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무비토크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2 김슬기 나여~영화 꼭 볼끼지?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1 오연서 - 박경림여성 연예인으로서 여성팬분들이 많은데 여성팬분들 사로 잡는 방법은?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1.김슬기->오연서오연서 깍쟁일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사내대장부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8 오연서 - 마지막에 모든 귀여움 쏟고 있는 중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6 오연서 - 붙임머리로 함께하고 계신 햇님분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5 오연서, 김예원 커플 셀카 -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표정으로 사진 찍는 중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3.수애의 귀여운 모습, 오연서저게 너무 더 귀여워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hyeon829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11.오연서 - 개봉일이 기다려지고 정말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요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10.오연서 앉은 자리 웨이브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6.김슬기의 귀여운 모습, 리액션 담당 오연서:귀여워~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5.김예원의 귀여운 포즈 - 맹구예요?그거 맹군데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4.오연서의 귀여운 포즈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8.오연서, 김예원 - 팀 이름저희는 연~예~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7.진지희의 귀여운 모습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2.오연서->수애드레수애 우아할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여워요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3 수애분의 잘자요~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9 수애 - 영화 1번 보고 2번 보고 3번 봐달라는 수애분 (중요한 부분에 버퍼링 주의)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7 수애 - 동생들한테 부담줄까봐 생일 안 알려준 수애분, 오연서 서운하네요~

영상


OOOO국가대표2 응원영상 조진웅
OOOO국가대표2 정말 싫어하는 류의 영화인데 수애랑 오연서 때문에 자꾸 보고 싶어진다 영상화보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오연서


OOOO국가대표 2 캐릭터 포스터......... 오연서 ... 미..친거 아닐까................. 여덕들 후드려치려고 작정한듯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dongsun217
OOOO국가대표2 보고싶다 오연서ㅓ..
OOOO국가대표 2 오연서 개오진다 진짜 와 언니 조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잘생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영화 국가대표2 개봉과 동시에 오연서 팬페이지 유월의 햇살이 곧 찾아옵니다! 커밍 쑨! #유월의_햇살 #오연서 #배우_오연서 #오블리 #오연서_팬페이지
OOOO국가대표2 - 접속무비월드 3. 오연서->수애이렇게 규칙적인 여배우 처음 봤어요. 오달수->오연서저 얼굴에 어떻게 저런 행동을 하지?
OOOO국가대표2 - 접속무비월드 2.오연서씨와 수애씨의 만남도 기대 되는데 - 팀의 에이스와 자칭 에이스고 지원(수애)에게 계속 시비거는 캐릭터 채경(오연서)
OOOO왁ㅋㄱㄱㄱㄱ국가대표2 오연서 진짜잘생겼네ㅋㄱㄱㄱㄱㄱ
OOOO오연서, 수애 외모가 국가대표급 아님?ㅋㅋ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 #오연서 대박나라~!!!♡

수애


OOOO국가대표2 일단 수애 언니 나오므로 보러가야지 했는데 나머지 캐스팅들 보니 두번 봐야겠단 생각이
OOOO#수애 #국가대표2 7/30 대전 메가박스 무대인사 직찍 스타제이께 바칩니다,,,💕
OOOO수애언니가 너무 이쁨 #국가대표2 #무대인사
OOOO#국가대표2 #시사회 #대전메가박스 #수애 #하재숙 #진지희 #오달수 진짜재밌고 감동적이다 #추천추천!!
OOOO160730 #국가대표2 대전 롯데시네마 #무대인사 #수애 프리뷰 #국가대표2_히트다_히트
OOOO160730 #국가대표2 대전 메가박스 #무대인사 #수애 프리뷰 #국가대표2_히트다_히트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no_pillss
OOOO박수애 포스터에 코 기름묻는다!ㅋㅋㅋㅋㅋㅋ #수애 #국가대표2 7/30 대전탄방cgv무대인사 프리뷰
OOOO너 나지금 숨가쁘게하려고하냐!! #수애 #국가대표2 7/30 대전 메가박스 프리뷰
OOOO160730 #국가대표2 대전CGV #무대인사 &퇴근길 #수애 프리뷰
OOOO국가대표2 - 접속무비월드 1.수애 - 여러 장르에 많이 도전했었는데 여배우들과의 호홉은 없었거든요.
OOOO#국가대표2 시사회 보고왔는데 갓수애랑박소담이랑 얼음판 달릴 때 나도 모르게 함성을 ;;

영화


OOOO국가대표2 광고만 봐서는 돈 버리고 싶어서 만든 영화같다
OOOO얼마전에 국가대표2 포스터만 봐도 영화 다 본거 같다고 디스하는 글 올렸는데 지금 출발비디오여행 보니까 막상 또 보면 살짝 눈물날 거 같아..ㅜㅜ
OOOO영화화 이야기가 없네 분명 누군가 이 이야기로 시나리오 쓰고 있기는 할 것 같은데 국가대표2가 우생순처럼 잘되서 컬링 국대 이야기도 영화화 됐으면 좋겠다
OOOO이번주 덕혜옹주 다음주 국가대표2 그리고 서울역, 마이 리틀 자이언트 까지 3주간 볼 영화 목록만 보고 있어도 행복하다 나의 딸도 보고 싶은데 가까운 곳에서는 상영관 찾기 쉽지 않을 것 같다
OOOO볼 영화 넘 많다 나우유씨미2 부산행 수어사이드 스쿼드 터널 국가대표2
OOOO티비에서 영화소개해주는거 보는데 국가대표2 나왔고, 나 고등학교때 여자들 체육대회때 핸드볼이 되게 활성화되어있었는데 친구들하고 그냥 생각없이 나갔는데 1학년때 3학년도 이기고 전체우승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우리 무슨 핸드볼 선수 된 줄 알았다ㅋㅋ
OOOO보고싶은영화리스트 마이펫의 이중생활 수어사이드 스쿼드 국가대표2 서울역 스타트렉 비욘드 고스트버스터즈 8월달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쉽지만 8월엔 이거다 싶은 국내영화가 제 눈에는 없네요. 그래도 9월에는 김지운감독의 <밀정>과 강우석 감독의 <고산자, 대동여지도>가 있기에 기대가 되네요. 하지만 아무도 모르죠. <덕혜옹주>와 <국가대표2>, <터널>이 어떻게 나왔을지는
OOOO오늘 잭더리퍼 글로리아는 김예원 배우. 고음에선 힘이 좀 부족하지만 감정표현 참 잘하네요. 마지막 장면은 정말 실제느낌으로. 그리고 며칠전에 국가대표2 영화를 봤는데 완전 코믹해요. 제일 많이 웃었던 캐릭터였다는...^^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Wow_ssam
OOOO김예원, 영화 <국가대표 2> 포스터! 8월 10일, 영화관에서 만나요! Kim Ye Won's new movie poster! See you on 8/10! #김예원 #KimYeWon https:/…
OOOO국가대표2 시사회 보고왔는데 영화 괜춚.... 1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나는 좋았다.... 아이스 하키 넘나 멋있네요......((
OOOO국가대표 1편에 핸드볼 나왔을때 극장에서 울면서 본 기억이 있는데 영화 < 국가대표2 > 도 실화라니 더 궁금해지는거 같아요 또 우는건 아니겠죠ㅠㅠ? #기대되는영화
OOOO말이 필요없는 #국가대표2 의 감동… #개봉예정영화
OOOO#영화 #국가대표2 금메달급 영화!!!
OOOO믿고봐도 되는 영화 #국가대표2

시사회


OOOO국가대표2 시사회 봤지롱~😄 재밌고 슬품 ㅋㅋㅋㅋ
OOOO동대문에 핫트랙스 가서 편지 쓰고 광장시장 빈대떡 먹고 국가대표2 시사회 보고왔다
OOOO동생 국가대표2 시사회 당첨되서 보러간대 부럽 퓨퓨
OOOO국가대표2 시사회 당첨됬는데 내일 엑소디움이랑 겹쳐서 못감.........

무대인사


OOOO오늘 #국가대표2 무대인사가서 싸인포스터 받아옴
OOOO#히트다히트 국대급 무대인사중󾌧 지금은 대전 관객들과의 만남! 이어 곧 청주로 갑니다~!! <#국가대표2> 개봉 D-11 벌써부터 후끈후끈✌️
OOOO국가대표 2 무대인사 보러옴 눈누난나

재밌게


OOOO국가대표2 나오는 구나 국가대표 재밌게 봤는데 쿨러닝도 생각난다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Antique9902
OOOO ㅋㅋㅋㅋㅋ아쉽지만 어쩔 수 옶징 큐ㅠㅠㅠ 난 국가대표2 재밌게 봐쏭ㅋㅋㅋㅋㅋ
OOOO국가대표2 감상국가대표1이랑 비슷해서 전작 본 사람은 재밌게 잘볼듯. 하지만 주연이 하정우가 아니라는점이 마이너스
OOOO#국가대표2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랐어요 원래 속편은 본편들 보다 별로인게 많아서 기대 안했는데 국가대표2 너무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OOOO마치 실제 경기를 보는거 마냥 심장 쫄깃쫄깃했던 경기 장면들~ #국가대표2 너무 재밌게 보고 왔어요~

서울역


OOOO08.03 코난극장판-순흑의악몽. 덕혜옹주. 마이펫의 이중생활 08.10 국가대표2 08.18 비욘드. 서울역. 카이. 아르페지오 후편, 터널 - 정확한 일자 미정.
OOOO기타 8월 개봉예정작 • 국가대표2 (10일) • 마일스 (10일) • 서울역 (18일) • 이퀄스 (?)

올림픽


OOOO솔직히 국가대표2는 컬링 여자국가대표 이야기가 될줄 알았는데 올림픽 당시 성과도 엄청났고 국대멤버들 소집한 뒷 이야기도 흥미진진 했고 게다가 각색 거의 없이 실화로도 재밌는 이야기 뽑아 낼수 있을 것 같았는데 올림픽 후에 터진 병크들 때문인지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Wow_ssam
OOOO2016년 Rio 올림픽 축구 친선경기가 스웨덴과 있었습니다. 3:2 로 승리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 수고하셨네요. 말도 많고 걱정도 많은 올림픽, 무사히 끝나기를 바랍니다
OOOO어젯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하계올림픽대회 참가를 위해 리우로 출발했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국가대표 여러분! 멋진 승부 펼치시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귀국하시기를 바랍니다♡
OOOO종목 불문 한일전은 열폭! 올림픽보다 더 손에 땀에 쥐고 보는 줄ㅋㅋㅋㅋ #국가대표2 #꿀잼

모습


OOOO친구가 노량진 갔는데 #살아있는전설 #오전에 #국가대표 갓갓갓 님께서 디디알 하는 모습 보고 눈이 부셨다고…

비욘드


OOOO 네ㅠ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ㅠㅠ 저 국가대표2 당첨된거 메일로 받앗어여 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욘드 사람 마니 몰렷나바요 흐흑

나랑


OOOO국가대표2 보면서 얼마나 울었냐면 나랑 같은 열에 앉은 어떤 아저씨가 '커어엌' 하면서 코 골고 자는 사운드에 맞춰서 우시는 줄 알고 나도 울다가 '컹' 소리 냈을 정도로; 몰라 진지희가 나 1차로 울렸는데 지희야 싸라해ㅠㅠ
OOOO나랑 국가대표2 보러갈 사람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Antique9902

국가대표 2


OOOO (국가대표2)였는데, 제가 국제시장2라고...;;;
OOOO생각해보니까 국가대표2 개봉하고 6일뒤에 개학
OOOO국가대표2 보러갈사람!!!!!!!!!!!!!!
OOOO출발비디오여행에서 국가대표2 해주니까 혹시모르니 봐야겟다
OOOO아맞다 국가대표2 첫부분에 exid 하니 나옴ㅇㅇ
OOOO오늘 기분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제14회 세계청소년볼링선수권대회(2016.7.22.~8.2, 미국-링컨)에 참가한 국가대표 청소년볼링선수단이 ~ 여자부 2인조(이영승♡박유나)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OOOO 아뇨ㅠㅠ 애들 여름에 한 국제대회때문에 국가대표 뛴 애들은 휴가가서... 은퇴하거나 국대 안 한 애기들이랑 2군이랑 섞여서 왔어요!!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restritz
OOOO 덕혜옹주도 봐야되고 나우유씨미도 봐야하고 볼게 많은데 국가대표2도 봐야하고........후
OOOO 저 국가대표2 보러와쏘요!
OOOO국가대표2 보고싶다
OOOO아, <국가대표2>, 홍경표 촬영감독님이 카메라를 잡았구나.
OOOO이건 2/3 happy Gyu's day 심촹과 스키장!!!! 보드를 처음타본다는 심촹은 파이팅만큼은 국가대표의 그것과 같았지만 현실은 눈에 파묻히는 것이었다ㅋㅋ
OOOO7. 처음으로 가족들이랑 동행하지 않은 여행은 중학교 2학년 때 KPF2005 국가대표선발전 관람하러 같은 반 친구랑 수원 간 것.
OOOO ㅋㅋㅋ볼게많아유ㅠㅠ국가대표2도 보고싶은데😂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GaemGyu
OOOO국가대표2에도 해설로 조진웅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국가대표 2에 조진웅나오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국가대표2 재밌겠다
OOOO열어분 국가대표2 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새벽4시에국가대표2보러가는데 잘까말까
OOOO국가대표2 봤다.. 언니들 너무 예쁘고ㅜㅠㅡㅠㅠ 박소담이 진짜 너무 예뻐서 숨멎는 줄
OOOO국가대표2 기자간담회, 배우들과 감독님이 함께한 현장 스케치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Antique9902
OOOO근데 제목 왜 국가대표 2지...
OOOO빨리 국가대표2 또 보고파짐이ㄴ ㅔ 넘나 뻔하고 후반부 갬덩 떡칠인데 그걸 감수하고도 다시 보고픈 장면이 있어서
OOOO재밌었다... 국가대표2 보세요들😁
OOOO와 생각해보니까 국가대표2도 버터플라이 쓰네 광고에? 또 오에스티 하는 듯 이제 국가대표=버터플라이 ㅇㅇ
OOOO국가대표2 대박이다..
OOOO국가대표2 잼있어 보이는데...
OOOO국가대표 보는데 진짜 1이랑 2랑 기승전결 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sjlee_31
OOOO국가대표 2 흥행기원💞❤💞❤
OOOO크로스비츠 인컴에 대한 #리듬게임 #국가대표 JKD님의 반응이군요. RT
OOOO 그냥 보조알바해준건데,.. . 하지만 #국가대표 #사볼 그자체인 광팔갓이 했다면 70만원받았을듯
OOOO 유저는 귀하가 #국가대표 #KAC침대라이더 라서 몰리거지 절대로 게임장 기체때문이 아닙니다.
OOOO오이스가 2세 자랑~ 스가 쏙 빼닮은 애가 국가대표 된 오이카와 유니폼 맞춰입고 쪼르르 아빠 따라 경기장 온 것! 사진 참고하였습니다:)
OOOO국가대표에 이어 국가대표2 에서도 해설가로 분한 진웅찡. 김성주에 이어 배성재씨랑.
OOOO국가대표2 봐야겠지...?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JYJ_o3o
OOOO 미친, 짹짹이가 멘션 먹었었네ㅠㅠㅠ 미안해...!! 국가대표2야 :):)
OOOO아 마자 이번에 국가대표2 찍는 장소 우리 아부지랑 남동생 경기뛰러 가는 링크장이더라(몰랐다)
OOOO모든 존잘님들이 국가대표2 보고 박채경x리지원 팠으면 좋겠다. 보는 내내 계속 저건 곱할각이야 이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OOOO 근데 쥔공은 천재인듯. 지 혼자 다해. 친구가 1편부터 원래 그랬다며. 아 그러구나~~ 장씨 흉내 냈다가 한대 맞을뻔. 나쁘지 않았어. 담엔 인천상륙작전이랑 국가대표2를 봐야겠다. 봉이 김선달이 안내려갔음 봤을텐데 매우 아쉽
OOOO 근데 국가대표2가 보기싫어 지진희도 오는데 ㅋㅋㅋ
OOOO일본 국가대표 댄스스포츠 선수 탱고모토 왈츠멘
OOOO왜 우린 광복절만 가까워지면, 광복절 특사 등 특혜 노리고 우국충정을 다하는 기업들의 국뽕을 매년 맞아줘야 하냐.. 인천상륙작전에... 덕혜옹주에... 국가대표2에....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juber2539
OOOO 오, 무사히 계이 성공하셨군요!! 국가대표2 당첨됐어요😆
OOOO 국가대표2!!
OOOO마포구청 1번출구로 나와 보건소로 가자니 왠지 낯익은 풍경.. 예전에 월드컵 국가대표 출전 앞두고 마지막 국내경기날, 경기 보고 어색모드로 광고주랑 술마신 데가 여기구나+.+ 한 1-2년 반짝 축구 보다가 그 후론naver.. 지금은 그마저 감감하구나
OOOO아 나 국가대표2봐야해....(씨지븨에앉아서 예고편보면서 죄다 영업당하는중
OOOO국가대표 2 꼭 봅니다ㅎㅎㅎㅎ....뭐만 하면 죄다 남자 스포츠만 각광받는데 여자들의 스포츠물이라니 안 볼 이유가 없잖아
OOOO국가대표로는 호모질 햇는데 국대2로는 백합질하겟다
OOOO붐이의 국가대표 포스. 2. 양궁부문 침착하고 지적이며, 한발한발 신중하게 쏘는.. 저 가느다랗고 긴 손가락이 활 시위에 올라간다면..(코피 (딱히 옷이 양궁스럽다는 궁예..) #BoomKrittapak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19870622net
OOOO 전 국가대표2요 ㅋㅋ
OOOO 국가대표는 2 붙어서 보고싶디 않아...!
OOOO좋은 배우들과 좋은 스토리 #국가대표2 기대해볼게요~
OOOO국가대표 2 개봉 안 한 거 아님? 무비나이트 모지 새벽 두 시에 볼 수 잇다
OOOO국가대표2 는 너무 뻔히 보여서 언시평 안봐도 예상 가능했지만, 덕혜옹주는 언시평이랑 일반시사평이랑 너무 다르잖아요;;;;;;;;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smjee5114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2mario2mario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2mario2mario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giyeok_124
국가대표 2 무비토크 영상 오연서 수애 영화 시사회 무대인사 귀여운 김예원 재밌게 2mario2mar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