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2, 2016

지헤라 백현 LOVERS 언니 MI EPISODE FILM 순덕이 PODOBA MOON SI


백현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은(#백현)을 잡아와라' 오늘(11일) 밤 은&순덕(#지헤라)에게 무슨 일이?!
OOOO아아ㅏㅏ 보보경심 지헤라랑 백현 왜 죽이려하는 지 알고 싶습니다....... 별로 위협도 안되지 않나.... 우리 언니 궁금해 미칠라고 함...본방은 구르미 보면서 꼭 플짤로 뒷북 둥둥..
OOOOPodoba mi się film 지헤라, 수줍은 선물하는 백현에 '아이가 생기는' 입맞춤 Moon Lovers Episode 15 w –
OOOOPodoba mi się film 백현, 자신 지키러 떠나는 지헤라 뒤따랐다… ”저 아인 나밖에 없 Moon Lovers Episode 15 w
OOOO울컥. 멋져... 철없는 듯 굴어도 의젓한 낭군이로세 ㅠㅠ 백현, 자신 지키러 떠나는 지헤라 뒤따랐다… ”저 아인 나밖에 없다” (출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 네이버 TV캐스트)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 지헤라, 백현 실검😂😂😂😂😂😊😊😊😊
OOOO백현이랑 지헤라님 실검이네

지헤라 백현 LOVERS 언니 MI EPISODE FILM 순덕이 PODOBA MOON SI SBSNOW

OOOO백현 지헤라 나온 뾰경심 중 오늘이 가장 좋았다. 진작 이런 에피 써주고, 이렇게 연기하지 그랬어


LOVERS

OOOOPodoba mi się film 지수, 지헤라에 이지은 향한 마음 고백 “화이팅” Moon Lovers Episode 15 w –


언니

OOOO미친 지헤라 분 가수여써,,,, 언니 눙력 댑악
OOOO언니 너무 예쁜거아냐....?????!!?!!?!!?!?!!?! 드라마랑 분위기가 너무 다르잖아.... 지헤라언니 진심 이쁨..
OOOO안돼..시잘......오래도 하네여......이러디마요.....지헤라언니.....미워....


순덕이

OOOO잠만 순덕이가 그 요즘 남잔 엑스오 하던 그 지헤라였음????????
OOOO순덕이 연기하신분 이름 지헤라... 가수.....96년생....21..... 노래 찾아보러 떠납니다.

OOOO내새끼랑 뽑오씬 있었던 사람들 중에 유일하게 순덕이는 심지어 지헤라라는 가수 응원하고 싶어진 캐릭터..
OOOOㅇㅌ) 저거 딱 내마음임ㄹㅇ 너무 예뻐서 화도 안나고 질투심도 안나고 순덕이 최고 사랑해요 지헤라님
OOOO진짜 순덕이 같은 여자도 없다...... 남편이기라고 뷰채질도 살살하구.. 아 넘 씹귀야 목소리가 킬링파트지.. 지헤라님은...


인생

OOOO지헤라 96년생... 인생 헛산사람 저요...~ 저능...방구석 신센디요... ^ㅅ^~
OOOO 지헤라 96 96 96 난 인생 헛살아써 ㅋㅋ


달의연인

OOOO지헤라 씨와 헤이미스 방가워습니다 #지헤라 #헤이미스 #달의연인 #신인걸그룹


얼굴

OOOO오늘부터 지헤라씨 같은 얼굴 되기가 내 목표

지헤라 백현 LOVERS 언니 MI EPISODE FILM 순덕이 PODOBA MOON SI OfficialHeymiss

OOOO지ㅎㅔ라님 얼굴 넘 예쁘고 조음,,,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얼굴이다ㅠㅠ 인스타 일상사진 보고 기절할뻔 너모 예뻐서


지헤라

OOOO 지헤라 검색 ㄱㄱ
OOOO지헤라 되게 매력있게 예쁘다....
OOOOㅁㅊ 지헤라 가수라 해서 찾아보니까 내가 아는 노래 있렀어..
OOOO지헤라 진짜 워우 너므다
OOOO 지헤라
OOOOㅁㅊ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노래가 지헤라님 노래였어..? 나 존나 따라부르고 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순덕씨 아니 지헤라님 올해 앨범 안내시나요? 연말이 가요대전이나 그때 지헤라님 무대도 보고싶고 밷현이랑 인사하는 모습도 보고싶어여ㅠㅠㅠㅠ
OOOO 쳗보니까 그렇던데여?? 지헤라.. 이건가? 부럽다😱😱 현이보다 4살 어리던데😱😱
OOOO 응... 완전 어려 지헤라 ㅋㅋ ㅠㅠ
OOOO엥 ㅁㅊ 지헤라님 나랑 동갑이여써...
OOOO헐 지혜라가 아니라 지헤라였어 ...
OOOO나 지헤라님 노래 부르시는거 몇번 뵈었는데
OOOO나 사실 동갑내기 과외하기때 부터 지헤라양 좋아했다.. 중국어랑 무술하는거 진짜 걸크러쉬... 게다가 xox도 즐겨들었다..... 노래 좋단말이야..

지헤라 백현 LOVERS 언니 MI EPISODE FILM 순덕이 PODOBA MOON SI soom_04

OOOO 지헤라 배우님이세용 !!
OOOO달의여신 지헤라 참 이쁜데 이쁜사진은 참 없네
OOOO와우.. 카톡 검색누르다가 지헤라 뜬거보고 깜짝놀람. 얘 되게 떳구나. 역시 소속사가 좋고봐야되.
OOOO긍데 나 원래 지헤라 조아해서 둘이조아.....
OOOO지헤라님 표정연기 너무 잘해 아 어떡해
OOOO 그끼요.그 지헤라 안 죽길 바래요ㅠ그초?
OOOO지헤라 넘 귀엽다

OOOO지헤라 복제한거 같음 ㅋㅋㅋㅋ
OOOO 지헤라 복제한줄 ㅋㅋㅋ




지헤라 백현 LOVERS 언니 MI EPISODE FILM 순덕이 PODOBA MOON SI hyehyun_34

지헤라 백현 LOVERS 언니 MI EPISODE FILM 순덕이 PODOBA MOON SI dudwnrjf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