자체발광 화보가 따로 없네영😂😂😂
OOOO(숨죽여 탄식) #박보검
OOOOWHAT IS A△ 박보검 IS A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bogumofmoon

OOOO#박보검 #박제이 #제이에스티나 겨울 화보🙊액자가 필요해🗽🎆💝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Soule616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JustYou1118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JIRUNG_0616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hr_BOGUMMY

박보검 비프루브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사진 인터뷰 구르미 연예가중계 이영 진영 감사하다 FALCON10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