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톄스


OOOO 아녜여ㅠㅠㅠ민윤아톄스는다좋은걸요
OOOO이거 짐슈 톄스. 발레 진짜 잘 하는 민윤아랑, 그런 민윤아 질투하는 2인자 민지 보고싶음. - 꼭 나를 짓밟았어야만 했어? - 당연하지, 아쉽다 니 발 하나 부러뜨리지 못해서.
OOOO국슙 .. . 민윤아 톄스 .. . 젖은 교복 플레이 .. .. . 보고싶긔 .. .. .
OOOO 민윤아 톄스 진짜 우주최고..
OOOO그래서 슈랩 톄스 보고싶다. 빨간립스틱을 바른 민윤아와 체리 림밤을 바른 고딩 김남주.
OOOO청교도 성향 기숙사에서 깽판 놓는 보덴 톄스 보고십네요 사감 김수진 민윤아 기숙사장 김남주 트러블 메이커 희망 민지 태은 정아
OOOO 맞아여 저희 평생 톄스해야댑니다 진쟈 행복한 민윤아 캐해석,,,ㅠㅠ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OOOO아 톄스가 계속 보이니까 나도 톄스 땡긴다,,,,민윤아,,,

김태은


OOOO 나중엔 민윤아때문에 자기도 약하는 김태은 보고싶구요...
OOOO 테니스부 김태은 박민지 받고 민윤아 농구부 슈팅가드 하면 되나요?
OOOO김태은은 부잣집 딸이 어울려 그래서 민윤아 더 악랄하게 괴롭혀줘 << ?
OOOO뷔슈 티에스 하면 김태은이 민윤아 괴롭히는 거 보고싶음 김태은이 민윤아 맨날 괴롭히고 때리고 뭐 시키고 그러는데 그거 자꾸만 윤아 볼 때마다 이상한 생각이 들어서 그런거 ㅠ 괴롭힐 때 막 다 찢어진 너덜 너덜한 옷이나 완전 파인 옷 입히고
OOOO 으웅 아까 알티글 탐라에서 본 것 같아 핑크핑크(...)한게 김태은, 블루블루(......)가 민윤아
OOOO넘 쩔고...순서대로 전정아,민윤아,김태은,박지민 보고싶음 이다
OOOO ㅠㅠㅠㅠ 뷔슈네요,,둘의사랑,,ㅠㅠ김태은민윤아 사랑ㅠㅠ
OOOO촌구석으로 쫒겨난 기생 김태은 X 요양 온 불치병 민윤아 - 얘, 언니랑 놀자.
OOOO이건 민윤아 김태은 같이 옷 맞춘거. 민윤아가 입으면 그래도 좀 귀엽고 김태은이 입으면 치명적이지않을까. 놀러갈때 저거 입으면 민윤아가 저옷추천해줳으면서 너무 어깨 다 보이는거 아니냐고 뭐라함.

고딩


OOOO김테형x민윤아로 깨발랄한 고딩 테형이랑 복학생 윤아 보고시푸... 윤아는 여리여리한 외모 때문에 아파서 학교 쉬었다고 소문이 돌았지만 사실 일진짱이어서 1년 꿇었다던지 그런(...
OOOO그러니까 고딩 테형윤아로 2학년이 1반부터 3반까지는 남자반이고 4반부터 6반까지는 여자반인데 김테형은 3반이고 민윤아는 4반임. 그러다보니 학교행사에서 두 반씩 짝지어서 체육대회 같은거 하고 그럴때 3반이랑 4반은…
OOOO그러니까 고딩 테형윤아로 2학년이 1반부터 3반까지는 남자반이고 4반부터 6반까지는 여자반인데 김테형은 3반이고 민윤아는 4반임. 그러다보니 학교행사에서 두 반씩 짝지어서 체육대회 같은거 하고 그럴때 3반이랑 4반은 맨날 같이 하곤 해여.

맨날


OOOO 흑발단발에 약간 파마한 머리!! 그리고 앞머리는 시스루뱅 했음 야는 학교에서 맨날 체육복으로만 입어서 민윤아가 교복을 입으면 횡재한다는 소문이(??) 윤아는 겉으로는 까칠하고 예민하지만, 속은 엄청여리고 착함ㅠㅠ 이친구는 분위기 있는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kkyareureuk_rps

평소에


OOOO평소에 농담을 안 하니까 조직원들도 자기가 말할 때 한 사람을 비꼬면 알아서 눈치채고 정리해주는데 이번은 약간 달랐던 거지. 냼쥰은 그런 거 모르니까 원래 까칠한데 농담도 잘하는 사람인가 싶어 가만히 있을테고. 이 때 민윤아가 자기 사무실로 데려갔으면
OOOO일단 민윤아 존나 상ㄱ큼함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반에서 꼭 그런애들 있잖슴 귀여움을 독차지하는애. 평소에 귀여움이 넘쳐나지는 않는데 자기할말 다 하면서 욕도 좀하고 귀차니즘에다 성격이 널널하고 가끔씩 헤헤 하는 성격이욨음 조켔당

행복


OOOO민윤아그려야지...여자그리는게 세상제일 행복
OOOO 맞아요 저 미묻님과 민윤아 얘기 쥬글때까지 할것입니다...(행복

친함


OOOO 우선 방타니들이 다니는 고등학교는 방탄여자고등학교!!방탄여고!!! 1학년-전정아 박지민 김태현 2학년-김남주 정호연 민윤아 3학년-김수진 일단 이들은 존나게 친함! 역시 방타니들 사이처럼 조~온~나게 친함

머리는


OOOO 민윤아 머리는 사진구하기 어렵고, 코디사진만 있음!!
OOOO 민윤아 이친구는 세상만사가 귀찮ㅋ 학교오는걸 급식먹으려고 온친구 수업시간에 졸다가 자버리고 나무늘보같앙 특히 자기할말을 딱말하고 옳고그름을 판단할수있기때문에 애들이 다 무서워함 개쌘캐 하지만 걷보기에는 그렇지만 정말착한친구!! 머리는

박민지


OOOO 미로님께서 박민지민윤아라고 하십니다.무서워하는건민지네요.윤아는 자해를 합니다.민지는 말리고싶어 하지만 안보이는 곳에서 하는데 말릴수없고 반창고늘어가는것만 가슴아파하면서 지켜보겠고.윤아가 자해한상처 아물면 그위에 타투했으면 좋겠어요
OOOO 박민지 민윤아!!!!!!!

파인


OOOO민윤아는 레즈클럽에서 유명인사였으면. 딱히 꼬시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그냥 바에 앉아 술만 마시는게 그 분위기도, 하얀 피부도 너무 예뻐서 절로 시선이 가는. 어깨가 파인 옷에 탈색한 단발 끝이 살랑거리게 닿았으면 좋겠다.

크롭티


OOOO민윤아 빈유설정 넘조음 크롭티 입을땐 뽕브라함
OOOO패션리더 남주. 키도 백칠십 초반정도 해서 진로를 모델쪽으로 갈까도 생각중임. 쭉쭊빵빵의 표본이여서 항상 민윤아 놀리고다녔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옷도 몸매 좀 드러나는거 입구 크롭티 민소매 많이입겠지

민윤아


OOOO민윤아가입어줬음좋겠어//
OOOO 헉 그런가요... 저 진짜 민윤아가 완전 이상향이라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blossomsYun
OOOO 민윤아 ㅠㅅㅠ..하는사람별로없는것같아서ㅜ
OOOO 민윤아 세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 느낌이고요
OOOO ㅠㅠㅠㅠㅠ저는민윤아해주시는것도넘좋아요
OOOO 독보적이게,.,인생혼자마웨로사는민윤아ㅠㅠ
OOOO ㅠㅠㅠㅠ민윤아퇴폐미ㅠㅠㅠ
OOOO ㅠㅠㅠ모두민윤아해요
OOOO ㅠㅠㅠ진짜 넘 조아요 덜님ㅇ 올렷주시는 민윤아 짤도 좋구..
OOOO 진짜..세상혼자사는민윤아
OOOO 넴 민윤아8ㅅ8
OOOO ㅠㅠㅠㅠ민윤아최고,,
OOOO 네 진짜 보자마자 민윤아다..라는 생각이 나게 만드는 그런..
OOOO 민윤아같죠ㅠㅠ
OOOO 헉 민윤아
OOOO ㅠㅠ민윤아같아서바꿨어요ㅠㅠㅠㅠ앆알아봐주시다니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blossomsYun
OOOO 예뻐요 덜님,. . ! 먼가 민윤아 보고싶어지는 인장이내요(?
OOOO ㅡ어ㅑ우ㅜㅏ어어ㅜㅜㅠㅠㅠ윤ㄴㅇㅇ웆ㅈ민ㄴㅇ이ㅣㅣ가ㅏㅠㅠㅠ융ㄴ아ㅏㅏㅏ윤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버니삭스 민윤아 최고다 .. . .
OOOO흑흑 민윤아
OOOO 민윤아 만만세 아니겠슴니까,,, 썰을 응원하겠슴니다 ^ㅁT ♡
OOOO 최고이뷰ㅠㅠㅠㅠㅠㅠㅠ 민윤아 사랑해요 증말... 캐소화력 최고얀
OOOO 님 트윗 보다가 민윤아 그렸는데 그냥 낙서되쨔나..........(울적
OOOO 헐 대박이내요 양궁부 민윤아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잇구 어깨쯤 오는 단발머리에 체육복 긴팔 + 반바지 착장일것 갓아요.. 도도하구..
OOOO몸에 잔뜩 타투한채로 비키니 입고 그 위에 라이더 자켓 반쯤 벗겨진 채로 누워서 담배 피는 민윤아 보고싶다
OOOO민윤아해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민윤아아앜!
OOOO자살소녀 민윤아.....¿ 아아 윤아야...
OOOO ㅠㅠ,,,민윤아 퇴폐미 끝을볼수없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민윤아,,평생해도부족하고..ㅜㅜ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Tangerkook_
OOOO민윤아
OOOO 네ㅠㅜㅠㅠㅠㅠ민윤아 약한대요ㅠㅠㅠㅠㅠ
OOOO 진짜,,,민윤아...넘조아
OOOO ㅠㅠㅠㅠㅠㅠ민윤아진쟈대박좋아요,..ㅠㅠ,,
OOOO민윤아 정말 너무 사랑된다
OOOO 윤아야..민윤아
OOOO이거 민윤아 잔아..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yalgae9297
OOOO ㅠㅠㅠㅠㅠㅠㅠ민윤아..ㅠㅠㅠㅠ분위기너무예쁘죠 모두 민윤아하셔야합니다
OOOO1일99437913494번 민윤아하자
OOOO ㅇ민윤아...윤ㅇㅏ야........
OOOO 민윤아네...
OOOO ㅋㅋㅋㅋㅌㅌㅌㅌㅌ무기력함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_ゝ`)여기에 머리카락 달아서 숏컷의 민윤아 만들어오시면 ㅎㅐ그리겠슺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썰 이어서 써야하는데 ㅁㅏㄹ이죠.......((( 자꾸 그 민윤아 임티쓰실겁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거 보댄 누군가x민윤아로 보고십다 (rt

OOOO내 머리속 민윤아
OOOO누가 여기에 민윤아 패션 모아 놨지요?
OOOO 진심이애요 민윤아사진더많이찾아볼것이랍니다
OOOO 인정합니다,,, 매일 이럿케 민윤아얘기해요
OOOO ㅠㅠ모두러블리빗치 민윤아해야합니다
OOOO 헐 이거 진짜 민윤아 이미지네요 마르고ㅠㅠ단발 ㅠㅠㅠㅠ뷧치라고 써있어ㅠㅠㅠㅠ(쾅쾅 짱이에요...👍
OOOO 트친 분들 중에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영업당했어요!!! 좋아합니다!! 민윤아!!!ㅋㅋㅋㅋㅋ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OOOO ㅜㅜ 민윤아가 입은모습을 상상해버렷구요,, 젼정아.. 민윤아쳐다보는 다른 라이벌들사이에서 민윤아지키기..했으면좋겠고 정작 당사자 민윤아는 아무것도모르구요ㅠㅠ
OOOO 흑흑,, 세상 모두 미묻님이 해석한 민윤아해야합니다..그리고민윤아하는날..있어야합니다ㅜㅜ모두민윤아하세요
OOOO 위에 아무 티,, 흰색티 입고 당당히 걷는 민윤아보고싶고요...그래도 걸어다니는 폭풍간즤,,,,,,,,,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너무조아요 ,, 민윤아... 진짜 이렇게 부스스하고일어났음좋겠구요..
OOOO민윤아st. #민윤기 #SUGA #방탄소년단 #팬아트
OOOO이 분.. 뷰티유투버..이신데... 나만 그럴수도 잇지만,, 졈말,,, 늰기 닮앗다고 생각,, 민윤아 하자마자 이 분이 떠올랏서,,
OOOO민윤아 잠옷 뺏어입고 잠든 태오빠가 보고싶고, , ,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OOOO 헉 감히 제가요...... 민윤아가 들으면 제 이름 데스 노트에 적겠네요...... 약간 민윤아의 귀찮은 일 스루가 쿨스루라면 저는 아 될 대로 돼 버려! 처럼 보이리란 것이 다르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윤아 너무 내취향
OOOO하두 자니까 쌤들이 깨우라고 하는데 애들이 막 나서서 저 언니/누나 몸이 아퍼서 그래요 하고 본의아닌 유언비어를ㅋㅋㅋㅋ 그래서 민윤아의 학교생활은 편안하다^ㅅ^ 나쁠건 없으니 딱히 해명하지도 않음. 근데 문제는 자기 짝지 테형이임ㅋㅋㅋ
OOOO 김테형 민윤아 결혼해라
OOOO윤아가 나타난 것은 1학기 중반 쯤이었음. 오늘부터 같이 공부하게 될 언니/누나라며 담임이 데리고 들어왔는데 너무 작고 하얗고 마른 여자애임. 무표정한 얼굴에 까만 긴 머리가 가슴까지 왔음. 자기소개 하라는데 민윤아입니다. 잘 부탁해. 그렇게만 말함
OOOO이거 민윤아..¿
OOOO ㅠㅁㅠ 저도 미묻님 만낫것 행운이에요 진짜 민윤아얘기나눌때마다 입꼬리올라가있구요 영원히 같이 슙른 해요 😶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OOOO싱숭생숭한 채로 휴게소 도착해욘. 애들 깨워서 간식 사먹으러 가는데 3반 버스에서 테형이가 내림. 윤아 괜히 민망해서 키 큰 친구 뒤에 숨어서 총총 가는데 주변 두리번거리던 테형이가 윤아 발견하고 다가옴. 그러더니 그럼. 민윤아 너 핫도그 조아해?
OOOO민윤아가 이런 옷 입어줬으면 좋겠다 푸르른색
OOOO아 이태연x민윤아 보고십다 (무근본)
OOOO 그쵸,,,걸크쩌는 민윤아,,,보고싶지말입미다
OOOO 진짜민윤아..민윤아하자..나 민윤아조아하구..
OOOO제 인장 민윤아
OOOO미친 앑티 김톄형 민윤아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linenxusleex
OOOO이거 죤나 김턔은이랑 민윤아 ㅜㅡㅜ
OOOO헐ㄴㄴ댑악 민윤아래.. ...티에스...뉸긔...단발인데 되게 뽕뽕하게 밑에만 부푼...?둥근..?
OOOOㅇㅌ 이거다 내 두꺼운 노트 마지막 장은 이거야 이거로 채우겠어 민윤아 사랑해
OOOO민윤아 사진을 못하겠어..단발....
OOOO7월10일..오늘 민윤아의 날 하자...
OOOO 지정해놓읍시다 민윤아으 날...
OOOO 진짜 오늘..7월10일.. 민윤아의 날...ㅜㅜ,,,,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OOOO 아아오늘민윤아의날해요ㅜㅜㅜㅜ
OOOO ㅠㅠㅜㅠㅠㅠㅠ진짜 민윤아 너무 조와요ㅠㅠ
OOOO 진짜ㅠ 빗치<<글씨까지 민윤아같아서...아,,너무좋아요..ㅜㅜ
OOOO 헉 등에 빗치빗치빗치 써 있는 거 진짜 방황하는 청소년 민윤아 같아서 넘 조쿠요ㅠㅠㅠ
OOOO 이것두,,먼가..흑흑 모두민윤아합시다ㅠㅁㅠ
OOOO 이것두 민윤아...
OOOO ㅠㅠ진짜민윤아만만세ㅜㅜ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OOOO 허얶 보니깐 구러네요ㅠㅠ 민윤아 만만세 입니다 ㅠㅠㅠㅠ
OOOO 허얶....뭔가저움짤에어울릴듯한사진이에요....아아민윤아최고..
OOOO@SUPER_MMD ㅜㅁㅠ 민윤아...(오열
OOOO살짝만 건드려도 눈물 툭 떨어질 거 같은 김수진하고 창백하고 여린 겉모습하곤 달리 괄괄하고 신경질적인 민윤아가 썸타는 거 보고싶다. 팔십년대 후반이나 구십년대 초 분위기로.
OOOO설치된 씨씨티비로 다 보고 있는 조직원들 -진짜 민윤아 쓸데없이 연기 잘하지? -뭘 쓸데가 없어 - 그 와중에 대답 없는 민윤아 애인 예쁘긴 예쁜데 촬영할 때 볼 뽀뽀한 게 굉장히 거슬린다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happyok123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_thertou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nsuga0613
민윤아 톄스 김태은 고딩 맨날 보고싶음 3반까지는 평소에 행복 4반임 학교행사에서 minnnis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