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GOT7


OOOO151101 * 보라매 팬싸인회 #GOT7 #갓세븐 #mark #마크 [] 😺😺😺😼😸
OOOO150823 보라매 팬사인회 #markbam #GOT7 돌이 뭐양? ㅋㅋㅋ
OOOO[PRE] 151101 보라매팬싸인회 #Mark #마크 #GOT7 :💛
OOOO151101 보라매팬싸 오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Junior #주니어 #GOT7 #갓세븐
OOOO150823 * 보라매팬싸 #GOT7 #갓세븐 #BamBam #뱀뱀 [ ]이이이이잉😆😆
OOOO150823 * 보라매팬싸 #GOT7 #갓세븐 #BamBam #뱀뱀 [ ] Endearing BamBam !!!! ❤_❤
OOOO151101 보라매 팬싸인회 #GOT7 #JB #Junior 감기 부르는 진영이 🎶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myown_mark
OOOO151101 * 보라매 팬싸인회 #GOT7 #갓세븐 #mark #마크 []
OOOO151101 보라매 팬싸인회 냠냠마크😋💛 #GOT7 #Mark #마크

이민혁


OOOO160409 보라매팬싸 이민혁 프리뷰💕 하루종일 저 옷 입힌다고 끙끙 ㅋㅋ 싸인 끝나고 넘어가는데 옷 입히기 너무 힘들다고 막 말하는데ㅠ 저 옷이 잘못햇네😤() #비투비 #이민혁 #보라매팬싸 https:/…
OOOO160409 보라매팬싸 이민혁 프리뷰💕 허타동으로 아주 심도잇게 이야기하는 둘째형아와 막냉이😘 보기드문 룸메투샷 너무 좋구나👍🏻 () () #비투비 #이민혁 #육성재 #보라매팬싸 https:…
OOOO160409 보라매팬싸 이민혁 프리뷰💕 허타동이 너무 좋은 우리 이허타군 () 이거봐아~~ㅋㅋㅋ🙃🙃 #비투비 #이민혁 #보라매팬싸

팬싸인회


OOOO150807 보라매팬싸인회 은지님()프리뷰 인형이랑 궁합이 아주...♥
OOOO150807 보라매팬싸인회 은지님()프리뷰 조아죽겠다...❤_❤
OOOO150807 보라매팬싸인회 93은 바보입니다♥

71M


OOOO장진영국민의당대변인은논평을 통해 “기상청 본청 71m 내에는 체육시설과수도여자고등학교가 있고 100m 이내에는아파트단지와 하루수천 명이 이용하는 보라매공원 진입로가 있다”면서 “기상청이 레이더의 안전거리가 71m…
OOOO장진영국민의당대변인은논평을 통해 “기상청 본청 71m 내에는 체육시설과수도여자고등학교가 있고 100m 이내에는아파트단지와 하루수천 명이 이용하는 보라매공원 진입로가 있다”면서 “기상청이 레이더의 안전거리가 71m라는것인데이곳은그야말로 대규모주민밀집지역

타고


OOOO어떤애가 관악구 안에 보라매 공원이 있냐고 묻길래 그렇다 했는데 검색해보니 동작구네.. 미안... 다시 얘기해줄랬는데 자전거 타고 이미 멀리멀리..
OOOO외국인 직원이 주말에 지하철을 타고 어디를 가는데 발음을 잘 모르겠어 xx산인데 라고 해서 아차산 까치산 용산 증산 다들 아는 산 역을 다 말했는데 보라매였다 너무 다르다고...
OOOO? 우리주점은 다들 한잔씩 걸치는 곳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보라매선배도 택시타고 오시고(먼산
OOOO집까지 오는 막차 다 놓치고 운젛게 5713 타고 신풍역까지 왔다. 좀 기다럈다 택시탈까하다가 저멀리 보이는 쓰레기차 발견하고 열심히 달렸다. 그렇게 나는 쓰레기차는 길라잡이 삼아 보라매약까지 도착했다. 신풍역-보라매역 사이구간은 밤에 존무섭..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sun2heyroo

440번


OOOO악! 440번 보라매 담력시험대 도강 준비 끝!
OOOO 악! 440번 보라매! 경사담 넘기 준비 끝!
OOOO 악! 440번 보라매!

아주


OOOO오늘 홍대에서 보라매까지 가는 콜 받아주신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ㅠㅠ
OOOO몇번 안 가본 동네인데 보라매공원 근처에 정육식당이 아주 진짜 와 어쩜 콘나니 캭 키둑 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들


OOOO ㅎㅎ 전 보라매공원 근처 사는데 산책 나가면 휘핏이나 이탈리안 아이들 가끔 만나요 와~ 그 긴 다리하며!! 추위타는 애들이라 옷 입혀서 데려 오시는데 그 아이들 옷 만드는데가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 긴 다리에 맞춘 티셔츠! 짱 멋짐
OOOO각종 재난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안전체험관을 이용해 봅시다. 서울에는 광나루, 보라매 두 곳이 운영 중이고 지진, 태풍, 화재, 교통사고 등의 재난을 체험, 대비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제이고 무료. 아이들 대상일…
OOOO우리 공단에서는 안전재난 대처능력 함양를 위해 매년 재난안전 체험 교육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보라매안전체험관에서 각종 재난 상황을 체험하고 상황별 대처방법을 배울 수 있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오시면 안전사고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태풍


OOOO보라매 안전체험관에 재난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지진, 태풍, 화재, 교통 재난을 경험하고 대처법을 배웠는데 내용이 생각보다 몹시 충실하고 좋네요. 난생 처음으로 완강기 사용법도 배웠어요! 태풍의 위력도 온몸으로 느껴봤네요. 모…

사진


OOOO보라매공원에 왔는데 사람이 진짜 많다. 휴일이라 그런가 보다. 텐트 치고 쉬는 사람도 많고. 매점은 줄이 길구나... 사진은 보라매 갈대숲.
OOOO쉬는 날이라 <카페 소사이어티>보려고 극장에 왔는데 불도 다 꺼져 있고 너무 일찍 왔나 봅니다. (어느 날, 보라매 공원과 어머니가 키우는 꽃 사진.) 😅😄
OOOO이번주 수,목요일 서울시 '농부의 시장'은 보라매공원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립니다. (사진:보라매공원)
OOOO사진 왜 이렇게 작아요 화보라매

서울시


OOOO9월 마지막주 수,목요일(28,29)에는 서울시 '농부의 시장'이 보라매공원과 서울어린이대공원 2개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보라매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시농부의시장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Lo_squid1228
OOOO서울특별시와 보라매청소년수련관이 함께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널뛰기가 서울시청 광장에서 광화문으로 이어지는 도로에서 차없는 날 행사와 함께 열리고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판례는


OOOO1. 진단서 관련 잊지말아야 할 판례는 "여대생 청부살인 사건 범인의 병에 대한 진단서가 허위"라는 법원의 판단으로 해당 교수는 구속되고 의사면허도 날아갔으며 2. 백남기씨를 치료한과는 "보라매사건"으로 주치의와 교수가…
OOOO1. 진단서 관련 잊지말아야 할 판례는 "여대생 청부살인 사건 범인의 병에 대한 진단서가 허위"라는 법원의 판단으로 해당 교수는 구속되고 의사면허도 날아갔으며 2. 백남기씨를 치료한과는 "보라매사건"으로 주치의와 교수가 살인방조죄 유죄선고를 받은 곳임

옥수수


OOOO 내가 주점에서 꽐라된 보라매오빠 챙기고 부대찌개에 물 더 넣고 옥수수 리필하며 빻아도 탕은 불판에서도 언금파금이라 탕 터진 줄도 모르고 주점에서 존나 마셨어 새끼들아...모르면 제발 아는 척 나대…
OOOO 내가 주점에서 꽐라된 보라매오빠 챙기고 부대찌개에 물 더 넣고 옥수수 리필하며 빻아도 탕은 불판에서도 언금파금이라 탕 터진 줄도 모르고 주점에서 존나 마셨어 새끼들아...모르면 제발 아는 척 나대지 말고 제대로 까 애잔하니까..

JB


OOOO151101 보라매 팬싸 - 심쿵♡-♡ #JB

보라매


OOOO환자 보호자 살인죄와 살인방조죄로 처벌 가능. 1997년 보라매 병원에서 가족과 의사가 환자 연명을 중단해서 살인과 살인 방조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그러면 백남기 보호자도 이에 합당 하겠네.
OOOO 문보라매 넘 좋았어요........ㅠㅠ...
OOOO 문보라매..!
OOOO 잠실이면완전땡큔데 아직보라매안떠서ㅎ..
OOOO 보라매공원 어딘가에 시간 정해서 두고 오고 가져가셔도 무방합니다 제겐 필요없는건데 누군가에게 수집아이템일수도 있다봐서요
OOOO한국으로 치면 보라매 체험관,..,?
OOOO치료비 낼 능력이 없다는 환자 가족의 요청으로 치료중단한 내용.. 보라매 병원 판례구나.
OOOO🌹 FANTAKEN 🌹 160522 보라매 팬사인회 #JEONGHAN #JOSHUA #JIHAN #슈정 #홍윤 #ジスハン #조슈아 #홍지수 #정한 © A Move Of GOD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jeicyan09
OOOO이번 역은 보라매~ 퍼플이글역 데스!
OOOO보라매는 결정적으로 담당의가 병원에 남아있으면 살릴 수 있었다, 라고 말실수 한 것 때문에 유죄적용이 된거고, 이 건을 연명치료에 온전히 적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음.
OOOO 보라매는 맨날가는데..
OOOO 초밥 춰보라매
OOOO 아니 물어보라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해포 au 화담 패트로누스는 보라매, 전우치 패트로누스는 산양. 서로 기숙사 갈리고 정말 많이 엇나가는데 패트로누스가ㅋㅋㅋㅋㅋㅋ 서로라 얼굴 와그작 구기면서도 한편으론 안심하는거 보고싶다 삽질하는 화담우치가 보고싶은 오후 6시 12분
OOOO보라매역에서 보라매~
OOOO ㅇ..아..신림이에요;)제가 근처에 살았었단..보라매 넓고 괜찮구 여름에 음악분수 틀어주구,..근처에 놀건 얼마없어요 한 30분걸어가면 신림역있는데 그 근처에 있는 코믹존말곤 그닥..
OOOO 보라매공원에 맨발공원이라고해서 신발벗고 들어가는곳 있음. 거기에서 발 지압이나 하셈
OOOO걸어서보라매공원입구에서우동을먹고보라매공원한바퀴돈다음대방역을가서스타뮤를갈까
OOOO 보라매 공원도 있고 보라매 병원도 있는데를 그저께 지나쳐왔는데!
OOOO 헐 보라매?
OOOO 보라매공원!
OOOO 보라매역에서 나온뒤 조금만 걸으면 보라매공원이 나옴. 시트콤이였던 논스톱 촬영지이기도했고 10년여전쯤 비오던날 토막살인났던곳이기도함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VIXX_JT
OOOO (시무룩) 켜보라매! 켜보라매! 켜달라매! 근데왜그래!
OOOO 보라매공원 알오?
OOOO 막 보라매공원 벤치에 앉아서 열어봐도 돼? 그러고.. ㅋㅋㅋㅋㅋㅋ
OOOO보라매공원 갔었지
OOOO 반대로 주치의 주장대로 의미있는생존이 가능했는데 안한 것이라면 보라매 again 아닙니까?
OOOO 편하게 보라매ㅠ
OOOO보라매에서 맥주네 개부럽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b7sale
OOOO일요일에 보라매 떴으면 좋겠다
OOOO#2AM #나타나주라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준 우리 I AM♥ 2AM이 많이 좋아합니다! 오늘은 보라매에서 만나요!
OOOO 보라매였다고?
OOOO 보라매님은 참 한결같아서 좋아요
OOOO보라매팍
OOOO보라매공원 오징어구이 미치겐네 스벅과 갈등했어 ㅠ
OOOO 헐 오늘? 아예 주변 순회하는듯ㅋㅋㅋ 지금 보라매 공원이래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yd07161205
OOOO 싸고좋은 보라매 청소년수련관 당구장 고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쌤이 뭐?????이래서ㅓㅓ 아니 그 뒤에 쌤이 맞추ㅏ보라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롯데백화점근처에 음..보라매쪽? 에 가면 있는뎅
OOOO정말 정말 슬픈것은 저 상사와 부하직원과 여름이 2014년 내가 중2때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였던 보라매 청소년 수련관에서 했다는 것이다 많이 슬펐어 많이
OOOO끈담끈담- 지구의보라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 좋아? 보라매? 이케부쿠로? 아니면 한적한 시골마을? 어디서살까
OOOO 건담건담-지구에용사- 건담건담-우주에보라매-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JYA_
OOOO 보라매... 가기애매한 위치다 날잡고 가야됨
OOOO ㅋㅋㅋㅋ 내가 보드타러 보라매오면 밥사준다고 연락하라고 구걸해도 1년 넘게 연락한번 안하는 쉐드... 이제 마음을 비웠음 ㅋㅋㅋㅋ 언제부턴가 차칸남자에서 비싼남자가 됐음 ...
OOOO 난 보라매 불주먹임^^
OOOO 아 저번엔 ㅊ프리메라써보라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부러
OOOO보라매에 혼자 있어요 ㅎ 지금 당장 볼 분 연락 줘 ㅎ
OOOO탈덕하는법 알티돌던게 뭐였더라 나이 든 최애캐가 보라매공원에서 비둘기 모이주는거나 대머리 된거 생각하면된댔나...어쩌지 둘다 효과가업어
OOOO 보라매공원 좋죠. 나무도 좋고. 사람들이 후져서 그렇지 ^^ 그래도 여기 사람들 수준보다 훨씬 매너 좋고.. 빨리 이사가고싶습니다 ㅠㅠ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JYA_
OOOO 그래서 지금 막 근교 어디라도 나갈까 뒤적뒤적 하고 있스요~ 현실은 아마 보라매공원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ㅋ
OOOO 지금 보라매역임다ㅋㅋㅋㅋㅋ
OOOO 아니 니가 보라매 . .
OOOO 앨범 넘나 비싼 것... 보라매 가고 싶어요 거기서 산 건 다 당첨이었어서(?)
OOOO 아니 물어보라매
OOOO오늘 괴도언니랑 보프언니랑 코기보러 보라매까지 걸어갔는데 길 잃어버려서 집가는 도중 코기 봄<ㅋㅋ
OOOO160527 보라매공원 체험학습 #다은 #고다은_이쁘다 넘 뒷북인거 알지만 예쁜 다은이 생각나서 급하게 보정...ㅜㅜ 울 언니 넘 이쁜 거 아니냐며 엉엉😂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JYA_
OOOOㅜㅜ 도쿠리츠 보라매님컴션왔어요ㅜㅜ 아 너무좋지않나ㅜㅜ 아 도쿠가와 마지미인ㅜㅜㅜ 아 ㅜㅜㅜㅜ돈은 일케쓰라고있나봄다ㅜㅜ
OOOO 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그때 보라매공원 부동산 입찰중이어서 ㅋㅋㅋㅋㅋ 어딜 가든 캐수타 공방이!
OOOO보라매방과후아카데미 희망터에서는 10월 주말체험활동으로 '흥미진진!놀토버스' 활동을 진행중에있습니다!*^^*
OOOO지구의 보라매
OOOO 보라매에서 하는데 내가 못간다면 나는 집에서 건물을 바라보며... 오빠가 저기있는데...이러고 있겠지
OOOO 보라매 노란조명 테러........... 두번다 극복하지 못한............. 걸어서 십분이라니 부럽다..
OOOO보라매 팬싸 해줬으면 좋겠다... 규때랑 에프때 오고 안와쏘...ㅠㅠㅠㅠㅠㅠㅠ 걸어서 10분이야............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RadarJr94
OOOO 헛..세상에 보라매라니..!! 저는 서울대와..숭실대의 경계랍니다...(?) !!!!
OOOO 매 하고 마운틴도 상관 없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거기 공원 지도 보여주길래 보라매? 하고 물어봤더니 오 댓츠잇!!! 하는데 우리는 다 ????? 됐다고요 ㅋㅋㅋㅋㅋ
OOOO 아나진짜ㅏㅋㅊㅌㅍㅋㅍㅌㅋㅋ부려보라매!!~!~!/!
OOOO보라매공원 갈 것 같다
OOOO 응? 아니 나한테 말을 해보라매. 그거 너를 내가 들어서 옮기라는 뜻 아니었어?
OOOO 아뇨 저 보라매쪽이요
OOOO 저 중간 경유인 보라매역도 8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보이는 버스정류장에서 환승. 이동 동선이 거의 없는데 여의도역 사거리 정류장까지 옵니다. 보라매-대방구간은 중앙차로다보니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mistson
OOOO 엌ㅋㅋㅋㅋㅋ저두 보라매 좋아해요!! 보라매 수인 자캐두 있눈!!
OOOO 세상에,,제가 귀엽다니 그럴 리가 업슴니다 이 귀여운 보라매를 봐주세욧,,,,,;ㅁ;
OOOO 아앝!! 그럼 노량진과 보라매의 사이가 어딜까???! 너혹시 장승배기 4거리 알아???
OOOO지팡이는 보통의 마법과 방어술에 능하다.발터라는 전서구(보라매)를 데리고 있다.
OOOO보라매공언간덩
OOOO여러분 저 오늘 좀 즐길게요~+_+ #주도참치 #보라매
OOOO보라매공원 산책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bdecem52
OOOO 시민의 휴식처인 보라매공원에 X밴드레이다를~~~ 휴식처가 아닌 죽음의 땅이 되겠구나!!!
OOOO운동하는 거 없는데...)) 사실 월요일날 보라매 공원에 암벽 타는 거 있길래 순간적으로 돈 나고 들갈뻔 엉엉 코치님 보구싶다 이모랑..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암ㅁ벽타구ㅜ싶ㄷ어ㅓㅓㅓㅜㅜㅠㅠㅠㅠㅠㅠㅠ
OOOO건담 건담 지구의 보라매
OOOO 거기 보라매 빌딩인가 1층에 즉떡집 있지 않나요 ㅋㅋ 저두 넘 오래되서 조만간에 짝꿍 끌고 가서 먹으려구요 히히
OOOO 보라매공원 ㅋㅋㅋ 어릴때 많이 갔죠~ 집근처라
OOOO 저도 보라매공원까지 도보 10분이긴한데 말이져 ㅋㅋ
OOOO 시노부 5성 포보라매요?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monjbjh
OOOO5,6교시 봉사시간이라 보라매공원가는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보라매에있어서 말해봤습니닼ㅋㅋㅋㅋ
OOOO 보라매요!(????
OOOO 그래도 공원은 못 버리겠어서 보라매공원 근처로 가요 ㅋㅋㅋ 그리고 아쉽게도 우리집 아니었어서 옮기는거랍니다 ㅎㅎㅎ 저희꺼였으면 드리는거 생각해봤을텐데...😋
OOOO보라매공원입구 정류장은 이름을 차라리 불주막입구 로 바꿔야한다 대체 어딜 봐서 그 주위가 보라매공원 입구이며 길 건너서 골목 들가면 바로 불주막이다
OOOO보라매!!! AT센터!! 세텍!!! 폭발해라!!!
OOOO보라매 넘 오랜만이다 한창때 거의 한달에 한두번 꼴로 갔는데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MB9397
OOOO받아보라매요 줘야 받지 이런 씨
OOOO먹거리X<b>파</b>일 착한식당 보라매 월화고기 짱맛!
OOOO 8-보라매공원에 노래분수라는게 있다 노래가 가요도나와서 좀 빡세긴한데 어쨌든 예쁨 보러가고싶다 분수말고도 거긴 걍 맥주한캔씩들고 그냥 한바퀴씩 돌기만해도 정말 좋은 곳이기때문에..해지면 괜히 못했던 이야기도 술술나오고 그럴거같음
OOOO밥먹으면서 무한도전 행운의 편지편 다시보니까 광희님이 엑소와 유느님의 콜라보를 성공시킨 암벽등반 장소가 내가 매일같이 가는 우리동네 보라매공원이었다.. 우리동네에서 역사가 이루어졌었다니ㅋㅋㅋㅋㅋ👍👍
OOOO방금 한 십년만에 도를 아십니까한테 잡혔다..보라매공원 물어보길래 친절하게 답변해주다보니 사이비였어 :(
OOOO1090. 동작구 보라매공원에 사드와 동일한 주파수를 가진 레이더 설치 반대한다.
OOOO앗 유기동물 앱보는데 보라매쪽에 산책냥이인지 유기된건지 몰겠지만 주인있는 고양이 인것같아서 걱정된다 ㅠㅠ 임신중이라는데 주인이 애기를 잃어버린거라면 빨리 찾아가셨으면 ㅠㅠㅠ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ahmygirl
OOOO🐥 오늘 예정 대관처인 보라매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혹시 대관처에대해 궁굼한 점이나 확인해줬으면 하는 점이 있으시면 디엠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OOOO 아빠!!!!아빠는 알고 있지요!!!!양꼬치엔 칭따오란거슬!!!!!보라매 공원은 머니까 내몽고 가죠라 (아무말
OOOO 왜불럿는감?(보라매택시에서 오도바이로 업글
OOOO 그래서 보라매 선배 언제와요?ㅠㅠㅠㅠ어서 불러줘요ㅠㅜㅜ보라매어빠ㅠㅠㅠ
OOOO 우리가 술마시겟다는데!!!(광광)부러우면 너네도 주점열던가!!주점은 술마시는곳입니다...흑흑 슬프니까 보라매선배를 불러야겟서요
OOOO 대한의 젊은이가 한데 모여서 실질과 능률을 배우고 익혀 높푸른 하늘에다 정열을 바치는 신념의 보라매는 조국의 방패 뛰면서 익히면서 단련된 역군 공군 관문이다 교육사령부
OOOO 탐탐보라매 근데 내 눈이 침침해서 그런가 종로랑 광화문은 왜 안보이지...😾😾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ndearingMark
OOOO 특히1번 매우 개빡침 아니시버럴 비평을 해보라매요 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기껏 대답했더니 자긴 이거좋은데 넌 왜그러냐는식으로 맨날 대답함 아나시버럴어쩌락오 저 입냄새개쩌니가 그냥 조용히있겠습니다
OOOO 최강보라매 #3138 이요
OOOO 비아이입니다. 저 관련해서 나도는 이야기에 반박하고 상황 정리하겠습니다 1.먼저 허언증 문제 관련입니다. 보라매 병원 정희연 교수께 검사 의뢰하고 결과 들었습니다. 의학적 주장하시려면 먼저 확인전화 하십…
OOOO보라매공원 와봤는데 트랙따라 걷는사람 짱많아
OOOO 근데 저희는 유격을 훈련소때만 해서 이제 보라매 같은거 안해도되는...
OOOO아 지금 날씨 넘 넘 기분 좋다. 보라매 한 바퀴만 돌고 들어갈카 *~*
OOOO보라매 역을 지난다 완전 멀어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follow2AM
OOOO 그래두 보라매 선배는 박며캣꺼 (탕탕
OOOO아 근데 상은주점 그리워.. 상은주점 몬 잃어... 우리 보라매선배 잘 지내죠...? 9ㅅ9 < 몰매 맞을 소리
OOOO 수 달(미정), 기 린(미정), 유린이(농구선수), 보라매(아이돌 가수), 하 람(미정), 한 결(미정), 눈솔(미정), 로라 퍼퓸(미정), 페퍼민트(미정), 흑이(사서), 레오나 월도프(미정) 빠진애 없겠지..? 갸힘드네
OOOO 최강보라매#3138 친추좀...
OOOO보라매공원 넘 오랜만이다.....와 종종 갔었짘ㅋㅋㅋㅋㅋㅋㅋ
OOOO 신림역 2번출군가 ? 보라매방향으로 나와서 좀만 가면 잇음 그 6번출구 스벅 맞은편
OOOO 하하하! 빡치게해보랴매여!! 빡치게 해보라매!!!!(도망간다,,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itsmark0904
OOOO....(보라매 공원 벤치에 앉아 있다. 아직도 머리가 아픈지 일단 물을 마셔본다.)
OOOO 보라매공원욬ㅋㅋㅋㅋㅋㅋ
OOOO동생 언니야도 이거 해보라매 (마영전) 나 그런겜 안한다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OOOO 왜에?? 무서워라도 해보라매? (키득거려 웃나)
OOOO보라매공원 분수
OOOO보라매 다이나믹홀 존나 좋았는데 흑흑
OOOO보라매공원 옆에 있는 하노이의 아침. 내가 먹어본 쌀국수 중에서 제일 맛나는 집이다.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S0ng_nyn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ndearingMark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ndearingMark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jjp_37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daeundotcom
보라매 GOT7 이민혁 갓세븐 마크 MARK 팬싸인회 BAMBAM 71M 비투비 타고 EndearingMa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