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샤이아 라보프 했다 그가 미아 새비지는 상대쿠후 살아갈 엘라스틱 자기 불노불사를


라보프


OOOO미아 고스랑 샤이아 라보프 언제 결혼했니 ㅋㅋㅋㅋ
OOOOㅋㅌㅋㅌㅌ프릭스앤긱스 할리우드 아역시절 존나 많이 나옴 ㅋ ㅋ ㅋ ㅋ지금 9화보는데 샤이아 라보프랑 맷 츄크리도 나오잔ㄴ아
OOOO샤이아 라보프 미아 고스랑 결혼...?!
OOOO10/11 15시-#네이버 #실검 1위#신은수 /2위#린다김 /3위#샤이아 라보프 /4위:박보검 내사람/5위:강동원/6위:한국 이란/7위:갤럭시노트7/8위:빙그레 채용/9위:10월 모의고사/10위:송지효
OOOO샤이아 라보프 미아고스 폭행 사건 있지 않았음...?
OOOO샤이아 라보프는 2013년 말부터 메타 모더니즘 어쩌구 하는 사조에 심취해 예술병에 걸리고 말았눈데 그래서 종종 자기가 하는 일들을 마리나 아브라모비치처럼 생중계하고 구랬다,, 자기 필모 도장깨기,, 마라톤하기,, 미국일주하기,, 등등
OOOO헐 샤이아 라보프 결혼했어ㅋㅋㅋㅋㅋㅋ
샤이아 라보프 했다 그가 미아 새비지는 상대쿠후 살아갈 엘라스틱 자기 불노불사를 DawningGlow
OOOO6. 퓨리 바이블그레이디 원작이 떠먹여주는 관계. 바이블 역에는 샤이아 라보프, 그레이디 역에는 워킹데드 쉐인으로 알려진 존 번탈. 영화 내내 바이블이 그레이디만 찾고 눈만 봐도 사랑이 뚝뚝 묻어나는 호모. https:/…
OOOO무슨 샤이아 라보프에서 새소리가 나냐
OOOO 와 진짜 샤이아 라보프 늘려놓은 얼굴이다
OOOO샤이아 라보프 닮은 (더 잘생김) 백인 분,,,
OOOO오늘도 훌륭한 밈 역할을 수행하시는 샤이아 라보프...
OOOO친구가 학교 카페에 샤이아 라보프랑 똑같이 생긴 사람 앉아있다고 하는데 우린 설마.. 하면서도 여기선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중. 다른 애 하나는 동네 cvs에서 써니필리에 나오는 배우랑 캐쥬얼하게 인사함. 너무 친숙해서 자기 아는 사람인줄 알고 ㅋㅋㅋㅋ
OOOO샤이아 라보프 내 영원한 양오빤데 이래저래 일 존나 많았지만 이 오빠 연기 볼 수 있어서 넘 조타 이제 다작해
OOOO로건 레먼 샤이아 라보프 제임스 맥어보이 레이첼 맥아담즈 레이첼 와이즈 산드라 블록 탐 크루즈 맷 데이먼 양조위 크리스 헴스워스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아 그리고 주인공 애비가 아이티 크라우드 로이라서 보는 내내 신경쓰였다... 는 처음 보고 샤이아 라보프인줄 암
OOOO동생트랜스포머에 그 주인공 배우 이름이 뭐였지 사우론 비슷한 거였는데 나샤이아 라보프...,,🌚((사우론))
OOOO응????? Elastic Heart에서 매디 지글러랑 춤추던 사람이 샤이아 라보프였어????
OOOO근데 출연진 왜 싹 물갈이된거지..? 샤이아 라보프 어디감?
OOOO 엘라스틱 하트도 넘 조아함 흑흒 샤이아 라보프 존나새스,,
OOOO<뉴욕 아이 러브 유>에서 샤이아 라보프 눈빛이 계속 맴돈다,,,ㅠㅠ
샤이아 라보프 했다 그가 미아 새비지는 상대쿠후 살아갈 엘라스틱 자기 불노불사를 stump_o

했다


OOOO미아 고스와 사귀기 시작한 게 제가 알기로 딱 예술가병 걸린 시점과 같다구요.. 사귀는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고 샤이아가 워낙 사고를 많이 쳐서 저게 진짜인지 연출인지 예술인지 헷갈리기도 했다,, 싸움까지 유튜브에 올라오는 연애,,,
OOOO새비지는 언젠가 죽을 예정이었지만, 그가 불노불사를 넘겨주고 싶어하는 상대-쿠후 왕자와 샤이아라는 그가 죽은 이후에도 계속 지구에서 살아가야만 했다. 그러니까 새비지는 그들이 살아갈 지구를 지켜야만 했다. 단순한 계산이었…
OOOO선물이라기엔 살짝 불완전한 선물이긴 했다. 죽기 직전 샤이아라에게 찔린 상처나 불에 태워졌을때의 화상 등이 아직 그의 몸에 남아있었기 때문이었다. 언제나처럼 상처가 빠르게 회복되지도 않았기에 그의 몸은 그저 만신창이인 채였고 걷기는 커녕 일어나기조차
OOOO새비지는 언젠가 죽을 예정이었지만, 그가 불노불사를 넘겨주고 싶어하는 상대-쿠후 왕자와 샤이아라는 그가 죽은 이후에도 계속 지구에서 살아가야만 했다. 그러니까 새비지는 그들이 살아갈 지구를 지켜야만 했다. 단순한 계산이었고 그 과정에서 죽어나갈 수많은

그가


OOOO충분히 가려졌고 자신의 모습을 본 행인들은 그저 눈을 찌푸리고 고개를 돌릴 뿐이었다. 원하는 바가 그것이었기에 새비지는 대수롭지않게 목적지를 행해 걸었다. 그가 향한 곳은 '지터스'라는 카페였다. 마지막, 아니 바로 직전의 생에서 처음 샤이아라를

미아


OOOO헐 샤이아 미아랑 결혼했대 잘해라 샤끼야

엘라스틱


OOOO엘라스틱 하트는 아빠가 정신병원에 쳐박아넣자고 해서 안돼요 아버지 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같은 병동에 있는 샤이아랑 부랄친구먹었는데 개념 종범한 작은시아년이 지혼자 빠져나가고 샤이아 ㅈㄴ놀림

자기


OOOO갠적으로..그..머지.. 왜 사제들만 읽을수있는 사제용 단검을 왕자인 쿠후가 갖고있나??<<에서 출발한 망상이라..ㅋㅋㅋ새비지가 줫겟지~~^0^!! 로맨틱해!!!<<<그리고 자기가 선물해준 단검 샤이아라 선물해주고 그걸로 자길 찌르는 쿠후왕자를 볼때의

결혼


OOOO 허억 제안의 샤이아 뭔가 결혼이랑은 좀 거리가 있어보였는데 놀랏서요ㅋㅋㅋㅋ 뭔가 히피같은 느낌으로 자유분방하게 살 사람 느낌이었는뎈ㅋㅋㅋㅋ
OOOO이럴수가 샤이아 결혼했구나!
OOOO샤이아 결혼 했네,,?
OOOO샤이아 결혼했어????
OOOO샤이아 결혼함...?!
OOOO난 호빗이 되고싶어. 샤이스터 (샤이아+레스터) 출신에, 엄청 나쁜 호빗일거야. 샘처럼 될수없겠지. 간달프를 죽이고, 호빗들까지 죽여버리고 공주와 결혼해서 왕좌를 차지할거야! 하하!

원래


OOOO쨋..든 그 단검이 원래 새비지 거였다면 진짜 여러모로...넘...죠은데..^^<<(저기) 새비지가 사랑하던 (어린)쿠후왕자에게 선물로 줫다=>근데 쿠후왕자랑 새비지 사이가 틀어지고 쿠후왕자는 그걸 잊고잇다가 샤이아라에게 선물=>레오투에서..(이하생략
OOOO오잉 9일 원래 샤이아니었나.. 지금 보니까 김희철이네

새비지가


OOOO그리구 님들.. 저 이생각햇는데여.......레오투 작중에서 쿠후왕자가 샤이아라에게 선물했던 그 단검잇쟈나여........실은 새비지가 쿠후왕자한테 선물해준거였으면!!!!!^0^!!!!!꺄하핳하하ㅏ하ㅏ!!!!!<<<<<

샤이아


OOOO 좀 많이 심난한 소식입니다...샤이아 라뵈프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거는 하루이틀 일이 아닌데요...
OOOO샤이아 행복해라 자식아 ㅠㅠㅠ 일도 좀 하고 ㅠㅠㅠㅠ
OOOO샤이아 가는구나...
OOOO정말 우연적으로 방금 엠비씨 틀었는데 샤이아이니랑 잉피한대 꺄하하하항
OOOO난 존나 가식적인 예술을 하지 샤이아년과 젖탱이 종범한 작은 시아년이랑^^
OOOO거의 헐벗은 샤이아와
OOOO새비지의 세계는 신기루같은 무너질 모래성같은 느낌이겟지 그에게 확실한건 쿠후왕자와 샤이아라(+가립)뿐일 것이다...ㅠ 그와중에 쿠후왕자도 샤이아라도 죽어서 환생하는 존재니 자신과는 다른 세계를 살고있고.. 그러니까 진짜 넘 부럽고 질투날거같다..
OOOO내가 콘스탄틴 극장에서 봤으면 키아누x샤이아 팠다... 근데 지금 몇년도다? 16년도입니다
OOOOㅋㅋㅋ쿠ㅜㅜㅜㅜ아 그리고 진짜 내 대쪽같은 취향...... 키아누 옆을 졸졸 쫒아다니면서 저도 퇴마하게 해조요 ㅠ0ㅠ 하는 꼬맹이 넘 좋더만 샤이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퓨리보면서도 워대디 다음으로 바이블한테 눈이 갔었다구 이건 파라는 뜻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