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2, 2016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CNBLUE

OOOOCNBLUE - LEE JONG HYUN (2015 FNC KINGDOM IN JAPAN 2DAY) 마중 나갑니다~ #CNBLUE #이종현 #leejonghyun
OOOOCNBLUE - LEE JONG HYUN (2015 FNC KINGDOM IN JAPAN 2DAY) 이종현 솔로 기대! #CNBLUE #이종현 #leejonghyun
OOOO2015 FNC KINGDOM IN JAPAN - LEE JONG HYUN 머리 넘기기~ 시리즈로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OOOO#그해의종현 #이종현 【4년 전의 오늘】121009 CNBLUE WEIBO
OOOO【定期】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오빠들 정말 사랑해♡♡CNBLUE 사랑해♡♡
OOOO보고싶다😢 #CNBLUE #leejonghyun #이종현 #cnbluegt
OOOO【160318 ICH to CKG】차도남 종현오빠 잘 자~!#이종현 #CNBLUE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bluebird_jh

OOOOlee jonghyun 이종현 — cnblue
OOOO이종현 lee jonghyun - cnblue
OOOO161008 [HyunIG] #Jonghyun #이종현 #CNBLUE #씨엔블루 #อีจงฮยอนคนเหนือโลก น่ารัก&น่าเอ็นดู😭😭😭😭😭 จ้อนนนนน 온달의 생존방법 ㅋㅋㅋ아무데서나 자기 https:/…
OOOO뀌요미😂😍👍🍀🌻 #CNBLUE #leejonghyun #이종현 #cnbluegt
OOOO헠~~~~😢😍💓💘🍀🌻 #CNBLUE #leejonghyun #이종현 #cnbluegt
OOOO20161007 대본리딩 #CNBLUE #leejonghyun #이종현 #cnbluegt #마이온리러브송 #대박기원🙏


LEEJONGHYUN

OOOO #이종현 #leejonghyun #MyOnlyLoveSong #마이온리러브송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오빠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걸리지 마요~촬영 많이 힘들어 보인데 몸 조심해요🌙 20160903 S…

OOOO#LEEJONGHYUN 160930 KOREA SALE FESTA #이종현 리허설PREVIEW2 이뻐이뻐~~~
OOOO20160930 Korea sale festa music bank update #이종현 #leejonghyun 니가 열정 없어지는게 아니면 내가 충동 없어지는 건데? 사진이도 우울한 것 같은느낌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leejonghyun #이종현


마이온리러브송

OOOO[#FNC] 내년 2월 방송예정인, FNC애드컬쳐 1호 드라마 <#마이온리러브송>의 대본 리딩 사진을 공개합니다! 온달 #이종현, 변삼용 #이재진, 평강공주 #김연서 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 t.…
OOOO@merci_drama [İnstagram Update/Güncellemesi - 참으려 했으나 끝내는 올리게 됨 #마이온리러브송 #이종현#공승연 . . #BlueBeuty
OOOO참으려 했으나 끝내는 올리게 됨. #마이온리러브송 #공승연 #이종현
OOOOWhere's the lie 👀 눈맞😣 #이종현 #공승연 #마이온리러브송 #MyOnlyLoveSong #MOLS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bluebird_jh


FNC

OOOO#FNCKingdom #비하인드 #이종현 이와중에 내 표정은 어쩌.......
OOOO#FNCKingdom #비하인드 #이종현 ㅋㅋㅋ무섭게 달려오네
OOOOfnc attention~ 이종현이 돈벌어서 설현이에게 광고주나.. 설현이가 광고한것만해도 100억정도 들었을거다. sktelecom 광고할려면 수십억이 들어야한다. 아직도 이종현솔로앨범이 2만장만팔렸을것같나..


JONGHYUN

OOOO#MyOnlyLoveSong #이종현 #jonghyun 잘 자♡ #みーの動画遊び


KOREA

OOOO2016.09.30 KOREA SALE FESTA #이종현 굿나잇😪😪😪
OOOO160930 뮤직뱅크 KOREA Sale FESTA #이종현


공승연

OOOO🌸 World Smile Day 🌸 SY 와~눈이다~❄️❤️JH 눈이다~~~^^ #공승연 #이종현 #JongYeon #HoneyBeeCouple 🐝🐝


쓰고

OOOO김영선이사는 설현이에 미쳐서 종현이와 씨엔블루가 광고에 다 쓰고 심지어 aoa앨범많이사게하려고 종현이앨범을 그렇게 만들고... 이종현한데 지금이라도 앨범판매량 재대로 주어야한다.
OOOO김종규는 국대로 그만 털어가자. 이종현 쓰고 최준용 쓰라곸ㅋㅋㅋㅋㅋㅋ


씨엔블루

OOOO#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추억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OOOO이종현님, 에브리데이 신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빠의 멋진 기타연주를 듣고싶은 은진이가 오빠를 사랑합니다! ♥ ♥
OOOO[Drama Support] 앞으로 연기자로서도 계속 발전하시고 지금처럼 멋진 모습으로 전 세계와 함께 해주십시오 ^^ Thank You♥ #이종현 #OrangeMarmalade t.co…


온달의

OOOO온달의 생존방법 ㅋㅋㅋ아무데서나 자기 #이종현


이종현

OOOO두근두근인도 타임...ㅎ #최강창민 #규현 #성규 #민호 #수호 #이종현 #규라인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cnblgt90

OOOO 이런것은 잘챙기면서 종현이가 작사작곡한 앨범곡과 솔로앨범은 왜 안주는것일까요? 주말드라마섭외할돈은 없으면서 종현이가 번돈은 다른사람들에게 다 쓰네요. 이종현을 너무 만만히 보는것같네요. 블라인드러브님 영상참 잘만드시는데
OOOO이종현을 처음 봤었을때 사람이 어찌 이렇게 생겼을수가 있지...했던... 근데 이 어빠는 사진보단 실물이...😢👍 #탐라배_내가수_미모자랑
OOOO리즈시절...콜리니...😍😍😍😍 #이종현 #탐라배_내가수_미모자랑
OOOO140530 우는남자 VIP시사회 데이터 판매합니다. 디엠으로 문의해주세요. #현빈 #2PM #헨리 #이종현 #타오
OOOO[포토]이종현, '어리다고 무시하지 마'
OOOO너 같은친구를 둬서 참 감사함 이종현
OOOO김지훈 예지 DMB 네이버뷰티 설현 명언 이종현 컴프야 #잇몸약 #치과 바라의나라 중고 일본어 팀별순위 루나 산들 숙박 삼성전자 백예린 러블리즈 스포 애니추천 #이가탄 윤미래 CJONE 네이트온 갓세븐팬덤 #치아 #치통 스베누 원펀맨 이수혁 매니저

OOOO 160930 뮤뱅 리허설 #이종현 3 화이팅!!🙋🏻🌟
OOOO2016.09.04 김포공항 #이종현 잘자요~~👼🏼🌟
OOOO소속사가 살수있는길을 택해야지 언제까지 주식많이넣고 영향력있는 멤버눈치볼것인지.. 새벽까지 잠못자가면서 만든곡으로 돈을 벌었다면 이종현이 90%이상가져가야한다. 그다음에 소속사와 나라가 가져가야지 도대체 받고도 모른척...
OOOO이종현의 "HERO" 이곡이 정말 대박감인데 소속사는 이종현에게 한국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한번도 하지않았다. THE SEASON 타이틀감인데 또 안했다. 이종현의 명곡으로 베스트앨범한번냈으면 좋겠다. 일본에 낸 곡들이 참 좋은게많다.
OOOO설현이가 드라마도 안하는데 비욘드와 아웃도어광고를 또 하는것을 보고 놀랬다. 광고하려면 돈이 얼마가 들어가야하는데.. 나라에 돈받았으면 이종현을 주어야지 왜 설현이 광고에 돈을 붓나.. 이미 다른멤버들한테는 돈을 준것같다. 드라마를 연속하는것보니
OOOO박지수 드래프트 17일 개최 이종현 드래프트 18일 개최
OOOO아 이종현 저사진은 언제봐도 웃김ㅋㅋㅋㅋㅋ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cnbluee_turkey

OOOO조금더샀다 이제 이진기 이종현 이기범 이민호 일태민이다 ㅠ
OOOO아 너무귀욥 #이종현 #한시후 #오렌지마말레이드 출처-아고라
OOOO그래 뭐 딴거 중요하냐 이종현이 중요하지 ㅋㅋㅋㅋㅋㅋ
OOOO그 와중에 이종현 '형은 어디서든 잘 수 있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신감 넘치는 이종현 형...
OOOO페이사진 대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사람 좋아했나보다 이종현도 대박많았는뎈ㅋㅋㅋㅋ
OOOO체온 베이스 이종현씨 입대 후 첫 전화를 했네 아주 그대로야 이인간 좋다
OOOO 3-이종현 4-이준기 8-강하늘 10-백현 헤헤

OOOO나 지금 이종현 봄 드라마 촬영 ㅛ하고있어ㅠㅠㅠㅠㅠㅠ
OOOO1008mock드랩 몹-이종현 SK-최준용 전랜-강상재 삼성-천기범 LG-박인태 kt-한준영 동부-박지훈 KGC-최성모 KCC-김철욱 오룐-최승욱 오룐-김진유 KCC-정인덕 KGC-맹상훈 동부-정희원 kt-안정훈 LG-장문호 삼성-오종균 전랜-이호연
OOOO이종현 😝😝😝😝😝😝😝😝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bluebird_jh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uytelk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StarlitNight515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MR_KANGGUN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마이온리러브송 FNC LEE JONGHYUN KOREA CNBLUEGT SALE FESTA MR_KANGGU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