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볼륨을


OOOO[HQ] 160602 조윤희의 볼륨을 높혀요 HQ라고 쓰기도 넘넘 민망하다....^^;;;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160602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모모님 퇴근길 프리뷰 똥머리 왜이렇게 기여운거에요 ㅜㅜ 집가다 심장마비...
OOOO160714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EXID #le #solji #엘리 #솔지 언니라인 프리뷰1
OOOO160704 KBS-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퇴근길💕 오늘도 수고했어 져니😘 #김지원 #kimjiwon #金智媛 #태양의후예
OOOO160714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효진씨
OOOO160621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퇴근. #김동완 얘드라.. 죽기싫으면 비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621 #김동완 조윤희의볼륨을높여요 인사해주는 오빠❤ 야식먹으면 죽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해물넣은 라면 맛있게 드세요😍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KOREA_7982

박근혜


OOOO 내일부터 박근혜 + 조윤희 등 시다바리들이 내 컴에 들어오면 하루에도 수 십번 청와대에 항의 트윗 날립니가. 박근혜 컴퓨터에서 접속도 못하고 내 컴에도 못들어오게 해주세요. 아니면 트위터 폭탄 날립니다.💣
OOOO 박근혜~ 내가 출장만 가면 내 집에 와서 그룹쎅스를 했다는 것은 이세상 누구도 용납 할 수없어. 어느 인종이던, 종교를 믿던, 받아들이지 못해. 너와 조윤희는 그냥 저질+최악의 범죄자들. 지금부터 내 컴에 들어오지마! 💣💣
OOOO 여기에 저질 박근혜 조윤희 등등 내 매인 트윗 명단에 올려진 여성들이 한 해킹.. 진짜 머저리가 따로 없다.
OOOO박근혜 같으나 조윤희? 어쩜 둘 다 내 컴에 죽치고 있다. 박근혜는 끝났다. 루져가 되어도 내 컴에 죽치고 있다면 머저리.. 이것들 죄가 많아 아무것도 못하는 것 세상이 다봤다. 꺼져~ 빙신들아~~

월계수


OOOO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매주 토/일 저녁 7시55분 월계수 양복점을 소재로 한 사랑,일,감동,성공을 그린 2016년 핫~~한 드라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양복점 #kb…
OOOO[TV패션] ▷ WHO 조윤희 ▷ WHEN 2016년 9월 10일 ▷ WHERE MBC-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회 ▷ WHAT 블라우스-‘듀엘’(DEWL), 25만 9,000원.
OOOO해투 월계수 양복점편 봤는데 조윤희가 너무 안타깝고....조윤희는 한번도 이성으로 대한적도 생각함적도 없는 조세호 윤정수 이런인간들이 조윤희한테 찝적거렸다고 함ㅋㅋ그것만으로도 존나 끔찍한데 조세호는ㅋㅋㅋ조윤희가 여지를 줬다 뭐 이런식으로 말함ㅋㅋㅋㅋㅋ

이동건


OOOO차인표를 뺀 단톡방 진짜 너무하다 라미란도 말 안할꺼면 아예 하질 말던지.... 사람 바보만드는것도 아니고 이동건 인성이나 조윤희도 마찬가지다 휴 인성들이 어쩜이래....? 세상 진짜 대박이다
OOOO이동건 입장에선 조윤희남편쪽 도움없어서 회사에서 자리뺏기고 간접적이지만 아내랑 이혼도 하고 (오해라지만)조윤희가 변호사랑 뒷거래한 장면도 목격해서 오해할만한데 조윤희는 자기가 다니는 양복점 사장 아들한테 첨부터 지가 편견갖고 진상 37383개부리질않나
OOOO해투에 차인표네 나와서 단톡방 얘기하는거보는데 이동건이나 라미란이나 조윤희나 진심ㅋㅋㅋ저게 자랑이라고 방송에서 나와 말하나? 예의 드릅게없고 이동건 증멜 지연이랑 천생연분인듯^^

배우


OOOO유해진 배우의 압도적인 존재감이란! <해적바다로 간 산적>의 웃음에 달콤한 로맨스를 더했다. 조윤희는 애드립의 황제 유해진 덕분에 이제 드라마 촬영장에서 애드립 한두 마디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두 시간…
OOOOVol.119 be Loved 배우 조윤희가 아스라한 사랑에 빠졌다. 수줍은 설렘과 아련한 진심을 품은 소녀의 액세서리를 하고서. #퍼스트룩 #커버스토리 #조윤희 #로즈몽 #rosemong
OOOOyongfilm.inc - #초특급반전코미디 #럭키 #무명배우vs완벽킬러 #운명이바뀌다 #이계벽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 #10월13일대개봉 #LUCK_KEY 📽기자간담회 현장📽 - t.c…
OOOO조윤희 배우님 증말 이뽀다...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Qm_go
OOOO아 진ㅋ즈 유해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윤희한테 외국 배우 닮았다고 그래서 조윤희가 누구냐고 그래ㅛ더니 이소룡이래 ㅋㅋㅋㅌㅋ
OOOO#조윤희 배우

MOMO


OOOO160602 조윤희 라디오 모모님 프리뷰 으아 모모님 묶머리 맨날 해주세요오오♡♡ #TWICE#twice #momo #MOMO #모모 #트와이스

조세호


OOOO 조윤희도 옆에서 쓰레기네 쓰레기네 하고 맞장구치고ㅋㅋㅋㅋ 조세호가 나중에 자기도 조윤희랑 해보겠다고 나섰는데 조윤희 개정색때리면서 아니요 됐어요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윤희, 넌 통과!” 모두가 급 정색하는 조세호 ‘최악의 멘트’ (지금 그럴 때가 아니세호ㅋㅋ) 새삼 또 대비되는 1급 청정수 보거미의 매력 #해피투게더 #라미란 #조윤희 #조세호

유해진


OOOO161003 #송지효, #런닝맨 촬영중 - 주제한글날 특집 레이스 - 게스트#유해진, #조윤희, #이준, #임지연
OOOO여성 캐릭터 활용은 전체적으로 별로지만(여캐들의 행동양상 중 지능이 의심되는 부분이 몇몇 있음;) 그나마 여주인공격인 조윤희는 본인의 매력으로 누를 수 있는 장면이 주어짐. 송은주 역 어쩔거야...😅😅 그래도 유해진이 워낙 하드캐리하니까ㅋㅋㅋ

임지연


OOOO161003 #런닝맨 촬영 #송지효 #김종국 #조윤희 #임지연 (출처 - hell_jiii, ley8060, j.jangsta, chldbtjd1020)

사람


OOOO조윤희였구나. 지난 겨울 아모레 앨리스쿠션 팔 때 맨날 보던 얼굴...사진만 보다 움직이는 걸 보니 모르는 사람 같다.

모두가


OOOO 조윤희는 진짜 남자같다 보니까 색조만 덜해도 될거 같은데 지금 남장이면 남자같이 보이는데 신경써야하는데 모두가 여신미 뽐내기 대회하고 잇음 그럼 여자역으로 출연해....

조윤희


OOOO10/04 21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오지은 /3위#부산 휴교 /4위:인셉션/5위:럭키/6위:별난가족/7위:내일날씨/8위:한미약품/9위:여자의 비밀/10위:조윤희
OOOO조윤희 해투나온거 보는데 너무 좋닼ㅋㅋㅋ 내가 너한테 맛있는걸 왜 사달라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윤희는 진자남자같다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cheeron_le
OOOO 전 베리떼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 모델이 조윤희..?분 맞으시나 광고볼 때마다 너무 예쁘셔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혼자 자괴감에 빠진 적 많슴다ㅋㅋ..ㅜㅜㅜㅜㅜㅠㅠㅠㅠ 베리떼 괜찮나요!!!!
OOOO 조윤희가 너무 천연에 도짓코 기믹이라 짜증난다...
OOOO니 입술이 얘 입술을 먹어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딥키스 강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조윤희 32? 정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요새는 조윤희 얼굴이 완전히 무너져서 외출도 잘 못한다니 자신의 죄가 너무 많아 그렇게 되었나 한다.💣
OOOO 저는 다른 나라들로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하고픈 말 다해도 타치는 못합니다. 타치 하는 날 저것들은 날라갑니다.. 조윤희부터 시작.. 다행입니다.. 나라가 너무 위태롭게 되어 말 없는 성격 버리고 이렇게 떠듭니다...
OOOO 남자들 술자리로 초대. 분위기 좋게 만들어 주고 술 좀 마시게 한 후 한 명 앞에 4명의 게이가 들어와 옷 벗기고 성행위 하는 것 같은 포즈. 내가 알기로는 근혜가 직접 사진 찍었습니다. 조윤희도 한 몫 했겠죠. 친일파 = 빨갱이.
OOOO 전 사실 조윤희씨가 좋은 ㅋㅋㅋ
OOOO조윤희캐 졸라싫어 ㅆㅂ
OOOO 아니 그게 무슨소리여 조윤희씨 팬들이 들으면 나 돌매맞아 죽는다구😨😨😨
OOOO 조윤희가 모든 것 코디한다. 모든 범죄는 조윤희가 중간 역활한다.
OOOO 나 이제 알았어 공지 약간 조윤희 닮은 것 같아 (?)
OOOO10/01 13시-#네이버 #실검 1위#국군의 날 /2위#조윤희 /3위#자이언트핑크 /4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5위:나다/6위:미운우리새끼/7위:김연경/8위:더케이투/9위:롤드컵/10위: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OOOO나 기술자들 딥디 사고서 처음 열어봤나.....? 이거 조윤희 친필사인 같은데.....?
OOOO존나욱기네 멍때리면서 있다가 갑자기 조윤희철이라는 개사약이 떠올랐는데 다행인건 그걸 영업할만한 썰은 1도 떠오르지 않는다는 것이다.....그냥 랜덤믹스같은 그런거겟찌......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withkimjiwoncom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HEA08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rapuczle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HEA08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midmoment_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박근혜 월계수 이동건 배우 MOMO 조세호 컴에 유해진 momoraccoon









No comments:

Post a Comment