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RYEOWOOK


OOOO우리 리더는 항상 엄마처럼 곁에 있었고 다녀 올때까지도 지킬거에요 프리뷰 161011 려욱입대 #이특 #박정수 Preview 161011 #Leeteuk at RyeoWook enlistment
OOOO161011 려욱 입대 #WaitingForRyeowook
OOOO161011 려욱 입대 2 #려욱 #Ryeowook #厲旭 #려욱기다릴게
OOOO161011 려욱 입대 #려욱 #Ryeowook #厲旭 #려욱기다릴게 #이특 #Leeteuk #利特
OOOO우린 슈퍼주니어예요🤗! 그립겠지..ㅜㅜ #려욱 #ryeowook #려욱아사랑해 #려욱아기다릴게 #WaitingForRyeowook
OOOO161011 #려욱 #Ryeowook 군입대..
OOOO161011 #려욱 #ryeowook 군입대 큰절 영상/ 조심히 다녀와요 늘 그 자리에서 기다릴게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Baboong687
OOOO특오빠 멤버들 하나하나 챙기는거 넘나 따뜻하고 스윗하지ㅜㅜ 161011 려욱입대 #이특 #박정수 161011 #Leeteuk at RyeoWook enlistment
OOOO충성 ! 161011 려욱입대 #이특 #박정수 161011 #Leeteuk at RyeoWook enlistment teaching Ryeowook
OOOO슈퍼주니어 려욱 잘 다녀오세요.! #superjunior #ryeowook
OOOO161011 #려욱 #ryeowook 잘 다녀와요😢🙇❤
OOOO[preview]161011 군입대 #려욱 #RYEOWOOK #려욱아기다릴게 #WaitingForRyeowook 돌아오는날끼지 기다릴게요~ 잠시만 안녕ㅠㅜ
OOOO[NEWS PIC] 161011 입대전 행사 #려욱 #ryeowook #WeWillWaitforRyeowook (6) 오빠가 담담하게 인사해주고 이쁘게 웃어줘서 나도 맘놓을수있겠당ㅎㅎ오빠 몸조심히다녀와요..
OOOO161011 이특, 려욱 #WaitingForRyeowook
OOOO[preview] 161011 군입대 #려욱 #RYEOWOOK #려욱아기다릴게 #WaitingForRyeowook 충성!ㅜㅜ
OOOO[NEWS PIC] 161011 입대전 행사 #려욱 #ryeowook #WeWillWaitforRyeowook (3)
OOOO슈퍼주니어 려욱 군입대 현장 (Super Junior, #이특) [통통영상 #려욱 #Ryeowook #군대 #army #WeWillWaitForYouRyeowook #WaitingforRyeowook #superjun…
OOOO161011 려욱 입대 ☺✨ #WaitingForRyeowook #려욱아기다릴게 #려욱아사랑해 #Ryeowook #려욱 @ryeong9
OOOO#려욱 #Ryeowook #군대 #army #WeWillWaitForYouRyeowook 슈퍼주니어 려욱 's Message
OOOO#WaitingForRyeowook #려욱 #ryeowook 잘 다녀와 려욱아!
OOOO161011 입대전 인사 Part 2 #려욱 #Ryeowook 프리뷰 by 뮈게♡ #WeWillWaitforRyeowook #려욱아사랑해 #려욱아기다릴게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Shanying221
OOOO그건 내가 뭐든 할 수 있다는 뜻인가요? 당연하지! 려욱아 할 수 있어요! #WeWillWaitForRyeowook #려욱아사랑해
OOOO#려욱 #Ryeowook 자신있게 다녀와요 오빠 힘이 되도록 열심히 할게요
OOOO끝까지 종생 옆에 있죠 ♡ 프리뷰 161011 려욱입대 #이특 Preview 161011 #Leeteuk at RyeoWook enlistment
OOOO161011 군입대 #려욱 #려욱아기다릴게 #WaitingForRyeowook [©kikiwook0621]
OOOO161011 #려욱 #ryeowook 입대 전 경례도 하고 괜히 어색한 머리도 만져보고 마지막으로는 팬들한테 다정하게 마지막 인사 하는 령구, 조심히 다녀와😊
OOOO#WaitingForRyeowook #려욱 #ryeowook 기다릴게 려욱아!
OOOO려욱오빠 잘 다녀와요❤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려욱아기다릴게 #ryeowook #려욱 #려욱아사랑해 #WaitingForRyeowook
OOOO🌺오빠가 아끼는 슈퍼주니어의 막내 려욱오빠의 건강한 군생활을 응원합니다💪건강하게 군복무 마치고 오길..🖖#WaitingForRyeowook
OOOO#려욱 #waitforryeowook 오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잘 다녀와요ㅠㅠ
OOOO건강하고 자신있게 잘 다녀오라고 믿으니까 잘다녀와요 려욱오빠 ♡ #WaitingForRyeowook #려욱아사랑해
OOOO150716 슈키라 퇴근 #려욱 #Ryeowook
OOOO151007 여신님이 보고계셔 #려욱 #Ryeowook

이특


OOOO20161011 #려욱 군입대 #이특 #leeteuk #규현 #증평 #37사단 #슈퍼주니어
OOOO161011 려욱 입대 #이특 #Leeteuk #利特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gigi_lpc
OOOO슈퍼주니어 려욱 입대에 이특 규현 동행
OOOO20161011 려욱 군입대 #이특 #leeteuk
OOOO20161011 려욱 군입대 #이특 #leeteuk 끝까지 보내준 우리 큰형님>< 려욱아 건강하게 들어와~~
OOOO20161011 려욱 군입대 #이특 #leeteuk 잘 할수 있어요!!! 다시 만나요^^
OOOO20161011 려욱 군입대 #이특 #leeteuk 끝까지 보내준 우리 큰형님>< 려욱아 건강하게 들어와~~ 7플러스 사진 좋지?ㅋㅋㅋ 사진 많이 올려 줘요~~
OOOO161011 #려욱 입대 #려욱아사랑해 with #이특
OOOO161011 이특님 인스타의 울 려욱님 ㅠ
OOOO이특은 려욱과 취재진의 만남이 끝난 뒤 팬들 앞에 섰다. 이특은 취재진이 려욱에게 잘 집중될 수 있게 배려했다. 이특은 슈퍼주니어의 리더로서 멤버들의 군입대를 항상 동행해 왔다. 장수돌 슈퍼주니어의 리더로서 따뜻한 리더십으로…
OOOO・゜・(つД`)・゜・ 161011 이특님 인스타의 울 려욱님 ㅠ

군입대


OOOO"너네가 지금 우리 이런 순간에 꼭 그 말을 해야겠니?"는 님 가수와 님 팬덤을 위해 려욱의 군입대 소식도 눈치 봐가면서 올려야 한다는 것?

입대


OOOO금일 슈퍼주니어 려욱이 입대했습니다. 려욱이 건강히 군 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OOOO161011 려욱 입대 #규현 #Kyuhyun #圭賢
OOOO오늘부로 우리의 어린왕자가 진짜사나이로 명받았습니다! #엔터K 의 영원한 기둥 #려욱 의 입대전 심경고백(?) 인터뷰 10월 16일 일요일 00시 30분 #YTN 에서 단독공개합니다 #하지영
OOOO려욱이는 군대를 잘 갔습니다~~~1년간 함께 했던 울프오그램제작진과같이 다녀왔어요~~막내동생군대보내는것같아 울컥!!!!려욱아건강히잘다녀와~~~~충성! #려욱 #군대가다 #엔터k #려욱군의입대전마지막단독인터뷰는엔터k…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ryeokggoming
OOOO 려욱 오빠 입대.기다릴께. ☆〜★〜☆〜★〜☆〜★ 이 하늘은 연결되어 있어요. 언제나 곁에 있을께요. 계속 기다릴께. 16.10.11 274day. ☆〜★〜☆〜★〜☆〜★ =JAPAN ELF 리에=
OOOO161011 려욱오빠 입대날. 특오빠가 경례 가르쳐주시는거 귀여웠어요 ㅠㅠㅠㅠ 오빠 이제 진짜 가네요...조심히 갔다와요ㅠㅠㅠㅠㅠ #려욱아사랑해 #려욱아기다릴게
OOOO응? 려욱오빠 입대글 올렸는데 ㅇㅅ엘이 아픈거 피드백올리라고했다고?
OOOO 오늘 ㄹㅕ욱이가 입댸했다는데 머리를 보니까 경슈 머리였다 경두 입대 안해도 .... 밤토리야
OOOO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려욱오빠 입대도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은혁 오빠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오늘의 오카야마 현의 하늘입니다 ✨ 오늘은 드디어 려욱이 입대를 했군요!빨리 모두 돌아가고 있기를 바란다.. 빨리 모두 보고 싶다.

슈퍼주니어


OOOO"슈퍼주니어"가 군대갑니까? "려욱"이죠 말제대로하세요 군대 트윗 - 쓰기로 되어있는것(밑줄쫙) 교통사고, 실신 - 갑자기 일어난일. 슴도 정리가 되야 상황을 정리하고 핕백을하겠죠 그게왜 슈주탓이고 려욱탓이고 잘못한건가요?…
OOOO슈퍼주니어 려욱은 원래 게임을 잘 안했지만 피쳐폰시절 휴대폰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유행하던 때에는 규현과 희철을 능가하는 슈퍼주니어의 미니게임 왕이었다.
OOOO은광이 알려드릴 중요한 게 있다고 해서 앨범 이야기인 줄 알았더니 "오늘 슈퍼주니어의 려욱형이 군대에 가요. 여러분도 건강하길 빌어주세요." 그랬더니 일훈이가 "은광이형은 언제 가요?" ㅠㅋㅋㅋ 7명이서 갈까? 라고 얘기하다 프…

다녀와


OOOO건강히 잘 다녀와 다시 네자리로 돌아는날까지 사랑한다 려욱아 #령구 #예욱 #superjunior
OOOO작년 10월 13일, 15일에는 혁재랑 동해를 연달아 보냈는데 올해 10월은 려욱이네. 애를 보내려니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걱정이다. 잘 다녀와. 좀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 애기야. #WaitingFo…
OOOO려욱오빠 기다릴게..건강히 잘 다녀와~
OOOO몸 건강히 잘 다녀와요ㅠㅠㅠ기다릴게요 벌써 보고싶어ㅠㅠㅠㅜㅠㅠㅠ #161011 #려욱 #기다릴게요
OOOO려욱아, 건강히 잘 다녀와~~ 누나가 기다릴게!! 😊 #WaitingForRyewook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hyukchan_4

오빠


OOOO려욱이오빠~ 😭💔
OOOO려욱오빠 넘 기여우시......지만.....슬프다
OOOO 려욱오빠 잘갔다와요!!! 우리 리다쨩 존귀.....><
OOOO려욱오빠와매일의소중했던2시간끝. 오빠가 노래 불러주실때마다 감동했고 최고의 DJ상 받았을때 같이 기뻐했고 춤출땐 같이 신나했고 오빠 울 때 같이 울었죠.마지막 달콤한 키스까지.모든순간"려욱"이여서행복했습니다♥ t…

군대


OOOO슴타운이라 본능적으로 알티누를뻔... 려욱님 군대 잘 갓다오세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어제부터 하루종인 려욱 군대가...이러고 다녔는데 듣고 반응하는사람1도 없고요ㅋㅋㅋ다들 지할말만함 아니 너희가수 행사뛰는거 안궁금해^_^

인스타의


OOOO161011 하지영님 인스타의 려욱님 ㅠ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Shanying221
OOOO161011 내종석님 인스타의 우리 려욱님 ㅜ

RYEONG9


OOOO@ryeong9 려욱 아니면 안되...ㅎ
OOOO같이 듣던 그 노래들 희미해져 가고 꿈만 같던 그 목소리 들리지 않아도 그렇게 활짝 웃어요 늘 내겐 그대가 언제나 내 안에서 빛나죠. _ 려욱 , Like a star @ryeong9

려욱


OOOO161011 입소식에서 줄 서있는 울 려욱님 ㅠ 뒤에서 두번째에 서있다ㅠ 한번에 바로 알아보겠는 우리 려욱님 ㅠ 앞에 검은색 백팩도 있다 ㅠ 가방 가져간거 보니 필요한거 잘 챙겨갔나보다 ㅠ 압수된거 없이 다 반입…
OOOO161011 어머니 꼭 안아드리는 려욱님과 입소식에서 경례하고 있는 려욱님... 우리 려욱님 ㅠ (Creditinsta + 기사사진)
OOOO려욱 멋있어🌞✨😂💓 화이팅!💪💪💪
OOOO려욱 너란남자. 빠지면 해어나오기 힘든 개미지옥 같은 남자. #정체성의혼란을느끼다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ryeokggoming
OOOO댄서분인스타 #려욱
OOOO지금부터 2시간 10분 후!!! 려욱이의 '어린왕자' 공개!!!!!!!!!!!!!! 합니다 령구 대박!!!!!!!!!!!!!!!!!!!!!!!!!!!!
OOOO 헠ㅋㅋㅋㄱㅋㅋㅋㅋ 나중에되서 "선배님 오셨다ㅠㅠㅠ ㅇㅅ맘 려욱님ㅠㅠㅠㅠ 좋겠다..."이러면 ㄹㅇ 사살각....
OOOO신동 🍄 150324 ~ 161223 성민 🎃 150331 ~ 161230 은혁 💎 151013 ~ 170712 동해 🐟 151015 ~ 170714 시원 🐴 151119 ~ 170818 려욱 🐰 161011 ~ 180710 h…
OOOO아주 멀리, 아주 멀리 먼 곳에 있네요 그대의 매일은 봄날이라 믿어 아주 먼 날, 아주 먼 훗날 그대 나를 만나면 늘 함께였다고 얘기해 줘 려욱, 봄날
OOOO 뭔 지들 가수만 소중해 앙?ㅇ?????? 우리려우규ㅠㅠㅠㅜㅜㅠㅠㅠ
OOOO진자 려욱님도 머리 다 미셔도 잘생기셨어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Shanying221
OOOO 려욱💙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saganim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besondereFreude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TeukBar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TeukBar
려욱 RYEOWOOK 이특 군입대 WAITINGFORRYEOWOOK LEETEUK 입대 슈퍼주니어 다녀와 오빠 다녀와요 Hey_Teu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