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토트넘


OOOO전반 37분 델레 알리 골!!!!!!!!!!!! 그리고 손흥민 선수의 어시스트!!!!!!!!! 토트넘 2 0 맨시티
OOOO[토트넘-맨시티] '2호 도움' 손흥민, 높은 평점 7.72...라멜라...
OOOO쏘나잇~ 주말첫째주말잘보내셨나요? 전 화요일 학교 개교기념이라서 화요일까지쉬네요~☺☺ 방금 토트넘 경기 올만에 라이브봤는데 손흥민선수1도움 잘하네요 모두푹쉬고 개천절도 잘보내세요~ 의미있는하루되시길~~💖소현💖 h…
OOOO90' 토트넘 손흥민 OUT 얀센 IN
OOOO경기 종료! 토트넘 2 0 맨시티 - 전반 37분 손흥민 선수 시즌 2호 AS - 후반 90분 손흥민 선수 교체아웃
OOOO후반전에 토트넘이 PK를 얻어내서 손흥민 선수가 차려고 공을 달라고했는데 라멜라 선수가 자신이 차겠다며 끝까지 공을 안줌. 그래서 결국 라멜라 선수가 찼는데 맨시티 골키퍼가 막음ㅋㅋㅋㅋㅋ
OOOO토트넘은 전체적으로 잘 한다. 템포도 토트넘 템포고... 뭐 손흥민은 물론이고 시소코-베르통언-알리 등도 잘 하고... 로즈도 좋고...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SBSSPORTSNOW
OOOO토트넘이 맨시티를 박살냈다. 손흥민 폼이 장난아니다. 이번시즌 손흥민 기대해도 좋을듯
OOOOEPL 손흥민의 토트넘,맨시티전 2:0승리! 손흥민 1도움+1자살골에 관여함. 1위 맨시티와 승점1점차로 추격.
OOOO도움을 기록한 손흥민의 토트넘.. 맨시티를 2:0으로 완승했다. 한마디로 헤비메탈같은 경기였다..^^
OOOO손흥민 원톱 쓰니 토트넘이 흥하는군. 게겐프레싱에 티키타카 압살
OOOO토트넘 팬이라면 왜 손흥민이 차는걸 보고싶어함? 나 라멜라 더 좋아하는데? 왜죠? 국뽕도 작작해야 봐줄만 함
OOOO토트넘의 PK를 라멜라와 손흥민이 서로 차겠다고 싸움. 결국 라멜라가 실축함.
OOOO토트넘이 손흥민 안파는 이유를 오늘경기 보니 확실히 알겠다 왐마
OOOO토트넘 기세 장난 아닌데? 아니, 누구보다 손흥민 기세가 장난 아니다… ㄷㄷㄷ 아직까진 펩이 혼쭐나는 그림
OOOO참 축구 알다가도 모르고 시즌은 길다는게 맨시티의 기세가 이렇게 꺽일 줄이야 ㅋ 오늘 경기 시작전에 토트넘이 많이 밀리고 손흥민 이 별다른 활약 못 펼칠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완전히 틀렸음
OOOO이전에 있었던 빠르고 간결하며 정확성높은 공격작업에 맨시티와 바르샤의 차이점인 이선아래 선수들의 개인능력에서 나오는 차이가 전방압박이 먹힌다는점이 합쳐져서 토트넘이 앞서가고있는거 같은 개인적인 소감 손흥민은 앞부분에 해당됨..
OOOO 농담이죠 ㅋㅋㅋㅋㅋ 근데 9월 폼은 진짜 미쳤네요. 토트넘 전원이 확실히 굉장히 잘해주고 있고, 알리-라멜라-손흥민 편대때문에 맨시티가 라인 올리지도 못하고 이도저도 못하고 있어요 ㅎㄷㄷ; 맨시티의 크립토나이트..
OOOO전반 종료! 토트넘 2 0 맨시티 - 손흥민 선수 시즌 2호 도움
OOOO그래서 손흥민의 스피드능력이 돋보이는부분도 이때문임... 토트넘은 홈답지않게 은근 수비쪽부터 걸어잠그고있고 맨시티는 원정답지않게 라인 공격적으로 나오고 있음...
OOOO토트넘 전반 맨시티를 압도하는 경기력. 손흥민 물이 완전히 올랐네 #coys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lovecat8046
OOOO전반은 토트넘이 압도.. 양팀 모두 압박이 대단.. 델리알리의 공간을 파고드는 움직임도 절묘했지만.. 그 앞으로 찔러준 손흥민 어시스트 기가막혔음.. 후반에는 골도 하나 넣어버리자.. 흐흐흐..
OOOO쏘나잇~ 주말첫째주말잘보내셨나요? 전 화요일 학교 개교기념이라서 화요일까지쉬네요~☺☺ 방금 토트넘 경기 올만에 라이브봤는데 손흥민선수1도움 잘하네요 모두푹쉬고 개천절도 잘보내세요~ 의미있는하루되시길~~💖소현💖
OOOO손흥민 어시스트 2:0으로 전반전 종료 #Son #토트넘
OOOO전반 종료 2:0. 손흥민 선수가 이 팀에서 이 정도의 비중이 있는 선수인지도 몰랐고 토트넘의 압박축구는 믿어지지가 않을 정도로 강하고 빠르네요.
OOOO토트넘의 손흥민이 오늘도 날라다니네요. 조금전 최강 맨시티를 상대로 1골을 도와 1:0으로 앞서갑니다^^
OOOO손흥민의 어시스트..! 슬쩍 찔러주는 저 센스..^^ 맨시티를 2:0으로 이기고 있는 토트넘.. 정말 긴박하게 움직이는 경기가 축구볼 맛 나게 합니다..! 👍
OOOO손흥민 어시스트 토트넘 진짜 잘한다. 완야마 시소코 둘이 오늘 진짜 예술
OOOO손흥민도 손흥민이지만 오늘 토트넘 진짜 인상적이네
OOOO손흥민 도움 델리알리 골! 2:0!!!! GO 토트넘!!!!!!!!!!!!!!!
OOOO맨시티 vs 토트넘 0 2 델레 알리 골(손흥민 어시스트)
OOOO#손흥민 어시스트 기록! #델레알리 의 골이 터지며 #토트넘 이 2대0으로 #맨시티 에게 리드를 점합니다!
OOOO토트넘 2-0 맨시티. 델레 알리 골, 손흥민 어시.
OOOO토트넘 2 - 0 맨시티 (36분) 손흥민 어시스트
OOOO2:0 토트넘. 손흥민 어시스트, 델리 알리 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eunmarica
OOOO 진짜저러다 후반에 퍼질텐데... 뭔가 토트넘 자체가 손흥민 페이스에 오버하면서 따라가주는느낌 ㅋㅋ
OOOO맨유 경기보다 암 걸리는 줄 알았는데 토트넘 경기보니 눈정화가 되네. 되는 팀은 어케도 되는구나. 부럽다. 손흥민 컨디션 완전 섰네 섰어.
OOOO10' 토트넘 손흥민의 슈팅, 브라보가 막아내지만 토트넘의 코너로 이어집니다.
OOOO손흥민이 토트넘의 호날두가 아니라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의 손흥민이다!!!
OOOO손흥민에게 #현혹'된 맨시티 수비수의 자책골로 1:0 앞서가는 토트넘.
OOOO야 손흥민 슛하니까 토트넘 서포터즈 소리 개지르네 ㅋㅋ에이스 됐네 진짜
OOOO맨유 경기 보다가 토트넘으로 오니 잠이 깬다. 손흥민 물이 올랐다.
OOOO토트넘vs맨시티....손흥민이 오늘도 골을 넣을 수 있으려나? 전초반 박빙 전개중...⚽
OOOO맨시티랑 토트넘 초반부터 재밌네요. 5준 정도 진행되었는데 손흥민 선수 컨디션 아주 좋아 보입니다. 양팀 통털어 현재까지 가장 볼터치도 많고 질도 좋네요.
OOOO토트넘 1위찍자!!!근데 원톱보다 측면이 좋을텐데....흠 손흥민 한골만 넣쟈
OOOO#손흥민 은 오늘 토트넘의 원톱으로 출격! #Tottenham #sonheungmin
OOOO#손흥민 은 오늘 #맨시티 전에서 #토트넘 핫스퍼의 원톱 공격수로 나섭니다. 본래 측면에서 활동하는 손흥민의 특성을 감안하면 조금은 아쉽지만 현재 에이스인 해리 케인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서는 딱히 묘안도 없는 상황!
OOOO기대된다. 맨시티 vs 토트넘 손흥민 선발.
OOOO잠시 후 #손흥민 의 토트넘 핫스퍼가 초반 6연승 가도를 달리며 #EPL 1위를 마크 중인 #맨시티 를 상대로 중요한 일전을 벌입니다. 토트넘은 현재 #리버풀 보다 한 게임을 덜 벌인 상태에서 승점 2점 차 3위!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allezcorea
OOOO이어서 토트넘-맨시티 / 손흥민 오늘도 골넣을수 있을까?
OOOO뒤이어 손흥민 선수 소속 구단 토트넘과 맨시티 경기. 후우 프리미어리그 경기 연달아 2개 보는 날이로군.
OOOO만약에 말인데, 만약에 오늘 경기에서 <토트넘 3 맨시티 0. 손흥민 해트트릭> 이렇게 된다면 좋겠다!!! 솔직하게 트친님들 생각은?
OOOO이따가 무패행진 중인 프리미어리그 1위팀 맨체스터시티와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2위팀 토트넘의 경기... 빅매치 입니다. 저는 손흥민 선수와 무관하게 올해 맨시티 응원중!
OOOO손흥민 경기 기다려지네. 맨유 경기는 거를뿐. 맨시티 vs 토트넘 (PM 10:05)
OOOO펩이 추구하는 축구는 손흥민이 카운터격이다. 역습 3번중에 1번만 살려도 토트넘이 이길 수 있다. #epl
OOOO토트넘이랑 맨시티 너무 기대된다 손흥민이가 안 나와도 빅 매치인데 넘넘 기대되는군
OOOO기자가 포체티노에게 멘시티 아궤로를 어떻게 막을 것인가 묻자, 그는 좋은 선수다며 답변을 회피 상대 과르디올라에게 묻자. 만약 토트넘이 아궤로를 막는게 좋겠다고 한다면 우리도 손흥민을 막을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우회적으로 답했던 기사를 읽은거 같어.
OOOO아 오늘 토트넘.... 이번에 손흥민 잘해버리면 진짜 장난없겠어ㅠㅠㅠ 맨시티인데...
OOOO맨시티 대 토트넘. 이성적으론 비겨야 이득인데, 감정적으론 닭집손흥민 개박살 나는거 보고 싶고... 아. 인간이란.
OOOO오늘 손흥민네 토트넘이랑 맨시티랑 경기하는데 그 두팀 지금 리그 1, 2위이고 무패이고 오늘 밤 10시에 함 ...심지어 내일 휴일...
OOOO말이 필요없는 빅매치... #맨시티 vs #토트넘 #손흥민 vs #아구에로 #포체티노 vs #과르디올라 #프리미어리그
OOOO팀순위 1위와 2위의 맞대결.. 왕좌는 수성될 수 있을까요?? 이주의 #프리미어리그 #EPL 중계일정입니다. #맨시티 #토트넘 #손흥민 #아구에로
OOOO헐 토트넘에서 손흥민은 최고 축구선수예요!!! 😬😍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shlove9513
OOOO현지는 포체티노와 과르디올라의 인연, 리그 1,2위 팀들간의 맞대결로 주목하는데 우리나라는 과르디올라가 손흥민을 안급했나 안했나(기자회견에서 국대선수들이 토트넘의 베이스라며 케인,알리,워커를 언급) 또는 손흥민이 또 골을 넣을지에 주목..ㅎ

맨시티


OOOO오늘 맨시티전, 손흥민 원톱 선발 출격.
OOOO오늘 손흥민이 큰 역할 한게 브라보-오타멘디-스톤스의 한쪽 루트를 차단시켜 맨시티의 물줄기를 답답하게 만든거. 펩 팀을 깨기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고 이걸 하라고 공격 옵션을 단순히 만드는 위험을 감수하고 손흥민이 원톱으로 나온거
OOOO손흥민선수 맨시티전 도움1개 기록하면서 맹활약 팀의 승리 대단하며 팬들의 기립박수에 진짜 대단함
OOOO요즘 손흥민 물이 올랐네!! 맨시티까지 잡고!!
OOOO손흥민 맨시티 상대하고 있는거 맞나.. ㄷㄷㄷㄷ
OOOO맨시티가후반전 라인을 자꾸 올린다면 자연스레 뒷공간이 빈다는 소리고 그만큼 손흥민한테 기회가 많이 생긴다는 소리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25dcf1d8a770402
OOOO와 손흥민 오늘도 어시 하나햇네 맨시티 탈탈 털리는중
OOOO손흥민 1어시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맨시티 뭐해
OOOO맨시티는 오늘만큼은 사발레타 빼고 사냐 넣어야 할 듯... 손흥민 직선 돌파인데도 사발레타가 스피드적인 면에서 전혀 쫓아가지 못함. 어쨌건 손흥민 on fire
OOOO#EPL 손흥민 날라다니네 ㅎㅎ 맨시티 이른 자책골이라 게임 운영 더 편해짐 ㅎㅎ 잡을 수 있겠다 ㅎㅎ
OOOO#손흥민 은 대활약을 선보이고 있으나 이번 시즌 홈에서는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맨시티 를 상대로 홈에서 골을 넣는다면 현재의 상승세에는 더욱 더 불이 붙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OOOO손흥민이 골넣고 맨시티가 이기게 해주세요😀
OOOO저번에 기사에서 맨시티 수비라인이 높으니까 손흥민 원톱놓고 뒷공간 노릴것같다더니 진짜 원톱 쓰네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minariboy
OOOO 여기는 한국이니 ㅋㅋㅋㅋ 맨시티가 이기면 장땡이죠뭐 ㅋㅋ 손흥민 한골정도 주고
OOOO#해리케인 의 공백이 외려 전화위복이 되어버렸습니다. 유럽무대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세이셔널 #손흥민 이 화이트 하트레인에 운집한 홈관중 앞에서 #맨시티 를 상대로 골사냥에 나섭니다.
OOOO손흥민이 골넣고 맨시티 리그 전승 깨는 이변이 생기면 꽤나 재밌을거같은데 맨시티가 이길것같아
OOOO 전 시티즌이니 당연히 맨시티 승리를 바라죠ㅋㅋㅋ 제가 원하는 최고의 결과는 손흥민이 골 넣고 맨시티가 이기는 겁니다 손흥민 화이팅!(?)
OOOO 손흥민이 두 골 넣고 경기는 4:2로 맨시티가 이겼으면 좋겠네요. 저는 맨시티 응원!!
OOOO오늘도 주모를 외칠 수 있을 것인가 오늘 맨시티전, 손흥민 원톱 선발 출격.
OOOO그래서 오늘 맨시티전 손흥민 못하면 느그흥행?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Rachel_Hur
OOOO손흥민 맨시티 전 선발! 근데 원톱으로 나오는것 같다... 안되는데
OOOO올 손흥민 맨시티전 선발 ㅋㅋㅋ
OOOO손흥민 오늘도 골 넣고 맨시티 무패 깨보자
OOOO손흥민 오늘 맨시티전에서 리그 5호골, 시즌 6호골 부탁한다 빅경기에서도 꼭 한방해주길 근데 꼭 내가 이렇게 김칫국 한사발 마시면 부진하던데
OOOO손흥민이 오늘 맨시티전에서 골을 넣으면 .. 몸값은 배로 뛰겠지 .. 근데 군대 가야지 ..

어시스트


OOOO들어갔어요!!!!! 손흥민의 어시스트 델레알리 골!!!!!!!! 저목소리는 이제 너무 많이들어서 익숙하다 ㅋㅋ
OOOO손흥민 어시스트! 크후 주모 드랍 더 빗!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Lover_Wave
OOOO손흥민 어시스트
OOOO오늘의 결과 롤드컵 한국팀 모두 승리 핸섬가이 APAC 우승 손흥민 어시스트 캬 주모~
OOOO손흥민 물 올랐다. 어시스트 예수울~
OOOO손흥민 어시스트.... 한국 정치에 죽을 맛인데 니라도 잘해서 기분좀 어비켜도..
OOOO손흥민 아름다운 어시스트 !
OOOO 델리알리 징차 저번에도 손흥민이 어시스트해줘서 넣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와.. 손흥민 기가막힌 어시스트네.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Mori0416
OOOO손흥민 나이스 어시스트!
OOOO손흥민 기가막힌 어시스트. 최고다.
OOOO손흥민 어시스트 개쩐다
OOOO와 손흥민 판타스틱어시스트
OOOO우워워워워 손흥민 어시스트~~~~~
OOOO와 도란 ㅜㅜㅜㅜㅜ 손흥민 어시스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손흥민 쩌네 오늘도 어시스트 굿~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jvsm05
OOOO그리고 손흥민의 어시스트!!!
OOOO우와 손흥민 어시스트, 델리 알리 골.
OOOO손흥민 순간적인 패스 멋지다. 어시스트
OOOO골~~!! 손흥민 어시스트!!!!!!
OOOO오 손흥민 어시스트
OOOO손흥민 어시스트!! 델레 알리 골!!!!

어시


OOOO 원톱인데 그래도 프리롤인것같았음ㅎㅅㅎ 열심히 뛰고 첫골때 어그로 끌어서 자살골 유도하고 두번째 골은 어시로 0.8골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이 제일 걱정임 내가 손흥민 체력걱정을 할 날이 올줄이야....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jvsm05
OOOO손흥민 전반 1어시~~ 주모!!!!! 마더파더 드랍더비트!!!
OOOO손흥민 어시먹었네 ㅋㅋㅋㅋ
OOOO와 손흥민 어시야 ㅋㅋㅋㅋ 지리네 ㄷ
OOOO손흥민 왜케잘해!! 오늘은 어시손!! #EPL Super Son again!
OOOO손흥민 리그 4경기 4골 2어시
OOOO이야아아아아!! 손흥민 어시!!!!!!!
OOOO와 손흥민 어시지리네 떠먹여주네 ㄷㄷㄷㄷ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labourermin
OOOO손흥민 어시!!
OOOO손흥민 어시 쩔었다!
OOOO손흥민 어시 좋았다 크웅
OOOO#EPL 손흥민 어시 지렸다
OOOO헉 손흥민어시
OOOO신의 어시 #손흥민
OOOO손흥민 어시ㄷㄷㄷ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hanbadaap
OOOO손흥민 어시ㅋ
OOOO알리!!!!! 손흥민 어시ㅠㅠㅠㅠㅠㅠㅠ
OOOO올 손흥민 어시
OOOO손흥민 어시 ㅅㅅㅅㅅㅅㅅㅅ
OOOO손흥민 어시 ㅅㅅ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어시 개오졋어
OOOO 골 !! 손흥민 어시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HealingPops

경기


OOOO손흥민 국뽕때문에 오늘 경기 이긴거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네... 샬케는 이기고 있니
OOOO오늘 경기에 얀센을 원톱으로 쓰고 손흥민을 윙으로 뒀으면 이런 결과는 안나왔을듯 ㅋㅋ 손흥민 원톱이 확실히 변수였던듯한 경기
OOOO라멜라.. ㅋㅋ 손흥민이 골 넣었음 더 좋았겠지만 전체적으로 재밌는 경기.
OOOO어메이징 경기력. 하얗게 불태웠어. 손흥민 정말 잘했다 😎
OOOOPK를 넣을 수도.. 실축할 수도 있는거지.. 다만 넣지 못한 것이 손흥민이 아니라 라멜라인거고.. 라멜라에게 PK를 지시한 것이 포체티노 감독이라면 그건 감독이 경기보는 눈이 딱 그 정도라는거고.
OOOO손흥민 전시즌만해도 느그흥이였는데 이번시즌 몇경기했다고 우리흥을넘어서 손날두로 탈바꿈하냐 ㄷ;; 이실력 잠깐 반짝이 아니였으면 ㅋㅋ
OOOO손흥민 이 경기 끝나고 비행기 타니?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보는 거니? 10월 6일🤗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2seungmin0919
OOOO ㅋㅋㅋㅋㅋ 손흥민 리버풀 첼시 이 세팀경기후가 해충갤 드립 터지는시기 별의 별게 다나와 ㅋㅋ
OOOO아까 맨유경기 보기직전 아빠가 와서 요새 손흥민이 좀 잘한다던데 올림픽이후 마음을 다잡았나보다며 그래도 한국 공격수들 중에선 시원시원하게 슈팅때리고 과감하게 잘한다고 유럽물 먹은앤 다르다며 칭찬하고 가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손흥민 4경기 4골 2도움 총 6점 공격포인트 미쳤다 진짜
OOOO우리 집 남자 둘이 손흥민 경기보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선수 최근 5경기 5골이라는데 오늘도 그 기록들을 이어갈 수 있을까?
OOOO손흥민 경기한다
OOOO 런던이시면 어렵지않은 부탁하나 드릴테니 꼭 들어주세요 화이트하트레인 경기장에서 손흥민선수 유니폼 사서 싸인까지 받아다주세요.감사합니다.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LovPilekor
OOOO오늘은 손흥민의 경기를 보는 조그만 낙이 있다. 손흥민 열심히 뛰어줘!
OOOO근데 영국 축빠들 손흥민 너무 띄우는 거 아니냐. 올 시즌 몇 경기나 했다고 메시 옆에 나란히 사진을 싣고 그르냐

라멜라


OOOO 방송에 안 나오니 추론 밖에는 할 수 없겠죠. 영상으로는 분명히 라멜라가 들고있던 걸 손흥민이 뺏으려고 했다고 보이지만, 여기저기서 (특히 현장 관중과 언론에서) "손이 들고있던 걸 라멜라가 뺏어갔다"는 증언이 나오고 있긴 하네요.
OOOO 공 쪽으로 가장 먼저 뛰어가는게 바로 라멜라구요. 유투브 보시면 그 방향에서 다시 나타나고, 손흥민은 PK스팟 쪽에서 유투브에서 보시는 대로 라멜라한테 다가갑니다. 전 도저히 손흥민이 먼저 공을 집었다는데에 동의할 수 없네요.
OOOO이 세번째 기사가 사실이라면 얼추 손흥민이 부탁을 했다는 점에서 원래 키커는 라멜라로 박아둔 게 확실한데 확실히 기분 나쁘지 원래 자기가 해야될 거를 내줘야 할 상황이면
OOOO라멜라는 손흥민하고 연관됐다고 국내 실검 1위 꽂히면서 까지 극딜 박는건 좀 아닌 거 같다... 실축한 라멜라 응원해주고 동료를 믿은 손흥민을 칭찬해주길 바랄 뿐
OOOO팬들의 심정은 이해 하지만 라멜라 입장에선 가득이나 없는 포인트 찬스인데 그걸 양보해주기도 싫겠고, 손흥민은 그런 라멜라를 믿은 점에서 칭찬을 해야되는데 오히려 라멜라를 까고 있어 왜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byeolheneunbahm
OOOO라멜라 실축이 어쩔 수 없는게 원래 키커는 에릭센 케인 라멜라 였는데 케인 - 부상 / 에릭센 - 피케이 싫어함 / 라멜라 - 3번 키커 에서 물 오른 손흥민이 간 거라.. 사실 둘 다 피케이는 약합니다
OOOO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손흥민 vs 라멜라 구도 만들어야 이야기가 되지? ㅋㅋㅋㅋ
OOOO손흥민이 패스 잘못 줘도 못받은 라멜라 탓이냨ㅋㅋㅋㅋㅋㅋ
OOOO라멜라야 내가 다 미안하다...... 너무 과하게 욕 먹고 있네... 뭐든 적당해야... 그냥 손흥민만 잘 했다고 칭찬하면 되는 건데 왜 꼭 다른 선수 그것도 같은 팀 동료를 욕 먹여야 하는 건지...
OOOO마 라멜라가 손흥민한테 이거 무슨 뜻이냐고 물어보면 흥미니만 부끄럽다!
OOOO 저는 왜 라멜라가 양보해야하는지 이유에 대해서 물어본거구요. 왜 싫어하냐고 안 물어봤는데요 ㅋㅋ 뭐 저도 손흥민 싫어하니까 이해는 합니다만 먼저 차려고 라멜라가 공 집었는데도 그걸 지가 가져가겠다고 한건 뭐...
OOOO 라멜라가 들고 있는 공 뺏은건 손흥민인데 왜 라멜라가 양보해야 하나요? 설명좀 ㅋㅋㅋ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SBSSPORTSNOW
OOOO거기 라멜라 계정에 되먹지 않은 댓글다는 사람들 스토크전 전까지 손흥민 관련해서 어떤 댓글들 달고 있었나 궁금하네. 골 터지기 전까지는 손흥민한테도 악플 달지는 않았을까? 당신들이 그럴수록 흥민이만 더 곤란하게 하는거야.
OOOO라멜라라는 축구선수가 네이버 순위 1위길래 왜 그런가 봤는데 아까 손흥민 있는 팀이 축구했는데 패널티킥을 서로 차려고 신경전을 벌이다가 라멜라가 찼는데 노골이 되었음ㅋㅋ 그렇다고 한국 사람들이 라멜라 인스타그램 가서 욕하고…
OOOO리딩 선수를 더 키워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야 한다고 생각해 한편. 만약 저 상황에 케인이 있었다면 라멜라가 공을 뺏았을까? 혹은 케인이 손흥민에게 양보했을까? #COYS
OOOO손흥민도 없는 실시간 검색어에 라멜라가 1위인 것만 봐도..국뽕 댓글 일발 장전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케인 돌아 올때까지 이 폼이 유지된다면 라멜라를 빼고 손흥민을 넣어야 할듯...
OOOO라멜라...욕심땜에..손흥민 1골..아깝....
OOOO 라멜라로 손흥민한테 패스하는 재미로 피파 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eyelashenhance
OOOO"라멜라를 미안하게 할 손흥민의 패스였습니다" 네 다음 개소리
OOOO아까 PK장면은 라멜라와 손흥민이 서로 찰려고 얘기하다가 라멜라가 억지로 우겨서 찬듯한데 그걸 또 실축을 ㅋㅋㅋ
OOOO라멜라랑 손흥민이랑 pk장면 웃겼다
OOOO라멜라와 손흥민이 서로 페널티킥 넣겠다고 해서 라멜라가 찼는데 골 못 넣은거 가지고 방송에서 까는 중
OOOO라멜라 손흥민 개웃기네ㅋㅋㅋ
OOOO라멜라가 손흥민한테 공도 안 주고!!! 엄청난 옥의 티네요!!!' 정말!
OOOO 손흥민한테 패스 잘 안해준다고 욕 엄청 먹던 라멜라인데 ㅋㅋㅋPK실축까지 ㅋㅋ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SEESEESAWSAW
OOOO라멜라 손흥민만도못한놈
OOOO실제로 저번 시즌에 라멜라 에릭센이 패스 잘 올려서 준 완득 뽑아내면 손흥민 저기서 호랑나비춤 추느라 못넣은게 개많았음

선수


OOOO손흥민 선수 또 맨오브더매치!! 대답합니다!^^^ #SPURS #TOTMCI #sonny
OOOO#축구 손흥민 현재 유럽 5대리그 선수중 랭킹 1위
OOOO손흥민........아니 다른 국내선수들도.........잘하는거 보면.....좋은데,,, 사실 리버풀엔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좀 무서워요.........오늘도 그렇고...
OOOO오늘 해설ㅋㅋ '손흥민 선수덕분에 흠뻑 취했고 오늘 주모들이 바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김병지 '손흥민선수가 경제도 살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후반 90분 손흥민 선수 교체아웃! 홈팬들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퇴장합니다. #수고했SON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어시스트 어시 경기 라멜라 라멜라가 선수 토트넘이 도움 docuepd
OOOO손흥민선수가 철봉을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번시즌 손흥민은 빠르게 뛸줄만 알던 선수라 안쓴거고 요번시즌은 빠르게 공간으로 뛰는 선수라 쓰는거고... 뭐 아직도 수비가담은...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손흥민 선수 원톱이었구나.
OOOO와 손흥민 움직임 개좋네 ㅋㅋㅋ 선수들 컨디션 빨딱서면 부상당하던데
OOOO 리오넬메시 산수 사진에 손흥민선수 얼굴을 합성 ㅋㅋ(그 만큼 잘한다 라는 의미겠지?? 잘모르겠다~)
OOOO최정상급 선수는 리그를 홍보하고 이미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긴 하는데.. 올 시즌 그 역할을 손흥민과 데브라이너한테 기대고 있는 건가

도움


OOOO손흥민 1도움 커다랗게 배너띄우는거보고 시골에서 누구 대학갔다고 현수막매다는거 생각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ia~~ 손흥민 도움~
OOOO손흥민 1도움 기록! 후반엔 골도 노려보자
OOOO리그 2호 도움 손흥민 #coys
OOOO손흥민 물올랐네 오늘은 도움까지 ㄷㄷ
OOOO와 손흥민 도움
OOOO손흥민의 기가 막힌 도움 패스!
OOOO손흥민 도움 ㅅㅅㅅㅅ

패스


OOOO손흥민 오늘 연계 플레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음. 패스 네트워크만 봐도 쉽게 확인 가능.... 원톱에서도 가능성을 보여줌
OOOO토터넘 라벨라는 손흥민에게 패스도 안하고 손이 페널티킥 차겠다는걸 끝까지 자신이 차서 실축하는군. 경쟁자라 하더라도 한 팀인데 싹이 노란리본 이네...
OOOO와, 손흥민!! 킬패스!!!!👍
OOOO와 진짜 손흥민 왜이래 패스 개오져
OOOO손흥민 드리블, 패스, 퍼스트터치, 공간지각능력, 공간창출능력, 라인깨기, 슈팅파워, 슈팅정확도 등등 다 좋은데 슈팅타이밍이 좀 아깝다. 한박자 더 빨리 때렸으면 좋겠다 싶은데 그렇지 않아서 상대 수비의 블록에 종종 막힘.

알리


OOOO확실히 손흥민 잘하더라 델리알리랑 암멜라는 좀...
OOOO 야 손흥민하고 델리알리는 ㅈㄴ 뛰었으니 교체해주는게 맞지 ㅋㅋㅋㅋㅋ
OOOO델리알리랑 손흥민 같이 빼줘야지...
OOOO지금부터 알리 제로톱으로 쓰고 손흥민 왼쪽으로 넣어보면 별로이려나
OOOO저기에 알리나 헤리케인 아니고 쏘니가 있다는게ㅠㅅㅠ 언제까지갈지 모르겠지만 현 톳으넘 대표 손흥민ㅠㅠ

시즌


OOOO해리케인 없으니까 더 잘하는것 같다. 손흥민은 올시즌이 자신 커리어 최전성기 같아보이고. 이 퍼포먼스를 잘 유지하는 것이 관건일듯. 이 와중에 응원팀 맨유는 그저 한숨만. 하아...
OOOO근데 저렇게 빡센 전술로 시즌을 뛸 수 있을까 몰겠네ㅎㅎ흥해라 손흥민
OOOO스브스가 왜 극딜하냐면 손흥민이 패널티라도 넣어야 시즌 몇 호골 이러면서 편집도 새로 하고 틀어줄 것도 많거든... 특히 손뽕에 젖은 조민호 장지현이라면
OOOO작년시즌 손흥민이 중용되지않은이유가 요번시즌엔 손흥민이 중용되는 이유가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뇨 손흥민 상무 못갑니다 상무 조건이 K리그에서 1시즌이상 뛰어야하는데 현재 K리그에서 손흥민 몸값인 500억을 주고 사올수있는 팀이 없어요 가뜩이나 지금 이렇게되면 몸값은 더 올라가구요 ㅋㅋㅋ 그냥 일반병사되는거죠 ㅋ
OOOO 올시즌 손흥민은 좀 잘함
OOOO손흥민 사실상 이번 시즌 첫 강팀과의 대결인데 여기서도 폼이 좋으면 확실히 월드클래스 급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려나

원톱


OOOO손흥민 오늘 기대만큼 잘해줬다. 그런데 손흥민은 원톱 보다는 왼쪽 측면공격수가 더 잘맞는 것 같다.
OOOO#손흥민 은 오늘 최전방 원톱으로 나서며 자신이 할 몫을 충분히 다했습니다. 다만 그가 선호하는 위치가 측면이기 때문에 오늘 같은 상황에 원래 포지션에 있었다면 분명 골맛을 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그게 조금 아쉽습니다.
OOOO손흥민 원톱이라고 손톱이래 ㅋㅋㅋㅋㅋ 진짜 씽크빅👍
OOOO그리고 오늘은 손이 원톱서는게 맞음. 스톤스 오타멘디 즈라보 세명의 길목을 막는 것도 손흥민에게 주어진 임무
OOOO손흥민 원톱?? 뭐지 ㅋㅋㅋㅋ 포체티노 또라인가
OOOO손흥민 원톱출전입니다!
OOOO손흥민 원톱은 진짜 아닌거 같은데....
OOOO손흥민 원톱???????????????
OOOO손흥민 원톱인가 보네. 얀센 교체 명단.
OOOO와 손흥민 원톱이야?!ㄷㄷㄷㄷ
OOOO손흥민 원톱이네
OOOO손흥민 원톱인가
OOOO손흥민 원톱이다..
OOOO손흥민 원톱이네 ㅎㄷㄷ

선발


OOOO 손흥민 폼이 오를대로 오른 상태인데 뜬금없이 사발레타 선발인거 부터 아다리가 좀 안맞다 싶었....
OOOO손흥민 선발.
OOOO됐고, 손흥민 선발이니까 주모 출근시켜라 야근이다
OOOO손흥민 선발. 화이팅..!
OOOO손흥민도 선발이네
OOOO손흥민 선발 ㅋㅋㅋㅋㅋ

EPL


OOOO기회가 왔을 때 슛을 쏠 수 있는 것도 능력인데(특히 엄청나게 빠르고 엄청나게 압박이 들어오는 EPL에서) 이 능력이 손흥민의 능력이라고 생각함

VS


OOOO와 손흥민 — watching Tottenham vs Man City
OOOO1 손흥민이다 vs 2 아니다 반기문이다

화이팅


OOOO아침이라 그런가 맥주 500cc 2캔 마시고도 넘 피곤하다 손흥민 화이팅 오늘은 우리흥 응 잘했어~
OOOO지금까지 분당 공격포인트 손흥민 >> 아게로 고로 우리쏜 화이팅
OOOO손흥민 화이팅!
OOOO화이팅 손흥민 #TOTMCI

리그


OOOO아 아까 모지 영국리그축구보는데 옷등에 사람이름적혀잇는거에 SON이라고써잇길래 미친 저사람이름 아들이내ㅎ푸풉ㅎ햇는데 손흥민이엇음 지송합니다

전반


OOOO전반전 결론손흥민 움직임 좋음(2골다 손흥민이 만듬

손흥민


OOOO 저는 한국 사람인데 아무나 차도 상관없는데 왜 손흥민이 차야하는지 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빼았았다는게 아니라 저는 손흥민의 손을 뿌리쳤다는 의미로 이해했습니다.. 영알못이라서 그런지
OOOO내 탐라 씬의 중심인물 손흥민 황희재
OOOO 포르투갈의 손흥민 로날도
OOOO 손흥민이 호날두보다 잘하지않냐?
OOOO손흥민 bbc에서 MOM으로 선정...미쳣다ㅋㅋ
OOOO 손흥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싫ㅌㅋㅋㅋㅋ스페인 언론에서 손흥민 언급되면 졸라 뭐가 손흥민인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son이라는 동사가 있어섴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 아무튼 손흥민이 요즘 잘해서 주모 찾을만 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