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곽도원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빅뱅 싸이 자이언티 레드벨벳 이하늬 에픽하이 임창정 SG워너비 아.. 이름 기억이안나...ㅜ ㅈㅅ.. (내일예정)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황정민 정만식
OOOO<#아수라> #무대인사 🎉🎉100만 돌파 기념!!🎉🎉 스크린 속에선 치고 박고 싸우다가도 실제로 함께 있으면 넘나 행복한 배우들😁💕 유쾌상쾌 늘 웃음이 넘치는 아수라팀ㅋㅋㅋ👍 .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
OOOO<연기신 계급을 소개합니다> 왕이 될 남자, 킹 정우성 절대 예측불가, 조커 정만식 조연을 넘어 주연으로, 넘버2 김원해 계급? 고게 뭣이 중헌디? 넘버3 곽도원 연기신의 눈과 다리, 넘버4 주지훈 마라톤 선수급 최종병기,…
OOOO무도 멤버들을 향한 배우들의 그윽한 눈빛 발사 현장을 공개합니다♥ #김원해 #곽도원 #황정민 #정만식 #정우성 #주지훈 #무한도전 #예능은신기해
OOOO아수라의 명장면 중 하나는 아무래도 정우성의 자동차 추격씬이 아니었을까...그리고 곽도원이 정만식에게 건네는 손수건을 무시하고 자신의 손만 닦던 모습.. 그리고 황정민의 모든 대사... 아 재밌었다. 정말 진심으로 재밌었고 저수지의 개들만큼 사악했다!
OOOO실제 본 정우성은 그냥 인간의 얼굴이 아님 잘생김이란 단어로도 부족😥 심장떨려😱 모두 악수했는데 곽도원만 못 했다 곽도원은 분위기메이커 너무 재밌음 사진은 떨려서 제대로 건진게 없다 아수라 황정민 정만식 곽도원…
OOOO어빠.. 😀 #아수라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rmflrhdhsmf
OOOO오늘 개봉하는 영화 '아수라' 황정민,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정만식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합니다 포도몰 10층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보세요 :)
OOOO잔인하지만 그래도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정말 한 명, 한 명 모두 훌륭하다. #아수라 #황정민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정만식
OOOOㄷㄷㄷ 곽도원 정만식이 나보다 어렸다뉘...
OOOO김원해 1969년생 48세 박명수=황정민 1970년생 47세 정준하 1971년생 46세 유재석 1972년생 45세 정우성 1973년생 44세 정만식=곽도원 1974년생 43세
OOOO아수라! 정우성-나쁜사람, 황정민-나쁜사람, 정만식-나쁜사람, 곽도원-나쁜사람, 주지훈-나쁜사람, 김원해-나쁜사람
OOOO연휴 잘 보내셨나요. <씨네21> 1072호 커버는 <아수라>(9월28일 개봉)의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특집은 미드와 한드의 크로스오버, 그리고 <무한상사> 두번째 이야기! t.…
OOOO정우성이 곽도원 정만식보다 나이많은가;;
OOOO오늘 무한도전 마지막에 정우성,황정민, 곽도원까지만 소감을 듣고 나머지 정만식, 주지훈, 김원해 님 소감 안듣고 넘기는 게 나는 되게 슬프더라.. 원래 그런 거긴 하지만...
OOOO#아수라 vip 시사회 #주지훈#정우성#황정민#곽도원#정만식
OOOO<#아수라> 실시간 무대인사 공개! 악인 어벤져스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 #서울무대인사 #계탄팬들 #절찬상영중
OOOO 곽도원이 제일 귀엽고 재미있었어요. 진짜 곽블리ㅋㅋㅋ 근데 정우성보다 유재석보다 연하이심;;; 도원아 그럴때마다 뭔가 흠칫?;(정만식한테 만식아 그럴때도ㅋㅋ)
OOOO유재석&정우성이 도원이~ 만식이~ 이래서 나이가 어찌되나 검색해봤더니... 유재석 72 > 정우성&곽도원 73 > 정만식 74
OOOO곽도원 웃음소리랑 정만식 괴성소리 넘 대조돼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ZEASnaps[KWANGHEE INSTAGRAM] prince_kwanghee신들의 전쟁💥 #정우성 #정만식 #곽도원 #김원해 #주지훈 #황정민 #유... …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AttoPicture
OOOO김원해 -> 주지훈 -> 정만식 -> 곽도원 -> 황정민 -> 정우성(?)
OOOO주지훈이 건넸다가 정우성이 도로 돌려주는 지폐, 곽도원이 내미는 손수건과 정만식이 직접 가져오는 타올까지 거의 한 쇼트의 극히 사소한 지점들 까지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테마가 구현되어 있음
OOOO영화<아수라> 대구부산 무대인사 일정 ● 일시 10월 8일 ~ 10월 9일● 참석자 배우 정우성 , 황정민(일) ,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OOOO황정민분 연기 잊혀지지 않고 곡성보다 더 소름돋았음 사실 전 우성님 얼굴만봐도 만족하는 분이라 그분 욕못하는거 안거슬렸음 태양은 없다부터 욕 못하시던 분임. 그리고 주지훈분 기럭지 존나 사랑하고싶고, 곽도원님 악역인데도 넘 폭력적인 귀염둥이 정만식님
OOOO곽도원이 피닦으라고 정만식한테 손수건건넸는데 손수건으로 안닦고 아무데나 걸려있는 수건으로 피닦는거 그것도 좋았음 이유는모르겠다 그냥 아수라 에서 한 선택들이 다 그냥 좋다
OOOO아수라 2주차 무대인사 10월 8일 (토) 부산 ~ 10월 9일 (일) 대구 #아수라 #2주차 #무대인사 #부산 #대구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OOOO#아수라 #무한도전 #다음주예고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우리 배우님 춤사위에 깜놀ㅋㅋㅋㅋㅋ
OOOO박성배는 백사장이고 곽도원 연기는 쩔고 정만식은 금방 잊히고 주지훈이 빛나고 정우성보다 내가 욕 더 잘할 듯 그리고 김원해 개짱
OOOO영화<아수라> 서울경기 무대인사 일정 ● 일시 10월 1일 ~ 10월 3일● 참석자 배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월드타워 20관 13:45 종영시추가)
OOOO[무한도전 이번 주 예고] ‘신들의 전쟁’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출연 * 방송 9월 24일(토)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아수라
OOOO아수라 - 정말 멋지다. 이 영화를 보고 집에 오는길이 짧아서 여운을 못 즐기는게 아쉽다.한국영화사에 한획을 그을듯.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최고다!!! CJ한테도 감사를.. 아름다운밤입니다.
OOOO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말 나쁜 새키들만 모인 영화겠네.
OOOO 황정민은 연기가 거의 인쇄판을 만들어 찍어내듯 변함(?) 없는 연기를 보여주고 곽도원/주지훈/정만식 등 주연들도 별 다르지 않은 모습, 다만 액션 연기는 볼만하다는 평을 내려 봅니다
OOOO아수라 감상평 황정민은 황정민을 연기하는 황정민이고 정우성은 정우성을 연기하는 정우성이고 주지훈은 주지훈을 연기하는 주지훈이고 곽도원은 곽도원을 연기하는 곽도원이고 정만식은 정만식을 연기하는 정만식인데 김원해는 첨에 그 사람이 김원해인 줄 몰랐다.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rmflrhdhsmf

정우성


OOOO크 오늘 곽선생님 진짜 가까이서 본게 대박성과다 ㅜㅜ... 오히려 정우성은 너무 정우성스러워서(???) 감흥이 없었어.... 아 얼굴에서 뭔가 빛이 났는데 피부가 좋아보였어....( 그리고 정만식씨는 너무 묻혀서 들어가심 ㅠㅠ...
OOOO아수라. 나님은 정우성이 정만식에게 맞는 장면을 차마 볼 수가 없어 결국 손으로 눈을 가리고 말았다. 사운드만으로도 영화 내내 가장 끔찍한 장면이었다. 어떻게 정우성 얼굴을 때려..?
OOOO<#아수라> ★압도적인 예매율 1위! 한국형 느와르의 탄생★ #개봉을_기념하는_흥부자배우들의 #흔한개봉세레머니.avi ※오해주의※ 흥(興)기운에 취한거지 주(酒)기운에 취한거 아님!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OOOO정만식ㅋㅋㅋㅋㅋ 정우성ㅋㅋㅋㅋㅋ진짜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중간에 정우성 얼굴가리고 안면타격할때 약간 존나 화낫는데 모포 까고 정만식분에게 감사함 느꼈내
OOOO장례식장에서 정우성이 '우두둑 씹는' 장면은 영화 내내 만연한 위악이 지나친 나머지 우스워지는 정점. 위악적으로 맥락 없는 폭주도 이어짐. 영화 내내 욕끝마다 년년을 붙이는 정만식 배우의 대사도 쥐쥐. 윤지혜 배우의 캐릭터 소모 방식이? 아으.
OOOO아수라 감상. 배우들 연기만 좋음. 스토리는 내가 써도 이거보다 백배는 더 재밌게 쓸 거 같다. 정만식씨 캐릭은 게이인가봐. 영화 내내 남자들한테 씨ㅂ년 쌰ㅇ년 욕함. (게이들 특징) 정우성은 평소 욕을 정말 안하고 사는 남자구나를 절실히 깨달음.

황정민


OOOO오늘 무도 추격전의 환상 팀플 유재석이 대신 잡혀서 도망갈 시간 벌어주고 양세형이 정만식 없어진 틈에 순간적으로 판단 잘 해서 황정민 잡고 상대편 당황해서 우왕좌왕할 때 광희가 기회 안 놓치고 멋지게 끝냄 내 조별과…
OOOO오늘 무도 추격전의 환상 팀플 유재석이 대신 잡혀서 도망갈 시간 벌어주고 양세형이 정만식 없어진 틈에 순간적으로 판단 잘 해서 황정민 잡고 상대편 당황해서 우왕좌왕할 때 광희가 기회 안 놓치고 멋지게 끝냄 내 조별과제도 이렇게 챡챡 좀 맞았으면..

아수라


OOOO아수라의 얼굴은 정만식인듯. 알 거 다 아는데 모르는척 하고 있는 그 얼굴.
OOOO난 아수라에서 정만식 형이 제일 좋았다...

주지훈


OOOO김원해의 작대기는 좀 살인의 추억 향숙이 같기도 하고 골룸같기도 하고 재밌는 캐릭터, 주지훈은 영웅본색의 장국영 포지션, 정만식씨는 마동석의 대체제 같은 느낌이었다.

무도


OOOO무도에서 정만식 괴성지르면서 뛰는데 졸라머싯다 무도 추격전 통틀어서 제일 멋있는 장면이었음ㅋㅋㅋ
OOOO무도... 정만식만보면 자꾸 준모생각나서 집중이 안대 ㅋ ㅋ ㅋ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yehjinkim
OOOO오늘 무도에 정만식 나오는데 보면서 만시깅 생각나더라^~^
OOOO무도핵노잼 다됐다.. 정만식 급 호감됨

영화


OOOO정만식 아저씨 주연으로 액션영화 찍으면 좋겠다 얼굴 너무 좋아
OOOO정만식 씨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군도에섴ㅋㅋㅋㅋㅋㅋ 양집샄ㅋㅋㅋㅋㅋㅋ 아 그런 (조윤 한정으로) 비굴한 역할도 잘 하셨는데ㅋㅋㅋㅋㅋ 이 영화에서 단연 돋보이지 않았나 싶고.

배우


OOOO베테랑에 나오셨던 배우 정만식님 주먹질 솜씨가 많이 느신둣..
OOOO아 그리고 이게 일부러 어떤 멋있음을 배제하려고 한건지 그냥 어쩌다 그렇게 된건지는 몰라도 싸우는 장면 거의 다 멋지려는 욕심을 보기가 힘들다 이건 뭐랄까 굉장히 긍정적인 면이 있다고 생각해 액션씬에서 감탄한건 검찰쯕 계장님으로 나온 정만식 배우정도?
OOOO정만식 배우 넘나 좋음 약간 마동석 급의 편하고 귀여운 호감이 생겨벌임
OOOO정만식, JTBC '맨투맨' 합류… 박해진과 '예상 밖 브로맨스' 만든다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이거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만식배우님 넘 그냥 귀여운것가타....

본게


OOOO저번에 점 본게 맞았네 광희 세형 조합.. 정만식 악수ㅋㅋ

진심으로


OOOO진심으로 무서운 정만식 괴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만식


OOOO그리고 세번보고 알았는데 정만식 피곤해서 죽었다.
OOOO나도 무의식적으로 머리숱으로 나이를 계산하고 있었네. 정만식이 큰형인줄...
OOOO 정만식..
OOOO햇살안녕하세요(상큼) 연극 지구를 지켜라에서 이병구 역할을 맡은 정원영, 또김도빈의 정만식입니다 햇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CJEnMMovie
OOOO정만식씨가 이야하 후하 하고 막 뛰어오면 정말 무서울 것 같잖아.
OOOO정만식.....뛸때 미친사람인줄... 정말 소름끼침;;;;;;;;;;;;
OOOOㅋㅋ 연기팀 정만식씨한테 만식아~ 부르는거 넘 긔여음ㅋㅋㅋㅋ
OOOO정만식 넘조하
OOOO정만식이 움직이는 바람에 망ㅋㅋㅋㅋ
OOOO정만식 허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정만식 개ㄱ웃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epodomall
OOOO정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존나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만식?
OOOO정만식은 진짜 만식 같이 생겼다
OOOO정만식ㄱ겁나 발랄하게ㅣ뛰어다니ㅣ시구...
OOOO 정만식 와타나베 켄이요..
OOOO루게릭병에 대해 무지했던 제게 찾아보게 되고,관심가지게 될수 있던 계기였던것 같습니다. 병으로 고통받는 모든분들에게 ... 화팅 화팅요!!!!촬영끝나고 바로 참여해주신 정만식 선배님 김형규씨 감사합니다!!!! http:…
OOOO정만식 씨는 코믹이면 코믹 액션이면 액션 다 잘 어울리지 않냐? 되게 웃기고 되게 잔인해보이고 되게 귀엽고.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realmudo
OOOO 아 그러쵸 그러쵸오... 저 정만식도 되게 좋아하는데. 주정황에 노관심.ㅋㅋㅋㅋㅋ.
OOOO기분좋은날' 황우슬혜, 정만식 아들에 프러포즈 "엄마해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differ__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thewoman_k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Moonnim__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SWAT7393
정만식 곽도원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주지훈 김원해 무대인사 무한도전 무도 영화 Grin_Bee__ov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