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멜론티켓 멜론뮤직어워드 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 매크로 XIA 샤이니 구합니다 멜뮤 하나티켓 티켓팅가능한


멜론뮤직어워드

OOOO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이벤트 합니다 오늘 밤 11시에 뽑을 예정이며 자리는 스탠딩 A 구역 11X 번대 입니다 한자리 밖에 없으며 모든 분들이 참여 가능합니다 💞🙏 #멜론 #멜론뮤직어워드
OOOO멜론어워드티켓 1장 구합니다ㅠㅠㅠㅠ 아무자리나 괜찮고 적당한 가격대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뎀주세요ㅠㅠㅠㅠㅠㅠ 그라운드석이면 절합니다♡♡ #멜론뮤직어워드
OOOO멜론뮤직어워드 티켓교환 구합니다! 직거래나 당일현장교환으로 구해요! 나 D4구역 7열 😇 D3구역 9열안 or A3, A4 7열안 뎀이나 멘션 편하게 주세요😭❣ #멜론 #멜론티켓교환 #멜뮤교환 #멜뮤 #멜론티켓 #멜론뮤직어워드#
OOOO⭐️ 취소표 풀리는 시간 >> 하나티켓 - 12시 7분~10분 >> 멜론티켓 - 12시 12분~16분 기억하자 멜론뮤직어워드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OOOO멜론뮤직어워드 티켓 교환 하실 천사분 찾아요 저 스탠딩 C구역 1열 2n번 님 스탠딩 E구역 F구역은 비슷한 번호대만... E구역 우대 ㅠㅠㅠ #멜론뮤직어워드 #멜론티켓 #멜론 #멜뮤 #티켓 #멜뮤교환
OOOO)) 멜론 뮤직어워드 스탠딩석 플로어석 구합니다!! 알티부탁드려요!! 디엠부탁드립니다~♡♡ #멜뮤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OOOO멜론뮤직어워드 티켓 플로어 A1구역이신 분...저랑 꽁알꽁알 친해지실분...ㅜㅠㅜㅜㅜㅠ 아미분이면 편해지는건 더 빠를거구요 다른 팬덤분들도 넘 좋슴다!! #멜론뮤직어워드 #멜론 #멜론티켓

멜론티켓 멜론뮤직어워드 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 매크로 XIA 샤이니 구합니다 멜뮤 하나티켓 티켓팅가능한 kaengko1215


슈퍼서울드림콘서트

OOOO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 공연 정보 티켓팅은 11월2일 멜론티켓 , 1인2매 9900원 #비투비 출연
OOOO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가능한 멜론매크로 판매합니다😁😁 👉최저가2만원 👉바로입금1.7 막히지않아요😊😊 #젝스키스 #세븐틴 #샤이니 #트와이스 #NCT #매크로 #티켓팅 #멜론티켓 #시아준수 #XIA #슈퍼서울드림콘서트
OOOO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 일시11/27 (일) 오후 5시~ 장소고척스카이돔 출연진#샤이니 등 ⭐ 티켓 예매11/2 (수) 오후 8시 (멜론티켓)
OOOO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가능한 멜론매크로 판매합니다😀😀 👉최저가2만원 👉바로입금1.7 막히지않아요😊😊 #젝스키스 #세븐틴 #샤이니 #트와이스 #NCT #매크로 #티켓팅 #멜론티켓 #시아준수 #XIA #슈퍼서울드림콘서트
OOOO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가능한 멜론매크로 판매합니다😀😀 👉최저가2만원 👉바로입금1.7 막히지않아요😊 #젝스키스 #세븐틴 #샤이니 #트와이스 #NCT #매크로 #티켓팅 #멜론티켓 #시아준수 #XIA #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

OOOO오늘건 튕겨서 실패했지만 멜론 취켓팅 팁아닌 팁을 알려드리자면 멜론티켓은 본 티켓팅 다음날 12시 12분이었나..16분이었나 그때 풀려요 풀리기 전에 12시쯤 자기가 원하는 구역 미리 들어가셔서 12분(16분) 딱 됐을…
OOOOSuper Seoul Dream Concert 2016년 11월 27일 오후 5시 고척 스카이돔 아스트로 출연 티켓팅 일시 11월 2일 오후 8시 멜론 티켓 #아스트로 #ASTRO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

OOOO빅스가 출연진에 떳어요!😉 별빛분들 많이많이 오셔서 함께 응원해요!💕오빠들이 별빛봉으로 꽉찬 모습보면 뿌듯해하고 좋아할거 같아요!👥💘 꼭 오셔서ㅜㅜㅜㅜ함께응원합시다 11월2일 멜론티켓 8시에 티켓팅있다고 합니다
OOOO멜론티켓이라는 이유로 티켓팅버림..앱 진즉에 삭제해서... 걍 2년뒤에 보자~ 뮤지컬도 왠만큼 봤고 유투브보면 큐시트대로 다 조합가능해서리.. 휴덕할거다!!!
OOOO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가 나올까 나오지 않을까 전전긍긍하다가 결국 티켓 사게 만드는 멜론만의 방법 너무 잘 알겠네요. 라인업이 뜨지 않은 상태에서 티켓팅이라니.
OOOO존나 멜론티켓이랑 하나티켓은 티켓팅할때 제일 피해하는 곳이다


매크로

OOOO멜론티켓 매크로 돈 분할해서 같이 구매하실분 구합니다 ! 뎀주세요 #매크로 #멜론티켓


XIA

OOOO[일정] 2016.10.28 (금) 14:00 -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1차 티켓예매 오픈 - 멜론티켓 #김준수 #XIA #JUNSU #XIA준수 #ジュ…


멜뮤

OOOO멜뮤 스탠딩 플로어 2층 다 잡았다 멜론티켓이 진짜 잘잡힘 . . . .최고

멜론티켓 멜론뮤직어워드 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 매크로 XIA 샤이니 구합니다 멜뮤 하나티켓 티켓팅가능한 BTOB_loving_U


하나티켓

OOOO하나티켓 멜론티켓 다 뒤져라
OOOO멜론티케보다 너 ㅈ같은곳을 찾았다 하나티켓 .............
OOOO 멜론 예스에 비해서 하나티켓 넘나 혜쟈 , ,☆


플로어

OOOO멜론티켓...🌟 회차까지봤는데 내껀에러떠서 망하고 친구 플로어잡아줌.... ㅅㅣㅂr... AAA도 광탈..ㅋㅋㅋ.....ㅋ.ㅋㅋ...ㅋ..
OOOO락콘도 사실 플로어 잡았었는데...난 막콘 날짜를 눌렀는데 첫콘 플로어가 예매되어 있을 때의 1차 빡침ㅋㅋㅋㅋㅋ 그 후 2차 3차 빡침이 밀려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 티켓 사업 접어.


취소표

OOOO멜론티켓 취소표 풀리는 시간 ⛦ 12시 12분~ 15분 사이 ⛦
OOOO 멜론티켓 취소표 풀리는 시간이 결국 의미가 없어져버렷,,,ㅋㅋㅋㅋㅋ


멜론티켓

OOOO드콘도 멜론티켓..ㅋㅋ골때리네
OOOO 멜론티켁존나좋아해..아니멜온티켓은확실히 컴으로해야됨 접속은 폰이빠른데 좌석선텍할때는 컴이 편하고빠름 폰은 접속만빠름 ㅠㅠ
OOOO멜론티켓 망해리
OOOO멜론 티켓 구햇즘니다 여러분 ㄴ그날만나요.... 이벤트 최고됨이네
OOOO콘서트 랭킹 1위 #멜론티켓
OOOO<멜론 뮤직어워드 티켓 나눔> 운좋게티켓 좋은자리 2개 구했는데 친구가 못간다고해서 아미들중한자리 나눔 해요 같이 방탄이들 보러가요😭 자리는스텐딩 a구역 2열 1장 Rt + 팔로우하면 참여되요 꼭 아미들만 참여해주고 팬인증 받습니…
OOOO2016.10.29 pm.3 불독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지켜주개 콘서트를 합니다 오늘 오후5시까지만 멜론티켓에서 예매하니 공연보러오실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2016.10.29. pm.3 BULLDOK concer…

멜론티켓 멜론뮤직어워드 슈퍼서울드림콘서트 티켓팅 매크로 XIA 샤이니 구합니다 멜뮤 하나티켓 티켓팅가능한 JHJH_Lena

OOOO✔본인확인 했는데도 결제시 핸폰 번호가 자동으로 안뜰경우✔ 멜론티켓 직원과 통화한 내용✔입니다!🔥멜론의 아뒤가 1개이상경우 핸폰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지 않는다랍니다!거의 스밍땜에 2~3개를 아뒤가 이쓸텐데!!🔥아뒤 여러개…
OOOO멜론부터 시작해서 줄줄줄 실패하니까 자신감 훅꺾이네 웬일이야... 나름 쓸만한 용병으로 살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내 손으로 티켓잡는거 정말 잘했는데.... 그분이 떠나가신 모양이다 앙콘땐 오시기 약속
OOOO 오늘 2차 아니였어??? 멜론에 아무것도 안떠서 급히 하나 티켓 들어갔는데 로그인 어류 나서 광탈 했다... 😭😭😭😭😭
OOOO티켓이 없으니까 불안해 죽겠네..😢😭😭 멜론 폭파시키고 싶다 노래 들을 때 마다
OOOO진짜 나는 멜론티켓 최곤거 같아 멜론티켓 앞으로 우리 변치말고 자주 보자
OOOO 멜론티켓ㅊ쳐서 하면 댄다!아직 안뜨긴햇는데 11월 가까이 되면 뜨지않을가 ㅎㅁㅎ 흐흫 감쟈ㅠㅠㅠㅠㅠㅠ
OOOO멜론티켓을내놔라!!!!!!!!!

OOOO 막 멜론티켓처럼 저절로는 안뜰껄?
OOOO ㅋㄱㅋ ㅋㄱ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ㄲ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ㅋㄱ구님ㅋㄱㅋㅋ기ㅣㄱ앜ㄱㄲ대기번호 받으신거 보니까 멜론티켓에서 하셧나봐여ㅜ
OOOO멜론 어워드 티켓 판매해요!! 티켓 원가+배송비 붙어서 7500원에 판매해요!!
OOOO띠뱌 내가 지금 멜레기욕을 하면서도 멜레기 스밍을 끌 수 없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뱌!!!!!!!!!!!!! 멜론티켓망하세요
OOOO 멜론일걸! 멜론티켓..?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