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오렌지팩토리 스베누 터진 뭔말이지 땡처리하니까 안그래도 안먹는다 안들어가져 있었구나 판다길래 신발치고는


스베누


OOOO 스베누 개망햇지.. 오렌지팩토리에서 땡처리한다 가바바 이쁜거 아직 있드라
OOOO스베누신발 9처넌에 땡처리함 오렌지팩토리에서 헬스장용으로 하나 살까
OOOO 어제 오렌지팩토리에서 스베누 샀는데... 14.000원
OOOO오늘부터 오렌지팩토리에서 스베누 고별전을한다. 그렇다 내 2년치 신발을 사야 할 때...
OOOO와...스베누 결국 헐값에 팔리고 있어... 심지어 지금 저 오렌지팩토리 서버 터진 듯
OOOO아.. 그래서 회사근처 오렌지팩토리 앞에 스베누 박스가 잔뜩 쌓여 있었구나

뭔말이지


OOOO영업종료 한다는데 오렌지팩토리에서는 계속 판다는게 뭔말이지..
오렌지팩토리 스베누 터진 뭔말이지 땡처리하니까 안그래도 안먹는다 안들어가져 있었구나 판다길래 신발치고는 sergeant720

땡처리하니까


OOOO ㅋㅋ 지금 오렌지팩토리 땡처리하니까 서버텨저서 안들어가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OOOOㅋㅋㅋㅋ아 오렌지팩토리나 가볼까 안그래도 신발 사야했는디

안먹는다


OOOO ㅋㅋㅋㅋㅋ 오렌지팩토리에서 9900원이래요 그냥 베라한번 안먹는다 생각하면 신발치고는 괜찮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판다길래


OOOO 오늘 폐업 선언해서 오렌지팩토리서 판다길래 인터넷으로 살려고 했는..

회사


OOOO오렌지팩토리면 망한 회사 상품 정리하는 곳이잖아.

여기는


OOOO 그그 오렌지팩토리? 여기서 재고처리한대요 여기는 온라인매장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지마켓같은곳에서 판매자가 따로 물건받아서 팔것같기도해요

오렌지팩토리


OOOO예...전 오렌지팩토리에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만,,,
OOOO 오렌지팩토리에서는 판다네 ㄷ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