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손나래 손을 손에 상상의 손으로 나래를 손은 나래님 눈을 나래는 손이


손을


OOOO경수랑준면이세훈이 출근인데 왜케 손을가만히두지못하니......안그래도 똥폰인데....나래기증말..
OOOO 어느쪽? ( 꽉 쥔 손을 바라보다가 다른손으로 나래의 머리를 살짝 흐트리곤 나래가 보는방향을 바라본다)
OOOO 전 나래라고 해요.. 제넷..? 제넷..혹시 어디 아파요...? (손을 이마에 살포시 갖다댄다)
OOOO (말하기 쑥스러워하는 듯 손을 등 뒤로 감춘다)나래에요 ..세이지도 손수건 꼭 찾길 바랄게요..(입가에 미소)
OOOO (떨리는 손을 잡아주고 싶었으나 접촉을 그리 반가워하지않다는 걸 알고는 손바닥으로 글씨를 지운다. 글씨가 아닌 말로) 미안해요. 물어보면 안되는것 까지 물어봤어요..잊고 싶었을 텐데 끄집어내서 미안해요.나래씨.
OOOO (화면에 손을 가져다 댔다) 힘내줘... 나래라면 할수있어....
OOOO유리기숙사에 들어갔더니 예슬이랑 나래가 자는 척을 하고 있었어. 예슬이는 엄청 잘 하는데 나래는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눈을 감고 웃음을 참으려 하고 있길래, 나도 웃음 참고 "지금 자고 있는 사람?" 했는데 나래가 손을…
손나래 손을 손에 상상의 손으로 나래를 손은 나래님 눈을 나래는 손이 Y_angTo
OOOO …당신은 포기하지 않았으면 하는데. (작게 중얼거리고는 자리에서 섰다.) 사장님, 나 나래랑 차원의 문 가고싶은데… 손을 안잡아도 수갑을 차면 안전하게 갈 수 있다는거, 정말이에요~?
OOOO 어. … (쫑쫑 다가가 당신의 몸을 받쳐주려다 손을 다시 내린다. 뒤를 쫓으면서) 소녀, 나래야. 넘어지겠어요.
OOOO 쫑긋! "잘생기고 몸이 좋아? 나 여기서 살기 잘한거 같아." 혼자 이것저것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눈을 빛냈다. 곧 온다면...어..재밌겠다. 네 볼에 손을 얹어 날 보게 만들고서 물었다. "전부 솔로?"
OOOO지애당당하다 죄의식 1도 없음 재인하하.. 하고 헛웃음을 조금 한다 나래평소보다 조금 더 웃는다(가능한거냐 이네말 더듬는다.. 티 팍팍 난다 쟈니에어버버거리며 손을 휘적거린다 캐스거짓말하는데 티같은게 날리가 엄따
OOOO 와, 나래랑 하는 첫 약속이에요! (신난 듯 손을 붕붕 흔든다) 오늘은 모두가 하는 물놀이가 있대요!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도서관에서 책 읽으면서 체력을 아꼈다가 저녁에 펑펑 쓰는 거예요! 나래는 수영을 잘 하나요?
OOOO 헉 우비님... 울지마세요!!!! 우비님을 제가 왜 버립니까!!!! (꼬오오옥) 귀...귀여운 쌤들은 제 손을 떠나 분명 우비님의 머리속에 날아앉은 뒤 상상의 나래를 펼쳐줄것입니다^!^ (우비님그게 아니야

손에


OOOO (갑작스레 뻗어온 손에 놀라 뒷걸음치며) 나..난 나래야..(살며시 고개를 들며) 엠마..잘부탁해..
OOOO하고 박창민이 가져다준 수사자료 손에 들고 이재한 보여줘. (수사 어떻게 하는지 모름,, 상상의 나래,,,) 이럼 재한이 고맙습니다, 하고 말하면서도 박창민 경계하는 눈초리 해. 갑자기 박창민 얼굴 위로 해영이 얼굴이 겹쳐오르지만 에이, 아닐 거야.
OOOO 새끼손톱의 극지점만 손에 살짝 지지해서 슥슥샥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망했어오 이게다 화장품 대역님때문이에오...ㅊ상상의나래가 막
OOOO (입가에 미소가 계속 있다) 자 홈런공도 먹어요 나래씨. (손에 쥐어준다)
OOOO (나래님ㅁ 손에 타블렛 펜을 쥐여드림)
OOOO (눈빛을 무시하며 나래 손에 고기를 쥐어줬다.) 안먹냐? ... 음. 사고 안치겠지. 쳐봤자 이렇게 조그만한데.(ㅋㅋ) 기껏해야 햄스터가 깨무는 정도의 사고겠지.
OOOO내 손에 들어올 때까지 안심할 수 없어..!ㅠ3ㅠ 아직까지 망상의 나래는 펼치지 않는다..올망
OOOO 막 찍으셔도 나래님 손에서 나온 사진이라 그런가 넘 예뻐욤 :3
손나래 손을 손에 상상의 손으로 나래를 손은 나래님 눈을 나래는 손이 jaekyoung_hwang
OOOO 지금 손에 메모라도 해 둘까요? 나래, 혹시 펜 빌려줄 수 있나요? 으음.. 시간은 내일도 있지만, 축제가 언제 끝날지 모르니까요. 그리고 재밌는 건 빨리할수록 그만큼 오래 즐길 수 있잖아요! 저는 욕심이 많아서요~.
OOOO나래기 손에 거슬리는 모든걸 뜯어버려서 등짝에 난 상처가 거슬린 나머지 요가자세를 하면서 까지 상처를 뜯어냈다. 이걸 근성이라고 해야해 등신이라고 해야해..(회의감
OOOO 그렇겠지? 아무리 나래도 숙녀에 손에 상처를 남기고는 뻔뻔하게 말 못걸어~ 대신 다른 거라도 선물해줄까?

상상의


OOOO 웃는 얼굴로 가득차 구름 위를 훨훨 날아다니는 상상의 나래를 펼침. 우횬이는 딱딱하게 굳어버린 손규가 좀 웃겼는지 소리내서 웃다가 한참 지나도 반응이 없으니까 걱정되서 손규 얼굴을 손으로 휙휙 휘저어봄(안녕 인사할때 쓰는 그거
OOOO 손나... 그렇담 상상의 나래를 펼쳐야지..!!!🙊후후..후후후...
OOOO음 기분이 엄청 새까만 공간에 반투명으로 색색 삼각형이랑 모형이 막 예쁘게 있는데 그 삼각형에 눈이랑 입이 달렸고 배경에 커다란 손이 있는데 그 손 손가락이 없어서 뼈만 남았을거같고 누군가는 있는데 없는 텅 비인 느낌 ((상상의 나래?

손으로


OOOO 장난이야 장난~ ( 키득거리면서 나래를 내려 안곤 한손으로 눈물이 맺힌 눈을 손으로 꾹 누른다) 너흰 필요하거든 날위해서 ( 말을 하면서 구름의 가장자리로 나래를 안고간다)
OOOO가온나래가 "여기만 가리면 잘생겼는데"라면서 두 손으로 내 얼굴을 가렸어
OOOO (흔들리는 사나래의 머리를 손으로 고정시킨다) 절레절레는 아무한테나 하는게 아니예요. 알았죠?(생긋)
OOOO 으, 응. 잘 갔다 와, 나래야 (꼬집힌 볼을 손으로 한 번 문지른다)
OOOO(나래는 몰라 눈을 두 손으로 가린다)(흑태한테 대롱대롱 중이다)

나래를


OOOO 자꾸 현실에서 벗어나려는 요우를 잡아두기 위함도 있을거예요 아마 ㅎㅅㅎ! 헤헤.. 저도 머릿속엔 둘이 망상의 나래를 펼쳐서 빨간 꾸금딱지까지 찍고 있는데..!! 제 손은 따라주질 모테서ㅜㅅㅜ 시간나면 연성해보고 싶긴해요~ 조각이라도 🎶

손은


OOOO -이 손은 내가 가져간다. 괴도나래-(쪽지 툭
OOOO아 슬프다 3층 1열 갔다 왔으면서 손은 커녕 눈도 못마주치고 왔어 글애두 햄볶하지만 ,,, (사실 좀 많리 햄볶 나래기 콘서트 자주 가라
손나래 손을 손에 상상의 손으로 나래를 손은 나래님 눈을 나래는 손이 in_ryusdb
OOOO 나래도 귀엽고 려화도 끼여어요! ! ! ! !! 제 손은 두개니까 두 분께 따봉 하나씯 드리겠습니다 b ^♡^) b 감샤해욧
OOOO 로하님의 손은ㄴ 연성을 몰라요 자 이제 나래님 자컾 서양에유 😍😍😝

나래님


OOOO나래님이손좋아하시니 손만
OOOO 넘나 이뻐요ㅠㅠ 가론나래님 손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색... 그런 색 잘 소화하시는 분들도 드문데!
OOOO 잘 다녀와요 나래님!!! 로님 계속 여기 잇을 거니까요 (손 붕ㅇ붕)
OOOO분명 나래님 주무시러 가신다 그래서 친절히 손까지 흔들어 드렸는데?¿
OOOO ㅋㅋ크킄ㅋㅋ나래님ㅁ캐가 넘 이뻐서...손이 파달달달ㄹ 허흑ㄱ 더 이브게 그렷어야 햇어ㅓ!!!(쾅쾅

손이


OOOO 나래 님 덕에 지금 계속 슈가송 듣고 있습니다ㅠㅠ 원래도 자주듣던건데 너무 좋아졌어요. 나래 님이 부르신거 다시 듣고 싶습니다. 손이 막 떨려요. 공연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예쁘셨어요!
OOOO 둘이 머 사진같은걸찍는게보고싶엇는데 후후... 손이 그러지말ㄹㅏ네요... . . . ..🔫🔫 ㄴㅏ래가ㅁㄱᆞㄱ 셀카찍고 그럼최고예쁘고사랑스러울것같ㄷ지않ㄴㅏ요!!?!!??(??
OOOO저도 나래 빨리 죽이고 싶어 손이 근질거리네요:)

나래야


OOOO나래:(양파를 썰고 있다.) 연빈아, 뭐야! 우냐? 왜 울어? 나래아, 됐으니까 저리 가... 연빈야, (손수건을 내밀며)여기다가 손 닦고, 눈물도 닦아. 나래야 죽고싶냐!!!!! 양파 썰어본적 없으신 연빈이

거예요


OOOO ㅋㅋㅋㅋ나래 님ㅁ두 언젠간 저처럼 사랑꾼이 될 수 있을 거예요...(손 꼬옥

안녕


OOOO"안녕 나래." 손흔들

손나래


OOOO 쿠로랑 켄마 노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나래쟌... ㅠ♡ㅠ... (손 꼬옥
OOOO아 나래 엉덩이 하고 손내밀면 슬슬와서 엉덩이 내미는거 너무너무 귀여워,,(흐느적)
OOOO 내지옥이 너에겐 행복이엇구나래 미척다 미첫어,, ,.. .. 몇날며칠 안나오는동안 다핀이는 손까지도록 문 두들기고 무작정 잘못햇다구 미안하ㅏ다구 빌겟죠 며칠 후에 예전처럼 돌아오면 미안하다구 이제ㅔ 말 잘듣겟다고 하란대로 다할ㄹ듯
OOOO타이치×초위☞갈때까지가고 결혼하고 2세 ㅈㅜㄴ비 세찬×나래☞갈때까지 갔지 잔위향×유키☞아직 손잡기에서 포옹, 뽀뽀 정도까지? 제일 건전하다 클리오×엘리☞갈때까지 갔지 화이안×카미나리☞갈때까지 가려다가 박기도 전에 내가 기절잠 #자컾의_진도를_말해보자
OOOO손나래 구출작전 나올때 머리 넘기는 그거같아ㅎㅎ
OOOO .....대워나래!!! 아아아악 뭐야 저 귀여움으누ㅜㅜㅜㅜㅜ엉엉엉엉어ㅜㅜㅜㅜ 재원이 손 타고 침 흐르고ㅜㅜ 나중에 손 놔주고 침 흐른거 지가 핥아서 닦아올렸음... 하아라아앍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