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화요비 라스 트와이스 컴백하는 좋음 세븐 정기고 돌아왔어요 열스밍돌려야겠다 블랙핑크 걸스데이


라스


OOOO화요비 너무 좋다 진짜 그동안 라스 보면서 거슬렸던거 다 지적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게스트말 너무 끊고 손가락질하고 아오 암튼 내생각 화요비생각 같으면 乃
OOOO나 오랜만에 라스 봤는데 화요비 진짜 넘 조아서 아항하하하핳핳핳 웃으면서 봄...조아요조아요
OOOOㅋㅋㅋㅋㅋㅋ라스 저거 본방으로 봤는데 화요비 넘 거침없음ㅁㅁ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OOOO충격먹었다... 10월에 컴백하는 분들이 많구나 열스밍돌려야겠다ㅠ 트와이스 ioi 걸스데이 걸스데이 마마무 에일리 다비치 샤이니 방탄(울애긔) BAP 크러쉬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NCT 산들 박효신 허가윤 정기고 화요비 세븐…
OOOO충격먹었다... 10월에 컴백하는 분들이 많구나 열스밍돌려야겠다ㅠ 트와이스 ioi 걸스데이 걸스데이 마마무 에일리 다비치 샤이니 방탄(울애긔) BAP 크러쉬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NCT 산들 박효신 허가윤 정기고 화요비 세븐 김건모 이소라 젝스키스 신화

좋음


OOOO화요비언니 안본지 되게 오래됐는데 말은 되게 느리고 푼수같이 하는데 자기의 신념이 확고하고 사람이 진짜 좋음
OOOO화요비 성격 개좋음 내가 이래서 팬이지 암ㅇㅇ
화요비 라스 트와이스 컴백하는 좋음 세븐 정기고 돌아왔어요 열스밍돌려야겠다 블랙핑크 걸스데이 yang0067
OOOO아 갑자기 화요비 왜케 좋지.. 휴.. 지금 이 마음은 팬미팅한다면 당장 갈 태세로 좋음이다.. 윽
OOOO우..난 화요비랑 솔비가 이래서 좋음 ㅠㅠㅠ 난 할말다 못하는데 본받아야할 상이다..

돌아왔어요


OOOO 제가 돌아왔어요 염치없죠 참 삶이 부서진 후에야 돌아왔어요 얼마나 당신 품에 안겨 울고 싶었는지 용서해요 (제가 돌아왔어요 - 화요비)

윤종신


OOOO내가 좋아하는 곡들 어지간하면 다 작사가 윤종신 아니면 화요비야
OOOO진짜 윤종신 화요비 작사스타일이 너무 좋다

연애인


OOOO 화요비 연애인 제가 너무 꽂힌 노래,,
OOOO아 뭔가 화요비 연애인 들으면 가슴 콩닥콩닥거려 멜로디 때문인갘ㅋㅋㅋㅋㅋ 가사는 전혀 안콩닥거리는데..

정주행


OOOO내일 할 것. 1. 대장님 신보 정주행 2. 화요비 신보 정주행 3. 훅가 듣고 훅가기

화요비


OOOO말은 느리게 하면서 할말 다 하는 화요비 너무 귀엽고 속 시원하다
OOOO개인적으로 최근에 나온 화요비 앨범 정말 좋아서 전곡 다 다운 받았는데 ㅠㅠㅠ 요새 들을 노래 많아서 행복(다운 받아놓고 시간이 없어서 듣질 못함
OOOO 나도 안봤는데 사진에 화요비같아.
OOOO 화요비?
OOOO나 화요비 되게 좋아하는데 옛날 곡들 엄청 좋아함 ㅜㅜ 과도기 거쳐서 최근 나온 곡들은 많이 안정됐어서 다행이고... 아무튼 그런데 1남이가 화요비 보고 갑자기 쟤 되게 말 막하지 않았나? 이러구 씹길래 더 좋아졌다 몬데 어쩌라고
OOOO화요비 에피소드 슬리피가 10년전거 울궈먹는다는말 들었을때 아니 그럼 남자는 10년동안 솔로엿나 찌질하네 이생각밖에안듦
화요비 라스 트와이스 컴백하는 좋음 세븐 정기고 돌아왔어요 열스밍돌려야겠다 블랙핑크 걸스데이 nekoteacher_
OOOO화요비 말하는거 너무 귀여우시더라ㅠㅠ
OOOO화요비항상 모헝헝 웃으면서 할말다함
OOOO 윽 화요비 음색 너무 조아
OOOO 화요비의 젊음과 청춘이 다 담겨있네 나도 내 젊은과 청춘이 다 담긴 뭔가를 갖고싶다
OOOO 화요비도 어렸다
OOOO화요비 바람이면 좋겠다. 어디 붙여놔도 좋은 노래다.
OOOO수요일 밤엔? 울 #성재 나오는 #라디오스타 봐야지~ 스페셜MC #육성재 와 #가인 #서인영 #화요비 #솔라 가 출연하는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 본방사수 해줄거라 믿어요, 육멘...★
OOOO헉 화요비님 사이다~
OOOO근데 화요비분 얼구ㄹ보고 되게 놀랐어 나이들어 보이셔서 나이가 얼만지 모르재만..
OOOO아맞아 화요비 신곡 좋던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