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뜬공


OOOO김선빈 제발 뜬공에 손대지마..
OOOO오늘경기는 분명 에러가 경기를 지배할것으로 예상 해본다...엘지외야의 소녀 어깨....오지환의 이상한 허슬....기아외야의 불안함...김선빈의 뜬공 트라우마......
OOOO기아 유격수 김선빈 뜬공 트라우마는 불안 요소
OOOO죽음 세금 그리고 김선빈의 뜬공 #피할수없는3가지
OOOO그리고 김선빈 병살 두 개 잡은 거 진짜 잘했다. 얘 등록안했음 어쩔 뻔. 8회 뜬공은 뜬공이 잘못한거야 그럼그럼.
OOOO김선빈 선수는 뜬공 처리에 약점이 있기 때문에 유격수보다는 3루수로 포지션 변경해야 한다고 봄. 3루와 유격 멀티로 가는 것도 좋고~ KIA 팀은 대체 유격수 빨리 키워야 함.
OOOO김선빈이 뜬공 하나에 멘탈 박살나겠냐? 그럼 진즉에 은퇴했구요 ㅎㅎ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Ellining
OOOO아 김선빈 뜬공 놓친거 하니까 생각남 우리 솩이랑 와카할때 김성현 뜬공 처리 못해서 솩진겈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 뜬공 못잡음????????
OOOO김선빈 뜬공 실책 넘 아까워 우리팀이라면 정색+욕
OOOO김선빈 뜬공 놓친 것도 대역죄인급이엇는데 유강남이 저거 다 상쇄시켜줌 사실상 메르시 궁써주는 급
OOOO김선빈 평생 내야뜬공 못 잡을 것 같다
OOOO내가 못 본 사이에 김선빈이 뜬공을 또...?
OOOO고효준의 가을 야구, 김선빈에게 뜬공, 오지환의 지배. 가을이다. 종합선물세트같은 가을야구다.
OOOO김주찬이 김선빈이 익숙하지 않아서. 보통 기아 외야수는 김선빈 뜬공 처리할 때 더더더 적극적으로 붙거든.
OOOO뜬공 김선빈
OOOO김선빈 호수비 2개 해놓고 쉬운 뜬공을 놓치냐
OOOO김선빈 뜬공 또 못잡음?ㅋㅋ
OOOO김선빈 뜬공 수비는 여전하구나 ㅋㅋㅋㅋ
OOOO난 김선빈을 이해해. 왜냐면 내가 뜬공 트라우마가 있었거든. 공만 뜨면 그렇게 싫더라고.
OOOO김선빈 뜬공이라 욕 하고싶지도 않음ㅠㅜ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MOCHIIIII1229
OOOO김선빈 뜬공 못잡는거 제대해도 마찬가지네 ㅋㅋㅋ
OOOO김선빈에게 안치홍이 전적으로 필요한 이유=뜬공
OOOO김선빈 뜬공 떨구기 여전하네
OOOO김선빈 뜬공 트라우마 아직도 못고쳤나..
OOOO김선빈 또 뜬공 실책. 트라우마 구만. 칠병규 죽다가 살아났네
OOOO김선빈이 뜬공 못잡는거야 뭐 패시브고 작혐이 못 치는 것도 패시브
OOOO김선빈 뜬공...
OOOO김선빈 뜬공 공포증은 진짜 못고치려나
OOOO김선빈 뜬공 트라우마 어쩌냐.
OOOO김선빈이 뜬공 잘 못 잡는건 알고 있었는데 저런 느낌으로 못 잡는거야...?
OOOO오지환의 지배 vs 김선빈의 뜬공
OOOO김선빈 아직도 뜬공 못잡음?
OOOO김선빈 아직도 뜬공을 극복하지 못하네..
OOOO김선빈이 실수할 줄 알았어. 원래 그라운드는 강한데 뜬공 못잡는 선수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SB18OX
OOOO뜬공 김선빈은 레알이다
OOOO김선빈 뜬공 못잡네 ㅋㅋㅋㅋ
OOOO...김선빈은... 역시나 뜬공 약점이 그대로구나;;;
OOOO김선빈뜬공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이 원래 뜬공은 못 잡지...
OOOO김선빈 뜬공 트라우마 아직 남았나
OOOO김선빈 뜬공 트라우마는 진짜ㅋㅋㅋ 평생 못고치네
OOOO김선빈 또 뜬공 트라우마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 김선빈 아직도 뜬공 못잡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 갔다와도 소용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빈 역시 뜬공고자
OOOO김선빈은 아직 뜬공은 못처리하는구나..
OOOO김선빈 뜬공 아직 못고쳣네
OOOO김선빈 뜬공 못잡는건 여전하구만 ㅋ
OOOO땅볼을 못 잡는 오지환대 뜬공을 못 잡는 김선빈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Ellining
OOOO김선빈한테 뜬공주지마라....
OOOO김선빈 또 뜬공
OOOO김선빈 뜬공이 나와야한다고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 뜬공.......... 오늘 유격수들 ... [..]
OOOO김선빈 뜬공 어떡하지
OOOO뜬공 김선빈 선생;;;
OOOO김선빈 아직도 뜬공 못잡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 뜬공 트라우마가
OOOO김선빈 아직 뜬공 못잡음?;;
OOOO김선빈이 뜬공을 못잡으니..
OOOO아이고 김선빈 뜬공 실책...
OOOO아이고 김선빈 또 뜬공 수비....;;;;
OOOO미친 김선빈 뜬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 뜬공어쩌냐..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vely_929
OOOO아...김선빈 뜬공...
OOOO엇?! 김선빈이 또 뜬공을...!
OOOO김선빈은 예전에도 뜬공만 아니면 참 좋은 수비능력을 가졌었지
OOOO솔직히 피지컬 많이 딸려도 김선빈이 다른 팀 유격수보다 모자라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뜬공패스) 오늘 그간 내 생각이 맞다는 걸 여실히 보여주네... ㅎㅅㅎ
OOOO오늘 게임의 세칭 미친 선수 3명 뽑으면~ 1)헥터(완봉승) 2)한승택(선발출전시 결승타) 3)노수광(주루플레이) 반대로 KIA팬 공공의적 가능성 3명은~ 1)김기태(출쳌야구) 2)이범호(실책 및 병살타) 3)김선빈(뜬공실책)
OOOO 그해가 두루 다 잘해서 재미났어요.진짜... 97년 이후 가장 탄탄했죠! 이종범부터 막내 김선빈까지 다 잘해줬다는.. 선빈이의 뜬공 놓치기가 좀 흠이었네요ㅎ
OOOO김선빈 뜬공처리 좀 좋아졌네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wow7791

안치홍


OOOO뒤늦게 야구를 틀었는데 안치홍-김선빈 키스톤 콤비가 돌아왔었구나… 진짜 야구에 관심 놓고 살았네…
OOOO야구 오랜만에 보니까 김선빈이랑 안치홍도 나오고 이제 마운드에 윤석민까지 올라오네ㅋㅋㅋ
OOOO안치홍, 김선빈 복귀했구나.
OOOO기아 팬들이 왜 2년간 우울해하며 꼬꼬마 키스톤을 기다렸는지 알 수 있다. 사실 안치홍에 대한 기대가 더 컸는데, 복귀하고 보니 김선빈 수비 ㄷ ㄷ ㄷ
OOOO오랜만에 #야구 보는데 #김선빈 짱이구요 키스톤콤비 안치홍도 사랑입니다♥
OOOO역시 안치홍 김선빈 키스톤콤비가 내야를 지켜야한다구 ㅋㅋㅋㅋㅋㅋ 오예 감기기운에 골골 거리는데 안볼수가 없다 재미써 ㅜㅜㅜㅜ
OOOO유격수 수비에서 승부가 갈린다 오지환의 2실책 김선빈 - 안치홍의 키스톤 플레이는 명불허전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naanaa337
OOOO김선빈 안치홍 나지환 09 멤버들 잘하자 오늘 이기자
OOOO김선빈.,안치홍 제잘했..ㅋㅋ
OOOO시간 참 빠르네 안치홍 김선빈 어느새 전역해서 뛰고있네..
OOOO역시 김선빈-안치홍 KBO 최고의 키스톤 콤비네이션의 내야 수비!!! 기아는 2009년 한국시리즈 경기력을 보이는 듯!!! ㄷㄷㄷㄷㄷㄷ #2016Postseason #WC1차전 #김선빈 #안치홍
OOOO김선빈과 안치홍 일명 "꼬꼬마 키스톤"이 왜 사랑 받는지 알 거 같다 지금은 최원호 해설의 스트라이크 존 성향 분석 취재
OOOO김선빈,안치홍(아직은)이 없는 가을야구 생각도 하기 싫다
OOOO김선빈 안치홍 키스톤 콤비 ㅎㄷㄷ 작다고 수비 무시하지마라잉~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Tulion_fine_
OOOO와 진짜 09년도 한국시리즈 보는거같아;;;; 김선빈 안치홍 ㄷㄷㄷ 강한울 볼때마다 답답했는데 ㅋㅋㅋㅋㅋ
OOOO와 김선빈 - 안치홍 +_+
OOOO김선빈-안치홍 미쳣으
OOOO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OOOO전준우나 김선빈 안치홍이나 군대 가서 야구 한 건 똑같은데, 왜 전준우만 수비가 더 X같이 전역했노?
OOOO김선빈 안치홍은 복귀하자마자 포스트시즌
OOOO 안치홍만 기억나고 김선빈은 본 기억이 없네요ㅜㅜㅜ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lijichyu
OOOO기아는 김선빈 안치홍인데 꼴데는 전준우 신본기 ㅋㅋㅋㅋ 개암울
OOOO와 김선빈도 전역하고 안치홍도 전역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존나빠르네 씨..발..
OOOO김선빈 안치홍이 이름값 하네…….
OOOO역시 김선빈안치홍!!!
OOOO김선빈 안치홍 ㄷㄷ 09 한국시리즈 생각나네
OOOO이래서 김선빈안치홍 하는군아,,
OOOOKIA의 김선빈 - 안치홍 키스톤 역시 명불허전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wldms9105
OOOO눕동은 왜 김선빈과 안치홍을 냈을까... 맞대결 전적이 전혀 없는데...
OOOO 김선빈-안치홍만 봐도 신변기-조툰 생각하면 눈정화죠
OOOO김기태 답군. 출루율이 낮은 김선빈하고 필을 테이블세터로 넣다니;; 과연 도박이 먹힐지. 결국 필 하기 나름. 필이 앞에서 얼마나 잘해주느냐 따라 김주찬-나지완-이범호-안치홍에게 영향 감.
OOOOKIA)김선빈(SS)-필(1B)-김주찬(LF)-나지완(DH)-이범호(3B)-안치홍(2B)-김호령(CF)-한승택(C)-노수광(RF) #KBOPostseason #Stage1 #Fallclassic #Game1
OOOO반면 KIA는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를 중심에 놓고 짠 타선. 특히 5번 이범호를 위한 타선이라는 느낌. 클린업은 중첩돼서 무겁고 하위타순은 헐거워 보이는 라인업~ 김선빈-브렛필-김주찬-나지완-이범호-안치홍-김호령-한승택-노수광
OOOOKIA, 1.김선빈(유) 2.브렛필(1루) 3.김주찬(좌익) 4.나지완(지명) 5.이범호(3루) 6.안치홍(2루) 7.김호령(중견) 8.한승택(포수) 9.노수광(우익)
OOOO기아 선발 라인업 김선빈(유격수) 브렛필(1루수) 김주찬(좌익수) 나지완(지명타자) 이범호(3루수) 안치홍(2루수) 김호령(중견수) 한승택(포수) 노수광(우익수)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Sad_Allium
OOOO기아 라인업 허프상대 1.김선빈 1/3 2.브렛필 2/6 3.김주찬 1/6 4.나지완 1/3 5.이범호 1/5 6.안치홍 0/3 7.김호령 0/5 8.한승택 0/1 9.노수광 - 특이점 - 모두 단타
OOOO2016년 와카 1차전 기아 라인업 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OOOOKIA 라인업 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
OOOO김선빈(유격수)-브렛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일단 무등아이돌 6번에 둔 건 진짜 잘한 거다 .. ㅇㅇ
OOOO1김선빈 2브렛필 3김주찬 4나지완 5이범호 6안치홍 7김호령 8한승택 9노수광 2필?
OOOOKIA는 김선빈(유격수)-브렛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을 선발 출장시킨다. 예비역 효과를 노리는 김선빈과 안치홍이 키스톤 콤비를 이룬다.
OOOO김선빈(유격수) 브렛필(1루수) 김주찬(좌익수) 나지완(지명타자) 이범호(3루수) 안치홍(2루수) 김호령(중견수) 한승택(포수) 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PLE4S3_
OOOO◆ KIA 라인업 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
OOOO노수광-김선빈-김주찬-이범호-필-나지완-안치홍-포수-김호령
OOOO투수(12명) 임창용, 최영필, 윤석민, 지크, 고효준, 한승혁, 헥터, 홍건희, 김윤동, 양현종, 김광수, 김진우 포수(2명) 이성우, 한승택 내야수(8명) 김선빈, 서동욱, 안치홍, 강한울, 이범호, 김주형, 고영우, 필 이어서
OOOO노수광-김선빈-김주찬-나지완-이범호-필-안치홍-포수-김호령
OOOO안치홍 김선빈이 1번 2번 나온다는 가정하에서 생각을 해보면 또 다른 관건은 나지완 이범호의 역할
OOOO그런의미에서 1군으로 복귀한 안치홍 김선빈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봄 .. 얼마나 출루할수 있느냐의 차이
OOOO4회초, 노수광과 김선빈의 연속 안타로 만들어진 1사 주자 1-3루 상황, 안치홍의 희생 플라이가 나오며 3루 주자 태그업, 스코어 5:0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Y_Broo
OOOO내야수필, 서동욱, 이범호, 안치홍, 김주형, 김선빈, 강한울(7) 외야수신종길, 노수광, 나지완, 김호령, 김주찬, 오준혁(6) 수정해봐라... 보면 알겠지만 내 주관은 반영안했다
OOOO김선빈-안치홍 키스톤 콤비 진짜 예술 흐엉 이런게 내야 수비죠
OOOO김선빈, 안치홍 콤비를 보니 든든하다.
OOOO솔직히 안치홍을 더 많이 기대했는데 지금 활약은 김선빈ㅎㄷㄷ..
OOOO김선빈 안치홍 케미 너무 좋으당 ㅠㅠㅜㅜ
OOOO 김선빈이 2루 베이스 앞에서 공 잡고 베이스 밟았는데 안치홍이 자기한테 토스할줄 알고 베이스 커버 들어오다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홍 저거 김선빈 품이 아무리 그리워도 그렇지 수비하다가 막 들이대 <<<
김선빈 뜬공 안치홍 수비 오지환 유격수 나지완 이범호 김주찬 사망 기아 Ellining
OOOO근데 기아 키스톤콤비 진짜 사이 좋아보인다... 김선빈 안치홍...
OOOO김선빈X안치홍 충돌ㅋㅋㅋㅋ -> 더블플레이!!!인데 왜 끌어안고 그래 얘들아😜
OOOO그라운에 이용규 안치홍 김선빈이 다같이 얼마만이여
OOOO안치홍 이제 강정호도 김광현도 없는 김선빈을 잡은 물고기 취급하며 황혼의 부부마냥 서로를 안방 장롱쳐다보듯 데면데면 하겠ㅉ (오열)
OOOO으아아아아아 드디어 안치홍 B랭크야아아아앆 진짜 거의 매일 강화 돌렸는데 이제서야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선빈은 하루만에 A 떴는데ㅠㅠㅠㅠㅠㅠ 괜찮아 2코 카드라 강화비용 얼마 안들었어 사랑해 꼬스톤
OOOO10월6일 광주 삼성전 선발 라인업 1.노수광(9) 2.김선빈(6) 3.김주찬(7) 4.나지완(D) 5.이범호(5) 6.필(3) 7.안치홍(4) 8.이홍구(2) 9.김호령(8) P.고효준
OOOO나는 안치홍 김선빈이 뭘 잘하는지 모르겠다. ㅠ
OOOO 기아는 포수와 1루 에러만 안나오면 수비는 최고인데... 이범호 김선빈 안치홍 김호령
OOOO기아 라인업에 김선빈 안치홍 있으니 좋네
OOOO안치홍 - 김선빈 이구나 ㅋㅋㅋ오랜만이네 ㅋㅋㅋ
OOOO김선빈 안치홍 돌아왔으니 이제 서동욱은 어디로감? 필 보내고 1루감?
OOOO김선빈, 안치홍 돌아왔구나.
OOOO헉 오늘 김선빈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 안치홍나오네
OOOO< 10.06.목 KIA 타이거즈 선발 라인업 vs 삼성 > 1. 노수광 RF 2. 김선빈 SS 3. 김주찬 LF 4. 나지완 DH 5. 이범호 3B 6. 브렛 필 1B 7. 안치홍 2B 8. 이홍구 C 9. 김호령 CF P. 고효준
OOOO 김선빈 안치홍 모두 등록하길래 외부영입 없는줄 알았는데ㅜㅜㅜ
OOOO...엣...?; 안치홍, 김선빈 둘 다 선발 출전?;;; 컨디션 안 올라왔으니 안 쓸 거라더니 왜;;;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안치홍(2루수) 2.김선빈(유격수) 3.김주찬(좌익수) 4.나지완(지명타자) 5.이범호(3루수) 6.브렛필(1루수) 7.김호령(중견수) 8.이홍구(포수) 9.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지크
OOOO ㅎㅎ 2년전엔 저도 기아팬이었는데 김선빈과 안치홍 군입대하고 바로 팀옮긴..;;이유는 이용규가 한화로가서여 ㅎㅎㅎ
OOOO어느팀도 부럽지 않은 키스톤콤비 #김선빈 #안치홍
OOOO 노수광1번넣고 김선빈 2번 가자 안치홍 하위타순7번딱이네 포수 8번 9번 김호령가자 안치홍은1번타자는아니다

수비


OOOO'헥터' 잘 던져줬고 '김선빈' 호수비 빛났고. 내일도 가을야구해서 좋다.
OOOO양 감독은 승부처로 2회와 4회의 병살타로 꼽았다. "(유)강남이와 (채)은성이의 잘 친 타구가 상대 유격수 김선빈에게 잡힌 것이 아쉬웠다. 둘 중 하나라도 빠질 수 있었던 것같은데 김선빈 선수가 좋은 수비를 했다"고 했다.
OOOO이천웅 - 첫타석 안타는 좋았지만 그 뒤로는.... 그닥 김용의 - 볼에 삼진당한건 그렇지만 투구수는 잘 끌어줬음.. 근데 홈송구는 아쉬웠다 채은성 - 묻히긴 했는데 김선빈 호수비 말고는 영 못치더라 5번 칠 타격감은 아닌듯
OOOO와일드 카드결정전 1차전은 기아의 승리 헥터의 호투와 김선빈의 2차례 병살호수비가 기아에 승리를… 3병살, 2실점한 결정적 실책, 8회말 흐름 끊는 주루사가 LG에게는 아쉬운 패배를… 야구사랑이 뽑은...
OOOO그나저나 김선빈 .. 호수비도 있었으니까 언능 털어버리고 다시 시작하자꾸나!! 꼭 극복할수 있을거야!!ㅠㅠ
OOOO오늘 김선빈 호수비였네
OOOO내새끼들오늘수고햇어요 김선빈호수비도엄청지렷고 헥터더엄청좋앗고 다들사랑해요진짜 몸관리잘하고 좋은컨디션으로 내일경기 오늘처럼 열심히해주시길바래요 진짜사랑해요❤💚💛💜💓💕💖💝💞💟👍👍👍
OOOO오늘 게임 수훈은 김선빈이다. 그 수비 두 개 없었으면 헥터 그렇게 못 갔을꺼임
OOOO아까 오지환 멘탈 털리고 김선빈 호수비까지 보고 껐는데.. 언제 이렇게 됐지
OOOO아니 솔직히 오늘 김선빈 다이빙 2개랑 히메 다이빙 말고는 수비들이 영 아슬아슬해..
OOOO 그래도 김선빈이 초반 호수비 2개가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OOOO김선빈 호수비 오지네
OOOO김선빈님(?) 수비 잘하시는 분이잖아요..ㅜㅜㅜㅜㅠ 왜그랬어요ㅠㅜㅜㅜㅜㅜ
OOOO대박..... 김선빈 지금까지 호수비 2개나햇는데...!!!
OOOO김선빈이 수비 계속 잘하다가 실책하네
OOOO걍 김선빈 호수비 터졌을 때 90퍼 넘어가고 그 다음에 3점 찍었을 때 걍 다 넘어간 듯 내일 잘해야...
OOOO야친 페북에 김선빈 호수비 글 올라오고 바로 지배 실책글 올라왔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망진창
OOOO 김선빈 너무 무시해서 맘아파여ㅠ 얼마나 수비잘하는데
OOOO김선빈 연이어 호수비하니깤ㅋㅋㅋㅋㅋㅋ어떤 호갱잌ㅋㅋㅋㅋㅋㅋ역시 남자는 군대를 갔다와야한다곸ㅋㅋㅋㅋ야잘알 남잘알ㅋㅋ
OOOO김선빈 수비 안정감 최고네
OOOO김선빈 오늘 수비 포스는..♥♥
OOOO리) 김선빈 호수비 2개와 오지배 실책 2개
OOOO김선빈 똑같이 호수비했길래 그거보면서 데자뷰인가 하다 군대간 친구한테 전화와서 얘기하다 전화끊으니까 7회초 1아웃이네
OOOO 김선빈이 그렇게 잘해요???? 아까 제 단톡방에도 수비 오졌다고 올라오던데???
OOOO김선빈 사랑해 ㅠ 수비 너무 좋아 ㅠ 올 시즌 내내 유격수 수비 보는거 힘들었는데 돌아와줘서 고마워
OOOO김선빈의 수비는 감동 입니다 ㅠㅠ #그런데_최순실은
OOOO김선빈 수비요정👏👏👏👏👏👏
OOOO김선빈 글러브에 자석달아놓은거아님?ㅋㅋㅋ 수비왤케잘해ㅠㅠㅠㅠㅠ 발걸음 놀리는거 넘나신남
OOOO방금전 김선빈 수비 뭔가 다람쥐 같음 폴짝
OOOO오늘 수비 김선빈외 기타등등인가요
OOOO김선빈 수비 존나 안정적이네 ㅋㅋ
OOOO캬 김선빈 수비 깔끔하네
OOOO오늘 결정적인 수비 2개를 한 김선빈 오늘 결정적인 수비 2개를 한 오지환
OOOO 김선빈은 호수비 2개로 더블플레이 2개 만들면서 공헌, 오지환은 쉬운 정면타구 2개를 에러하면서 2점 헌납했네요
OOOO 오늘 현재까진 유격수 수비대결에서 KIA가 좋네요.김선빈은 깔끔한수비..반면 오지환은 2실책..
OOOO기아 김선빈 2번의 병살 호수비는 2번의 오지환 실책과 비교되네
OOOO경기를 지배하는 양팀 유격수. 오지환 2실책(2실점) 김선빈 2병살(수비)
OOOO김선빈 수비 대박~
OOOO지환이도 군대를 갔다와야 김선빈 같은 수비를 할라나 .. 덴장
OOOO진짜 두번의 김선빈 수비를 보면서 허프는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
OOOO 와 진짜 김선빈 짱 멋있어요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수비 진짜 ㅋㅋㅋㅋ
OOOO오늘의 우울했던 기분은 놀라운 기아의 경기로 아주 행복해졌다 엉엉 김선빈 선수 수비 진짜 감격스러워요...으엉...
OOOO 오늘 김선빈 호수비 엄청나네요 ㅎㅎㅎㅎㅎ
OOOO김선빈선수 호수비로 병살 아무생각없이 보다 소름 돋았다;;; 오지환은 비교되서 더 까이겠네
OOOO김선빈 개쩔었다 갓선빈 갓수비
OOOO오지배의 2실점 실책 vs. 김선빈의 호수비
OOOO눕동님음 김선빈 무등메시 잠재 안떠서 ㅡㅡ 했을텐데 명품수비 덕본듯
OOOO상대팀이지만 김선빈 진짜 수비 잘한다...... 지환아.............
OOOO크으 작은거인 김선빈 수비굳
OOOO김선빈 수비 미쳤다.
OOOO김선빈 수비 엄청 잘한다. 643 643 신나는 노래...
OOOO이런 김선빈 없이 2년을 버텨왔다고요 ㅠㅠㅠㅠㅠㅠ 내야수비 안정감 쩌네요 ㅠㅠㅠㅠㅠ
OOOOㅋㅋㅋ김선빈 수비 그렇게 하면 오지환은 뭐가 되냐
OOOO야 김선빈 수비 보고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우 김선빈^^ 기아는 수비를 완벽하게 하고 있고^^ 엘지는 에러로 두 점을^^
OOOO와 김선빈 수비 씹오지네
OOOO김선빈 ㄷㄷㄷ 수비 진짜 잘한다
OOOO김선빈 ㄷㄷ 메이저리그급 수비
OOOO하 김선빈 수비 안정감...
OOOO아ㅜ김선빈 미쳣어ㅠㅠㅠㅠㅜㅜ수비천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ㅆㅂ 김선빈 수비 미쳤네
OOOO와우 김선빈!!! 또 좋은 수비!!!
OOOO오지환 선수 엄청 긴장~ 상대 팀 김선빈 유격수의 호수비를 보고 더 긴장한 듯
OOOO김선빈 수비 보고 너무 좋아서 집에서 소리지르면서 눈물까지 찔끔 나버림
OOOO오지환 수비로 엘지는 액막이하고 김선빈 수비로 기아는 운 다쓴듯
OOOO결국 김선빈은 공격이 아닌 수비때문에 들어간걸로
OOOO와 씨 김선빈 수비 죽이네
OOOO크으으으 김선빈 수비bbbbbb
OOOO캬 김선빈 수비 지렸다
OOOO이야 김선빈 수비 오졋당
OOOOㅋ ㅑ 김선빈 호수비
OOOO김선빈 수비 오졌다
OOOO와 김선빈 수비보소
OOOO 야수로서도 김선빈은 단연 돋보인 활약을 보였다. 3타수 1안타를 기록한 김선빈은 수비에서 몇 차례 파인 안타성 타구를 걷어내며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OOOO 화순고 김선빈(18ㆍ172㎝)은 ‘작은 거인’이다. 체구는 봉황대기 출전선수 가운데 가장 작은 축에 속하지만 김선빈은 팀 전력의 핵심이다. ‘야전 사령관’인 유격수로서 내야수비를 지휘할뿐 아니라 급할때는 마운드에도 올라 불을 끈다.
OOOO크으 김선빈 수비 하드캐리
OOOO김선빈 군대 다녀오더니 왜이렇게 잘해!? 수비 공격 뭐든 나무랄게 없자나ㅠ
OOOO그러췌! 확실히 키스톤이 수비를 잘하네ㅋㅋㅋ 오늘 1군 엔트리에 강한울 등록됐다는데 김선빈이 워낙 잘해서 한울이 들어올 수 있으려나ㅠㅠ 안 묶어도 안 데려갈 것 같기는 하지만 풀타임 뛴다는 보장은 없으므로 백업이든 경쟁선수든 우리에게는 강한울이 필요해
OOOO김선빈 수비는 장난 없고... 우귬은 정말 너무 안좋고...
OOOO김 감독의 믿음에 김선빈이 곧바로 응답한 셈이다. 김 감독은 “김선빈의 방망이는 더 좋아지리라 믿는다. 수비도 갈수록 안정되고 있기에 걱정은 없다. 개인적으로 팬이었기에 함께 하는 것이 큰 영광”이라며 웃음 지었다. ㅋㅋㅋㅋ립서비스의 레베루가 다름ㅋㅋ
OOOO김선빈 수비범위 3루수 뒤부터 2루 베이스 뒤까지
OOOO 김선빈의 멋진 수비로 투아웃
OOOO김선빈 저 수비..ㅋㅋ

오지환


OOOO오늘 게임의 1등공신은 헥터, 2등 오지환, 3등 김선빈, 4등공신 유강남
OOOO오지환-김선빈 보니 사람은 안변하네
OOOO오지환과 김선빈이 서로 클러치에러를 나눠가질뻔 했는데 결국 유강남의 발이 가장 큰 실수였다.
OOOO오지환 파워송구 vs 김선빈 풋워크
OOOO오지환이 역적이 되는 순간과 김선빈이 극적으로 살아나는 순간을 함께했더
OOOO사실 2실점이 김선빈한테서 비롯된거긴 하지만 대신 최소 2점정도는 막아줬으니까 도찐개찐 오지환은 2점 주고 1점 냈으니까 손해
OOOO오늘 유격수들 쩐다 오지환 2에러 김선빈 1에러 유지현 주루사 유도
OOOO김재호 손시헌 김하성 오지환 김선빈 유격수만 놓고 보면 넥센이 우승 아님?
OOOO오지환 김선빈 둘이 경기를 지배하내
OOOO오지환 김선빈 양대트라우마 ㅠㅠ
OOOO미필 오지환의 실책과 군필 김선빈의 실책을 보니 역시 군대는 안 갈 수 있으면 안 가는게 최고라는 진리를 또 다시 배운다
OOOO#김선빈#오지환#앤드루스 유격수의 새(?)역할론을 제시하는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환 안타치니 김선빈 실책
OOOO아니 왜 안 보고 있다가 내가 중계를 틀기만 하면 실책이 나오냐 ㅋㅋㅋㅋㅋㅋ 중계 딱 세번 켰는데 오지환실책1 오지환실책2 김선빈실책1 이렇게 나옴 ㅋㅋㅋㅋㅋ
OOOO오늘 와카전은 김선빈 대 오지환인가
OOOO와 김선빈 오지환 순식간에 상황역전
OOOO김선빈과 오지환의 운명이 엇갈렸어 ㅋㅋㅋ
OOOO고영우투입 > 오지환 2루타 > 김선빈 에라
OOOO오지환이랑 김선빈이 경기를 지배하네
OOOO 김선빈 vs 오지환 진짜 어마무시 하네요
OOOO10/10 20시-#네이버 #실검 1위#김선빈 /2위#오지환 /3위#김혜수 /4위:방탄소년단/5위:기아 엘지/6위:정채연/7위:한국 이란/8위:tvn 시상식/9위:달의연인/10위:갤럭시노트7
OOOO김선빈 예비역 오지환 미필 걍 이차이 끝
OOOO현재까지 오늘의 베스트 플레이어 김선빈 워스트 플레이어 오지환
OOOO스브스 잔인하다 오지환이랑 김선빈 비교장면 보여준다
OOOO오지환과 김선빈의 차이 미필과 군필 이래서 남자는 군대를 갔다와야...
OOOO김선빈 덕분에 기아가 이기고 오지환 때문에 엘지 지겠다 이거;;
OOOO머리는 엘지나 넥센이 올라오기를 바라는데 마음이 자꾸 기아를 응원함 만약에 경기 이대로 끝나면 오늘은 헥터 vs 허프가 아니라 김선빈 vs 오지환 이었던걸로
OOOO김선빈 대 오지환
OOOO☆★빨간 유니폼을 입은 선수는 오지환이 아니고 김선빈입니다☆★
OOOO오지환 김선빈 정말 극명한 차이다.... 적어도 오늘 경기에서만은
OOOO경기가 LG vs 기아가 아니라 오지환 vs 김선빈이 된건가
OOOO김선빈..오지환..군필과 미필의 차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 >>>>>> 오지환 같은건가
OOOO김선빈 오지환 너무 비교된드 ㅋㅋㅋㅋ
OOOO김선빈 vs 오지환 ㅋㅋ
OOOO아니 야구가 무슨 오지환 대 김선빈 대결로 가....
OOOO김선빈과 오지환의 차이인가.
OOOO김선빈 vs 오지환이네
OOOO낼 스포츠 1면은 김선빈이 오지환을 이겼다 비스꼬롬한 내용이겠지 ?
OOOO김선빈이가 오지환보다 몇배는 잘하네

김선빈


OOOO달의연인 갤러리에서 김선빈 개인조공 들어갈듯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