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장유진 최순실 조카 장시호 최순실의 개명 이름 조카인 세계일보 가까운 대통령과


최순실

OOOOJTBC 이규연 탐사기획국장은 “최순실이 비선 실세라면, 조카 장유진이 행동대장 역할을 한 만큼 검찰의 신속한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OOOO최순일 일가 왜 이름 자주 바꿨나? 최필녀->최순실->최서원 최도원->최상훈->최봉수->최퇴우-> 공해남->방민->최태민ㅋ 최태민 태자마마 맞네ㅋ 정유라->정유연 최순실 조카 장유진->장시호 지은 죄가 많아 이름 바꾼다고…
OOOO'특정 종교 교민들의 도움으로 최순실이 독일에서 도피하고 있다'는 방금 JTBC의 의혹 제기 내용을 보고, 주진우 기자의 '최순실의 조카 장유진이 세계일보 기자였다'는 이야기, 안민석 의원의 '최순실 조카 장유진이 실세'…
OOOO칠푼이 위에 순실이 "최순실의 집안 사정에 밝은 A씨는 한때 최 씨의 집에서 같이 기거했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였다. 최순실의 딸 정유라와 조카인 장유진과도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다. A씨는 “최 씨는... t.co…
OOOO주기자 말로는 최순실 조카 장유진이 세계일보 수습기자였다는데 작년 가을까지 '라이프 팀 장유진'의 기사가 검색된다. 이 사람이 최순실 조카가 맞다면 세계일보의 최순실 인터뷰와 관련 있을 것 같다. 최순실의 행방도 알테고.
OOOO이규혁이 최순실 조카 장유진(장시호)가 만든 "동계스포츠 영재 재단"에서 얼굴 마담으로 뛰었구나. 기자님들하, 이규혁 선수 인터뷰 좀 한번 따내 보시지
OOOO. 최순실 세계일보 인터뷰 기사... 최순실 조카 장시호가 세계일보 인턴기자 출신 아녔나? 사진과 기사 내용은 독일에서 보내고 장유진이 정리해서... 세계일보에 전달한 게 아닌가 싶네. .

장유진 최순실 조카 장시호 최순실의 개명 이름 조카인 세계일보 가까운 대통령과 hutton1020

OOOO최순실의 딸 정유라와 조카인 장유진과도 가까운 사이로 알려진 A씨는 “최 씨는 항상 대통령과 연결된 직통 휴대전화를 갖고 다녔다”고 증언했다. 이어 최 씨가 대통령과 통화 직후 “대통령을 일일이 코치해야 해서 피곤하다”고 말…
OOOO최순실의 딸 정유라와 조카인 장유진과도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다. A씨는 최 씨는 항상 대통령과 연결된 직통 휴대전화를 갖고 다녔다고 증언했다. 이어 최 씨가 대통령과 통화 직후 대통령을 일일이 코치해야 해서 피곤하다고 말한 적도 있다고 전했다.
OOOO방금 JTBC 정치부회의, "최순실 친언니 최순득은 박 대통령과 여고동창으로, 그의 딸 장유진(개명 장시호)는 승마로 연세대 특기입학. 정유라는 사촌언니를 보면서 승마선수 꿈꿔" 정말 니들끼리 다 해먹었구나 :)
OOOO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이른바 '최순실 게이트' 사태와 관련해 "최순실 씨의 조카인 장유진 씨가 가장 실세라고 보고 있다"며 "검찰이 수사 의지가 있다면 장씨를 긴급체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OOOO최순실의 딸 정유라와 조카인 장유진과도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다. A씨는 “최 씨는 항상 대통령과 연결된 직통 휴대전화를 갖고 다녔다”고 증언했다.
OOOO최순실의 딸 정유라와 조카인 장유진과도 가까운 사이로 알려진 A씨는 “최 씨는 항상 대통령과 연결된 직통 휴대전화를 갖고 다녔다”고 증언했다. 이어 최 씨가 대통령과 통화 직후 “대통령을 일일이 코치해야 해서 피곤하다”고 말한 적도 있다고 전했다.
OOOO‘최순실 조카’ 장시호(37·개명전 이름 장유진), 동계스포츠계 이권 개입 드러나 정부가 기존의 설상·빙상협회가 유망주 발굴을 하는 것을 알면서도 새로운 단체에 지원의사를 밝힌 것은 이상한 일이다 t.c…

OOOO최순실 조카 장유진이 세계일보 인턴출신? 최순실 패밀리와 세계일보가 또 이렇게 연결되있었네요. 조카 장유진이 사이비무당 일당의 브레인이고? 검찰은 긴급체포할 의사가 전혀 없는 듯 한데요?
OOOO[단독] "최순실-차은택 연결한 진짜 고리는 崔의 조카 장시호" 최순실(60)씨의 미르ㆍK스포츠재단 사유화 의혹과 관련해 그의 조카 장시호(37ㆍ개명 전 이름 장유진)씨 새로운 핵심 인물로 급부상 t.…
OOOO 장유진- 최순실 언니 딸 장유라가 성악에서 승마로 전향한것도 장유진 영향이었다고하네요.
OOOO최순실과 장유라는 처키가 연상돼는~호러 술집친구인 고영태와 차은택과 팔선녀는~에로 고영태를 최순실에게 소개해준 제2 실세 장유진은~noir=느와르 뭐 이런건가? 아무리영화같은 일이라도, 손놓고 관람만 하면…
OOOO박근혜 커터칼 피습 후 최순실의 손위 언니 최순득 집에서 일주일간 체류.. 그 최순득은 박근혜 여고동창.. 그 딸이 장시호(장유진).. 줄줄이 굴비구나.. 이름도 졸라 바꾸는 파밀리에 무당
OOOO최순실에 정유라에 고영태에 장유진.. 그놈의 실세가 끝도 없이 쏟아지는데 이쯤되면 거의 숙주아니냐 정치계의 파라섹트
OOOO최순실·정유라를 비롯해 #최순실게이트 핵심관련자인 차은택, 장시호(개명전, 장유진) 미르재단 이성한전 사무총장 등 모두 잠적.. 청와대는 압수수색 제외, 핵심관련자들은 잠적.. 국민적 분노에도 은폐 하기에만 혈안이 된 박근…

장유진 최순실 조카 장시호 최순실의 개명 이름 조카인 세계일보 가까운 대통령과 byeolheneunbahm

OOOO그리고 순실이 조카 지금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는 가장 유력한 후보인 최순실(60)씨의 조카 장유진(37·장시호로 개명)을 구속해야 한다.
OOOO최순실 대리인은 조카 장유진? 이건 또 뭥미?
OOOO최순실 조카, 장유진… 정부로부터 '6억원' 넘게 지원받아 ㅋ
OOOO최순실 조카 장유진(작년 2월 개명 장시호)가 증거인멸을 주도하는 듯 하고 더 큰 실세라며 긴급체포해야 한다고 안민석의원 주장
OOOO최순실과 장유라는 처키가 연상돼는~호러 술집친구인 고영태와 차은택과 팔선녀는~에로 고영태를 최순실에게 소개해준 제2 실세 장유진은~noir=느와르 뭐 이런건가? 아무리영화같은 일이라도, 손놓고 관람만 하면은 영화속 피해자가 우리가될수있는거다
OOOO최순일 일가 왜 이름 자주 바꿨나? 최필녀->최순실->최서원 최도원->최상훈->최봉수->최퇴우-> 공해남->방민->최태민ㅋ 최태민 태자마마 맞네ㅋ 정유라->정유연 최순실 조카 장유진->장시호 지은 죄가 많아 이름 바…
OOOO#최순실 #박근혜 #정유라 #하야 #대통령 #장유진 #최태민 이래서 우리는 역사를 바로 아는데에 힘을 써야한다. 우리가 대한민국사를 마로 알았다면 이런일을 당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역사를 분탕질하는 무리들은 철저히 단죄해야한다는 생각!

OOOO언론이 저마다 새로운 사실을 단독 보도하고 있다. 최씨 조카 장시호(개명 전 장유진)가 떠오른다. 신분세탁하듯 하나같이 개명.#그런데최순실은 [단독] "최순실-차은택 연결한 진짜 고리는 崔의 조카 장시호" …
OOOORetweeted 模MO? (): 최순실 조카 장유진(작년 2월 개명 장시호)가 증거인멸을 주도하는 듯 하고 더 큰 실세라며 긴급체포해야 한다고 안민석의원 주장
OOOO어디를 수사해라 해도 못 하는 검찰....참 한심하다...의지가 없는건지...시간만 자꾸 끄는구나......!! 안민석 의원 “지금은 최순실 조카 장유진이 실세…증거인멸 시도 중” …


조카

OOOO웃긴건ㅋㅋㅋㅋㅋ 저 조카도 이름 바꿈 장유진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름바꾸기 장인들만 모여있어


장시호

OOOO안민석 '최순득의 딸 장유진(장시호)를 당장 체포해야'
OOOO새로운 실세가 등장하는군. 최순득, 장시호(개명전:장유진)
OOOO 장유진이 개명해서 장시호

장유진 최순실 조카 장시호 최순실의 개명 이름 조카인 세계일보 가까운 대통령과 ogyjoy

OOOO장시호 장유진 엄마잖아
OOOO장유진인지 장시호인지 빨리 잡아라
OOOO장시호(개명 전 이름 장유진)? 아까 리트윗한거엔 작년 가을까지 세계일보 수습기자였다는데 그럼 그거하다가 이름 바꾸고 나랏돈 가져간거야..? @.@ 저 집안은 이름 바꾸는게 가풍인가봉가.....


이름

OOOO최순득 딸 장유진이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 장유진일까? 궁금하다. 좀 흔한 이름이라 동명이인일까?
OOOO#장유진 이 이름이 #다음 #네이버 포털애서 갑자기 사라졌다. 분명 김주하, 라스푸틴, 장유진 셋이서 일등을 다투고 있었는데


장유진

OOOO정유라,장유진,최순득 다 조사 해야지.
OOOO10/28 16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하 /2위#라스푸틴 /3위#장유진 /4위:조인근/5위:김성주/6위:할로윈데이/7위:정두언/8위:조순제/9위:권혁수/10위:윤전추

OOOO장유진은또뭐야.... 아수라장되겟네
OOOO장유진은 또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0/28 14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하 /2위#장유진 /3위#세월호 7시간 /4위:이석훈/5위:이재명/6위:라스푸틴/7위:레인보우/8위:조순제/9위:이미선/10위:정두언
OOOO일단 장유진 부터 잡아와야지.
OOOO순실위에 장유진있다는건가... 누가 실제 대통령인거냐.
OOOO박근혜 동창 최순득은 결혼했나? 결혼만 했으면 장유진만한 딸이 있을텐데
OOOO♥ 민지언니 지현언니 현진언니 화인언니 장인서 조서연 박보경 조정원 이현지 장유진 최유진 최보경 서윤아 이승연 정예원 소희 최수빈 홍윤아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