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축구

OOOO미래의 북한 축구 지도자 손흥민 화이링★진짜 된데이
OOOO한국 이란 축구 2-1예상합니다.. 손흥민 1골은 넣겠지..
OOOO축구에 비유하자면 "사이드에서 길게 패스 손흥민 원터치 후 슛...! 광고후에 계속됩니다" 이런 느낌이랄까. 바둑 방송보는데에도 나의 인내심이 테스트된다
OOOO퍄 호날두보다 손흥민이 축구 잘하네
OOOO아 맞다. 갑자기 기억나는건데, 어제 축구에서 손흥민 선수가 역전골넣고 세레머니하는데 태태생각나서 한참을 돌려봄......(절레
OOOO쏘나잇~ 좋은하루보내셨나요? 아까 축구끝났는데 아슬아슬하게이겼네요!! 지동원선수동점골손흥민선수역전골~ 심판이너무이상하게 판정해서 짜증났네요ㅎㅎ 어제태풍지나가고부터 날씨가좋아졌네요 내일불금인데 모두푹쉬고 좋은불금지…
OOOO이기고도 찜찜함이 남는 경기였습니다.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우리 축구 대표팀이 수비가 흔들리면서 카타르에 3대 2로 힘겹게 이겼습니다. 최고의 컨디션을 뽐내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후반 역전 결승골 터뜨렸습니다. …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Aperture_Lab

OOOO뭐지.. 꿈에서 피겨선수 김연아, 축구선수 손흥민 자연스럽게 생각나듯이 양궁 선수 쿠죠 죠타로가 생각나버렸다 꿈속에서는 그게 뭐가 이상한 지도 몰랐어ㅋㅋㅋ 진짜 말그대로 의식의 흐름인건가ㅋㅋ 덕분에 일찍 깨버렸잖아ㅋㅋㅋ
OOOO저번 월드컵 예선에서도 카타르랑 붙었고 손흥만 결승골로 겨우 이겼었지. 그날 은재 수술 후 입원실에 있었다. 휴게실에서 아재들이랑 축구 보다 손흥민 골에 소리지르니까 심장병동 어머니들이 와서 조용히 하라 하였지. 내게 잊을 수 없는 심장병동의 기억.
OOOO한국 축구 이겨서 다행 다 손흥민만 집중하는데 솔까말 기성용이 훨씬 잘한듯 물론 결승고 넣어줘서 너무 좋지만 전반부터 몸이 무거운건지 아니면 전술이 안맞았는지 겉돌았음 되려 기성용 혼자 선제골에 흥민골 관여나 수비 조율 등등 탁월했는데 기성용mom이닷
OOOO7살 아들이 축구 보고 손흥민을 아주 좋아하게됐는데, 손흥민의 등번호 7을 보더니 "어 나도 7살인데, 나 저 형아랑 (축구로) 붙어보고 싶다. 근데 소느밍 형아랑 나랑 닮지 아나써?"라고 말씀하셨다. 아무래도 붉은 악마 하나 추가된 것 같다.
OOOOEPL 축구 토트넘 VS 맨시티 에서 손흥민과 라멜라 페널킥 패러디 ㅎㅎ 손흥민이 찰려고 했는데 라멜라가 자기가 차겠다고 하면서 나대다가 페널킥 실축을 했죠,... 이걸 패러디 한 그림..
OOOO 우리나라가 침대축구 상대로 잘한적이 없어서 시리아전 꼴 날거같은데 ㅋㅋㅋ 손흥민이 선발로 뛸거같진않고
OOOO이제 손흥민 레버쿠젠 시절 얘기 그만해야겠다. 암 맞습니다. 축구 전문적으로 본 독일 최고의 축구잡지보다 손흥민 팬인 내 눈이 정확합니다! 여러분! 레버쿠젠이 찰하노글루와 벨라라비때문에 손흥민을 망쳤습니다! 키커를…

OOOO이제 손흥민 레버쿠젠 시절 얘기 그만해야겠다. 암 맞습니다. 축구 전문적으로 본 독일 최고의 축구잡지보다 손흥민 팬인 내 눈이 정확합니다! 여러분! 레버쿠젠이 찰하노글루와 벨라라비때문에 손흥민을 망쳤습니다! 키커를 믿지마라! 싸줄을 믿어라!
OOOO손흥민 선수가 차범근 선수와 박지성 선수를 능가하는 선수가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들을 위해서두여, 축구광인 저를 위해서두여.
OOOO라멜라가 손흥민 보다 패널티킥 성공률이 낮은가? 과연 손흥민이 찼으면 백퍼센트 골이었겠는가? 라멜라가 차기 전에 언쟁이 없었다면 부담감이 덜하진 않았을까? 축구든 야구든 똑같다. "손흥민이 찼으면 들어갔을거 아냐!"라고 하는건 무리가 있는 표현이다.


선수

OOOO와 정말이지 어쩜 아미분들은 하나같이 엑소 레이 기절 기사에 방탄 노래 홍보할까 홍보할 곳이 없나... 아미 아니어도 잘됐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 손흥민 선수 기사나 쓰라는 분도 있고 도대체 생각이 있긴 있는걸까
OOOO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3 2 카타르 경기 종료! - 손흥민 선수의 50번째 A매치 - 후반 58분 손흥민 선수 골(17호골) - A매치 50경기 17골 기록 중 - 후반 89분 교체 아웃
OOOO원래 분데스리가 안봤는데 흥민선수때문에 함부르크랑 그 이후에 레버쿠젠 경기 봤었는데 함부르크는 거의 강등권에서 손흥민선수가 멱살잡고 캐리하지 레버쿠젠은 팀원들 탐욕; 토트넘가서 좋다했는데 경기를 못나와서 되게 슬펐는데 댓글은 다들 조롱만하고 ㅠㅠㅠ
OOOO마지막까지 본선 티켓 등극의 그날까지 힘차게 밀고 나가시길~~특별히 손흥민 선수 건강하시길 기원 기원드립니다.. 짜증만나는 나라꼴이지만 스포츠계에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주셨습니다 한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 모두…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Tsubaki_46

OOOO다른선수들 건 안봐서 잘 몰라서 리버풀 팬 트윗에서 스탯 갖고온건데 손흥민이 젤 나은데?
OOOO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어 패치까지 설치.. 손흥민 선수의 최근 성적과 비례하는 대단한 일인 것 같다. 홈페이지 메인에는 손흥민, 기성용 선수가 나란히 실렸으며 손흥민의 골 기록과 한국의 승리 소식을 전하고 있다. h…
OOOO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후반 43분] 선수교체 손흥민 OUT 김보경 IN 대한민국 3 - 2 카타르 #RoadToRussia #WCQ2018 #KORvQAT
OOOO손흥민 선수에 대한 토트넘의 관심이 상당하군요. 토트넘 공식 트위터에 벌써 손흥민 소식이 떠~억...
OOOO손흥민선수 멋지다아아아아!!^^ㅋ
OOOO후반 58분 손흥민 선수 역전골!!!!!!!!!!!!!!!!!!! 대한민국 3 2 카타르
OOOO마지막까지 본선 티켓 등극의 그날까지 힘차게 밀고 나가시길~~특별히 손흥민 선수 건강하시길 기원 기원드립니다.. 짜증만나는 나라꼴이지만 스포츠계에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주셨습니다 한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 모두 성원합시다 ㅊ ㅡ

OOOO요즘 손흥민도 자주 하는 뎁 세러머니를 하는 선수들 사진인데, 마지막에 제라드가...ㅠㅠ 제라드는 영원히 고통받는구나. ㅋㅋㅋㅋㅋ
OOOO카타르전 예상 손흥민 골로 이긴다 손흥민 빨로 연명하네 슈틸리케 ㅉㅉ 손흥민 침묵 이피엘 일등 선수 못 써먹는 슈틸리케 아웃
OOOO 아..저도요..절대 안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ㅠㅠ 근데또 한국선수들 중에 손흥민이 특히 더 유난스러운 케이스인 거 같아요
OOOO손흥민 선수가 트친 여러분들을 위해 싸인을 남겨주었습니다. 대한민국 승리를 위해 화이팅!!
OOOO나도 한국인이고,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레버쿠젠에서 잘하는거 보면 당연히 기분 좋지. 그런데, 그거랑 별개로 손흥민 고평가는 지양해야됨. 오히려 거품이 선수한테 좋지 않다고 생각해서.. 손흥민은 엄연히 말하면 에이스는 아님. 스코어러였지.
OOOO 그런데 원래도 9월 이 달의 선수는 데 브라이너-손흥민-랄라나 3파전이라는 얘기가 많았는데 둘이 부상을 당해서 손흥민이 탈 가능성 높다고 봅니다. 투표 10%가 무시할 수 없는 수치로 작용함
OOOOLG전자(여의도 LG트윈타워)를 깜짝 방문한 손흥민 선수! 오늘은 손흥민 선수도 만나고, 샤샤샤~ >_< #손흥민 #화이팅 #실제상황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LGElectronics

OOOO프리미어리그 9월 이달의 선수에 손흥민 있어!! 팬투표 10% 반영하는데 지금 투표수로 3등임
OOOO프리미어리그 9월의 선수 후보 :: 아담 랄라나 (리버풀) 케빈 드 브라이너 (맨시티) 손흥민 (토트넘) 시오 월콧 (아스날) 로멜루 루카쿠 (에버튼)
OOOOEPL 공식 선수 파워랭킹(매 주 그 선수의 활약상, 소속팀의 순위, 상대팀의 순위 등을 종합하여 영향력을 누적된 포인트로 산출하여 순위를 매긴 것) 1위 손흥민 한국인 최초
OOOO새롭게 떠오르는 EPL 토트넘 핫스퍼의 ACE, 손흥민 선수의...
OOOO오늘의 맞춤법 '손흥민 선수는 드디어 세계 정상으로 향하는 본격 괴도에 오른 것 같다' #루팡인가


최종예선

OOOO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후반 13분] 손흥민 골 대한민국 3 - 2 카타르 #RoadToRussia #WCQ2018 #KORvQAT
OOOO이시아 지역 최종예선 3차전 vs Qatar. 3:2 아주 쫄깃쫄깃한 경기, 진땀 역적승. 다음주 이란 원정 경기 기대하겠어 기성용, 지동원, 손흥민 골골골!! #roadtorussia

OOOO10/07 12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기성용 /3위#조정석 /4위:공효진/5위:하하/6위:한혜진/7위:페루 아르헨티나/8위:별/9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10위:손흥민
OOOO10/07 09시-#네이버 #실검 1위#돔페리돈 /2위#젝스키스 /3위#김민혁 /4위:예원/5위:조정석/6위:기성용/7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8위:손흥민/9위:질투의 화신/10위:한국 카타르
OOOO10/07 08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3위#갓오브하이스쿨 /4위:기성용/5위:중국 시리아/6위:한국 카타르/7위:홍정호/8위:손흥민/9위:엄태웅/10위:오늘의 운세
OOOO10/07 06시-#네이버 #실검 1위#한국 카타르 /2위#젝스키스 /3위#공항가는길 /4위:질투의 화신/5위:쇼핑왕 루이/6위:이탈리아 스페인/7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8위:해피투게더/9위:오늘날씨/10위:손흥민
OOOO모레 있을 #카타르전 승리도 중요하겠지만 최종예선 조 수위 경쟁은 사실상 #이란 #아자디스타디움 원정에서 결판난다고 보는게 좋을 듯 하다. 손흥민이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는만큼 반드시 이란전 3연패 고리를 끊고 아자디에서의 첫 승을 일궈내주길 빈다!


대한민국

OOOO대한민국 카타르전을 손흥민이 이끈다


월드컵

OOOO손흥민 이번 월드컵 대박친다. bet365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minariboy

OOOO민아, 월드컵 당시 대 놓고 손흥민 응원?"이때부터 '


경기

OOOO손흥민 경기 보고 있는데 해설자가 자꾸 여성 호르몬을 주입했다고 하는데 내가 축알못이라 그런지 도저히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알려주실 분??
OOOO손흥민 소속팀에서 경기 많이뛰어 근육에 무리도오고 장거리 여행에 시차 여파도 있는데다 경기초반 발목부상 당해 부상안고 뛰었는데 결국 필요할때 한 방 해주네. 진짜 월클이 뭔지 제대로 보여줬다. 멋있었다 손흥민!
OOOO 요새 손흥민 경기 있는 날 해축갤 드립 폭발합니다 ㅋㅋㅋ
OOOO 형 손흥민도 경기력으로 말하잖아 형은 피지방률로 말하는거야?
OOOO목요일 카타르전 보면서 또 암걸리는건 아닐까 생각한다 닭집 경기 챙겨본적 없어서 손흥민 움직임도 유심히 봐야겠음


카타르

OOOO아 호주 패스 암.. 일본도 마찬가지 카타르전 손흥민-기성용 패스가 너무 좋았나

OOOO한국 3:2 카타르 . 손흥민 기승용. 1골1도움
OOOO 손흥민은 컨디션 안 좋아보엿는데 그래도 클래스 있었고 기성용이 정말 잘해줬어요 홍정호는 중국 가더니 실력도 중국화됏고 심판은 카타르가 매수한거같네요 ㅋㅋㅋ
OOOO[JTBC 뉴스룸] #뉴스브리핑 ● 환불 불만…애플 매장 6천만원어치 부숴 ● '아마데우스 명반' 네빌 마리너 별세 ● 일 초밥집 '한국인에 와사비 테러' 사과 ● "카타르·이란 잡는다"…손흥민도 합류 t.c…


기성용

OOOO기성용 손흥민 둘다 두부 멘탈이라, 이란 심리전에 말리지 말았으면 좋겠군
OOOO10/07 13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조정석 /3위#공효진 /4위:기성용/5위:한혜진/6위:롤드컵/7위:손흥민/8위:2016 여의도 불꽃축제/9위:질투의 화신/10위:예원
OOOO슈틸리케가 손흥민 태도 지적했는데, 이 대상이 기성용 이었으면, 감독이랑 악수 피한 다음, 페이스북에다가, 해외파 건들지 말라고 썼겠지.
OOOO#손흥민 역전골 멋있게 들어갔다. #기성용 의 좋은 패스를 물 흐르듯 차서 넣었음. 베스트골 하이라이트에 나올 만한 골..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DarkChild_KR

OOOO기성용, 손흥민, 지동원, 김신욱, 김승규는 오늘 잘했다 이겼으니 다 필요없고 손흥민 부상만 별거아니길 간절히 기도함


한국

OOOO日, 민아♥손흥민 열애 대서특필 "한국의 더팩트가 보도"
OOOO한국 이란, 손흥민이 이란의 벽을 깨주길 기대한다.
OOOO손흥민이 들어와서 중계하고, 한국에서 인지도 쌓는게 좋을것 같다고? 제가 남자들 중에서 렙쿠팬 한명이라도 늘었으면 이런 말 안합니다.
OOOO손흥민 분데스리가시절 까면서 계속 키커로 팩트 가져오는 놈은 검은머리 독일인이다! 나는 손흥민의 평점이나 슈팅 통계같은 팩트는 없지만 한국인이고 내 눈에 잘해보이면 그것이 팩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논리력에 팩트다 그쵸? 볼때마다 암걸리네
OOOO솔지키 한국사람이라서가 아니라 9월은 손흥민아니냐. .


토트넘

OOOO얀센도 토트넘에선 서브지만 네덜란드에선 공격 1옵션이구나. 손흥민이 쫌 대단하게 보이네. 게다가 얀센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보이고.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hopesniper

OOOO앞으로 돈보고 독일에서 중국간 홍정호는 좀 꺼지고 제발 손흥민 부상만 별거아니었으면 ㅠㅠ 토트넘 돌아가서도 지금 폼 이어가야되는데 부상은 절대 안된다
OOOO 다 손흥민땜에 토트넘 좋아하네..
OOOO피파 손흥민 개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전에 부계정 토트넘으로 맞춘 이유가 토트멈 오리지날팀은 시즌 시작하면 가격 폭등한다는 이유였는데^^


파워랭킹

OOOO손흥민 파워랭킹 1위
OOOO손흥민이 스카이스포츠 EPL 파워랭킹 1위로 올라섬,, 리우 끝날 때만 해도 위기인가 싶었는데
OOOO손흥민이 파워랭킹 1위라니.. 인정할 건 인정해야지 ㅇㅇ
OOOO스카이스포츠 PL Matchweek 7 파워랭킹 1위가 손흥민이네. 대단하다.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lovecat8046

OOOOEPL 7라운드 파워랭킹 1위 손흥민ㄷㄷ


요새

OOOO예전부터 멋있는 골들만 넣는 손흥민ㅋㅋ 함북때부터 팬으로써 너무 좋다 요새 ㅠㅠ 작년부터 여름까지 힘들었던게 보상받고있어
OOOO 요새 손흥민 폼이 좋아서 손흥민 >>>>>> 메시하면서 노는 거죠
OOOO손흥민 요새 잘하네
OOOO 라멜라 그래도 수비 가담 잘하고 엄청 뛰긴 햇는데.. 너무 탐욕이 많은게 보엿던거같아요 ㅜㅜ 요새 손흥민이 너무 잘해주고잇어서 심리적인 부담이 잇던것도 같고..


젝스키스

OOOO손흥민 아웃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김보경 인


손흥민

OOOO저거 딱 상황이 손흥민한테 어깨춤 추라고 강요하는 꼴이잖아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blanca20160601

OOOO 근데 손흥민도 본얼굴보단 잘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릭센이에 손흥민을 끼얹다니
OOOO후13' #손흥민 역전골!!! KOR 3-2 QAT
OOOO 손흥민 피루미누도 터졌는데 혹시 데파이도?
OOOO손 손흥민 흥 흥해라 민 민망하다
OOOO 손흥민?
OOOO민아, 손흥민과 열애인정 망설였던 이유 "활동에 누 될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marcuschoi81

OOOO손흥민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입술이 바짝 타들어가'
OOOO부족했던, 그러나 더 기대됐던 손흥민의 개막전
OOOO 손흥민도 프리미어리그에서 골을 잘 넣습니다..
OOOO기숙사 새로 들어온 인도네시아 사람한테 '손'이라고 소개하니까 '오 손흥민이랑 같은 이름??' 이라 대답해서 넘 웃겼다. 두유노손흥민?
OOOO7은 터진다 #손흥민 #갤럭시 그리고 #김하성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골넣고 저거 춤추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겨
OOOO손흥민이 2대장이라니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StarskyPing

OOOO‘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손흥민 AG 차출, 그 이유는?
OOOO 손흥민좋아햇?나두 흥민오빠 좋아햇🙊
OOOO손흥민이랑 배성재 닮았단소리를 제일 많이들어봤지
OOOO 눈매까지만 보니까 손흥민 느낌나는데여...?
OOOO앞으로 손흥민 팬하겟습니다!
OOOO슈미트, "손흥민, 레버쿠젠으로 데려온 것은 잘한 일"
OOOOU-23 10인 지명팩에서 손흥민 나왔다!!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caram_kim

OOOO그냥 돌파를 호날두 손흥민 급으로 해버림
OOOOBBC 필 네빌 "손흥민, 최고 공격수였다"
OOOO맨날 손흥민보고 유리멘탈이라 그러는데 아니다.. 본인은 본인이 공격수로서 감당해야할 몫을 너무 잘안다..
OOOO우병우 아들이 2년 더 복무하고, 손흥민은 면제해주는 특별법을 만들어야.
OOOO진짜 이거 한번만 봐봐 내가 생각하기에 올해 이골이 제일 최고인듯 그많은 수비수 혼자 제끼고 같은편도 상대편도 골기퍼도 얼어버리게 만들었음 #손흥민
OOOO손흥민이 그리즈만 같은 수준이라도 수비가 디에고 고딘처럼 못하면 소용없음 보니까 실점에 연연하지 말고 득점에 더 신경써야.
OOOO블랑카의 피파 주전 공격수가 손흥민 이라는 소문이....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theKFA

OOOO카페 블랑카에서 월넛 쿠키를 개시합니다 20개 한정 상품이며 오늘 하루에 한해서 1인 1개 한정으로 천원에 모시고 있습니다. (손흥민 골넣어서 기분 up된 블랑카)
OOOO손흥민 리버풀 왔으면...
OOOO손흥민이 92년생 애긴데 얼굴 준수 183/76 체격좋고 연봉 60억+ 여자들이 엄청 들이대겠는데
OOOO어제 손흥민 골 넣는 장면에서 놀라웠던게 손흥민의 시선. 골대를 보는 것이 아닌 골대보다 좀 더 멀리 떨어진 곳을 보고 감아찼다는게 대단했음. 그만큼 기본기가 잘 되어있고 골을 넣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던거니깐.
OOOO공부하다가 평가전보고 바로 손흥민 스케치 ㅋㅋ
OOOO믿기어렵겠지만....손흥민이 아니라 유학시절의 반기문 입니다.
OOOO울 7살 아들이 손흥민을 넘 만나고 싶어한다 ㅋㅋㅋ 손흥민은 팬사인회를 하라!!! 남자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줘라!!!!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theKFA

OOOO솔직히 손흥민이 결승골 넣을듯?
OOOO 손흥민도 뺐으면 큰일날 뻔
OOOO손흥민 지동원 다 빼야됨
OOOO제일 중요한건 내가 손흥민의 실물을 직접 보았다구!!! 물론 엄청 멀리서
OOOO요즘 손흥민이 잘하고 있어서 좋은데 우리 진수쨩...☆ 보고싶다능....
OOOO나 오늘 손흥민 라이브로 봤다ㅋㅋㅋ
OOOO손흥민은 저 위치에서의 슛이 가장 감각이 좋은 것 같은 느낌. 저기서의 오른발 슈팅은 찬스가 나면 거의 골. 슈팅도 탑코너로 꽂히는 코스라 골리가 루킹 삼진 수준으로 쳐다만 봐야 하는.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Soul_Arbiter

OOOO 손흥민 지금 주인공 할 타이밍인가보네요...
OOOO 그래서 손흥민이 좋습니다
OOOO내가 손흥민이면 들끓는 냄비에 참 화날듯... 그렇게 군대가지고 욕하고 조롱하더니 지금은 뭐 손흥민의 한방! 박지성을 뛰어넘는다! 이러고있으니.... 욕한게 정말 엊그젠데
OOOO피파 들어가서 손흥민 가격좀 올라갔느 봐야겠닼ㅋㅋ
OOOO손흥민이는 근의공식도 모를거야.. 미적분은 더욱 모르고.... 봐라, 유식하다고 성공하는 거 아니잖아!
OOOO꿈나무에 전수한 손흥민의 비결 "슈팅할 때 힘을 빼라"
OOOO오늘 맨시티전, 손흥민 원톱 선발 출격.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suju1106_dh

OOOO개인적으로 손흥민 아니더라도 데 브라이너가 타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랠라나는 진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흥민이가 잘나가는데 개드립이 난무하고 있음. 그 중 제일 국뽕 거하게 처마신 드립은 이거였던듯. 날동이내가 포르투갈의 손흥민이다!
OOOO 이에 손흥민가족처럼 신욱이형을 좋아하는 사람은 저말고 없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둘이 그냥 다해
OOOO손흥민 벌써 50번째야?
OOOO프라임 #흥신소 병원 바로 번트 #탐정 크로우2 #사람찾기 #심부름센터 오연서 #심부름센타 박보영 이승기 세계수도 다원 윤시윤 탑 #블루문 브라운아이드걸스 유리 박봄 교통정보 수영 남주혁 남친 손흥민 몰수게임 생활의달인 소비자신문고 안예은 엠블랙
OOOO 버크 왔으면 손흥민이 떠났을까요? 아니면 은쿠두가 안 왔을까요? 아니면 은쿠두-버크를 모두 백업으로?
OOOO실력도 자격도 깜냥도 못되는 놈이 또 대권 나가보겠다 하는 문재인 놈을보면, PK지가 차겠다고 손흥민과 다퉈 결국은 PK실패한 탐욕 라멜라놈을 보는 듯 하다.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towerseo

OOOO오우 손흥민~~ 드뢉 더 빝!
OOOO손흥민도 날았으니 김현수도 날아보아라.
OOOO[통신원수첩] 손흥민 넘어지자 팬들 화들짝
OOOO손흥민은 지금 'SON'익분기점을 넘어섰습니다
OOOO포포투 선정 9월의 팀 발로텔리 손흥민 영혼의 투톱ㅋㅋㅋ
OOOO 5년을 손흥민은 그냥 언어 배우는데 썼구나... 영어까지 배웠는데 독일에 돌아가면 적응이 필요할까요? 라고 디스를 하고 싶었지만 그냥 적응이 필요할리가요... 라는 애매모한 문장으로 끝을 맺었다...
OOOO자주가는 커뮤니티에... 손흥민이 독일 돌아갔으면 다시 적응기를 또 가져야 하고.... 라는 문장이 글 속에 있더라... 집에서 4년넘게 살다가 1년 잠깐 파견 갔다온다고 적응이 필요하나요... 18살때부터 거의 5년을...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theKFA

OOOO 스털링이나 손흥민도 잘하는거보면 md7도 언젠가는.. ㅎㅎ
OOOO솔직히 이사진 예쁜거인정?? 아 존나 손흥민×아디다스 걍 사랑임 아흑 직관 나도 가고싶어 수원에 데려다줘...
OOOO 손흥민 머리에 원형탈모 있음?
OOOO자랑스럽다, 손흥민!!!
OOOO손흥민 15시즌 가격 9/5 오후 12시 1,350,000EP 10/4 오후 10시 19,500,000EP
OOOO이제 두유노 손흥민이냐 ㅋㅋㅋㅋㅋㅋ
OOOO브라질 반응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마르가 브라질의 손흥민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BrownieSmorePie

OOOO 손흥민 더비 인가요 ㅋㅋㅋ 재밋겟네요
OOOO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손흥민일 뿐이다
OOOO손흥민 병역로이드 너무 무섭다
OOOO이번 시즌 처음으로 원톱 선발 출전한 손흥민이 원톱이 보여줘야 할 미덕을 모두 보여주면서 케인의 부상 공백을 메워준 것에 대해 끄적끄적... 무엇보다도 등지는 플레이와 연계가 많이 늘어난 게 인상적이었음 t.c…
OOOO손흥민 몸싸움, 도 넘은 상대방의 태클에 '못 참아' 분
OOOO손흥민? 그는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다. 오히려 네이마르가 브라질의 손흥민이다.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bleckpiggy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zamaikablue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afcasiancup_kr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synco_lol

손흥민 축구 선수 최종예선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 카타르 기성용 한국 토트넘 suju1106_d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