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정형돈 도니 무도 멤버 노홍철 랜덤 정준하 돌아와서 모습을 리더 주아돌


도니


OOOO정형돈 JPG 형도니 인터뷰 왜 계단에서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 복귀 너무 좋아요ㅠㅠ 좋고요ㅠㅠㅠㅠ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OOOO도니 컴백 방송 D-1 😍 10월 5일 수요일 저녁 6시! #정형돈 #도니 #주간아이돌

무도


OOOO정형돈 무도 하차 이유 의견 중에 이게 제일 그럴싸하고 현재 무도 문제점을 잘 꼬집고 있는 거 같네
OOOO노홍철 정형돈 무도에는 영영 안 돌아오는 건가
OOOO늘 이지메 멤버 한명 정해서 그걸로 분량 뽑고 그게 극안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시청자들도 함께 이지메 시키는데 너무 극혐 프로임 무도 단한번도 이지메멤버 없는 순간 없다 정형돈-정준하-전진-길-광희로 계속 이어져오…

멤버


OOOO슈퍼주니어의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그리고 그 겨울 바람이 분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앀ㅋㅋㅋ안햌ㅋㅋㅋㅋㅋ

랜덤


OOOO정형돈과 에이핑크는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 케미가 폭발한다. 오랜만에 랜덤 댄스에 도전한 에이핑크는 뿅망치 벌칙을 두고 정형돈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정형돈 도니 무도 멤버 노홍철 랜덤 정준하 돌아와서 모습을 리더 주아돌 lovedony7

정준하


OOOO 그 정형돈 돈까스랑 정준하 스테이크도 샀었엌ㅋㅋㅋㅋㅋㅋ자취할땐 국종류도 샀었던거같음

돌아와서


OOOO정형돈 돌아와서 다행이야,, 민뉸기랑 김희철 같이 있는 거 또 볼 뻔했어
OOOO 정형돈 돌아와서 이제 없을걸요?

모습을


OOOO#자기닉네임이들어가는자동완성글짓기 비워 하지만 그는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정형돈이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는 모습을 볼 수는 없지만 ㅋㅋㅋㅋ왜안끝ㄴ나?

리더


OOOO나 이창섭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정형돈을 전폭 지지할것을 선언합니다.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 후보!가식없는 후보!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요~!

주아돌


OOOO주아돌 코너는 정형돈컴백과 함께 소리없이 사라진건가 스케줄에서 안보이네

사람1


OOOO ◇정형돈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팬인 사람1) 네 아늑해오

섹셔하고싶은데


OOOO정형돈같은분이랑 섹셔하고싶은데 후 너무 된다

되었다고


OOOO냉장고를부탁해 정형돈 대체 객원 MC로 이수근이 되었다고. 얘네 진짜 왜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국주랑 김숙 데려오라고ㅋㅋㅋㅋㅋㅋ 여자엠씨는 곧 죽어도 싫어?

정형돈


OOOO와정형돈 주간아이돌이다
OOOO 엥 뭐지 나 주간아 2번 봤는데 정형돈인가봄
OOOO오늘부터 우리는에서 정형돈 두루치기 춤과 유사한 부분 볼 때마다 짜릿함
OOOO저거 정형돈 장범준노래 불렀던것도 개웃긴데


정형돈 도니 무도 멤버 노홍철 랜덤 정준하 돌아와서 모습을 리더 주아돌 JPGlF
정형돈 도니 무도 멤버 노홍철 랜덤 정준하 돌아와서 모습을 리더 주아돌 mo_re_d
정형돈 도니 무도 멤버 노홍철 랜덤 정준하 돌아와서 모습을 리더 주아돌 Gonnyonga
정형돈 도니 무도 멤버 노홍철 랜덤 정준하 돌아와서 모습을 리더 주아돌 wooyeon72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