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송창식 권혁 선수 팔꿈치 수술 안영명 윤규진 감독 한화 김민우 김성근


권혁

OOOO 송창식이랑 권혁도 부상이자나..
OOOO 권혁과 송창식을 살
OOOO 송창식 권혁 윤규진 현재 팔꿈치 부상... 로사리오 한화 떠남...
OOOO요즘 올시즌경기 하이라이트로 복습하는 중인데 권혁 송창식 안나오는 경기가 없음 진심
OOOO 전병두가 얼마나 혹사를 당햇냐면 144경기인 지금 권혁 송창식 90이닝 던지는것도 존나 불쌍한데 전병두는 09시즌에 133이닝 던짐(그때는 경기수 133경기)
OOOO ㅠㅠㅠㅠ... 울 권혁 송창식 니뮤..
OOOO 송창식 권혁 김민우 일단 킬 하셨고... 내년에는 이태양 하고 또 누구를 보내실지..

송창식 권혁 선수 팔꿈치 수술 안영명 윤규진 감독 한화 김민우 김성근 sallina0207_

OOOO한화가 5강안에만 들었어도 송창식 권혁 혹사는 혹사가 아니라 팀을 위해 바친 팔 정도로 해석했을거임 여론이
OOOO한화 투수진 승수 승위 1. 8승 송창식 2. 7승 정우람, 카스티요, 윤규진 3. 6승 권혁, 장민재 4. 5승 이태양, 심수창
OOOO문동환 박살냈던 거 생각하면 권혁이나 송창식은 뭐 유도 안될 정도인데 코시갔으니까 묻힘.
OOOO72. 권혁과 박정진, 윤규진, 송창식, 김민우... 그들의 어깨를 너무 가볍게 보고 있는거 아닙니까?
OOOO 올해 권혁, 송창식..
OOOO안영명, 송창식, (아마도) 김민우 = 내년 2월쯤부터 공잡는 거 가능 윤규진 = 별 부상없으나 휴식중. 권혁 = 안영명, 송창식보다는 빠를 듯. 최진행, 김경언 = 훈련 가능. 황영국 = 내년 6월 정도. 김혁민 = 아마 내후년에나...
OOOO애들을 왜그리 혹사시켜 권혁 송창식마냥;

OOOO 솔직히 김성근이랑 그.아들인 김장준이랑 부자가 쌍으로 청계산에 끌려가 빠따맞아도 이번 시즌은 할 말 없음. 김민우-선수인생 박살 송창식-최소 1년간은 무리 권혁-내년에 볼 수나 있나? 그 외 살려조 요원들을 보면...
OOOO 안영명, 송창식, 김민우는 2월부터는 공 잡을 수 있을 것 같고, 권혁은 그 전에 가능. 이용규, 최진행, 김경언은 그냥 푹 쉬면서 체력축적중.
OOOO 송창식도 권혁도 아픈 마당에 또 뭘로 창조쉴드 펼칠지 벌써부터 웃기네요ㅋ 안그래도 크보 개판인데 저런 놈들도 계속 봐야하고 참나 진짜
OOOO송창식도 수술받는구나.권혁도 수술한다는거 아냐? 비싸게 사온 FA들 부상으로 휴가보내, 신인급들 써먹지도 않고. 부임초 선수들 반이 부상이었다 언플, 그러면서 엘지 세대교체는 칭찬. 자긴 왜 안해 하면 되지. 실력 안되는 특정…
OOOO송창식도 수술받는구나.권혁도 수술한다는거 아냐? 비싸게 사온 FA들 부상으로 휴가보내, 신인급들 써먹지도 않고. 부임초 선수들 반이 부상이었다 언플, 그러면서 엘지 세대교체는 칭찬. 자긴 왜 안해 하면 되지. 실력 안되는 특정 선순 줄기차게 쓰더만.
OOOO배영수,로저스, 안영명, 김민우, 윤규진, 송창식, 그리고 재활중인 권혁까지. 단 2년만에 만들어낸 성과. 대단하시다 정말.
OOOO 가을야구가 탈락한 2일에도 경기 후 대전구장에서 특타를 실시했다. 김 감독이 한화에 있는 한 권혁과 송창식은 계속 마운드에 오를 것이다. “한계를 넘어서라”는 감독 앞에 한화의 미래도 한계에 도달한 느낌이다.

송창식 권혁 선수 팔꿈치 수술 안영명 윤규진 감독 한화 김민우 김성근 miu_etc


선수

OOOO올해 초에 배영수 재활페이스가 너무 빠르다 운운하는 기사 봤을 때, 재수없다는 소리 들을까봐 말은 못했지만 솔직히 오싹했는데, 그런 식으로 재활한다는 기사가 뜨고 나서 은퇴해버린 선수가 이미 있었기 때문이다. 문동환, 송창식, 장순천(.......).
OOOO연투 힘들다고 호소하던 박정진에겐 그럴거면 선수 그만두라고 호통쳤고? 심수창, 송창식 말고 정말 자발적으로 등판한 투수가 몇이나 될까?
OOOO 맞아요 이제 충분....^^ 투수들 지켜주고 싶고 막 그러고....오늘 전병두선수 은퇴식보는데 괜히 눈물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창식 선수만 생각하면 맘이 아려여ㅠㅠㅠㅠㅠㅠ
OOOO확실히 김성근은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인물이다. 선수 하나를 아작내고도 다른 구단에 가서도 개버릇을 여전히 고수하고 끝내 송창식도 아작냈으니... 롯데였으면 홍성민이나 강영식이 아작났겠지
OOOO원래 감독/선수 따라 팀세탁한다니 제정신? 얼빠새끼들ㅉㅉㅉ 이러는 소위 팀팬들 치고 선수 안위 걱정하는 새끼 없음. 아침에도 얘기했지만 송창식 은퇴한다고 할 때 김인식 비판론 나오니까 팀이 달려야 하는데 송버거새끼 찬물질 운운한게 그 진성칰이다.
OOOO소위 말하는 진성칰들은 솔까 팀 성적이 엔간히 나왔다면 선수들이 어깨가 돌아가건 팔꿈치가 박살나건 신경 안쓸걸. 팀이 성적내는 상황에서 왜 민폐냐 소리 안하면 다행이지. 심하다고? 송창식 은퇴할 때 송버거 소리 첨한 게 칰빠들인 거 모르냐?
OOOO난 김응룡이나 김인식이 황재규, 송창식, 류현진 등등 갈아먹을 때 박동희가 얼마나 피의 쉴드를 쳤는지 똑똑히 기억한다. 앞서도 말했지만 이놈들은 선수가 어떻게 되건 관심없음.

OOOO선수에게 작은 수술 큰 수술은 없다. 선수에게 수술은 무조건 좋지 않다. 하지만 김성근 감독은 송창식 수술에 대해서 "작은 수술이다. 내년 시즌은 문제없다"는 말만 하고 있다...... 팀 자체에 관심도 없고 그저 자신의 존폐만 걱정하고 있다.
OOOO다른 선수들 이름과 비교해서 송창식 세글자를 읽을 때 특별한 감정의 움직임이 전혀 없다? 그러면 너넨 한화팬도 아니니까 그렇게 알라고
OOOO"송창식이 캐치볼까지 하며 (시즌 내로) 돌아오겠다고 했다. 그보다 확실하게 통증을 없애는 게 낫다고 봤다." 이 양반아 그렇게 선수 몸을 아꼈으면 그렇게 혹사를 시키지 말았어야 했고 다쳤을 때도 즉각 말소하고 치료에 전념하게 했어야지.
OOOO"자기의 배려와 선수에 대한 애정으로 송창식 앞날을 위해 수술했다" 뭐 이런 괴변이내!
OOOO송창식 슨슈 제발 드러누워라 ㅜㅠㅠㅠㅠ김성근은 순간이지만 송창식 선수 선수생활은 아직 한참 남았잖아…
OOOO송창식 벌투하고 일주일쯤 후에 송창식 응원하는 현수막 제작해서 펼친 한화팬분들 있었는데 그때 트위터의 어떤 '자칭' 한화팬들은 니들이 언제부터 선수 걱정했냐, 팀도 힘든 시기에 팬들까지 팀 흔들지 마라 하면서 분탕종자 취급했었지.
OOOO 송창식 선수 팔꿈치 뼛조각 수술이면 내년 시즌도 못 뛰는 거 아닌가요?

OOOO 선수에게 가벼운 수술이란 없다. 한화가 송창식의 복귀시기를 아직 정해놓지 않은 것도 서두르기보다 완벽하게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
OOOO이와중에도 송창식선수가 꾀병이라고 막말쳐하는 노리타새끼들..
OOOO송창식 한화맨이었구나.... 왜 롯데있었던 선수라고 기억하고 있지???
OOOO 아작나는 거죠 그래서 그런가 송창식 선수는 그래도 롯데있었던 선순데 안타깝죠
OOOO 한화는 4일 "송창식 선수가 오는 10월 11일(화) 일본 요코하마 미나미공제병원에서 오른쪽 팔꿈치 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팔꿈치

OOOO한회 송창식이 11일 일본 요코하마 미나미공제병원에서 팔꿈치 뼛조각 제거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OOOO송창식 결국 팔꿈치 수술......

OOOO 송창식 팔꿈치 뼈조각 제거수술들어간데요
OOOO 형님 결국 송창식이 팔꿈치뼛조각 제거수술을 일본에서 받습니다.........
OOOO한편 지난 8월31일 팔꿈치 뼛조각에 따른 염증으로 일본 요코하마 이지마치료원으로 떠난 송창식은 아직 귀국하지 않았다. 완벽한 몸 상태를 만들기 위해 넉넉한 시간을 주고 있다.


수술

OOOO김성근,"송창식,큰 수술 아니다.내년 준비 차원" 백선하 "최선의 치료 못 받아 '병사'" 의사 놀이하는 감독 감독 놀이하는 의사 이시대에 사는 젊은이들은 무엇을 보았을까?
OOOO이태양부터 시작해서 배영수 윤규진 안영명 김민우 송창식 로저스까지 수술대에 오르게 만들었네... 역시 킬성큰
OOOO뉴스로 송창식 어깨 뼛조각제거 수술을 보았다
OOOO김성근이 송창식 큰 수술 아니라고 한 기사 타이틀 보니까 너무 속상하다

OOOO뭐 송창식이 하는 수술은 정말 큰수술은 아닙니다 클리닝 수술은 그냥 반년쉬고오면 낫는거
OOOO송창식도 수술함?
OOOO 안영명, 윤규진도 그 수술들이 내 기억으로는 8년 전부터 나오던 소린데 이제사 수술받는다는 얘기 듣고 기겁했고, 송창식은 내 기억에 07년부터 쓴다더니 06년 초부터 써서 은퇴시킴(....).
OOOO일어나서 처음으로 본 기사가 송창식 수술 소식이라니 기분이 드럽네;;; 노리타 새끼들 느그 감독이랑 쎄쎄쎄 열심히 하다가 크보판에서 꺼져라 좀
OOOO송창식 수술하는군
OOOO송창식 결국 수술하네 도대체 몇명을 갈아넣는 건지
OOOO송창식 수술....ㅎㅎ...... 망했네..

OOOO송창식도 수술들어갔고 전병두도 존내 혹사당했었고... 진짜 몇명을 갈아넣어야 이 만행을 멈출까나...
OOOO송창식 수술받어??!!! ㅠㅠㅠㅠㅠㅠ 어후...
OOOO 결국 송창식 수술
OOOO송창식도 수술하네


안영명

OOOO송창식, 안영명, 윤규진의 경우 다들 구위형 투수였고, 안영명은 리즈시절 임태훈보다도 구위가 낫다는 소리 듣던 사람임. 근데 셋다 왜 그 꼴이 났느냐. 김성근 하나 탓만 하면 참 간단하겠는데, 난 이 사람들 과거 기록 보면 칰런트도 참수해야 한다고 봄


감독

OOOO한화 이글스 김성근 감독 "송창식, 본인이 원해서 지코 마셨다." 김성근 감독은 오는-일 LG전을 앞두고 "절대 내가 일부러 준거 아냐 본인 스스로 마셨어" 라고 너털웃음을 지었다. 김 감독은 "이 음료 참 재미난…
OOOO 어... 음... 내년엔 감독님이라도 바뀌겠... 죠. 송창식은 내년엔 볼 거 같은데 궈낵이 걱정이네요.

OOOO감독에 대한 비판여론은 항상 있어 왔다지만 송창식 벌투 이후 그 양상이 달라지기 시작한 이유가 분명 있는 거다. 이건 심지어 다른 팀 팬들도 어느정도 이해하는 부분인데 툭하면 진짜칰빠 가짜칰빠 판별하는 사람이 이걸 왜…
OOOO 김 감독은 "송창식도 재활을 빨리 마쳐서 돌아오겠다고 하더라. 내년 2월이면 (실전 투구가) 될 수 있지만 무리시키진 않겠다"고 강조했다. 김 감독은 내년 2월이면 (실전 투구가) 될 수 있지만 무리시키진 않겠다"고 강조했다.
OOOO 특히 올 시즌에는 4월부터 ‘벌투 논란’ 등 한화 마운드의 비정상적인 측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입장에 서 있었다. 송창식에게 김 감독 체제 2년은 고스란히 비정상적인 과정과 그로 인한 비정상적인 결과를 남겼다.


한화

OOOO[160414] 대전 두산전/ 2016시즌 한화이글스 최악의 경기. 팬들에게는 창식옹벌투경기로 기억남음. 선발김용주내려가고 2회부터 송창식등판. 4 1/3이닝 90구 12실점(2비자책)
OOOO칰빠라면 송창식이 단순한 투수 한 명 이상의 특별한 의미인 걸 공감 못할 수 없는 것이다. 니가 딴팀 빨다가 작년에야 한화로 환승했다고 할지라도 그따구로 씨부려싸서는 안되는 거다.
OOOO 송창식 롯데에 없엇습니다. 그냥 한화 맨이죠


김성근

OOOO송창식 ? 음..대전이 충청도 양반 지역이라서 그런가요 김성근 퇴출 운동이 대대적으로 일어나야 상식인데


돈텔

OOOO금호식혜 #젝스키스 돈텔 송창식 #세단어 관종
OOOO돈텔 송창식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도망쳐멀리 송창식
OOOO돈텔 #젝스키스_신곡_세단어_오늘밤자정 송창식
OOOO돈텔~ 송창식!


안되는

OOOO오늘 송창식이 민병헌 삼진 잡은 직후 터져나왔던 우레같던 환호성과 송창식 연호를, 단순히 만루 위기를 모면했기 때문에 나온 반응으로만 이해하면 안되는 것이다.


없음

OOOO국대 테이블세터진에 커리어 하이 찍은 3루수, 리그 최고 4번타자랑 역대급 용병타자 있고 하위타선도 올해는 좀 터져줬는데.. 투수가~ 선발 10승이 하나도없음~ 아니 9승도안됨ㅋㅋ 최다승이 8승인데 송창식ㅋㅋ7승은 정우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창식

OOOO"당신은 누구시길래 이렇게 내마음 거기에 찾아와 어느새 촛불하나 이렇게 밝혀 놓으셨나요" 송창식 <사랑이야> / "네 핸드폰 수많은 남잔 한글자만 바꾼 여자 내 코까지 역겨운 퍼퓸 누구건지 설명해봐" 소녀시대 <런 데빌 런>

OOOO난 웨딩케잌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예전 송창식씨가 이 노래를 결혼식 축가로 부탁하는 사람들이 많단 인터뷰 보고 황당했었다.저기..이 노래 가사가...
OOOO 송창식노래 너무 좋아요...^/////^
OOOO 이선희 송창식
OOOO오늘은 570돌 한글날 송창식 선생님의 가나다라 듣는 것도 좋다
OOOO아 오늘 윤도현전인권 콜라보는 진짜 ...... 다시 봐야한다 내기준 이선희송창식 콜라보랑... 아니 이건 두분이 너무 넘사벽이지만 여튼 흐어어어엉
OOOO 세이콘에게 선발이란 단지 송창식 앞에 던지는 투수일뿐...
OOOO이번시즌 정우람 송창식 합치면 16승

OOOO 맞추는 게 아니라 찍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ㄱ막 던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창식이요!!!
OOOO 한글날에 맞는노래가 하나 있어요 가나다라-송창식 이요!
OOOO우리 젊었을 때 송창식 처럼 지금 인기있는 밴드라고 아주머니께서 설명해주시고 봄비 영상 보여 드렸더니 확실히 목소리가 다르네 라고 하시는데 뭔가 뿌듯한 느낌?
OOOO#의외로_인기가_많았던_자캐 사실 따지면 송창식.(너무나도 고맙게 많은 분들이 좋아라해주셨다.) 그러나 더 사실 따지면 하멜른. 이자식은 뭐..
OOOO 안치환 ㅡ 소금인형 송창식 푸르른 날 안치환 - 우리가 어느별에서 안치환 - 향수 안치환노래중에 그런거많으
OOOO 송창식의 푸르른날 (미당 서정주의 시)
OOOO"여기저기 저가을 끝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지는데 눈이 내리면 어이하리야 봄이 또오면 어이하리야 내가 죽고서 네가 산다면 내가 죽고서 네가 산다면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 송창식 - 푸르른날

OOOO후니 벌레 때문에 놀라니까 벌레 떨어졌나 얼른 봐주는 며니 형아.... 맨날 어쩜 그렇게 다정해 너네는.....?(울먹) 노래 한 곡 듣고 갈게요. 송창식이 부릅니다. 사랑이야...
OOOO 종로에서 생맥주 마시며 송창식 라이브 듣던 기억이 새록새록.감솨!
OOOO근데 사장님의 플레이리스트 진짜 요상하다ㅋㅋㅋ 러브홀릭-송창식-강수지-브라운아이즈-윤상 그러다 갑자기 버즈,,,,, 플레이리스트도 자기 이름으로 해놓으심ㅋㅋㅋ 만약 사장 이름이 김민철이면 '민철2' 요렇겤ㅋㅋㅋ
OOOO사장님의 송창식 다음에 1오1
OOOO도망쳐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송창식
OOOO고다운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송창식
OOOO송창식이라고말해

OOOO송창식 노래 생각난다. 헤어지자고 먼저 말할 용기가 없는 것. 아 저만치 와있는 이별이~~ ... 다 아는 사람과 알지만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람 둘뿐인 거지...
OOOO고 다운 고 다운 송창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겜 진짜 자꾸 송창식으로 들려 살려줘
OOOO 송창식은 토미존+버거씨병 이겨내고 돌아와서 존나 관리해줘야 하는데 2년간 200이닝 굴림.
OOOO세이콘 놈은 언플을 못한다거나 그런 게 아니라 진짜 진심으로 자기가 올해 한 발언들에 대해서 다 옳은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송창식까지 나가리 되서도 개소리만 하고 있으니. 아니 저게 발표 그대로라면 큰 부상은 아님. 그건 맞음. 근데 그걸
OOOO송창식 퍼지면 그때가서 얘기하라던 노리타들 어디로 숨었습니까?
OOOO송창식 ㅠㅠ
OOOO송창식 너무 불쌍해..

OOOO근데 송창식 무슨 2년동안 206 2/3이닝을 던지냐
OOOO송창식이도 주뎅이 턴 거 생각하믄 머
OOOO아 송창식 ㅠㅠㅠㅠ 아침부터 너무 화나네
OOOORT) 송창식마저ㅜㅜㅜㅜㅠㅠㅠㅠㅠ
OOOO송창식 안타깝노
OOOO송창식... 이휴...
OOOO송창식 지못미 ㅠㅠ

OOOO디바 왜불러 나오는데 뒤에서 엄마가 왜불러 송창식 노래인데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쿠스틱 공연중 "담배가게 아가씨"는 노래가 엄청 높다네. 지금은 너무 높아 부르기가 어렵다네. 이런거 보면 윤도현형님이나 송창식선생님의 위대함이 느껴지네요^^ 연주를 도와준 기타리스트 김병규... t.c…
OOOO어제처럼 풀내 폭발 미뉸긔 러버일 때 캔들 테마곡 송창식의 사랑이야 인데 떡떡떠억한 거 쓰고 있을 때 캔들 테마곡은 더도ㅇ어즈 랏마파이어야......
OOOO옷도 타이트한거 다 버리고 송창식 처럼 입고다니고 있다.
OOOO 경문이였으면 송창식 부상터졌을때 진작에 런했을것
OOOO아 송창식 노래라니 넘 올드해
OOOO적어도 구봉서, 송창식등이 활동하던 시대의 대중문화에는 #서양문화의_패러디_수준이_아닌_한국적_예술혼이_잇엇음은 서양의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것이지만, 기독교천주교크리스챤YTN

OOOO적어도 송창식, 조용필씨 정도의 천부적 재능이 잇어야, #아무_실력없이_얄팍한_선정성으로_잠시_카메라_플래시를_받다_대중의_기억에서_사라지는 FAD 가 아닌 진정한 아티스트로 대접받는 다는 사실 잊지 말기 바람. 기독교천주교크리스챤YTN
OOOO범국민컬러링송창식의왜불러로하기운동본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